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가의 성은 모두 성이다. 수천 년의 역사 문화 유산에 전해져 내려오는 정수는 많지 않지만, 널리 알려진 것도 많다. 이 수백 개의 성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지만 구체적인 내용을 말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이제 이 수백 개의 성씨의 모든 성을 나누겠습니다.
백가성 모든 성 1 백가성은:
조건선 왕 초양 쑤
하조연 화김사추수.
소운판고 Xi 범붕랑로 포위장 마묘풍방화인유원
바오 페이 리안 중심점 호 탱 비 안창
행복할 때, 복은 천부와 무로 변한다.
북명 푸승다이 () 에서 송태조 () 를 이야기하다.
웅길슈곡 향은 두란민루 등을 기원합니다.
장추로 다카다 범호
짱 공식 도로 팡 유 미아오 yingzong 선정 될 수 있습니다
우단항 홍주보 좌최씨길우공학성 배화로 영옹
Huizhen qujia Xunyang, 이순신 루이 마을 을 밀봉, 금 닭 너무 미 송정 섹션 풍부한 마법사 를 저장합니다.
오각장 궁목퀘벡 산골차 후 펑팽이가 모두 양추종의궁을 운영한다.
닝 qiuluan ganbao 리 루오 우 rongzu 하우스 리우 결정 수집 용 예 싱 네
이기보 윤소 백와이푸테는 에티오피아의 레조린투몬에서 태어났다.
치나무꾼, 윤, 서, 서, 창,, 신당, 장탄, 공, 노배, 계신,.
염상계포 우수통 변두리 호옌 장탄포 위에 깔아 놓다.
문별장, 보비녀, 염숭숭이 염유, 후, 과거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취하다.
갈의 최종 목적지는 더 많은 홍광국 온구 광로 결동이다.
저는 월리 웨비롱 규의 선생님입니다. 저는 초개님의 선생님입니다.
제인 라오 구멍 관용 활 모래 없이 유지 하고, 벌집 은 홍순 전에 그에게 물었다.
돼지와 전 뚜껑은 환공 만이에 따라 사마상관 구양하후 제갈이다.
동방 () 을 듣고, 혁련황보 () 위시 () 램 () 이 대예 () 의 종정양 () 을 맡고 있다
여순산우서태신도공 중손헌원 영호리 중우웬
장손 모용현이 망구 () 에서, 사투 () 가 차를 장악하다.
전손단목 우마공 희칠조각 낙정토 공량 탁발가골.
재보곡량추, 삼가 연발, 여초, 진 구간, 이백동곽남문.
후연해귀화, 양설미생, 악이 교만하고 횡포하다. 그리고, 추, 그리고
동문 서문 상보남궁 함머교 연애양통.
다섯 번째 단어 축복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백가 성" 은 중국 성에 관한 문장 한 편이다. 문헌에 따르면, 그것은 북송 초년에 쓰여졌다. 원래 4 1 1 성이 568 개로 늘어났는데, 그 중 단성은 444 개, 복성은 124 개로 늘어났다.
"백가 성" 은 네 글자로 성을 배열하고, 문장은 운을 맞춘다. 그 내용은 예술적이지는 않지만, 중국 성씨 문화의 전승과 중국 문자에 대한 인식이 큰 역할을 한 것도 천년을 넘길 수 있는 중요한 요인이다. 백가의 성과 3, 돈은 "삼천" 이라고 불리는데, 중국 고대 아동 계발 도서이다. 천손' 이 백가성 중 상위 4 대 성이 된 것은 백가성이 송대의 오월 지역에 형성되어 송 황제 조, 국왕 돈성, 공주, 남당 개국 황제 이씨가 상위 4 대 성이 되었기 때문이다.
백가성이 후세에 미치는 영향:
계몽 교육:
백가성' 은 568 자의 집합집, 네 글자, 압운문이다. 그 내용은 예술성은 없지만 읽기 쉽고, 배우기 쉽고, 기억하기 쉬우며, 중국 고대의 고정 교재가 되었다. 백가성, 삼삼돈의 차이에 대해 명대 이학자 여곤은 "사회에 처음 입학한 사람은 8 세 미만이면 3 을 읽고 배워야 하고, 백가성은 쓰고, 돈은 그 뜻을 알고 써야 한다" 고 말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돈명언). "
성 문헌:
성의 지속은 밈론과 유전학의 관점에서 혈연 관계를 인정할 수 있다. 중국은 뿌리를 찾는 전통이 있다. 그는 이것이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조상의 보호를 구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동시에 선인의 덕을 계승하고 선인을 공경하기 위해서이다. 그는 모든 사람이 조상과 혈연관계가 있으며, 조상의 고난과 영광도 반드시 혈연을 통해 자신에게 전달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전통으로 계몽 문학' 백가성' 을 통해 사람들은 성을 전승하고 성을 이해할 수 있다. 성씨 문화로서' 백가성' 은 중국 성의 발전 과정을 기록한 특별한 역사 문헌이다. 성씨 종보, 지방지, 정사와 함께 완전한 중국사를 구성해 중국의 소중한 문화유산의 일부이다.
백가성' 의 출현은 중국 특유의 문화 현상으로 지금까지 전해져 영향이 깊다. 그것이 편성한 성씨도 중국인들이 자신의 부계 가문과 혈맥에 대한 강한 정체성을 반영한다. 역사의 진화에서, 백가성은 사람들에게 족보의 기원을 찾고, 족보적 의미에서 소속감을 확립하며, 사람들이 전통적인 혈연 복합체를 이해하는 데 중요한 텍스트 근거를 제공한다. 그것은 중국인이 자신과 가족을 인식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문화문학의 기본 청사진이다. 2009 년' 백가성' 은 중국 세계기록협회에 의해 중국 최초의 성씨책으로 수록됐다.
백가성 2 모든 사람이 태어나자마자 가족 성을 물려받은 것은 우리의 타고난 코드명일 뿐만 아니라 혈연 관계의 상징이기도 하다. 너는 너의 일생을 따르는 이 부호를 아니? 그것의 원래 의도는 무엇입니까? 주요 출생지는 어디입니까? 지금 어떻게 분배되나요? 그림, 리, 왕, 장, 유, 진, 양 ... 중국 18 성의 유래, 근원을 추적하고 소장하라!
전국 랭킹 전 100 성 중 78 개 성은 하남에서, 남방' 8 대 성' 은 모두 하남에서 온 것으로 집계됐다. 하남은 성씨 자원 중 가장 큰 성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종합적으로 볼 때 하남에서 기원한 * * * 성은 97 개로 중국 120 개 성의 80.8% 를 차지하며 한족 인구의 79.49% 를 차지한다. 하남에서 기원한 성은 중국 한족 인구의 80% 이상을 차지한다.
국내외 중국인의 선조 대부분이 하남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남은 중국 문화의 주요 발원지이며, 당연히 중국 성의 요람이기도 하다. 중국 성씨사와 하남사를 더 분석해 비교해 보면 성의 싹, 출현, 보급, 정형이 하남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중국 인구의 87% 가 수백 개의 성씨 중 성을 갖고 있고, 중국은 1.5 명이 이, 왕, 장 등의 성을 소유하고 있으며, 총수는 2 억 7500 만 명이 넘는 것으로 추산된다. 대부분의 중국 성은 중국에서 지리적인' 기초' 를 가지고 있어 거의 알려져 있지 않다. 몇몇 재미있는 지도들은 우리에게 중국의 어떤 성이 가장 집중되어 있는지 알려준다. 당신의 뿌리가 어디에 있는지 봅시다.
이(姓氏)
이 씨는 세계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성으로 수백 개의 성 중 4 위를 차지했다. 다른 동음자 성을 구별하기 위해 흔히' 18 매' 또는' 이목자매' 라고 부른다. 대만성, 북한, 베트남에서도 이도 흔히 볼 수 있는 성이고, 이도는 북한에서 두 번째로 큰 성이다. 여족 총인구는 약 6543.8+ 억으로 집계됐다. 그중 여족 9207 만 4000 명이 전국 총인구의 7. 19% 를 차지했다. 허난성 () 은 중국 이성 () 에서 제일 큰 성 () 이다. 고롱서 () 는 오늘 간쑤 () 린타오 () 가 리의 중요한 출생지이다.
진/진
중국의 많은 성씨 중에서 진성은 중국 인구의 다섯 번째 성이다. 진씨는 원래 계씨였고, 예 후예였다. 주무왕은 주조를 건립한 후 순의 후예 호공만씨를 찾아 그를 진이라는 곳에 봉하여 진국을 세웠다. 첸 minggong 에, 첸 추 에 의해 파괴, 첸 의 후손 은 정복 후 원래 국가 의 이름으로, 그래서 첸 성 이있다. 진성은 국명을 제외하고 다른 성씨에서 이름을 바꾸었는데, 그 중 한 성은 소수민족이 개조한 것이다. \ "관씨지 \" 기록에 따르면 북위 선비 귀족 후는 북위 효문제와 함께 낙로 옮긴 후 후를 단성으로 바꿨다.
조
자오 성: \ "백가 성 \" 첫째, 송나라 성 구오. 송 () 은 가장 귀족화된 한나라 () 로, 그 경제 문화 과학 예술의 번영이 중국 봉건 사회의 정점에 이르렀고, 인구는 1 억이 넘었고, 송 () 은 사대부 (), 명신 (), 명가 () 등을 우대했다. 태조는' 술 한 잔으로 병사를 배출한다' 는 관용과 우애의 사회 풍조를 일으켜 개국 공신이 죽게 하고, 조와의 세습 영록을 공유하여 천하사자의 민심을 얻었다.
노씨
루, 전국 시대 어린 아들 전동봉이 평원로 골목 (오늘 산둥 평원현) 에 붙여진 이름이다. 노성은 오늘 분포가 매우 넓다, 특히 장쑤 광서 광둥 절강 상해 등지에서. 육씨는 송판 백가성 중 198 위를 차지했다. 2006 년, 노성은 중국에서 70 위를 차지했고, 전체 인구는 거의 420 만 명에 달했다. 중국 한족 인구의 0.3 1% 를 차지하다.
생강
강 씨는 신농에서 유래했고 염제는 태어났다. 물명을 생강으로 하여, 그 후예 강자이가 주초에 봉하였다. 전국 중반까지, 티안 (Tian) 에 의해 파괴되었고, 자손들은 흩어졌다. 어떤 사람들은 국명을 성으로 하거나 성을 성으로 한다. 진한시대 강성은 서천 () 이 부서관 () 으로 이주한 후 천수 () 명군을 형성했다. 오늘날 강씨는 중국, 북한,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에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다.
유 씨
유씨, 최초의 유성은 요의 후예 유뢰에서 유래했기 때문에 유뢰는 유성의 조상이다. 유 () 는 장쑤 펑성 () 을 조망했다. 20 13 년까지 인구는 7 천만 명에 육박하며 전국 인구의 5.34% 를 차지하며 왕, 리, 장 이후 4 위를 차지했다. 유건은 서한, 후한, 남한을 세웠다.
허
서성은 중국 성씨 중 하나로 전형적인 다민족, 다원원성 성으로, 주로 성씨, 자성, 소수민족 개성에서 유래했다. 서약목은 하대서의 조상이다. 서 씨는 송판' 백가성' 에서 150 위를 차지했다. 20 10 까지 국가통계청에 따르면 서씨는 1 1 위 (대만성 20 위) 에 올랐다. 대륙 인구는 거의 2 천만 명으로 전국 인구의 약10.43% 를 차지한다.
심씨
심씨는 주로 원 (), 이 (), 주 () 성 (), 성 () 에서 유래했다. 심성은 백가성 중 14 위를 차지했다. 2007 년까지 전국 성심 () 의 약 600 만명이 전국 전체 인구의 0.5% 를 차지하며 37 위에 올랐다.
황 (형식)
황성은 중국 성씨 중 하나로 전형적인 다민족 다원성 () 으로, 주로 성씨와 소수민족성의 변천에서 유래했다. 오회 (주영) 의 아들 여중은 그 성의 시조이다. 황성은 송판' 백가성' 에서 96 위를 차지했다. 2006 년까지 황인구는 약 2700 만 명으로 전국 인구의 약 2.2% 를 차지했다. 인구 방면에서 황색의 순위는 8 위에서 7 위로 올라갔다.
황성은 중국 북방에서 기원한 후 중원으로 이주하여 황국을 세웠다. 황국이 초나라에 의해 멸망되자 일부 사람들은 남쪽으로 이주하기 시작했다. 송 이후 황성은 호북, 산시, 쓰촨, 호남, 복건 등지로 널리 퍼졌다. 현재 황씨 인구는 주로 광동, 쓰촨, 호남, 광시, 강서, 호북, 복건, 장쑤 등에 분포하고 있다.
양 (성)
분포가 넓어 한족 인구의 약 0.0 1% 를 차지한다. 특히 길림성. 오늘날 양 () 성 주민은 주로 강서 상라오 (), 산시 () 장지 () 와 린펀 () 에 거주하고 있다.
하씨
현재 남방성에서는 그가 일반적으로 인구의 1% 이상을 차지하고 있지만, 북방 성에서는 0.5% 정도에 불과하다. 쓰촨 광동 호남 3 성 인구가 가장 집중되어 전국 한족 인구의 약 44% 를 차지한다. 그는 중국 제 17 성으로 인구가 많아 중국 한족 인구의 약 1.2% 를 차지한다.
임씨
삼국 이후 석인의 분포는 서진의 임욱 (오늘 절강임해), 동진의 임임 (오늘 산시 태원), 남조의 진 (오늘 안휘양), 당대의 임제건 (오늘 산시 Xi), 임타오 (오늘 산시) 등과 같이 더욱 광범위해졌다. 남송사오싱진사는 푸젠군 (오늘 푸젠푸저우) 인임문으로부터 추천을 받았는데, 석인이 송대에서 늦어도 푸젠으로 이주했음을 알 수 있다. 청나라부터 푸젠, 광동, 석인으로부터 온 이민자들, 예를 들어 기존 싱가포르 중국인들이 부계 조직을 설립했다.
엄마
중국 성씨 중 하나인 마성은 전형적인 다민족 다원성 성으로, 주로 성씨, 자성, 소수민족 개성에서 유래했다. 조사치는 성의 시조이다. 마성은 송판' 백가성' 에서 52 위를 차지했다. 현재 성은 말의 줄 13 입니다.
주씨
주는 오늘날 열 번째 성씨로, 백가성 중 5 위를 차지했다. 원나라에서 현재까지 주는 중국의 10 대 성 중 하나이다. 현대 대륙 주씨 가족 인구는 3360 만 명 이상이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주는 9 위를 차지하며 전국 전체 인구의 2. 1% 를 차지하고 있다. 장강 유역의 각 성 () 시 중에서 저우 () 가문이 비교적 높다. 주성은 희성에서 유래한 것으로 황제의 후손이다. 현재 중국에서의 분포는 주로 호남, 쓰촨, 장쑤, 후베이 4 성에 집중되어 있다.
오어
오 () 는 오늘날 10 번째로 큰 성으로 수백 개의 성 중 6 위를 차지했다. 호적관리부의' 전국시민신분정보시스템' (NCIIS) 에 따르면 오도 제 10 성이다. 1977 중국 역사학자 리동명이 동방지에서 발표한' 성' 에 관한 논문에 따르면 오성은 세계 중국인의 10 대 성 중 하나라고 한다. 복희문화연구회 중국 성원류와 연구센터 20 13, 14 년 4 월 종합분석에 따르면 최신판 중국' 백가성' 순위에서 오명이 1 위 10 위에 올랐다.
손씨
손성은 중국 성씨 중 하나로 전형적인 다민족 다원성 성씨이다. 사료에 따르면, 주로 희성, 계성, 수성, 소수민족 성의 변화에서 비롯된다. 3000 여 년 전 주문왕과 진호공, 위국의 손의와 제나라의 손빈이 이 성의 조상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손빈 () 은 지 () 의 조상이고 손빈 () 은 여자 () 의 조상이다. 손씨는 송판 백가성 중 3 위를 차지했다. 20 12 까지 손성은 인구별 중국 랭킹 12 로 중국 전체 인구의 1.5% 를 차지했다. 중국 역사상 삼국 시대 손권이 오국을 창설했고, 근대 민주혁명의 선구자인 손중산이 중화민국 임시 대통령을 맡았다.
후 (한어병음)
호성은 오늘날 흔히 볼 수 있는 성으로 백가성 중 순위 158 로 읽혀진다. 2007 년 전국 성씨 인구 순위 13 은 전국 한족 인구의 약 1.3 1% 로 널리 분포되어 1% 의 인구를 초과했다 진과는 주초에 시작된 봉지로, 오늘 하남 회양현에 수도를 세웠는데, 그 조상은 진과의 첫 군주 호공만으로 순제의 후예이다. 호북, 강서, 안후이, 절강, 쓰촨, 산둥, 호남에는 이 성이 있는데, 위 7 개 성은 한후 전체 인구의 약 65% 를 차지한다. 그중 후베이 호성은 중국 한족 호성의 약 10.4% 를 차지한다.
임씨
중국 성 200 강림 순위 16, 남방 4 위. 시조는 일반적으로 상조의 하등 수령으로 여겨지는데, 현재 2000 여만 명이 있으며 대부분 남쪽에 있다. 푸저우, 푸전, 민난, 동동, 대만성은 임종밀도가 가장 높다.
정부 전용 (Government Use Only 의 약자)
곽성은 중국 성씨 중 하나로 전형적인 다민족 다원성 성으로 주로 희성 임성 소수민족성의 변천에서 유래했다. 동주곽의 서문은 곽성의 시조이다. 곽은 송판 백가성 중 144 위를 차지했다. 20 14 년 현재 당대 곽 인구는 1382 만명으로 중국 17 성으로 중국 전체 인구의 약1./KLOC 를 차지했다. 곽성의 중국 분포는 주로 하남 (15.6%), 허베이 (8.8%), 산둥 (7.8%), 호북 (7%) 에 집중돼 전국 곽성 인구의 39%, 쓰촨 ( 6 성 곽성은 30% 를 집중했다. 하남은 곽성에서 제일 큰 성으로 하남 전체 인구의 2. 1% 를 차지한다. 중국은 화북 중원 동북 3 대 곽성 클러스터를 형성했다.
조씨
조성은 중국에서 32 위, 대만성에서 58 위를 차지했다. 조성의 근원은 주로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고제호 () 의 증손자 여중 () 의 후손이다. 루 zhongzhong 여섯 아들, 다섯 번째 앤 이라고 합니다. 우치수수를 돕는 데 공로가 있어 조에게 봉쇄되었고, 일부 자손은 조씨를 씨로 삼았다. 또 다른 출처는 성희입니다. 그리고 펭 카오 야오 주홍, 동시에 그의 동생 젠 듀오 카오, 설립 봉인. 조성은 또 다른 두 가지 출처가 있다. 첫째, 오늘날의 우즈베키스탄에는 조국이 있었는데, 현지 일부 사람들은 중원으로 이주하여 조씨를 성으로 삼았다. 또 다른 출처는 잘 알려져 있습니다. 동한 시절 조삼 이후 조텐은 위대한 영웅이었다. 그가 죽은 후, 그의 양아들 조송은 그의 왕위를 물려받았다. 조송원 성은 하후이고, 입양 후에는 조텐으로 개성한다. 카오 의 유명 인사, 더 이른 것은 \ "봄과 가을 \" 에 기재되어 있다; 이어 한초 대신 조삼이 뒤를 이었다. 조조에 관해서는, 그의 진짜 이름은 하후이다. 조식, 유명한 시인 카오 파이 의 아들, 웨이 밍 디; 조비의 손자는 위국의 황제이다. 그의 후손 조패는 오위의 장군으로 말을 잘 그린다. 삼국 이후 당대 시인 조송, 송초 명장 조빈, 원대 화가 조, 명대 문학가 조, 명대 이학 장원 조단. 조설근은 청대의 유명한 작가이다.
등씨
덩은 중국에서 27 번째로 가장 인기 있는 성이다 (공안부 치안관리국 20 13 발표 자료에 따르면). 성은 후베이 양양단산진 던성촌에서 유래한 것으로, 지금은 던성 유적지가 있다. 춘추시대에는 오늘 등성이 가장 집중된 곳이 중원, 장강 유역, 연해였다. 그중에서도 강서 호남 하남이 가장 많았고, 그 다음은 쓰촨 광동 복건 장쑤 순이었다. 《설문해자주》의 등성국. 좌전' 은 초무왕을 던만 부인이라고 부른다. 그럼 당신은 던이라는 성을 알고 있습니다. 키안 치 는 말했다. 덩현 고국. 이것은 남양입니다. 쉽게 따르다. 덩생 이것은 단지 시간문제일 뿐이다. 여섯 개.
범씨
범씨는 기씨에서 나왔다. 성 () 을 씨로 하여, 요디 () 의 손유레 () 가 하왕 공갑 () 을 섬기고, 어룡족 () 을 주어 고금의 성씨 () 나중에 그는 육현으로 이주하여 그곳에서 상인이 되었다. 상 왕조 말년, 당나라 나라, 당두네. 주성왕은 당을 멸망시키고, 두이 (산시 Xi 동남) 를 옮겨 두보라고 불렀다. 주선왕은 두보를 죽였고, 그의 아들 희숙은 진국으로 달려가 판사가 되었고, 그의 현손은 진군의 장군을 맡을 것이다. 기원전 593 년에 그는 전공으로 종군 원수로 승진되어 국가 대사를 담당하게 되었다. 문사회는 먼저 봉건관 (오늘 산시 개휴) 을 하나 얻었고, 나중에 또 봉건관 (오늘 하남 범현) 을 하나 얻었기 때문에 관협, 관협이라고도 불렀다. 죽은 후에 우즈를 쫓았기 때문에 범오자라고 불렀다. 따라서, 미래 세대 는 펭 으로, 팬 그를 불렀다. 범존범은 범씨의 시조이다. 범은 가장 인기 있는 성 중 하나로 신백가 중 5 1 로 약 468 만명으로 전국 전체 인구의 0.36% 를 차지했다. 중국 범모 가족이 베트남으로 이주했고, 현재 범은 베트남에서 네 번째로 큰 성으로 베트남 전체 인구의 7.5%, 약 678 만명을 차지하고 있다.
정씨
중국의 성씨, 그 조상은 정입니다. 소전의 아들 염제 신농은 연해에 거주하기 때문에 강을 씨로 삼는다. 강 씨의 후예는 하상 두 왕조를 거쳐 주까지 이르지 않아 속칭으로 불린다. 서주 초년에 주태사로 임명되었는데, 소멸상 공공을 도왔기 때문에 제나라 (오늘 노북 예동) 국호로 봉쇄되었다. 장남기,, 중신, 시 호 치. 후세 사람들은 사후 () 호를 씨로 하여, 그를 () 라고 부르고, 정조 () 를 숭상하였다.
방패
동성은 오래된 성이다. 동성의 기원은 두 가지 버전이 있다. 그 중 하나는 오래전부터 기원을 지지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황제 자신의 성 촉안의 자손 중 한 명은 전호 (일명 강현, 하남 당하현) 에 봉쇄되어 전안이라고 한다. 전욱의 아들 동복은 순디 길들여진 용이다. 순제에게 성동으로 임명되어 추천 (현재 산둥 정도현) 에 봉쇄되고 후손은 동씨를 씨로 삼았다. 주로 첫 번째를 기준으로 합니다. 역사 유명인: 동중서, 동세겸우, 동, 동존서.
백가성 3 중국 송대 이전의 모든 성씨는 성이라는 호칭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가족제도를 상징한다. 성씨' 를 체계적으로 책으로 편성한 것은 명대의 한 유가가 완성한 것으로, 제목은' 백가의 성' 이다. 명나라에서는 황명이 천 개의 성을 가지고 있다. 청대에도' 황족 성씨' 가 있다. 그러나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것은 송대의 백가성이다. 그것은 네 글자체로 운을 맞추어서 읽기가 좋아서 구사회에서 문해 교과서와 아동 계발 도서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책 제목' 백가성' 에는 100 개의 성씨가 있을 뿐만 아니라 책에 실제로 수록된 성씨는 500 여 개이며, 기타 많은 성씨는 수록되지 않았다. 왜냐하면' 백가성' 이라는 책은 송대에서 시작되었고, 송대의 창시자는 조윤이었고, 역사적으로 그를' 송태조' 라고 불렀기 때문이다. 조씨는 황제의 성을 존중하기 위해' 백가성' 1 위로 지정되었다.
돈선 정왕군 양호석록장공 조연화 김웨이도강.
Zou shuidou ge fan Lu Weichang 말 fanghua yuren 공원 리우 그림자 baoshitang
Feilian 중심점 호 tenbi anchang 푸 파이 우 유 위안 부서 구 멩 pinghuang
무, 야오사오전, 왕치우우, 디미 북명, 푸성다이와 송무지방, 곰, 주를 이야기하다.
두응란민 Xi 마기 자장루루 강위 동안 곽미생림조각종욱 추로고하 채천범호령화
짱 공식 도로 팡 유 미아오 yingzong 딩 법사 덩 xinghong 왼쪽 미터 소 공개 할 수 있습니다
계승흥 배화로 영옹훈은 양혜진 이씨네 풍서촌 김길의송 연경단 오미 오미 오교팔공
전원산골짜기차 후 미붕반 양추종의궁 닝추백간보 오영조부 유정 자서룡.
엽살구사기 소백회태충 오소선래 탁몽지 조가 우울하고 총명한 창쌍.
문신재단궁 노배희신이 옹상포우 오동변 호연희옹포를 막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문별, 장안, 장작수로, 염숭, 무연루, 환, 영, 구이,,, 후아 등이 모두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국문 구광록 궐동보석네는 추악하고 진실하지만, 그것은 단순하고 텅 비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조사가 끝난 후 홍순은 주권과 개이환만의사마 상관 구양을 방문했다.
하후제갈은 동궁을 들었고, 혁련황보위지라무대예 종정양 () 은 칸서태심화 () 에 순순했다.
손헌원 영호 이중우문손창 모용현루 우여사투 사공 199800 관사버클 두즈차
전손단목우마 우마공 희칠조각 낙정토 공량 탁발가 골재보곡량추 엄발 여방토진 () 이 있다. (《・・・・・・・》)
단락 건조 이백동곽남문 후연계해 양 혀는 약간 악이 잘 생긴 후, 양구 좌구 동문서문에 거문고를 가지고 있다.
상 모 씨, 사오버, 상남궁 함머, 양통 사랑, 다섯 번째 글자, 백가의 성을 축복합니다.
65438 년부터 0986 년까지 중국과학원 유전연구소의 원일다가 제 3 차 전국인구조사와 관련된 샘플링 데이터를 근거로 중국의 성씨에 대한 통계 연구를 시작했다. 1987 년 원일달은 중국 12000 개의 성을 13000 으로 집계했다. 같은 해 중과원이 성씨 연구를 하고 있다는 소식이 일부 언론에 널리 퍼졌다. 1987 년 5 월 2 일, 원일다는 이번 성통계에서 상위 100 위 성씨를 공개해' 신백가 성' 이라고 불렀는데, 이것도 최초의 신백가성이다. 신백가 중 성씨가 많기 때문에, 참고할 수 있도록 상위권 성씨 몇 명을 발췌했다.
왕리 유장 양아침 조황 오주 손욱호죽림 호마국라량 송정 사한당 풍옥동 소승조.
쑤 zengsu 카이 jiayan 팬 yudu daixia 왕 tianren jiangfan 팡 shiyao
추김웅 노호 () 에 대해 이야기했다.
공강모추 진강 후소맹룡만 전당의창 오교
웬 지방 블루 돛 인석홍타오 () 옌니 () 우문루 장계우 () 육우 () 의 오가 위신우 () 가 비니 () 를 가르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가?
유성님, 나월, 치상미, 모장, 좌토곡, 제사숙, 강목포, 자관, 묘령, 페희, 김성통을 기원합니다.
유럽 지역 chengyou Xi 마이크로 차 지역 qinfuong 스파이크 건조 단일 패키지 4 baining ke Ruan guimin 유럽
양제강 차이화 차방연 길곡라오 곡구 곡추 곡미 치탱 오금원 장창궁이 사구 곳곳에 연랑제길담 () 을 칠할 때 연랑제길담 () 은 연루안 () 어상 꿈기 옥제두치어 오미 () 냉탁 () 을 칠했다.
화추애두란공공기경련종우락변봉 주선전관복 초이광종영대 무거승상정.
은석사 박부천계와 숲
흥미롭게도 원일다의 순위는 모두 쇼와 쇼, 데이와 다이, 푸, 푸의 통계 (모두 전자에 포함됨) 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러나 2007 년 순위 (공안부 치안관리국 통계분석) 와 20 14 년 순위 (20 10 년 제 6 차 전국인구조사) 는 별도로 집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