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학년 때
1,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고 강해지세요. 강함,' 강경' 이라는 뜻으로 강경하다. 동취
아들은 말했다: "때때로 배우고, 그렇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행복", "행복", "행복" 이라고 말합니다. 논어 10 칙
조카딸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여자,' 예', 인칭 대명사, 너. 논어 10 칙
4, 일단 바람이 맑으면 모든 것이 없어진다. 무,' 없음',' 호산성'
손님은 방원 께 "존군이 계십니까? 클릭합니다 아니,' 아니오' 라고 말하는 것은 의심을 나타낸다. 천태추와 민국 시대
7 학년 이하
1, 일본 한중영환이 도시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당겨, "등반", 당겨, 리드. 상종용
2, 창에 구름이 있을 때 거울 기둥은 노란색입니다. 댓글,' 댓글' 을 전하다. 목란시
3, 침묵의 전체, 아무도 감히 저주. 앉아, "좌석", 좌석을 전하다. 구강학
4. 두 아이는 웃으며 말했다: "지호는 누구입니까? 클릭합니다 "지혜", "지혜" 를 알고 있습니다. 두 아이가 하루 동안 논쟁을 벌였다
5. 곰의 고기는 다 먹고 뼈만 남았다. 그만, 부사, "오직" 늑대를 통해
8 학년 때
1, 집에 가서 술을 차려서 닭을 죽이고 밥으로 먹어야 한다. 네, 초대, 초대. 도화원
2, 배의 길이는 약 8 점, 높이는 2 가 될 수 있습니다. 예, and 를 통해 정수와 0 을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원자력선
3. 오른쪽 무릎은 평평하게 누워 오른팔은 배를 받치고 있다. 이봐, 우리' 구부리기' 하자. 원자력선
4. 왼손을 나무에 기대어라. 균형, "가로" 를 통과하다. 원자력선
5. 여산왕일서가 멀다. 푸,' 아버지' 를 통해 한 남자의 미칭으로 더 많은 단어를 부여한다. 원자력선
6. 현임능을 선발하여 신앙을 실천하다. 가지고, "엘리베이터" 를 건네주세요. 큰길 여행
7, 연민, 과부, 외로움, 독방, 장애인이 모두 키운다. 아아, 아내가 없는 노인. 큰길 여행
쩡 윤, 새가 내 긴장된 눈 앞에서 앞뒤로 날아 갔다. 한 번, "레이어" 를 통과했다. 왕월
9. 양안은 모두 산이어서 흠이 없다. 궐,' 부족' 을 전하고 끊다. 삼협
8 학년 이하
1, 매미가 끊이지 않고 유인원이 끊이지 않는다. 돌고, "헉" 하고, 새가 지저귀다. 주씨에게 보내는 편지 한 통
2, 천하를 경영하는 사람은 계곡이 돌아오는 것을 잊기를 바랍니다. 뒤로, "뒤로" 를 전달합니다. 주씨에게 보내는 편지 한 통
3, 스파 스 문장, 때로는 햇빛을 봅니다. 보세요, "지금" 과 표시를 전하세요. 주씨에게 보내는 편지 한 통
4. 말을 먹는 사람은 천리를 먹을 줄 모른다. 여보세요. 마석
5, 아름다움은 예견이다. 보세요, "지금" 과 표시를 전하세요. 마석
6. 너는 네가 먹는 음식을 충분히 이용할 수 없다. 물질, "재능", 재능을 통해. 마석
7, 정말 말 없는 악이다! 악,' 예' 를 통해 의심을 표하는 것은' 예' 에 해당한다. 마석
8, 4 경직은 움직일 수 없다. 가지, "팔다리" 를 전달합니다. "마성동양서 보내기"
9, 동창 자수. 입으세요, 입으세요. "마성동양서 보내기"
10, 정치인과 모든 것을 폐지한다. 모두, 모두, 모두. 악양루
1 1, 작문에 속한다. 속, "위임" 을 통해 위임. 악양루
12, 순주비, 금잔, 1 만동전으로 술주전자 하나, 반우 보물 1 만원. 치욕,' 냄새',' 음식',' 직도',' 가치' 를 넘기는 것은 어렵다.
9 학년 때
1, 세상을 위해 노래를 부르면 더 많아야 한다. 노래, 홍보, 시작. 진섭 가문
2, 고체 비난 하기 어렵다. 사용, "이미" 를 전달하다. 진섭 가문
3. 장군의 결심은 이미 결정되었다. 네,' 입기' 를 전해주세요. 진섭 가문
4. 너를 어른으로 생각하는 것도 좋다. 틀렸어,' 방법' 을 전해줘. 당극은 사명을 저버리지 않는다
5. 가시려면 가시고, 창영은 관자놀이를 치고, 창통은' 창성' 이다. 당극은 사명을 저버리지 않는다
6, 인간의 의를 믿고 싶다. 편지,' 뻗다' 를 전하다. 융중쌍
동탁이 온 이후로 영웅이 함께 궐기했다. 네,' 끝' 을 전해 주세요. 융중쌍
9 학년 이하
1, 졌다. 홀뮴, 홀뮴? 홀뮴? 홀뮴? 공공장소에서 길을 잃다
2, 도움이 안 돼, 친척. 은행,' 반란' 을 통해 배신. 당신이 길을 얻을 때,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길을 잃을 때, 소수의 사람들이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3, 그래서 인내심을 가져라, 증일가 안 된다. 한 번,' 증가' 를 전하다.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4, 마음속에 갇혀 다시 해라. 균형, 횡성, 경색, 원활하지 못하다.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5. 만약 네가 들어간다면 법률주의자는 없을 것이다. 너는 보조될 것이다.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6, 그래서 나도 손해 볼 게 없다. 열고, "피하다" 를 전하고, 피하다.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원한다.
7, 10,000 분 에티켓, 토론, "차별화", 분별 없이.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원한다.
8. 가난한 사람이 나를 얻는다. 그래, "덕" 과 총애를 전해라. 사용, "쉬운", 말투로 단어를 돕는다.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원한다.
9. 고향은 죽음의 지배를 받지 않는다. 향,' 방향' 을 통해 예전.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원한다.
10, 샤오혜는 편파적이지 않고 백성들은 말을 잘 듣는다. 국부적으로,' 시대' 를 통해 모두 끝나고 보편적이다. 조규 변론
1 1, 한서이경, 시작은 반대다. 뒤로, "뒤로" 를 전달합니다. 우공 일산
12, 죄송합니다. 마음에 안 들어요. 혜,' 혜' 를 알고 총명하다. 우공 일산
13, 아초석동 아초용남. 조치, \ "방법 \" 을 전달합니다. 우공 일산
공통 일반 단어 예
일반 단어와 그 예문의 출처
"앉아" 는 "좌석" 을 통해 먼저 혼자 앉지만, 왼쪽으로 가야 한다.
반대' 와' 귀환' 이 그 속으로 돌아온다. 정인이 신발을 사다
"궐" 과 "궐" 은 양안의 산과 연결되어 있지만, "협" 에는 궐이 없다
복' 과' 복' 은 모두 간결한 맹시벽담-몽안사 목탑에 관한 것이다
"음수" 는 "복" 을 인용하므로 연왕은 도끼질을 짊어지고, "한서 문삼인전" 에 대해 사죄한다
설문' 은' 악' 을 통해 배운 것이 아닌가? 논어
멈추다' 는 뜻은' 곰 안의 모든 고기' 를 의미하고, 늑대 안에는 뼈만 남았다.
"강한" "뻣뻣한" 고개를 들고 가슴을 펴고 항목이 강하다.
"가을" 은 "가을" 과 연결되어 있고, 흙과 자갈은 가을이 되어 두드러진다.
"여자" 와 "예" 는 여자가 아는 것을 후회합니까? 논어
"긴" 과 "긴" 밀은 황룡의 "밀을 보는 것" 으로 덮여 있다
"웨이" "웨이"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두 아이가 하루 동안 논쟁을 벌였다
"스틱" 와서 "스틱" 거울에 가서 노란 목란시를 붙이다
"불" 은 "도움" 을 연결하여 "목란시" 와 함께 불을 보러 나갔다
"Xi" 와 "Xi" 는 모두 성인과 관련이 없기 때문에 나는 병을 "연자사추" 라고 부른다.
쩡' 이' 층' 을 통과해 태어났고, 새가 나의 긴장된 눈앞에서 왔다갔다 날아다녔다. ■ 《망악》을 짓다
오직' 은' 오직' 이라는 뜻이기 때문에 유명한 말이지만 노예의' 마석' 에게 굴욕을 당할 뿐이다
"먹다" 와 "먹이다" 는 말을 먹는 사람은 자신이 천리를 헤치고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서양속담, 음식속담)
"보라" 와 "쇼" 칼의 아름다움은 단지 마석을 보는 것 뿐이다.
"악" 은 "치" 로 이어진다. 정말 악이 없나요? 나는 그 말이' 마석' 인 줄 정말 몰랐다
"판" 은 "판" 과 "활판 문" 을 연결합니다
세트',' 쉽게' 이후의 경전은 모두 판서의' 올가미' 이다
오른쪽 무릎은 평평하게 누워 오른팔은 배를 받치고 있다.
"항시" 는 "항시" 를 거쳐 왼손은 저울에 기대어 있다.
죽간' 과' 채취' 표지의 간구와 호두 가지 치기의 좁은 막대를' 핵선의 이야기' 라고 부른다
오른손으로 오른발가락을 기어오르는' 핵선의 이야기' 를' 기어오르다' 와' 당기다'
"인재" 를 통해 "절단" 하는 것은 마치 뭇별이 운집한 산성과 같다.
"가지" 는 "팔다리" 를 집과 연결시켰지만, 뻣뻣한 나뭇가지 네 개는 움직이지 않고 마성동양의 순서를 송별할 수 없었다.
이불',' 이불',' 이불' 모두' 동양마성서 보내기' 를 수놓았다
\ "이순신 \" 과 \ "이순신 \" 교미, \ "이순신 \" 은 \ "동양 참조 \" 순서 입니다.
"아이" 와 "귀" 가 소통한다. 너는 죽든지 아니면 er 의' 뱀잡이자의 이론' 으로 옮기든지.
"한 쪽" 은 "반란" 을 통해 아무런 도움도 받지 못하고, 친척은 "더 많은 도움을 받고, 더 적은 도움을 받는다" 고 말했다.
"노래" 는 "제창" 이 세계를 위해 노래하는 것이고, "진섭 가족" 에 응답하는 것이 더 적합하다
"달력" 과 "기이한 남자" 를 가진 "진섭세가"
"손가락" 은 "목적" 점쟁이를 통해 그것이 의미하는 "진섭 가족" 을 알고 있다
"돌리기" 에서 "쉬운" 매미는 무한히 돌고, 유인원은 끝없이 울린다.
귀속' 과' 위탁' 은 모두' 악양루기' 가 쓴 것을 기억해야 한다.
"가구" 는 "가구" 를 연결하고, 각종 가구는 악양루를 살리는데 쓰인다
당신이 겪는 고통을 "추구" 하고 "피하십시오". 맹자-물고기 우 유 "
"덕", "덕" 이 뭔지 아세요? 맹자-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원한다.
"혜" 는 "혜" 라는 뜻이지만, 당신은 우공의 이산을 감상하지 않습니다.
"죽음" 은 "없음" 으로 이어지고, 지혜로운 사람은 늙어서 "우공 일산" 으로 대답한다
"둘 다" 와 "쉽게" 는 전혀 방법이 없기 때문에 "촛불의 힘이 진 사단을 후퇴시킨다."
"* * *" 는 "제물" 을 의미한다. * * * 쓸모가 없다. 너에게 해롭지 않다.
"알고", "지혜" 는 모두 잃어버리고, "촛불의 힘이 진 () 을 패배시킬 때" 를 모른다.
"문장" 은 "군웅" 으로 이어지지만, 남쪽에는 "군웅" 이 없다.
잘생긴' 은' 속도' 장군 이삼자와 그의 아내를 통해' 파괴자 오 군웅' 을 적었다
"취하다" 와 "결혼하다" 는 것은 강자가 노부인을 취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면제", "보내기", "군웅 우" 를 지키도록 의사를 불렀다
"정사" 가 "징징" 을 통과할 때 방은 이미 죽었고, 3 년 동안 그 정사를 설명하여 "오멸을 구멸하다" 고 설명했다
"연삭" 은 "연삭" 으로 이어지고 "군웅 우" 로 사망합니다.
"너" "너" 는 옷, 물, 코뿔소 중 최고품이다. 3 천 개의' 군웅 우' 가 있다
누가 쑤 공 에 익숙한, 누가 Zou 지 풍자 왕 제나라 는 가르 칠 수 있다고 생각?
초점' 은 익숙한' 호호' 가 하루 서너 리이고, 적게 먹는 것은' 용손가의 조 만지기' 다
반대' 와' 귀환' 은 절대 반대해서는 안 된다.
"Xi", "Xi" 와 "Xi" 는 루즈, 쩡 Xi, 특히 공 시화 (gong xihua) 를 썼다.
모' 와' 트와일라잇' 의 모춘복은 이미, 쩡, 공서화의 좌지로 변했다.
만약' 아무것도 없다' 가' 아무것도 없다' 라면 이웃 나라보다 더 많은 희망이 없다.
"상", "점" 은 길을 갈 자격이 없고, "나는 나라다"
화'' 화'' 화' 는 배고픔을 그린 것으로 우리나라를 어떻게 발표해야 할지 모르겠다.
"생명" 과 "성" 은 군자의 생활에 별다른 차이가 없고, 사물에 대한 겸허함도 좋다.
두 절벽 사이의' 변론' 과' 변론' 은 우마의' 가을물' 을 위해 논쟁하지 않는다.
"시작" 에서 "수직", "결합" 에서 "진" 까지
"경" 과 "그림자" 는 알갱이를 이기고, 경은 곽미나리의 이론을 따른다.
홍문연의' 거리' 에서' 거부' 까지
"마음" 과 "그" 는 모두 왕후의 홍문연이 아니다.
"예" 와 "초대" 가 장량 나와서 항백의 "홍문연" 에 참가하다
"더블" 와 "백" 은 나를 두 번 덕을 감히 하지 못하게 할 수도 있고, "홍문연" 도 있을 수 있다
벼룩' 이' 아침' 에 도착하는 날, 벼룩이 왕상의' 홍문연' 에 감사할 것이다
"재미" 는 "잠재력" 재미, "난정 집서" 를 인용한다
"예", "예", "예", "지금", "랑정 집서" 를 보고 있습니다.
"둘" 과 "둘" 이 연결되어 나무를 심고 낙타를 심는 이야기는 일찌감치 쓰여졌다.
"진동" 을 통해 "진동" 하여 위에게 화를 내다.
"색상" 은 "색상" 이고 "색상" 은 길에 있습니다.
"판매" 와 "제거" 구름은 비를 팔고, "왕텐정서" 는 채철이 명확하게 정의한다.
"기계" 와 "수" 는 모두 군자가 기회를 보고 행동하는 반면, "대사지명 왕텐정 서문" 입니다.
"수락" 은 "교수" 선생님이기 때문에 "사설" 이라고도 합니다
"없음" 은 "없음" 또는 "선생님" 또는 "선생님의 이론" 입니다
"피곤" 과 "피곤" 과 진나라를 맹렬히 공격하려는 욕망은 끝없이 욕심을 부리는 것이다.
"때" 와 "만약" 은 진나라와 비교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6 개국" 을 측정하기가 쉽지 않다
"부경" 이 부여한 아버지와 안상춘의 아버지 "유산"
"신후" 는 남방에서는 "모호함" 과 같고, 북방에서는 옳다.
"모" 와 "황혼" 에서 모밍의 "시종산기"
"만약" 과 "자" 가 재물을 모아 5 인묘비를 보내다.
"왜" 는 "왜" 를 의미합니까? 오인묘 기념비
채',' 채' 는 순식간에 다섯 개로 바뀌었고,' 승태산' 이 채택되었다.
정' 은' 원',' 석암방',' 태산' 을 덜 사랑한다
"토비" 는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토비" 를 통해 풍위를 거래한다.
"유" 와 "허" 는 비둘기에서 교류하고, 먹을 것이 없으면 뽕나무를 위해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한다.
"말하기" 와 "탈탈" 학자의 걱정은 풍위의 자기보호라고 할 수 있다.
"디스크" 는 "디스크" 를 해안이 있고, 디스크 "꿈" 을 인용한다
방목에서 피로에 이르기까지' 귀양' 과' 최고봉 정녀' 의 분별 분석.
"잘못" 은 "조치" 입니다. "이탈" 을 바로잡습니다.
"남아 있다" 와 "고생" 은 들어갈 수 없고, "이소" 에 대해 근심하고 있다
"도" 는 "도부" 를 끌어낸다. 또한 \ "리 사오 \"
"커튼" 은 "연합" 상자 커튼을 인용하고, 공작새는 남동쪽으로 푸른 밧줄을 날았다.
"바느질" 과 "인성" 민들레 봉합사 "공작새 남동쪽 비행"
"아래로" 와 "아래로" 는 당신의 목소리를 높인다. 사막에' 백마' 가 걸려 있다
"초점" 의 "교활한" 은 "백마" 보다 더 똑똑하다
백마 탄 왕자' 의' 시계' 와' 시계' 는 무시할 수 없다.
존중' 과' 존중' 은 강월의' 염노교 적벽회고' 로 돌아간다.
"민" 과 "민" 이 소통하는데, 나는 위급하지만, 백성의 진정표에 의해 살해되었다.
"첸 감정 표" 의 설립에 관해서는
"컵" 과 "매트리스" 는 진애표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수치심" 은 "수치심" 으로 이어지는데, 이것은 건물을 더욱 유용하게 만든다.
인간',' 죽은 것은 정말 불행하다' 는' 제 12 용문' 의 초기이다
수렴' 과' 매장' 은 모두 관' 제십이룡인' 에 기반을 둔 것이 아니다
바람' 과' 평' 은 풍욱의' 적벽부' 만큼 광대하다
"새 버튼" 과 "비틀기" 는 내 도리깨 버튼의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편향되어 있다.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어떻게 갑자기 발을 잃을 수 있습니까? 얀 위안 의 \ "동 e 위안 \"
"그" 는 "그" 를 의미하기 때문에 "떠우아원" 과 같은 것이 생겼습니다.
매' 는' 사람' 과 연결되어 있는데, 이는 법률을 바로잡을 마음이 없는 모든 관원의' 떠아 불의' 이다.
궐' 과' QIA' 교류는 그리움에게' 정자가 아닌 것' 을 피하라고 말했다.
"정자" 는 "보류" 정자에 이어져 있어 눈물을 흘릴 수 없다
"찌르다" 와 "찌르다" 의 수법은 향두흉터 "규방 패드" 를 만든다
북명에는 쿤씨 소요여행이라는 물고기 한 마리가 있다.
지식' 과' 지혜' 는 대식보다 못하며, 어린 시절은 새해의' 즐거운 여행' 보다 못하다
"변론", "변론" 도 "소요여행" 의 입론이다
"어" 는 "참음" 과 덕융을 하나로 만들고, "쉬워" 는 한 나라를 징수하는 것이다.
"변론" 과 "변화" 조프가 천지의 뜻을 타고 "소요행" 의 변론과 상반된다.
"그" 는 도시 전체의 "그" 를 이끌고, 호랑이 언덕을 끌어냈다.
"직선" 과 "가치" 는 그것을 높이 치켜들고 "직조" 에 오른 이상한 물건이다
"자르기" 는 "재능" 손으로 재단한 후 갑자기 "직조" 로 뛰어올랐다
"날개" 가 "아래" 날개를 통과하자, 재는 그 체형이 작은 것을 보고 화가 나서 "짜임" 으로 변했다
"즐기다" 와 "즐기다" 드웨인의 "뜨개질 촉진"
"판매" 와 "쉬운" 술을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와인에 들어가다
그래' 와' 잎' 아빠, 엄마, 아들, 아내, 네가 우르르 몰려오는' 군차점' 을 쳐다본다
징벌' 은' 유형' 을 통해 사별한 아내' 지환 김문 스뮤' 를 처벌한다
"커버" 와 "커버" 도 그들의 원료와 "지환 김문의 물건" 과는 반대입니다.
"하늘" 은 "쉬운" 과 연결되어 있다. 오늘 왕천은 여기서 사냥을 한다. 보장은 맹자를 만났다.
"시작" 에서 "집덕" 까지, 백성은 돌아오고, 물은 돌아온다. 또 "맹자가 양향왕을 만났다"
"사" 는 벼룩을 끌어들이고, 사는 맹자의 "협객" 을 본받고, 좋은 사람이 사는 곳이다.
고르다' 와' 긁다' 는 이어 머리를 고르고, 아기 금과 철은 굴욕을 당한다.
"총" 은 간수를 볼 때 첫 번째 총으로 임안에게 소식을 전하는 것이다.
"실패" 와 "인터넷" 연결 및 추가 "임안 보고" 죄 없음
"모" 는 "모" 고대인의 부를 거쳐 유명하고, 책 "보인" 은 파괴되었다.
"바닥" 과 "반대" 는 분노하고 직설적인 지구의 밑바닥 성현들이 하는 짓이다.
"손실" 은 "손실" 을 인용하고, 옛소식은 "임안" 을 천하에 내놓는다.
"책임" 은 "채무" 를 초래하고, 그 후 하인은 이전의 굴욕적인 책임을 보상한다.
"아니오" 는 "아니오" 를 의미합니다. 진 왕은 나를 15 성 만리장성에 초대할 수 있습니까? 염파와 린 () 은 전기와 같다.
\ "법원 \" 과 \ "법원 \" 통신, 법원에 책 \ "리안 린 패스 \" 를 보냅니다
사건' 은' 에 따라' 로 불리며,' 염파' 를 기획하는 사건이 있다.
"모종" 과 "무" 교류진 () 은 "묘공 ()" 이후 염파 () 와 린 () 의 전기를 연이어 출판하였다.
"지" 와 "지" 는 서로 통하는데, 이는 글이 작고 의미가 있음을 의미한다.
"qu yuan liequan": 스파 스 탁한 진흙
"질" 은 "바구니" 와 연결되어 있다. 두꺼운 동전은' 굴원 초사전' 의 품질을 기탁했다.
단호함' 과' 차단' 은' 신릉군 도적부 구조 조' 를 결정하는 단어다
"향" 에서 "북향" 까지 신릉군이 문자를 훔쳐 조를 구하다.
"아니오" 와 "털" 은 죽지 않고 "용을 만져서 말하다" 는 말을 들었다
"군" 은 "매달려" 호점아의 조정에 이어 군특유의 "벌담" 이 있다
"건조" 는 "해안" 으로 이어지고, 해안은 마른 강이다.
탄력성' 은' 결병' 과 가뭄이 배로 확대되어 세계가 크게 굴복했다.
"가스" 와 "에이전트" 는 위에 있고, 불은 어디에나 있다. 또한, \ "편까치가 채환공을 만났다. \"
"편지" 는 "연장" 을 의미하며, 세상의 "융중 쌍" 보다 더 중요하다
환아' 와' 선' 은 열흘 동안 살았고, 편까치가 환후를 만나' 편까치가 채환공을 만나다' 를 떠났다.
"본다" 는 것은 "지금" 을 이끌어 강을 건넜지만, 낮에는 여전히 어두컴컴하고, 드문드문 한 줄기 그림자가 비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때때로 나는 주씨와 함께 보는 일문입니다.
"지식" 과 "지" 는 서로 통하고, 겉옷을 벗고, 진주를 주고, 오늘 "왕종수 공오" 를 기억한다
"염증" 은 "불꽃" 을 지나고, 연기는 오래 타는데, 익사하는 사람은 "적벽전" 이 많다
"균형" 과 "수평" 은 제자들을 모아 "축성" 을 공격할 용기가 있는 사람들이다
"녹음" 은 "루" 와 같고, 이른바 "자천" 이다
"반환" 에서 "링" 진왕까지 가다. 졸병이 급해서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다.
"충격" 은 "충격" 을 의미합니다. 연왕은 일부 왕들의 위신을 성심성의껏 흔들어, 감히 거병하여 왕' 가시진 왕' 을 거절하지 못했다
"양" 과 "척" 은 모두 양이다. 답:' 무극' 과' 왕종을 기억하는 소공오'
"링" 은 "링" 지아 좡 (Jia jiazhuang) 을 인용하고, 몇 순찰은 무덤을 강제로 죽였다.
"관개" 와 "세척" 하는 사람들은 탕화를 들고 "마성을 동양으로 보내라" 고 보충했다
"죽음" 은 "맹세" 가 여자를 죽이겠다고 맹세하는 것으로, 건너편 해안에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