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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하남 사람들은' 시계' 라고 말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사실,' 중' 은 정체성, 문화, 지역 문화, 역사의 전승이다. 이' 지역' 은 중국 문화사상 최초의' 중국' 이다.

"중국" 이라는 명칭은 고대 삼황오제 "중앙국" 의 약칭에서 유래했다. "중국" 의 "중" 자는 중국 "태극", "오행" 등 소박한 유물주의 학설의 핵심 내용이자 중국 문화의 기원의 최고 집중적인 표현이자 현대 "중원", "중국" 의 가장 오래된 지리적 위치의 역사적 전승과 인정이다. 삼황오제 등 한하 선민은 공동생활의 가장 오래된' 화하' 를 하남, 중원, 하남에게 물려주었다. 중원' 은' 중국' 인문사의 전승지이며 근대 중국 인문사의 핵심 지역과 발원지임을 알 수 있다.

그래서 하남 사람들은 말을 할 때' 중' 자를 빼놓을 수 없고, 생존관념도' 중' 자를 감당할 수 없다. 그들은' 중국' 을 자신의 민족과 문화의 뿌리로 보고 살기에 가장 적합한 곳이다. "중국" 문화의 개념도 전체 중화민족에 영향을 미친다. 국내외의 중국인조차도 자신의' 중국' 문화의 뿌리를 찾기 위해 고심하고 있다. 그것은 그들의 조상의 고향이며 대대로 귀의하는 정신적 고향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뿌리' 는 상대 말기부터 주초까지 없어져 당시 이상, 문화, 도덕을 추구했던 젊은이들이 정신적으로 매우 불안했다. 상조 말년의 시버족 후계창이 대표적인 대표다. 기창 () 은 나중에 서주문왕 () 으로 불리는데, 비록 산시 () 성 치산 () 의' 소운 ()' 땅에 살고 있지만, 그는 그의 조상의' 중간' 토양을 결코 잊지 않았다. 임종 전에 그는 둘째 아들에게 반드시' 중' 을 찾아 여름 조상의 고향인 후직의' 중' 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유언을 남겼다. 이 마지막 문장은 칭화대 교수, 하상주단대공학전문가 팀장, 수석과학자 이학근이 최근 해독한 칭화죽간' 수훈' 이다.

중국의' 중' 도' 중앙' 을 가리키며' 태극',' 쿤룬 산',' 오행' 의 방위명으로' 동, 서, 북, 남' 의' 중',' 김목' 을 대표한다

이곳은 옛사람들이 사계절, 비바람, 음양을 기록한 곳이기도 하다. 서주공단은' 이주대사제' 에서 "대지 (중국이라고도 함) 에서 천지가 만나고, 4 시에 만나고, 비바람이 만나고, 음양이 만난다" 고 기록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안전하다, 이것은 왕국을 세우기 위해서이다. " 그중' 천지합' 과' 음양합' 이 바로' 태극' 의 발원지이다.

"중" 또는 "삼황오제" 의 거처는 중국 문사 최초의 발상지인 곤륜산으로, "오행", "중, 지, 황" 등 "중심" 의 자리다. "중토황경" 에서 황제라고 부르는 씨족 지도자는 "황제" 라고 불린다. 중간에서 흐르는 탁한 물을 황하라고 합니다. "황제" 와 "황하" 라는 단어가 이로부터 왔다. 이곳의 곤륜산은 중원에서 가장 높은 산은 아니지만 중국 인류 역사의 기원이 가장 빠른 산으로 신선산, 조상산, 부모산, 천지산, 음양산 등으로 불린다. , 또한 사해, 오악, 사독, 큐슈.

쿤륜산은 동일부 고시지 (란코고시) 와 서장모 보 (연) 지 (정주동 고성) 사이에 위치해 있다. 헌원구, 황제가 탄생한 곳은 쿤룬 산둥 Xi 와 잔일 (유류 개봉 진고) 과 서창읍참월 (중목왕위역) 사이의 중앙 대칭 위치에 위치해 있다. 중국 최초의 도교는 란코현 서부의 백운산, 개봉현 북부의 창오산, 개봉 대들보의 땅에서 유래한 것으로, 에테르가 극히 상징적이다. 이경 고서' 귀장' 에는' 흰 구름이 창공에서 대들보로 들어간다' 는 기록이 있다.

쿤륜산' 은 전국 시대' 상서 공우' 가 기록한' 화양 흑수웨이 량주' 의 땅이기도 하다. 그중' 화양' 은 개봉현 반둥향 양사오문화 유적지와 고대' 화양사' 에 위치해 정주 남부의' 화양' 고성으로 이주했다. 흑수' 는 원양 북서부 봉구산 북부를 흐르는' 흑수' 를 가리킨다. 량주' 는 남북조 시대 동위가 개봉군읍에 세운' 량주' 로 화양과 흑수 사이에 위치해 있다.

고대에는 헌원 가문이 먼저 여기에 오성을 짓고, 도시를 제도로 선정하여 여기에 봉하였다. 따라서' 봉구' (지금의 신향) 와' 제성' (금연금) 의 지명은 지금도 여기에 있다. 한대 사마천은 "사기" 에서 "황제는 5 성 12 층이다" 고 말했다. 따라서 황제 헌원산은 일명' 헌원루' (현재 개봉하여 나토 8km) 로, 황제의' 오성 12 층' 중의 하나이다. 황제는 헌원루 북쪽의' 봉구' (일명 경산, 경산, 방산) 에서 솥을 주조한 후' 현포 실물' 이라고 불렸다. 선프는 도교에 의해 도교선토로 여겨졌다. 그것은 개봉, 중모, 봉구의 곤륜산에 위치해 있는데, 일명 원중원, 원원, 군원, 우전, 현원이라고도 한다.

태극, 곤륜산, 오행의 출현은 지리적으로 삼황오제, 제일, 중앙국, 중토, 황제, 천지의 기원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천지', 즉' 천하' 는' 태극' 과 화하 선민의 최초의 발원지이다. 중국 고대인들은 표준표로 경물을 측정하는 방법으로' 세계에서' 의 지리적 위치를 물려받았고, 현대인들은 고대의 기기와 방법을 완전히 모방하여 측정하고 감정할 수 있었다.

우리가' 중앙국', 즉' 천하' 가 낙양, 등봉에 동의하지 않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어떤 사람들은' 재세' 를 기록한 사료를 인용하기가 어렵다. 서한 유향이 편찬한' 전국책 5 진 3' 에 따르면 기원전 27 1 년 (진 36 년), 위인은 진나라에 투항해 진왕에게 먼 교제 근공책을 제시하며' 중국' 을 제패하고 위국도성을 진으로 내세웠다 ".

초조' 는 중국의 허브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전국정책은 북한과 위국이 접해 있는 개봉과 중모만을' 중국' 으로, 위국도성 개봉을' 중국' 의 심장으로, 세계의 중심에 있는 반면 주대의 낙양은' 중국' 이나' 세계의 중추' 를 언급하지 않았다.

현재 낙양을' 중추국' 으로 하는 사람, 즉 사료인' 재세' 가 한대 이후에만 온 것으로 밝혀졌다. 한대 사마천' 사기 유경전' 에 따르면 "성왕, 부속, 성주로의도 천하 사이에 있다. 제후들은 조공 사방을 모두 도로 속에 있다. " 북송 말년 문학가 이씨는 "나양은 천하 한가운데에 있어 인후, 소장품이다" 고 말했다.

이 기록들은 주가 공개되지 않은 후의' 중앙국' 즉' 재세' 와 인과관계가 있지만 실제로는 서주에서 유래한 것이다. 다만 분명히 낙양 등봉지, 주조 블로공의' 천하' 가 이미 세상에 선포되어 동도 주조에서도 세상에 알려져 있다. 그런데 왜 전국시대의 범수는 동주의 낙양에 눈을 멀게 하고, 한 () 위교 () 의 개봉 () 중무 () 를' 중국의 땅',' 세계의 피벗 ()' 이라고 불렀을까? 이것은 적어도 중국, 세계의 지렛대, 세계의 중심이 낙양과 등봉의 성주, 개봉, 중무, 산시 황제릉, 하남 영보가 황제의 땅을 주조하고, 신정헌원 고리의 현상을 보여준다. 삼황오제 어느 것이 진정한 중심인지 모르겠다. 그래서 의견이 분분하여 스스로 정당화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했다.

둘째, 주는 공작이 정의한' 천지' 에 빠지지 않고 당나라에 의해 부정되었다. 전국' 시 야 민로' 에 따르면,' 이 중화를 이롭게 하고, 사방을 이롭게 하다' 고 한다. "소야 6 월" 시서에도 "소야폐해, 사방이 침범하고, 중국이 약하다" 고 기록되어 있다. "중국" 이 어디에 있는지는 말하지 않았지만, "사이침략지" 의 기록에 따르면 개봉은 "사이침략지", "사방", "사전", "중승" 의 특징에 부합한다. 서진 진수' 삼국지 고유전' 에 따르면,' 오늘 영웅군기, 진류사전의 땅' 은 도시의 말을 가리킨다. 그 중' 류천' 인 개봉부는 줄곧' 자오' 와' 유탁위' 두 줄 (선) 이 중간에서 만나는' 중줄' 으로 여겨져 사계절이 만나는 곳이다.

서주 시대에 낙양 등봉이' 천하' 를 봉한 것은 사실이다. 고증에 따르면' 중국' 이라는 단어는 1963 산시 () 성 바오지시 진창구 자촌진 () 에서 출토된 청동기 명문' 호존 ()' 에 처음 등장했다 대의는 오왕이 상멸한 후 천정을 고소하고, 이곳을 천하의 중심으로 백성을 통치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비문에 나오는' 중국' 은 주공단 브로가 확정한' 천지', 즉 주조, 즉 오늘날의 낙양 지역을 가리키는 것으로 생각된다.

주공이 낙양에서' 천지' 를 확정하지 않는 것도 사실이다. 주공단은' 천지에서' 를 확정하는 방법과 근거는' 이주대사제' 에' 태양에서 일까지의 그림자가 5 인치, 땅속' 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우리의 분석에 따르면 주공단이 기록한 방법과 기준은 중국 조상으로부터 물려받은 경험의 총결산이어야 한다. 서주에서 낙양 등봉으로의 이주는 주문왕이 화청죽간' 수훈' 의 유언에서 주무왕의' 구중',' 귀중' 에 대한 요구, 즉' 삼황오제',' 중앙의 나라' 조상의 구체적 행동을 실현하는 것이다.

그러나 주공단은' 삼황오제' 와' 중앙의 나라' 즉' 천하의 나라' 의 정확한 방법과 선택을 측정했지만, 측정 기술 오차가 너무 커서 초래된 심각한 결과를 받아 낙양, 등봉지역에서 선정한' 천하의 나라' 와 중국 문화사의 실제' 천하의 나라' 의 차이는 약 20 이다 당시 과학기술 수준이 상대적으로 낙후된 상황에서 이 실수는 후세 사람들이 쉽게 이해하고 용인할 수 있었지만, 아쉽게도 이 중대한 역사 문화 전승 오류는 약 1700 년 후의 당나라까지 발견되지 않았다.

기원 724 년 당개원 12 년 4 월 23 일 태사검남공은 등봉양성영장 1.48 피트, 북극 야경이 34.4 도라고 말했다. 개봉군 이악대에서 측정한 관 길이 1.5 피트, 약간 강하여 최대 34.8 도에 달한다. 이때부터 당대에 이르러서야 이 중요한 역사 문화 전승 착오가 난잡해졌고, 주공단 브로는 실수로 등봉을' 주의 땅' 으로 정하고 개봉을' 당의 땅' 으로 바꾸었다.

세상에서' 는 정정이 있지만, 같은 곳에 있는' 삼황오제',' 시황제',' 곤륜산',' 중앙국',' 중토',' 황제',' 헌원구' 등 중국 문화 역사의 내포는 근본적으로 개봉 쿤륜산 지역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낙양, 등봉, 여남 등이 서주 이후' 천하 1 위' 로 불리던 역사적 이유이기도 하고, 삼황오제의 제도와 능이 전국 각지에 흩어져 있어 면목이 전혀 다른 필연적인 결과이기도 하다.

이런 역사적 오판의 관성은 3 천여 년 동안 이어져 중국 인문 역사 연구에 심오하고 심지어 전복적인 영향을 미쳤다. 중국을' 삼황오제',' 제일',' 곤륜산',' 중앙국',' 중토',' 황제',' 천지중' 등 하나 이상의 인문기원 센터로 만들어 하상 주단대 공사를' 끊임없이 절단' 에 빠뜨리게 했다

현재 하남에서' 중화역사문명전승구' 를 건설하려는 노력은 중국 역사의 기원에 대한 체계적인 이론 지도가 명백히 부족하고, 지리적으로 중국 인류 역사의 발원지를 찾기 어렵다. 이런 상황에서 이른바' 중화역사문명 전승지' 로 만들어도 전 세계 중국인들을 납득시키기가 어렵다.

이에 대해 개봉사가는 개봉한 중국 문사 자료에 근거하여 심층 발굴을 진행했다. 정주대 출판사는' 야중개봉부' 라는 책을 출간해 전국시대 무덤에서 출토된' 무전' 원문을 방증으로 삼아 태극, 삼황오제, 제일, 중앙의 국가, 중토, 중토 문제를 체계적으로 해결했다. 마지막으로, 하남은 중국 인문학사의 발상지로서 체계적인 이론적 기초를 가지고 있으며 하남에' 중국 역사 문명 전승구' 의 핵심 지역을 건설하는 지리적 좌표를 제공한다.

결론적으로 하남인은' 중' 이라고 말하면서 중화선민의 유구한 역사 문화 메시지를 전달하고 고대' 태극',' 오행',' 중, 토, 황' 의 소박한 유물주의 인식론을 발양하여 삼황오제' 중앙국' 이 곤륜산 즉 개봉에서 유래했다는 것을 증명하였다

"중국" 의 "중국" 문화는 개봉, 중원, 중국에서 보급되고 있는데, 이는 하남 인민과 화하 자손에 의해 낭송될 뿐만 아니라 그들의 마음속에 영원히 기억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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