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과 인식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성실성에 관한 시는 고시여야 한다.
연회 보셨어요? 현대 거요우: "나의 위대한 나라는 성실을 근본으로 한다!" 동한 왕충은 말했다: "성실은 돌이 열린다. 클릭합니다 당대의 대시인 이백은 시 한 구절을 썼다. "해열은 여전히 기울일 수 있고, 무극은 변하지 않는다."
현대 루쉰 (Lu Xun) 은 "성실은 입인의 근본이다. 클릭합니다 홍의 대사는 "마음 속에서 자신을 속이지 말고 밖에서 남을 속이지 마라" 고 말했다.
공자는 "믿음이 없는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고 말했다. 맹자는 "성실은 천인의 화합, 성선론을 바탕으로, 성실도 도리가 없다" 고 말했다.
서양인들은 정직이 최고의 경쟁 수단이라고 말했다. 중국인은 믿음이 없으면 지지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스프링 과 같은 거짓 단어 를 알고, 혈액 같은 댄 쳉 을 참조하십시오. -당나라 바이 주이 신발, 리 시아 대관식 하지 않습니다.
-\ "Yuefu 시 \" 투란노 세 잔, 오악은 모두 가볍다. \ "기사 라인 \" 명성 은 여전히 괜찮지만, 그 말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백돛은 직남이지만 작곡은 노래다.
명원미 정직한 사람은 당당하고, 마음이 좁은 사람은 초조하다. -논어.
2. 약속을 지키는 고시에 대하여
"약속을 지키다" 에 관한 고대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단 쳉 피 참조, 누가 거짓을 스프링처럼 알고 있다. -돈 바이 주이
2. 이 신발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리는 정식으로 대관할 수 없다. -Yuefu 시
3. 토구 세 잔, 오악은 모두 가볍다. -'협객'
해열은 여전히 기울어질 수 있지만 약속은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이백
5. 직인은 비싸고 작문은 비싸다. -밝은 달러
6. 군자는 당당하고 소인장은 시척이다. -논어
7. 만약 당신이 진실하다면, 석두-왕충이 열립니다
1, 성심, 석개J ng Ché ng Su _ zh, jīn shí wéi kāi, 사람이 성심성의로 가면 세상을 감동시켜 돌을 갈라 놓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주:1,성심, 성심, 성심, 성심) 비유적 용법은 당신이 정성을 다해 하는 한, 어떤 난제도 쉽게 해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사람에 대한 진실한 감정의 힘을 묘사하다. 언어 "장자 어부": "진실한 사람은 성실하고, 성실하지 않고, 움직일 수 없다."
2. 군자는 당당하고 소인장은 시척이다. Jun1z \ t \ n d à ng d àng, Xi m \ o r é n zh \ ng q \ \: 군자는 사람을 너그럽게 대한다. 소인은 시시콜콜 따지기를 좋아하고, 마음이 좁다. 원문은' 논어 주서' 제 7 장 해석과 문장: 휘발: 청, 세탁. 활달함: 마음이 넓고 포용이 개방적이다. 가스: 고대에는 음형이라는 뜻이에요. 텅스텐에서, 갈에서, 갈도 들린다. 알렉스. 첫 번째는 단숨에 도끼를 가리키고, 두 번째는 도끼를 가리키며, 다른 사람을 공격한다. 소인은 자신을 고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을 고치는 것이다. 긴 걱정: 늘 상심하고 괴로워.
3, 해월은 여전히 기울일 수 있고, 약속은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H M: I Yu Sh Ng K Q NG, K _ kǒu nuòzhūng búyí 는 바다가 마르고 산이 무너질 수 있다는 뜻이며, 약속한 약속은 영원히 바꿀 수 없다. 이백의' 당시연보' 볼륨 18 에서 나왔다.
4. 군자는 당당하고 소인장은 시척이다. Fán zurén guìzhí, é r zu w é n guq: 군자는 마음이 넓고 남을 너그럽게 너그럽게 대한다. 소인은 시시콜콜 따지기를 좋아하고, 마음이 좁다. 원문은' 논어' 제 7 장 주: 스윙: 청, 세탁. 활달함: 마음이 넓고 포용이 개방적이다.
(5), 오이밭은 신발을 받지 않고, 이하는 대관식 부적절, gu' ti 圵 n b 圳 n l \, l \ l \ Xi 圳 b 이순신 정곡圵 n; 오이다 후, 허리를 굽혀 신발을 들지 마라, 사람들이 네가 오이를 따는 것을 싫어하지 않도록; 매실나무 아래를 걷고, 손을 들어 모자를 정리하지 마라, 사람들이 네가 자두를 따는 것을 싫어하지 않도록. 의심을 불러일으키기 쉬운 장소, 의심을 불러일으키기 쉬운 장소, 오해를 불러일으키고 반박하기 어려운 장소를 비유한다. 농촌 생활을 묘사하는 데 잘못 사용되기 쉽다.
고대인들은 군자가 자신의 의태와 행동거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강조했고, 또한 자발적으로 혐의를 피하고 논란이 많은 사람과 일에서 벗어나야 한다고 강조했다. 군자 여행의 출처: "신발을 받지 않고, 이무전관."
편지에 대한시는 무엇입니까?
1. 수도에서 온 편지: 명대의 원카이
강은 길이가 3 천 리, 집서에는 15 행장이 있다.
나 사이에는 다른 말이 없다. 다만 나에게 빨리 고향으로 돌아가라고 말했을 뿐이다.
설명:
장하 3 천 리, 집서 15 줄의 길이.
글자 사이에 다른 말은 없고, 다만 나에게 빨리 고향으로 돌아가라고 말했을 뿐이다.
2, "가을 생각" 당나라: 장 지에
일 년에 한 번 가을바람이 낙양시 () 로 불어와 낙양시 () 에서 떠돌아다니는 아들 () 은 고향의 친족이 어떠한지 모른다. 평화에 편지 한 통을 썼는데, 할 말이 너무 많아서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편지를 다 썼으니,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을 다 쓰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메신저가 시작되었을 때, 그는 봉투를 열고 그에게 주었다.
설명:
일 년에 한 번의 가을바람이 또 낙양성으로 불어왔다. 고향의 친척이 어떻게 되었는지 모르겠다. 가신 편지를 써서 핑안 안부를 묻는데, 할 말이 너무 많아서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편지는 다 썼지만, 나는 내가 황급히 하고 싶은 말이 아직 끝나지 않을까 봐 걱정이다. 메신저가 출발했을 때, 그는 봉투를 열고 그에게 돌려주었다.
3, "봄 희망" 당나라: du fu
장안 함락, 국가 파괴, 오직 산과 강만이 여전하다. 봄이 오니 인가가 드문 장안시 숲이 무성하다.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서글픈 상처, 머리 긁기, 흰 머리 긁기, 머리핀 하나 꽂을 수 없다.
설명:
장안이 함락되고, 나라가 무너지고, 산과 강만 남았다. 봄이 오니 인가가 드문 장안시 식물이 무성하다.
다정다감한 국사, 눈물은 튀지 않을 수 없고, 새말은 놀라고, 슬픔만 더해도 미움은 늘어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계속되는 전쟁은 이미 반년 넘게 계속되어 집에서 편지가 거의 없다. 편지 한 통이 금 만 냥 가치가 있다.
걱정, 머리를 긁고, 백발이 점점 짧아져서 머리핀을 거의 꽂을 수가 없다.
4. "당도사자: 센삼" 을 만나다
동망가의 거리는 매우 길어서 눈물이 젖어 양소매가 여전히 흐르고 있다.
즉시 당신을 만나고 종이와 펜이 없으니 가족들에게 내가 안전하다고 전해 주세요.
설명:
고향을 바라보니 길이 멀고 길었고, 눈물은 여전히 소매에 흐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나기만 하면 종이와 펜이 없다. 가족들에게 내가 안전하다고 전해 주세요.
5. "모래 행 Chenzhou 여관" 송나라: Qin Guan
안개가 사라지고 달도 없어졌다. 도원은 찾을 곳이 없다. 고독정은 달이 캄캄하고 봄에는 두쥐안 소리가 비스듬히 비치고 있다.
매화는 우편으로 보내는 것이다. 이런 원한은 무게가 없다. 다행히 진강이 진산을 우회했는데, 그가 xiaoxiang 을 내리는 것은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설명:
안개가 자욱하여 베란다는 분간하기 어렵고, 달빛은 흐릿하고 나루터는 은밀하다. 천지를 바라보니, 이상적인 복숭아화원은 찾을 곳이 없다. 외로운 게스트 하우스에서 혼자 사는 것을 어떻게 참을 수 있습니까? 봄추위는 가파르고,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두쥐안 비명!
먼 친구의 소식은 나에게 따뜻한 배려와 지시를 보냈지만, 더욱 나의 진한 이별의 정을 더했다. 진강아, 너는 너의 진산류 주위를 돌 수 있는데, 왜 소향으로 흘러가느냐?
4. 가서에 관한 시
채식어 한 마리가 친구를 사귈 수 있다.
-당립업
척은 잔설처럼 잉어 한 쌍이다.
당신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고 싶다면 뱃속의 책을 읽어 보세요. 봄의 모습
-당 두보
장안 함락, 국가 파괴, 오직 산과 강만이 여전하다. 봄이 오니 인가가 드문 장안시 숲이 무성하다.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서글픈 상처, 머리 긁기, 흰 머리 긁기, 머리핀 하나 꽂을 수 없다.
추사.
-장탕기
일 년에 한 번 가을바람이 낙양시 () 로 불어와 낙양시 () 에서 떠돌아다니는 아들 () 은 고향의 친족이 어떠한지 모른다. 평화에 편지 한 통을 썼는데, 할 말이 너무 많아서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편지를 다 썼으니,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을 다 쓰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메신저가 시작되었을 때, 그는 봉투를 열고 그에게 주었다.
제 28 차 가서
-돈 한보
4 차 풍경은 늘 슬퍼서 귀밑머리의 머리카락이 거의 시들어 가고 있다.
이 책은 내 마음보다 먼저 도착했고, 나는 외로운 도시의 해안에 있고 싶다.
수도에서 온 편지
-명나라 위안 카이
강은 길이가 3 천 리, 집서에는 15 행장이 있다.
나 사이에는 다른 말이 없다. 다만 나에게 빨리 고향으로 돌아가라고 말했을 뿐이다.
집서
-당 두보
여행객이 보내준 것은 가족에게 편지 한 통을 동봉합니다. 저는 오늘 이 소식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외국에 살고 있습니다. 곰은 무사하고 말은 가장 불쌍하다. 늙으면 외롭고, 다치면 상봉하고, 소홀히 한다. Ermao 벤 계정 사원, 루안 유 펭 수명. 북궐에는 요기가 가득하고, 서쪽 교외에는 백로가 가득하다. 서늘한 바람, 새 기러기, 가을비가 물고기를 오려고 한다. 농사는 산속에서 비어 있어 말만 하면 괭이가 된다.
선물을 찾고 말을 타다
돈 무투
피가 아직 신선해서 채찍이 또 뒤집혔다.
남방에서 온 거위를 쏘지 마라, 고향의 편지가 먼 사람에게 전해질까 봐 두렵다.
어부의 자랑
-송 육유
동망산음은 어디에 있습니까? 여정은 만 3 천 마일이다. 종이로 가득 찬 집서! 눈물이 얼굴에 가득하고, 책은 내년에 갚는다.
메시지: 홍차오 발사, 배는 언제 형제를 찾을 수 있습니까? 세계 일주는 정말 늙었다! 근심과 불면, 귀밑머리 몇 가닥의 차 연기.
단주 강정 편지
돈 심리
빗속에서 까치가 강변 나무에서 큰 소리로 말했는데, 바람 속에서 거미줄은 사람을 난처하게 했다.
먼 책을 여는 기쁨은 무엇인가? 일부 전문가들은 그것이 1000 달러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가장 가까운 꽃
--노래 가돌리늄 ganoderma lucidum
이 자에는 대량의 비단 장식이 있다. 네가 규방을 완성하기 전에 일을 걱정하지 마라. 유페는 실크와 아스파라거스를 골랐다. 네가 한눈에 뜻을 알았으면 좋겠다.
옥고리에는 긴 원형 실크 시리즈가 있다. 너는 대나무에 점을 찍고, 늘 집을 그리워하며 눈물을 흘린다. 너를 만나면 나는 영원히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마음이 몹시 실의에 빠지다.
가장 가까운 꽃
엄송 도제
강남 연기수로에 들어가 강남을 여행하고 떠나는 사람과 영원히 만나지 않는 것을 꿈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잠을 잘 때 할 말이 없어서 오히려 실망과 경악을 느꼈다.
만약 네가 이 러브레터를 잘 이용하고 싶다면, 결국에는 증거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느린 현악곡에 의지하여 나는 내 마음을 깨고 진징열을 깨뜨렸다.
5.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고시에 대하여
뱉어내는 약속 세 잔, 오악경
성실은 입인의 근본이고, 신앙은 입인의 도리이며, 성실은 모든 도덕이 존재하는 전제 조건이며, 성실은 모든 성공과 학문을 배우는 사람이 반드시 갖추어야 하는 도덕적 자질이며, 성실은 문명사회의 초석이다.
1. 믿지 않는 사람,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공자
말은 무상하고, 행동은 무상하고, 믿음은 있지만, 이익은 모든 것에 있다. 그렇다면, 그것은 소인이라고 할 수 있다-순자.
오행을 신봉하는 곳, 위치, 명성, 물, 금목은 모두 살아 있다. -주
누군가 외롭다면 충성은 옷이고, 신뢰는 옷이다. -육조희
아무도 화해를 본 적이 없고, 알고 있는 것도 고의적이다.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면, 남들도 나를 괴롭히지 않을 것이다. 일에 대해 성실하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중) 풍옥상
신용은 무형의 힘이자 무형의 재산이다.
-(일본) 파나소닉의 행운의 도움
군자는 한 마디로, 말을 쫓기는 것은 어렵다.
성실은 신앙의 기초입니다. 성의가 없는데, 어떻게 말을 합니까? 성실과 신앙이 삶의 유일한 방법이다.
진실하지 않으면 피곤할 것이고, 진실하면 피곤하지 않을 것이다.
언사가 성실하다. -'주역'? 젠장? 문어문의 용어는 성실을 근본으로 삼아야 한다.
불성실하고 성실하지 않고, 사람을 감동시키지 않는다. -'장자'? 어아빠
식언하다. -'좌전'? 분류: 22 년
오랫동안 약속하는 대신, 즉시 부인하는 것이 낫다. 노자' 제 63 조는 다른 사람에게 쉽게 약속을 하는 사람은 반드시 약속을 거의 지키지 않을 것이다.
나는 하루에 세 번 자신을 방문한다: 다른 사람에게 불충실하지 않은가? 친구를 사귀는 것을 믿지 않습니까? 통과 할 수 없습니까? -'논어'? 학습 "
친구를 사귀고 약속을 지키다. -'논어'? 학습 "
믿음이 없는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논어'? 정치는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세상에 설 수 있습니다.
사람은 믿음이 없으면 설 수 없다. -'논어'? 얀 위안 "
말하자면 해내다. -'논어'? 루즈 과일: 결단력
약속은 약속이다. -'사기'? 계절포와 걸포전.
이것도 참고할 수 있는 것이다
6. "편지" 를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3 개월간의 전쟁이 끝난 후 고향에서 온 소식이 금 1 톤보다 낫다. 당대 시인 두보의' 춘망' 에서 나왔다.
해석: 전란 중에 집서 한 통이 만 냥의 금에 달한다.
2. "누가 구름에서 금서를 보냈습니까? 말이 돌아올 때, 달이 서쪽 빌딩에 가득하다. " 송대 시인인 이청조 () 에서 나온' 매화 한 토막, 향연근 잔옥추' 입니다.
해석: 보름달일 때 서루에 올라가 구름을 보고 기러기를 보고 금서를 누가 보냈는지 생각해 보세요.
3. "남쪽에서 온 거위를 죽이지 않으면 집책이 멀리 보내질 수 있다." 당대 시인 두목에서 나온' 사냥기 증정'.
해석: 남쪽에서 날아오는 기러기를 쏘지 마라. 만일 거위가 편지를 집으로 가져가면 수신인은 받지 못할 것이다.
4. "먼 책을 펴면 어떤 재미가 있나요? 몇몇 전문가들은 그것이 1000 달러라고 생각한다. " 당대의 시인 심리의 단주 강정 가서.
해석: 봉투를 열고 경사가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비록 몇 줄의 글자밖에 없지만, 집서의 분량도 두 천금보다 더 무겁다.
5. "호아는 잉어를 삶는데, 안에 책이 들어 있다." 한나라의 이름이 만리장성 석굴에서 말을 마시다.
뜻: 작은 둘째에게 잉어를 끓이라고 해서 물고기 뱃속에서 편지 한 통을 찾았다.
6. "낙양시 가을바람을 보세요. 책을 쓰고 싶어요." 당대 시인 장계의 추사.
해석: 낙양 가을바람이 이미 불어서, 편지 한 통을 써서 그리움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7. "여행객이 보내서 집서를 동봉합니다." 당대 시인 두보의 《가서》에서 나왔다
해석: 나그네의 도움으로 편지를 보내고, 답장할 때 집에서 편지 한 통을 가져왔다.
8. "만약 당신이 이 러브레터를 충분히 활용하고 싶다면, 당신은 증거가 없을 것입니다." 송대 시인이 엄한' 죽음' 에서 나왔다.
해석: 내 감정을 자에 적어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올리고 싶지만 기러기가 하늘을 날고 물고기가 물에 가라앉아 결국 흐를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9. "동망산음은 어디에 있습니까? 여정은 만 3 천 마일이다. 종이로 가득 찬 책! " 송대 시인 육유의' 어부의 자랑'.
해석: 동쪽으로 보면, 내 고향인 은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왕복 만 삼천리. 집서 한 통이 종이로 가득하다.
10. "이 강은 길이가 3 천 마일이고, 15 전문가 책이 있다." 명나라 시인 원카이, 수도에서 온 편지.
해석: 강류 3 천리, 집서 15 행.
1. 편지는 이전에 멀리 떨어져 있어서 잠시 만나지 못한 사람이 감정과 사상을 교류하는 도구이다. 글자는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전 세계 사람들이 모두 그것들을 사용하고 있다.
편지는 인간 교류의 역사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오늘날 휴대폰, 전화, 컴퓨터는 전 세계적으로 간단하고 빠른 통신 도구이며,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편지로 정보를 교환하기를 원한다. 그러나 정보화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편지의 형식이 다양해져서 더 이상 원래의 고전적인 형식에 국한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대상도 없고, 수신인의 설교와 의논문도 없다.
3. 편지에서 부모를 경어라고 부른다. 무릎 아래, 무릎 앞, 존중 전, 가이드로 부른다.
4. 편지에서 어른을 지칭하는 경어: 몇 년 전, 존전, 존경, 거울, 거울.
5. 편지 중 선생님에 대한 경어: 편지, 제단자리, 강의, 경어, 도자리, 글씨자리.
6. 편지에 동행에 대한 존칭은 한 걸음, 각하, 내시, 대감, 회감이다.
7. 편지에서 학우에 대한 존칭은 연우 문희 태검이다.
8. 편지에서 후배를 부를 때의 경어: "응", "얼굴", "악수", "힐끗".
9. 편지의 여성 존칭: 혜검, 장건, 주택 건설, 서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