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화 관리 자문 - 사오싱 노신의 옛집 소개.

사오싱 노신의 옛집 소개.

사오싱 노신의 옛집은 절강 사오싱 동장방 입구의 신대문에 위치해 있다. 약1810 ~1813 에 지어졌는데, 원래 노신의 초년가집이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설립되어 수선을 거쳐 노신 기념관을 건립하였다. 1988 년 국무원은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공포했다.

노신 소개

건축 명소 노신의 조상 거주지.

3 차원 무술

노신의 옛집

백초가든

풍토원

노신기념관

기타 관광지 토곡사

상청사

항기당

경수 수녀원

노신문화광장

함형호텔

문화재 보호

노신의 발자취

애국주의 교육 기지

지도집의 지리적 위치

옛집 환경

노신 소개

건축 명소 노신의 조상 거주지.

3 차원 무술

노신의 옛집

백초가든

풍토원

노신기념관

기타 관광지 토곡사

상청사

항기당

경수 수녀원

노신문화광장

함형호텔

문화재 보호

노신의 발자취

애국주의 교육 기지

지도책을 확장하고 이 섹션의 지리적 위치를 편집합니다.

사오싱은 중국 동남연해, 동림닝보, 서접항주에 위치하여 상해에서 겨우 200 킬로미터 정도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시 전체 면적은 790 1 제곱 킬로미터이며, 그 중 도시 면적은 1 0 1 제곱 킬로미터이다. 사오싱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풍부한 인문 경관으로 예로부터 관광지였다. 수향, 교진, 술진, 유명인사로 유명하다. 2,400 여 년의 역사를 가진 문화 도시이다. 노신고리 관광지는 사오싱시 중심 (노신로와 연안로 교차로) 에 위치해 있어 시 전체에서 가장 잘 보존된 역사 관광지이다. 노신고리는 사오싱 대외문화 선전의 주요 창구로서 독특한 문화적 내포와 기초로 세계 각지의 관광객을 끌어들이고 있다. 노신 고리관광지로 가는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 매일 전국 각지에서 사오싱까지 가는 버스가 몇 번 있다. 항주, 닝보, 상하이 방향의 특급버스는 각각 20 분, 40 분, 50 분 운행합니다. 택시와 인력거 세발 자전거는 도시의 주요 교통수단이다. 또한 관광지에서는 사오싱 특유의 오붕선을 타고 각 관광지를 유람할 수 있습니다.

이 단락의 이전 거주지 설정을 편집하다

노신의 옛집은 저장사오싱시 동장구 19 호 (현 노신로 2 호) 주가신대문, 6 월 1988+ 10 월1에 발표됐다 노신의 옛집이 있는 새로운 플랫폼 문은 19 세기 초에 건설되었다. 옛집은 원래 두 개의 입구였으나, 앞의 입구는 이미 원래의 모습이 아니었고, 주가의 방갈로 세 칸은 이미 철거되었다. 뒤에는 5 개의 2 층 작은 건물이 있습니다. 동쪽 아래층의 작은 홀 앞에는 식사와 손님 접대가 있는 곳이다. 후반부는 노신 어머니의 방이고, 서쪽 아래층의 전반부는 노신 할머니의 침실이다. 서사는 노신이 태어난 방이다. 건물 뒤에 안뜰이 하나 있는데, 주방과 방갈로 세 칸이 잡동사니를 쌓고 있다. 노신은 이곳에서 유년시절과 청소년기를 보내다가 1899 년까지 유학을 떠났다. 노신은 19 10 부터 19 12 까지 고향으로 돌아가 가르쳤다. 노신은 19 12 부터 19 19 까지 여러 차례 고향으로 돌아가 이곳에서 살았다. 노신의 옛집의 뒷정원은 백초원으로, 예전에는 주가와 인근 민가의 채소밭으로, 부지가 거의 2000 평방미터에 달했다. 노신은 어린 시절에 늘 이곳에서 새를 잡는다. 사오싱동공장방구 1 1 호 (현재 노신로 198 호) 는 삼담영월사당, 12 년 ~/Kloc-입니다 노신의 옛집은 몇 차례 수선을 거친 후에 이미 복구되었다.

이 노신 소개를 편집하다

노신 (1881.9.25 ~1936.10./kloc-0 그는 늘 간단한 중국식 가운을 입고, 머리는 브러시처럼 똑바로 서 있고, 숱이 많은 수염은 예서의' 하나' 를 형성한다. 모 주석은 그를 위대한 무산계급 문학가, 사상가, 혁명가로 평가했고, 중국 문화혁명의 주요 지휘자였다. 민중도' 국혼' 이라고 불린다.

이 섹션의 건축 명소를 편집하다

노신 조거

새로 지은 노신기념관 전시장 동단은 노신의 조상인 주씨네 노대문으로 북조남, 전림동장방 입구, 선환강, 서접대문, 강을 사이에 두고 삼담영월을 마주하고 있다. 노신 조거

노대문은 3087 평방미터를 차지하며 전형적인 봉건 사대부 주택, 청와백벽, 벽돌나무 구조이다. 본관 * * * 은 네 개의 입구로 나뉘는데, 첫 번째 입구는 일반적으로' 대문' 이라고 불리며, 의문 위에는 파란 바탕금 글씨의' 한림' 현판이 걸려 있다. 노신의 할아버지 주복청이 동치년 동안 한림으로 임명된 것은 주가의 막대한 영광이다. 따라서, 세 개의 거대한 명함 처럼, 핸린 플라크 매달려 문 저우 세 테이블, 주인의 신분을 보여줍니다. 간판 양쪽에는' 절강성 등지 순무 겸 군무 수륙진관 양창준 겸 저장염무',' 서기스국자감 주복청임' 이라는 문구가 있다. 두 번째 입구는 청당으로, 속칭' 당 앞' 으로 불리며, 주씨족 축제, 기도, 연회 하객의 공공행사장소다. 본당 바로 위에는 큰 편액' 덕수당' 이 걸려 있고 기둥 양쪽에는 각각 검은 글씨 대련이 있다. 명절은 청명하고 덕행은 확고하다. 이지적이고 평화로워야 한다. 세 번째 입구는 향당 앞인데, 이곳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장례를 치르는 곳이다. 유교 사상은 효도에 기반을 두고 있다. 명절이 되면 당에는 조상, 선인의 조상 신상을 매달고, 패위, 오물 (양초, 향로 등) 을 놓는다. ) 모두 설치되었고 제물도 바쳤다. 주씨네, 노소, 노소, 오대내에 모두 절을 하고 향을 피우고 큰절을 하며 효심을 다하다. 네 번째 입구는 건물, 건물, 주거용이라고도 합니다. 첫 번째 입구부터 네 번째 입구까지 대칭적인 옆집과 건물이 있고 방 사이에 복도가 있어 비를 피할 수 있다. 양쪽의 아트리움은 가짜 산, 석지 등 여러 곳의 작은 풍경으로 점재되어 우아하고 천박하지 않다. Zhou Jialao 플랫폼 문 전체의 레이아웃은 세심하고 엄격하며 Shaoxing 의 지역 특성을 지녔습니다. 멀리서 보면, 흰 담의 흰 기와는 흑백이 분명하고, 정취가 넘친다. 청건륭 19 년, 주가제 7 세조 주는 사오싱 반분교 조택을 샀다. 대규모 보수 후, 그것은 큰 대문 건물, 즉 주가노대문으로 변했다. 그 이후로, 보드 분지 다리 저우 는 오래된 대만 문 군집 에서 번식했다. 무명의 노신 가사 기록은 "판분교부가 가장 부유할 때, 세 줄의 문은 3 천여 묘의 땅이 있고, 몇 명의 졸이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사실, 계단식 논문과 집의 토지 속성은 이 숫자에만 국한되지 않으며, 태평천국 혁명 운동의 영향을 받더라도 집은 여전히 매우 풍부하다. 하지만 10 대에 이르러 아들이 없어서' 작고 긴' 가칙에 따라 지팡에게 하나를 요구하여 물려받았다. 노신 증조부의 동생으로, 후에 통칭하여' 15 할아버지' 라고 불렸다. 판분교의 주씨 가문 중 한 사람만 홀로 지냈기 때문에 그의 자산은 비교적 집중되어 가장 부유했다. 어느 곳이 과거에 장사를 했기 때문에 그 방은 특별히' 화기황포' 라고 불린다. 노신의 집은 노대문가와 거리가 멀지만 혈통상으로는 매우 가깝다. 노신의 할아버지는 주 출소한 후 늘 옛 대문에 가서 삼촌과 이야기를 나누신다. 오랫동안 주가의 오래된 플랫폼 문은 주씨의 거처로 잘 보존되어 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오래된 승강장 문은 국가에 인수되어 출자하여 수리를 하였다. 사오싱도서관, 민속박물관, 문화재관리소에 이용된 적이 있습니다. 지금, 옛 대문은 이미 옛 모습을 되찾았다. 안의 전시는 주가노대문의 건축 구도를 바탕으로 주가하일의 면모를 배경으로 다른 대가족의 대표적 성생활 장면을 융합해 실경을 배치해 청대 사오싱 대가족의 생활 장면을 관광객에게 전면 선보였다.

3 차원 무술

수가대문은 노신 선생의 선생님 수오경 선생의 주택이다. 수명 (1849- 1930) 글자 감감, 글자, 박학한 사람. 그는 인품이 좋고 성격이 성실하고 솔직하다. 그는 일생 동안 명성을 몹시 싫어했다. 그가 수재에 합격하면 시험을 보지 않는다. 직업은 평생 도서관에 앉아 학생들을 가르치는 것이다. 노신은 그를 "이 도시의 설립자, 순박하고 박학한 사람" 이라고 칭찬했다. 수가대문은 수생의 할아버지 풍란공이 가경년 동안 매입한 것으로, 총 건축 면적은 795 평방미터이다. 그것은 작은 강을 마주하고 있는데, 돌다리로 연결되어 있고, 서쪽에는 죽원이 하나 있다. 건물 전체가 주가대문과 강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삼담영월은 수가대문의 동쪽 날개에 있었다. 첫 번째 입구, 즉 대만문 입구에서' 문규' 의 간판이 숨겨진 문 위에 걸려 있다. 이 편액은 광서 2 년 (1876) 의 수재로 노신 선생님 수생의 동생 수자에 걸려 있다. 이 현판은 상인방을 밝히는 데 쓰이는 것으로, 수가가 리프트, 서향문 제일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첫 번째 호문 서쪽, 아트리움 맞은편에 작은 죽원이 하나 있는데, 죽원 북익이 현재' 삼여서집' 으로 장식되어 있는데, 삼담인월의 본명, 삼여서가의 배치는' 삼담인월' 을 모방한 것이다. 관람객들은 이 모의서점에 앉아 사립학교의 생활을 체험하거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두 번째 입구는 로비 앞의 집결지라고 불리는데, 각 선조가 죽고, 혼상이 시집가고, 귀빈이 여기에 왔다. 이마에' 사인당' 이라는 현판이 걸려 있다. 홀의 기둥에는 연두색 나무로 조각한 대련이 있었는데, 그 위에는 "태산과 조악을 축하하고, 너의 마음이 흐른다." 라고 적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뒤에 있는 금주에 노신의 후배 수생에 대한 덕행과 발언에 대한 표창이 있다. "덕견덕, 속담 현상." 아트리움, 즉 3 층, 여기는 원래 전시된 로비, 서재, 수선생의 침실입니다. 작은 홀 앞에는 친지들을 접대하는 곳이 있다. 폐관 화면 이마에' 중유판 물' 이라는 현판이 걸려 있다. 이 현판은 그의 60 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장수한 조카의 생신이다. 즉 1928 년 그가 죽기 1 년 전에 보낸 것이다. 노신 선생은 수선생에 대한 진지한 사랑과 경의로 가득 차서 사오싱을 떠난 후 줄곧 수선생에게 편지를 썼다. 1906 년에 노신은 사오싱으로 돌아와 선생님을 만나 밖에서 보고 들은 것을 알려주었다. 당시 수오경 씨는 여기서 그를 접대했다. 수선생의 서재는 전형적인 교사가의 서재 레이아웃으로 24 사 연구전용 책장, 일반 책장, 문구가 갖추어져 있다. 삼옥재' 의 현판이 방의 이마에 걸려 있다.' 삼옥재' 의 의미는' 삼국지' 에서 배송의 주로부터 나온 것이다. 즉 동유는 "책을 읽을 때는 삼옥재, 겨울에는 밤으로, 비는 맑게 해야 한다" 고 말했다. 이것은 사람들이 모든 여가 시간을 이용하여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수선생의 침실에는 선반 침대, 옷장, 상자, 나무 긴 의자, 옷걸이, 세숫대야 등이 있습니다. 수오 오경 선생님은 교육이 매우 엄격하여 매년 8 명의 학생만 받고 자신이 충분히 가르치지 못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교육 수입이 매우 제한되어 있다. 그래서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침실 장식은 수오경 선생의 실제 생활 조건을 넘어섰지만, 그는 실제로 더 검소하고 소박한 생활을 하고 있다. 세 번째 입구에서 동쪽으로, 수가대 문동익으로, 남북으로 나뉜다. 남익현 역사문화명성 사오싱의 고대 교육역사를' 악종부군 학당, 악중서원, 악중학당' 세 부분으로 나뉜다. 북쪽 사랑방은 삼담인월, 노신 선생의 열람실입니다. 노신은 그의 유명한 산문' 백초원에서 삼담인월까지' 에서 "우리 남편의 집은 입구에서 동쪽으로 반 리 더 많은 곳에 돌다리를 사이에 두고 있다" 고 썼다. 검은 대나무 문을 지나 들어가면 세 번째 방이 서재입니다. 중간에 평평한 길이 걸려 있다: 삼담 영월; ...... "삼담인월은 당시 사오싱의 명성이 꽤 높은 사당이었다. 노신 선생 12 세는 약 5 년 동안 이곳에서 공부하기 시작했다. 삼담인월 면적은 약 35 평방미터로, 바로 위에 청대의 유명한 서예가 양제가 쓴' 삼담인월' 현판이 걸려 있다. "삼미" 즉: 고전을 읽는 것은 밥과 같고, 역사를 읽는 것은 요리와 같고, 백가쟁명은 설탕과 같다. 간판 밑에 사슴가의 사진 한 장이 걸려 있다. 독서를 시작하기 전에 학생들은 편액과 사슴명 사진에 경의를 표해야 한다. 양쪽 기둥에는 한 쌍의 포옹이 있었다. "나는 묵묵히 동생을 공경하고, 태탕은 시서이다." 도서관 중앙의 나무 네모난 테이블과 등받이 의자는 선생님의 강단이다. 양쪽의 의자는 여행객이 쉴 수 있는 것이고, 옆 좌석은 학생을 위한 것이다. 노신의 자리는 원래 도서관의 남벽 아래에 있었다. 다른 사람들이 뒷마당에서 자주 들락날락하며 왔다갔다하며 그의 공부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그는 선생님께 자리를 바꿔 자리를 북동쪽 모퉁이로 옮겨 달라고 부탁했다. 노신은 경목 책상을 사용했는데, 서랍이 두 개 있다. 책상 오른쪽에 1 인치의 네모난' 제작' 자가 있는데, 노신이 그해에 새긴 것이다. 한번은 노신이 어떤 이유로 지각하여 선생님께 심하게 비판을 받아 "아침" 이라는 글자를 새겨서 자신을 격려했다. 노신은 강렬한 지식욕이 있다. 사서, 오경, 당시, 한위 육조사 등 고전 문학 작품을 연구하는 것 외에도 그는' 아음도',' 구즈원고',' 시화원',' 홍루몽',' 수호전',' 유서' 등 많은 과외서를 찾아 읽었다 삼담인월의 학구생은 노신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노신은 이곳에서 풍부한 문화 지식을 축적하여 그의 이후의 문학 창작을 위해 매우 견고한 기초를 다졌다. 삼담영월 뒤에는 작은 화원이 있는데, 남북은 겨우 2 피트, 동서는 1 척 넓습니다. 뒷벽에는 조맹이가 친필로 서명한' 자의리' 편액이 있고, 정외분벽에는 장수의 아버지 수운이 친필로 쓴 사자시가 있다. "꽃을 심으면 1 년, 열흘을 본다. 진주의 봄기운이 완연한 걸 어찌 잃지 않을 수 있겠는가? 피터는 선생님이어서 현장감이 너무 강하다. 나는 청장, 숲 속에서 체질하고 싶다. " 공원에는 계화나무와 섣달 매화나무가 있다. 노신은 삼담인월에 책을 읽을 때, 늘 작은 정원에 와서 급우들과 놀았다. 그들은 이 천천한 들판에서 귀뚜라미를 잡고 매미를 찾아 개미가 파리를 잡는 것을 보았다. 노신 선생은 일찍이 말했다. "나는 공맹의 책을 가장 일찍 읽었는데, 가장 익숙하지만, 나와 무관한 것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신은 삼담인월에 대한 깊은 기억을 남기고' 백초원에서 삼담인월까지' 라는 글에서 생동감 있고 세밀한 묘사를 했다. 삼담인월은 이미 한 세기가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잘 보존되어 있다. 집, 테이블과 의자, 플라크, 커플 등. 대부분 그 해의 오리지널 작품이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삼담인월 주인의 후손 손수길명은 그것을 국가에 증여했다. 삼담인월은 국가 중점 유물로 잘 보호되어 노신기념관의 중요한 대외 개방 장소가 되었다.

노신의 옛집

판분교 주씨 가문의 번식으로 치아의 수가 급증하면서 노대문의 집은 이미 부족했다. 청가경 () 년 동안 주가는 옛 대문의 남서각 () 에 지대치문 () 과 신대문 () 이라는 집을 하나 지었다. 신대문은 동창방 입구 서쪽에 위치해 있으며, 규모가 큰 대문 건물로, 그 규모와 구조는 구대문과 거의 같다. 북조남, 청와백벽, 벽돌목구조, * * * 뒤에 있는 백초원을 포함하여 크기가 80 여 칸인 4,000 여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당시 신대문 반분교에는 주씨 6 대 종친이 살았고, 노신의 옛집은 신대문 서쪽에 있었다. 노신의 어린 시절과 소년 시절은 모두 주가신대문에서 보낸 것으로 사람들에게 흥미진진한 흔적을 많이 남겼다. 노신의 옛집

노신의 옛집은 길가에 있는 두 개의 흑석 점포로, 원래 주가신대문의 옆문으로, 노신 일가가 드나들었다. 검은 승강장 문으로 들어가 작은 아트리움을 가로지르는 진흙 투성이의 승강장 문간방이었는데, 이곳은 노신의 집에서 차량을 진열한 곳이었는데, 여기에는 가마와 노가 진열되어 있는데, 그 중 가마봉은 노신의 집의 최초의 물건이다. 대문 옆문으로 들어가면 우물이 하나 있고, 그 해의 유적이기도 하다. 이 복도를 건너면 너는 계수나무 당명에 도착한다. 당명 () 은 속칭 아트리움 () 으로, 원식 두 그루의 무성한 금계식물 () 으로, 따라서 계화당명 () 으로 불린다. 노신은 어렸을 때 여름에 계수나무 밑에 누워 있는 작은 판자 테이블에 바람을 쐬며 그의 계모강이 그에게 수수께끼를 풀고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을 자주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계화청을 지나 나는 노신의 침실에 왔다. 1909 년 여름, 노신은 일본에서 유학하여 돌아와 항주와 저장사범학교에서 연이어 교직을 맡았다. 신해혁명 시기에 그는 고향으로 돌아가 사오싱부중 산회 초급사범학교에서 교편을 잡았다. 이것은 그가 샤오에서 가르칠 때의 침실과 서재이다. 노신은 늘 이곳에서 수업을 준비하고 밤늦게까지 글을 쓴다. 그의 첫 번째 중국 고전 소설' 향수병' 이 바로 여기서 쓴 것이다. 침실에 진열되어 있는 철배나무 침대 한 장은 그해 노신이 잤던 진적이다. 안뜰을 가로질러 잘 보존된 노신의 옛집은 2 층과 2 층이 있다. 동쪽의 전반부는 거실로, 속칭' 작은 홀 앞' 이라고 불리며 노신의 집에서 밥을 먹고 손님을 접대하는 곳이다. 노신은 소교교 기간에 자주 이곳에서 방문한 친구와 학생을 접대한다. 책상과 의자 외에도 작은 홀 앞방에는 가죽 라운지 의자가 진열되어 있는데, 그것은 노신의 아버지 주백이가 병이 났을 때 휴식을 취하는 데 쓰이는 원료이다. 주백이 (1861-1896), 본명 풍령, 수재 출신으로 여러 번 낙방하여 줄곧 집에 살고 있다. 그는 사상이 개방되어 서구화 운동의 동정자이다. 노신의 할아버지 주복청이 과거시험에서 부정행위를 한 후 주백이는 수재 신분을 박탈당하여 매우 슬펐다. 그는 술로 근심을 풀다가 나중에 병마에 시달려 돌팔이 의사에게 오해를 받았다. 그는 36 세에 세상을 떠났다. 노신의 어머니 루리의 침실은 작은 홀 앞뒤의 널빤지로 분리되어 있다. 노신의 어머니 루리 (1858-1943), 사오싱교두인. 그녀는 착하고 끈기가 있어서 이전에는 글을 몰랐지만, "그녀는 독학으로 독서를 배웠다." " 침실의 남쪽에 큰 침대가 하나 있는데, 이것은 루이가 원래 잤던 물건이다. 북창 근처의 테이블에는 루리의 수표, 가위, 자, 파우더 백, 다리미, 실판 및 기타 자수용 물건들이 진열되어 있다. 양말 한 짝은 그녀가 직접 일꾼 왕에게 바느질한 것이다. 서반부는 노신의 의붓딸 장강의 침실이다. 할머니 강씨 (1842-1910) 에 이어 사오싱루계에서 태어났다. 강은 매우 유머러스해서 질손이는 그녀를 찾아가서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강은 젊은 노신에게' 고양이는 호랑이의 주인이다',' 물이 금산을 넘친다' 등의 민간 이야기와 전설을 자주 들려주며 노신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후 노신은' 개, 고양이, 쥐' 와' 뇌봉탑의 붕괴' 등 문장 모두에서 생생한 추억을 가지고 있다. 장씨의 침실 뒤에는 통로가 있어서 계단이 있어서 올라갈 수 있다. 위층의 첫 번째 방은 노신 원배부인 주안의 침실이다. 사오싱딩씨 주안 (1878-1947). 그녀는 수구적인 여자로, 발이 얽히고, 사상이 봉건되어 노신의 사상, 재미, 문화 취미와는 거리가 멀다. 1906 년 여름, 일본을 유학한 노신은 모친의 명령에 따라 사오와 결혼했다. 노신은 주안에 대한 사랑이 없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이것은 어머니가 주신 선물이니, 나는 그녀를 잘 부양할 수밖에 없다. 사랑은 내가 모르는 것이다. " 결혼한 지 며칠 후 그는 일본 도쿄로 돌아왔다. 그 이후로 노신과 주안은 평생 명목상의 부부가 되어 봉건결혼제도의 희생양이 되었다. 주안은 주가와 결혼한 후부터 줄곧 노신의 어머니와 함께 살면서 시어머니를 평생 시중들었다. 옛집 서쪽의 긴 골목을 지나 나는 부엌으로 왔다. 주방에는 큰 가정용 큰 3 안 아궁이 있고, 네모난 탁자 등 취사도구도 진열되어 있다. 벽에 큰 대나무 요리 뚜껑이 걸려 있는데, 그해' 농번월' 장푸청이 주가를 위해 만든 것이다. 장푸청 (), 저장 () 상우두포촌인 () 은 농민뿐만 아니라 죽편장인 () 이다. 그는 자주 주가에 와서 몇 달 동안 바쁘게 일하는데, 예를 들면 농사, 햇볕, 대나무 가구 등이다. 그는 일찍이 젊은 노신에게 대나무 장난감을 만들어 준 적이 있는데, 노신은 매우 좋아한다. 일이 너무 바쁠 때 아들 장을 데리고 와서 돕다. 장과 노신의 나이는 비슷하다. 그는 보라색 둥근 얼굴, 작은 펠트 모자, 목에 밝은 은색 목걸이를 가지고 있다. 바로 이 주방에서 노신은 처음으로 그를 만나 좋은 친구가 되었다. 물을 길어 노신에게 어떻게 새를 잡는지 가르쳐 주고 수박을 돌보고 포크로 해변의 모래밭에서 수박을 찌르는 이야기를 했다. 물을 길어 노신에게 책에서 볼 수 없는 낯선 세상을 알게 한 것이다. 192 1 년, 노신은 유명한 소설' 고향' 을 집필할 때 수운을 원형으로 생생한' 윤토' 예술 이미지를 만들었다. 주방 북단에 작은 방이 세 개 있는데, 198 1 노신 백년 탄신일을 기념할 때 꼼꼼히 고증하여 복원한 것이다. 그해 장부청이 이곳에서 일하며 살았는데, 동청이 바로 그의 숙소였다. 서쪽에는 쌀, 트랙터, 풍차, 대나무 장대, 괭이 등 농기구가 들어 있는 저장실이 있다. 가운데 방은 통로이고, 약초원으로 통하는 문이 있다. 19 18 연말에 새 플랫폼 문 전체를 뒤의 백초원과 함께 동쪽 주씨에게 팔기로 했다. 새 승강장 문을 구매한 후, 주씨는 새 승강장 문을 그의 원래 숙소와 함께 짓고, 원래의 구조를 바꾸고, 뜯어내고, 다시 짓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그래서 새 대문의 집은 대부분 몰골이 다르다. 다행히 원대문 서쪽에 위치한 노신의 옛 저택 주체 건물은 재건되지 않고 잘 보존되었다. 2003 년 6 월 5438 일부터 10 월까지 새 승강장 문의 재건축 부분을 보수하고 전시했고, 주가신 승강장 문고풍스러운 심택마당이 사람들 앞에 펼쳐졌다. 복구된 주가신 승강장 문은 승강장 문, 로비, 향청, 옆방, 잡옥으로 구성된 세 개의 입구로 나뉜다. 한편 노신 할아버지 주복청의' 한림' 현판은 플랫폼 문 암문 바로 위에 걸려 있다. 덕수당' 의 두 번째 입구는 세 번째 개구부와 세 번째 개구부 사이의 홀이다. 신대문 전체 종친이 축제, 기도, 연회 손님 등을 개최하는 장소입니다. 홀 바로 위에' 덕수당' 의 큰 편액이 주가의 대문만큼 높이 걸려 있다. 간판 아래에는' 송학도' 의 로비도가 걸려 있고,' 품절 상세, 덕행이 확고하고, 사무가 청명하며, 마음이 평화롭다' 는 대련이 첨부되어 있다. 양쪽의 기둥에는 두 쌍의 대련이 있다. "허능은 정신을 차리고, 과거를 바라보며 현재를 내려다본다." " \ "포부를 잡고 폭력적이지 않고, 민감하고 신중하다. 클릭합니다 동서 양쪽에는 마호가니 상감 대리석' 스크린' 이 있다. 향당' 의 세 번째 입구는 보조전시로 내용은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은' 주씨 가문의 흥망' 이다. 전시는 대량의 실물과 사진을 통해 사오싱 주씨 가족 (노신) 의 가족역사를 전시하며 사오싱 주씨 가문의 발전, 성장, 진화, 쇠퇴를 드러내며 노신의 할아버지 주복청, 할머니강, 아버지, 어머니, 아내 주안의 생애와 그들이 노신의 일생에 미치는 깊은 영향을 중점적으로 보여 주었다. 2 부' 노신과 주작인' 과 3 부' 노신과 주' 도 사진을 주요 전시방식으로 실물로 보완해 노신과 주작인, 주의 관계를 보여준다. 주작인 부분은 일본에서 유학하는 동안 노신과의 관계와 오사신문학 운동에서의 그의 업적을 부각시켰다. 주부분은 노신의 보살핌과 배양, 그리고 그가 민주 혁명가가 되는 과정에 초점을 맞추었다.

백초가든

노신 선생은 일찍이 이렇게 회상했다. "우리 집 뒤에는 큰 정원이 하나 있는데, 전하는 바에 의하면 백초원이라고 한다. ... 잡초만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때는 나의 천국이었다. " 백초가든의 이름은 우아하지만 실제로는 평범한 채소밭일 뿐이다. 신대문 주씨 종친의 소유로, 부지가 거의 2000 평방미터에 달한다. 평소에 과채를 좀 심었는데, 추후에 벼를 말리는 데 쓰인다. 어린 시절 노신은 친구들과 함께 백초원에 놀러 와서, 귀뚜라미를 잡고, 얼룩덜룩 놀고, 오디, 복분자를 따며, 하수우를 따곤 했다. 여름에는 바람을 쐬고 겨울에는 눈 속에서 새를 잡는다. 노신은 "백초원에서 삼담인월까지" 라는 글에서 백초원의 세부 사항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말할 필요도 없이 푸른 채소밭, 매끄러운 석정울타리, 큰 아카시아, 보라색 오디, 말할 필요도 없이 나뭇잎 속에서 노래하는 것을 알고, 살찐 말벌이 콜리 플라워에 쪼그리고 앉아 천자 (백령새) 에 대한 빠른 외침이 갑자기 풀숲에서 하늘로 돌진했다. 짧은 진흙 벽 주변에는 무한한 재미가 있다. 기름파리는 여기서 노래하고, 귀뚜라미는 여기서 피아노를 친다. 노신은 12 세 때 가족들에게 삼담영월로 보내졌고, 자신의 세외도원에 대한 미련이 컸다. 그는 "가족들이 왜 나를 서점에 데려다 주는지 모르겠다. 도시에서 가장 엄한 서점이라고 불린다" 고 말했다. 아마도 하수우 때문인 것 같다. 파괴된 진흙 벽은 벽돌이 양가의 칸막이 벽에 던져졌기 때문인지, 아마도 그가 석정 담장 위에서 뛰어내렸기 때문인지 ... 알 수가 없다. 결론적으로: 나는 자주 파라쿼트에 가지 않을 것이다. 에드, 내 귀뚜라미! 에드, 내 복분자와 목련! ...... "

풍토원

사오싱노신기념관 서북에는 주가대문, 일명' 노판루', 서접주가대문, 동림주가대문, 북향선환강이 있다. 주가대문 환경은 그윽하고 고적이 모여 고대 도시 사오싱의 가장 완전하고 전형적인 원림 테라스 건물이다. 주가대문의 주인은 주랑선이라고 하는데, 다음 주에 새 대문을 산' 주문공 후예' 이다. 주가대문은 원래 왕화궁의 옛터였으며, 명초 호해 관저의 일부였다. 백년 나한송, 아카시아, 홍매, 녹꽃나무 등 다양한 희귀꽃과 나무, 그리고 400 평방미터의 수조가 있어 연년 가뭄도 마르지 않는다. 청선원 년, 사오싱의 저명한 학자 성백당은' 여기는 왕화궁의 옛터, 지통용천', 석치지변으로' 판루' 라는 이름을 붙였다. 이 석두 조각에는 특이한 이야기가 있다. 이 석두 조각은 명나라의 한 중요한 대신인 주경에게 속한다. 이때, 주씨는 고향으로 돌아가 산둥 곁을 지나갔다. 그가 이 석두 조각을 보았을 때, 그는 오랫동안 그리워했다. 그의 제자는 현지에서 벼슬하기에 적합하여 사랑을 포기하고 선생님께 드렸다. 청대의 토지묘는 토지묘이고,' 땅' 은 토지신, 곡신, 곡신을 가리킨다. 타자교 남쪽에는 장경사 경사 맞은편에 위치한 토고사가 하나 더 있고, 절 앞에는 거리 정자가 하나 있다. 거리 정자에는 많은 간판이 있고, 가지각색의 처마가 있는데, 그 중 하나는' 페인 동방도인의 생활, 품검, 이경' 이라는 글자가 있다. 수품검은 수오경 선생, 노신 선생이 삼담인월에 공부할 때의 선생님이다. 이 전시관은 매년 적어도 두 편의 연극을 상연하는데, 하나는 정월에, 하나는 5 월에 상연한다. 또한, 작업장은 자연재해와 인화를 겪었고, 임시 행동도 했다. 노신은 젊었을 때 이곳에 와서 이 연극을 본 적이 있다. 여기에는 세 개의 나란히 있는 절이 있는데, 북쪽에는 토고사, 가운데는 무사, 남쪽에는 재신전이 있다. 일반적으로 토지묘의 규모는 모두 비교적 작으며, 이 토지묘는 외관의 폭이 하나밖에 없다. 노신의 작품이 그것에 대한 묘사가 비교적 많아 사람들의 주의를 끌고 있기 때문이다. 정문 외에 토곡사 입구에는 황토색으로 칠해진 나무문이 하나 있다. 문 위에는 넓은 처마가 있고, 아래에는 낮은 석두 문턱이 있다. 첫 번째 입구는 문루로, 주랑에는 한 쌍의 포옹이 있다. "바람이 잘 불고, 오곡이 풍성하고, 국태민안이 있다." 중간에 안뜰이 있고 양쪽에 복도가 있다. 두 번째 입구는 메인 홀입니다. 방 안에는 토지시아버지와 토지시어머니의 좌상이 두 개 있다. 그들은 양쪽에 "시아버지는 공평하고 시어머니는 마음씨가 고달프다" 라는 문구처럼 다정해 보이며 백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좌상 위에는 붉은 바탕의 금자가 있는 큰 편액이 있는데, 상서에는' 땅' 이라는 네 글자가 있는데, 사오싱향현 도군선의' 위비' 수서에서 나온 것이다. 본전 앞에는 금주에 한 쌍의 갈고리가 걸려 있었다. 복이 하늘에서 내리고 덕이 있고 의리가 있으며 공평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수대 대서예가 지용의 글씨체입니다. 평일의 토고사는 장청사만큼 시끌벅적하지 않다. 그러나 지장보살 생일, 즉 음력 4 월 14 일마다 부처님께 분향을 하러 온 사람이 있다. 겨울의 지일날은 촛불을 켜는 것이 더 시끌벅적하다. 광서 말년에 토곡사는 아추라는 절에 의해 관리되었다. 토곡사가 비교적 추웠기 때문에 당시 사에는 집없는 거지와 방랑자들이 살고 있었고, 책임자도 간섭하지 않아 그들의 피난처가 되었다. 토곡사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은 노신의 명작' 아Q 정전' 을 연상할 것이다. 아Q 가 토곡사에 살았다고 한다. 사실 여기에는 아큐가 없다. 다만 노신이 취재했을 뿐이다. 셰아귀라는 사람이 토곡사에서 혼자 살고 있다. 그는 주로 다른 사람에게 밥을 먹여 생계를 꾸려 나갔고, 주네에게 시간제 일을 한 적이 있지만, 도둑질하는 습관이 있어 평판이 좋지 않다. 노신은 그와 잘 알고 있어서 그를 "모범적" 으로 여긴다. 아Q 정전' 에서 그는 아Q 불후의 예술적 이미지를 빚었고, 토곡사는 여러 해 동안 황폐해졌고, 현재 198 1 그 외관을 보수하고 있다. 2003 년 사오싱은 노신 고리 보호 공사를 실시하여 관련 부서가 출자하여 토고사를 재건하여 옛 모습을 회복하였다. 중국과 외국 관광객들은 늘 노신이 쓴 아Q 생활 장면을 회상한다. 노신 부인 허광평은 토곡사에서 "아Q 의 장소를 더 다정하게 찾을 수 있다. 마치 아는 사람이 안에 있는 것처럼 언제든지 나올 준비가 되어 있는 것 같다" 고 말했다.

상청사

장경사는 사오싱성남탑자교남에 위치해 있어 노신의 옛집에서 200 미터도 안 된다. 그것은 사오싱의 8 대 절 중 하나이다. 당영휘 2 년 (65 1), 84 1-846 년 폐기, 958 년 재건축, 천년고찰입니다. 이 절은 서쪽은 동쪽을 향하고, 벽에는 검은 기와가 붙어 있다. 붉은 산문에는 금도금된 붉은 바탕의' 장청사' 간판이 걸려 있다. 문에 들어온 것은 첫 홀이었는데, 그 안에는 원시적인 미륵부처님이 있었는데, 그 안에는 벌거벗은 가슴과 미소를 띠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본전은 전전과 후전으로 나뉜다. 전전에는 여래불과 십팔로한이 하나 있다. 당 안의 돌기둥에는 두 쌍의 대련이 새겨져 있다. "9 급 연꽃사자가 사자처럼 울부짖고, 세 마리의 김용호가 옥상에서 소리를 질렀다." "빙휘는 서천에 따라 개한을 가르치고, 음자령은 중토 10 면을 비춘다." 뒷전은 천수 관음목조상이다. 노신도 말했다. "나는 확실히 십여 피트의 대불, 몇 인치의 작은 보살을 보았다." 홀에는 50 여 개의 크고 작은 현판이 있다. 노신과 장청사의 관계에 대해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다. 노신은 주가의 장남 장손이다. 그가 태어난 그 해는 윤년이었고, 생일은 음력 8 월 초 3 일이었는데, 마침 전설의 대추사 보살과 같은 날 생일이었다. 민간의 옛말에 따르면 이런 아이는 매우 고귀하여 앞으로 반드시 성취할 것이다. 그러나 별이 많아지면 기르기 어렵다. 귀신은 특별히' 출세' 가 있는 아이를 놀리는 데 쓰이는 것이기 때문이다. 노신의 부모도 이 민간 미신전설을 믿는다. 먼저 그들은 노신을 갓난아기로 보살에 등록해 그가 이미 출가하였음을 설명하고, 그런 후에 그들은 스님을 스승으로 모시고, 그가 이미 "출가" 하여 더 이상 백성들의 총아가 아님을 설명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신령의 보호를 받아 그는 악령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다. 노신 선생은 일찍이 "나는 주씨네, 어른을 위해 태어났다", "중히 바라본다" 고 말했다. 아버지는 내가 출세할까 봐 그를 키울 수 없었다. 한 살도 안 되어 장청사에 가서 스님을 스승으로 모셨다. "이 스님은 당시의 장청사 방장이었고, 노신은 그를' 용사부' 라고 불렀다. 용대사는 노신에게' 용근' 이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고, 노신은' 나의 첫 주인' 에서' 장경' 이라고 불렀다. 사오싱의 발음에 따르면,' 뿌리' 와' 궁' 의 동음은 모두 장수를 기원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드래곤 마스터는 노신에게' 삼보 제자법명 뿌리' 라고 적힌 은팔괘, 각종 올리브 모양의 작은 실크로 바느질한' 백가옷', 그리고' 소 밧줄' 이라는 물건에 달력, 거울, 은스크린 등 흩어져 있는 작은 물건도 선물했다. 이러한 것들을 매달거나 착용하면 악령을 피할 수 있고, 아이들은 사고를 피하고 장수할 수 있다고 한다. 너도 사오싱 노신기념관의 전시장에서 이 물건들을 볼 수 있다. 상청사

용사부는 키가 훤칠하고 얼굴이 날씬하며 광대뼈가 높고 눈이 가늘다. 그는 상당히 반항적이다. 스님은 수염을 기르면 안 되지만, 그는 늘어진 수염 두 개를 가지고 있다. 더군다나 용사부에는 아내가 있다. 그의 결혼식 과정은 매우 극적이었다. 그 중 하나는 고향에서 사극을 하고, 용사부는 연극을 보러 갔다. 그는 배우를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무대에 올라 그들을 위해 꽹과리를 쳤다. 용도련님은 예쁘고 유능하지만 무대 아래 관객들은 모두 그가 직무를 다하지 않고 욕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드래곤 마스터도 약해지지 않고 몇 마디 대들며 무대 아래 사탕수수 빗방울처럼 무대로 날아올랐고, 몇 명은 달려와 스님을 혼내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결국, 관중 중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용사부는 주먹 한 수를 가지고 있지만 저항하기 어려워 황량하고 도망갈 수밖에 없었고, 많은 사람들이 바싹 뒤쫓아 그를 한 집안으로 도망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가족에게는 젊은 과부가 한 명밖에 없었지만, 이 과부는 용감하게 그를 구했다 ... 이후 스승이 과부와 결혼했다. 당시의 불교 계율은 비교적 엄격하여,' 타악기 스님' 만이 벌을 받을 수 있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