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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감금 고고학 정보

1984 와 1989 년에 쓰촨 성 시판현과 인근 광한시에서 장금 장식품이 출토되었다. 시완은 절단, 잔장 10 1, 너비 0.85cm, 표면에 초간 십이 띠 패턴이 새겨져 있다. 광한은 그런대로 완전하며, 긴 157 cm, 너비와 문양이 다른 부위와 비슷하다. 양끝을 금실로 감싸 연결용 목걸이를 만들었다. 시보의 브리핑은' 문화재' 제 5 호 (1985) 에 게재돼' 금벨트' 라고 불린다. 광한은 2000 년 8 월부터 2006 년 6 월까지' 황도금대' 라는 이름으로 일본에서 열린' 세계 4 대 문명전' 의' 중화문명전' 에 참가했다. 전시 목록에 따르면 당인이 라운드넥에 묶은 럭셔리한 허리띠로 당대의 덕태자 무덤 벽화 속 학과 초상화가 참고로 출간됐다. 그러나 이 두 가지 물건은 가지고 있지 않다.' 브리핑' 과' 설명' 의 소개는 실제 상황과 일치하지 않는다.

벨트가 아니라고 합니다. 벨트 시스템과 공통점이 없고, 위에는 버클도 없고 꼬리도 없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허리명언) 당송시 허리 폭은 약 3.2-5cm, 명대는 6cm 이상, 이 두 가지 경우는 좁지 않다. 그것의 길이 157 cm 는 협동벨트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한 바퀴 묶기에는 너무 넉넉하지만 두 번 접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특히 고대인들은 이미지에서 이런 허리띠를 본 적이 없다. 일덕태자 무덤 벽의 그림과 완전히 다르다. 실제로 팔에 착용한 팔에 금을 감는 악세사리입니다. 하지만 일반 완장과는 달리 한 바퀴만 있고 벽에 많은 원을 휘감고 있다. 이 물건은 당대의 이미지 자료에서 본 적이 없다. 알려진 가장 오래된 예가 벼슬녀도에 나타난다. 한 폭의 짱 그림은 당대의 그림이라고 생각했지만, 사선생에게 회답을 받았다. 작가는 작은 문장 한 편을 써서 출토된 실물을 열거한 후 (문화재세계 제 6 기 1990) 5 대 작품으로 인정했다. 이 이름도 이때 문헌에 등장한다. "신오대사: 모용연 초전": "유모는 금감팔을 진흙에 감아 연초를 바쳤다." 북송 () 스시 () 의' 한기 ()' 시에는 구름이 있다. "밤잠춘은 술보다 진하고, 미인은 금을 안고 있다." 발굴을 놓고 볼 때 송대에서 명대까지 유적이 많다.

호남 린샹라성 1 호 남송묘에서 은그릇을 발굴하고, "10 여 바퀴로 돌돌 말아 돋을새김매, 국화, 해바라기, 모란 인물" (고고학 제 1988 호, 제/KLOC) 북방에도 김대유적이 있는데, 예를 들면 산시 임북하촌의 김대지하실 ('중국미술대전 금은기' 132) 이 있다. 쑤저우 오문교에서 출토된 원대는 쑤저우 박물관 소장품 (손바닥 보물과 고대 금은기 29 1) 이다. 명대는 비교적 보편적이어서 남경 한 곳에만 여러 가지가 생겨났다. 남경박물원 장명대 보석관복 중서 * * * 부인묘는 7 바퀴, 모 교외는 12 바퀴, 태평문 밖 조환 13 바퀴. 후자의 두 예는 직선 2 미터가 넘었고, 심지어 광한이 출토한 것보다 더 길었다. 모두 금이다. 그 평원을 제외하고는 도안이 조각되어 있는데, 이는 린샹 주조와는 다르지만, 시우와 광한의 예와 일치한다. 특히, 서부인의 팔에 금을 감싼 풀무늬는 시완과 매우 가깝고 광한과도 비슷하지만 조디악문과는 다르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쓰촨 이 두 벌의 감긴 팔금은 아마도 명나라일 것이다. 이런 다른 곳의 액세서리에 대해서는 양끝의 칼라가 완전히 똑같다. 침체에 연결한 후 좌우 슬라이딩으로 느슨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런 기능은 이런 팔에는 필요하지만 허리띠에 적용해도 소용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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