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가 소개
하명, 한족, (하명, 1986), 남자, 1986, 중국인. 그는 그의 모든 경험과 기교로 자신의 방식으로 그의 그림의 진실성을 설명하고 표현했다. 그리고 그에게 현실은 그가 아직 명확하게 인식하지 못한 또 다른 것을 창조하는 기초일 뿐, 또 다른 것은 예술이다. 그는 중국 80 년대 이후 사화권에서 가장 먼저 유명해진 예술가다. 그는 다섯 살 때부터 미술을 접하기 시작했고, 이후 10 년 동안 미술화 연구에 종사해 왔다. 그는 국화와 유화 방면에서 모두 큰 성과를 거두었다. 2002 년에 그는 자신의 예술의 길을 시작했다. 2003 년 헝가리의 걸출한 예술가 프랭크 쿠코의 영향으로 사화 창작을 시작했고, 2005 년부터 사화 공연에 종사했다. 그는 다양한 예술 원소로 사화를 표현하려고 시도했다. 그의 화풍은 유화의 착각을 가지고 있으며 벽화의 선감을 꿰뚫어 중국화의 자의를 포괄하며 자신의 강렬한 개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사화 대표작품은' 삼진 인상',' 친링 사보',' 사랑 국경없는',' 어린 시절',' 성인식',' 별빛',' 13 조',' 대XI',' 중국년' 등이 있다. 사화' 친링 사보' 는 참석자들의 만장일치의 찬사와 많은 시민들의 만장일치의 호평을 받았다. 바로 예술도로에 대한 독특한 이해 때문에 하명의 사화는 산시 () 성과 전국의 벤치마킹이 되었다. 하명은 중국 청년 예술가, 서북사화 대표 인물, 서북광영 그림 1 인, 중국 병사화 1 인, 사영화 창시자, 중국 교화 1 인으로 꼽힌다.
사화의 표현은 사화 플랫폼뿐만 아니라 입체로도 표현할 수 있다. 20 10 엑스포에서 요르단 예술가 몇 명이 병내 사화의 참신한 예술을 공연했는데, 하명은 중국이 이런 작품을 만든 첫 번째 사람이다. 호명은 사화를 창작하는 것 외에도 당시 세계에서 유행했던 각종 신흥 화파 (예: 터키 수영화, 일본 광영화 등) 를 연구했다. 소중화과였기 때문에 당시 시장에서 성숙한 작품을 찾아 연구하기가 어려웠다. 이런 것들을 배우기 위해, 나는 특별히 일본에서 그림자화를 사서 터키에서 가장 정통 물그림자 물감을 공수했다. 저는 빛과 그림자화와 물그림자화를 직접 개발하고 관련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배운 것과 결합해서 하명은 자신의 예술 회화 체계를 창조했는데, 사영화는 그 중 하나이다. 모래의 그림자로 그림을 그렸는데, 세상에는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보통 종이를 붙이는 접착제로 그림을 그렸는데, 중국에서는 아직 나타나지 않았다. 소대보, 가장 영향력 있는 사화예술가 중 한 명인 중국 사화의 창시자. 2008 베이징 올림픽, 20 10 상하이 엑스포, 20 15 년 CCTV 춘완 초청 공연 예술가. 소대보 선생은 어려서부터 서화예술을 공부하여 중국 전통문화예술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2004 년에 그는 사화를 탐구하기 시작했고, 이런 새로운 예술 형식으로 중국 전통문화예술을 계승, 발전 및 혁신하는 데 주력했다. 10 년의 연구와 탐구를 통해 점차 중국만의 정취를 지닌 예술 풍격을 형성하여' 중국 사화' 라는 개념을 제시하여 사회의 광범위한 관심과 호평을 불러일으켜 국내외 여러 주류 언론에 보도되어' 중국 사화 1 위' 로 불린다. 소대보의 예술의 길은 꽤 전설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 예술길에서 그는 부지런히 추구하고, 대담하게 혁신하며, 풍부하고 다채로운 사화를 창작하고, 많은 우수한 사화를 창작하여 많은 영예를 얻었다.
200 여 개 세계 500 대 기업을 위해 작품을 창작하도록 초청된 적이 있다. 사화와 사화 교육을 홍보하는 데 있어서도 그는 힘든 노력을 기울여 대량의 실천과 총결산 작업을 했다. 그는 처음으로 사화 창작 이론 체계를 세운 예술가로, 사화의 발전에 중요한 공헌을 하였다.
대표 작품으로는' 고운',' 춘완 실크로드',' 한 세상의 꿈',' 양주',' 만강홍',' 마이클 잭슨 기념',' 내 마음은 영원하다',' 색운의 남쪽',' 중국' 이 있다 장명총, 중국의 유명한 사화예술가, 닝보인. 모래화가, 중국 1 세대, 저장 제 1 사화화가, 광영 예술화가는 중국 최고의 사화공연자이다. 그는 독특한 창의력과 뛰어난 기법으로 중국 전통 회화 예술을 결합하여 작품의 분위기를 뒤흔들었다. 그는 각기 다른 사화 제재에 따라 사화의 사고 분야에서 끊임없이 혁신하며, 최신 성격과 내포를 부여함으로써, 그 작품이 외적 형태에서 내면에 이르기까지 작가의 독특한 예술적 통찰력을 보여 주고, 현대 사화의 시각적 잔치를 형성하였다.
유씨
안후이, 중국 출신의 사화예술가, 중국 사화의 아버지 고찬민. 선생님과 함께 베이징에서 공연을 하며 어려서부터 서화를 공부했다. 그는 중국 초기에 사화 탐구와 연구에 종사했던 사화 예술가 중 한 명이다. 그는 풍부한 예술 실천 경험, 끊임없이 자아에 도전하는 혁신 의식과 독특한 사화 창작 사고를 가지고 있다. 사화 좌우명: 견지와 견지. 2007 년에 나는 사화를 연구하고 연구하며 사화에 대한 사랑과 추구를 고수했다. 10 은 짱 민선생님의 지도 아래 자신만의 독특한 화풍을 가지고 선생님의 라이브 공연을 따랐다. 천추사화 고전 작품:' 평화비둘기',' 향수',' 지구 보호',' 번화에서 탈출',' 부녀'.
중산의 유명한 사화 공연 예술가 안후이인은 졸업 후 줄곧 중산에서 무용 창작과 훈련에 종사해 왔다. 2008 년, 우연한 기회에 사화를 알게 되어 그것을 좋아하게 되었다. 몇 가지 고려 후, 나는 천리 먼 길을 베이징에 와서 스승을 모시고 기예를 배우며 아샤와사가 되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모래 화가인 페렌츠 카코의 공연을 인터넷에서 처음 봤을 때, 저는 충격을 받았고, 완전히 매료되고 감염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양양 (WHO) 에 따르면 모래화는 종이에 그리는 것과는 달리 화면 변화가 빠르고 유동성이 강하다고 한다. "한 폭의 그림은 2 ~ 3 초 만에 그릴 수 있고, 손으로 다른 그림으로 바꿀 수 있다." 양양 (WHO) 는 이 과정과 그림이 모두 아름다워서 사람들이 좋아할 수 없다고 말했다.
동영상이 양양 들에게 사화를 알게 된다면 그에 따른 라이브 공연이 그녀를 창작의 대문으로 끌어들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20 1 1 페렌츠 카코가 주해에서 직접 사화를 진행한다. 스승 본인을 만난 후, 그녀는 사화를 배우기로 결심했다. 페렌츠 차코에 연락하는 방법을 궁리하다가 헝가리에 유학을 갈지 말지 문득 중국에도 사화대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TV 에서 gaozanmin 이 모래 그림을 그리는 것을 보았다."
깜짝 놀란 후, 그녀는 선생님이 사람을 모집할 수 있을지 미처 생각하지 못하고 짐을 싸서 북경으로 달려갔다. 여러모로 알아본 그녀는 고찬민의 스튜디오를 찾아 선생님께 배우고 싶다고 밝혔다. 다행히도 선생님은 몇 가지 간단한 질문만 하고 그녀를 받아들였다. 양양 (WHO) 는 선생님이 그녀를 제자로 받아들이고자 하는 것은 주로 그녀의 경험과 종합 능력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저는 춤을 배우고, 재학기간 동안 미술을 전공하고, 졸업 후 친구를 따라 마술을 배우고, 요가 코치를 하고, 그래픽 디자인, 회계, 금융 등을 독학했습니다." 예강, 사화행동예술가, 모래화가, 청두 9 품 사화스튜디오 주임. 남자, 30 세, 쓰촨 미산인, 어려서부터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여 공예 디자인에 종사한 지 여러 해가 되었다. 20 1 1 모래화 공연이라는 새로운 그림 형식을 접하기 시작했고, 20 12 가 본격적으로 사화 공연을 시작했다. 그 사화는 풍격이 아름답고 감정이 풍부하여 업계 안팎 인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불꽃놀이가 추워지기 쉽다',' 서루원월',' 연못달빛',' 강호 동방소녀 웃음',' 내 아침 여자친구' 사화홍보 영화 등 작품.
하명사화 (하명, 2005) 는 2005 년에 창작되었다. 하명 선생은 당대 사실주의 화가, 서예가, 실력파 유화가, 사화가, 사화의 대가이다. 비비 안, 20 년 동안 회화 예술을 배우다. 그녀는 중국의 걸출한 여성사화 행위예술가이자 중국 수석 여성사화대사로 무대 표현력을 가장 잘 갖춘 운동적 사화의 선구자이다. 그녀의 회화 기법은 중국 전통 회화의 매력을 융합하여 서구 현대 예술 형식을 결합하여 독특한 사화 공연을 형성했다.
풍격, 그것의 무대 표현력은 모래그림 중 하나이다.
예술은 생활에서 기원하고, 관찰, 사고, 정제, 승화에 능하며, 평범한 생활에서 소재를 발굴하고, 창작에 영감을 얻어, 많은 사람들이 칭찬하는 우수한 작품을 창작하여, 높은 예술적 성과를 거두었다. 예술 작품은 여러 차례 CCTV, 신화망, 지방방송국, 양성석간 신문, 베이징 청년보 등 각 주요 뉴스 매체에 수록됐다. 많은 연예스타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고품질의 고퀄리티, 고효율 사화 공연 잔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작품은 여러 차례 각 주요 뉴스 매체에 수록되었고, 100 대 기업은 순회 방송에 사용되었다.
비비웨이의 예술 작품은 우아하고 소박하며 영영 () 이다. 기세가 웅장하고 의미심장하며 대중과 국제 친구들의 사랑과 사랑을 받아 높은 예술적 품위를 지녔다. 능숙한 필법, 깊은 의경, 단아하고 섬세한 색채로 유명한 모래화가 위웨이의 독특한 예술 풍격을 형성했다.
증지선생은 호남성 공예미술학원을 졸업하고 사화에서 다년간의 창작 경험을 가지고 있다. 호남 사정 채널에 여러 차례 손님으로 여러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내지 및 항대 스타와 같은 무대에서 공연한 적이 있다. 멋진 사화 아이디어가 당신에게 신기하고 충격적인 공연 현장을 선사합니다. 100 여 차례 성공한 사화공연이 있습니다. 일찍이 여러 차례 호남사정 채널 쿤밍 방송국을 방문하여 여러 매체와의 인터뷰를 받았다. 대륙과 홍콩과 대만 스타와 같은 무대에서 공연한 적이 있다. 그가 영화' 손끝의 태양' 에서 맡은 감독은 영화 속 사화의 창작과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다. 1985 는 절강 타이저우에서 태어났다. 2005 년부터 사화를 창작하고 연구하여 중국의 독특한 사화 문화를 형성하였다. 표현방식에서 나는 더 높은 표현력을 추구하고, 다른 공연에서 더 많은 연역기교와 유연성을 익히고, 더 많은 중국 전통원소를 첨가하고, 모래의 영동으로 아름다운 화면을 완벽하게 연출한다. 사화는 일종의 조류이자 맛이다! 사화는 일종의 예술이자 일종의 문화이다!
1975 호남상덕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미술을 사랑했고 선전에서 발전했다. 그는 현재 사화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화의 대가 중 한 명이다. 태산 사화센터 창립자, 중국 조각위원회 위원. 조각 디자인과 예술 개발에 종사한 지 10 여 년이 되었다. 2009 년 사화 공연과 사화 훈련에 종사했는데, 회화의 밑바탕이 좋다. 특히 창의적인 방면에서는 매우 드물다. 중국 사화 1 위. 훌륭한 기교! 창의적이고 예쁘다! 태풍이 고요하다! -하이 엔드 모래 그림의 첫 번째 선택! 작품' 방랑의 아들' 이 TV 에서 방영된 후 중국 세계에 강한 반향을 일으켰다. 이태산이 사화에 종사한 이래로 그의 사화작품은 동행 고객 석탄체의 인정을 받았다! 이태산 사화' 는 업계 최고급 사화 브랜드 중 하나이다. 무예 1968 은 정주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그림 그리기를 좋아했다. 199 1 상하이 민족화원을 졸업하고 중국화에 종사한 지 20 여 년이 되었다. 현재 허난성 국화가협회 회원으로 중국 전통 산수인물화에 능하다. 상해국화원에서 공부하는 동안, 스승은 현대 산수화 대사인 육의 아들 육형선생으로부터 산수화를 배우고, 스승은 상하이 인물화 대사인 모선생으로부터 인물화를 배우고, 사단은 오파 대표 인물인 항영 선생으로부터 화조화화를 배웠다. 공부하는 동안, 그는 열심히 노력하고, 그림을 잘 그리고, 매우 기개와 이해력이 있어서 선생님들의 감상과 편애를 깊이 받아 이치를 전달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귀향 후 하남의 저명한 인물 화가 장문강 선생을 스승으로 모시고 회화길에서 열심히 탐구하다. 그림은 많은 상을 받았다.
중국 화가협회 회원이자 중국 사화예술가이기도 하다. 그는 전통문화를 좋아하고, 프리 핸드 캐릭터와 산수에 능하며, 그림은 대부분 유럽과 미국 친구들을 위해 소중히 간직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는 줄곧 전위적인 사화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여러 차례 대형 행사에 참가하며, 전국 각지에서 자주 사화 공연을 한다. 그는 가장 걸출하고 전문적인 모래 화가이다.
무술사화작업실은 사회공익활동과 기업 브랜드 홍보를 위해 창의적인 사화 공연을 많이 해 업계의 호평을 받고 여러 언론의 보도를 받았다. 무술 선생님도 업계에서' 중원 제 1 사화인' 으로 칭송받고 있다. 이도는 중국 사화의 리더이자 전승자이며, 이도사화연구센터의 창시자이자 중국 최초의 사화연구와 탐구에 종사한 사화꾼 중 한 명으로, 이런 사화의 새로운 형태를 창조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사화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호남 사람들은 어려서부터 서화예술을 공부하고 회화, 그래픽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등을 전공하며 10 여 년의 회화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는 깊은 회화 기교와 풍부한 예술 실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끊임없이 자기혁신에 도전하는 예술과 독특한 창작 사고를 가지고 있다.
그의 사화는 독특하고 혁신적이며 중국 문화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중국과 서양의 회화 기교를 결합한다. 그 작품은 심원하고 우아하며 아름답고, 오래도록 새로우며, 중국특색, 고운이 풍부하고, 높은 예술적 품위를 가지고 있으며, 유명한 사화가 이도의 독특한 사화예술 풍격을 형성하였다.
각 대형 매체와 방송국에 보도된 프로그램 녹화에 초대된 것은 인민대회당 신성한 전당에 오를 수 있는 소수의 사화예술가였다.
인생 격언: 세상에 절망이 없다. 절망의 정야기만이 쓰촨 미술학원을 졸업하고 졸업 후 출국해 사화 공연 예술을 공부했다. 2009 년부터 사화 공연에 종사하기 시작했다. 사화 서부와 결합해서 우리는 창의적이고 감화력이 풍부한 사화를 창작할 수 있다. 회화 기법에서 끊임없이 혁신하여 사화의 예술성을 강화하였다. 감화력과 호소력을 나타내다. 음악의 리듬에 따라 그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예술 감염과 제품 보급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사화의 대가이다. 작품은 독창적이며 이런 풍부한 예술적 효과가 있다. 작품은 또한 중국 원소와 외국 원소를 결합시켜 사화 공연에 이런 강렬한 현대 패션 분위기를 불어넣었다.
20 1 1 스승은 정 선생님으로부터 물그림자화와 그림자그림의 창작을 배워 독자적인 작품을 가지고 있다. 물 한 못, 기름 한 방울이 물 그림자 화가의 손에 닿으면 신기한 공연이 된다. 물그림자화의 공연은 현대 도시인들의 예술 감상에 대한 요구를 만족시켰고, 전통적인 예술 공연 활동은 관중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었다. 물 그림자 그림의 표현은 매우 빠르게 변한다. 도형의 변화가 매우 크다. 빛과 그림자 그림의 배경은 녹색 형광판으로, 저축성이 있고, 화가의 손은 LED 가 강조한 작은 손전등이다. 형광판이 비친 후 광도가 다르기 때문에 밝기와 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화가는 손전등의 거리, 손바닥의 명암, 손전등의 방향을 통해 환상적인 느낌을 만들 수 있다. 동시에 형광판의 좌광 시간이 그리 길지 않기 때문에 그린 그림이 자동으로 옅어진다. 중국은 유명한 빛과 그림자 회화의 대가로, 사화, 물그림자, 빛과 그림자를 하나로 모으고 있다. 정, 산둥, 노신미술학원을 졸업하고 빛과 그림자 예술 창작에 능하며, 그림 스타일은 매우 중국특색. 물그림자화는' 흐름' 자를 중시한다. 물그림자화는 모래그림처럼 화면 사이의 연결과 전환에 신경을 많이 쓰는 순간 예술감이 넘친다. 홍이 선생의 창작에서 그는 예술 조형에서 물과 기름의 결합을 중시하면서 펜과 펜 사이의 연결과 침투도 중시한다. 20 1 1 빛의 그림을 만드는 것은 중국 빛의 화가의 창시자 중 한 명이다. 상연의 작품:
천일 독서, 코카콜라 쿨 항주 발표회, 온주 품질 전서클럽, 홍성 미카이론 천진역, 난징 혼다 4S 점, Xi 안동항수영화화 공연, 우시텔레콤 송년회 물사진공연, 천진 최고 수도광화화, 웨이하이골프클럽 사화공연, 청도 샹그릴라 크리스마스 카니발 등
영택의 사화는 중국 문화를 바탕으로 중서 회화 기법을 융합하여 독창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다. 영택사화는 호남 방송국, 창사 석간 신문, 삼상도시보, 홍망 등 언론과의 인터뷰를 여러 차례 받았다.
작품: 제 눈에 있는 악록산, 호, 불교, 연못달빛, 행복차점, 20 12 런던올림픽 봉헌식, 본명 리나, 안후이보주족입니다. 당대 프로필렌 화가와 청년 사화예술가. 새로운
신강 미술가 협회 회원, 1983 출생, 신장 사범대 미술과 대학원반 졸업. 그는 어려서부터 미술교육을 받고 서화를 공부하고 졸업 후 미술교육에 종사했다. 그는 교학이 엄격하고 교수 경험이 풍부하다. 유화, 아크릴화는 국내 각종 전시회에 80 여 차례 참가하여 신장 미술관에 소장되었다.
2006 년 당대 아크릴사실화법을 개척해 중국 아크릴화 1 인으로 칭송받았다.
2008 년, 심혈을 기울여 연구한 결과, 정교한 그림과 사화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그 화풍이 독특하고 분위기가 좋았다. 국내외 대형 문예 저녁 현장 공연에 여러 차례 초청되었다.
20 15 고향 안후이보주로 돌아가 홍산국 예술훈련센터를 설립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