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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시 역사 박물관 전시

산시 역사 박물관은 종합 역사 박물관입니다. 개관 이래 다양한 전시회를 개최하여 다양한 각도와 측면에서 역사적 유물의 풍부한 문화적 의미를 드러내고 중화민족의 심오한 문명적 성취를 전시해 왔습니다.

전시관의 면적은 65,000평방미터, 건축 면적은 55,600평방미터입니다. 문화 유물 보관 구역은 8,000 평방 미터, 전시장 면적은 11.600 평방 미터, 전시 라인의 총 길이는 2,300 미터입니다. 전체 전시는 프롤로그, 기본 전시, 특별 전시, 임시 전시 및 국제 갤러리로 개방되는 중앙 파빌리온으로 나뉩니다.

산시 역사 박물관 기본 전시회 "산시 고대 문명"은 2008년 3월에 공식적으로 문을 열었습니다. 역사적 과정을 단서로 삼아 다양한 시대의 대표적인 문화 유물을 선별하여 함께 전시하여 산시 고대 사회 문명의 발전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전시관은 4,600평방미터의 면적에 선사시대, 주, 진, 한, 위, 진, 남북조, 수, 당, 송, 원, 명, 청나라 등 7개 섹션으로 나뉜 3개의 전시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대 선조들의 생활상과 예술적 추구를 반영하는 유색 도자기, 주나라의 흥망성쇠를 보여주는 청동 그릇, 진나라의 6강 정복과 천하 통일의 기세를 보여주는 청동검과 병풍 등 2,000여 점의 귀중한 유물이 선정되었습니다. 진나라와 한나라의 정신을 보여주는 철제 건축 자재와 대형 기와, 정교한 당나라 금은기와 당나라 삼색 기와 등 봉건 시대의 번영을 반영하는 유물과 현장 모형, 지도, 사진 및 기타 보조 전시물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11만 5천 년 전부터 1840년까지 산시성의 고대 역사를 체계적으로 전시하고 있습니다. 주, 진, 한, 수, 당 등 고대 중국 사회의 번영기가 모두 산시에서 이루어졌기 때문에 이 시기에 초점을 맞춘 전시를 통해 산시의 찬란한 고대 문화를 조명할 뿐만 아니라 이 시기 중국의 사회, 경제, 문화 발전의 최고 수준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종합 역사 박물관인 산시 역사 박물관의 전시는 크게 기본 전시, 주제별 전시, 임시 전시의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기본 전시는 산시 고대 역사 전시입니다. 산시성의 고대사를 선사시대, 주, 진, 한, 위, 진, 남북조, 수, 당, 송, 원, 명, 청의 7개 부분으로 연대순으로 구분하여 구석기 시대 초기 란톈족부터 아편전쟁까지 100만 년 이상 산시성의 발전상을 약 2000점의 문화유물과 함께 체계적으로 전시하고 있습니다.

특별전은 특정 주제를 중심으로 비정기적으로 개최되는 학술 및 전문 전시회입니다.

기획전은 기본 전시와 주제 전시를 보완하는 전시로, 주기가 짧고 콘텐츠가 풍부하며 항상 신선함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동시에 문화 교류의 장인 동시에 지역 사회의 문화 창구 역할을 하는 박물관이기도 합니다.

첫 번째 유닛인 '유인원과의 작별'에서는 11만 5천 년 전의 란톈 유인원, 달리족, 시안의 반경, 린통의 장자이를 통해 중국 민족의 활기찬 어린 시절과 문명의 여명을 재현합니다.

두 번째 단위인 펑밍치산은 산시성의 서주 왕들이 소유한 풍부한 유물과 유물을 통해 초기 중국 국가의 정치 제도와 경제 형태, 특히 윤리 정신과 청동 주조 기술을 보여줍니다.

세 번째 단원인 동부 제국에서는 병마용과 기마병으로 대표되는 진나라 유물을 중점적으로 살펴봅니다. 장엄한 웅장함과 독특한 군사적 특징을 통해 진 제국의 제도적 문명과 강산 통일의 시대정신을 보여줍니다. 네 번째 유닛인 한나라의 영웅은 한나라의 수도 장안, 한령케, 한나라의 대표적인 문화 유물인 한진비오, 서한 황후 옥새, 금은대나무 청동 트루소, 서한 칠기 거위 물고기 청동 램프, 서한 채색 도자기 종, 청화 유약 채색 구름 도자기, 서한 칠기 기병 병마용, 상린 청동검 등을 전시 대상으로 합니다.

다섯 번째 단위 - 갈등과 통합, 산시 농업, 초원 민족이 풍부하고 절묘한 문화 유물과 종교 유물, 예를 들어 한나라 괴물, 금 인장의 진 "정의의 왕 Qiang", 서 위나라 다면체 석탄 인장, 왕관의 정신의 팅 16 국가를 특징으로합니다, 북위의 말 타기와 뿔을 부는 화려한 조각, 방패 화려한 조각을 가진 후나라의 남북조, 북위의 스티커 금 등등. 여섯 번째 단원 - 수나라와 당나라의 전형적인 유적을 통해 번성했던 당나라의 풍경을 통해 고대 중국의 가장 번영했던 시기의 문화 풍경, 당시 세계에서 가장 번영했던 국제 도시 장안, 동서양의 실크로드, 수나라와 당나라 문화의 절충주의, 혁신과 발전을 통해 전례없는 높이를 달성한 수나라와 당나라의 문화를 보여줍니다.

7부 '제국 수도와의 작별'에서는 서쪽의 주요 도시이자 서북 지역의 중심지였던 산시가 당나라 이후에도 문화 창조와 정신적 계승이라는 측면에서 어떻게 독특한 모습을 유지했는지를 보여 줍니다. 당나라 무덤 벽화는 산시 역사 박물관의 독특하고 귀중한 컬렉션으로, 20개 이상의 당나라 무덤에서 나온 600여 점의 벽화는 1,000평방미터에 달합니다.

이 중 18점, 5점(그룹)은 국가가 국보로 지정하고 82점, 69점(그룹)은 일류품으로 지정했습니다. 당나라 무덤의 벽화는 독특한 건축 양식, 단순하고 생생한 인물, 독특한 유물, 단순하고 밝은 풍경으로 당시의 의식 규범, 생활 풍습, 복식 특징, 오락 및 건축 양식을 묘사하여 당나라 사회 생활, 특히 귀족의 삶과 정신적 추구를 연구하는 데 중요한 영상 자료입니다.

당나라 벽화 보물 박물관은 산시성 정부에서 지정한 주요 문화 유적 관광 프로젝트입니다. 산시성 역사박물관 동전시관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7300만 위안(이 중 성정부가 18만 위안, 이탈리아 정부가 400만 유로 이상의 소프트 론, 10만 유로의 보조금)을 투자하여 바닥 면적 4200㎡, 전시관 3400㎡, 총 전시선 길이 약 800미터에 달합니다.

전시에는 장회왕릉, 폴로 지도, 사냥 여행 지도, 이데 왕릉, 의식 지도, 용태공주 무덤 등 97점의 벽화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전시회에 출품된 벽화 무덤에서 출토된 유물 중 일부는 벽화의 내용과 관련된 유물이며, 그 외 18점의 보조 유물도 함께 전시됩니다. 관람객들이 당나라 고분벽화와 당나라 고분벽화를 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당나라의 유명한 가보 그림의 복제품을 보조 전시품으로 특별히 선정했습니다.1970년 10월 당나라 수도 장안의 싱화광장이 있던 시안 남쪽 외곽의 허자촌에서 벽화가 발굴되었습니다. 수도를 건설하는 과정에서 도자기 항아리 2점과 항아리 1점이 출토되었고, 수천 년 동안 지하에 묻혀 있던 금은 그릇, 옥, 귀중한 약재, 중국 및 외국 동전, 청동 등 1,000여 점의 유물이 발견되었습니다.

당나라는 고대 중국에서 가장 번영했던 시대로 금, 은, 옥 제품은 당나라의 예술과 공예를 대표했습니다. 번성했던 당나라의 허자쿤 지하실은 '왕관의 진주'라고 불리며, 일부 전문가들은 서양의 유명한 고고학적 발견과 같은 '허자쿤 유산'과 '위대한 당나라 유산'이라고 부릅니다.

"아무 다리아"는 20 세기 중국의 주요 고고 학적 발견으로 유명한 서양 고고학 발견 인 "아무 다리아"에 해당합니다.

"대 당나라의 유산: 허자쿤 출토 유물" 전시회는 산시 역사박물관 서관에서 6년 동안 개최되어 전 세계에서 총 260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습니다. 보물 섹션은 전시회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산시 역사 박물관의 '마을의 보물'인 짐승 머리 오닉스 컵을 포함하여 허자쿤에서 출토된 옥과 보석 30세트 이상을 전시하고, 전국 시대부터 당나라 시대까지, 그리고 일본 은화, 페르시아 사산 은화, 동로마 금화 등 천 년 이상에 걸쳐 지하실에서 발굴된 금, 은, 동전 466점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천 년.

전시 관계자들은 출토된 유물의 가치가 3,830만 위안(약 654.38만 시옹+50만 시옹)으로 당나라 정부에 납부한 1년 소작료에 해당하는 것으로 추산하고 있습니다. 산시 역사 박물관은 매년 '샤오리 - 고대 중국 말 문화 전시회'와 같은 대규모 임시 전시회를 6~7회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 전시회는 산시 역사 박물관, 신장 박물관 및 간쑤 박물관, 산시 박물관, 칭하이 성 박물관 및 기타 14 개 문화 기관이 공동 주최하며 말과 관련된 뛰어난 문화 유물 중 가장 지역 특색이 강한 유물을 선정하여 전시합니다.

이 전시에는 산시 역사 박물관의 진나라, 신장 위구르 자치구 박물관의 당나라 산차이, 칭하이성 황중현 박물관의 후장 기마 병마용, 간취안 현 박물관의 상 청동기, 푸핑현 원묘 박물관의 당나라 기마 병마용 등 654,380,050여 점의 역대 말 유물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말의 가축화, 말과 교통, 말과 전쟁, 말과 오락, 말과 예술의 다섯 가지 단위를 통해 관객은 고대 생산, 생활, 교통, 운송, 군사 및 문화에서 말의 역할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고대 중국 말 문화의 모든 측면을 다양한 각도에서 보여줄 수 있습니다.

박물관 전시는 항상 유산 전시가 주를 이루었습니다. 문화 예술 산업에는 문화 유물, 고고학 발굴 및 기타 박물관 전시회 또는 관련 작품 전시회가 있지만 여전히 주로 문화 유물이 있습니다. 사실 문화 유물 보존은 박물관의 중요한 기능이자 박물관의 핵심 사업입니다. 유산 보존의 대의가 발전함에 따라 사회는 유산 보존에 점점 더 많은 중요성을 부여합니다. 문화 유적 보호 작업을 사회에 더 잘 소개하고 다양한 재료의 문화 유적 보존, 수집 및 보호의 복잡성을 보여주고 문화 유적 보호 기술의 의미와 과제를 밝히기 위해 산시 역사 박물관은 "우수한 의료 기술을 가진 의사-산시 역사 박물관의 문화 유적 보호 및 복원 작업 전시회 ".

전시회의 내용과 형식은 다른 전통적인 전시회와 다르며, 그 특징은 "331", 즉 세 단계의 관람과 하나의 주제를 반영하는 세 개의 전시 파트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세 단계는 실험실 참관, 전시 공정 체험, 전시 공개 관람입니다. 세 부분은 문화유적 복원 기술, 문화유적에 대한 과학적 지식, 예방적 보존의 세 가지 주제 단위로 나뉩니다. 하나의 주제는 문화유산 보존은 신비로운 것이 아니라 모든 사람과 관계가 있으며, 모든 사람의 행동이 문화유산 보존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전시회는 2013년 8월 20일에 처음 시작되어 3단계로 나뉘며, 그 중 실험실 관찰 단계는 2013년 8월 20일에, 전시 과정 체험 단계는 2065년 8월 9일에 시작되었고, 8월 20일에 전시관 전시 단계가 정식으로 시작되어 일반에 공개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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