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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진 혜원 대사의 주요 공헌 소개.

동진 혜원 마스터

동진의 혜원 대사, 중국 동진의 한 스님. 동진 혜원 마스터, 출신 서향 문제. 혜원 대사는 여산에 살 때 유씨의 제자들과 함께 부처를 배우기 시작했다. 혜원은 수행에서 수확한 후' 토미 정토종법' 을 대대적으로 제창해 동진 혜원 대사를 정토종의 창시자라고 불렀다.

혜원대사의 가족세대는 모두 서향문제였기 때문에 혜원대사는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근면했다. 열세 살 때, 나는 외삼촌과 함께 허창 낙양에 가서 책을 읽었습니다. 그래서 혜원 대사는 처음에는 눈처럼 정통했고, 장자학설에도 섭렵이 있었다. 스물한 살 때 혜원 대사와 그의 어머니, 형은 태행산에 가서 도안 대사에게' 반야경' 을 설명하러 갔다. 듣고 싶지 않은 혜원 대사는 불교가 유가보다 훨씬 낫다는 것을 깨닫고 집에 도착한 후 혜원 대사는 머리를 깎고 세속생활을 포기하고 도안 스님을 따라 출가하기로 했다.

이때 혜원 대사는 이미 여산의 토림사로 이사를 가서 모두를 데리고 함께 수행하였다. 그는 도안의 제자로,' 반야경' 에 능하며, 아위다밀, 반지, 선을 숭상한다. 동진 혜원 스님, 유일민 등이 아미타불상 앞에서 선서를 한 적이 있는데, 이는 불교사상 최초의 결사이다. 이 협회의 최종 목적은' 정토' 를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것으로, 사후에 서구 극락세계에 갈 수 있기를 바란다. 그러므로 후세에 혜원 대사는 정토종의 시조로 존칭되었다.

당시 동진의 명신 사령운, 혜원대사님을 매우 숭배하기 때문에 토림사 양안에서 혜원대사에게 연못 두 개를 파고 연못에 백련을 심었다. 그래서 혜원 대사가 창립한 동아리는' 백련교' 라고도 불리기 때문에 이후 정토종도' 련교' 라고 불린다.

혜원 대사의 주요 공헌.

혜원 대사는 동진 사람이다. 그는 또한 중국 불교 정토종의 창시자이기도 하다. 그는 열두 살 때부터 줄곧 밖에서 공부하고 있다. 그때 그는 이미 많은 책을 읽고 여러 가지 것을 배웠다. 스물한 살 후에 출가하여 스승은 도안 대사로부터 불교를 연구하고 여산토림사를 창설하였다. 혜원 대사는 불교의 선양과 발전에 큰 공헌을 했다고 할 수 있다. 혜원 대사의 주요 공헌은 무엇입니까?

혜원 대사의 주요 공헌은 여러 방면으로 나눌 수 있다. 우선, 그는 인과응보의 큰 이론을 제시했는데, 이것이 그의 불교 사상의 주요 중심이기도 하다. 그는 평생 이 관점을 믿고 윤회 후의 극락세계를 추구하고자 하는 것도 혜원 대사의 신불의 원동력이다. 그는 인과응보 이론을 체계화하고 불교를 중국 문화의 일부로 만든 최초의 사람이다.

또한 혜원 대사의 주된 공헌은 불교에서 세속과는 다른 많은 장소를 보존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가 토린지를 건립한 후, 그는 샤먼이 국왕을 존중하지 않는 이론을 창립했는데, 이 이론에서 그는 자신의 관점을 표명했다. 그 이후로, 각 왕조의 황제들은 이 기준에 의지하여 모든 불교도들을 대했는데, 이것도 불교의 규칙을 보존하였다.

이 밖에도 혜원 대사는 불교 정토종을 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다. 그는 서구의 정토 세계를 자신의 가장 고상하고 위대한 이상으로 여기고, 그것이 생사를 피하는 최후의 귀착점이라고 생각한다. 402 년에 그는 백련교도 창립했다. 바로 그의 행동 때문에 사람들은 정토종을 중국 종교에 통합시켰다.

혜원 대사의 세 편의 보고서를 논하다.

혜원 대사의' 삼보' 는 불교사상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혜원 일생의 깨달음의 사상의 중심이다. 그도 이에 대해 믿고 이 학설을 신불의 동력과 인생의 궁극적인 목표로 삼았다. 그렇다면 혜원 삼보 이론의 주요 논술은 무엇일까?

혜원 대사의' 논삼보' 는 주로 불교의 인과응보 사상을 천명하였다. 당시 많은 사람들이 선악이 현금에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고 의심했고, 이 문장 은 혜원 대사의 인간 문제에 대한 논술로, 인과응보가 현금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주로 강조했다. 문장 (WHO) 가' 논삼보' 라는 이름을 붙인 것은 세 가지 보응, 즉 현보, 출세보, 후보를 말했기 때문이다. 불교에서 업장벽의 업벽은 사람의 사상, 행동, 언어를 가리키며, 사람의 행동은 그에 상응하는 보응을 받게 되므로 업장벽은 선, 악, 잊음의 세 가지로 나뉜다.

이전에 사람들이 말한 것은 이 생에서 한 업장이고, 이 생에는 보응이 있을 것이고, 이생의 업벽은 이 생에서 한 업장을 가리키며, 다음 생에는 보응이 있을 것이고, 후보의 업장은 이 생에서 한 업장을 가리키며, 이생에서 혹은 오랜 시간이 지나야 보응이 있을 것이다. 따라서 보응은 주로 인심을 통해 이루어졌기 때문에, 인심은 세상의 사람이나 일에 대한 감응이 있어야만 반응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유도된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보응하는 시간도 다를 것이다. 혜원 대사는 바로 이런 방식으로 인과응보의 원리를 보여줬는데, 이는 종교생활에 대한 철학적 관점이자 모든 불교도 신앙의 필연적인 결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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