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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네상스는 왜 이탈리아에서 기원했습니까?

르네상스가 이탈리아에 처음 등장한 것은 우연이 아니다. 이탈리아는 다른 유럽 국가들보다 더 유리한 조건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첫째, 자본주의의' x0d' 는 이탈리아에서 최초로 나타났다. 서유럽 중세 도시의 흥기는 대부분 10 세기 후반에 시작되었고, 특히 1 1 세기에 시작되었고, 이탈리아의 일부 도시들, 특히 동서양 무역과 연계된 도시들은 이미 8 세기 전부터 출현했다. 12 세기에 상품 경제가 발달하면서 이탈리아 북부에는 라베나, 파도바, 비투네, 코르푸, 밀라노, 제노아, 베니스, 플로렌스 등 많은 상공업이 번창하는 도시가 쏟아져 나왔다. 14 세기에 서유럽의 5,000 명 이상의 대도시가 도시 전체의 5% 미만을 차지했고, 가장 큰 도시는 이탈리아에 많이 있었다. 밀라노, 베니스, 나폴리, 플로렌스, 볼로냐, 로마, 제노아의 인구는 모두 5 만 명에 달하며, 자본주의의 싹트는 수공업 작업장의 출현을 상징한다. 14 세기 초, 많은 이탈리아 도시와 국가의 상업과 수공업이 매우 발달했다. 피렌체에는 200 여 개 전문 모직수공방, 종업원 약 3 만명, 연직모직 10 만여 점이 있습니다. 또한 모피 산업, 실크 산업, 제약 산업 등이 있습니다. , 주로 자본주의 기업. 경제 번영은 문학예술의 발전을 위한 견고한 물질적 기초를 제공한다. 수공업 작업장과 상업의 발전도 새로운 자산계급의 형성을 촉진시켰다. 자산계급의 본질은 이윤을 추구하는 것이지만, 기독교의 핵심은' 원죄' 와' 영혼 구속' 으로, 절욕을 옹호하고 가난하고 독신 생활을 하는 것이다. 분명히 자산계급은 이런 속박을 받아들일 수 없고 봉건신학의 속박을 깨고 싶어 하며, 당연히 혁신의식을 가진 휴머니즘을 지지할 것이다. 인문주의자는 탄탄한 경제 기반과 신흥 자산계급의 지지 아래 끊임없이 혁신 정신과 비판의식을 지닌 작품을 창작한다. \x0d\ ii, 이탈리아 교회 권력의 쇠퇴. 13, 14 세기에 프랑스 국왕의 권력이 점차 확대되면서 프랑스 교회에 대한 정치적 통제와 경제적 박탈 정책이 점차 시행되었다. 프랑스 왕 빌립 4 세는 교회에 세금을 부과하기 시작했고, 이탈리아로 사람을 보내 프랑스 왕과 격렬한 충돌을 일으킨 교황 베니파스 8 세를 투옥하였다. 1305 년에 당선된 신교황은 프랑스인이다. 그는 프랑스 국경 근처의 아비뇽 (아비뇽) 에 따르면, 그를 포함한 7 대 연속 교황은 모두 법왕의 통제하에 있는 꼭두각시였다. 그들은 모두 아비뇽에서 70 여 년을 살았고, 역사적으로' 아비뇽의 죄수' 라고 불렸다. 따라서 교황의 사상 통제는 이전보다 크게 완화되어 인문주의자들이 사상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더 나은 환경을 조성했다. \x0d\ III. 이탈리아의 정치 분열. 이탈리아는 오랫동안 통일된 중앙집권국가를 형성하지 못했고, 국내 분열이 심했고, 도시와 도시연맹이 많았고, 서로 전쟁 분쟁이 잦았다. (중국의 춘추전국과 유사), 성방 내 왕권 귀족 서민 간의 투쟁이 치열했고, 세력이 균등하게 일치했다. 중국 전통 봉건 사회처럼 엄격한 이데올로기 통제가 없었기 때문에 정치적 분열은 휴머니즘자의 창작에 느슨한 정치적 분위기를 제공했다. \ x0d \ x0d \ 4, 시민계층의 형성. 이탈리아 상공업의 번영은 시민 계급의 형성을 가져왔다. 1293 년 플로렌스가 자치권을 얻었고, 본 시의 7 개 행이 시청을 장악해 봉건 귀족 세력을 초보적으로 제거했다. 상층 시민들이 제정한 정의조례의 반포는 대상공업자의 도시와 국가에 대한 통치를 확립하여 자산계급의 도시와 국가를 형성하였다. 13 년부터 14 년까지 이탈리아 북부의 시민계층이 기본적으로 도시 국가의 정권을 장악했다. 상대적으로 독립된 정치력으로 시민계층이 정식으로 형성되었다. 부유한 시민계층은 봉건 귀족 세력의 억압에 반대하기 위해 더 큰 정치경제적 이익을 얻고 인문주의자의 창작을 적극 지지하여 자본주의 발전에 유리한 사상 체계를 형성하였다. 편안한 생활, 우수한 창작 기회와 조건, 높은 수준의 사회교제, 헐렁한 시민사회 환경, 작품에 대한 추앙은 모두 인문주의자가 우수한 작품을 만드는 데 유리하다. \ x0d \ v. 문명의 전승. 고대 그리스와 로마의 찬란한 문명은 르네상스가 이탈리아에서 기원한 문화의 기초이다. 이탈리아는 대량의 고전 문화 유산을 보존하고 흡수했다. 고대 그리스의 자유민주주의 정신은 인문주의자가 추앙하는 반면, 고대 로마의 법은 르네상스 시대의 자산계급 법률에 큰 영향을 미쳤다. 동시에, 이탈리아인들은 고대 그리스 로마 유물과 서적을 수집하는 데 열중하고 있으며, 고전 원고에 대한 시민들의 수요는 단순히 장식과 예술성에 대한 허영심으로 귀결될 수 없으며, 더 중요한 것은 고전 서적과 원고를 구매, 번역 및 연구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고전 문화에서 현실 세속 생활에 부합하는 다양한 문화적 요소를 흡수하고, 심지어 이동, 정제 또는 흡수함으로써 르네상스가 문화 복고의 깃발 아래' 부흥 고전 문화' 의 외투를 걸치게 하여 독특한 문화 분위기를 형성하였다. 이탈리아에 뿌리를 둔 고대 그리스 로마 문화는 본토 이탈리아인들이 받아들이고 이용한다. 인문주의자들은 고대 그리스와 로마 문화를 부흥시키는 기치를 내걸고 자신의 사상을 선전하며 교회와 봉건 통치자를 비난했다. \x0d\ VI 를 참조하십시오. 동서양 문명의 교류. 유럽 문명의 초기 기원은 히브리 문명과 그리스 문명으로, 그리스 문명은 두 강 유역의 영향을 크게 받았다. 이것은 두 강 유역의 문명이 고대 그리스보다 더 진보했기 때문만이 아니라, 지리적 이유 때문이다. 고대 그리스는 유럽의 다른 지역보다 두 강 유역에 더 가깝고 교통이 편리하기 때문에 두 대 문명의 교류가 더 빈번하다. 중세 시대에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시칠리아에서 도입된 아랍 저작의 라틴어 번역본을 통해 동양인의 지식과 관념과 사상을 이탈리아인들에게 가져왔다. 중국이 발명한 제지술은 중앙아시아에서 이집트 시칠리아를 거쳐 이탈리아로 전해져 휴머니즘의 전파를 촉진시켰다. 카일 폴로, 아돌릭 등의' 마커 폴로 여행기',' 아돌릭 여행기' 등 동양문명에 대한 묘사가 이탈리아인의 시야를 넓혔다. 시민계층과 사회 전체가 동양 문화를 이해하고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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