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전원정취시

전원정취시

1. 재미에 관한 시

재미에 관한 시 1. 재미에 관한 시

대나무 숲 밖에 있는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 속의 오리, 그들은 먼저 봄의 따뜻한 봄을 알아차렸다.

오리 의인화 꽃잎은 눈물처럼 흐르고 외로운 새는 슬픔을 노래한다. 꽃과 새 의인화 절구 만문 1 객근심, 무뢰한 봄이 강정에 온다.

꽃을 보내 깊이 연구하더라도, 흑자가 말하는 것이 너무 딩닝하다고 생각한다. 2 손으로 복숭아나무를 심으면 주인이 없고, 들벽은 집과 같다.

봄바람이 서로 속이는 것처럼 밤에 꽃 몇 송이를 날려 버린다. 3 내가 잘 아는 것은, 모채가 매우 낮고, 강에 기러기가 자주 온다는 것이다.

진흙으로 거문고를 더럽히고, 심지어 날벌레를 잡아 사람을 때린다. 2 월은 이미 3 월을 이탈했으니, 매년 봄에 몇 번 늙을 수 있다.

바깥의 무한한 일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죽기 전에 제한된 한 잔을 마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5 단장춘강이 끝나가는데 방망이가 주방에 서 있어요.

지팡이를 짚고, 지팡이를 짚고, 주위에 서서, 버들개지가 미친 듯이 바람에 흩날리며, 물 흐르는 복숭아꽃을 가볍게 쫓는다. 6 게으르고 느려서 마을에서 나올 수 없고, 훌일은 장작문을 짓는다.

숲 속에는 이끼 탁주가 고요하고, 들중에는 푸른 물 봄바람이 그윽하다. 30 직경 포플러 꽃 7 그루가 흰 펠트를 걸치고 연잎에 녹색 돈이 쌓여 있다.

죽순을 든 어린 아이를 본 사람은 아무도 없고, 모래 위의 어린 아이는 그의 어머니 옆에서 자는 것을 본 적이 없다. 8 사 서연뽕잎은 따낼 수 있고, 강변의 미세한 마이클 원섬유화는 따질 수 있다.

생명의 기하학 봄은 여름이라 꿀처럼 달콤한 향기로운 매쉬액은 없다. 옆집 버드나무는 15 녀의 허리처럼 약하다.

북한이 그것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않는다고 누가 말했는가, 바람이 가장 긴 것을 불었다.

2. 재미에 관한 시

대나무 숲 밖에 있는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 속의 오리, 그들은 먼저 봄의 따뜻한 봄을 알아차렸다. 오리 의인화 꽃잎은 눈물처럼 흐르고 외로운 새는 슬픔을 노래한다. 꽃과 새를 의인화하다

절구 만성 1

손님을 보면 걱정이 됩니다.

건달 봄빛이 강정에 가다.

꽃을 보내서 깊이 연구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의기양양하게 말하는 것이 너무 딩닝한 것 같다.

2

인공적으로 재배한 복숭아는 주인이 없는 것이 아니다.

황량한 낡은 벽은 여전히 집과 같다.

봄바람이 너를 속이는 것처럼

밤에 꽃 몇 송이를 날려 버리다.

셋;삼;3

내가 익숙한 것은 모택이 매우 낮다는 것이다.

강에 기러기가 오는 근면.

진흙으로 피아노 책을 더럽히고,

더욱이, 날벌레가 사람을 때린다.

2 월은 이미 지나갔고, 3 월부터

봄은 몇 번이나 늙을 수 있습니까?

바깥의 끝없는 일에 대해 생각하지 마라.

네가 죽기 전에 한정된 컵을 만들어라.

다섯;오;5

가슴 아픈 봄강이 끝나가고 있다.

서보주.

미친 버들개지가 바람에 흩날리고,

가는 복숭아꽃이 흐르는 물을 쫓다.

여섯;육

게으르고 느려서 마을에서 나올 수 없습니다.

훌일은 장작문을 지었다.

숲 속에 이끼가 끼는 탁주가 고요하다.

푸른 물과 봄바람이 야외에서 쓰러졌다.

일곱

직경 30 인치의 포플러 꽃은 흰 펠트로 덮여 있습니다.

서남 연잎에 녹돈을 접다.

아무도 죽순을 본 적이 없습니다.

모래사장에 있는 아기가 어머니 옆에서 자고 있다.

여덟;팔

타히조 뽕잎을 따면,

강가의 세밀복사 섬유.

생명의 기하학, 봄은 여름입니다.

꿀처럼 달콤한 향긋한 매쉬를 넣지 마라.

아홉;구;9

옆집 버드나무가 힘없이 말려 있다.

열 다섯 살 딸의 허리와 같다.

북한이 진지하게 대하지 않았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바람이 불어 가장 긴 긴 띠가 부러졌다.

3. "음악" 에 관한 시

1 산을 돌며 30 리도 안 된다.

청계' 왕위 2 노는 데만 열중하다가 쓴 물을 남겼기 때문에 비교적 어리석은 아들 딸이다. "물고기를 만지다" 원호는 3 부자에게 재미를 물었고, 술꽃은 가난했다.

도화암가' 당인 4 는 어떻게 하면 그 속에서 즐길 수 있을까, 인간세상에 사업이 하나 있을까? "꿈속에서 너는 백 년 후의 오늘을 사랑해야 한다." 왕세정 5 이전에는 심심했는데, 지금 뒤돌아 보면 정말 지루해요! 기생초' 조설미나리 6 이 구불구불 개울로 돌아가고 유인원 포효새가 날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생, 기생, 기생, 기생, 기생, 기생)

구양혜희를 보내는 약속' 왕창령 7 봄에는 슬프고 외로워 술에 관심이 없다. 늙어가다' 백거이 8 호방하고 품위가 있어서 정말 재미있다, 도우심.

"제목 양서정" 백거이 9 소도도가 재미있다. "신정" 백거이 10 고개를 들어 날고 있는데, 이인의 재미는 어디에 있는가? 두목 /search.asp? RR= 1 입니다. TT=%C8%A4 위에 많이 있습니다.

행복에 관한 세 편의 시

행복은 나비와 같다. 만약 네가 그것을 얻고 싶다면, 너는 자주 실패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조용히 앉아 있다면, 그것은

널 쳐다봐.

△ 개인의 행복을 추구하기 위해서라면 이 소원은 쉽게 이루어진다. 하지만 우리가 다른 사람보다 행복하기를 원한다면 너무 어렵다. 왜냐하면 우리는 항상 다른 사람이 우리보다 행복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 자신을 행복하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 행복은 성공의 부산물이다.

△ 1 분만 화내면 60 초의 행복을 잃는다. *

△ 나는 매일 머리 없는 파리처럼 행복한 사람을 찾고, 결국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행복은 어디에나 있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만든 것이기 때문이다.

△ 세계 각국의 지도자들이 밤에 잠을 잘 때 꿈을 많이 꾸고 악몽을 덜 꾸면 세상은 더 많은 행복으로 가득 차게 된다. △ 자신을 사랑하는 것은 우리를 더 외롭게 하고,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은 우리를 더 행복하게 한다.

△ 행복은 바람막이 유리 와이퍼가 광고라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지 딱지가 아니다.

△ 행복이 다른 사람과 나눌 수 없다면 진정한 행복이 아니다.

△ 행복은 마음가짐으로 부, 나이, 환경과는 무관하다.

△ 행복이 돈으로 살 수 있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격이 터무니없이 비싸서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5. 재미있는 시

1 산을 돌며 30 리도 안 된다. 청계왕위

즐거운 즐거움, 씁쓸한 이별은 더 어리석은 아이이다. 물고기를 만지는 원호문

3 차 먼지 말 넓은 재미, 술꽃 가난. 당인의 《도화암가》

4 즐거움을 누릴 수 있고, 하늘과 땅 사이의 사업이 따로 있다. 꿈속에서' 는 백 년이 넘었고, 오늘도 오늘의 왕세정을 사랑해야 한다

5 왜 예전에 심심했어요? 지금 생각하면 정말 지루해요! 조설근, 기생초

6 회계를 배회하고, 유인원 울음소리가 날아간다. \ "Ouyang huiji 보내기 \" 왕 Changling

7 봄이 상당히 슬프고 외로울 때 나는 술에 관심이 없다. 늙어가는 백거이

8 마음이 넓고 재미있어서 인심을 만나다. 백거이, 국호 양서정

9 샤오 올림픽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얼마나 피곤한지 모르겠습니다. 바이 주이, 신정

10 고개를 들어 날면 이라크인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두목 《송 사칸》

오락에 관한 고시

청평락 촌민이 거주하다

[송] 신 포기

모염은 낮고 작으며 푸른 풀이 쑥쑥 깔려 있다.

네가 술에 취했을 때, 너의 목소리는 매력적이고, 너의 머리카락은 하얗다.

큰아들은 개울 동쪽의 콩밭에서 풀을 뜯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느라 바쁘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막내아들이다. 그는 풀숲 속 풀숲에 누워 방금 딴 연꽃을 벗기고 있다.

이 단어는 농촌 생활이 간단하고 따뜻하고 재미있는 면을 반영한다. 묘사 수법에 있어서, 농촌에 있는 다섯 식구의 환경과 생활은 굵은 펜이나 명묵이 아닌 순선으로 묘사되어 있다. 작가는 이 가족의 다른 면모와 패턴을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고, 생활의 정취가 짙게 묘사할 수 있다.

어린이 낚시

[돈] 후진타오 lingneng

머리가 헝클어지고 앳된 아이가 강가에서 낚시를 배우고 있는데, 그는 풀밭에 옆으로 앉아 있었고, 그의 그림자는 잡초에 비쳤다.

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이것은 어린이 생활에 관한 시입니다. 어린이 낚시에 관한 이 칠절시에는 특별한 재미가 있다. 처음 두 구절의 서술과 묘사는 표상에서 쓴 것이고, 진실한 글이다. 후자의 두 시는 표현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 시는 현란한 색채도 없고, 일부러 조각하지도 않고, 아름다운 물부용 한 송이처럼, 밋밋하고 소박한 서술에서 순진하고 무한한 동취와 집중력을 드러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7. 재미있는 고시를 구하다

영회 (송대) 의 산촌에서 소강절은 23 화리를 걸었고, 네다섯 개의 연촌이 있었다.

파빌리온은 예닐곱 팔구십 꽃이 피었다. 허재사' 수선화 쌍음 밤비': 잎가을, 약간의 파초, 꿈 후 삼경.

코담배, 바둑이 닫히지 않고, 신풍이가 오래 기다렸다고 탄식한다. 베개를 베고 10 년 동안 강남의 두 늙은 걱정거리가 가슴에 솟아올랐다.

숫자 1 과 3 을 반복합니다. 청대 여시인 숫자시가 특히 잘 쓰여졌다고 한다.

그녀는 이런 시를 썼다. "꽃 한 송이, 버드나무 한 그루, 물고기 한 마리, 새 한 마리가 석양 속에서 날고 있다. 일산과 물, 불사, 황엽일승이 돌아오다. "

진원에는' 돛, 노, 어선, 어부, 갈고리' 가 한 곡 더 있다. 청대 문학가 이씨는 칠언율시 한 곡을 썼다. "아다조 2 소조, 허리 3 인치 김련 4 인치, 파우더 대여섯 봉지를 사서 예쁘게 입었다."

양주 팔괴' 중 하나인 정판교는 눈에 관한 시를 썼다. "하나, 둘, 셋, 넷, 다섯 조각, 여섯 조각, 일곱 조각, 여덟 조각, 아흔 조각, 천 조각, 무수한 조각. 네가 갈대꽃 속으로 날아가면 영원히 볼 수 없다. " 송대의 한 유명한 시인은 봉건 통치하에 탐관오리가 인민비만고를 약탈한 나쁜 행적을 극도로 증오하며,' 참새송' 의 순조로운 한 곡을 썼다.'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여덟, 아흔' 이라고 썼다.

어귀비를 다 먹었는데 봉황은 얼마예요? \ "장 qingquan, 강직한 관리. 그가 쓴' 먹이를 주지 않는다' 는 것은 당시 큰 영향을 미쳤다.

문장: "하나는 내 명예입니다. 한 푼은 국민의 정수이다. 넓은 점, 사람들에게 한 점 더 준다; 돈 한 푼을 가지면, 나는 한 푼도 가치가 없다. "

민간에는 진흙태를 풍자하는 고시 한 곡이 전해지고 있다. "한 마디도 하지 않고, 눈에는 빛이 없다. 세 끼를 먹지 않으면 사지가 힘이 없다.

이목구비가 불완전하여 육친이 어쩔 수 없다.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 그리고 나는 매우 핍박하다.

아홉 (긴) 앉을 수 없고, 열 (실제) 발은 쓸모가 없다. 당대 시인 류사하는' 재회' 라는 시를 썼다. "바람이 불어 문을 두드리고, 한 이름은 옛것을 그리워한다. 망설임, 어리석음, 악수, 광기 등이 있습니다.

청나라 건륭황제는 수수께끼시 한 수를 쓴 적이 있다. "주렴으로 향을 피우고 점술을 하며 천노가 누구의 집인지 물었다." " 나는 왕랑을 미워한다, 아무런 도리도 없다. 만약 내가 멈추고 싶다면, 나는 말을 참지 않을 것이다. 우정을 논하면 그런대로 괜찮다.

비누를 염색하면 무고한 말 한마디를 하기 어렵다. 멀쩡한 원앙 한 쌍이 칼에 잘려 기진맥진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앙, 원앙, 원앙, 원앙, 원앙, 원앙, 원앙)

곰곰이 생각해 보면 입과 마음은 모두 거짓이다. "각 시 중 1 개에서 10 개까지의 답안 수를 교묘하게 조합하면 더욱 기묘하다. 사마상예는 탁문군에게 13 자의 편지 한 통을 보냈다: 하나 둘, 둘, 셋, 넷, 칠칠팔구일억.

총명한 탁문군은 보고 나서 눈물을 글썽였다. 한 줄의 숫자에는' 1 억' 이 하나밖에 없다. 남편이 자신에게 재미가 없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았나요? 그녀는 마음이 물을 멈추는 듯 비할 데 없는 슬픔을 안고 원망의 시로 돌아갔다.

그의 시는 이별 후 두 곳이 함께 걸려 있다고 말했다. 3 ~ 4 월이지만 5 ~ 6 년을 누가 압니까?

칠현금은 무심코 연주하고, 8 행본은 전해지지 않고, 9 환체인은 중단에서 벗어나, 십리정이 입으려고 한다. 아무리 생각해도 풀 수 없고, 아무리 생각해도 풀 수 없으니 어쩔 수 없이 프랑을 탓한다.

할 말이 천언만언인데 너도 귀찮아. 9 일째 되는 날 외로운 기러기를 볼 수 있고, 8 월 추석 보름달은 둥글지 않다.

7 월 반, 분향이 하늘을 묻고, 6 월 삼복에 부채추위를 흔든다. 석류는 오월은 물처럼 보이지만 찬비에 물을 준다.

4 월 비파가 누렇지 않아 거울에 대해 혼란스러워하고 싶다. 황급히 3 월의 복숭아꽃이 물과 함께 떠다니고, 2 월에는 연줄이 끊어졌다.

이봐, 롱랑, 다음 생에 여자가 되는 남자가 되길 바래. 1 에서 10 까지의 숫자에서 간단히 말하면 지루하다. 만약 우리가 그것들을 교묘하게 활용하고, 예술 가공을 하고, 시에 상감하고, 구조가 정교하여, 시 형식을 특이하게 만들고, 읽으면 낭랑하고, 운치가 넘치고, 독특하게 읽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개혁 개방 이후 농촌 경관과 농촌 변천을 묘사한 시사는 23 리, 4, 5 연촌, 6, 7 탑, 890 꽃으로 갔다. 둘째, 1 년 2 회, 3 실 4 피트 이상, 5 ~ 6 ~ 7 리 이내, 고층 건물 80 ~ 90 채.

다시 한 번, 쓰촨 충칭의 한 석간신문에 이런 시가 게재되어 해방 전 중학교 교사의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는 생활을 묘사하였다. "값싼 천, 양소매 분필재, 세 끼가 배부르지 않고 사계절에 늘 눈살을 찌푸리고, 5 시에 일어나, 6 홀이 너를 불라고 한다. 일주일에 7 일, 사방팔방에서 몇 바퀴 돌고, 9 일 동안 월급을 내지 않는다. 10 이 되면, 나는 위의 시에서 자유자재로 운용하여, 사람들이 손뼉을 치며 쾌재를 부른다.

많은 우여곡절 끝에 사마상루와 탁문군이 드디어 결혼하여 청두로 돌아온다는 고전적인 이야기가 있다. 곧, 한 우 차오 소환 하고, Wenjun 작별 인사.

세월이 흘러 벌써 5 년이 되었다. 문군은 그녀의 남편의 편지가 매우 그립다.

생각지도 못한 것은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여덟, 아홉, 열, 백, 천, 만" 이라는 13 개의 숫자가 적혀 있는 가서였다. 문군은 그녀의 남편의 뜻을 이해하기 위해 편지를 반복해서 읽었다.

숫자에는' 십억' 이 없다. 그녀에게' 의미' 가 없다는 뜻이다. 탁문군은 슬프고 화가 나서 즉시 답장을 보내 사람을 돌아오게 했다.

편지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한 번, 두 곳에서 그리워하고, 3, 4 월이라고 하는데, 다른 것이 5, 6 년이라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칠현금은 무심코 연주하는데, 8 주가 전승할 수 없고, 9 환사슬이 중간에서 끊어졌다.

십리정이 급히 보다. 각종 억울함, 각종 그리움, 각종 어쩔 수 없이 모두 프랑을 탓한다.

천 마디 할 말이 있어 귀찮아 죽겠다. 중양은 높은 곳에 올라 외로운 기러기를 보고, 8 월 보름달은 둥글지 않다.

7 월 반, 나는 향을 피우고 촛불을 들고 하늘을 물었다. 6 월의 삼복날에 모두들 내 마음을 흔들었다. 5 월, 두리안은 불 같고, 꽃에 흠뻑 젖었다. 4 월에 노랑이 누렇게 되었다. 나는 거울에 대해 곤혹스러워하고 싶다. 3 월 복숭아꽃은 물과 함께 있고, 2 월에는 연실이 끊어진다. 이봐! 랑랑 선생님, 다음 생에 당신이 여자였으면 좋겠어요. 저는 남자예요. ""

시마 xiangru 이 숫자 시를 여러 번 읽고, 읽을수록 부끄럽고, 치정 있는 아내가 괴로워한다. 결국, 나는 친히 나의 고향으로 돌아가 문군을 데리고 장안으로 갔다.

아청 시인 왕세정은' 추강독낚시도' 를 썼는데, 이는 속칭 숫자시라고 불린다. 일엽편주, 실크 하나, 1 인치 갈고리; 노래 한 곡 부르고, 술 한 병 마시고, 혼자 강을 낚는다. 또 다른 시는 이 시와 비슷하다: 돛 한 장, 패들 한 척, 어선 한 척, 어부 한 명, 갈고리 한 척.

허리를 굽혀 웃으며 밝은 달과 가을. 원대 무명기러기는 아직 이기지 못하고, 해마다, 매일, 가을이 반복되고, 세대가 세대를 재촉한다.

만남과 이별, 우리에게는 기쁨과 슬픔이 있습니다. 소파에 누워 평생 꿈속에 있다.

한 무리의 지인을 찾고, 잠시 알고, 놀다가, 이따가 노래하다. 。

8. 재미에 관한 문장은 무엇입니까?

1, 배우는 것은 내 인생의 즐거움이고, 가르치는 것은 내 사업의 추구이다.

역경 속에서 우리는 자신을 이기고 생활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어야 한다.

진리를 위해 싸우는 것이 인생의 가장 큰 즐거움이다. 브루노

4, 앞으로 재미를 찾기 위해 스프린트를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5, 즐거움 자체는 죄가 아닙니다. 하지만 재미를 가져다 줄 수 있는 것도 즐거움 자체보다 몇 배나 많은 고민을 남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에피쿠로스

6. 사랑만이 삶의 즐거움을 느끼게 해준다. 사랑만이 조화로운 인간관계를 만들 수 있다. 사랑만이 삶의 참뜻을 누릴 수 있다. 사랑만이 인류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다. 사랑만이 사랑을 얻을 수 있다.

7. 지각의 즐거움은 사람을 유쾌하게 한다. 우리는 추운 겨울에 햇빛을 기대하고 무더운 여름에 그늘을 찾는다. 오비드

8, 유한한 생명은 헌신을 위해 노력하고, 무궁무진한 즐거움은 노력이다.

9. 생활이 아름답고 체육 단련이 재미있다. 푸쉬킨

10, 삶의 즐거움은 삶에 대한 우리의 관심에 달려 있다. 몽다

1 1, 열심히 일하고, 자신을 잘 해야 재미가 있다.

12, 나의 어린 시절은 매우 즐거웠고, 당시 일어난 이야기는 지금도 기억에 새롭다. 한 가지, 내가 그것을 생각할 때마다, 항상 나를 행복하게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나에게 끝없는 즐거움을 주기 때문이다.

13, 사랑은 달콤한 봄입니다. 불행한 사람들이 삶의 괴로움을 잊게 합니다. 사랑은 지루한 사람들이 삶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아름다운 가요이다. 사랑은 얼음문을 두드리는 샘물로 철석 마음을 뒤흔든다.

14, 강물은 강바닥의 자갈과 작은 모래알을 볼 수 있을 정도로 맑다. 물 속에서 즐겁게 헤엄치는 작은 물고기도 있고, 한 무리의 오리들이 강에서 목욕하면서 놀고 있다. 개울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나에게 끝없는 즐거움을 가져다 주었다.

15, 아름답고 편안한 음악이 울려 퍼지며 역동적인 박자와 함께 경쾌한 발걸음으로 서하생의 팔을 흔들며 유연한 허리를 흔들고 환하게 웃으며 청춘의 활력을 발산하며 운동에서 아름다움을 과시하며 춤의 즐거움을 체험하고 있다.

듣기는 일종의 즐거움이다. 듣기는 일종의 수확이다. 듣기는 공유입니다. 듣기는 일종의 즐거움이다. 경청하고 나의 행복한 생활을 즐기는 법을 배우다.

17, 가을, 당신은 성숙을 상징하며 수확을 의미한다. 너도 하나키 음악회의 사회자이다. 나는 너에게 미련이 있어, 나는 너를 칭찬한다. 너는 나에게 끝없는 즐거움을 가져다 주었고, 나의 생활을 기쁨으로 가득 채웠다.

18, 우리 학교의 가로수길은 도시 간선도로만큼 넓지는 않지만 아스팔트 길은 아름답지 않습니다. 산속의 구불구불한 산길은 낭만적이지 않다. 그러나 가로수길은 우리에게 즐거움과 놀라움을 선사한다. 그리고 그 잊을 수 없는 어린 시절.

19, 풍랑 없이는 돛의 본색을 보여줄 수 없다. 곡절이 없으면 생활의 즐거움을 맛볼 수 없다.

20. 봄에는 큰 아카시아 나무에 새 잎이 돋아나고 연한 녹색이다. 얼마 지나지 않아, 아카시아 나무가 피었고, 향기가 우리 집에 날아와 내 생활에 재미를 더했다.

9. 즐거움을 묘사하는 문장

1. 독서의 즐거움, 줄 사이에 무한한 즐거움이 숨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독서는 우리가 지식의 바다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게 해준다. 독서는 우리로 하여금 고상한 사람과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게 한다. 책을 읽으면 우리의 품성과 정서를 도야시켜 고상하게 할 수 있다 ...

잠자리에 들기 전에, 나는 항상 지식의 바다에서 먼저 수영하는 것을 좋아한다. 하루를 공부한 우리는 긴장을 풀고 과외지식을 조금 들이마셨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상하 5 천년의 중국' 이라는 책을 펴는 것은 분명 맥락이 있는 책갈피의 그 페이지일 것이다. 5 천년 이래 중국인의 흥망 이야기를 다룬다. 봤어요. 한무제 입니다. 바로 그의 위대한 재능과 그의' 겸용' 이 우리가 당시 천하를 독차지하게 했다. 그가 서방에서 흉노와 서역을 벌하여 중화민족을 한때 강성하게 한 것이다. 봤어요. 자희가 청정부를 부패와 멸망으로 이끌었다. 겁이 많고 개혁을 거부하고 강희건륭이 정한 강력한 국력을 파괴했기 때문이다. 그녀가 청정부에 불평등조약을 계속 체결하도록 강요하여 오천 년 문명을 가진 중화민족을 왕따를 당하게 한 것이다. 책을 읽고, 너는 나를 책과 함께 즐겁게 하고, 책과 함께 슬퍼하고, 너에게서 무한한 즐거움을 경험하게 한다.

3. 한가할 때, 나는 항상' 명언' 이라는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해서, 이에 대해 나는 더욱 소중히 여긴다. 그것은 내가 고상한 사람들과 마음껏 이야기할 수 있게 해준다. 그는 나에게 인생의 이상을 주었다: "사람의 마음은 물질보다 이상을 더 필요로 한다." 그는 나를 삶에 대해 낙관적으로 만들었다. "신이 우리에게 시큼한 레몬을 주셨을 때, 우리는 그것을 달게 만들려고 노력해야 한다." 그는 나에게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마음을 주었다. "땔나무도 없고, 땔나무도 없는 것도 두렵지 않다." 책, 우리는 당신에게서 철학을 읽어야 할 뿐만 아니라 당신에게서도 즐거움을 읽어야 합니다.

4. 주말의 한가한 시간에 나는 항상' 논어' 를 즐겨 읽는다. 이 책은 나에게 고상한 품격과 정서를 주었다. 공자는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을 것이다. 선을 택하고 그것에서, 선하지 않고 고치다. 클릭합니다 이 옛말은 나에게 교만하지 말고,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고, 단점을 고쳐야 한다는 것을 가르쳐 주었다. 아들은 말했다: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클릭합니다 이 천고의 명언은 우리에게 자신이 싫어하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강요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자신의 행복을 다른 사람의 고통 위에 쌓지 마라. 《논어》는 역시 유가 고전이라 나의 도덕정서를 도야시켰다.

5. 독서는 너에게 독특한 향기를 풍기며 내 영혼을 네가 통제하게 한다. 이런 향기가 생활의 구석구석을 가득 채우고, 모두가 무한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랍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