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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 여성의 비즈니스 연설 기술

직장 여성의 비즈니스 연설 기술

고객의 제안, 사장의 보고서, 공개 강연 등은 단순한 직업이 아니라 중요한 사교 활동이다. 그래서 직장 여성들은 옷차림에서 윤색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더 중요하게 본다. 게다가 세심한 이유까지 더해지면 직업여성들은 시상대에 오르는 순간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된다. 실제 비율로 볼 때, 더 많은 남성들이 비즈니스 연설의 문제를 관찰할 수 없고, 심지어 그 중요성을 간과하기까지 하는데, 이는 여성에게 남성보다 더 좋다. 다음은 제가 정리해 준 경험입니다. 필요한 여자 친구가 있으면 볼 수 있습니다!

여성은 시상대에서 잘 할 수 있고, 남성이 가지고 있지 않은 장점과 특징 (예: 섬세함, 착함, 감동) 도 있을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오해와 함정을 피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분야에서 노력해야 한다.

1 .. 진정한 본성은 인격에서 나온다

강단 위에서 자연은 가장 소중한 품질이다. 내면적 인격과 일치하는 자연을 외적으로 표현해야 진정성이 드러난다.

한번은 한 포럼에서 한 회사의 여임원이 회의를 기다리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전화기에서 노기등등하게 부하들을 꾸짖었는데, 마치 권력이 무한하고 카리스마가 강한 여왕 같았다. 그녀의 목소리는 옆 직원을 거의 놀라게 했다. 그러나 그녀는 무대에 오르자마자 연약한 고양이처럼 우아하고 감미로운 미소를 지었다.

나는 이 여성 임원이 왜 관중의 비위를 맞추는지 이해한다. 그러나, 그녀는 완전히 다르다, 그녀의 표현은 결코 조화롭지 않다. 관객은 우연히 만난 행인은 아니지만, 오랜 경력을 동반할 운명일 가능성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런 표현은 결국 손상된 것은 역시 자신이다.

비즈니스 연설과 무대 공연의 차이점은 자신을 위장할 수 없고, 연극을 할 수 없다는 것이다. 관객이 계속 너를 따라다니며, 너를 보고, 너를 상대할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너의 비즈니스 연설의 목적일 수 있다. 그러므로 당신에게 속하지 않는 스타일을 만들지 말고, 당신이 원래 가지고 있지 않은 느낌을 표현하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자신만만하지만 자만하지 않다

나는 여성들이 연설에 대해 자만심과 자부심을 느끼는 것을 거의 보지 못했기 때문에, 가장 큰 장점은 그들이 보통 더 잘 준비한다는 것이다. 특히 긴장과 불안을 극복할 수 있는 능력에서 그들은 한 수 더 이길 것이다. 그러나 항상 예외가 있다.

한 번은 유명한 공익 단체의 강의에서 연사에게 임시 과외를 하는 일을 맡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회의의 준비 작업은 왕왕 이 방면이나 그 방면에서 충분하지 않다. 그날 강연자는 이미 소수의 관중이 있는 상황에서 무대에 올라야 했고, 저는 여러분을 2 분 안에 무대와 장비에 익숙해지도록 안내할 것입니다.

관객이 이미 부분적으로 출석했기 때문에, 한 여성 연사, 언어교육업체에서 온 CEO, 연설 경험이 풍부하다. 그녀는 나의 과외를 받아들이지 않고 나에게 한 마디를 던졌다: 나는 적어도 100 번 이런 강연을 한 적이 있다! -응? 。 그녀는 청중 앞에서 나에게 과외를 받고 싶지 않았다. 나는 그 이유를 이해한다, 그래서 나는 그녀를 가게 했다.

사실, 그녀가 말한 것은 정말 훌륭하고 훌륭했습니다. 나는 첫 줄에 앉아서 그녀에게 열렬한 박수를 보냈다. 그러나 그녀의 발언은 흠잡을 데가 없는 것이 아니다. PPT 페이지를 들고 한 바퀴 돌고 영사막 뒤를 몇 번 눌렀기 때문에 반응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된 후에야 컴퓨터가 그녀 앞에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그녀의 얼굴에 어색한 표정이 번쩍이는 것을 보았는데, 이 동작이 그녀의 발언에서 세 번 나타났는데, 이것이 바로 내가 2 분 과외에서 그녀를 일깨우고 싶었던 것이다.

관객이 회의장에 들어가면 연단이 대중이 볼 수 있는 곳이라는 점도 독자들에게 일깨워 주었다. 누군가가 무대에 올라 관객에게 보이는 압력으로 당신에게 무언가를 알려주면, 잘 들어주세요. 왜냐하면 그것은 보통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자기애 적 스토리텔링을 피하십시오.

스토리텔링은 가장 자주 언급되는 연설 기교이다. 연설에 관한 거의 모든 문장, 혹은 강연을 가르치는 모든 선생님들이 언급할 것이다. 하지만 뭐? 이야기를 하는 것은 너무 학문적이고 예술적이다. 그리고는요. 이야기? 가장 흔한 오해 중 하나는 강연자가 그가 매우 좋아하지만 청중이 결코 감상하지 않는 이야기를 했다는 것이다. 그리고 소녀 스피커가 다 이렇게 하는 것 같아요.

연례 언론대회 후반부에서 500 대 회사 이사 몇 명을 초청해 기조연설을 했다. 500 대 음료 회사는 여성 임원이다. 그녀는 20 분, 10 여 장의 컬러 PPT 페이지를 써서 회사 내부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이야기의 내용으로 볼 때, 확실히 이 회사에서 매우 중요하고 굴곡이 많은 프로젝트이자 매우 성공적이고 창의적인 프로젝트이다. 이 숙녀의 볼은 빨갛게 변했지만, 관중들은 무관심하여 움직이지 않고, 결국에는 드문드문 박수소리만 났다.

모 대학 총판반 개학식에서 옛날 여학생 한 명을 초청해 강연을 했다. 주최측은 이 여학생의 출현을 통해 관중을 감염시켜 더 많은 학우의 등록을 쟁취하고 싶어 한다. 이 여성은 30 분 동안 학생들이 외국 대학에 유학을 가는 방법, 서로 업무를 소개하는 방법, 서로 깊은 우정을 맺는 방법 등 몇 가지 이야기를 했다. 강연자는 말을 하면서 PPT 에 표시된 사진을 즐겁게 바라보았지만, 나는 많은 청중이 무대 아래에서 떠나는 것을 보았다.

왜 당신을 흥분시키는 일인데,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말할 때 침묵이 닥칠까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너의 이야기는 관중과 무관하다. 솔직히 말해서, 그들에게 아무런 이득이 되지 않았다.

네가 말한 것은 유수장부이다. 유효 성분이 너무 적어 핵심 내용이 무용지물로 희석되었다.

너의 이야기는 너무 길다.

이야기는 감동적이거나 지루할 수 있다. 자신이 겪은 이야기가 당신을 감동시켰지만 다른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습니까? 。 유명한 작가인 윌리엄 M 엑스 (William M. Akers) 는 대본 작성 방법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네가 발견한 것은 다른 사람이 신경 쓰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4. 디테일은 전공을 구현한다

유명 IT 회사의 엔지니어인 Jane 은 한 고객에게 제안을 할 때 한 가지 문제를 겪었다. 컴퓨터가 투영에 연결되면 컴퓨터 바탕 화면은 Jane 과 그녀가 사랑하는 강아지의 사진이다. 고객이 미간을 찌푸리다. 제인은 화면에 갑자기 창문이 튀어나와 큰 소리로 말했다. "바보 돼지, 일어나 기지개를 켜라! -응? 원래 제인은 개인화된 알람 시계를 끄는 것을 잊어버렸다. 제인의 부주의는 그녀의 진술을 긴장되고 황급히 보이게 했다.

한 산업 기술 교류회에서 한 게임회사 사장이 무대에 올라 강연하도록 초청되었다. 그러나 그녀가 가져온 PPT 파일은 어쨌든 열리지 않아 그녀 뒤의 강연자가 먼저 와야 했다. 그러나, 모든 강연자들이 다 끝났고, 대통령의 PPT 는 아직 열리지 않았다. 그녀는 땀을 뻘뻘 흘리며 조수에게 전화를 걸어 이메일을 하나 더 보낼 수 있는지 알아보았지만, 이미 저녁 9 시였다. 대통령은 어쩔 수 없이 힘겹게 무대에 올라 모두에게 미안하다고 말했지만, 결과는 오히려 추태를 부렸다. (사실 대통령의 beta 는 문제없습니다. 다만 최신 PowerPoint 버전과 베타 평가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통신 사업자의 지역 이사인 한 여성의 연설을 몇 번 본 적이 있다. 그녀는 작은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 매번 연설 시간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거의 매번 주최 측의 프롬프트에서 황급히 연설을 끝냈다. 연단에서 그녀의 마지막 순간의 전형적인 동작은 끊임없이 페이지 다운 버튼을 눌러 그녀의 PPT 페이지의 나머지 부분을 뒤집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강단, 강단, 강단, 강단, 강단, 강단, 강단) 화면에 나타날 때까지? 감사합니다? 그녀는 황급히 무대에서 내려왔다.

연단에서 작은 잘못이든 작은 실수든, 연사의 준비가 부족하거나, 부주의하거나, 반복되는 실수에 소홀하다면, 이런 작은 일들은 필연적으로 그의 경력을 손상시킬 것이다.

5. 유머는 착함보다 낫다

유머 감각도 엄숙한 상업문화가 점점 더 좋아하게 되는 특징 중 하나이다. 여성들이 유머 감각을 표현하는 것은 남성보다 훨씬 어렵고, 보여주는 공간도 훨씬 작다. 그래서 우리는 여성어 엔터테인먼트 스타, 특히 본색이 출연하는 여성을 거의 보지 못한다.

하지만 여자는 여전히 자신의 기지와 유머를 보여줄 수 있다. J.K. 로레인의 연설을 자세히 보면, 그녀가 언어, 자조, 풍자에 대해 잘 알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 교묘한 비유와 매핑은 좋은 언어 능력을 필요로 하고, 재능 있는 여성들은 한번 해 볼 수 있다. 하지만 기억해야 할 중요한 원칙 중 하나는 웃으면서 말을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네가 이야기를 끝낸 후에 관중이 웃기 시작하더라도 너는 웃을 수 없다. 이것은 유머 감각의 완벽한 응용 기술이자 관객을 간지럽게 하는 기본 원칙이다.

나는 여자들이 무대에서 크게 웃는 것을 보았는데, 너는 관중의 흥분을 제거하고, 관중을 활짝 웃게 할 절호의 기회를 놓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니면 그 말, 최대 웃을 수 있고, 관객을 충분히 웃게 할 수 있다. 이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숙련된 요리사들은 모두 시무룩하게 끓는 난로를 마주하고 있다. 요리를 잘하지 못하는 초보자만이 열정적으로 뒹굴고, 열정이 얼굴을 찡그린다.

너는 항상 관중을 배려할 필요가 없다. 사실 유머는 항상 우연히 온다. 그럼, 우리가 착해지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다. 착해, 관중에게? 봄바람처럼? 모두가 너를 환영할 것이다.

성공적인 연설은 단지 성공적인 연설이 아니라, 사람들은 보통 성공의 이야기, 성공의 법칙, 성공의 신념, 또는 단순히 연사 본인의 성공을 기억한다. 그래서 성공적인 강연은 항상 연설 자체를 잊게 한다. 실패한 연설은 실패한 연설이며, 종종 청중에게 더 강하게 일깨워 준다. 이것은 연설이다!

동시에, 우리는 소수의 연설이 센세이션을 일으킬 수 있다면 대다수가 그렇지 않다는 사실을 이해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일반적인 오해와 함정을 피할 수 있다면, 이것은 성공적인 연설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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