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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퍼스 모델 대회 기획서

캠퍼스 모델 대회 기획서 (1)

주최: 호남 도시 건설 직업 기술 대학 소위원회

주최: 호남 도시 건설 직업 기술 대학 의빈사

호남 도시 건설 직업 기술 대학 기반

첫째, 대회 테마: 자아를 보여주고 개성을 보여줍니다.

둘째, 활동의 목적:

신세대 대학생의 풍채를 보여주는' 80 년대 이후' 스타일. 우리 학교도 이 특기와 취미를 가진 학우들에게 자신의 무대를 전시해 자신감을 과시하고 용기를 북돋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동시에, 기업과 고교의 교류 상호 작용을 강화하여 두 문화를 유기적으로 결합시켰다.

셋째, 참가 그룹: 호남 도시 건설 직업 기술 대학 학생.

4. 장소: 호남도시 건설 직업기술학원 체육예술박물관.

동사 (verb 의 약자) 개최 시간: 잠정 4 월 17 일 오후 7 시-9 시 30 분, * *.

여섯째, 대회의 의미:

당대 대학생의 자의식과 자신감을 기르다. 동시에 우리 병원의 이미지를 홍보하고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여 학교와 샹탄 대학의 시범대학으로 발전하였다.

일곱째, 경쟁 과정:

1. 진행자는 대회 주제와 공동 주최자를 소개했다.

2, 대학 지도자를 초청하여 단위 지도자가 연설하는 것을 돕다.

3. 참가자는 차례대로 출전하여 1 주일간 돌았다.

4. 참가자는 차례로 자신을 소개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갔다.

5. 재능 전시가 끝난 후 선수들은 질문을 받고 질문을 한다.

6. 경기의 심판이 선수에게 점수를 매겼다.

7. 수상자 명단을 선포하다.

참고: 대회 기간 동안 지원 단위 홍보학원에 특기 학생이 있는 작은 게임과 재능 전시를 배정할 수 있습니다.

학원 위원회

예빈사와 국기반

캠퍼스 모델 대회 기획서 (2)

I. 활동 배경

대학은 공부하고, 자신을 과시하고, 자신을 향상시키고, 꿈을 실현하는 큰 무대이다. 우리 병원 전체 학생들의 과외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다채로운 캠퍼스 문화를 조성하고, 우리 대학생들의 청춘을 과시하고, 당대 대학생들의 청춘이 넘치고, 꿈을 날리며,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정신풍모를 드러내고, 우리 병원 전체 학생들의 종합적인 자질을 높이기 위해, 우리 학원 경영학원 여학생부는 이번 모델 유엔 총회 대회를 특별히 개최하여 캠퍼스 생활에 색다른 문화 잔치를 제공한다.

둘째, 활동의 목적

대학생의 청춘을 과시하고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90 대 학생들이 자신을 과시하고 개성을 과시하며 이번 모델 대회를 특별히 개최하며 대학생들이 패션 문화의 맥박을 파악하도록 유도하고 패션 매력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동시에, 캠퍼스 문화를 발양하고, 캠퍼스 문명을 향상시키고, 학원 문화 분위기를 강화하고, 당대 대학생의 참신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자아를 보여주는 다리를 세우고, 다음과 같은 활동의 순조로운 전개를 위한 길을 닦는다.

1, 학교 예절 풍채 대회.

2. 여성문화수업.

3. 학교 크리스마스 이브 모델 대회.

셋째, 활동 주제

꿈을 자랑하고 청춘을 과시하다.

넷째, 활동 대상

경영학원 09 급, 10 급, 1 1 급 전체 학생.

요구: 이미지가 좋고, 기질이 좋고, 키가 제한이 없고, 남녀가 코디하고, TTV 쇼에 관심이 있고, 자신을 잘 표현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주최자

경영학원 여학생부

타동사공자 속시간.

예선: 20 1 1,10,23

에티켓 훈련: 20 1 1,10,27

결승전: 20 1 1,10,28

참고: 특별한 상황이 있으면 시간이 바뀔 것입니다.

일곱. 위치:

예선: 남광장

에티켓 훈련: 삼교

결승전: 남구 호다 농구관

여덟. 활동 요구 사항

(1) 예선이든 결승전이든, 패션쇼 배경음악을 갖고 싶은 선수는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이틀 전에 여장부 사무실 우편함에 제시간에 제출해야 한다. * * * * * * * * *;

(2) 선수는 자신의 옷을 가지고 있지만, 대범하고 품위가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심사위원은 재량에 따라 점수를 공제한다.

(3) 추첨을 통해 참가 선수의 순서를 결정한다.

(4) 경기 당일 10 분 늦은 사람은 기권으로 간주한다.

아홉. 이벤트 및 홍보 작업

1, 포스터 게시판 홍보: 홍보부에 신문 쓰기, 포스터 그리기, 1, 2, 3, 5 아래층의 전시판과 식당 입구에 포스터, 포스터를 붙여서 홍보해 주세요.

(책임자: * * * * *, * * *)

2. 반장단 지부 서기의 홍보: 각 반 반장, 단 지부 서기에게 그들의 활동 상황을 통지하고, 그들에게 반의 선전에 협조해 달라고 부탁한다. 비즈니스 채널에 이벤트를 업로드합니다.

(책임자: * * *)

3. 위원회 홍보: 부서 전체 인원이 기숙사에 들어가 선전하고, (1) 이 행사를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책임자: 부서 소유자)

4. 온라인 홍보: 행사 내용을 그룹 * * * 과 여성부 블로그에 업로드하고, 부서 전체 구성원은 QQ 개성서명을 교체하고, 반군 내 정보 홍보 (소유자: * * *, * * *);

참고: 홍보 활동 방식은 활동의 전 과정이다.

X. 활동 프로세스

이번 행사는 초전, 예절훈련, 결승전의 세 단계로 나뉜다. 경기는 토너먼트를 채택한다. 모델이 예선을 통과하면 8 쌍의 고급 선수가 생기고, 고급 선수는 예절 훈련을 받고 결승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의 내용은 주제를 꼭 둘러싸고 우리 학원 학생들이 자신의 아름다움, 지혜, 날으는 개성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행사 내용은 대학생의 나이와 심리적 특징에 적합하고 선명한 시대적 특징, 캠퍼스 특색, 학생 특색을 갖추고 있어 혁신과 예술미의 통일을 보여준다. 이번 대회 내용은 단체전시, 자기소개, 재능전시, 무대 전시 등이 주요 내용이다. 구체적인 안배는 다음과 같다.

예비 프로세스:

1. 사회자가 나와서 심사위원과 게스트를 소개하고, 오프닝 발언을 하고, 행사 요구 사항과 채점 규칙을 발표합니다.

2. 참가자들은 차례대로 무대에 올라 하나씩 전시를 하고 전시가 끝난 후 짧은 자기소개 (1 분) 를 하고 소개가 끝난 후 차례대로 일어섰다. 다음으로 빠른 답변을 진행하겠습니다. 다섯 조는 한 조로, 각 조는 한 명씩 답안을 보낸다. 이후 선수는 추첨을 떠나 이전 순서에 따라 장면 공연을 했다. 선수는 이 장면을 둘러싸고 언어, 동작, 태도 등을 포함한 작은 공연을 했다. , 2 분 지속), 등등, 하나씩 보여줍니다.

3. 5 조 선수마다 한 번씩 성적을 발표한다. 즉, 10 조는 공연이 끝난 후 상위 5 조 성적을 발표한다.

4. 모든 선수들의 경기가 끝난 후 심사위원 대표를 초청하여 무대에 올라 발언하고, 스태프들이 일률적으로 점수를 매겼다.

5. 심사위원의 발언이 끝난 후 사회자가 무대에 올라 경기 결과를 발표하고 진급 명단 (8 조) 을 발표했다.

6. 기념사진을 찍다. 경기가 끝난 후 사회자는 퇴장을 선언했다.

부서 직원은 장소를 정리하고 장소를 떠나야합니다.

에티켓 교육:

훈련 목적: 선수들의 종합적인 자질을 높이기 위해 학과 내 구성원을 양성하기 위해 학교 예절대회를 준비하고, 이번 훈련을 특별히 개최하여 경기를 더 잘 이해하고 경기를 더 잘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

행사 형식: 전문교사, 선배, 선배를 초청해 개인강좌를 통해 여러분을 교육합니다.

최종 프로세스:

1, 진행자는 게스트와 심사위원을 소개하고 개막사를 발표하며 대회 요구 사항과 채점 규칙을 발표합니다.

2. 전시 1 단계: 각 팀의 선수들이 무대에 올라 자신의 선언을 외치며 선언의 의미와 내용 (각 팀의 시간은 1 분) 을 설명해야 한다.

3, 2 부 재능전시: (재능의 형식은 다양할 수 있고, 소품, 춤, 낭송 등이 될 수 있다. , 시간 3 분, 대외 원조를 늘릴 수 있음);

4. 세 번째 부분: 소품과 세트 음악 (물품은 우산, 다기, 시계 등이 될 수 있습니다. ) 자신의 특성, 성능, 하이라이트 (시간 1 분) 를 자신의 방식으로 보여주기 위해 스스로 준비한 것입니다.

5. 4 단계: 네가 연기해 봐 (시간 제한 1 분).

5. 경품 추첨 (행운의 관객 2 명 추출) 을 통해 음악쇼를 따라 즉흥 (1 분) 한 후 상을 수여한다.

6. 심사위원 평론, 지도자는 간략한 총결산을 하는데, 이때 채점자는 점수를 매긴다.

7. 참가 선수 성적을 발표하고 1 등상 1 조, 2 등상 2 조, 3 등상 3 조, 우승상 2 조, 최우수 이미지상 1 조, 가장 인기 있는 상 1 조, 그리고 상을 수여한다.

8. 사회자는 막을 내리고 출발을 선언했다.

9. 기념사진을 찍다

10, 부서 직원이 장소를 청소하고 정리가 끝났습니다.

X. 경기장 레이아웃:

1, 경기장에 매달린 배너;

무대 배치: t 형; 풍선과 리본으로 무대를 장식하십시오.

3. 심사위원석 배치: 위치별로 심사위원 명품을 배치하고 명단, 채점 기준, 펜, 종이를 수거합니다.

4. 게스트석 배치: 게스트의 위치에 따라 게스트의 명품 배치

5, 오디오 장비, 음악 자료를 확인하십시오;

6. 경주용 자동차형 및 참가 인원의 번호표를 만듭니다.

7. 심사위원과 게스트를 위한 삼각 카드를 만듭니다.

8. 무대 배경과 전망에 필요한 물품을 준비한다.

9. 심사위원이 점수를 매길 수 있도록 모든 참가 모델 명단을 준비한다.

10, 이번 대회의 채점 기준을 심사위원의 채점 기준으로 준비한다.

1 1. 판사가 점수를 매길 수 있도록 펜과 종이를 준비합니다.

12, 대회에 필요한 음악 자료 준비

13. 초청장을 쓰고 대회 심사위원과 게스트를 초청한다.

XI. 상 설정

1, 1 등상: 그룹

2 등상: 두 그룹

3 등상: 3 조

우승자: 두 그룹

5. 베스트 이미지상: 하나

가장 인기있는 상: 하나

12: 활동 예산

배너 2*40= 100

생수: 20* 1=20

컬러 풍선: 10*2=20 개

양면 테이프: 2*2=4

일정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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