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학사 질문
크고 세련되며 관대하고 남을 돕는 영웅. 그는 "긴 셔츠를 입고, 청아를 가볍게 타고, 왼쪽 어깨에 책가방을 달고, 오른쪽 어깨에 8 피트 긴 채찍을 들고 있다", "위풍당당하고 우습다", "호탕하고 용감하며" 고모자 "를 잘 쓰는 이미지다. 문상무, 존경스럽고 귀엽고 우스꽝스러운 남자다.
한 장의 청청
장청 이모는 용감하고 예민하며 착한 직업여성이다. 그녀는 부지런하면서도 능력이 있다. "그녀는 굳은살이 가득한 큰 손을 가지고 있는데, 농사, 보트 타기, 낚시의 능수이다." 그녀는 또한 "침을 맞고, 화통을 뽑고, 출산하고, 접골하고, 홍상을 본다" 고 할 것이다. 그녀는 대담하게 억척스럽고, 감히 욕을 하고 감히 때린다. 그녀는 나이가 반백이 넘었지만 방원 욕하는 집에서 20 ~ 30 리도' 상대' 를 찾을 수 없었다. 싸움에 관해서, 3 ~ 5 명의 소년들이 싸우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여태껏 함부로 욕하지 않았다. 그녀는 냉혹하고 무정하며, 의협심이 있고, 마음이 부드럽고, 남을 잘 돕는다. 마을 사람들은 머리가 아프고 머리가 더워서 모두 그녀에게 도움을 청했다. 마을의 30 세 이하의 사람들은 모두 그녀가' 세상에 데려온' 사람들이다. 화셰와 이웃한 두스의 며느리 왕일련의 구조, 보호, 세심한 배려에 대한 그녀의 정직함, 선량함, 관대함, 자기희생의 전통적 미덕을 보여준다.
그녀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왕일련을 짙은 연기가 자욱한 분화구에서 구해냈다. 왕일련이 맞았을 때, 그녀는 억울함을 참으며 두스 부부와 싸우기 시작했다. 이 불쌍한 소녀를 보호하기 위해, 그녀는 행복한 집이 생길 때까지 차라리 일련을 양녀로 인정했다. 물론, 1930 년대 농촌 노동 여성으로서 장 아줌마는 다소 참을성이 없었다.
예를 들어, 그녀는 "도시 사람들을 좋아하지 않는다." 며느리는' 도시인',' 부드러움' 이라' 쓸해 보이고 마음에 들지 않는다' 는 종이꽃이다. 다시 한 번, 손자 호만자가 태어난 후, 그녀는 염라대왕에게 잡히지 않도록 붉은 배꼽 주머니 다섯 벌을 입고 여자로 변장하라고 소원을 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녀는 옛 노래 한 곡을 불렀다
하만자는 생생한 아이의 이미지이다. 할머니 곁에서 자란 하만자는 순진할 뿐만 아니라 좀 장난이 심하다. 하지만 할아버지 할머니의 사랑은 고집이 세고 고집이 센 습관을 길렀고, 할아버지 할머니의 성격과 유종 가정의 환경도 하만자의 성격을 순진하고 야성적이며 장난스럽고 성숙하고 철이 들었다.
외눈박이 거인이라는 악당이 여성을 학대하는 것을 보면 어린 나이에 공격당할 것이다. 그는 흙벽 뒤에 숨어서 기와로 외눈박이 거인의 뒤통수를 깨뜨렸다. 한번은 순관마가 화화 두스에게 "좋은 장사 ..." 라고 말하는 것을 들은 적이 있다. "그는 곧 화화 두스가 연꽃을 동태사에게 팔아서 작은 일을 하려고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빨리 들은 상황을 주령에게 알렸다.
확장 데이터
유하인의 집' 은 일련의 거칠고 용감한 전설의 영웅을 성공적으로 형성하는데, 전설의 영웅전이자 새로운 아동 영웅전이다. 작품에서 작가는 두 명의 전설적인 영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여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하나는 강호에서 싸우는 사람들 중에서 유명한' 어떤 대학이 묻는다' 입니다. 다른 하나는 뱃사공 유찬두로, 엄숙하고 용감하고, 깊고 대범하며, 마을의' 첫 사람' 이다.
대학이 무엇을 묻는가' 는 이 인물의 독특한 성격에서 강한 전설적인 색채와 짙은 향토 분위기를 깊이 물들였다. 류통, 작가가 쓴 열정적인 진짜 남자다. 그는 성격이 고상하고, 마음이 순수하며, 감정이 깊고, 사람됨이 정직하고, 장엄하며, 운명의 기복에 일부 혁명 사상을 감염시켰다.
흥미롭게도, 저자는 개인 결혼에서 그의 두 가지 행동을 통해 독자들에게 그의 마음의 고귀함과 순수함을 보여 주려고 한다. 또한 소설은 옳고 그름을 분간하고, 공격적이고, 미신을 믿는 젊은 여인, 거칠고, 사납고, 무모한 구두장이의 계노백, 단오 목수 정화, 여예술가 등의 이미지도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전설적이고 감동적입니다.
줄거리와 인물 모두 전설적이다. 예를 들어, 젊은 여자들이 추적자를 노여워하는 줄거리는 분명히 전설적인 색채가 있다. 나체가부의' 산세' 마을의' 처녀와 며느리' 의 눈을 막기 위해 장청 아줌마는 배은망덕한 가부장에 대한 태도가 단호했다.
여러 차례 설득하고 무과를 통렬하게 꾸짖은 후, "그녀는 벌컥 화를 냈고, 사장은 부채를 휘두르며 귓속말을 했다. 젊은 추적자는 바람막이처럼 세 바퀴를 돌며 세 바퀴를 돌렸고, 얼굴에는 꽃이 가득하고, 입과 코가 피를 흘리며 뜨거운 모래사장에 곤두박질쳤다. .....
이때 추적자 몇 명이 함께 휘파람을 불며 듣기만 했다. 장 아주머니는 두툼한 그릇으로 버드나무 한 가닥을 꺾고, 후후 바람이 휘몰아쳐 이 추적기들을 강에서 쓸어내렸다. 나이가 과반백이 넘은 장 아주머니는 온몸에 힘줄이 생기고 성격이 호쾌하다.
또 다른 예로, 드러머 구름이 달을 가리고 유찬투에게 구애하고, 유찬두와 그의 형제는' 가운을 잘라서 의를 끊는다', 그리고 수사령의 목을 물로 죽이고, 두스, 두엽황과 싸우는 등의 줄거리가 있다. 이것은 또한 매우 전설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