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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진" 에 대해서. 。 。

리아 오, 금, 송시대의 여진 (또는 여정, 여가지) 은 여진족이라고도 하며, 삼천여 년 전의' 수신' 에서 기원했고, 한대-진조는' 구루' 라고 불렀고, 남북조는' 부기' ('모길' 으로 읽음) 라고 불렀다

여진' 은 명초에 건주 여진, 하이서여진, 야만여진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나중에 건주, 장백, 동해, 호륜의 네 부분으로 나뉘었다. 중국 문화에 접근하는 정도와 활동 지역에 따르면, 중국인이 많은 정도, 남방의 사람은 숙녀이고, 중국인이 적은 정도, 북방의 사람은 처녀이다.

여진민족과 달리 김국은 여진을 위해 입국한 것이다. 청나라는 성숙한 여자였다. 당시 지도자 누르하치는 16 16 에 건립되어 싹이 나고 황태극이 1636 개 청나라에 있었다.

"황금 세기사" 는 "금 전에 홍성이 태어났다. 요행을 품지 마라. 길고가 되지 마라. 원위 시대에 부길은 기장부, 보독부, 차안골부, 보네부, 둔독부 등 7 개 부처가 있었다. 방부, 흑수부, 백산부. 수나라 는 심벌즈, 같은 일곱 부분 이라고 말했다. 클릭합니다 당 초에는 흑수 심벌즈, 기장 심벌즈, 다섯 가지가 알려지지 않았다. ""

김조

1 1 세기 흑수가 남긴 퉁구스 민족 여진족이 살고 있다. 그리고 1 1 세기에 거란 사람들에게 항복했습니다 (리아 참조).

1 1 165438 년, 여진 수장은 여진족의 모든 부족을 통일하여 단기간에 요북도성을 함락시키고 상경했다. 그런 다음 송나라 한인의 땅 대부분을 침범하여 제나라 추 등 꼭두각시 정권을 세웠다. 나중에 한인의 습관에 따라 금이라는 나라를 세웠다. 1 126 년, 김인이 송조를 침공하여 개봉이 함락되었다. 송나라는 강남을 퇴각하여 계속 저항하고, 역사는 "남송" 이라고 부른다. 그러나 그들의 부대는 늘 화이강과 대치하고 있다.

여실인은 김조 (금, 여진어 안초호) 를 나중에 만주어 애신-금, 김에 해당한다. 그들의 고향 안초호 강 뒤에 이름을 붙였다. 처음에는 여실물이 동북아 (나중에 만주) 의 숲, 툰드라, 늪에서 사냥의 생활방식을 유지했다. 또한 군대의 생활 방식은 도시에 남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다른 인종과 통혼하는 것을 허락받았다. 김조의 통치자도 유교 문화의 영향을 받았다.

1 189 이후 김조는 북방에서 몽골인과 싸우고 남방에서는 송조와 싸웠다. 몽골인은 김인의 수도 베이징을 점령하고 12 15 년 동안 김인을 개봉으로 몰았다. 1234 년 몽골 금조 소멸.

역사상의 정치권력

1 1 15 년, 완안아골은 여진각부를 통일해 금조를 세웠다.

명나라 만력 43 년 (16 15), 여진 수장 누르하치가 신빈현 이도강변에 있는 헤투아라에서 칸 건국, 국호' 대금', 사칭 후금이라고 불린다.

1644 년 만주 (여진) 가 주중원에 입주해 청조를 건립했다. 이것은 중국의 마지막 통일 왕조이다.

리아 왕조

송원 시대에는 여진족의 형성과 궐기가 광대한 동북지역의 역사를 바꾸었고, 중국 전체의 역사에도 영향을 미쳤다.

송인은 여진족을 "주리진, 본명은 여진으로 오인했다" 고 말했다. 줄리가 정말 중국어 이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리아 xingzong 법 금기 를 피하기 위해, 여성 직립 이름을 변경하고 여성 품질을 썼다.

여진족, 최초로 7 세기에 나타났다. 김사' 는 여진족의 기원을 이렇게 묘사한다.

여진족의 조상 한푸 () 는 한 형이 있는데, 아골타디포 홀리 () 가 있다. 당나라 정관년 동안 부계 가문이 갈라져 육순이 넘은 한후가 한국에서 옛집을 떠났다. 그의 형은 불교도여서 한국에 남아서 살아 있는 동안에만 그와 함께 나왔다. 홍안부에 이르러 공교롭게도 재산을 다투는 사람을 만나 서로 싸우기 시작했고, 편지가 중재에 나서서 정세를 진정시켰다. 보상으로 홍안부는 그에게 녹색 암소 한 마리를 주었다. 여기에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그는 이 청소를 예물로 삼아 완안부의 60 세 여인의 딸과 결혼하여 결혼 후 두 남자와 한 여자를 낳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와 그의 아이는 자연스럽게 완안부의 일원이 되었다.

완안포는 압록강 상류와 두만강 유역에 살고 있으며, 여진족은 해당 지역의 줄리 실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채주 주민과 관련이 있다.

완안' 이라는 단어는 여진어이고, 중국어에는' 꼬불꼬불한' 소리가 있다. 수빈곡류강 옆에 사는 흑수의 한 지점은 전국 각지로 흩어진 후 곡류강의 이름을 성으로 한다. 꼬불꼬불한' 과' 완안' 은 해음이다. 그래서 완안포는 검은 물의 하나로 구불구불한 수로에서 애쉬강의 해안으로 이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블랙워터, 블랙워터, 블랙워터, 블랙워터, 블랙워터, 블랙워터, 블랙워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여진어' 홍기러기' 가 중국어의' 왕' 으로 변했다. 만염한 가문은 여진족의 황족이다. 여진은 장백산에서 흑룡강중류로 이주하여 완안부가 완다산에 정착했다. 완다산은 여진왕 홍기러부가 가본 곳으로 전해진다. 주봉은 흑룡강 중류 북쪽 해안에 있는 러시아 경내에 있다.

요대, 송화강 유역의 여진족은' 72 부' 로 인구 65438+ 여만 명으로 산골짜기에 흩어져 있다. 점점 여진족은 분산된 씨족과 부락에 의해 통일되었다. 부서는 부족에서 발전해 왔고, 씨족은 씨족의 혈연 관계로 재조직되어 있다. 단결하지 않은 부족은' 서로 친해' 하고 선출된' 족장' 으로 발전했고, 족장은 자신의 가족을 이미 가입한 부락에 파견해 원래 수령의 직권을 대신하게 될 것이다. 그래서 새로운 사회 조직 형태, 즉 성대성, 부서 통일이 나타났다.

요대의 여진족은 남부터 압록강, 백두산, 북에서 흑룡강중류, 동에서 일본해 등 널리 분포되어 있다. 주헌 (요녕 개원) 동북부터 수모강 (오늘 제 2 송화강) 까지 휘발 강 유역을 중심으로 휘바 () 라고 한다. 송화강 북쪽, 닝강주 (현 길림성 부여시 석성) 북동부에서 흑룡강 중하류까지' 성녀진' 이라고 불린다. 우주리강 동쪽 동해 (일본해) 부근에 사는 것을' 동해여진' 이라고 부른다.

거란 사람들의 여진족에 대한 정책은' 분열과 통치' 이다. 그들은 강종의 성을 요동반도에 속여 거란 민족에 편입하여' 수와 관',' 수와 관' 이라고도 하는데, 여진어에서' 울타리' 를 의미한다. 이 사람들은 모두' 숙녀들' 이다. 또 다른 부분은 수염미수 북쪽 (송화강 북부), 닝강부 동쪽 (현재 길림성 부유현) 에 살고 있다. 이 사람들은' 타고난 딸' 이다. 흑수 모홍의 후손은 여진을 낳은 주체이다. 나중에 김대완안부가 설립되어 진정한 성모지이자 흑수모홍의 직계 후예였다.

요국은 여진으로 여진을 다스리기 위해 특별히 궁궐을 설치했다.

북녀진은 요하 중류에 분포되어 있고, 요녕성은 북여진궁과 북여진병마스가 관할한다. 남누진: 요동반도에 분포되어 있고, 요녕하 남누진궁과 남누진 당하사에 위치해 있습니다. 압록강 여진: 압록강 일대에 분포하고, 압록강 여진대황궁 관할 구역은 요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장백산 여진부: 장백산 일대에 분포되어 랴오닝 () 성 장백산 여진대황궁 관할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꽃이 피는 부분 해란 강 유역에 분포되어 있으며, 요는 프루마다부의 대황궁 관할에 속한다.

여진에서 태어나 부족이 많아 거주지가 비교적 분산되어 있다.

완안부, 세계권호수 (아소후, 슈안후, 안추후) 는 흑룡강 하얼빈 동부 교외의 아셰강에 분포한다.

두빈은 물 (현재 라린 강) 남쪽, 피구돈수 (현재 비크투 강) 북쪽에 위치해 있다.

애쉬 강과 이통 카운티에 위치한 pucha 부서;

애쉬 강 북쪽에 위치한 월러 부;

흑룡장성 목란현 부아미강 (지금의 양자리 목강) 유역에 분포하는 단계입니다.

헤이룽장 성 Hulan 카운티에 위치한 니번 밸리;

수가부, 토착 팔리과수인, 목란현의 퍼트쿠강 (지금의 황토강) 유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헤이룽장 () 성 오상현 () 의 호룡강 유역에 분포하는 협곡포 ();

타이거 부서 (Tiger Department) 는 물 유역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우사 자 (usaza) 는 laishui 유역에 분포한다.

Pei 만주족, Wuchang 카운티에 분포;

무림답부, 후란 강 지류 해란 강 유역 (현재 모란강) 에 분포한다.

당곽부는 흑룡강 오악강 부근에 분포되어 있다.

도아강과 연강 하류의 큰길 고부에 살고 있으며 길림성 곽겸현 경내에 분포되어 있다.

흥현수 (오늘 길림 연변 부르하투강), 도문수 (오늘 당왕강), 용도수곡 (오늘 다룡오강) 유역에 분포한다.

웬디의 흉터는 통문강 (이두만강), 후륜강 (이용강), 이천민강 (이천민강) 에 분포되어 있다.

오툰부, 우타부에 인접한 우구론부;

우타부, 우구렌 부에 인접;

만토, 두만강 근처에 분포;

우안성부는 매미 강 (오늘 연변 가야 강), 흥현수, 아부사이 유역에 분포한다.

모델 준부, 숙빈수 (현재 수환하) 분지에 분포한다.

Suifen 강 유역에 분포하는 직업 윤리부;

우주리강 상류에 분포하는 국무부를 포함해서요.

무악부, 흑룡강과 우수리강이 만나는 동울러 강 일대에 살고 있다.

주체는 부분에 기대어 재하 유역에 분포한다.

두르 유역에 분포하는 대머리 답부;

거북이는 부쿠강 송화강 흑룡강이 만나는 곳에 분포되어 있다.

리포바부, 일명 리포바브는 흑룡강과 우수리강이 만나는 보리 지역에 위치해 있다.

요대의 딸들은 오랫동안 모국어가 없었고, 그들은 보통 밧줄을 묶고 나무를 조각하는 등 원시적인 방식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기록한다. 그들은 중국어도 모르고, 거란 어도 모르는데, 대부분 거란 어에 익숙하다. 그들은 단지 정보를 전달하고, 기억으로 통역을 한다. 글에 기재된 천문 역법은 말할 것도 없고, 우리는 단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경험에 의지하여 사계절을 분별하고, 우리의 나이를 기억할 뿐이다. "풀 몇 도" 로 세월을 판단하면 초록이 한 번, 자연히 한 살 늘어난다. 여학생이 진정으로 병에 걸렸을 때 약물로 치료하는 경우는 드물다. 동시에, 생활지형의 복잡함, 생산생활의 다양화, 처녀들이 진정으로 승마술에 익숙해졌다. "쇼바" 에서는 그들이 "절벽을 타고 날아오르고, 강을 건너 배가 없고, 말을 타고 건너갔다" 고 말한다. 농수산물은 자용과 현지 교환 외에도 닝강부의 시장으로 운송되어 판매된다. 주요 상품은 주베 인삼 생금 잣 일각련 꿀 왁스 리넨입니다.

여자는 계곡에 살고, 나무집에 살고, 문은 항상 동쪽을 향하고 있다. 가족은 온돌을 태워 따뜻하게 하고, 추위를 막고, 제습을 한다. 그들은 산속에서 오랫동안 살았고, 그들은 풍부한 나무를 가지고 있다. 도자기가 거칠고 도자기가 구하기 어렵기 때문에 목제품은 접시, 주전자, 숟가락 등 대부분 나무로 인기가 많다. 여실인은 술 마시는 것을 좋아하고, 고기반찬죽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바로 고기에 신선한 고기와 나물을 곁들인 것이다. 그들은 또한 모란의 꽃봉오리를 따서 바삭한 요리를 만들었는데, 바삭하고 맛도 좋고 오래도록 흩어지지 않았다.

여진지는 한대에 위치해 있는데, 그녀의 옷은 각종 모피로 만든 것이다. 부자는 밍크, 여우가죽으로 모피를 만들고, 가난한 사람은 소, 말, 돼지, 양, 고양이, 개, 물고기, 뱀의 가죽으로 셔츠를 만든다.

혼인 형태에서 일부일처제의 개인가족 형식이 보편적으로 확정됐고, 대상을 찾고 혼인을 강탈하는 유풍도 남아 있어' 남녀의 의식', 즉 여자 집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계승' 을 장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여진 중 가장 강력한 홍기러기 부분은 12 부, 부서를 성으로 한다.

함포의 후손들은 여진 각 부를 통일하는 중책을 짊어지고 있다. 수과 시대에 그는 흑룡장성 애쉬강 유역에 정착하여 곡물을 재배하고, 선박과 자동차를 만들고, 집을 짓고, 숯을 태우고 제철하는 법을 배웠다. 우고제 시절, 역사는 "경족 (우고제) 이후 2 대 4 주, 사업이 서로 연결되어 있고, 또 각자 분리되어 있으며, 모든 것이 본부법령을 기준으로 한다" 고 말했다. 고무가 다툰 기초는 그의 후손이 계승하고 발전시켰다.

여진족의 강대함이 요조의 불안을 불러일으켰다. 중병을 파견하여 스스로를 방어할 뿐만 아니라, 요조 황제는 매년 동방을 순회한다. 리아 왕조는 매년 여진족에게 전마 만 마리를 징발하고, 거란 귀족은 여진족의 북방 진주 인삼 생금 잣 백부자인 밀랍 삼베를 강제로 매입하고, 여진족을 마음대로 강탈하고 구타한다.

황금시대

완안아골은 여진각부를 통일하여 동북의 한 (), 발해 (), 거란 (), 석둘레 (), 철력 (), 무한 () 등의 인민을 이끌고 요에 대항하였다. 그는 생전에 남송과 협의를 이루었고, 남북이 요군을 협격하여 남송을 도와 16 주를 수복할 계획이다. 송금 간 해상 교통도 잦아지고 있다.

바쁜 전쟁 시대에도 아구다는 여전히 농업 생산을 중시하며 흑룡강 유역의 수공업과 상업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그는 또한 여진 문자를 창작했다. 1 125 년, 송진이 연합하여 요를 공격했다. 나중에 송 () 김 () 이 조약을 체결하고, 동기하 () 강 () 과 서대 3 관 () 을 경계로 하여 새로운 남북 대치를 형성하였다. 서진은 중국 북방의 넓은 영토를 가지고 있다.

김국은 송요관제를 채택했다. 지방에서는 주현제와 몬안제가 병행하고 있다. 맹안모크는 씨족 사회 말기의 여진족 부족 연맹 조직이다.

김국유 19 로 장군부, 각 길병마와 주민으로 나뉜다. 동북은 북경로, 상경로, 도쿄로에 속한다. 북경로는 랴오닝 () 성 닝성현 () 을 중심으로 요서 () 와 길림 북부 () 로 통한다. 상경로는 흑룡장성 아성현을 중심으로 길림 북부와 중부 장춘과 흑룡강으로 통한다. 도쿄도는 랴오닝 () 성 요양시 () 를 중심으로 요동 광대한 지역을 관할한다.

여진이 요정권을 빼앗은 후 중원 인구를 헤이룽장 유역으로 이전하도록 강요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온 후에 농업 생산 기술이 발전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송화강 연안의 조주, 냉산 일대는 식량과 채소를 재배할 뿐만 아니라 외지에서 위구르콩, 수박, 붉은 모란, 복숭아나무, 이나무 등을 이식했다.

김병은 중원에서 목수, 조선인을 약탈했고, 중원 장인들은 중원 건축의 공예와 풍격을 광범위하게 사용했다. 광업과 제련도 높은 기술 수준을 가지고 있다. 광산, 야철로, 금은제품, 도자기 굽기, 철제 농기구 등 생산 기술은 모두 요대를 능가하지만, 품질은 중원보다 낮다. 예를 들어, 구리 거울은 주동으로 많이 만들어졌는데, 공예가 보편적으로 거칠지만 흑룡장성 아성현에서 출토된 쌍용 구리 거울과 같은 명품도 있다.

진 () 나라는 정룡보우 ()',' 대정보우 ()',' 태화중보 ()' 등 자신의 동전을 주조했고,' 작은 지폐' 와' 각지폐' 라는 지폐도 발행했다. 상업무역은 국가 독점을 위주로 하고, 소금은 대종을 이룬다. 일부 금은 장신구만 사기업이 운영한다. 금은기의' 베이징 ()' 이라는 글자는 베이징 () 이 자기가 생산하는 개인 은행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여진족은 자신의 언어도 있고, 자신의 글도 있다. 여진 문자는 처음에는 만연 히인이라는 사람이 창조한 것이다. 그는 한자의 해서체를 본떠서 거란 문자를 참고하여 여진 문자를 만들었다. 나중에 일종의 여진 작은 글자를 반포했는데, 체단자와 한자를 모방한 편방부 부수가 창작한 것이다. 지금까지 여진 극본은 많지 않았다. 길림성 부유현 지툰에는' 대금승리 도송비' 라는 비석이 하나 있는데, 현재 가장 소중한 여진 문자의 실물이다. 여진구는 줄곧 명나라까지 사용되어 왔으며, 여진족 지역에서 근무하는 문무백관, 진, 경조정의 낭송장은 모두 여진문으로 써야 한다.

김국 설립 초기에는 여진족의 문화가 여전히 뒤떨어졌다. 중원을 침공한 후 대량의 한서가 약탈당했고, 한족 문인들이 가입하여 여진 문화를 발전시켰다. 여진 귀족은 어려서부터 중국어와 각종 문화 지식을 배웠고, 조정에서도 조서와 기념관을 조문으로 썼다. 당송시사도 진국궁정 문학의 주요 형식이다. 여진 귀족 완안은 그림과 시를 잘 그린다. 향수시' 에서 그는' 새 시는 거위 황주처럼 싱겁고 향수는 압록강처럼 두껍다' 는 코믹한 시를 한 마디 가지고 있다.

김대 여진족의 가무 음악도 중원의 영향을 받았고, 흔히 쓰이는 악기는 피리, 비파, 송, 드럼 등이다. 궁중 악사 가수도 류영의' 망해조' 등의 음악을 공연할 수 있다.

여실인은 샤먼 종교를 믿는다. 샤먼은 샤먼이다. 여진어에서 마녀는 샤먼이라고 불린다. 그래서 샤머니즘은 실제로 요술입니다. 중요한 것은 나중에 만주족도 샤만 종교를 믿었다는 것이다. 진 () 나라의 여실물도 불교와 도교를 받아들였기 때문에 곳곳에 불교 절과 보탑이 많이 나타났다.

1234 년 몽골인의 강력한 공격으로 김국이 붕괴되었다. 중원, 화북, 요동으로 이주한 여실물은 빠르게 동화되었다. 고향에 남아 있던 그 여실인은 하룻밤 사이에 흩어져 많은 부락으로 흩어져 원나라 새 정권의 통치를 받아들였다.

원대 송화강, 흑룡강 하류는 혼통강이라고 불리며, 원나라는 여기에 온도, 후리곡, 송이, 낙타굴거위원회, 티쿠강 5 만 가구를 설립했다. 또한 동정 원수부는 흑룡강테림에, 아조구천가구는 우수리강 유역에, 고래해천호는 연해지역에, 야인과 거지천가구는 흑룡강 하류에 설치됐다. 일반적으로 만 가구의 집 아래에는 수천 채가 있고, 천 가구의 집 아래에는 수백 채가 있다. 이 여진 부족들은 "각자 저속하고, 성도 없고, 흉벽도 없고, 수초를 생업으로 삼고, 사냥을 업으로 삼는다" 고 말했다.

영락원년 (1403), 명태조 주디가 헤이룽장, 우주리강 유역으로 사람을 보내 여진족을 끌어들였다. 여진, 원래' 주리진', 만주어는' 주진',' 주진',' 주진',' 주신' 이라고도 불린다.

명나라

명대 여진족의 분화와 재편성.

명나라 요동도사에는 25 명의 금위가 있고, 누르간사에는 384 명의 금위가 있어 동북지역 전체를 관할한다. 여진족은 송화강 동쪽, 흑룡강 하류 서쪽, 일본해 근처, 남림한반도의 광대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명초에 여실물은 분포 지역에 따라 건주 여진인, 하이시 여실물, 야인 여실물 세 종족으로 나뉜다.

건주 여진 () 은 본명 발해국 () 으로 장백산 (), 모란강 (), 수펜하 () 사이에 분포되어 있으며, 현재 길림성 혼현 (), 흑룡장성 닝안현 () 이 정착지이다.

건주 여진 본적 홀아부, 헤이룽장 (현재 일란) 의 성. 명초에 아베소혜의 수장 아하가 출세하여 리스를 건주 위사령관으로 임명했다. 영락 8 년 (14 10), 아합이 죽은 후, 그의 아들은 그의 노예를 석방하고 이현충이라는 이름을 지어 세습 아버지라고 불렀다. 선덕년 동안 아하추의 손자 이만씨는 닝고탑에 살면서 포주강 (지금의 혼강) 으로 이주했다. 정통 초기에는 해서여진과 북한의 침입으로 들깨상류 대추토산 (오늘 랴오닝 () 성 신빈현 호란하닷) 근처로 이주했다. 삼생 근처에 사는 건주 여진의 또 다른 지점은 월도리인데, 그 수령은 맹그철목입니다. 영락 8 년, 야만녀의 진정한 침입으로 남쪽으로 이주하여 몇 차례 이전해 정통 초에 훈하 유역에 다시 모였다.

정통 7 년 (1442), 명나라는 건주 사조, 건주 우위, 건주위와 함께' 건주 삼위' 라고 부른다. 만년 동안 명나라는 누르하치를 지휘관, 용호 장군으로 봉했다. 1583- 1593, 1 1 누르하치병 후 헤투알라 (오늘 랴오닝 신빈) 를 중심으로 점차 통일되고 있다 1599- 16 16 년, 4 대 호륜계가 잇따라 통일되었다. 16 16 년, 누르하치는 칸, 국호' 대금', 헤투알라는 베이징을 홍보하는데, 역사는 후금이라고 부른다.

하이서여진은 원대 지명의 이름을 따서 동해의 서쪽에 거주하며 송화강 하류 길림성 부여현부터 헤이룽장성 아성현까지 분포한다.

하이시의 이름은 원대에서 가장 먼저 발견되며, 하이시 주웨이의 여실인을 가리킨다. 하이서에는 하닷, 휘발, 우라, 예혁, 그리고 이산과 장이의 네 가지 여진이 있다. 산이 산에 구멍을 만드는 것은 성숙한 여자가 정말 아름답다는 것이다. 장이는 흑룡강에 살고 있는데, 즉 여진을 낳았다. 하닷과 예혁은 이산에 속하고, 혜법과 우라는 장이에 속한다. 후란 강 유역으로 옮겨갔고, 후란 (), 후런 () 의 변조 () 는 일명 후론 4 라고도 한다. 17 세기 초 누르하치에 의해 합병되었다.

야인 여진은 원나라의 옛 명칭을 답습해 여진중 비교적 낙후된 부분이기 때문에' 야인' 이라고 불리며 흑룡강 중하류 양안과 우수리강 동쪽에 분포한다.

야인 여진, 일명 동해 여진, 동해 워기부라고도 하는 야인 여진은 사하리안, 후르하, 발카, 쿠르카의 네 부분으로 나뉜다. 후르하부는 건주 여진의 고향이다. 나중에, 콜하부가 제자리에 남아 건주 여진이 이사를 갔다.

명대 여진족은 재편된 민족이다. 건주위와 모련위의 여실인은 대부분 발해족 유민을 위해 농경, 주거생활, 곡물 방적, 먹고 마시는 것, 한족과 크게 다르지 않다. 하이서여진은 대부분 김대완안부의 후예를 위해 농사를 짓는다. 그들은 산에 의지하여 살고, 그들의 친척들은 함께 산다. 야인 여진은 여진족, 혁철족, 오로춘족의 한 가지라고도 한다. 풍속은 하이시 여진과 동일하지만, 차이점은' 농사를 짓지 않고 사냥으로 생계를 유지한다' 는 것이다.

만주족의 형성

만주족은 원래 만주라고 불렸고, 후분신 (만주어) 과 구 (만주어) 만주로 나뉘었는데, 실제로는 중국 동북지역의 거의 모든 소수민족을 포함한다.

정통 7 년 (1442), 건주위, 건주, 건주 우위가 명나라 통치하에 강대한 부족을 구성하였다. 건주 삼미' 의 출현은 만주어 주체의 형성을 상징한다. 여진족의 깃발 아래 여진족의 각 부뿐만 아니라 혁철족, 오로춘족, 시버족의 조상도 여진족의 이름을 사용했다. 15 부터 17 세기까지 만주어는 새로운 * * * 동형이 되었다. 그래서 만주족의 이름은 건주, 하이시의 여진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대부분의 야만적인 여진, 현지 한족, 몽골족 등 민족도 포함돼 만주족을 구성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수신은 만주족 최초의 사람으로서 사서 기록이 모호하지만 고고학 발굴 자료는 설득력 있는 물증을 제공한다. 수신과 그 후예는 혈연관계가 있지만 불평등하다. 수신 이하의 이루, 부기, 막홍, 여진의 형성 발전 과정은 만주족 자체의 형성 발전 과정으로 여겨서는 안 된다. 그러나 우리는 숙신에서 명나라까지 여러 세대의 관계와 만주어의 형성을 갈라놓을 수 없다. 만주족이 진정으로 한 민족으로 나타난 것은 명나라 말년, 17 세기 초 여진에서 새로운 민족을 형성한 때이다. 만주족의 역사는 명대 여진 분열과 재편에서 기원했다.

여진족은 원래 중국 동북송화강 유역과 헤이룽장성에 흩어져 있는 유목민족이었다. 고대에 소견씨라고 불렸는데, 수당 () 은 7 부로 나뉜다. 5 대 때 여진으로 개명되었다. 송대에 이르면 처녀와 성숙한 처녀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성숙한 성모는 요국이 다스리지만, 성모는 동북에 흩어져 요국의 통제를 받지 않는다. 북송 말년에 여진족 수장 완안아골은 여진 각 부를 통일하여 국호를 금으로 바꾸었다. 요와 싸우기 위해 송멸요와 협조하여 북방을 제패하였다. 김병남이 송조를 침략한 후, 도성 변경이 함락되고, 송조 남천은 계속 저항하였다. 나중에 진국은 남송, 협박 등을 계속 침공하여 남송을 침략하는 횟수가 더 많았다. 하지만 이후 진국은 쇠퇴하기 시작했고, 모북에서 몽골인들에게 반란을 일으켰다.

몽골은 원래 금국에 투항한 것이었는데, 김국은 줄곧 분화 전략으로 초원의 각 부처가 서로 공격하도록 부추겼고, 감원 정책까지 더해 3 년마다 학살을 했다. 결국 칭기즈칸의 지도 아래 몽골이 부상하여 병행하여 금을 벌채하고 결국 멸망하였다.

김국이 죽은 후에도 여진은 여전히 동북에 흩어져 있다. 명초에는 동북에 세 개의 위생 센터가 있었는데, 건주, 하이시, 야인으로 나뉜다. 건주가 누르하치에 도착하면 강해진다. 여진각부를 병탄하고, 금을 후자작위로 중용하고, 나중에는 여진족 만주족으로 개칭하여 명나라에 반항하였다. 그가 죽은 후 아들 황태극이 계승하여 국호를 대청으로, 청태종으로 바꾸었다. 거짓으로 황태극은 원숭환과 먼저 평화 회담을 하고, 공격하고 북한을 공격하겠다고 말했다. 나중에 남방을 침략하자, 곧 당태종이 무너졌다. 세조복은 유년기에 계승하여 왕숙도르곤의 섭정을 받았다. 이때 자연재해가 빈번하여 대명은 이자성에 의해 소멸되었다. 1644 년 오삼계와 이자성의 농민군이 산세관에서 격전을 벌였다. 오삼계는' 재료 실크'' 할지' 를 조건으로 김에게 도움을 청했다. 도르곤이 김군을 이끌고 참전에 들어간 후, 만인이 정식으로 중원을 침략했다.

곧 세조가 무너졌다. 성부는 엽선 계승하여 청나라 3 대 성세를 열었다: 강희, 옹정, 건륭. 하지만 말년이 되자 성세가 바뀌기 시작했다. 도광년 동안 아편전쟁이 발발한 뒤 또 외국 열강에 의해 침략당했다. 게다가 내란, 만청 통치가 흔들리면서 한인의 승세가 일어났다. 함풍황제, 광서황제 등. 연이은 시도는 강했지만 아깝게도 모두 실패했다. 3 년 (기원 19 1 1) 동안 만청 정부가 전복되었다.

만주족은 아직도 중국 동북에 살고 있다.

명초부터 명중엽까지 동북광대지역의 여진은 건주, 하이시, 동해 (야인) 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처음에 건주 여진은 모란강, 수환강, 장백산 일대에 분포했다. 하이시 여진은 오늘날의 송화강 유역에 분포한다. 동해 여실인은 흑룡강과 사할린에 흩어져 있다. 명초부터 명중엽에 이르기까지 보건소와 곳의 수가 점차 증가하여 384 개에 달하여 줄곧 누르간두스의 이름을 따서 왔다. 웨이, 케이블 의 주관자, 이를테면 도독, 도독, 동지, 도독, 천호도독, 백호도독 등 모두 여진족 수장이다. 명나라 법원은 정기적으로 북경을 조공할 수 있도록 봉인을 주었다. 광녕, 개원, 푸순, 청하, □ 양, 광안 등에 마시를 개설해 거래를 진행했다. 이런 경비원은 구금 경비역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요동 수도가 통제한다. 하이시 여자도 명나라의 관원인 하 () 를 잃었다. 명나라 영락 9 년 (14 1 1) 부터 선덕 8 년 (1433) 까지 20 여 년 동안 그녀는 여러 차례 노예로 배속되었다 영락 11 년 (14 13 전자는' 영령사의 이야기' 라고 불리며, 후자는' 영녕영령사 재건의 이야기' 라고 불리며, 누르의도와 영령사의 건립을 상세히 기록했다. 비석에는 한, 여진, 몽골, 장문, 정상은 일석하를 비롯한 호칭이라는 네 가지 글이 새겨져 있다. 다음은 한족, 여실물, 몽골족 등 수십 명이 명나라의 동북강 역사와 명나라에 소속된 여실물 대신을 목격했다.

명나라 여진 각 부, 건주의 여자는 정말 게으른 만원 가구 중 한 명으로, 명나라 초 족장 아하추, 맹고 데목아가 돌아온 뒤 삼위 (건주 웨이, 건주, 건주 우위) 를 세우고 도독 통치를 했다. 하이시의 보건원은 나중에 예혁, 혜파, 하닷, 우라로 발전했다. 동해 여진의 영향으로 건주 하이서 두 부가 연이어 남쪽으로 이동했다. Jiajing 년 (1522 ~ 1566), jianzhou 여진은 오늘 푸순 동쪽의 수지 강 지역에 속한다. 하이시의 네 부분은 개원 북쪽의 휘발 강 유역에 흩어져 있다. 건주 () 하이시 () 생산력의 발전이 비교적 빠르고 농경 기술이 상대적으로 향상되었다. 철기와 소갈이는 광범위하게 사용되어 사냥 경제를 채집하는 것에서 농업 경제로 신속히 옮겨가 노예제 발전 단계에 들어섰다. 신하는 벨러, 베자, 많은 노예 (아하), 노예주 (엘진), 민간인을 일건이라고 불렀다. 영녕사비, 명태조가 보건소를 설립한 패위, 뒷면에는 여진 문자가 있어 여진 문자 자료 중의 진품이다.

명나라 만력 11 년 (1583), 여진의 걸출한 지도자, 몽골 티무르 6 세 손누르하치가 일어나 국가 각 부를 통일했다. 만력십칠년 (1589), 명나라 조정은 누르하치를 도독으로 봉하여 좌독으로 승진시킨 후 용호 장군을 수여했다. 누르하치는 연이어 해서 4 부를 합병하여 동해 여진을 정복하고 동북에 흩어져 있는 여진 여러 부를 통일하였다. 통일 과정에서 누르하치는 여진' 루소' 의 원래 사냥 생산 조직 형식을 개선하여 군정이 하나가 된 사회조직인' 팔기' 를 창설했다. 천명원년 (16 16), 누르하치는 대라,' 금' 을 국명으로, 역사는 후금이라고 부른다. 현재 건국 전후 김시대의 사회성에 대해서는 큰 차이가 있어 논의가 심도 있게 진행되고 있다. 누르하치는 천명 11 년 (1626) 에 사망했고, 그 여덟 아들 황태극은 대칸으로 계승되었다. 천총 9 년 (1635), 심죽 (여진의 또 다른 번역) 이 만주로 바뀌었고, 이때부터 만주가 여진을 성으로 대체하고, 다른 여진부도 혁철족 (Hezhen) 을 성으로, 천총 10 년 (/KLO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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