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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정말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하나. 초반 장페이에 대한 소개와 기본적인 원거리 플레이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장페이를 조작하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라면 4~5초마다 미니맵을 보고 3번 경로를 주시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좋습니다!

(1). 우선, 장비: 이것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1 파워 3 나무, 관에게 약을 사는 것은 기본적으로 빨강 5, 파랑 6입니다. 그런 다음 장찬이 1 또는 2 구획에서 나올 수있을만큼 안정적인지 확인하십시오.

(2)그런 다음 병사들이 작은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일 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병사들은 피가 없습니다. 그런 다음 GJ의 위치와 GJ의 N 스킬을 보고 회복되는지 확인합니다. 회복이 느리면 병사들을 판단하는 법을 배워야 하고, GJ의 타격과 공격이 너무 느리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3). 그리고 약간의 조언이 있습니다. GJ와 CR이 날카롭다면 우리는 기본적으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타워에 도착할 때까지 콴을 조금 더 열심히 하면. 기본적으로 3 공격 5 6 폰이므로 장이 d를 모으는 것이 큰 자산이며, 마제스틱이 통에서 터보 등을 찾으면 와서 킬하고 CR하지 말고 킬을 위해 올라오는 것은 비경제적인 경향이 있다는 것을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상기시켜주고 싶습니다. 기본적으로 커스텀과 마제스틱의 조합으로 이어집니다. 이것은 관습과 위엄에 대해 배우는 데 중요합니다.

(4) 장의 자동차 플레이 실력이 최고 수준이라면. 그런 다음 자동차를 완전히 수영하고 떠납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도로에 있고, 좋은 인식, 이중 제어, 확실히 8 또는 9 레벨을 날 수 있습니다.

(5) 그럼 모두에게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예전 방식을 사용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장이 날면 관이 돈을 위해 싸우게하십시오. 그런 다음 장은 계속해서 1000의 양을 닦는데, 이는 S 국가가 역을 밀거나 공격하는 데 중요합니다. 그래서 저의 최선의 조언은 W 국가 DW 투어가 훌륭하거나 W 국가 비전이 있다면 장 추페이를 설정하고 즉시 추페이로 돌아가서 돕거나 투어하세요 ~! S 왕국에서 장추페이의 후반전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으면 좋겠습니다.

(2) 다음으로 장추페이가 출항한 후의 팁과 경험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중간에 있는 쉬가 음란하다면, 장수는 쉬의 시야에 들어가지 않아야 합니다. 몰래 공격하는 것이 틀림없습니다. 그러면 어떤 사람들은 몰래 공격하기 어렵다고 말할 것이므로 장페이의 초기 추가가 중요하다고 제안합니다. 저의 장기적인 실험에 따르면 장페이는 9 이전에는 T와 B가 두 배로 가득 차 있는데 왜 가득 찼습니까? Xu가 손자를 가지고 있더라도 다른 모든 사람들에 비해 4 B 레벨이 손자보다 빠르면 Zhang의 수술이 훨씬 더 날카 롭고 2 년차에는 Xu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예시 2: 예를 들어, 당신과 제갈량은 W에서 사람들을 죽이고 있습니다. 장의는 사람들을 죽일 때 미니맵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시마를 죽이면 쉬의 말에는 피가 100점밖에 남지 않으므로 빨간색 점의 경우 항상 V를 주시해야 합니다. 이때 DW가 등장하는데, 미니맵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DW에 의해 사망할 수 있으니 항상 주의를 기울이세요. 항상 V의 키보드에 손을 올려놓고 조율하세요.

(3)장페이 스킬 + 포인트: 초반에는 장페이 + 노란색 문자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그래서 실제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장점은 T와 B 더블 +가 최고의 효과입니다.

상세 설명 : 장페이가 CR을 죽이거나, 장페이가 초반에 큰 기술이 없기 때문에 장페이가 레벨 4 또는 5 / 3B이면 죽이는 것이 매우 어렵 기 때문에 죽이는 것이 종종 어렵습니다. b에 직접 개방되어 현재 인기있는 CR, 모두가 알고있는 것과 비교하십시오. b와 t가 겹칩니다. 전투 내내 장이 잡아서 탈출하는 데 유용합니다.

(4) 장페이 그룹 p 세부 정보.

그런 다음 많은 중급 장페이는 V를 열고 바로 T를 날리지 않아서 CR 수면 상태가 되거나 커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는 날아가서 함정에 빠지거나 말에 의해 폭파됩니다. 그런 다음 V가 있으면 V를 열어야하므로 그게 한 가지 포인트입니다. 두 번째 요점은 장페이는 그룹 전투 중에 수집 스테이션에 숨어 있어야하며 앞으로 돌진하지 않아야한다는 것입니다. 뒤에 서십시오. 그런 다음 V + B + T는 항상 첫 번째 비행 T에 집중합니다. 사전 비행 테스트는 쉽습니다. 리그를 플레이하는 분위기를 조절해야 합니다. 상대가 누구든 함부로 대하지 마세요. 그는 신이 아니라 인간이니 장 선수와 플레이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그래도 죽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죽으면 상대방에게 트리플 2를 부르든 트리플 3을 부르든 상관없으니까요. 여기 주목하세요. 장의 비행 테스트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니 지도에 주의를 기울이고 판단하는 법을 배우세요. 비행이 적절하지 않거나 바닥이 팔리면 제갈량이 아니라 전체 국가이므로 장은 잘 작동하려면 의식 + 전장의 숙달 + 냉정한 마음 + 날카로운 조작 + 판단 결정 능력 + 움직일 시간, 장 페이 장비가 확립되고, 페이 + 2 손 또는 3 손 + Xuanwu + 치열한 / 옷 등 여러 측면의 컬렉션이 필요합니다.

날개를 펴고 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장패에 대한 소개를 많이 읽었고, 읽은 후 많은 도움을 받았지만 항상 가슴털 등 장패에 대한 세부 설명이 부족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처음으로 예비비를 내려놓고 남성용 루즈를 바르고 포럼을 돌아다니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실 저는 포니테일에 약간 야한 미소를 짓는 로드니에 불과합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비행 경험은 도로와 더 관련이 있습니다. 비용 배분을 위해 관우와 제갈량도 블루북으로 기록합니다. 결국, 이 두 사람은 길잡이 역할을 할 때 식별할 확률이 꽤 높습니다.

외출에 대해 말하자면 짐을 가져와야 합니다. 우리는 부자가 아니며 소녀 마사지를 찾고 싶어도 몇 번이고 망설일 것입니다. 따라서이 티켓은 충분한 즐거움을 얻으려면 칼날에 사용해야합니다. 많은 종류의 매칭 연습 끝에 장갑 2 개, 가지 3 개, 연고 2 개를 가지고 외출하면 많은 여성들의 호의를 얻을 수 있다고 느낍니다. 이 장비는 그리버스에게 잘 발달 된 근육과 복잡하지 않은 마음을 제공하고 3 개의 민첩성을 추가하면 키스도 우아합니다. 정말 즐거움을 얻을 수있는 유일한 장비입니다. 전반적으로 제갈량과 관건야오가 이 장비를 샀더라도 두 번째 병사들을 도적들에게 끌고 갔을 뿐입니다. 두 번째 도적에게서 돈과 경험을 가져간 후 숲에서 세 명의 여성을 데려갔습니다. 그건 그렇고, 여자는 호랑이라는 설명을 잊었습니다. 여자 세 명이 칼을 든 병사 몇 명과 NP를 하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미소를 머금고 떠날 수도 있었어요. 결국 페이는 여성의 욕망에 탐닉하는 걸레가 아니었으니까요. 게다가 그의 체력을 생각하면 다른 남자가 도와줄 필요가 있을까요? 탑에 오르고 내릴 때의 경험을 통해 그가 먼저 나가야 할 때였습니다. 그가 충분히 의식이 있었다면 레벨 2 장벽이었고 이미 위협적이었습니다. 타워 앞, 위 출구 근처에 서 있습니다. 왜? 좋은 질문이네요. 사실 저도 모르겠어요. -! 하지만 관우는 알아야 해요 요즘 행인들도 자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W 국가의 사람들이 자신의 병사들이 탑에서 해킹하는 것을 보면 일반적으로 S 국가의 병사들이 야생 괴물에게 끌려 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자연스럽게 지친 S 국가의 병사 몇 명을 끌어들일 것입니다. 적 영웅이 병력을 끌고 가는 것은 죽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영웅 2명과 하수인 2~4명, 암컷 새우 바퀴는 많은 사람이 잡을 수 없으므로 파이프 플라이의 서 있는 위치와 협동심을 보는 것이 관건입니다. 적 영웅이 병사들에게 더 가까이 있으면 고개 앞쪽으로 날아가서 X와 X 거리면 충분하며, 신호를 보내면 죽입니다! 강간을 사용할지 살인을 사용할지는 상대 영웅의 성별에 따라 다릅니다. (그래서 저는 W의 파워 비트에서 플레이할 때 보통 타워에 있는 영웅의 전투 위치를 먼저 살펴봅니다. 저에게 위협이 되지 않는다면 전속력으로 달려가 S왕국 궁수의 허리를 건드리고 도망칩니다. 가끔 나쁜 것을 발견하면 혼자서 도망칩니다.) 병사를 끌어들여 사람을 죽이는 W국의 전술은 특히 컨트롤 기술이 없고 죽으면 환생할 준비가 되어 있는 명나라와 파의 영웅들에게 효과적입니다.

1, 2단계의 길을 떠나는 단계가 끝났으니 이제 비행 단계로 넘어갈 차례입니다. 히어로즈 오프 더 로드에서 2인 대전이라면 1 대 1 감도나 1 대 1 방식도 좋습니다. 도로에 있는 적들이 손 대 손 전투를 하지 않는다면 초반에 조금 힘들 수 있습니다. 기세를 몰아 랴오를 건드리면 약해지지 않습니다. 양쪽 모두 폭발적인 영웅입니다. 핵심은 기회를 찾는 것입니다. 초반에 적 병사를 처치하면 레벨이 빠르게 상승하고 레벨은 처치 횟수와 연동되기 때문에 초반에 병사를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대방 전사의 마지막 컷을 수선하는 것. 자신의 폰의 마지막 컷은 실제 리산이 기본 기술을 습득하고 자신의 레벨과 경제를 결정해야하지만 기본적으로 성장했을 때 여성에 대한 매력을 결정합니다. 게임에서 많은 사람들이 누군가를 죽여야 할 때를 제외하고는 비행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소극적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비행을 치든, 200 이상의 블루가 보장되는 잠재력을 치든, 상대의 무혈 병사와 비정규 영웅으로 돈을 벌 기회를 찾고, 영웅의 피를 갈아서 다음 킬을 위한 기반을 마련합니다. 또한, 어지러울 시간을 예측할 수 있으므로 몇 번 더 베고 달릴 수 있습니다. 상대의 잠재력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상대 파도의 마지막 병사 T를 처치하고 기절시키면 자신의 병사가 자동으로 올라가서 잠재력을 만들기 때문에 기절된 시간에 따라 몇 번의 잠재력을 만들 수 있습니다. 깨어났을 때 전사의 위치를 반대 방향으로 달려서 자신의 위치가 T에 기절되지 않도록 하고, 잠재력이 깨어났을 때 전사의 괴롭힘으로 인해 많은 잠재력이 T가 된 상태에서 달리면 여전히 갇혀 있을 때 두 번 더 공격할 수 있습니다. 상대 영웅의 피를 거의 초 단위로 갈아낼 때는 상대 빈혈 영웅에게 파리처럼 최대한 가까이 다가가야 합니다. 물론, 바로 다가가서 가슴 털을 너무 많이 날려서 아무도 돌아서서 도망칠 수 없게 만들면 안 됩니다. 적 궁수 근처에 서서 앞뒤로 걷기만 하면 됩니다. 피를 흘리지 않는 병사가 보이면 다가가서 재장전하여 상대방이 시야에 없다고 생각하게 만드세요. 공식 X에 도달하면 주저하지 말고 달려들어 T 앞에 가까이 다가가서 베고, 멀리 떨어져서 T만 베면 공식이 놓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D가 떨어지자마자 맥스 앞에 또 다른 충성스러운 순교자가 있습니다.

파이프 플라이는 상대 영웅의 피를 갈아낼 때 반드시 치신이어야 합니다. 상대가 감히 당신에게 가까이 다가오더라도 두려워하지 마세요. 상대가 4~5번 연속으로 A라면 망설이지 마세요. T, T 이후에는 A로 계속하고 나머지는 관에게 맡기세요. 기본적으로 상대는 죽지 않고 엄마에게 가서 울기 만했습니다. A를 위해 함께 오는 두 명의 리잉을 만나면 A, T의 A를 가지고 도망치지 마세요. CD가 준비되지 않았다면 가까이 가지 마세요. 얼마나 많은 여성들이 비행의 포효에 매료되어 가능한 한 파란색으로 날기 위해 T 를 대충하지 마십시오. 피를 흘리며 상대의 자신감을 무너뜨리세요.

국민 개구리를 만나면 오프에 대한 암묵적인 이해가 필요합니다. 기본 마법사가 가까이 날아가는 것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위치를 암묵적으로 이해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파이프 플라이가 나쁜 위치에 있으면 T를 날리지 못하는 사람은 피를 많이 흘리게 되어 나중에 소극적으로 변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튜브 플라이가 같은 방향으로 접근한 다음 X와 T를 할 기회를 기다리거나, 한 명이 후진하여 X와 T로 접근하면 한 명만 뭉개질 수 있습니다.

좋은 관우 한 쌍은 경제와 레벨 측면에서 상대 영웅보다 나은 경우가 많습니다. 결국 관우는 6레벨이 지나면 함부로 다루고 싶지 않은 존재입니다. 제갈공명이 등장하면 비행 장비는 당연히 익스트림 비행 신발입니다. 보통 중간에 한 번씩 집에 가서 신발을 구입하고 손목 보호대를 착용하게 됩니다. 아껴서 그냥 날아가는 건 어떨까요? 좋은 질문입니다. 로드 러너 게임에서 당신을 보호 할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3 방어와 3 이상의 힘으로 비행하는 것은 평범한 황소와 번식 황소의 차이입니다. 이성의 침을 흘리는 모든 눈을 생각해보세요. 어떤 비행을 하기로 결정하셨나요? 물론 자신의 힘에 자신이 있다면 플라잉 슈즈를 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것도 괜찮습니다.

6레벨 이후에는 적극적으로 상위 파워로 비행해야 합니다. 왜 그럴까요? 비행이 잠재력을 가진 사람을 갑자기 제어 능력이 없는 사람으로 만든다는 개념은 무엇일까요? 저체력 잠재력에게는 나쁜 소식입니다. 두 가지를 머릿속에 명확히 해야 합니다. 첫째, 파란색 잠재력이 그의 T를 지원할 수 있고 둘째, 마지막 잠재력 T 이후 시간이 T의 cd보다 길었으므로 이때 그가 샤오빙 근처에 폰이라면 샤오빙을 먼저 쳐야 합니다. 여러분, 무슨 말인지 아시겠죠? 맞습니다, 그가 컨트롤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감히 폰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을 이용하여 모든 적 폰을 제거하고 잠재력을 쓰러 뜨릴 시간을 찾을 것입니다. 만약 그가 당신의 의도를 눈치채지 못한다면, 손가락을 T에 대고 잠재력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공간을 찾아 병사 T가 죽어 있는 동안 그를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그 후 A를 잡고 멈췄다가 A를 계속하기만 하면 됩니다. 잠재력이 무의식적으로 손을 들었나 봐요? 미안, 피가 너무 진해서 피가 진한 남자는 끔찍해 남자도 먹고 살 수 있어 아직도 관련이 있다면... 추진력도 없고 B는 필요 없어 그냥 집에 가서 씻게 놔둬요.

그 이후 단계에 대해서는 할 말이 많지 않습니다. 이전 동료들이 좋은 경험을 했기 때문에 더 이상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참고로, 로드 러너는 그룹 스테이션, 어지러운 마법사와 같은 임무로 비행하지만 W 국가의 일반 로드 러너 국은 그룹보다 쉽게 설정되지 않으며, 당신은 라인에서 Sima를 돌 봅니다. 군중의 반대편에있는 경우, 제갈량에게 큰 CD가 좋다고 묻기 전에 T를 비행하는 것이 가장 좋으므로 손자를 데리고 시마의 동료를 쏘기 위해 심리적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원이 적으면 직접 시마를 죽일 수 있습니다. 손자가 있다면 통제 능력이 있는 사람을 부르는 것이 좋습니다. 죽은 시마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비행 장비에 대해서는 먼저 신발을 날린 다음 손목 보호대 4 개를 만든 다음 옥을 갈아서 옷과 흙을 전문으로 사용했습니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공격하고, 부대를 정리하고, 자동차를 치는 게 멋졌죠. 비행은 이렇게 성장했고, 세 번째 스킬은 거의 완성할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또한 바실리스크에서 직접 날아다니는 신발도 시도했습니다. 그 결과 상대방이 두 번 후퇴하고 연속 비행이 점점 더 커져서 W에게 정말 두통이 생겼습니다. Xuanwu는 미친 듯이 날아가고, 악마의 불을 줄 가능성이 있고, 나는 신이고, 나를 쳐다 볼 가능성이 있습니다. 15 레벨 이후 세 번째 스킬을 만들었 기 때문에 개구리가 있어도 감히 b를 열어도 상대방이 잠재력과 개구리를 가지고 있다면 Xuanwu와 결합하면 실제로 나쁘지 않고 눈에 뱀이 그렇게 무섭지 않을 것입니다. 세 명의 사나운 옥 사무라이를 날려 버리는 것은 나쁘지 않고 죽이는 것이 즐겁습니다. 나는 세 개의 마이티 제이드가 동시에 출시되기 전에 게임이 매번 종료되기 때문에 사무라이와 에이전트를 모두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비행 보너스에 대한 몇 가지 생각입니다. 저는 8레벨까지는 B로 올라가지 않을 것이고, T와 속성 포인트가 합산되어 엄청나게 증가합니다. 이러한 점수 합산 방식에 대해 일부 사람들은 B 없이 비행하는 것은 쓰레기라고 비웃는데, 저는 그 점에 대해 만족합니다. 일찍 비행을 잘하면 오픈 B를 비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파란색 보존을 직접 사용하면 Fe가 상대 영웅의 피를 더 많이 소비 할 수 있습니다 T 포인트, 속성 포인트를 사용하여 돈과 생명 보존 모두에 더 안전하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레벨 8-11은 광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레벨 11과 12에 도달하면 이미 1까지 비행하고 손목 보호대를 2~4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마법사, 특히 손자가없는 마법사에게는 비행은 완전한 악몽입니다. 손자는 말할 것도없고 제갈량이나 관우가 협력하면 노인을 사서 죽을 수 있습니다. 13-15 랭크는 계속해서 속성을 추가합니다. 상대가 근접 공격력이 2 미만인 경우, 강인한 병사 스킬을 마지막에 추가하거나 2점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상대가 잠재력과 개구리를 가지고 있다면 16 레벨에서 강타를 보충하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그것이 낭비되는 기술이라고 느끼지 않았고 오히려 광기에 대한 보상이라고 느꼈습니다. 짧은 순간에 날아가서 점수를 추가하면 상대가 골머리를 앓을 것입니다. 죽이기 어렵다면 죽이지 말아야지, 날아가면 두통뿐 아니라 방귀도 나오니까요.

좋은 비행을 연습하려면 1-11 단계의 세부 조작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경제 및 레벨이 비행의 강도를 결정합니다. 사람들을 압박하고, 돈을 벌고, 생명을 구하는 것은 비행의 필수 부분입니다. 물론 비행 T는 기술적인 작업이기도 합니다. 구멍을 뚫는 능력이 없더라도 통찰력, 예리한 관찰력, 팀원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이 뒷받침된다면 플라잉 T를 통해 폭발적인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쾌락이 오기 전에 감히 외치는 사람은 솔직한 사람, 신뢰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이성에 대한 매력은 타고난 것이며, 좋은 비행은 제갈량이 당신을 위해 성을 바꾸고 싶은 충동을 줄 것입니다.

이쯤이면 끝낼 때가 된 것 같습니다. 관우와 제갈량을 위해 커플을 남겨두세요.

상(관):남자가 강해지면 본능이 강해집니다.

다음(장페이다오):T는 여자가 갈망할 때 내는 소리입니다.

하단 코멘트(제갈량):촬영은 조화롭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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