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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령을 빙빙 돌다

혀 트위스터-1

800 명의 표병

팔백 명의 선두병이 북파로 달려가고, 포병이 어깨를 나란히 하여 북으로 달려갔다. 포병은 감히 표병을 건드리지 못하고, 표병은 포병의 총을 건드리지 못한다.

포병과 보병

포가 팔파를 공격하고, 포가 포를 배출하다. 보병이 팔파에 접근하여 적군 8880 여 명을 섬멸했다.

혀 트위스터 -2

평평한 분지 표면 (b, p)

평분면에 평분빵을 굽고, 떡이 대야에 닿고, 대야가 떡에 닿는다.

바 마스터 바나나 나무

바사부에는 88 그루의 파초나무가 있고, 88 개의 손수건은 88 그루의 파초나무 아래에 산다. 바사부는 88 그루의 바초나무를 뽑고 88 사단을 88 그루의 바초나무 밑에 살게 하려고 하지 않았다. 팔팔팔바리 사단은 팔팔팔팔팔팔나무 나무를 태우고, 바사부는 팔팔팔팔나무 옆에서 울었다.

초보자에게 (2)

발음이 분명하고, 발음이 정확하며, 발음이 강력하고, 발음이 또렷하다는 것은 예술 언어 종사자에 대한 최소한의 요구이다. 베테랑 연예인들은 "발음이 심하면 청취자가 자동으로 발언할 수 있다", "또렷하게 발음이 무겁고, 소리가 사람을 취하게 한다" 고 말했다. 물론' 중언' 과' 중언' 은 억지로 말하는 것이 아니라' 호랑이처럼 큰 호랑이가 작은 호랑이를 안고 산을 넘어 개울을 건너는 것 같다. 느슨해지면 작은 호랑이가 떨어진다. 클릭합니다 우리는' 구력' 과' 심력' 을 연습하는 것은 성대 정서, 단어, 감정, 듣기, 듣기, 듣기, 듣기, 듣기, 듣기, 듣기, 듣기, 듣기 이런 요구를 충족하려면 당연히 단번에 이룰 수 없다. 언어 기본기를 잘 연마해야 하며, 표준어 표준 발음을 익히는 기초 위에서 각종 발음 기교의 훈련을 중시해야 하며, 숙련은 교묘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탄탄한 기초가 없으면 아름답고 아름다운 예술 언어를 만들 수 없다. 그렇다면 자신의 목소리를 움직이고, 감동적이고, 예술적 매력으로 가득 채우려면 예술언어의 기본기인 구령을 잘 연습해야 한다!

혀 트위스터 -8

휴지통이 그 넓은 도랑을 넘었다

형은 휴지통을 들고 넓은 도랑을 지나 재빨리 도랑을 건너 이상한 개를 보러 갔다. 이상한 개 멜론 바구니 버클만 보고, 멜론 바구니는 비어 있다.

형이 비둘기를 잡다 (g, k, h)

형은 강을 건너 비둘기 한 마리를 잡았고, 집에 가서 비둘기를 베어 병을 치료해 주었고, 손님은 비둘기를 먹고 비둘기 고기라고 불렀다. 형은 그를 유쾌하게 대한다.

주전의 드럼 (G, K, H).

대사급 드럼은 호랑이 한 마리에게 북을 치고, 호랑이는 북을 긁고, 걸레로 메운다. 바지를 수선하는 헝겊만 본 적이 있고, 북을 수선하는 헝겊은 본 적이 없다.

운을 맞추고 구령을 빙빙 돌며 연습하다

표준어 모음은 음절의 주성분으로 발음이 매우 중요하다. 단모음은 단 하나의 음위만 있는 것이 비교적 간단하지만, 복합모음 하나와 비모음 하나에 두세 개의 음위가 있으며, 많은 경우 어미가 있다. 따라서 모음 재읽기 문제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모음 발음할 때 모음의 복부는 잡아당기고 모음은 제자리로 돌려야 한다. 우리는 각 혀 트위스터 제목 옆에 "A", "ao", "ang", "ing" 등의 모음을 표시하여 이 혀 트위스터가 표시된 모음에 대해 특별히 훈련된 혀 트임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뚱뚱한 인형과 두꺼비' 의 구령옆에' A' 라고 표시된 모음과' 노로경로' 의 구령옆에' ao' 라고 표시된 모음은' A' 와' ao' 가 연습과정에서 중점적으로 훈련하는 내용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혀 트위스터 연습-1 1

뚱뚱한 인형과 두꺼비 (a)

뚱뚱한 인형 한 개, 큰 꽃두꺼비 세 개, 뚱뚱한 인형 세 개, 큰 꽃두꺼비 한 개, 큰 꽃두꺼비 한 개, 두꺼비 세 개, 두꺼비 세 개, 두꺼비 세 개, 두꺼비 세 개, 두꺼비 한 개, 통통한 인형 한 개.

오바나 본바 (a)

Obana 뚱뚱한 아기, 두 종류의 식물 꽃과 멜론, 작은 꽃은 꽃을 심지만 멜론을 심지는 않습니다. 뚱뚱한 아기는 멜론을 심지 만 멜론을 심지는 않습니다.

표준어를 잘하는데 힘쓰는 친구들: 안녕하세요!

표준어로 구령을 우회하는 연습을 하는데, 나는 여전히 그 "점진적이고, 꾸준히", "구력" 과 "심력" 을 연습하는 것을 비교적 좋아한다!

"훈련할 때 모든 사람에게 정확한 발음 부위와 발음 방법에 따라 연습하도록 요구한다. 한편으로는 자신의 성악 단점, 약점, 문제를 시정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 반면에 자신의 장점을 이용하고 발휘하여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해야 한다. 이런 구령은 연습하기 어렵지만, 표준어를 잘 배우는 데 꼭 필요한 연습 재료이다. 구령을 우회하는 연습은 발음기관의 힘과 유연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호흡조절 능력도 효과적으로 단련할 수 있다. 연습할 때는 먼저 발음의 질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발음은 정확하고, 안정되고, 운율을 열고, 깔끔하게 들어야 글자를 정확하고, 또렷하고, 둥글게 보낼 수 있다. 그런 다음 천천히, 빠르게, 점차 가속하여 소리, 단어, 단어, 문장, 단락 5 단계 연습법에 따라 점진적으로 진행됩니다. 우리는 구령연습을 하는 것은 구혜적일 뿐만 아니라,' 구기' 도' 마음력' 도 있어야 하기 때문에 빨리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훈련에서도 호흡조절 연습을 결합하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입을 열기 전에 목을 풀고 숨을 가라앉혀야 한다. "조작" 과정에서 자유자재로, 쉽고, 유창하게 숨을 보충해야 하며, 발음 속도는 느린 속도에서 빠른 속도로 점차 향상되어야 하며, 느리고 연속적이어야 하며, 빠르고 어지럽지 않아야 한다. 마지막으로, 내용이 명확하고 감정이 충만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가스는 발성의 동력이기 때문에, 호흡이 잘 조절되지 않아, 글자의' 작동' 이 실패하고, 소리의 질은 보장되지 않는다. "

라마 한 명이 남방에서 걸어와서 손에 5 근의 가오리를 들고 있다. 북쪽에서 벙어리가 와서 허리에 작은 나팔을 달고 있다.

남방의 라마는 라쿤나무에 있는데, 곤목으로 북방의 벙어리를 바꿔 말하는 사람을 바꿔야 한다.

벙어리는 양각을 바꿔 라마의 눈을 바꾸고 싶지 않고, 라마도 양각을 바꿔야 한다.

라마는 총을 휘두르며 또 다른 뿔을 그렸다. 벙어리는 그의 나팔을 벗고 총을 뽑고 있는 라마에게 나팔을 주었다. 티라가 다른 나팔 벙어리를 향해 총을 쏘았는지, 아니면 다른 나팔 벙어리가 티라를 때렸는지 모르겠다.

라마가 눈을 삶고 벙어리가 나팔을 불다.

한 캔은 반은 반 캔이고, 두 캔은 반은 한 캔이다. 세 캔은 반은 한 캔이고, 네 캔은 반은 두 캔이다. 다섯 캔 반은 두 캔 반이고, 여섯 캔 반은 세 캔이 가득 차 있다. 7, 8, 9 캔 반, 몇 캔이 있는지 계산해 주세요.

두 줄이 막사에서 나와 북채소밭으로 곧장 갔다. 시금치 한 소대는 붓고, 다른 소대는 배추를 베다. 배추 888 그루가 남아 있다. 시금치 한 줄 후 배추 888 개를 쪼개었다. 두 번째 행은 배추를 베고 888 그루의 배추를 한 줄로 가져왔다.

산 위에는 노자 세 명이 살고, 산 아래에는 소년 세 명이 살고, 산 중턱에는 형 세 명과 형수 세 명이 살고 있다. 산 아래 세 남자, 오빠 세 명을 찾아 형수 세 통을 빌려 삼리터의 대추인을 빌려 산 아래 세 남자아이에게 삼통 삼리터의 대추인을 빌려 주었다. 산 아래의 세 번째 소년은 산 아래의 세 번째 소년에게 3 배럴 3 리터의 산대추인을 빌렸다. 산기슭의 세 노인은 아직 삼리터의 산대추인을 세 통 내지 못했고, 산허리로 달려가 삼형 삼형수님을 찾아 산 아래 삼리터의 산대추인을 빌려 산 아래 셋째 씨에게 줄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설을 쇨 때, 산하 삼동자가 산대추인을 맞았고, 산은 허리, 삼동생 삼형수, 산대추인 두 마리가 삼두리터를 쳤다.

3 월 3 일, 삼웃음은 소풍을 갔다. 상하, 상하, 상하. 산을 세 번 오르고 3 마일을 달렸다. 땀을 뻘뻘 흘리며 셔츠 세 벌을 적셨다. 작은 세 언덕은 소리 쳤다: "하늘에서 겨우 3 피트 3 피트! 클릭합니다

4 시 4 분, 돌돌 4 월 14 일14 시 40 분에 시장에 갑니다. 스샤오사는 토마토 44.4 근을 샀고, 스샤오석은 14.4 근의 가는 실을 샀다. 사효사상은 그의 44.4 근의 토마토를 석효시의 14.4 근의 가느다란 실크로 바꾸었다. 석효시 그의 14.4 근의 가는 실을 사효스의 44.4 근의 토마토와 교환하고 싶지 않다. 사사는 나의 토마토 44.4 근이 영양을 증가시켜 근시를 예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석효는 나의 14 시 4 근의 정자를 새틴과 비단으로 짜고 실을 뽑을 수 있다고 말했다.

4 와 10, 10 과 4, 14 와 40, 40 과 14 입니다. 4 와 10 은 혀와 치아에 의지해야 한다고 한다. 누가 마흔을' 박석' 이라고 합니까? 그의 혀는 딱딱하지 않다. 누가 14 세가 "시기적절한" 것이라고 말했습니까? 그의 혀는 곧지 않다. 열심히 공부하고, 자주 연습하고, 14, 40, 44.

석효스와 석효시가 함께 열람실에 왔다. 때 샤오 열네 살, 때 샤오 사십 살. 14 세의 석샤오는 시를 읽는 것을 좋아하고, 40 세의 석샤오는 신문을 읽는 것을 좋아한다. 40 세의 석효가 좋은 시를 발견하고 14 세의 석효사에게 건네주었다. 14 세의 석샤오넷은 괜찮은 신문을 보고 40 세의 석샤오넷에게 건네주었다.

66 세의 노인은 육육육동 건물을 짓고 기름 66 바구니를 사서 소 66 마리를 기르고 수양버들 66 그루를 심었다. 육십육광주리의 기름은 육십육동 건물에 쌓여 있다. 육십육마리의 소가 육십육그루의 수양버들 위에 걸려 있다. 갑자기 강풍이 66 채의 건물을 쓰러뜨리고, 육십육광주리의 기름을 뒤집고, 육십육그루의 수양버들을 부러뜨리고, 육십육마리의 소를 압사하고, 육육십육세의 육노인을 압사했다.

유림진에는 6 번 건물이 있고, 유 선생은 6 번 건물에 살고 있습니다. 어느 날, 6 마리의 원숭이를 데리고 유씨를 만나러 왔다. 허우 라오 리우 6 마리의 소를 끌어 왔다; 여섯 번째 에 와서, 오일 여섯 바구니 를 수행; 너 유씨가 와서 실크 여섯 필을 가지고 왔다. 소 여섯째, 후로육, 구로육, 유로육은 유로육의 6 번 건물에 산다. 한밤중에 소가 원숭이에게 도착했을 때, 원숭이가 투우를 하며 구로육의 기름을 엎어 유로육의 실을 망가뜨렸다. 유방 치우 리우 는 기름을 치우고, 허우 유 리우 는 유씨와 기름을 씻어내고, 소를 묶어 원숭이를 바라보며 함께 위층으로 올라가 술을 마시러 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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