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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학중의 이정은 유물주의 관점입니까, 아니면 유심주의 관점입니까?

고대 중국의 공감 이론은 항상 "감정" 을 강조했다

작품 속' 동물' 과 감정 입경은 기본적으로 유물주의적 입장을 고수하고, 서구의 이정 이론은

주관적 감정이 주체 감상 과정에서 객체에 투사된다는 점을 강조하지만 감정을 의식의 표상으로 옮겨 실어 나르는 것은 아니다.

주관적 관념주의의 색채. 양자의 단점은 종종 감성 경험에 대한 진술에 머물러 있고 심미에 대한 공감은 없다는 것이다.

의식 활동 중의 상황에 대해 과학적으로 심도 있는 분석을 진행하다. 서양 공감 이론은 공감의 심리적 메커니즘을 탐구하려고 노력하지만

그러나 공감의 심리적 메커니즘은 미적 관점에서 과학적 해석을 받지 못했다.

(2)

공감의 심리적 메커니즘에 대해 줄곧 다른 소송이 있었고, 논쟁의 초점은 공감이 관념과 연관이 될 수 있는지 여부다.

설명해 주세요. 독일의 이정 미학가에서, 에스베이커를 대표하는 미학자들은 개념 연상의 해석을 고수한다.

쿠르트를 대표하는 미국 학자들은 개념 연상의 해석에 극력 반대한다. 립스의 이 문제에 대한 태도는 날카롭다.

방패, 그가 주로 연구한 것은 기하학적 형태의 착시였기 때문에 기하학적 형태의 비슷한 연상으로 인한 착시현상을 해석했다.

사랑, 그리고 "당신이 보는 것과 평범한 의미의 연상을 일으키는 어떤 것도 속하지 않는다" 고 생각한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랑명언). "

순수한 심미 대상 [1 1]. 분명히 립스도 상식에서 비슷한 연상이' 지식' 을 묘사하는 것임을 알아차렸다

"이 과정은 단순히 비슷한 연상으로 공감을 설명하는데, 공감에서의 느낌의 역할과 일부 대상을 버리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자기관리명언)

의 감정 표상은 모호하다. 비슷한 연상으로 왜 사람들이 한 물체에 이런 감정을 부여하는지 설명하기 어렵다. (존 F. 케네디, 감정명언)

그런 감정이 아니라 심미 이정은 먼저 감정의 작용부터 시작해야 한다.

감정은 인류가 장기 진화 발전에서 긍정하는 일종의 적응 심리 표현으로 주관을 강화시킬 뿐만 아니라

내구동력의 반응력은 사람의 의지와 행동을 지배해야 하며, 그것은 감정장 형식으로 조직되어 있다.

심리활동은 외부 자극 정보의 선택과 가공을 위한 일정한 정서를 제공하여 심리적 배경을 반영한다. 어떤 감정에서

장면에서 형성된 표상과 감정은 사람의 주관의식에서 일시적인 관계를 맺고 주관의식에서 감정을 외부에 부여한다.

일.

우선, 외물은 피실험자의 정서적 반응과 정서, 외물과 정서의 연결, 피실험자의 영향을 불러일으킨다.

감정 반응에 의해 인정된 표상은 이런 상황에서 형성되는데, 그것은 반드시 상응하는 감정적 기억을 동반하여 주관적 의식 속에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감정명언)

표상과 감정은 일시적인 관계를 맺었고, 감정은 일시적인 접촉의 형태로 표상 3 에 스며들었다. 인류의 집단 출현에서

과거에는 분노의 불꽃과 슬픈 먹구름과 같은 감정에 스며든 표상이 많았다. 우리가 누군가를 보면

한 가지 사물이 상응하는 감정반응을 일으키는데, 이런 감정변동은 일시적인 방식으로 물체의 이미지에 번진다.

이미지는 정서의 영향을 받아 이렇게 형성된 표상이 상응하는 정서적 요인에 스며들고 있다. 물론 비교적 침착합니다.

감정 색채가 정신 상태에 침투하는 것은 분명하지 않다. 마치원시' 천정사 추사'

우리는 이런 시인의 세계에 대한 깨달음을 보여 주었다. "마른 덩굴나무 한 그루가 울고, 작은 다리가 흐르는 물, 옛 길은 서풍이 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말,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소소쇠락의 외적 광경은 어느 정도 시인의 떠돌아다니는 것과 국민을 사랑하는 정을 불러일으켰다.

외로운 느낌, 외부 장면과 주관적 감정 사이의 일시적인 연결은 주체에 의해 긍정되고, 외부 감정도 마찬가지다.

그것은 퇴폐적 감상적인 감정을 실어서 시인의 감정 표현이 되었다.

둘째, 감정은 외부 자극 정보를 선택하고 동화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감정은 신경 중추의 상태를 조절하여 사람을 만든다

어떤 중추는 흥분을 일으키고, 다른 중추는 억제를 만들어 대뇌피질에 있는 뇌의 주의력을 변화시킨다

해당 지역은 우세한 흥분중추를 형성하고, 대뇌피질 정보 처리의 핵심이며, 그에 상응하는 흥분성을 가지고 있다. 강단

감정 전 상태와 관련된 정보는 종종 주의 중심 밖에 있고, 무관한 정보는 말처럼 주의 가장자리에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식명언)

알렉스는 "초조한 가난한 사람들은 가장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느낌조차 없다" 고 말했다. [12] 피아제의 만년은

나오니 상황에 접근하거나 회피하는 경향이 결정된다. 같은 감정 상태가 모든 외부 자극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지만,

또는 부정적인 영향이지만, 이런 감정 상태와 관련된 자극은 항상 신경의 임시 연결을 넓혀 우선 순위를 얻기가 쉽다.

이유. 반악의 시' 애도의 아내' 에서 우리는 시인의 죽은 아내에 대한 끝없는 그리움이 그를 두려워하게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내가 만지는 것은 모두 죽은 아내의 유물이다. "화면에는 f࿎ng @ 4fú @ ⑤ 이 없지만 서예에는 흔적이 있다. 네가 쉬기 전에 유산을 남겨라.

아직 벽에 있어요. 죽은 아내에 대한 그리움은 죽은 아내와 관련된 일을 시인의 관심의 초점이 되고, 방 안의 다른 사람들은.

디스플레이가 무시됩니다. 동시에, 감정은 기체를 특정 상태에 두고, 일정한 상황에서 이주를 일으킨다.

외부 자극을 동화시키는 기능. 같은 자극 정보는 주체 상태에 따라 의미가 다릅니다. 왜냐하면

그러나 주체의 주관적 의식에서 같은 사물은 다른 면모를 드러낸다. 달빛과 구름입니다. 기분이 좋을 때 느낄 수 있습니다.

모호하고 혼란스럽고 끝없는 아름다움과 재미; 기분이 좋지 않을 때, 너는 고통과 좌절을 느낄 것이다. 마찬가지로 태양입니다.

상황에 따라 주체에 다른 면모를 드러낸다. 그레고리와 악셀 니아는 돈 강변의 해바라기 밭에 있다.

사랑에 대해 이야기 할 때, 태양은 따뜻하고 찬란하게 보입니다. 그러나 그가 악셀 니아를 묻었을 때, 그는 매우 비통하게 고개를 들었다.

"검은 하늘" 의 "눈부신 검은 태양" 입니다. 그가 "그의 인생에 남은 것" 을 들고 있을 때,

만물' 은' 그를 대지와 세계와 잠시 연결시키는 유일한 것' 인 그의 아들이다.

그때 그는' 거대하고 차가운 태양' 을 보았다. 감정에 의한 자극 정보의 선택과 흡수는 표상을 형성한다.

감정과 일시적인 관계를 맺어 감정이 표상에 스며들었다.

셋째, 감정은 재선택, 재동화 기능을 갖춘 표상을 불러일으키며, 표상은 형성 과정에서 침투한다.

감정 요소, 현재의 감정 상태와 연관된 감정 기억 표상이 스며들어 기억 통로를 쉽게 넓혀 감각을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 감정, 감정, 감정, 감정, 감정, 감정)

호감은 현재의 감정과 관련된 정보를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긍정적인 감정에서 더욱 두드러진다. 아이들의 성인 기억 속에서

[13] 의 사건 실험에서 기분 좋은 피험자가 기억하는 즐거운 사건이 자신보다 많다.

실제로 통증을 일으키는 사건이 더 많았지만 고통스러운 감정 속에 있는 피실험자들은 정반대로 이런 느낌을 나타냈다

이미지를 불러일으키는 데 선별적인 작용이 있다. 동시에, 느낌도 외모에 다시 동화되는 작용을 하는데, 외모는 느낌으로 여겨진다.

인지와 감정의 심리적 통합의 결과, 인간의 뇌의 기억에서 의식으로 끌어올릴 때, 할 수 없다.

불가피하게 현재의 감정 상태의 영향을 받아 감정에 동화되었다. 꿈은 표상 운동을 통해 이뤄지고, 표상이 가장 뛰어나다

특정 정서적 배경에서 이미지에 대한 선택과 동화를 반영하다. "밤에 누워서 비바람을 듣고, 철마 빙하의 꿈."

[14] 남송애국시인 육유는 전쟁터에 나가 국토를 되찾기를 갈망한다. 애국주의의 선동으로 창문은

바깥의 비바람 소리에 시인은 꿈속에서' 철마 빙하' 의 전쟁 장면으로 들어갔다. 육유시의 꿈

진술, 우리는 이미지가 불러일으키는 감정적 선택과 가공을 볼 수 있다.

표상은 외물이 주관적 의식에 반영된 것이다. 그것은 일정한 상황에서 형성되며, 표상과 감정은 한 단계를 세울 것이다.

그래서 감각, 인지, 감정 등 다양한 심리적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다.

연락하는 느낌에 겉모습이 주어졌다. 어떤 장면은 주체의 정서적 반응을 일으키거나, 어떤 정서적 배경의 장소를 일으킨다.

자극과 표상의 선택과 동화는 시각과 감정 사이에 일시적인 관계를 형성하여 감정이 식탁에 스며들게 할 수 있다

코끼리. 이 과정은 주체가 명확하게 인식하지 못할 수 있는 감정과 표상의 통합을 통해 이뤄지며 하나로 간주될 수 있다

일종의 침투 공감. 창작주체는 관통성의 이정, 즉 전달을 통해 주체의 감정에 상응하는 의경을 전달한다.

왕국위가 말한' 나 없는 땅' 을 쓰는 것은 완전히 나 없는 것이 아니다. 도연명의' 채국화 울타리 아래' 가 유유자적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남산 ("음료") 의 경지는 "나 없음" 이라고 불리는데, 사실 "나" 는 이미 그 속에 숨겨져 있어 자취를 감추었다.

이러한 공감의 침투는 표상이 형성되는 과정에서 일시적인 접촉을 통해 통합에 침투하는 것일 뿐, 감정은 여전히 ​​

주체의 연상 상상력을 적극적으로 유도하지 않아 표상과 감정의 일시적인 연계를 창조적으로 표현한다. 사람들은

"조경" 을 통해 사물의 고유한 물리적 관계를 개조하여 "나의 경지" 를 구축하다. 사물과 감정표

상징의 유사성 관계는 사람들의 비슷한 연상을 불러일으켜 객체 이미지와 주체 감정 상태와 관련된 감정 표상을 일시적으로 할 수 있다.

접촉의 확장에 들어가 주체가 주관적으로 객체에게 일종의 감정의 표상을 주도록 하다. 감정은 직관적인 사고를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때때로 공감은 직감과 비슷한 연상을 통해 직접 대상의 감정 표상을 부여할 수 있다. 굴원이 진실하고 이해되지 않을 때.

그가 어쩔 수 없이 고향을 떠나야 했을 때, 그는 자신의 나라를 매우 그리워했고, 그의 눈에는 그의 말도 마찬가지였다.

나는 고향을 떠나는 것을 아쉬워한다. "우리 집 하인은 마와이시보다 더 슬프지만, 나는 할 수 없다." 시인의 강렬한 감정이 그를 부추겼다.

시인은 고개를 숙이고 굳어진 말과 연상을 일으켜 나라에 대한 그리움을 말에게 옮겼다. 감정은 단계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센터의 흥분을 겨냥하여, 다른 센터가 억제되고, 감정이 자발적으로 상상의 흥분을 유도하였다.

상상력이 사물의 고유한 물리적 관계를 돌파하여 새로운 표현을 얻을 수 있게 하다. 두보의' 꽃잎이 눈물처럼 흐르는 곳' 처럼 나는 놀라움을 싫어한다. "

"마음" 의 언어에서는 꽃에 "눈물" 이라는 특징이 없을 수도 있다. 작가의 강렬한 내면의 감정이 그의 상상력을 촉진시켜 사물을 돌파하는 것이다.

실제 재현은 사물에 강렬한 감정 재현을 부여한다. 현재 감정과 관련된 감정 표현은 항상 주체보다 우선한다.

신경 연결은 객관적인 이미지에 대한 개인화된 상상을 현재의 정서와 비슷한 감정 표상으로 발전시킨다.

창의적인 표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인간은 감정동물이다. 사람은 외부 사물에 직면할 때 이런 감정반응을 동반한다.

외부 사물에 대한 인식도 감정적인 참여가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장기적인 사회 실천 활동에서 특정한 느낌을 형성했다.

감정인지도식은 일정한 심리적 정세를 형성하여 정보 선택, 동화, 창의적 처리 (습관화 포함) 에 쓰인다.

공감의 도리. 어떤 심리는 장기적으로 정체되어 그에 상응하는 복합물 [16] 을 형성하여 어떤 정보에 민감하게 될 수 있다.

그러나 다른 정보의 가공을 억제하고, 다른 정보는 감정-인지도식 형성의 중요한 요인이다. 재역

신체인지 과정에서 정보의 가공과 처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을 느끼면 유쾌한 감정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

사물은 심리적 기대를 형성하지만, 불쾌한 감정반응을 일으키는 사물에 대해 심리적 방어를 형성하고 적극적으로 정보에 참여한다.

조직 처리, 독특한 정보 처리 모델을 형성하다. 물론, 예술가는 장기적인 심미 실천에서 특정한 것을 형성했다.

심미 전 도식은 단순히 일반적인 감정인지 도식과 동일시될 수 없다.

심미 창조에서 예술가는 심미 정보에 대해 특별한 처리 방식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수시의' 염노교',' 적벽회고' 와 같다

"적벽고전장의 그림을 우리에게 보여줬습니다. 여기는" 비석이 하늘을 날고, 성난 파도가 해안을 두드리며, 천 무더기의 눈을 휘감고 있습니다. "그리고 송대 () 는

당대 시인 범성대는 이른바 적벽이' 송카산' 에 불과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이른바' 로키 착용' 을 보지 못했다

빈' 과' 꿈 Chá n @ ⑥ 바위'' [17]. 수시는 역사 인물의 휘황찬란한 업적에 대한 연상의 깨우침을 받았다.

시인은 자신의 영웅적 정서의 선동으로 상상을 통해 사물 고유의 물리적 관계를 돌파했다

그들의 숭고한 소망을 표현하기 위해 웅장하고 위험한 세상을 만들었다. 예술가의 심미 예측 도식은 장기적이다

심미 실천에서 형성된 그는 자기도 모르게 자신의 감정을 심미의 높이까지 올려 그들을 살펴보고 일반을 돌파했다

감정-인지도식은 정서를 통해 능동적으로 주의를 유도하는 심미 방향을 통해 정보를 선택, 동화, 창조한다.

성가공은 심미처리와 통합을 통해 낡은 심리적 정세를 돌파하여 심미시야와 심미창조를 얻으려고 노력한다.

다차원량의 확장은 이에 기초하여 심미 이정을 형성하는 특수한 방식을 형성했다.

(3)

공감은 원시인의 의식에 처음 등장했고, 원시의식 활동은 공감의 원천이었다.

인간의 뇌의 발육 성숙은 인류가 결국 동물에서 성인으로 진화하는 중요한 조건이며, 사람이 변화하기 시작하여 수동적으로 적응한다.

자연의 부정적인 방식은 더 적극적이고 뇌로 자연을 정복하는 것이 되었다. 원시인들은 뇌로 마주하기 시작했다

자연은 자연에 대한 인식을 통해 법칙에 적응하여 세상을 지배하려 하며 인류의 원래 상태에 대한 자각 활동을 시작했다.

。 그러나 원시인들은 세계에 대한 인식이 매우 제한적이어서 세상은 그들에게 신비로워 보인다. 그들은 오직 신을 의지할 수밖에 없다.

비밀 추측은 아마도 세계 해석을 찾는 방법을 느꼈을 것이다. 사물과 사물의 연결, 유사성, 장거리 작용

시간상의 연속성은 원시인의 의식에 신비로운 연결 (상호 침투) [18] 을 세웠고, 물론 신비로운 연결도 있었다.

이 부서는 이전 사람들로부터 얻은 것이다. 이러한 관계는 반드시 필수는 아니지만, 그것들은 모순적이다.

그러나, 그것은 간과되었다. 원시인들은 이러한 신비한 관계를 정보를 받아들이고 처리하는 경로로 삼아 원시인의 혼돈 상태를 형성했다.

원시인들이 각종 현상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한 인지적 도식은 원시인의 사유에 일정한 원시 논리를 보여 주었다.

이러한 신비로운 연결고리가 얽힌 혼돈 사상 구조에서, 일부 관련된 신비한 연결고리가 관계를 형성한다.

클러스터, 이러한 연결 클러스터의 중심은 응집력이 있는 의식의 핵심이며, 의식적으로 정보를 처리하는 유대이다.

센터, 외부 정보는 신비한 연결을 통해 이러한 연결 핵군으로 인도되고 분석되고 해석됩니다. 신비한 초자연적 힘

공감을 낳는 중요한 핵이다. 원시인들은 만물 뒤에 인간과 비슷한 신이 있다고 생각한다.

존재는 주인이 지배하는 것이다. 이 신은 인간처럼 감정이 있기 때문에 만물에도 인간의 감정이 있다. 원시인

주관과 객관에 관계없이, 우리는 주관적인 의식의 신을 진실로 여기고, 사물의 감정이 진실이라고 믿는다. 또 다른

관련 핵심은 원시 무지의 주체의식이다. 원시인들은 아직 자연을 완전히 정복하지 못했다, 그들의 본질적인 힘.

그들은 아직 자연을 지배할 정도에 이르지 못했기 때문에 의식에서 자신을 세상의 만물과 동일시하는 경향이 있으며, 아직 자신의 기능을 확립하지 못했다.

분열된 주관의식은 무지한 주관의식 주위에 상응하는 핵을 형성했다. 이런 주체 의식에 대한 무시는 주로

지금은 주객, 물나분, 특히 원시인의 초상화, 그림자, 이름, 자신의 관계 패턴이 없다

원시인들이 객관적인 외물을 사람의 자아와 동일시하는지, 심지어 외물이 사람과 같은 감정심리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지는 아직 분명하지 않다.

활동, 고대 그리스인들의 눈에는 창끝이 "땅에 서서 고기를 갈망하다" 또는 "기뻐하다" 가 될 수 있었다

가슴 휴식 [19]. 원시인의 의식에서 모든 것은 인간의 감정을 부여받았다. 원시 토템의식

관련 핵심 그룹이기도 합니다. 원시인들이 숭배하는 동물 중 일부는 자신의 친척이고, 일부는 토템과 관련이 있다.

사물은 종종 인간과 동등하며 인류의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인간처럼 감정이 있다고 여겨진다.

위에서 언급한 의식의 핵과의 신비로운 관계는 원시인들이 외물감정을 부여하는 지도선이다. 원시적

의식 활동은 신비한 연계를 확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일반인의 의식 활동은 모두 표상에 의해 움직인다.

, 감정, 관념 등 심리적 요인, 원시인의 추상적인 사고력은 아직 발달하지 못했고, 그들의 의식은 살아 있다.

운동은 주로 이미지 운동과 감정 운동으로 나타난다. 표상은 하나의 객체가 사람의 주관적 의식 속에 있는 이미지이며, 그것은 필연적으로 주체가 있을 것이다.

색상에 주의하세요. 어떤 기억 표징은 인지와 정서 통합의 결과이며, 주관적인 정서를 동반한다. 원시인의 소장품에서

신체 표상에서 객관적인 외부 물체는 사람만큼이나 다양한 생명활동을 하는 것으로 인정된다. 감정의 표현적인 측면을 포함한다.

유형, 그래서 많은 물체의 출현은 감정적 기억뿐만 아니라 일종의 감정 표상에도 나타난다.

집단 표상에는 노뢰가 있고, 웃음꽃이 있다. 그래서 원시인의 의식활동에서, 단순한 책상이 아니다

코끼리 운동과 감정 운동이 어우러져 겉모습은 종종 일정한 감정 운동을 보여 주기 때문에 원시인의 집단 표상이다

이미지의 일부 표상에는 인간의 감정 표상이 부여되는데, 이것은 이감의 표상이다. 원시 의식의 혼돈의 신

비밀 연결은 이미지 운동과 감정 운동을 융합시키는 것이 원시인의 중요한 이정 방식이다.

원시인의 사유 활동은 어느 정도의 원시 논리를 보여 주었는데, 비록 그것은 비논리적도 아니고 비논리적도 아니다.

그러나, 이 원시적인 논리적 사고 방식이 의존하는 신비한 연결은 가능한 모순과 새로운 정보를 간과하고 있다

자극은 내적 모순을 부각시켜 이런 신비로운 관계를 돌파하고, 새로운 관계를 구축하고, 결국 원래의 논리를 만들 수 있다

사유가 논리적 사유로 진화하다. 물론, 논리적 사고는 현대인에서도 원래의 논리적 사고를 완전히 배제할 수 없다

의식에서 종종 비이성적이고 원시적인 논리적 사고 방식을 사용하여 정보를 처리한다. 미학은 일종의

비이성적인 원시 논리 패턴의 의식 활동을 배제하지 않는 주관적 활동, 이정은 특별한 심미이다.

의식 활동은 인간의 의식에서 인정받는다.

사람들의 사회 실천에서 인간의 공감은 사물에 상응하는 감정적 속성을 부여한다. 속성은 사물과

다른 사물의 본질은 관계가 있기 때문에 일부 속성은 사물 자체에 내재된 것이 아니라 상대적이다.

그것은 인류의 사회 실천에 존재한다. 록이 말한 사물의' 제 2 의 본성' 은 단지 인간의 인식에 관한 것이다.

그리고 존재합니다. 사물의 제 1 성은 사물의 실질적인 속성을 가리킨다. 아인슈타인의 상대성 이론에 따르면, 사물은

길이, 크기 등의 물리적 속성도 일정한 시공간에 따라 변하지만, 이러한 속성은 사물 고유의 객체이다.

자연을 구경하다. 사물의 두 번째 본성은 사람의 인식에 상대적으로 존재하는 본성 (예: 색깔, 소리, 맛 등) 이다.

사물 자체는 광파, 음파, 화학 원소일 뿐이다. 주체의 감각 기관이 없다면 일은 중요하지 않다.

빨강, 녹색 등의 색상 특징. 포산퀘벡, 산타야나 등은 사물의 제 3 성, 즉 사물의 느낌을 제시했다.

자연스러움을 느끼며, 우리는 붉은 불꽃이나 음침한 하늘을 보고, 그런 다음 즐겁거나 음울한 심정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의 감각에서, 붉은 불꽃과 음침한 하늘은 즐겁거나 음침하고 억압적인 성질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어떤 감정은 인류가 외부 사물에 부여한 것이다. 또 다른 예로, 음악 자체는 사람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리듬과 멜로디가 있는 소리입니다.

인간의 감정은 일정한 리듬과 강도로 변동하여 인간의 감성 경험에서 일시적인 관계를 맺게 한다.

시간연계, 이런 일시적인 연계가 점차 인정돼 음악의 정서적 본질이 인간의 인식에 비해 인정받고 있다

아래로, 음악의 정서적 본질은 인간이 소리를 주는 감정의 결과이다.

속성은 관계에서 표현된 성질이며, 사물이 사람에 대해 인식하는 속성은 오직 인간뿐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인식은 그것과 관계가 있어야 의미가 있다. 예를 들어 사물은 사람의 공감감 (예: 색감) 때문에 원본과 다르다

감각과 무관한 속성 (예: 따뜻한 색, 날카로운 소리 등). 사물의 정서적 속성도

그것은 인류의 집단 공감 속에 존재한다. 사람들은 감성 대상을 일정한 의미를 가진 전체로 조직하는 데 익숙해져 있고, 또 하나가 있다

자신의 생활방식으로 사물의 경향을 측정하다. 미 조는 운동의 정서적 의미에 관한 실험을 한 적이 있다 [20]

], 두 개의 작은 컬러 직사각형이 수평 궤적을 따라 이동하며 언제든지 중지하거나 시작할 수 있으며 자동 제어 기능이 있습니다.

관찰자들은 방향, 거리 및 가변 속도 때문에 움직이는 사각형의 감정적 의미를 해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A 가 B 를 탈출하다", "A 가 B 를 찾아가다", "A 가 B 를 밀다" 등등. 자신의 감정으로 사물을 설명하는 것 외에도 사람들은

어린이들이 사물에 직면할 때, 어떤 감정적 반응을 동반하여 일정한 정서적 배경 아래 표상을 형성하면, 왕왕 표상 속에 나타난다

표상과 감정 사이의 일시적인 관계는 사회, 문화, 심리적 요인에 따라 축적된다.

호수는 안정된 장력을 얻어 점차 사회에 인정받아 사물의 감성적 본질을 안정시켰다. 이것은 인류의 집단이다.

이정 활동은 사물의 정서적 속성을 부여한다.

요약하자면, 심미 이정은 항상 주체의 감정 활동을 수반하며, 단순한 의미에서 비슷한 연상은 불가능하다.

심미 이정이라고 부른다. 일정한 정서적 배경에서 형성된 표상은 주체 정서와 상응하는 일시적인 연관이 있어 긍정적이다

바로 이런 일시적인 연락이 있어야 사람들이 객관적인 외적 사물에 일종의 감정적 속성을 부여할 수 있다. 이런 감정속성은 사물을 돌파할 수 있다.

물리적 속성의 창조성은 주체의 주관적 의식에 나타난다. 공감은 인류가 장기적인 사회활동에서 받아들여지는 것이다.

특별한 심미 의식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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