쉔 라오 (Shen Lao) 의 "게임" 으로 가득 찬 친구를 기록했습니다. 그는 욕하는 말투가 있고, 낯선 단어를 저주하는 것은 그야말로 살아있는 사전이다. 그는 서화를 수집하는 것을 좋아해서 그것들을 분별할 수 있다. 그는 심로를' 장자형제' 라고 불렀고, 무심코 자신을' 톱작가' 라고 자랑하지 않았다. 글 속의 친구가 하는 말은 가장 듣기 싫지만, 그의 우정은 가장 적절하고 진정한 친구이다.
둘째, 복숭아원과 원주
도원성내의 풍야일사, 매춘부의 낭만과 매춘부의 신산, 담배무역과 각종 지방특산품, 외로운 선공과 저속한 선공, 원의 물 위를 떠돌아다니는 향화방초, 원주 성문의 핏자국, 그해 성수와 방민의 충돌을 묘사한다. 이 글의 편폭은 그리 긴 편은 아니지만, 내용은 만상을 포괄한다.
도원 에 대한 전체 인상 부터 특산물, 상업 왕래, 교통, 사람들 의 생활 상태 와 생활 분투 과정 까지 도원 의 화초, 마지막으로 도원 사람 의 정신 기질 까지, 작가 는 간결한 언어 로 풍부한 내용 을 포함 해 도원 의 풍토 인정 을 충분히 이해 했 다.
셋째, "오리 둥지 주변의 밤"
문장 (WHO) 는 저자가 여행 중 오리 둥지에서 밤을 지낸 경험과 소감을 묘사하고, 서양의 독특한 자연풍과 독특한 생활형태를 묘사하며, 밤을 쓰고, 밤소리를 쓰고, 나이트클럽과 야선에 쓴 사람들을 묘사하며, 머나먼 시베리아의 밤을 생각나게 한다. 작가의 생활에 대한 깊은 감정을 표현했다.
넷째, "1934 년 1 월 18 일"
이 글은 저자가 배를 타고 도원에서 원릉까지 갈 때 본 풍경과 심정을 묘사한다. 작가는 때때로 인생, 사회, 역사에 대한 반추와 반성을 드러낸다. 실제로 원릉의 지방 특색을 대략적으로 소개하는 것 외에도, 주로 롱비치 조난의 배, 한 노인이 섬유질의 고집이 세고, 강가의 한 마을의 목소리와 영상이라는 세 가지 내용이 있다.
그중에는 근경이 있고, 원경이 있고, 구체적인 인물의 클로즈업, 시골풍의 프리, 그리고 서사의 풍경이 무엇이든 모두 현실이 섞여 있다. 하지만 문풍은 변화로 가득 차 있지만 산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표현수법일 뿐, 묘사된 인사도 원수 유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삶의 애환에 지나지 않는다.
다섯째, "다정한 선원과 다정한 여자"
이 문장 선원 소보에 관한 것이다. 우바오는 망루에서 다정한 여자와 얽히며 출발 시간을 거듭 미뤄 동료들에게 재촉에서 욕설에 이르기까지 소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공교롭게도, 우보가 배로 돌아가는 길에 나의 배를 지나가자, 나는 외람되게 그에게 인사를 했다. 그는 웃으면서 갈색 외투 주머니를 가득 들어 호두를 먹으라고 했고, 내가 현관에서 받은 주머니에는 밤, 말린 생선 등 맛있는 것이 많다고 말했다.
우보가 준 호두에 감사하기 위해' 나' 는 그에게 연대 사과 네 개를 주었다. 뜻밖에도 우보는 그 네 개의 사과를 가지고 도망갔고, 또 문설루에 갔다. 그날 동반자가 목청껏 욕을 퍼붓고 ...... 욕심 가루로 따뜻하게 맞은 소보, 문설루 창가의 머리카락이 헝클어진 젊은 여자, 욕설을 퍼붓는 선원, 관음처럼 차려입은 죽음의 신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여섯째, "첸 하선 선원"
세 명의 선원이 작가를 위해 노를 젓고, 늙은 53 세, 배는 37 세였다. 삼십일 강, 다섯 살, 하지만 군 복무 5 년, 토비 경험 11 개월; 열다섯 살, 바보같이 웃거나 독한 말 몇 마디, 불쌍한 아들. 우리는 배에서 12 일 동안 표류했다. 이 12 일 동안 나는 선원의 임금이 매우 낮다는 것을 알았다.
"나" 는 그들에게 술을 마시라고 청했고, 머리를 막고 상륙한 선원에게 돈을 주었다. 결국 그는' 나' 에게 귤을 사주어 인간성의 착함을 보여 주었다. 또한 부두의 번영과 쇠퇴를 기록하며 사회경제의 불황과 빈곤 속에 사는 사람들을 부각시켰다.
일곱, "박스 록"
이 글은 저자가 15 년 동안 샹즈암을 두 번 방문한 경험과 느낌을 생동감 있게 서술했다. 그것은 서구의 역사, 현실, 미래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정치, 경제, 사람들의 정신 상태와의 연계를 통해 한 측면에서 서부인의 생활 형태를 파악한다.
문장 속에는 찬바람에 목을 움츠리고 그물을 수선하는 어민 몇 명이 있었는데, 얼굴에는 군인의 기름가스와 오만한 절름발이 청년들이 새겨져 있었다.
여덟, "장교 다섯 명과 광부 한 명"
이 문장 은 7 년 전 의 어느 심야 에 한 광부 가 탄광 에서 보초병 한 명 을 죽이고 시체 를 침몰 한 후, 코우 를 위해 토비 가 되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국방군이 토비와 대치하고 있을 때, 다섯 명의 젊은 장교가 초생송아지 한 마리가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으로 광부 출신의 토비 두목을 모략으로 사로잡았다.
결국 토비 두목은 그가 광산 옆에 총이 있다고 거짓말을 하고 그들을 함께 찾아가도록 초대했다. 모두가 총기를 뒤지고 있을 때, 토비 두목은 탄정으로 뛰어들어 자살했다. 그것은 그가 총을 쏜 후 시체를 던진 우물이다.
아홉, "아내"
17 년을 넘어 보충병과 양털을 깔은 아가씨의 사랑 이야기를 쓴다. 17 년 전, 13 명의 신병 중 한 명인 조성소년은 앞으로 부관이 될 것을 맹세했다. 꼭 돌아와 여자아이에게 그의 아내가 되라고 간청했다. 그래서 그는 양모 가게에 가서 하얀 면짚신을 사왔지만 여분의 짚신 한 켤레도 없었다.
17 년 후,' 나' 가 고향으로 돌아왔을 때, 처녀가 여전히 그 아가씨라는 것을 발견했는데, 단지 은 머리띠에 흰 양털 한 가닥을 더 달았을 뿐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소녀의 아버지가 당시 부관이 되겠다고 맹세했던 소년이었지만 아편귀신은 현재' 나' 를 알아보지 못한다는 점이다.
그 소녀는 17 년 전 정말 소년의' 포로' 가 된 뒤 현재 소녀의 어머니가 된 것을 알 수 있다. 그녀가 나중에 어떻게 죽었는지는 알 수 없다. 나는 그녀가' 변도시' 에서 최광의 원형이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열, "호랑이 새끼가 다시 만나다"
이 문장 주인공은 작은 호랑이다. 나는 그를 조송이라고 부른다. 호랑이 새끼는 원래 표범 같은 시골 아이였다. 그는 주동적으로 다른 사람을 건드리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괴롭힘을 당하면 보복한다. 몇 사람을 죽이면 쉽게 빠져나와 법망을 벗어날 수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문장 주로' 나' 라고 써 도로 안전을 위해 형의 물건을 빌려' 나' 를 보냈다.
도중에 그는 선원들이 일을 하도록 열정적으로 도왔고, 물 속으로 뛰어들어 배를 나르는 것을 도왔다. 도중에 그는 배를 타고 싶은 장교를 만났는데, 그는 친절하게 그에게 다른 배를 찾으라고 권했다. 장교의 도발로 그는 나중에 그 녀석을 한 대 때릴 수 없었다. 문장 (WHO) 는 호랑이 새끼의 열정, 남을 돕는 것, 악, 위트 등의 특징을 묘사했다.
열한, "자기 코를 사랑하는 친구"
이 문장 속' 나' 는 세 가지 일을 통해 자신의 코를 사랑하는 이 친구' 인장님' 을 서술했다. 첫 번째는 축구를하고 축구에 대한 집착을 쓰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그의 뜻을 표현하는 것이다. 그는 그가 이 코를 가지고 있고 심지어 황제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세 번째는 과도기 동안 위약이다.
이 세 가지를 통해 그는 코에 대한 정성을 다해 낙관적이고 자아적이고 유머러스한 이미지를 만들었다.
열두. 텐혜생당의 전생
이 문장 (WHO) 는 어렸을 때 신체적인 이유로 미셸 프라티니 (Michelle Pratini) 를 알아보았다고 썼다. 그는 총명하고 유능하며 무협 정신이 있다. 하지만' 나' 가 나중에 내가 18 년을 떠난 곳으로 돌아왔을 때, 나는 미셸 프라티니가 죽었고 그의 아이들이 빈곤 속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교두보의 변화는 당시의 일부 사회 상황을 반영하였으며, 전쟁은 백성들의 생활에 큰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