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 몇 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법원사
법원사는 베이징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거사로, 선무문 밖 가마골목 남단 동쪽에 위치하여 약 6700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그것은 초당 시대에 건설되었다. 본명 민중사, 명대는 숭복사로 바뀌었고, 청옹정 11 년 (1735) 재건 후 법원사로 개명됐다.
이 절은 남향 마당에 자리 잡고 있다. 첫 번째 입구는 천왕묘로, 그 안에는 4 대 천왕의 조각상, 포대 스님, 동상 하나가 모셔져 있다. 둘째, 대승전 대웅전은 석가모니버와 문수보살, 보현을 모시고 명초 동상을 만들었다. 강탈 건물 들보에 간룡의 어필로' 파해정원' 의 현판이 걸려 있다. 세 번째 입구는 관음각 (일명 민중대) 으로 역대 석각을 전시하고 있다. 정자 뒤에는 비루전으로 명대 청동 오면불상을 모시고 있다. 그중 사면불은 사면이 있고, 위쪽은 비루버이다. 그다음에는 대비신단이 있는데, 그 안에는 당오대가 쓴 경서와 송원명청서의 경서가 진열되어 있다. 김사는 장경박물관으로, 여기에는 동한, 동오, 북위, 북제, 수당 시대의 석조가 진열되어 있는데, 그중에서도 당나라가 즐기는 3 년 조상이 가장 소중하다. 법원사는 화재, 지진, 전쟁 등의 파괴를 거쳐 여러 차례 재건했지만, 사원 부지는 변하지 않았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국가는 특별금을 배정하여 두 번째 수리를 하였으며, 여기에 중국 불학원과 중국 불교 문화재 도서관을 설립하여 북경시의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정해졌다. 1963 년, 아시아 1 1 국가 및 지역의 불교 회의가 이곳에서 열렸고, 1980 연감 중 한 명의 참스님 조각상이 일본에서 귀국한 후 이곳에서 전시되었다. 지금 이 절은 베이징 불교 활동의 중요한 장소이다.
광제사
광제사는 성문내 거리 동쪽 입구에 위치해 있으며 역대 제왕묘의 동쪽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베이징의 유명한 절 중 하나이며, 지금은 중국 불교협회의 소재지이다.
광제사는 진대에 건설되어 지금으로부터 800 여 년이 되었다. 내일 순년 동안 스님은 보혜를 중수하였다. 명성화 2 년 (1466) 은' 홍자광제사' 로 명명되었다. 청강희 38 년 (1699) 재수강, 가어비문과 관음, 석가모니 등 금도금불상. 절에는 오래된 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옆에 있는 비석에는 철나무의 노래가 새겨져 있는데, 용황제가 지은 것이다. 큰불이 난 후 이 절은 여러 차례 재건되고 보수되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1952 와 1972 에서 두 차례 큰 수선을 실시하여 고찰을 예전의 매력으로 회복시켜 웅장하고 장엄한 모습을 유지했다.
담조사
담조사는 베이징 문두구 담산중턱에 위치하여 시내에서 45km 떨어져 있다. 담조사는 김대 (265-420) 에 설립되어 당시 카프카사, 당대는 용룡천사, 김대는 재건된 후 대만거제사로 불렸다. 위안, 명, 청 3 대, 청강희가 재건한 운현사라고 합니다. 절의 이름은 왕조마다 달라졌는데, 유독 담조사의 이름만 오랫동안 전해졌다. 담조사는 사후 용담, 산 조목으로 명명되었다.
북경에는 "먼저 담조사가 있고, 뒤에는 유주가 있다" 는 말이 있다. 상상할 수 있듯이, 이 절은 오래된 것이다. 담조사 건축 배치는 삼격으로 나뉜다. 중로는 불전-산문, 천왕전, 대웅보전, 비루각. 이 건물에는 많은 골동품과 아름다운 전설이 있다. 원세조 쿠빌라이의 딸 묘언 공주의 조각상 같다.
묘언공주는 머리를 자르고 여기에 살았다고 합니다. 매일 아침저녁으로 벽돌을 갈아서 시간이 길다. 대웅전 동쪽에 또 한 그루의 고대 은행나무가 있는데, 속칭' 어수', 서쪽으로는 대칭인 한 그루는' 왕배나무' 라고 불린다. 길 한복판에 있는 소나무는 특히 굵고, 구름 속으로 높이 솟아 있으며, 보르네오 나무, 목련나무 등 귀한 꽃나무도 있다. 뒷홀에서 절 전체를 내려다볼 수 있다. 석어 한 마리, 담조사의 보물도 있는데, 사내 용왕전의 갤러리에 있습니다. 길이가 약 1.5 미터, 무게가 75 킬로그램인 큰 돌솥 물고기입니다. 이런 물고기는 멀리서 보면 구리처럼 보이는데, 한번 치면 맑은 음악을 낼 수 있다. 고대인들은 그것이 남해용궁의 보물이라고 말했다. 사실 구리 함량이 높은 운석입니다. 원래의 돌솥어는 이미 파괴되었고, 지금의 돌솥어는 복제품이다.
동로는 황궁, 청나라 황제가 출행하여 쉬는 곳이다. 가장 유명한 길은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유비정이다. 정내에는 건륭황제가 친필로 쓴' 익정' 편액이 걸려 있다. 남쪽에는 수도꼭지가 있고 북쪽에는 호랑이 머리가 있는 것 같다. 샘물이 도랑으로 흘러 구불구불한 수조를 통해 흘러나왔다. 유비관의 싱크대는 폭이 약10cm 입니다. 술잔을 싱크대에 넣으면 술잔은 물과 함께 표류하고 관광객들은 다른 위치에 앉아서 컵을 들고 술을 마실 수 있다. 북경에는 이런 유컵정이 네 개 있는데, 그중 담조사와 중남해의 유동 소리가 가장 유명하다.
서로 위에는 원형과 정사각형 건축물이 흩어져 있는 불사원들이 장엄하고 아름다웠다. 가장 높은 곳은 관음전이고, 전각에는 동종이 묶여 있고, 미풍은 맑은 소리를 낸다.
벽운사
벽운사는 향산 동쪽 기슭에 위치하여 원부터 순년 사이에 지어졌으며, 본명은 벽운사였다. 명정덕은 11 년 (15 16) 에 이 사원을 확장해 사찰로 개조했다. 청건륭은 13 년 (1748) 을 기초로 금강왕좌탑과 나한전을 지었다. 신중국이 설립되었을 때, 이 절은 이미 형편없이 무너졌다. 65438 년부터 0954 년까지 인민정부는 손중산기념관을 보수하고 재건하여 사내 건물을 새롭게 만들었다.
벽운사 산문에 들어서자 명대 금강기력상 두 개가 각각 4.8 미터 높이였다. 양쪽에 종고루가 세워져 있고, 정면은 왕묘이다. 홀에 있는 네 왕의 원시 조각상은 높이가 2.5 미터이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미륵불의 대역이기 때문에 후세의 조각상들은 모두 미륵불을 모시는 것이다. 이 청동 밀친 불상은 명대에 만든 것이다. 천왕전에서 들어가는 것은 정원의 두 번째 입구이고, 정원은 전체 절의 주체이다. 대웅보전에는 석가모니와 그 제자의 조각상, 당현석 불경 이야기의 조각상이 있다. 대전은 목구조의 아민 왕조 건물로, 안에 있는 불상, 조각상, 조류 우물은 모두 매우 정교하고 아름답다.
절 남원의 주체 건물은 나한전이고, 전 꼭대기에는 다섯 개의 작은 백탑 (사방, 가운데 하나는 약간 크다) 이 있다. 성전에는 500 개의 나무 금도금 나한상, 7 개의 불상, 1 피트 높이의 제공상이 있다. 오백로한에 대해서는 두 가지 설이 있다. 하나는 첫 번째 또는 네 번째 모임에 참석한 500 남스님이다. 두 번째는 석가모니와 함께 불법을 자주 듣는 500 제자입니다. 벽운사 나한당의 오백로한은 건륭황제가 직접 마련한 명단과 순서에 따라 배열되어 있으며, 각 나한 앞에는 나한의 이름이 적혀 있는 페인트칠한 금자 간판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건륭황제는 자신에게 나한이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고, 그의 이름은 사악한 견해를 깨뜨렸다. 제공이 나한당에 자리가 없다는 말은 그가 늦었다는 것이다. 500 석이 꽉 찼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양위에 있어야 했다.
500 나한당 북쪽은 푸명각묘당입니다. 1925 3 월 12 손중산이 베이징에서 사망했고, 그의 관은 그곳에 주차되었다. 1929 년 5 월, 영구는 난징 자금산 중산릉으로 옮겨져 안장되었다. 그의 옷은 금강탑 받침대의 아치형 문에 봉쇄되었다. 1954 년 사찰을 수선하여 손중산 생애 전시실로 개조했다. 절내에는 손중산 흉상, 당시 소련 정부가 선물한 유리관, 청내에는 손중산 선생의 유언장 등의 자료가 있다. 기념관 양쪽에는 전시장이 두 개 있습니다. 첫 번째 방은 손중산 선생의 초기 혁명 활동의 자료와 사진을 전시했다. 두 번째 방은 손중산 선생이 이끄는 중국 인민민주혁명 활동의 자료와 사진을 전시한다.
와사찰
와사찰은 서산 북수우산 남기슭에 위치하여 시내에서 약 20 킬로미터 떨어져 있다. 이 절은 당대의 정관년 (627-649) 에 세워졌으며, 본명은 떠우율사 () 로 알려져 있으며, 일명 수안사 () 라고도 한다.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버리고 지었고, 절명은 왕조가 바뀌면서 변했다. 청옹정은 12 년 동안 재수강하여 보각사로 개명했다. 당대절에는 단향 목조로 만든 침상이 있기 때문이다. 나중에 원대에 도착했을 때, 사내에는 거대한 석가모니 열반 동상이 주조되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사원을' 와사찰' 이라고 부른다.
원나라의 기록에 따르면 당시 주동 50 만 근, 고용인 7000 명. 구리 부처는 길이가 5 미터, 가로누워, 머리는 서쪽을 향하고 남쪽을 향하고 있다. 왼손은 자연스럽게 다리에 평평하게 누워 오른손은 팔을 구부려 머리를 받치고 있다. 예 12 각원보살이 와불 뒤에 앉아 있습니다. 그들의 얼굴 표정은 무겁고 슬프다. 보르네오 나무 아래 석가모니열반의 한 장면을 구성해 12 제자에게 미래를 이야기한다. 절 정면 벽에는' 편안한' 편액이 하나 있다. 또한 사원에는 폴로 나무 몇 그루가 있습니다. 봄말 여름 초마다 흰 꽃이 만발하고, 꽃은 무수한 백옥보탑처럼 가지와 잎 사이에 거꾸로 걸려 있다.
대종사
대종사는 서교의 북삼환에 위치해 있다. 본명 각성사는 500 여 년 전 영락대종으로 유명하여 대종사라고 합니다. 이 절은 청옹정 11 년 (1733) 에 건설되었다. 산문 청석 편액 주변에는 9 개의 비룡이 새겨져 있는데, 정중은 옹정어필인' 간페윤각성사' 로, 사찰을 지을 때의 진적이다. 남향사찰은 영화벽 (파괴됨), 산문, 종고루, 천왕전, 대웅보전, 관음전, 장경루, 대종탑, 동서장경루, 사당순이다.
시계는 절 뒤뜰의 종탑에 있다. 건물 높이16.7m, 상단 링 아래 4 면 창. 전하는 바에 따르면 이 동종은 명대 영락년 사이에 주조한 것으로, 지금으로부터 이미 6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시계는 높이 6.94 미터, 최대 직경 4 미터, 깊이 0.7 미터, 총 중량 46.5 톤이다. 그것은 "중국 종왕" 이라고 불리는데, 그 종소리가 우렁차고 몇 마일 동안 들을 수 있다. 화엄경' 은 총 80 권, 총 23 만 자로 모두 해서체로 썼기 때문에' 화종연' 이라고도 불린다.
현재 대종사에는 중국 고종박물관이 있는데, 원시 사회 말기에 가장 오래된 영락종과 도제종을 포함하여 거의 100 개에 가까운 고종이 진열되어 있다. 대종사의 여러 홀에는 대종사 역사 연혁전, 중국 고종 발전 간사전, 중국 주조 기술 발전 간사전, 영락대종 역사 연혁전, 영락대종 불교 명문전이 전시되어 있다. 양쪽을' 종랑' 으로 개방하여 역대 고종을 전시하다.
운거사와 석경산
운거사는 방산구 석경산에 위치하여 시내에서 75km 떨어져 있다. 역사적으로 불교 승지이다. 운거사 () 는 서역사 () 라고도 하며, 수대정년 사이에 건립되었다. 사문은 동쪽을 향하고, 사중로는 원래 육진전이었다. 앞에는 천왕전이 있고 계단은 비루전이다. 절 양쪽에는 고루와 종탑, 그리고 석가모니전, 기담전, 약사, 미륵전이 있습니다. 이 대전의 양쪽에는 승려실, 문수전, 방장 등 부속건물이 있다. 운거사의 최고점은 대비전으로 법당 장경각과 하나가 되어 전사에서 가장 큰 전우를 형성한다.
운거사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방산석경이며, 중국 유일의 석각대장경이다. 경서는 비석에 새겨져 아홉 개의 동굴에 숨어 있다. 방산석경, 수각, 명성은 천 년 동안 지속되었는데, 너의 세계 걸작과 견줄 만하다. 해방 후 인민 정부는 운거사가 소장한 석각서를 발굴하여 정리했다. 아직도 잘 보존되어 있는 석각 경전은 14278 부이다.
196 1 년, 국무부는 운거사 유적지, 요탑 두 개, 당탑 여덟 개, 장경동, 석경을 전국 중점 보호 문화재로 꼽았다. 이 진귀한 유물들을 보호하기 위해 요대 북탑은 연이어 보강보수와 장경루 보호석경을 건설하여 9 월 9 일 9 시 09 분에 거행하기로 했다. 199.
천녕선사
천령사는 광안문 외곽 빈하 북로에 위치하여 요대에 건설되었다. 천녕사는 북위 효문제 때 광림사라고 불렀고, 수인수는 2 년 동안 홍업사로 개명, 당대는 천령사로 개명했다. 나중에 재건 수선, 사원 이름도 여러 번 바뀌었다. 명영락은 2 년 (1404) 천령사로 이름을 바꿨다.
천령사탑은 베이징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고전 건축물이다. 중국의 전형적인 밀처마 벽돌탑이기도 합니다. 문헌에 의하면 이 탑은 수대에 이미 존재한다고 한다. 그러나 현존하는 천령사탑은 요대에 건설되었다. 일부 세부 사항은 명청 시대에 재건되었다. 900 여 년의 시련을 겪었지만, 이 탑은 여전히 온전하고 아름다우며, 확실히 오늘날 베이징에서 가장 소중한 건축 예술 유물 중의 하나이다.
천녕사는 팔각형 13 층 솔리드 벽돌탑으로 처마가 빽빽해 총 높이가 57.8m 입니다. 큰 네모난 벽돌 플랫폼 위에 두 개의 팔각형 받침대가 있고, 받침대 위에는 평평한 좌석이 있고, 평좌 위에는 세 겹의 연꽃 받침대가 타워를 지탱하고 있다. 탑 체면도 팔각형, 즉 13 층 탑 처마가 위에 있고 처마 밑에 모조 목재 구조의 벽돌 이중 베끼기 아치가 적용된다. 각 탑의 처마는 아래에서 위로 내려가고, 각 층마다 풍종이 묶여 있다. 탑 꼭대기는 보탑 모양의' 보탑' 으로 끝나며 불교의 상징이다 (보탑은 1976 년 당산대지진 때 밀려났다).
파해사
파해사는 석경산 청미산 남기슭에 위치해 있다. 이 절은 내년 4 년 (1439) 에 설립되어 내년 8 년 (1443) 에 완성되었다. 이 규모가 큰 절은 정교한 벽화로 유명하다. 1988 년 전국 중점 보호 문화재로 발표되었다.
파해사 대웅전은 9 폭의 벽화를 가지고 있는데, 그 중 부처의 뒷벽에 있는 세 점은 벽화 속의 진품이고, 관음 문수 보현 세 명의 보살이 그려져 있다. 가운데 은관음화 반나체, 어깨 망사, 가슴 왜곡, 오른쪽 무릎이 왼쪽 다리 주위를 구부리고 앉아 오른팔을 목 위에 가볍게 올려놓고 표정이 고요하고 숙숙연하다. 대전의 양쪽, 여래불, 천비 등. 연꽃을 버팀목으로 모란, 장미, 보리, 바나나 등의 꽃을 배경으로 한 상운으로 가득 찬 화면은 전설의 범천불국의 경지와 매우 흡사하다. 전후의 양쪽에는 자희태후, 천룡팔부, 귀신의 그림자 등 36 명이 있다. 숫자가10.6m 에 달한다. 이 벽화들은 명대 벽화의 걸작이다. 벽화 외에도 사내에는 150 여 점의 사사 전시 사진 및 기타 벽화가 있다.
홍라사
홍라사는 회유현 성에서 북쪽으로 7km 떨어진 나홍의 태양산 아래에 위치해 있다. 절 서쪽 500 미터 지점에' 진주천' 이라는 샘물이 있다. 봄에는 두 마리의 큰 달팽이가 있는데 색깔이 진홍색이라고 한다. 석양이 서쪽으로 질 때마다 달팽이가 화염을 토하고 붉은 빛이 반짝이며 수백 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볼 수 있다. 나홍과 홍라사는 이것으로 이름을 지었다. 나홍이 죽은 후, 그것은 절에 묻히고 그것을 기념하기 위해 두 개의 보탑을 세웠다.
홍라사는 성당 () 에 지어졌고, 본명은 대명사 () 로, 명대는 호국부 () 로 바뀌었다. 서기 1663 년 강희제가 이곳에 와서 산정을 보수하고 왕좌를 세우고 과일을 재배하고 대나무를 심으며 절 규모를 넓혔다. 당시 사산은 3 만 6500 무, 스님은 300 여 명, 사장은 4 제곱킬로미터를 차지하고 있었다. 해방 후 이곳에는 80 년대 초까지 사범학교가 있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것은 대대적으로 보수되어 새로운 관광지로 개척되었고, 북경시의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정해졌다.
절 정문 계단 양쪽에 고탑 두 개가 있다. 이 네 개의 고탑은 이미 2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웅장하고, 가지가 무성하며, 줄기 지름이 1.6 미터에 달한다고 한다. 이 밖에 사내에는 거의 천 년 가까운 은행나무, 소나무, 등나무가 있다. 매년 봄, 보라색 대리석 무늬의 보라색 덩굴꽃이 가지에 가득 걸려 있고, 짙은 꽃향기가 사원 전체에 넘쳐나는 것은 베이징에서 가장 풍경이 있는 명소 중 하나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홍라사는 대대로 불교 성지로 승려가 잦아 불법은 비범하다고 한다. 독경 예절' 에 따르면 서천 13 조사 중 12 는' 홍소라는 대중을 깨우는 대가다' 고 한다.
홍라사도 다른 사원을 위해 주지와 방장을 양성하는 중요한 장소다. 이 때문에 이 절은 원근이 유명하고 향불이 한창이다. 홍라사 환경은 우아하고 산들은 둘러싸고 있다. 여기에는 여우, 노루, 토끼, 꿩, 다양한 새들을 포함한 많은 야생 동물 들이 있다. 절 남쪽에는 나홍 저수지가 있어 보트 타기, 수영, 낚시에 쓸 수 있다.
대학당
학원은 청천, 고목, 목련, 조용한 환경으로 유명하다. 절은 동쪽을 향해 서쪽을 향하고, 절은 산을 따라 세워졌다. 동쪽에서 서쪽으로 천왕전, 대웅보전, 천수전, 대갱전 네 개의 뜰로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사방당, 운헌, 링요정, 용왕당 등 건물이 있습니다. 절 안에서 모시는 불상은 모양이 아름답고 이미지가 생동하다. 양태산 청수원창장경' 비석은 건사 당시 건립된 것으로, 사내의 진귀한 문물이다. 학원의 환경은 우아하고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절 앞 평지는 풍경이 넓다. 절 뒤의 산이 겹겹이 쌓여 숲이 울창하다. 청천 한 가닥이 성전 뒤의 돌틈에서 주입되어 돌수로 주위를 흐르다. 샘물이 맑아서 가져갈 수 없다. 원내에는 건륭 년 동안 쓰촨 에서 이사온 목련나무가 있는데, 꽃이 크고, 색깔이 깨끗하며, 향기가 나고, 수령이 300 년, 베이징에서 가장 많다. 높고 오래된 은행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속칭' 은행왕' 이라고 불린다. 여섯 명이 있어야 마당을 둘러쌀 수 있고, 그늘은 마당의 절반을 가릴 수 있다. 그것은 오만하게 수천 년 동안 서 있었다고 한다.
고사 유란향, 쥐이당 송백, 블루운청지, 영천천.
송백은 탑을 안고, 덩굴은 송백, 은행나무 왕, 요대 고대비
학원 팔절이라고 불린다.
옹화궁
옹화궁은 청강희 33 년 (1694) 에 건설되어 옹친왕의 거처이다. 건륭 9 년 (1744) 은 장전 불교 그루파 사원으로 바뀌어 베이징에서 가장 큰 그루파 라마 사원이 되었다.
옹화궁에는 많은 불상이 있는데, 조형이 아름답고 생동감이 있다. 동시에 대량의 당카, 서화, 의류, 민족 일용품, 기물, 그릇 등을 보존하였다. 특히 석가모니의 기원인 싯다르다초다모와 4 1 당카는 더욱 소중한 유물이다. 마호가니 조각 된 로한 산; 백단목으로 조각한 미륵불; 난목으로 조각한 불단 단풍양은 옹화궁목각' 삼절' 으로 불린다.
묘응사
묘응사는 절과 보탑으로 구성되어 있다. 절에는 산문, 종고루, 천왕전, 삼불전, 칠불보전, 서쪽의 부전과 사랑방이 포함됩니다. 보탑의 붉은 벽은 하나의 정원을 형성하고, 각 구석에 각정이 하나 세워져 있다. 백탑은 원중앙북향에 위치해 있고 앞에는 여섯 개의 신전이 있다.
묘응사 백탑은 원대에서 위안 8 년 (기원 1275) 에 건설되었다. 당시 원나라에 입국한 네팔 장인 Anilu Bong 이 주관했다. 이 탑은 전부 흰색이기 때문에 속칭 백탑으로 불린다. 탑은 석조 구조로서 높이가 50.9 미터로 탑 기초, 탑 본체, 탑 게이트로 구성되어 있다. 탑의 기초 면적은 8 10 평방미터이다. 탑은 복합그릇이고, 탑의 수문석은 수염미형이다. 좌석 아래에는 13 개의 삼련륜, 즉' 13 일' 과' 13 일' 에 거대한 천막이 세워져 있다. 주위에는 불상과 불자가 달린 중국식 커튼 36 점이 걸려 있으며, 각 커튼 아래에는 풍종이 달려 있다. 속이 빈 청동 금도금 지붕의 작은 라마 보탑.
묘응사 백탑은 원대의 중요한 표지로, 중국 최초의 가장 큰 장전 불탑이며, 중니 양국 국민의 우정과 문화 교류에 대한 역사적 증거이다.
계대사
계대사 () 는 일명 담결사 () 로, 베이징 서교 마안산 () 에 위치해 있으며, 시내에서 35km, 담조사 () 에서 약 5km 떨어져 있다. 중국 절에는 가장 큰 원형 플랫폼이 있다. 항주 조경사, 취안저우 개원사의 링대와 함께 중국 3 대 링대라고 합니다. 계대사는 불교절이 신도들에게 계율을 전수하는 곳이며, 대사만이 설치한다. 베이징 서교의 계대사는 당나라 (622 년) 에 설립되어 본명 혜집사이다. 요대 (9 16- 1 125 당시 불문에 귀의하려는 사람들은 절에 와서 경전과 계율을 공부하고 담조사의 냉염단 시험에 갔다. 시험에 합격한 사람은 출가하여 여행 승려가 될 수 있게 되었다. 그 이후로 계대사의 명성이 크게 높아졌다. 명나라 정통년 (1436- 1449) 개축, 맨거기 개명. 청나라 강건년 동안 또 증축되었다. 당시 전국 각지에서 온 관광객과 승려들이 이곳에 와서 반지를 들었다.
계대사의 본전은 대웅보전이고, 앞에는 천왕전, 뒤에는 천불각이다. 계대전은 절의 서북원에 위치해 있다. 홀 안의 거대한 현판에는 감룡이 쓴' 나무 한 그루가 빌딩으로 정련되었다' 라는 글이 적혀 있다. 지금의 계대사는 명나라에 건설되었다. 그것은 정사각형으로, 한 변당 3 피트 길이, 1 피트 높이이다. 그것은 세 단계로 나뉜다. 그것은 한백옥으로 만들어졌고, 주위에는 연꽃꽃잎과 구름이 조각되어 있다. 조각이 매우 정교하다.
홀 주변에는 많은 정원이 있다. 여기에는 정교한 겹돌, 무성한 고송백, 고탑 비석, 봄에는 산꽃이 흘러 유난히 아름답게 보인다. 절 안의 명수는' 편안한 소나무',' 와룡송',' 구룡송', 희귀한' 활동송' 이다. 마음대로 소나무 가지를 뽑으면 나무 전체의 가지와 잎이 따라서 흔들릴 것이다. 마치 한차례의 바람이 곧 올 것 같다. 동송은 200 여 년 전부터 유명했고, 청건륭황제는 여기에' 동송시' 라는 제목의 비석을 남겼다.
슈팡푸각사
시팡푸각사 () 는 와사찰 () 이라고도 불린다. 서산 북쪽 기슭 수안산 남쪽 기슭에 위치하여 시내에서 20 킬로미터 떨어져 있다. 당나라 정관년 (627-649) 에 지어졌습니다. 본명 떠우율사. 포켓 비율은 산스크리트어의 음역으로' 묘족',' 만족' 을 의미한다. 당대절에는 단향 침상이 하나 있다. 1320, 석드바차 (영종) 원나라가 계승하여 떠우율사 옛터에서 증축했다. 그것은 소소소사라고 불리다가 나중에 홍경사로 바뀌었다. 132 1 년, 사내에는 거대한 석가모니상이 주조되어 있다. 제자 12 의 동상과 진흙상. 사문의 현판에는 "달빛이 항상 밝다" 라고 적혀 있다. " 달부처처럼 영원히 빛을 발한다는 뜻이다. 그것은 명나라에서 다섯 번 재건되었다. 영종, 헌종, 무종, 세종, 종신은 모두 와사찰에 갔다. 숭정 년 동안 애안사로 개명되었다. 청옹정 12 년 (1734) 재건축 후 오늘로 이름을 바꿨다. 사내에는 청동 침불상이 있기 때문에, 속칭 와불사라고 불린다. 어떤 사람들은 와사찰이' 홍루몽' 꿈의 지상 원형이라고 생각한다. 이 절은 남향으로 세 개의 평행한 정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절 앞에는' 지광명광' 이라고 새겨진 나무 방앗간이 하나 있는데, 4 주 3 층 회색 기와가 새겨져 있다. 방앗간 뒤에는 100 미터 길이의 경사로, 경사 12 미터, 양면에 4 열 쿠퍼가 있습니다. 주요 건물에는 유리 방앗간, 산문전, 천왕전, 삼불전, 누불전, 장경루 등이 있습니다. 건물 뒤는 언덕 바로 옆에 있고, 돌계단에서 산꼭대기까지 올라갔다. 절 전체를 내려다볼 수 있는 정자가 있습니다. 양쪽에는 복도, 청당, 객실, 주지실이 있고, 세 개의 뜰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어 초기 중국 불교 사원의 배치 방식이다. 이런 평면 배치는 베이징에서 보기 드물다. 절에는 또 지라나무 두 그루를 심었다. 근처에 체리구 관광지가 있습니다. 4 주 7 층 유리 간판 건물이 유리 간판 건물의 현관 앞에 우뚝 솟아 있다. 유리 간판 건물의 이마 앞에는 인삼이 숨어 있다. 기념비 광장의 뒷면은 "정밀하고 단정하다" 며 모두 우람하고 고귀하다. 패루 뒤에는 반원형 수조가 있고, 연못 양쪽에는 종고루가 있고, 꼭대기에는 돌다리가 산문대전으로 통한다. 산문묘에는 두 명의 장군이 있다.
불경에 의하면, 4 대 천왕, 4 대 금강이라고도 하며, 서구에 살고 있다. 사내에 조각한 4 대 천왕 조각상. 4 대 천왕은 각각 한 명의 수행원이 있고, 각각 9 1 의 아들이 있어 4 대 천왕이 각각 한 쪽을 지키도록 돕는다. 웨이터도 사천왕묘에 위치해 있는데, 사천왕은 불교의 수호신 중의 하나이다. 32 명의 장군으로 4 왕 1 위에 올랐다. 초당 이래, 그것은 줄곧 절에 놓여 있다. 와사찰의 본전은 부처님 3 세를 모시는 것으로 명명되었다. 불삼은 두 가지 버전이 있다: 하나는 과거, 현재, 미래의 불상, 즉 불등, 석가모니, 미륵불이다. 하나는 삼불계의 제불, 동양순유리계의 약사불, 모계의 석가모니불, 서구극락세계의 아미타불을 가리킨다. 와사찰이 모시는 것은 배후의 제 3 불입니다. 2.5 미터 높이의 진흙 금도금 불상 세 개가 높이 약 1 미터의 수염미 받침대에 있는 연꽃자리에 앉아 있고, 대전의 양쪽에는 채소성 18 나한이 있다. 단향목각 당대의 와불상은 원래 삼불전에 있었는데, 명말 청초에 사라졌다. 삼불전은 동, 서대전이 있고, 동쪽에는 싯다르타 태자와 페르시아 왕상이 있고, 서쪽에는 지장보살상이 있다. 3 개의 누불전, 녹색 유리기와 노란색 테가 있는 서류가 산꼭대기에서 쉬고 있고, 양쪽에는 자희가 쓴 대련이 있다. 중국에서 현존하는 가장 큰 침불은 로비에 있다. 침불은 원지정원년 (132 1) 에 주조되었다. 불신 5. D 미터 길이, 25,000 킬로그램 (25 톤) 구리와 7,000 명의 노동자들이 구리를 주조한다. 구리 부처는 가로로 누워 있고, 머리는 서쪽을 향해 남쪽을 향하고, 왼손은 자연스럽게 다리에 평평하게 누워 있고, 오른손은 팔을 구부려 머리를 지탱한다. 와불 뒤에 앉아 12 개의 각원보살. 그들의 얼굴 표정이 무겁고 슬퍼서 석가모니의 그림을 구성합니까? 제자 12 에게 옥폴로 나무 아래 장례식장에 대해 알려 주세요. 절 정면 벽에는' 편안한' 편액이 하나 있다. 절 밖에는 좌우에 각각 비석이 하나 있다. 오른쪽은 1734 에, 왼쪽은 1749 에 있습니다. 비석에 와사찰의 간사가 새겨져 있다. 부속 홀에는 수십 개의 궤가 있는데, 안에는 모두 성경이다. 평상시에는 모두 봉쇄되어 있으며, 매년 6 월 24 일 경서가 방영될 때만 봉쇄를 해제한다. 불경은 1966 에 파괴되었다. 동로 대원은 원래 절의 숙소로, 앞에서 뒤로 대택당, 대선당, 길월헌, 양청당이 모두 사합원의 형식이었다. 마지막으로, 조상을 모시는 사당이 하나 더 있다. 서로원은 원래 황제의 피서와 정사를 관리하는 삼궁이었다. 앞에는 가짜 산을 마주하고 가짜 산, 석교, 샹화문을 지나 궁전의 주원으로 들어가는 궁전이 있다. 궁전도 회랑이 있는 사합원이다. 복도를 따라 북쪽으로 가다가 이흥궁으로 들어갔는데, 안에는 가늘고 긴 가짜 산이 쌓여 있었다. 북쪽으로 가면 물을 배경으로 한 세 줄의 궁전이 있다. 뜰 안에는 바깥으로 내달리는 복도가 있다. 정면에는 절벽이 있는 열린 홀이 있다. 홀 앞에는 네모난 연못이 하나 있다. 나중에 그들은 각각 봉탑, 만송정, 용왕당이라고 불렸다.
악령스
악령사는 문두구 재당진 북쪽으로 5 킬로미터 떨어진 백철산에 위치해 있다. 악령사는 당대의 정관 연간에 건립되었다. 요대 재건은' 백철산원', 금은' 사' 라고 부른다. 이 절은 백철산 주봉 앞 플랫폼에 위치해 북조남, 중축선에 산문, 천왕전, 불전이 있다. 사남산문 양쪽에는 종고루 유적지가 있습니다. 천왕전은 현산 건물이다. 옛 절에는 4 대 천왕, 웨타, 금음불의 조각상이 모시고 있다. 석가모니의 불전은 단일 능선의 건물로 100 여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처마 밑은 아치를 밟을 수 있고, 아치형 눈 벽에는 부처가 그려져 있다. 옛 절에는 버드나무로 조각한 부처 이보살상이 있는데, 높이가 4 미터에 가깝다. 1954 내 철거. 유원 30 년 (1293) 재수악령사, 청강희 22 년 (1683) 재수악령선림의 비각이 있다.
만불당의 빈 물동
만불당 공수동은 방산구 서북 운몽산 남쪽 기슭, 하북진 만불당 마을 서쪽 약 200 미터 지점에 위치해 있다. 만불당은 물동 출구의 교각 위에 세워졌다. 당현종년 (7 13-756) 에 설립되어 본명 용룡천사로 불리다가 대리사로 바뀌었다. 현존하는 만불전은 세 개의 무량전으로 구성되어 산꼭대기에 자리잡고 있다. 문 위에는 연꽃 꽃잎이 돋을새김된 비석이 하나 있다. 전전과 두 박공 아래쪽에 박힌' 만보살법도' 는 길이가 23.8 미터, 높이가 2.4 미터로 3 1 직사각형 한백옥 돋을새김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대의 돋을새김 예술의 대표이다. 공수동, 천연동굴, 샘물이 있고, 인공으로 큰 권구를 만들어 배를 타고 들어갈 수 있다. 동굴 입구가 멀지 않은 돌벽에는 수당 시대의 조각상과 성구가 있다. 이 조각상들은 높이가 1 미터, 너비가 2.5 미터이다. 그것들은 암석으로 절단되어 총 6 개의 조각상으로, 운강과 용문석굴과 비슷하다. 1982 년 동굴이 한때 말라서 동물의 화석, 철기, 당대의 일곱 마리의 금룡이 출토되었다. 만불전 공수동 양익에는 각각 보탑이 하나 있고, 왼쪽에는 작은 불단의 화탑이 하나 있는데, 요대에 건설되어 높이가 약 20 미터이다. 우익은' 스님 불탑' 이라고 불리며 원대, 팔각 7 급 밀처마, 총 높이 약18m 에 세워졌다. 만불당 공수동은 방산' 시경' 을 처음 각인한 곳 중 하나로 방산' 시경' 연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북경시의 중점 보호 문화재입니다.
보응사
보응사는 선무구 등래골목 29 호에 위치해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그것은 당찰이다. 고병겸은 명만력 32 년 동안 보응사비 및 1 동종을 재건했다. 절 옆에는 명나라 감군 왕안의 묘가 있다. 청말은 산둥 등래의원으로 바뀌었다. 현재 사대전과 측원은 여전히 선무구에서 중점적으로 보호하는 문화재이다.
영암사
영암사는 문두구 제가장향 제가장촌에 위치해 있다. 무덕은 당대 () 에 세워졌고, 원대 () 지정념 () 재건, 명대 () 는 영악년 사이의 비구니 () 사가 되었다. 절 북쪽의 산을 김죽산이라고 합니다. 사남 원산문전, 종북루, 태자전, 갈람사당, 대웅보전전, 양칸 부전 등 10 여 개의 대전은 항전 때 일본군에 의해 불태워졌고, 대웅보전만 남았다. 절의 전체 건물은 원대의 기술과 기교를 구현했다. 이 절의 지붕과 박공은 청나라에서 재건된 것이다. 옛 절내에는 양쪽에 청동불상 네 개가 있고, 불 앞에는 작은 불상 네 줄이 있어 최대 50 존까지 있다. 절의 동쪽에는 유비, 관우, 장비의 조각상이 만들어져 사당대에 놓여 있다. 서쪽에는 부처가 있고, 불상은 금날개새 한 마리를 백라이트한다. 영암사내에는 성화 22 년 (1486) 이 영암사비를 보수했다. 가정 6 년 (1527), 영암사 비문을 보수하다.
개원사
개원사는 순의현에 위치해 있다. 일명 용흥사, 속칭 동대사. 이 절은 당대 (770 년) 5 년 전에 지어졌으며, 사내에는 당대의 개원사비와 김추밀사 왕혜비석이 있었다. 김사열전' 에 따르면 진우 2 년 (12 14), 원병이 도시를 포위하고, 왕혜가 군대를 이끌고 수비를 하고, 도시가 파괴돼 살해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그들이 죽은 곳에 비석을 새겼다. 명청 시대에 절은 정부가 중요한 의식을 거행하는 곳이었다. 절에는 산문, 플랫폼, 대전이 있다. 뒷당은 여전히 존재한다.
작은 벌레사 장경각
작은 벌레사 장경각은 작은 벌레 골목, 백광로 서쪽에 위치해 있다. 당대의 정관 원년에 건설되어 내일 순년에 재건된다. Jiajing 년, 사원 내장 장경각. 작은 벌레사는 꽃을 기르는 것으로 더 유명하다. 청초에는 대추꽃으로 유명하고, 중기에는 라일락, 후육모란, 먹모란으로 유명하다. 현재 명대의 2 층에 복도가 있는 불경정이 하나밖에 없다. 선무구 중점 보호 문화재입니다.
봉상사
봉상사는 회유현 동남 10 리의 센다이 마을에 위치해 있다. 당나라가 건립되었다. 본명은' 선성전원' 으로, 김대는' 봉상사' 로 바뀌었다. 마지막 건설은 청나라 가경년 동안 현존하는 대전이다. 대전은 북조남, 3 실 12 미터 폭, 깊이 7 미터, 높이 약 7 미터에 앉는다. 홀은 5 개의 대들보로 80 평방미터 지어졌다. 좌우에는 각각 두 개의 사랑방이 있고, 물건에는 각각 세 개의 사랑방이 있다. 병원에는 지름이 약 2 피트인 쿠퍼 두 그루가 있다. 재건된 봉상사비, 귀수광장의 청석이 본전 앞에 우뚝 솟아 있다. 동쪽 사랑방 북쪽 벽에는 만력에서 주조한 큰 시계가 하나 있는데, 높이는 약 1.3 미터이다. 문밖에는 요대 유교 경전 두 편이 있다.
장수사
만국길은 장하 광원문의 서쪽에 위치해 있으며 베이징 서부의 유명한 고찰이다. 당대에 건설되어 거색사라고 불린다. 명만력 5 년 (1577) 리모델링, 만거집으로 이름 변경. 주로 장경으로 쓰인다. 이후 범정공장과 한정공장으로 옮겨졌고, 만국길은 명나라 황제가 서호 (쿤밍호) 로 가는 길에 식사와 휴식을 취하는 궁전이 되었다. 광서 20 년 (1894) 은 맨거집궁을 재건하고 서원에 천불각 탈의실을 건설하여 최종 구도가 되었다. 사원은 3 도로, 중로를 주체로, 서쪽을 궁전으로, 동쪽을 주지원으로 나누어 3 1.800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중로에는 산문, 천왕전, 대웅보전, 만수각, 천불각, 비정이 있다. 양쪽은 모두 홀과 집이다. 천왕묘의 동서 양쪽에는 종고루가 있는데, 영락대종을 안치한 적이 있다 (뒤에서 대종사로 이동함). 광서년 동안 자희가 이화원을 오가며 만거에서 향을 피우고 부처를 숭배하며 서원의 궁전에서 차를 마시므로 소녕수궁이라고 불린다. 1934 즈음, 맨거지의 정면은 동북난민 자제 학교로 등재됐다. 1984 중도를 베이징 미술관으로 개조했습니다.
서봉사
서봉사는 문두구 영정진 낙타마을 서쪽에 위치해 있다. 당대 () 에 건설되어, 본명 집합사 () 로, 본명 옥용천사 () 로 불렸다. 절 안에 성천지가 있다. 영국 황제 주치진은 그에게' 서봉사' 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다. 현존하는 사찰은 30 여 개, 산문전, 천왕전, 양칸회랑선방 등이 있습니다. 절에는 은행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원대 종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