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의 DPI 는 인치당 점 수, 즉 마우스가 1 인치 이동할 때마다 화면에서 포인터가 이동하는 점 수입니다. 예를 들어, 400DPI 마우스가 1 인치 움직이면 화면의 포인터가 400 포인트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DPI 의 개념은 마우스의 정확도를 보다 정확하고 고유하게 표현하지 못합니다. 예를 들어, 인치당 점 수의 점 수는 화면에서 일정하지 않습니다. 해상도 및 기타 요소의 영향을 받으므로 화면에서 유일한 픽셀이 아닙니다. 이 점이 4 픽셀 또는 1 픽셀일 수 있습니다. 이는 DPI 의 개념이 디스플레이의 변화를 포함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비교적 과학적이고 공인된 새로운 기준은 CPI 로 마우스 정확도를 나타내는 것이다. 이 개념에 대한 설명은 인치당 마우스 샘플 수입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마우스가 1 인치 움직이면 이동면에서 수집할 수 있는 점의 수입니다. 이 속성은 마우스 자체의 성능과 완전히 관련이 있으며 더 이상 모니터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따라서 마우스의 정확성은 변경 없이 더 정확하게 반영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대부분의 마우스 업체들은 이미 DPI 라는 이름에 적응했다. 그래서 현재 대부분의 생산 과정은 DPI 의 지표 표현을 이어가고 있다. 마우스가 화면에서 고정 거리를 움직여야 할 때, 높은 DPI 의 마우스 이동은 낮은 DPI 의 마우스보다 물리적 거리가 짧아집니다. 전자는 가장 빠른 시간 내에 작은 작업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FPS 게임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촬영할 때 최대한의 안정성을 추구하기 위해 전문가들은 일반적으로 마우스 속도의 사전 설정을 상당히 낮게 설정합니다. 갑자기 돌아서야 할 때 400DPI 는 800CPI 의 물리적 변위의 두 배를 사용하므로 첫 번째 적의 기회를 놓치기 쉽다. 아마도 네가 물어봐야 할 것 같은데, 설마 마우스 속도를 높이면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단 말인가? 네 맞아요. 물리적 이동 거리는 단축되지만 위치 정확도는 떨어집니다. 마우스 이동의 물리적 점이 화면의 논리적 점에 해당하는 경우 물리적 점은 원래 논리적 점에 해당합니다. 가속 켜기의 영향으로 포인터는 마우스 이동 속도를 따라잡기 위해 일부 물리적 점을 무시합니다. 따라서 하나의 물리적 점이 되어 여러 논리적 점에 해당될 수 있으므로 정확도가 자연스럽게 떨어집니다. 따라서 높은 DPI 의 장점은 순간적으로 가속하는 동시에 거의 완벽한 정확도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낮은 DPI 의 마우스는 어쨌든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마우스에 대한 요구가 높은 FPS 선수라면 높은 DPI 의 마우스를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다. DPI 를 정밀도로 정의해야 하는 경우 빠른 이동에서 DPI 가 높은 마우스 위치 정확도는 DPI 가 낮은 마우스보다 확실히 높습니다. 그러나 마우스의 DPI 는 고정불변이 아니며 항상 800 만큼 높은 DPI 지수를 유지하지는 않습니다. 마우스 움직임이 느리면 DPI 값이 매우 낮아집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하면 DPI 값도 증가합니다. 즉, CPI 는 마우스 이동 속도에 비례합니다. 이 모든 것은 광학 센서의 이동 속도에 대한 정확한 판단에 달려 있다. 따라서 DPI 의 높낮이는 그래픽 분야에서는 거의 의미가 없지만, 치열한 FPS 게임에서 높은 DPI 는 의심할 여지 없이 더 많은 승산을 가져다 줄 것이다. 현재 많은 쥐들이 이미 1600DPI, 심지어 2000DPI 에 도달했다. 마이크로소프트, 로기, 뇌사 등 브랜드는 모두 높은 DPI 의 마우스를 많이 내놓았다. 이 마우스들은 FPS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게임 재미를 줄 수 있다고 믿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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