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작 가이드
팬텀 블랙 애버딘 제어 작업은 다른 어드벤처 게임과 달리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에 교육지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 메뉴에서 새 영화를 선택한 다음 자습서를 선택하여 화면의 지시에 따라 캐릭터의 동작을 제어하는 방법을 연습합니다.
← → 열쇠: 앞으로, 뒤로, 좌우. 왼쪽 및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동시에 누르고 있으면 캐릭터가 앞으로 이동합니다. 마우스를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캐릭터가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회전합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 뷰 회전/동작 수행.
마우스 가운데 버튼: 주 시야각.
마우스 오른쪽 버튼: 각도 변환/회전.
키패드 숫자 1 키: 시야각 복원 (실외 장면).
키보드 숫자 3 키: 정신 상태를 표시합니다.
오른쪽 시프트 버튼: 달리기.
오른쪽 Ctrl 키: PDA 를 표시합니다.
Enter 키: 역할 /PDA 에서 모드를 전환합니다.
Esc 키: 게임을 일시 중지합니다.
스페이스 바: 보세요.
많은 게이머들이 모의운동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고 믿는다. 그중 100 미터 경기는 플레이어가 가능한 한 빨리 ← 키와 → 키를 번갈아 눌러 두 발의 빠른 달리기를 시뮬레이션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팬텀 블랙 애버딘' 에서 일부 동작도 플레이어가 가장 빠른 속도로 ← 키와 → 키를 번갈아 눌러야 완성할 수 있다.
↑ 키와 키패드 숫자 8 키를 동시에 누르고 있으면 앞으로 스크롤됩니다. ↓ 키와 숫자 키보드 2 키를 동시에 누르면 뒤로 스크롤됩니다. ← 키와 키패드 숫자 4 키를 동시에 누르고 있으면 왼쪽으로 스크롤합니다. → 키와 숫자 키보드 6 키를 동시에 누르면 오른쪽으로 스크롤됩니다. 플레이어는 키보드의 숫자 키를 누르는 대신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채 네 가지 방향으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제어하는 캐릭터가 물체나 사람 앞에 올 때 동작 아이콘이 화면 맨 위에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흰색 선과 빨간색 점은 플레이어가 마우스를 이동하는 방향을 나타냅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채 빨간색 점으로 이동하여 동작을 완료합니다. 다른 캐릭터와 대화하기로 선택하면 대화 옵션이 화면 맨 위에 나타납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채 흰색 선과 빨간색 점으로 표시된 방향으로 이동하여 대화상자 옵션을 결정합니다. 대화 옵션 아래의 파란색 표시기는 대화 반응의 시간 제한을 나타냅니다. 파란색 표시기가 사라지기 전에 선택하지 않은 경우 파란색 표시기 왼쪽에 있는 플래그는 파란색 플래그인 경우 게임이 플레이어에 대한 기본 옵션을 선택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빨간색 로고인 경우 플레이어는 대화를 종료합니다.
정신 상태
정신 상태는 화면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파란색 표시기로 표시됩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캐릭터의 정신 상태에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캐릭터의 정신 상태가 너무 낮으면 캐릭터의 정신적 우울증이나 기타 부정적인 영향을 초래할 수 있다.
PDA (휴대용 컴퓨터)
오른쪽 Ctrl 키를 눌러 역할의 PDA 를 엽니다. Enter 키를 눌러 정보와 문자 로그 화면 사이를 전환합니다. 정보 화면에는 정신 상태, 게임 시간, 수명 수 (일부 동작은 캐릭터를 해치거나 죽일 수 있음) 등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죽을 때마다 목숨을 잃는다. 생명이 다 떨어지면 게임이 끝난다), 가산점 (게임에서 어떤 행동이나 발견으로 가산점을 얻을 수 있다. 플레이어는 이 포상 포인트를 사용하여 포상 메뉴에서 원화, 애니메이션 등 포상), 포상 완료율 (포상 포인트 획득 비율) 및 스토리 완료율 (스토리 완료율) 을 열 수 있습니다.
황홀한 가운데 너는 비수를 들고 낯선 사람을 찔러 죽였다. 의식을 회복할 때,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했는지 깨닫습니다. 경찰이 곧 올 것이다. 네가 해야 할 유일한 일은 도망가는 것이다. 이 도시의 일반 IT 매니저로서, 당신은 자신이 왜 갑자기 살인자가 되었는지 설명할 수 없습니다. 손에 든 무기와 팔에 새겨진 이상한 마크가 유일한 단서이다. 그러나 이것은 고립 사건이 아니며, 다른 사람들도 완전히 낯선 사람을 죽이고 있다. 지금, 너는 정신이 붕괴되거나 경찰에 체포되기 전에 진상을 조사해야 한다. 다행스럽게도, 네 가지 역할을 할 수 있고, 각 세부 사항을 다른 각도에서 살펴보고, 각 대상을 다른 방식으로 처리하고, 그 살인자 뒤에 있는 검은 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이제 이 네 가지 역할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게임의 주인공 루카스 케인, 평범한 IT 매니저가 하룻밤 사이에 살인범이 되었다. 그러나 루카스는 그가 살인을 할 때 이미 완전히 통제력을 잃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를 위해 그는 경찰에 체포되기 전에 살인 배후의 진상을 찾아내려고 노력할 것이다.
마르쿠스 케인, 그는 이미 2 년 동안 그의 형 루카스와 연락하지 않았다. 이제 루카스는 양손에 선혈이 묻어 그에게 다가왔다. 신부로서 그는 본연의 애정과 정의 사이에서 진퇴양난을 겪고 있다. 피가 성수보다 진하나요?
NYPD 의 걸출한 매니저인 카라 발렌티는 카라에 도전하는 사람이 없다. 오늘 카라는 도크 식당의 살인 사건을 조사할 책임이 있다. 처음에 그녀는 이 잔인한 살인을 정신병자의' 걸작' 탓으로 돌렸고, 뒤이어 나타난 종교 도안은 그녀가 더 조사를 시작하게 했다.
테일러 마일스, NYPD 요원 테일러는 근무 시간과 여자친구 사이의 갈등에 시달렸다. 그는 가능한 한 빨리 도크 식당의 살인사건을 해결하고 싶었지만, 이 살인사건은 쉽게 해결되지 않았다.
1 .. 살인 사건
통제가능한 역할: 루카스
발생 장소 작은 식당 (의사의 저녁 식사)
정신 상태 지수: 숨겨진 시체 +5, 피 +5, 숨겨진 비수 +5, 세혈 +5, 주화 +5, 식사 +5, 술 +5, 주크 박스 +5 시작, 돈 내고 +5, 택시
화장실에서 한 사람이 소변을 보고 손을 씻었다. 이때 루카스는 변기에 앉아 어렴풋이 팔에 이상한 표시를 새기고 곧장 낯선 사람 뒤로 걸어가 비수로 그를 찔렀다. 그리고 루카스는 환각에서 깨어나 끔찍한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깨닫고 신속하게 살인 현장을 청소했다.
먼저 시체를 칸막이로 끌면 땅에 핏자국이 남는다. 대걸레를 들고 바닥의 핏자국을 깨끗이 치워라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채 앞뒤로 움직인다). 변기 근처 바닥에 비수가 하나 있다. 주우면 루카스가 자동으로 처리된다. 그럼 네 피를 씻어라. 자판기에 오기 전에 동전을 던질 때까지 반복해서 두드려라. 동전을 들고 화장실을 떠나다. 책상 앞으로 가서 앉아서 음식을 좀 먹고 한 잔 마시다. 동전으로 주크 박스를 작동시키고, 듣기 좋은 곡을 넣고 식당을 떠난다. 길을 따라 오른쪽으로 가다가 지하철 입구를 찾아 지하철을 타고 떠나세요.
2. 조사
제어 가능한 역할: 칼라, 테일러
발생 장소: 박사의 저녁 식사
정신상태지수: 커피 (카라, 테일러) +5, 두 남자와 술집 앞에서 채팅 +5, 택시 한 대 가까이 (카라)+10, 주크 박스 (테일러)-/Kloc-
카라와 테일러 요원은 도크 만찬 살인 사건을 조사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식당에 들어가 경찰 마틴과 이야기를 나누다. 마틴은 카라에게 여종업원 케이트에게 물어볼 때 긴장을 풀라고 말했다. 그리고 술집 앞에서 경찰에게 말하고 케이트에게 물어 보세요. 가능한 좋은 마음을 유지하고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십시오. 카운터 뒤로 가서 (테일러가 같은 일을 할 수 있음) 커피를 사서 루카스가 앉은 자리를 확인하세요. 나는 책상 밑에서 셰익스피어의 책 한 권을 찾았고, 자리에서 핏자국을 발견했다. 테일러도 루카스의 자리를 점검하고 술집 앞의 두 경찰과 이야기하게 했다. 다음으로 화장실에 들어가자 카라는 바닥의 핏자국을 조사했고 테일러는 루카스가 있던 칸막이를 검사했다. 비수의 은신처는 무작위이며 맨 오른쪽 칸막이 (테일러가 화장실을 씻을 수 있도록) 나 창문 옆 (카라가 볼 수 있도록) 에 있을 수 있다. 그리고 식당 뒷문으로 나가 골목 거지와 이야기를 나누고' 너' 와' 본 것' 을 선택해 재미있는 것을 알아본다. 식당으로 돌아가서 경찰에게 다시 한 번 말하고 식당을 떠난다.
3. 다음 날
통제가능한 역할: 루카스
보너스 포인트: 10
위치: 루카스의 아파트
정신상태지수: 화장실 +5, 목욕 +5, 음악 듣기 +5, 약 복용+10, 붕대 사용+10, 우유 마시기 +5, TV 시청
내가 아침에 깨어났을 때, 나는 이것이 악몽이라고 생각했지만, 침대 위의 피를 보고 루카스는 끔찍한 일이 실제로 일어났다는 것을 깨달았다. 침대 옆에서 탁자 위의 약을 집어 먹었다. 두통은 경감하고 침대 커버로 피 묻은 침대 시트를 덮는다. 거실에 와서 피 묻은 셔츠를 화장실의 세탁기에 넣고 찬장을 열고 상처를 싸매세요. 소변을 본 후 목욕을 잘 하고 침실로 돌아가 옷을 입는다. 거실로 들어가 찬장을 열고 보상 카드를 찾은 다음 냉장고에서 우유를 좀 가져오세요. 이때 전화벨이 울렸다. 전화를 받았는데, 원래 제 형 마르쿠스, 요르카스가 공원에서 만났어요. 전화를 내려 놓고 베란다에 가서 검은 까마귀를 보고 보상카드를 받았다. 나중에 경찰이 문을 두드리며 거실 식탁에서 열쇠를 받고 문을 열었다. 경찰이 무슨 일이 발생했냐고 묻자 루카스는 그가 실수로 유리로 자신을 베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경찰은 방 안으로 들어가 검사를 요청했다. 루카스가 사전에 충분한 준비를 했기 때문에 경찰은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경찰이 떠난 후 루카스도 아파트에서 나와 공원에 가서 마르쿠스 목사를 만났다.
힌트: 전에 침대 옆 탁자에 있는 약을 먹어본 적이 있다면 냉장고 옆에 있는 술을 마시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루카스가 기절하고 경기가 끝납니다.
4. 참회하다
통제가능한 역할: 루카스
보너스 포인트: 20
장소: 공원
정신상태지수: 마크스+10 참조, 아이를 구하라 +20.
공원에 와서 먼저 마르쿠스를 보러 가지 말고, 한 모퉁이에서 보상카드를 받은 다음, 아이들이 눈을 가지고 노는 곳을 지나쳐 마르쿠스를 찾아라.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와 대화하고, 이전에 있었던 일을 알려주고, 대화 옵션에서 설득을 선택하다. 게다가 마르쿠스는 루카스에게 십자가를 주어 그의 생명을 증가시켰다. 마르쿠스가 떠난 후 루카스는 한 아이가 물에 떨어질 것을 예견하는 환각을 느꼈다. 잠시 후, 아이는 정말 물에 빠졌다. 루카스는 달려가 아이를 물에서 구해내고, 최선을 다해 그를 회생시켰다. 이때 식당의 경찰은 루카스를 알아보았지만 그를 체포하지 않았다.
5. 경찰 업무
제어 가능한 역할: 칼라, 테일러
보너스 포인트: 20
장소: 공원
정신 상태 지수: 화장실 (테일러) +5, 목욕 (테일러) +5.
카라는 경찰서로 와서 곧장 앞으로 걸어갔고, 급하게 위층으로 올라가지 않고 계단 오른쪽에서 보상카드를 찾았다. 위층으로 올라가서, 사무실 구역을 지나, 너의 사무실 (오른쪽 위) 으로 걸어라. 동료가 올라와서 몇 마디 이야기를 했지만 카라를 한숨 돌리지 않았다. 제프리가 사무실에 왔을 때, 그는 테일러가 그에게 돈을 좀 빚지고 갚지 않았다고 불평했다. 그러나 이것은 카라와 무관하다. 사무실에 들어가서 게으른 테일러에게 전화해서 테일러로 바꿔 주세요.
테일러는 일어나 화장실에 가서 보상 카드를 찾은 다음 화장실에 가서 목욕을 하고 옷을 입었다. 거실에 와서 그의 여자 친구 샘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샘은 마음이 심란하여 그녀를 몇 마디 달래서 기쁘게 한 다음, 그녀와 작별 키스를 하고 경찰서로 곧장 갔다. 카라의 방까지 갑니다. 들어가기 전에 제프리가 와서 돈을 받고 농구 경기의 승자가 200 달러를 받았을 때 제프리는 흔쾌히 받아들였고 테일러는 카라의 사무실로 들어갔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6. 대체 현실
통제가능한 역할: 루카스
보너스 포인트: 10
발생 장소: 은행 (Naser & amp;; 존스 은행)
정신 상태 지수: 손 씻기 +5, 티파니 사진 보기 -5.
루카스가 사람을 죽였지만 그는 일하러 가기로 결정했다. 화장실 칸막이를 벗어나 우회전하여 보상 카드를 찾은 다음 화장실을 떠나 사무실로 돌아갑니다. [화면의 지도는 루카스의 위치 (파란색) 와 목적지 (사무실, 빨간색) 를 보여줍니다.] 루카스는 자신이 예지력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때 여자친구가 전화를 걸어 저녁에 그녀의 아파트에 오기로 약속했다. 그리고 루카스는 사무실을 떠나 워크스테이션을 수리하러 갔다. 그러나 그가 워크스테이션에 도착했을 때, 그는 많은 bug 의 공격을 받았다. 마침내 곤충의 침입을 피하자 루카스는 급히 엘리베이터를 타고 떠났다.
7. 재건
제어 역할: 카라
발생 장소: 경찰서
정신 상태 지수: 동작 시퀀스+10 을 통해 동작 시퀀스-10 을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영안실에 도착했을 때 카라는 검시관이 제공한 정보를 이해하기 위해 네 가지 동작 순서를 완성해야 했다. 카라가 동작 순서를 통과할 수 있다면, 피해자는 마지막 순간까지 범인을 보지 못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피해자가 넘어져서 머리가 손상되었다. 피해자는 죽기 전에 놀라운 것을 보았습니다. 살인자는 왼손잡이이다. 이어 검시관은 비슷한 사례인 콜스턴 사건을 언급했다.
테일러와 케이트 (테일러 & amp;; 케이트)
제어 역할: 테일러
발생 장소: 경찰서
테일러는 케이트에게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통해 루카스의 특징을 설명하라고 했는데, 결과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았다.
9. 잃어버린 사랑
통제가능한 역할: 루카스
보너스 포인트: 5
위치: 루카스의 아파트
정신 상태 지수: 기타+10, 소변 +5, 음악 듣기 +5, 약+10, 수면+10
자기 집에서 루카스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정신 상태 지수를 완전히 회복했다. 낮잠 후, 나는 티파니가 초인종을 누르는 것을 들었다. 먼저 부엌 찬장에서 포상 카드를 가져간 다음 티파니를 집에 초대합니다. 티파니와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싶다면 다음과 같은 순서로 그녀와 이야기해야 한다. 정보 → 한 잔 → 술 한 잔 → 술 한 잔 → 종이 상자 두 개 찾기 (침실 컴퓨터 책상 왼쪽에 한 개, 전화 옆에 한 개) → "성실" → "보초병" → "보초병"; 나가서 검사하지 않고 돌아가서 자다.
10.' 공포의 숨바꼭질'
통제가능한 역할: 루카스
발생 장소: 묘지
정신상태지수: 격납고의 모든 아이들을 구조하고+10, 아이를 구조하지 못했습니다 -20.
묘지에서는 먼저 모퉁이에서 생명+1 을 얻은 다음 어머니의 묘비로 향한다. 마르쿠스와 이야기를 나누자 루카스는 자신의 어린 시절을 회상했다. 루카스는 혼자 앉아 있었고, 마르쿠스는 그의 파트너와 놀고 있었다. 마르쿠스는 루카스를 그들과 함께 놀게 했지만 루카스는 관심이 없었다. 그래서 마르쿠스와 그의 친구들은 금지 구역인 격납고에 잠입하기로 결정했다. 마르쿠스 등이 떠난 후 루카스는 격납고가 폭발할 것을 예감하고 가능한 한 빨리 그들을 구조하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나는 지도의 북동쪽으로 와서 울타리를 넘어 곧장 앞으로 가서 거대한 돌 뒤에 숨었다. 그런 다음 서쪽으로 가라, 경비원에게 들키지 말고 울타리에 있는 구멍을 가로질러 다른 거대한 돌 뒤에 숨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앞의 격납고 입구에 경비원이 있어 루카스 방향으로 걸어갔다. 트럭 한 대가 격납고에서 나올 때까지 참을성 있게 기다리다. 그것이 경비원의 시선을 막았을 때, 길을 건너 격납고로 들어갔다. 격납고에서 루카스는 마르쿠스에게 빨리 떠나라고 말하고 서둘러 나머지 파트너를 찾아갔다. 세 아이가 위층 아래층 비행기, 격납고 다른 쪽 끝에 있는 선반 위에 있다. 루카스는 제한된 시간 내에 그들을 구해야 한다.
1 1. 우호적인 전투
제어 가능한 역할: 칼라, 테일러
보너스 포인트: 10
발생 장소: 헬스장
정신 상태 지수: 물 (카라, 테일러) +5, 워밍업 (카라, 테일러)+10, 승리 (카라) +20.
헬스장에서 카라는 물을 좀 마신 후 두 가지 다른 기구를 훈련시켜 워밍업 활동으로 삼았다. 마찬가지로, 테일러는 단계적으로 같은 일을 하고 있다. 경기가 시작된 후 카라가 연이어 이겼다.
12. 임무 보고서 1 (서술)
제어 역할: 카라
보너스 포인트: 10
발생 장소: 경찰서
정신상태지수: 테이프 찾기 +20, 공황-10.
카라와 테일러는 주관에게 상황을 보고한 후 새로운 임무를 얻었다. 카라는 기록실에 가서 콜스턴의 사건을 점검하려고 하는데, 테일러는 식당에서 발견된 그 책을 조사하러 갈 것이다. 카라는 폐쇄공포증이 있어서 좁은 공간, 특히 어두운 공간을 좋아하지 않는다. 통로를 따라 가다가 모퉁이에서 포상 카드를 찾아 대문에 오기 전에 먼저 불을 켠 다음 대문을 엽니다. 우리가해야 할 일은 왼쪽 및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눌러 칼라의 호흡을 조절하고 그녀를 부드럽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곧장 앞으로 가서 밸브로 책장을 치우고 컴퓨터 단말기를 찾았지만 전원이 끊어져서 시동이 걸리지 않는다. 왼쪽으로 가고, 밸브를 돌리고, 전원을 찾고, 시동을 걸고, 컴퓨터 단말기로 돌아간다. Kirsten 의 테이프는 1990 부터 2000 까지 책꽂이에 놓여 있다. 컴퓨터 단말기를 마주하고 오른쪽으로 돌아서 맨 왼쪽 바퀴를 돌립니다. 통로를 통과하니 이곳은 막다른 골목인 것 같다. 그런 다음 왼쪽 휠을 돌려 다른 채널을 열지만 이 채널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컴퓨터 단말기로 돌아가서 왼쪽 바퀴를 다시 돌린 다음 입구를 통해 같은 줄의 맨 오른쪽 바퀴를 돌립니다. 여기서 앞바퀴를 돌리면' 1990 ~ 2000' 영역이 열립니다. 나는 테이프를 들고 컴퓨터 단말기에 넣었는데 데이터가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13. 임무 보고서 2 (보고)
제어 역할: 테일러
보너스 포인트: 20
발생 장소: 경찰서
정신상태지수: 책에서 북마크 +20 을 찾고, 올바른 책을 무부+10 에 주고, 잘못된 책을 무부 -5 에 준다.
테일러는 서점에 와서 먼저 왼쪽으로 꺾고 길모퉁이를 돌며 복도 끝에서 보상카드를 찾은 다음 아래층으로 내려가 돋보기로 루카스가 남긴 책을 보았다. 나는 한 페이지의 왼쪽 위 구석에서 작은 글자와 약어 M.K.(Markus Kane) 를 발견했다. 책을 들고 책갈피를 내려놓다. 테일러는 신속하게 책갈피를 놓았다. 흰 수염 노인 무웅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그는 테일러에게 견본 책 한 권을 주어 테일러에게 견본 책과 같은 작가의 책을 찾게 했다. 돋보기로 견본 책을 읽다가 저자가 드 그루톨라라는 것을 발견했다. 위층으로 올라가서 입구 오른쪽 책상에서 책 한 권을 찾았는데, 드 그루톨라의 나이가 1976 이라는 것을 알아차렸다. 무웅으로 돌아가 그 뒤에 있는 작은 계단을 오르고, 다른 책에서 당신이 찾고 있는 책이 3 층의 흰색 구역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결국 나는 책을 무부에게 건네주었지만, 나는 그에게서 어떤 유용한 단서를 찾지 못했다.
14. 아가사 (여자 이름)
통제가능한 역할: 루카스
보너스 포인트: 25
위치: 아가사의 집
정신 상태 지수: 완료 동작 시퀀스 +20.
곧장 가다가 루카스가 아가사의 집을 찾았다. 문을 두드리며 오른쪽 주방에서 포상 카드를 받고 거실을 가로질러 옆방에 있는 아가사를 찾습니다. 아가사와 이야기를 나눈 후, 나는 휠체어를 밀고 화장실로 가서 보상카드를 찾아 거실로 가서 아가사에게 그녀의 곤경에 대해 이야기했다. 두 가지 질문을 한 후에 견학이 곧 끝날 것 같다. 하지만 루카스가 떠나기 전에 아가사는 그에게 그의 새에게 먹이를 달라고 부탁했다. 구석의 서랍에서 새먹이를 세 개의 다른 새장에 있는 새에게 먹이고 대화를 계속한다. 아가사를 거실로 밀면 루카스는 의식을 준비해야 한다. 먼저 문 왼쪽의 서랍에서 촛불을 들고 주방에서 성냥을 찾은 다음 탁자 위에 촛불 세 개를 켜고 커튼을 당겨 방의 불을 끕니다. 아가사는 루카스를 살인 현장으로 데려갈 것이다. 갑자기 아가사가 멈춰서 루카스를 다음날 오게 했다.
15. 질문 및 글머리 기호 (질문 & amp;; 글머리 기호)
제어 역할: 카라
위치: 경찰대
정신상태지수: 슈팅 성능이 우수함+10.
사격장 끝에서 사킨트 미첼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동시에 사격하여 콜스턴의 상황을 이해하다.
16. 두 배 또는 포기
제어 역할: 테일러
위치: 경찰 농구 코트
정신 상태 지수: 농담 +5, 승리 +20, 진 -20.
테일러와 제프리 사이의 농구 경기는 도박이 200 달러이다.
17. 폭풍
통제 가능한 역할: 루카스, 마커스
위치: 루카스의 아파트
정신 상태 지수: 구조+10
루카스가 집에 돌아오자 일이 갑자기 이상해졌다. 한차례의 강풍이 불어오자 루카스는 가구 충돌을 피하기 위해 사방으로 뛰어다녔고, 결국 베란다에 와서 하마터면 넘어질 뻔했다. 이때 마르쿠스가 와서 루카스를 제때에 구출했다.
18. 어둠의 징조
제어 가능한 역할: 칼라, 테일러
위치: 카라의 아파트
정신상태지수: 화장실 사용 (카라) +5, TV 시청 (카라) +5, 토미 방문 (카라) +5, 술 마시기 (카라) +5, 토미와 대화 (카라) +5, 토미에게 은행 문의 팩스 보내기 (테일러) +5, 농구 (테일러) +5, 워터마크 찾기 (테일러)+10, 피로 (테일러) -20, 작업 문의 (카라) -5
집에서 카라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자신의 정신 상태 지수를 전면적으로 높였다. 이때 누군가가 초인종을 누르자 이웃 토미가 와인을 들고 찾아왔다. 토미와 이야기를 나누자 그는 타로 카드를 꺼냈지만 예측 결과가 좋지 않아 카라를 기분 나쁘게 했다. 테일러로 전환하고, 컴퓨터로 인터넷으로 검색해 보고, 세계 뉴스를 훑어보고, 내가 이전에 찾은 책갈피가 주식시세 목록인 것을 발견했다. 그래서 테일러는 카라에게 전화를 걸어 상황을 보고하고 카라는 테일러에게 책갈피를 팩스로 보내라고 했다. 팩스를 보내고 카라로 가서 토미 주식 시세를 물어보세요. 토미는 소스가 워터마크를 통해 확인될 수 있다고 말했다. 테일러에게 상황을 알려주고 테일러로 바꾸고, 등불 아래에서 책갈피를 검사하고, 워터마크를 찾은 후, 두 사람은 루카스가 일하는 은행에 가서 조사하기로 했다. 누구나 갈 수 있어요. 카라를 고르세요.
19. 대치
통제 가능한 역할: 루카스, 카라
보너스 포인트: 10
발생 장소: 은행 (Naser & amp;; 존스 은행)
정신상태지수: 펜 찾기 (카라) +5, 셰익스피어의 책 찾기 (카라) +5.
루카스는 일하고 있었지만 카라가 올 것을 예감했기 때문에 빨리 뭔가를 숨겨야 했다. 일어나서 옆 책상을 숨긴 다음 좌회전하여 셰익스피어의 책을 숨기세요. 그런 다음 앉아서 오른쪽 서랍에서 보상 카드를 찾으십시오. 그리고 카라가 들어와서 몇 가지 질문을 했다. 다른 질문은 사실대로 대답할 수 있지만, 너는 너의 팔의 상처에 거짓말을 해야 한다. 특히 당신이 사건 당일 밤에 식당에 갔다는 것을 인정하지 마세요. 루카스는 얼렁뚱땅 관문을 통과한 후 또 버그를 보고 화장실에 가자고 제안했다. 카라로 바꾸면 먼저 책상에서 펜을 들고 서랍에서 셰익스피어의 책을 찾아낸다. 이 증거는 충분하다. 루카스가 욕실에서 돌아왔을 때 카라는 떠났다.
20. 아가사 다시 방문 (아가사로 돌아가기)
통제가능한 역할: 루카스
위치: 아가사의 집
정신 상태 지수: +20 에 도달하여 아가사의 몸 +30 을 검사하다.
방에 들어가서 거실로 와서 아가사의 시신을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다. 창문을 떠나면 아무도 너를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떠나기 전에, 새음식을 보관하는 서랍에서 열쇠를 찾아 새장을 열고 아가사의 유언이 담긴 오래된 신문 한 장을 가져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2 1 .. 기념일 축하합니다
통제 가능한 역할: 테일러, 카라
위치: 테일러의 아파트
정신상태지수: 춤 (테일러) +30, 증거 결합 (카라)+10, 결론 (카라) +20, 피로 (카라) -20, 가출 (테일러)
집에 돌아오자 샘은 테일러에게 오븐을 열고 샴페인을 컵에 부었다. 일이 끝난 후 샘은 검은 옷을 입고 들어왔다. 샘은 춤을 추고 싶어 테일러는 음향을 켜고 샘과 춤을 춘다. 이 순간 카라는 증거를 점검하고 있으며 다른 증거와 결합하여 살인자를 찾아야 한다. 이전의 채집 작업에 따라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조합이 있다. ① 은행에서 찾은 펜과 지문을 결합한다. ② 셰익스피어의 책 두 권을 합치다. 이 두 셰익스피어의 책을 연결시켜라. 살인자를 확인한 후 카라는 테일러에게 전화를 걸었다. 테일러로 전환하고, 전화를 내려놓고, 테일러가 집을 떠날 때 샘은 매우 기분이 나빴다.
22. 피세탁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루카스는 세탁소의 살인을 예견했다.
23. 대항
통제 가능한 역할: 칼라, 루카스
위치: 루카스의 아파트
정신상태지수: 루카스 체포 (카라) +30, 루카스 (카라) -20 을 찾지 못했다.
카라와 테일러가 루카스의 아파트에 왔을 때, 그들이 방에 들어갔을 때 루카스가 집에 없는 것을 발견했다. 루카스는 집으로 걸어가면서 아가사를 생각했다. 그러나 그는 카라와 테일러가 위층에서 그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예감했고, 그는 급히 달려가 경찰을 피하고 벗어났다.
존스 대위는 정말 불안합니다.
제어 가능한 역할: 칼라, 테일러
발생 장소: 경찰서
정신 상태 지수: 설명 (카라, 테일러) -5
존스 대위는 루카스의 탈출에 매우 불만을 품고 카라와 테일러에게 크게 화를 냈다. 카라와 테일러가 너무 많은 정신 상태 지수를 잃지 않도록 서로 이야기하게 하다.
타락한 천사.
통제가능한 역할: 루카스
위치: 상파울루 교회.
깨어났을 때 아가사가 내 앞에 서 있는 것을 발견했다. 아가사와 이야기할 때, 그녀는 루카스에게 몇 가지 일을 설명했다. 그러나 루카스는 교회 내 조각상의 공격을 받아 전투가 매우 어려웠다. 그리고 마커스가 루카스를 깨웠다. 그는 루카스가 미쳤다고 생각했지만 루카스는 그가 정상이라고 생각했다.
비누, 혈액 및 단서 (비누, 혈액&; 단서)
제어 가능한 역할: 칼라, 테일러
보너스 포인트: 10
발생 장소: 자동 세탁소
정신상태지수: 검시 (카라) +5, 검벽혈 (카라) +5, 검시 (테일러) +5, 검시 전화 (테일러) +5.
카라와 테일러는 세탁소 밖에서 버스를 탔다. 카라는 테일러를 선진시켜 이곳의 경찰 개럿과 이야기를 나누고 세탁소에 들어갔다. 카라에게 그 사람의 시체와 구석의 핏자국을 보여 주세요. 보상 카드를 받은 후 테일러에게 남자의 시신, 판매원의 시신, 전화번호를 살펴보고 떠나라고 했다.
27. 탈주범
통제가능한 역할: 루카스
위치: 티파니 아파트
정신상태지수: 침대에 누워+10, 밥 +5, 술 +5, TV 시청 +5, 테일러에게 들키지 않고+10, 거지 -5, 까마귀 보기
오른쪽으로 꺾어 직진하자 루카스는 경찰을 느끼고 다른 길로 가기로 했다. 나는 두 울타리를 넘어 뒷문으로 왔다. 나는 여기에도 경찰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이 고개를 돌려 그들의 시선을 피하자, 그들은 재빨리 반대편으로 달려가 빗물관을 따라 올라가 티파니의 침실 창문으로 갔다. 벽돌을 찾아 유리를 깨고 티파니의 방으로 들어가 침대에 누웠다. 잠시 후 루카스는 테일러가 침대 밑에서 수색할 것이라고 예감했다. 예감이 들었으니 두렵지 않다. 주방에서 먹을 것을 찾고, 먹으면서 텔레비전을 보고, 샤워를 한다. 티파니가 돌아온 후 그녀와 이야기를 나누며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설명했다. 이때 경찰이 초인종을 누르자 루카스는 황급히 거실의 벽장 안으로 숨었다. 테일러가 수색한 후 경찰은 티파니의 집을 떠났다.
28. 야노스
제어 역할: 카라
발생 장소: 벨뷰 정신병원
정신상태지수:+10 에 도달하여 주노에게 병이 없다고+10, 방 개방 -20 을 알려준다.
카라는 정신병원에 와서 자노스, 콜스턴 사건의 살인자를 방문했다. Janos 의 방에 가서 그와 이야기를 나누며 살인사건에 대해 물었다. 카라가 떠나려 할 때 갑자기 정전이 되자 그녀의 조수 바니가 미친 사람에게 살해되고 카라의 밀실 공포증이 치밀어 올랐다. 이때 호흡을 조절하고 왼쪽 벽 근처를 걸어요. 미치광이를 만났을 때 멈춰 섰고, 마침내 희미한 불빛을 보고 큰 유리문으로 달려갔다.
29. 쿠리아 아킨을 만나다.
통제가능한 역할: 루카스
보너스 포인트: 5
장소: 박물관
루카스는 기자로 분장하여 박물관에 와서 쿠리아킨 교수를 방문하여 그에게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준비를 했다. 교수와 대화하기 전에 구석에 있는 보상 카드를 찾아 교수 앞에 왔다. 교수가 루카스에게 어느 신문을 위해 일하느냐고 묻자 루카스는 그가 뉴욕타임즈를 위해 일한다고 대답했다. 그리고 루카스는 교수에게 비정상적인 행동 뒤에 어떤 어두운 세력이 있는지 물었다. 그래서 교수는 루카스의 정체를 의문을 제기했고, 루카스는 교수에게 진실을 말했고, 교수는 그를 옆 직원 통로에서 떠나게 했다. 루카스가 주차장에 도착했을 때, 일부 자동차가 그를 향해 달려오자 루카스는 가볍게 그들의 충돌을 피했다.
30. 미얀마의 비밀
루카스와 미안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는 루카스에게 죽을 때가 되었다고 말했고, 그가 다른 세상에서 루카스를 만났을지도 모른다고 언급했다. 대화가 끝난 후, Myan 은 Lucas 를 공격하기 위해 검은 짐승들을 불렀다. 루카스는 도망치는 동안 갑자기 아가사를 발견했고, 그녀는 루카스에게 미안에게 희생된 어린 소녀를 구조하라고 했다.
3 1. 가족
루카스는 침대에서 이리저리 뒤척이며 또 다른 환상을 예견했다.
32. 위험과 혼란 (Danger & amp;; 기울기 각도)
통제 가능한 역할: 루카스, 카라, 마커스
장소: 낡은 호텔
정신 상태 지수: 위층 (카라) +30, 문 닫기 (마르쿠스) +30, 클라라와 테일러는 루카스 +20 을 찾지 못했고, 루카스는 찾지 못했다 (카라) +30, 마르쿠스가 살해되었다 (루카스) -60, 전화를 들었다.
루카스가 침대에서 깨어나서 어디로 가야 할지 몰랐을 때 클라라와 테일러가 위층으로 올라왔다. 루카스는 일어서서 전화기 옆으로 가서 마르쿠스에게 전화를 걸었다. 마르쿠스는 먼저 전화를 받았지만 말을 하지 않고 왼쪽 문을 열고 자기 방으로 돌아와 루카스의 전화를 받았다. 루카스로 전환하여 마르쿠스에게 시간이 없다고 말했다. 그래서 마르쿠스는 재빨리 문을 닫았다. 그리고 루카스는 마르쿠스에게 경찰에 신고하고 경찰이 오기를 기다리라고 했다.
클라라와 테일러로 전환합니다. 카라는 테일러를 찾아가서 옆집을 열었는데 방을 잘못 든 것을 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