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킹 2 의 게임 시스템

영광연맹: 500 년 전 대재난에서 살아남은 인류는 나라와 나라 사이의 겨자를 버리고 연합하여 영광연맹을 형성하고, 갈로드 대왕의 지도 아래 조상의 영광을 위해 싸웠다.

연국: 후예, 500 년 전 캔틀랜드를 침략한 마족은 생존하고 인류를 대항하기 위해 연국을 세웠다. 명계로 돌아갈 방법을 찾기 위해 그는 영광연맹과 싸우고 있다.

요구 사항: 1 수준의 기술 연구소가 필요합니다.

기능: 힘 기준 값을 늘립니다.

소비: 개인 기여

요구 사항: 1 수준의 기술 연구소가 필요합니다.

이름: 민첩성 향상

기능: 민첩성의 기본 값을 늘립니다.

소비: 개인 기여

요구 사항: 1 수준의 기술 연구소가 필요합니다.

이름: 지능 강화

기능: 지적 기본 값 증가

소비: 개인 기여

요구 사항: 1 수준의 기술 연구소가 필요합니다.

이름: 주요 개선 사항

기능: 농도의 기본 값을 늘립니다

소비: 개인 기여

요구 사항: 기술 연구소 4 급이 필요합니다.

이름: 방어 강화

기능: 물리적 방어 및 마법 방어 증가

소비: 개인 기여

요구 사항: 기술 연구소 레벨 6 이 필요합니다.

이름: 속도 향상

기능: 이동 속도 향상

소비: 개인 공헌 ◆ 네 가지 직업: 전사, 법사, 목사, 사냥꾼;

◆ 8 대 문파: 광전사, 검투사, 화법사, 빙사, 광신자, 성기사, 총잡이, 포수;

군인

토마호크와 검을 가진 근전 물리학 직업의 생존 능력과 공격력이 모두 높아 초보 게이머에게 적합하다. 경갑과 중갑을 갖추어 광전사와 검투사를 돌릴 것을 건의합니다.

광전사: 토마호크에 정통한 광전사는 방어를 포기하고 공격에만 집중한다. 그는 순식간에 적에게 돌진하여 대량의 피해를 입힐 수 있다. 그에게 중갑을 갖추어 주면, 광폭한 전령까지 진보할 수 있다.

폭력적인 전쟁 정신:

광전사의 고급 직업, 생명, 공격력이 모두 더욱 강화되어 자신의 생명을 순간적으로 매우 높은 폭발력과 바꿀 수 있다.

검투사:

장검에 정통하고 공방 일체를 중시하는 민첩한 전사는 자신의 손재주에 의지하여 빠르게 움직일 수도 있고, 순식간에 여러 가지 피해를 입힐 수도 있다. 그에게 경갑을 설치해 줄 것을 건의하면 고속 검사까지 올라갈 수 있다.

질풍 블레이드 마스터:

검사라는 고급 직업, 검술의 영혼을 진정으로 아는 검객은 검을 휘두르는 동시에 질풍을 일으켜 보이지 않게 살인을 할 수 있다.

장악하다

지팡이와 지팡이로 멀리서 마법을 읊고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는 법사는 매우 취약하기 때문에 숙련된 게이머에게 적합하다. 그들에게 부갑과 가죽 갑옷을 설치해 주면 화법사와 빙사를 돌릴 수 있다.

화법사

지팡이에 정통하고 화염 폭발 등 대량살상무기 연구에 집중하다. 먼 곳의 많은 적들에게 동시에 해를 끼칠 수 있다. 천갑을 갖추어 재사자까지 진급할 것을 건의합니다.

재사자

화계법사라는 고급 직업은 오랜 기간 화계마법을 배워 체내에 숨겨진 용혈통을 깨우고 전투에서 용으로 변신해 모든 적을 불태울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재 사자는 가장 유명한 "배터리" 입니다. 드래곤 형태는 출력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지만 이동 속도가 느려질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니 기다려라, 상대가 감히 접근하면 무효야!

빙상 대사

지팡이에 정통하고 서리마법 연구에 집중하다. 마음대로 적을 얼리거나 적을 움직일 수 없게 하고, 적이 가장 취약할 때 치명적인 타격을 줄 수 있다. 가죽 갑옷을 장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얼음의 마음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얼음의 마음

빙천사라는 고급 직업은 오랫동안 빙계마법 연구에 집중해 가장 치열한 전투에서도 고도의 냉정을 유지하고 가장 효과적인 전술로 적을 물리치며 단단한 빙서리를 방패로 모든 외래상해를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목사님

방패와 지팡이로 싸우는 근전 마법 직업. 방어가 높으면 적에게 지속적인 해를 끼칠 수 있다. 초보 게이머에게 적합하다. 가죽 갑옷과 중갑을 추천합니다. 광신자와 성기사에게 옮길 수 있습니다.

신앙의 극단적인 열광으로 일부 목사들은 무서운 힘을 얻었고, 그들은 팀 전체의 능력을 크게 높였다. 어둠을 불러 신앙에 어긋나는 모든 적을 파괴하다. 가죽 갑옷을 설치해 어두운 팬텀으로 업그레이드 할 것을 제안합니다.

다크 팬텀:

매니아들은 앞선 직업과 강력한 어둠의 힘으로 과거의 신앙을 완전히 버리고 자신의 힘만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들은 적을 어둠의 새장에 가두고 심지어 어둠으로 자신의 몸을 고칠 수 있다.

기사

계율을 엄수하여 다른 사람을 자신의 책임으로 보호하는 성기사. 그들은 강한 의지력에 의지하여 모든 외래의 상해를 막을 수 있다. 그리고 자신의 망치로 감히 맹세를 어기는 모든 적을 소멸시켰다. 중갑을 갖추어 은기사까지 진급할 것을 건의합니다.

실버 라이더:

성기사의 고급 직업과 순수한 신앙은 일반인들이 감당할 수 없는 엄청난 피해를 견딜 수 있게 해 주었다. 공격자에 대한 피해를 반등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성광은 모든 적을 너의 망치에서 벗어날 수 없게 한다.

총잡이

총잡이와는 달리, 그들은 양궁보다는 과학의 힘을 더 믿는다. 그들은 화기를 잘 사용하고 수류탄과 함정을 만들어 적을 소멸시키는 데도 능하다. 너에게 갑옷을 갖추어 줄 것을 건의하면, 고급 폭파 전문가가 될 수 있다.

발파 전문가:

포수라는 고급 직업은 다이너마이트 제조와 사용에 능통하며 적에게 끔찍한 피해를 입히고 의료 장비를 이용해 간단한 붕대 케어를 할 수 있다. (1) 광전사

◆ 무기: 용기 토마 호크

모든 직업무기의 속성은 똑같다. 해를 입힐 때 물리공격과 마법공격이 300 포인트 증가하여 5 초 동안 계속된다. 이 효과는 15 초마다 최대 1 회를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일일이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합성 필요: 운명 +9 이상, 금속 조각 1200, 경화 금속 60, 영웅 각인 80, 금화 65438+ 백만.

◆ 무모한 세트 (하나만 열거하면 세트의 특성을 볼 수 있음).

* * * 5 건, 각각 무모한 헬멧, 무모한 갑옷, 무모한 다리 보호갑, 무모한 그립, 무모한 가죽 부츠입니다.

세트 효과: 힘 2 건 +50 건, 물리적 공격 3 건+100, 5 건 당신의 스킬 3% 가 7 초 안에 다음 격노일격으로 인한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여기서 분노의 타격에 대해 이야기하자! 다른 어떤 요인도 고려하지 않고, 신체 상해를 천 개로 정의한다면. 기술을 발동할 때 광전사의 기능 피해는 1726 이고 20% 의 가산은 207 1.2 에 이를 것이다. 공격 증강 효과는 여전히 뚜렷하다!

(2) 검객

◆ 무기: 용기의 날

합성요구: 환생 +9 이상, 금속 조각 1200, 경화 금속 60, 영웅 각인 80, 금화 65438+ 백만.

◆ 흉터 세트

* * * 5 개, 각각 바람표 방호안경, 바람표 가슴, 바람표 다리, 바람보호대, 바람보호대 발.

합성수요: 운명시리즈 +9 이상, 장갑판 1200, 경화장갑판 60, 영웅봉인 80, 금화 65438+ 백만.

세트 효과: 애자일 2 건 +50 건, 물리적 폭행률 3 건 +5%, 5 건입니다. 당신의 공격이 폭격을 초래할 때, 20% 의 확률이 즉시 당신의 폭풍을 식힐 것입니다. 이 효과는 25 초마다 최대 1 회를 트리거할 수 있다.

먼저 검투사의 에이스 스킬을 말하고 폭풍을 참수하다.

폭풍참수 기술에는 저장 시간이 없고, 기술의 냉각 시간은 화법의 용암파열 (8 초) 과 광전사의 대규모 충격 (10 초) 보다 짧다. 게다가 세트 냉각 시간을 제거하는 효과까지 더해져 PK 는 절대적으로 큰 힘이 됩니다!

(3) 소방대장

◆ 무기: 박학한 직원

합성 수요: 절망 +9 이상, 금속 조각 1200, 경화 금속 60, 영웅 각인 80, 금화 65438+ 백만.

◆ 핫세트

* * * 5 개, 즉 핫 리본, 핫 가운, 핫팬츠, 핫 손목 바퀴, 핫부츠.

합성요구: 금기시리즈 +9 이상, 장갑판 1200, 경화장갑판 60, 영웅봉인 80, 금화 65438+ 백만.

세트 효과: 지능 2 건 +50 건, 마법 공격 3 건+100, 5 건이 당신의 마술에 해를 끼칠 경우 3% 의 확률이 다음 7 초 안에 다음 폭발화공격이 폭행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4) 빙상 대사

◆ 무기: 지팡이 습득

합성요구 사항: 흑도 +9 이상, 금속 조각 1200, 경화 금속 60, 영웅 각인 80, 금화 65438+ 백만.

◆ 워터 패턴 세트

* * * 5 벌은 각각 물무늬 후드, 물무늬 코트, 물무늬 무릎 보호, 물무늬 장갑, 물무늬 슬리퍼입니다.

합성요구: 환생 시리즈 +9 이상, 장갑판 1200, 경화장갑판 60, 영웅봉인 80, 금화 65438+ 백만.

세트 효과: 세트 2 개 +50, 최대 생명값 3 개+1000, 5 개. 부상을 당했을 때 10% 의 확률이 공격자에게 동상 효과의 영향을 받게 한다. 이동 속도를 줄입니다.

(5) 애호가

◆ 무기: 신앙의 지팡이

합성요구: 배신 +9 이상, 금속 조각 1200, 경화 금속 60, 영웅 각인 80, 금화 65438+ 백만.

◆ 사도복

* * * 다섯 개, 각각 사도 가죽 모자, 사도 가죽 갑, 사도 가죽 바지, 사도 가죽 손목, 사도 가죽 부츠.

세트 효과: 집중력 2 개 +50 개, 마법 3 개+100, 5 개. 열광의 힘을 풀면, 7 초 이내에 다음 광신적인 재판으로 인한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6) 성기사

◆ 무기: 신앙의 망치

합성 필요: 잔인 +9 이상, 금속 조각 1200, 경화 금속 60, 영웅 각인 80, 금화 65438+ 백만.

◆ 보호자 세트

* * * 5 개, 즉 호위중헬멧, 호위중갑, 호위다리갑, 호위팔갑, 호위중화.

합성요구: 영원시리즈 +9 이상, 장갑판 1200, 경화장갑판 60, 영웅봉인 80, 금화 65438+ 백만.

세트 효과: 힘 2 개 +50 개, 물리적 방어 3 개+100, 5 개. 피해를 입었을 때, 20% 의 확률이 즉시 신념돌격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효과는 30 초마다 최대 1 회를 트리거할 수 있다. 너는 괴물의 영혼을 흡수하여 강해질 수 있다. 괴물 등급이 높을수록 배운 영혼 기술 등급이 높을수록 효과가 강해지고, 물론 소비되는 영혼 에너지도 높아진다. 지도자나 세계 보스 몸에는 종종 강력한 영혼 기술이 숨어 있다. 영혼 기술 유형

발톱: 영혼의 공격성을 강화하고 일정 기간 동안 물리와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두꺼운 피부: 영혼 방어를 강화하고 일정 기간 동안 물리와 마법 방어를 높인다.

예민함: 영혼의 통찰력을 강화하고 일정 기간 동안 물리와 마법의 폭행률을 증가시킨다.

재생: 영혼의 자치유력을 강화하고 일정 기간 동안 HP 와 MP 를 지속적으로 회복한다.

유령 늑대: 유령 늑대를 소환하면 전방지역의 모든 적에게 대량의 마법 피해를 입힌다.

거각 코뿔소: 거각 코뿔소를 소환하여 단체에게 물리적 피해를 입히고 적을 기절시킵니다.

검치호: 검치호를 소환하면 전방의 모든 적에게 대량의 물리적 피해를 입힌다.

키멜라: 키메라를 소환하면 부대에 지속적인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의 속도를 늦출 수 있다.

유니콘: 유니콘을 불러서 피해를 막을 수 있는 방패를 사용하세요.

불멸의 새: 불멸의 새를 불러 주변의 모든 적을 불태워 대량의 마법 피해를 입힌다.

영혼 기술로 괴물을 죽이면 영혼의 에너지를 얻고 영혼의 구유에 주입한다. 영혼이 가득 차면 영혼 기술을 풀 수 있다. 여러 괴물의 영혼 기술을 흡수할 수 있지만 한 번에 하나의 영혼 기술만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요구 사항에 따라 영혼 기술 인터페이스에서 토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혼 스킬을 사용하거나 영혼 스킬을 전환할 때마다 영혼 스킬이 비워진다. 영혼 기능 상세 설명

기초편' 열왕기 2' 의 영혼 기술은 대체로 영혼 기술을 흡수하고, 영혼 기술을 수집하고, 영혼 기술을 사용하는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흡혼 기능: 모든 괴물에게서 추출할 수 있는 혼기능은 기본적으로 고정적이다. 즉 10 혼기능이 고정된 야괴에게 분포되어 있어, 많은 시간을 들여 야괴를 반복적으로 시도할 필요가 없다. 물론 흡혼 기술의 냉각 시간은 그리 길지 않아 약 10 분 정도면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혼 에너지 수집: 등급이 높을수록 영혼 기술에 필요한 영혼 에너지가 많아진다. 영혼 기술에 따라 소비되는 영혼 에너지도 다르다. 소비된 영혼 에너지의 양은 불사조 중 가장 많고 (등급에 따라 40-50), 다른 영혼 기술은 모두 (20-30) 이다. 영혼 에너지를 모으는 원리는 괴물에 대한 마지막 타격을 완성하면 약간의 영혼 에너지를 얻을 수 있고, 고급 괴물과 보스를 죽이면 더 많은 영혼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영혼 기술 사용: 12 개의 영혼 기술 슬롯 1 * * 이 있지만 이번에는 10 개의 영혼 기술만 켜져 있습니다. 앞으로 다시 나타날지 모르겠지만, 현재 소장에 중독된 친구는 최대 10 슬롯을 열 수 있어 더 많이 낭비할 수 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6 개의 영혼 기술을 번갈아 가는 것이 좋다. 모든 기술을 분석하여 속성 효과를 높입니다. 기간은 30 초입니다. 즉, 발톱, 두꺼운 피부, 날카로움, 재생과 같은 기술을 나타냅니다. 상해 기술과 통제 기술은 고스트 늑대, 세이버 타이거, 키멜라, 불멸의 새, 거대한 코뿔소 등 직설적으로 효과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유니콘은 유일하게 15 초 동안 지속되는 상해 흡수 기술이다. ★ 코뿔소 뿔 ★ Lv5 흡수 장소: 보스 영혼 기능 속성: 단일 기술, 30 점 영혼 에너지 소비, 코뿔소 뿔을 소환하여 대상 적에게 200% 물리적 공격과 500 점 물리적 상해를 입히고 적을 2.5 초 동안 혼수상태로 만들었다. 영혼 기능 분석: 코뿔소 거각은 어지러운 효과를 가진 유일한 영혼 기술이다. 이 영혼 기술은 흑요소탑의 조다 형제에게서 처음 얻은 것이다. 속성상 이 기술은 물리적 공격 직업에 적합하고, 2.5 초 혼수상태는 두 가지 상해 기술을 석방하기에 충분하다. 그러나 단점은 단일 방향 기술이기 때문에 매번 사용하는 간격이 길다는 것이다. 그래서 코뿔소를 장비할 때 가장 좋은 상태는 PVP 구역에서 항상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발표시간은 보스의 복사본을 빼앗는 마지막 타격, 야외적 진영을 죽이는 플레이어다. 이렇게 하면 기술의 최대 사용 효과를 보장할 수 있다. 사용 빈도: 8- 10 분. 기술은 30 시 영능이 필요하다. 한 번에 30 개의 괴물을 죽이고 3 개의 야괴계산을 끌어들인다. 직업제한을 배제하고 괴물 3 개를 죽이는 데는 평균 35 초 정도 걸리고, 괴물 30 개는 350 초, 즉 거의 6 분, 다른 플레이어에 의해 방해받지 않고 죽지 않는다. 게다가 석방을 기다리는 시간은 약 8- 10 분입니다. ★ 치멜라 ★ Lv5 흡수 장소: 다크 마법사 밀실 (슈링) 영혼 기능 속성: 단일 기술, 30 점 영혼 에너지 소비, 치멜라를 소환해 목표 적에게 44% 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상대 이동 속도를 35% 늦추고 6 초 동안 지속한다. 영혼 기능 분석: 속성에서 볼 수 있듯이, 키메라는 마법의 직업에 적합한 영혼 기술이다. 코뿔소의 하드 제어와는 달리 키메라의 제어 효과는 상대의 속도를 제한하는 것이지만 상대는 여전히 조작할 수 있다. 이 기술은 사실 단체전 보조기능인데, 단독으로 고를 때의 효과는 그다지 뚜렷하지 않다. 단점도 개별 기술의 통병으로 사용 빈도가 낮다. 사용시기도 보스 복사본을 빼앗는 마지막 타격이자 야외에서 적 진영을 죽인 플레이어다. 사용 빈도: 8- 10 분. ★ 두꺼운 피부 ★ Lv5 흡수 지점: 영혼 밸리 (토양 요소) 영혼 기술 속성: 이득 효과. 30 시 영혼의 에너지를 소모하여 영혼의 지구력을 강화하고, 당신의 물리와 마법 방어 140 시를 증가시켜 30 초 동안 지속한다. 영혼 기능 분석: 특성상 두꺼운 가죽은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교적 매끄러운 기술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140 포인트 방어의 개념은 무엇입니까? 나는 엑스터시 밸리 40 급 빙사를 예로 들었다. 스킬 방출 전 원소괴상해 40-70 점, 두꺼운 피부 방출 후 상해값은 10-40 점으로 떨어졌다. 한 번에 세 개의 괴물을 잡아당겨 계산하면 괴물 공격 간격이 2 초이며, 매번 평균 165(55*3) 점 손상이 필요하다. 기술을 사용한 후 평균 105(35*3) 포인트 부상이 필요합니다. 스킬 효과 30 초 안에 상해 1500+ 를 줄일 수 있다는 뜻입니다. 즉, 거의 한 병의 피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물론 낯가죽이 두꺼운 단점은 영혼의 에너지를 수집하는 과정이 상당히 길다는 것이다. 사용 빈도: 7-8 분 동안 간섭이 없습니다. ★ 발톱 ★ Lv5 흡수 장소: 영혼 밸리 (불 요소) 영혼 기술 속성: 이득 효과. 30 시 영혼 에너지를 소비하고 영혼 공격력을 강화하고 캐릭터 속성 160 물리공격과 마법공격을 순간적으로 증가시켜 30 초 동안 지속한다. 영혼 기능 분석: 발톱은 두꺼운 가죽과 비슷하며 비교적 매끄러운 기술이며, 게인 효과는 매 공격에도 있다. 일상 업무에서 사용하는 것은 비교적 경제적이지만, 160 점의 상처가 완전히 발휘되지 않기 때문에 140 점의 부상을 평균하여 발톱이 실제 응용에서 어떻게 작용하는지 알아보자. 우리는 단혼곡의 40 급 빙사를 예로 들었다. 10000 혈을 마주하는 괴물은 평균 15 초 만에 괴물을 죽일 수 있다. 초당 평균 666 점의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얘기다. 평균 5 초마다 3 기술을 발동하는 주파수로 계산하면 발톱 에너지, * * * 30 초 안에 얼음계 상해 2520+( 140* 18)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어 2 기술 피해에 해당한다. 그러나 발톱의 결점은 낯가죽과 같다. 게인 효과는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등급이 올라감에 따라 기술 향상 효과가 제한되어 점차 닭갈비로 변한다. 사용 빈도: 6-7 분 동안 간섭이 없습니다.

★ 예민하다 ★

괴물이 삼키는 곳: 투사 유적지, 북쌍자섬, 흑허리 초탑. 괴물 음식 이름: 사막 부족 엘리트 (33 급), 섬원숭이 (25 급), 도둑엘리트 (17 급) 영혼 기능 속성: 25 시 영혼 에너지 소비, 영혼에 대한 관찰 강화, 순간적으로 캐릭터 속성 증가/Kloc-0

몬스터 포획장소: 투사 폐허 포획괴물명: 보석선인장 (33 급) 영혼기능속성: 25 시 영혼에너지를 소비하고 귀신늑대 한 마리를 불러 전방의 모든 적에게 2 10% 마법공격과 840 마법상해 (기술거리1) 유니콘 ★ Lv5 흡수 장소: 더러운 광동 (광부) 영혼 기능 속성: 30 시 영혼의 에너지를 소비하고, 신성한 유니콘 한 마리를 소환하고, 자신을 위해 보호막을 하나 주고, 15 초 2500 점 피해를 상쇄한다. 영혼 기능 분석: 유니콘은 부끄럽지 않은 복사 마법 기술이며 15 초 0 상해로 1.25 무CD 혈병에 해당한다. 40 급 빙대사에게 반목숨에 해당한다. 방어 효과가 가장 좋은 영혼 기술이다. 이 기술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시기는 사본과 PVP 를 닦을 때이다. Boss 를 칠 때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복사본에 들어가기 전에 사용 가능한 상태로 두는 것이 좋습니다. Pvp 의 효과는 말할 필요도 없고, 피도 적고 살도 부드러운 법조계에는 부끄럽지 않은 PK 필수품이다. 실제 사용 효과는 거대한 뿔이 달린 코뿔소보다 훨씬 크다. 보통 직업은 2 초 안에 맞히기 어렵고, 일단 현기증이 나면 방패를 깨뜨릴 수 없게 되면 반격할 기회가 온다. (조지 버나드 쇼, 일명언) 단점은 영혼의 에너지를 모으는 것이 향상되지 않고 일상적인 임무 업그레이드 중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다. 사용 빈도: 7-8 분 동안 간섭이 없습니다. ★ 불멸의 새 ★ Lv5 흡수 장소: 보스 영혼 기능 속성: 50 포인트 영혼 에너지를 소비하고, 뜨거운 불멸의 새를 소환하고, 주변의 거대한 지역 내 모든 마법 아이템을 태우며 9,000 포인트 피해를 입힙니다 (플레이어에게는 유효하지 않음). 영혼 기능 분석: 사람들의 입에 있는 이상한 신공은 일상적인 브러시 과정에서 효과가 뚜렷하다. 전체 화면 상해 9000. 40-50 급 지역의 경우, 모든 초살은 아니더라도 괴물을 때리는 효율성은 최소 5 배 이상 높아질 수 있다. 르콘은 불면곡 17+ 에서 불멸의 새 한 마리를 죽이려고 시도했다. 물론 만두는 매일 먹을 수 없다.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불멸의 새 한 마리를 놓아도 8 ~ 9 개의 영혼 에너지를 생산할 수 있다. 모든 직업에 적합하고, 일상적인 임무를 업그레이드 및 복제할 때 가장 좋은 시간이 가장 좋다. 단점: 우선 PVP 를 사용할 수 없고, 영혼의 에너지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다. 사용 빈도: 약 6 분 동안 간섭이 없습니다. 오랜 시도 끝에 이 여섯 가지 영혼 기술이 가장 많이 사용되었다. 검치호나 귀신늑대 같은 기술은 PVP 에서만 사용되며 사진촬영률이 너무 낮아 자세히 분석하지 않습니다. 만약 앞으로 왕 2 가 기술적인 수정이 있다면, 나는 분석을 시도해 볼 것이다. 영혼 기술 시스템은 플레이어에게 매력적이지만 사용 간격이 길고 제한이 크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영혼 기술에 의존하지 않는다. Pk 에서 의외의 영혼 기술을 남기거나, 죽을 때 목숨을 부지하는 영혼 기술을 두는 경우는 드물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자신감명언) 그래서 나는 영혼의 기술을 적절히 수정하는 트리거 메커니즘과 놀이를 고려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대략 다음과 같은 점을 생각했다: 1, 오프라인, 플래시백, 온라인 10 분 안에 원래의 영혼 에너지를 보존하고, 게임의 문제는 모두 플레이어가 지불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2. 시법란에 소울 스킬을 하나 더하면 투엔 소울 스킬이 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전쟁터나 야전 PK 에 두 개의 영혼 기술을 적용할 수 있다. 조작은 더 어렵지만, 게임의 기교성은 크게 향상되었다. 3. 괴물이 제공하는 영혼의 에너지를 증가시킨다. 예를 들어 등급이 거의 3 을 넘지 않는 괴물은 1 포인트 영혼 에너지, 등급이 3 을 넘는 괴물은 3 시, boss 는 15 시입니다. 이렇게 하는 것의 장점은 영혼 기술의 이용률을 크게 높였다는 것이다. 룬 * * * 은 다섯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룬 속성은 핵심, 물, 불, 흙, 바람이다. 흰색, 파란색, 보라색, 분홍색, 금색, 주황색은 부문의 품질을 나타냅니다.

부적에는 고유한 기본 속성, 특수 속성, 패키지 속성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세트 속성을 완성하면 큰 추가 속성이 생기고 전력이 자연스럽게 향상된다. 유형

왕 2 에서 복사본에는 일반 복사본, 영웅 복사본 및 컨투어 복사본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일반 사본: 가장 기초적인 사본, 괴물이 약하고, 패를 뒤집으면 보라색 슈트를 얻을 수 있다.

영웅 사본: 복사본의 괴물들은 모두 엘리트들이며, 수령도 크게 향상되었다. 패를 뒤집을 때 분홍색 두루마리를 받을 기회가 있다.

외계인 사본: 사본 괴물은 모두 다른 세계에서 온 엘리트로, 지도자는 매우 강하다. 패를 뒤집을 때 금두루마리를 받을 기회가 있다.

사본을 입력합니다

첫 번째는 복사본을 입력하는 것이고, 플레이어는 복사본의 바로 가기 기능을 통해 바로 복사본에 들어갈 수 있다. 플레이어가 복사본에 도전하고 싶을 때, 혼자 복사본에 도전할지 아니면 친구와 함께 복사본에 도전할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나 친구와 사본에 도전하려면 일치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치 인원이 충분하면 복사본에 들어가 도전할 수 있다. 복사본에서 등급마다 다른 복사본이 있고 등급이 높을수록 복사본의 괴물이 강해집니다.

격려와 보상

복사본에 카드 뒤집기 시스템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복사본의 우두머리를 죽이고 관문을 통과했다. 매번 통관 후, 사본에는 카드를 뒤집을 기회가 있다. 복사본은 장비와 보강재를 얻을 수 있고, 때로는 최고의 장비를 얻을 수 있지만, 그럴 확률은 매우 적다. 모든 플레이어는 무료로 카드를 뒤집을 수 있는 기회와 금화를 뒤집을 기회가 있다. 어떤 플레이어는 자신의 카드를 뒤집지 않고 다른 플레이어의 카드를 뒤집을 수 있다.

소비

각 사본은 5 시 체력을 소모한다. 체력이 0 일 때 사본에 도전해서는 안 된다. 매일 0 시에 20 시 체력을 회복하지만 60 시 체력 상한선을 넘을 수는 없다. 물리약제를 사용하면 즉시 체력을 회복할 수 있고, 활동과 전쟁터에서 물리약제를 얻을 수 있다. 일반 복제본 도전 횟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엘리트 복제본과 오프사이트 복제본은 매일 1 회까지만 도전할 수 있습니다. 초대장을 사용하면 추가적인 도전을 받을 수 있다. 직업 포지셔닝: 높은 방어, 높은 생존, 중간 집단 통제, 낮은 공격, 부분 PVE 및 PVP 연대 전쟁.

두 가지 기술:

뛰어난 견인력

기술 중심: 활성 기술

학습 등급: 50 등급

기능 설명: 주변의 모든 적에게 물리적 피해를 입히면서 동시에 자기 주변의 적을 강제로 끌어당긴다.

라이트 패드

기술 중심: 수동 기술

학습 등급: 50 등급

기능 설명: 혈액량이 일정량보다 적으면 광장벽 효과를 얻을 수 있어 피해를 줄일 수 있다.

가벼운 반격

기술 중심: 수동 기술

학습 등급: 50 등급

기능 설명: 가벼운 반격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네가 상처를 입었을 때, 너는 즉시 적을 반격하여 적에게 물리적 상해를 입힐 것이다.

눈부시다

기술 중심: 수동 기술

학습 등급: 70 등급

설명: 너의 광채를 견인하면 적을 몇 초 동안 혼수상태에 빠뜨릴 수 있다.

희망

기술 중심: 수동 기술

학습 등급: 70 등급

기능 설명: 혈액량이 일정량보다 적으면 원하는 상태를 얻을 수 있고, 앞으로 몇 초 안에 당신이 받는 모든 상처를 흡수하여 자신의 생명값으로 바꿀 수 있다. 이 효과는 일정 기간 동안 최대 한 번 트리거될 수 있습니다. 영혼 기술 영혼 기술은 괴물을 흡수하는 기술이다. 모든 괴물은 방어와 공격을 포함한 서로 다른 영혼 기술을 가지고 있다. 영혼 기술은 여러 가지가 있다. 게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영혼 기술의 원천, 불사조 2 급 28 부, 4 급은 어둠의 심연에 있으며, 물론 6 급도 어둠의 심연에 있다.

장원은 왕 2 세의 특색이다. 등급과 VIP 등급을 높이면 장원 토지의 수가 증가하고 다이아 화폐를 사용하면 토지 면적을 늘릴 수 있다. 장원은 두 가지 작물, 금화와 경험을 심을 수 있다. 물론 농작물의 성숙 시간은 제한되어 있다. 더 많은 친구를 추가하여 물을 줄 수 있고, 성숙한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으며, 친구를 자주 관개해야 장원 등급을 올릴 때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 !

장비

첫째, 장비 등급은 1 레벨1레벨 0 18 레벨 36 레벨 48 과 55 로, 품질은 화이트 블루 퍼플 (향후 확장될 것으로 예상됨) 로 나뉜다. 18 의 사본은 주로 18 급 무기를 폭발시킨 다음 24 급, 28 급, 34 급 사본으로 18 급 갑옷, 보석, 그리고 36 급 사본으로 36 급 주무기를 폭발시킵니다. 레벨 36 부터 롤을 만드는 장비가 있고, 무기롤을 만드는 데 필요한 액세서리는 금속판이며, 방구와 액세서리도 필요합니다.

군단 안의 한 사람의 실력은 결코 정말 강하지 않다. 대중을 모으는 힘이 왕도이다. 군단은 같은 생각을 가진 친구들을 위해 집을 지을 것이며, 그곳에서 그들은 괴롭힘을 당하지 않을 것이다. 괴롭힘을 당하면 형제에게 피의 원한을 갚아 언제든지 팀원을 찾아 끊을 수 있는 집단을 제공할 수 있다. 새로운 평탄화 브러시 방법을 통해 그들은 함께 즐길 수 있다. 마운트 캐릭터가 18 급에 이르면 한 번 타게 됩니다. 이 마운트는 확실히 쇼핑몰이 판매하는 마운트가 인기가 없으며, 온라인 속성 훈련도 쇼핑몰이 잘 사지 않습니다. 타는 것도 일종의 힘의 증가이다. 마운트 업그레이드는 괴물을 때리고 짐승 채찍을 연마하여 향상시킬 수 있다. 너는 또한 마운트를 배양함으로써 캐릭터에 타는 힘을 높일 수 있다. 세 가지 훈련 마운트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일반 훈련으로 한 번에 1000 금화가 필요한데, 당연히 추가되는 속성이 많지 않다. 두 번째는 매번 20 다이아 달러당 강화훈련으로 일반 훈련보다 더 많은 속성을 추가한 것이다. 세 번째는 극한 훈련으로 100 다이아 화폐마다 네 가지 속성을 추가해야 합니다. 이런 극한 훈련에서 배양된 마운트 속성은 크게 향상될 것이다! 위탁판매와 구매를 통해 거래하면 경매장은 주성의 오른쪽 위에 있는 작은 지도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 PK 시스템은 각 필드 지도의 입구에 PK 영역과 보안 도메인을 표시합니다. PK 구역에서 전화를 끊으면, 무전패를 열어 다른 사람이 기습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 물론, 당신이 살해 되더라도, 당신은 아무것도 잃지 않을 것입니다.

개선

장비 정련 정제 장비는 장비 무기의 기본 속성, 즉 무기의 공격력과 폭행률을 높일 수 있다. 갑옷: 갑옷 액세서리의 방어력과 최대 생명값 향상: 총 속성과 최대 생명값 증가 ◆ 정제소비 1) 1-6 급: 정제석 소비 2)7 급 이상: 정제석과 잠정 소비 ◆ 정제실패와 마모 설비는 정제과정에서 고장이 나고 고장은 기존 설비에 영향을 주지 않지만 정제에서 소비되는 재료는 사라진다. 2. 정제 +9 이상 장비는 어느 정도 마모를 일으킬 수 있으며, 장비가 마모된 후에는 정제할 수 없고, 마술로 수리해야 하지만, 마모된 장비는 여전히 사용할 수 있어 속성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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