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오델은 몇 살 때부터 정보학을 배우기 시작했습니까?

오델은 몇 살 때부터 정보학을 배우기 시작했습니까?

정보학은 12 세에서 시작됩니다. 초등학교 4 학년 때부터 흥미를 키우기 시작했으니 계몽 교육을 잘하는 것이 적당하다. 이 연령대에서 초등학생들에게 그들이 접하는 프로그래밍 언어는 스크래치이며, 이것은 그래픽 프로그래밍 제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초등학생, 초등학생, 초등학생, 초등학생, 초등학생, 초등학생, 초등학생, 초등학생) 본 프로그래밍의 학습을 통해 학생들은 주로 프로그래밍에 관심이 있다.

어느 아이가 재능이 있는지 보세요. 우리는 더 많은 연구를 할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 단계에서 핵심 목적은 주로 기존 수학 지식을 통해 프로그래밍 과정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키우는 것이지, 경연에 참가하여 성적을 얻는 것이 아니다.

올림픽이 학생에게 주는 도움

오수 진학을 이용하면 학교 모집의 관점에서 고려할 수 있다. 많은 학교들은 올림픽 등 경쟁에서 학생들의 성적을 학생 모집의 근거로 삼았기 때문에 많은 부모들이 자녀 진학을 위해 상을 추구하고 올림픽 수를 배운다.

초등 및 중등 학교 수학 교사는 일반적으로 수학을 배우는 데 필요한 사고 능력에 기인하는 "낙오" 현상을 반영합니다. 어릴 때부터 이러한 사고력을 키우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아이들이 가능한 한 빨리 각 단계의 수학 지식과 능력을 습득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다른 이과 학습에도 도움이 된다. 이러한 사상의 지도와 배양은 바로 올림픽 수학의 의의가 있는 곳이다.

초등학교부터 오수를 배우는 것은 기초를 잘 쌓기 위해서이다. 그래야만 발생할 수 있는' 낙오현상' 에 대처할 수 있고, 낙오되지 않고, 심지어 선두를 유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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