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집:
비명 1923 8 월, 베이징 트렌디한 출판사가 출판했다.
유랑 1926 8 월 베이징 북신서점.
새로운 이야기 1936 상하이 문화생활출판사.
산문집:
무덤 1927 년 3 월, 미명사.
열풍1925165438+10 월 베이징 북신서점.
8 월 1926, 베이징 북신서점.
개화 속편' 기 1927 5 월 베이징 북신서점.
속편 1948, 상하이 출판회사.
정의 수집 1928 10 월, 상하이 북신서점.
성기현 1932 9 월, 상하이 북신서점.
남방 억양과 북방 조립' 1934 4 월 상하이 문동서점.
"두 마음" 1932, 상하이 호충서점.
레이스 문학 1936 6 월 상하이 연합화서점.
의사 자유서 1933 10, 상하이 광청서점.
준정보담 1934 65438+2 월 상하이 연합화서점.
7 월 1937, 상하이 삼현서점.
제이걸각 수필 2 곡 (7 월 1937), 상하이 삼현서점.
말절 스트리트 에세이 1937 7 월 상하이 삼현서점.
"외집" 1935 5 월, 상하이 인민도서회사.
문집 외집' 1938, 노신전집 출판사.
1952 부작, 상하이 출판회사.
번역 작품 단행본:
벽 아래 번역 1929 4 월, 상하이 북신서점.
현대일본 소설집 1923 년 6 월 상하이 상무인서관.
현대신문학의 문제 1929 4 월 상하이 대강서점.
도운 1923 7 월, 베이징 신조사.
예술 1929 6 월 상하이 대강서점.
우울증의 상징 1924 65438+ 2 월 베이징 미명사.
문학과 비판, 6 월 1929 상하이 수묵서점.
상아탑 1925 65438+2 월, 베이징 미명사에서 나왔다.
달 여행 (1903), 일본 도쿄 진화학회.
리틀 존 1928 65438+ 10 월 베이징 미명사.
노동자 수혜율부 1922 5 월, 상하이 상무인서관.
사상, 산수, 사람 1928 5 월, 북신서점.
현대소설 시리즈 번역 1922 7 월, 상하이 상무인서관.
현대예술사 대조 1929, 북신서점.
에로코 동화 1922 7 월 상하이 비즈니스 인서관.
피터1929165438+10 월 상하이 춘조 서점.
문예정책 1930 6 월 상하이 수묵서점.
예술 1930 7 월 상하이 광화서점.
파괴 193 1 9 월 상하이 대강서점.
하프 1933 65438+ 10 월, 상하이 양우도서사.
10 월 1933 2 월 상하이 신주 국광사.
하루의 일 1933 3 월, 상하이 양우도서사.
표 1935 7 월 상하이 문화생활서점.
러시아 동화 1935 8 월 상하이 문화생활서점.
죽은 영혼 1938 상하이 문화생활출판사.
나쁜 소년 및 기타 일화, 6 월 1936, 상하이 연합화서점.
약용 식물 및 기타, 6 월 1936, 상하이 상무인서관.
산민 목가 (1938), 노신전집 출판사.
번역증간, 2008 년 3 월, 푸젠 교육출판사.
지하여행 1906 3 월, 상하이 푸제서점, 난징 합심서점.
외국 소설집 (03 월 1909) 제 1 권 1909 년 7 월, 제 2 권은 주형제가 컴파일하고 출판하며 출판사는 알려지지 않았다.
학술 논문:
"중국 소설 역사" 1923 65438+ 2 월, 제 1 권 6 월 1924, 제 2 권, 베이징대학교 트렌디 출판사.
"중국 문학사 개요" (1938) 는 노신전집 출판사와 노신전집위원회가 집필했다.
중국 소설의 역사적 변천 1938, 노신전집 출판사, 노신전집위원회 정리.
기타 작품집:
들풀 1927 년 7 월, 베이징 신조사 산문시집.
아침꽃' 65438+9 월 0928, 북평 미명사 산문집.
고서서문발집 (1938) 은 노신출판사 전집위원회가 집필했다.
번역문서문발록 (1938) 은 노신출판사 전집위원회가 집필했다.
"양지의 책" 1933, 상하이 광청서점 "노신과 허광평 편지집".
노신 편지집 (1937), 삼현서점 허광평 편.
노신일기' 는 상하이 출판회사 서광평이 195 1 년에 편찬했다.
노신 소개:
노신 (188 1 9 월 25 일-1936 10 10 월 19),, 저명한 작가 사상가 오사신문화 운동의 중요한 참가자, 중국 현대문학의 창시자. 마오쩌둥은 일찍이 "노신의 방향은 중화민족의 새로운 문화의 방향이다" 고 논평했다.
노신은 문학 창작, 문학 비평, 사상 연구, 문학사 연구, 번역, 예술 이론 소개, 기초 과학 소개, 고서 정리 연구 등 여러 분야에서 큰 공헌을 했다. 그는' 오사' 이후 중국 사회사상문화의 발전에 큰 영향을 끼쳤으며, 세계문단, 특히 한국과 일본의 사상문화 분야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그는' 20 세기 동아시아 문화판 지도에서 가장 큰 판도를 차지한 작가' 로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