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월 4 일 케인은 프란시스버그에 도착하여 심슨의 허락을 받아 계속 전진했다. 그의 다음 역은 홍해 정착지 (오늘의 위니펙 근처) 이다. 그곳에서 그는 3 주간의 승마 트레킹을 하고 메스티소 들소 사냥대에 가입하여 다코타수족이 거주하는 지역에 도착했다. 6 월 26 일 케인은 들소를 대규모로 사냥하는 행사를 목격하고 참여했다. 그 후 수십 년 동안, 그 종은 일괄 포살되어 거의 멸종되었다. 그 후 케인은 카누 여행을 계속하여 노르웨이의 집을 지나 서스캐처원 강을 따라 칼튼부르크에 도착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말을 타고 에드먼턴부르크로 가서 크리인들이 들소를 사냥하는 것을 보았다.
6 월 6 일 1846, 10 케인은 에드먼턴부르크를 떠나 아시니의 보인부르크로 갔고, 6 월 3 일 165438 은 카누팀과 함께 아사바스카 강을 따라 재스퍼에 도착했다. 그는 거대한 기병대에 합류하여 서쪽으로 진군할 준비를 했다. 하지만 아사바스카 산어귀에 눈이 많이 쌓여 있었기 때문에, 그들은 말을 재스퍼로 돌려보내 설화를 신고 걸어야 했습니다. 165438+ 10 월 12 그들은 산 입구를 넘어 3 일 후에 함대에 합류하여 콜롬비아 강을 따라 내려갔다. 1846, 1846 년 2 월 8 일 케인은 마침내 오리건주 허드슨 베이의 지역 본부 밴쿠버버그에 도착했다. 케인은 그곳에서 겨울 내내 치누크인과 인근 다른 민족의 생활을 기록하며, 이 기간 동안 윌라미트 계곡을 가로지르는 3 주간의 트레킹을 포함한 몇 차례의 단거리 여행을 했다. 그는 밴쿠버부르크의 생활을 매우 좋아하며 캐나다 탐험가인 피터 스틴 오그든과 친구가 되었다.
1847 년 3 월 25 일 케인은 빅토리아 보루로 가는 새로운 여정을 시작했다. 1846 년 오리건 조약은 로키산맥이 북위 49 도를 캐나다와 미국의 국경으로 규정하고 있다. 케인은 콜스 강을 거슬러 올라가 세인트헬렌스 산 근처에서 현지 원주민들과 일주일 동안 살다가 말을 타고 니스콜리 (오늘날의 타코마) 에 도착한 다음 배를 타고 빅토리아 버그에 도착했다. 그는 밴쿠버 섬과 후안 데 푸카 해협과 조지아 해협 사이의 지역에서 두 달 동안 머물면서 아메리카 원주민들의 생활에 대한 스케치를 많이 그렸다. 케인은 6 월 중순에 밴쿠버로 돌아와 7 월 1 동쪽으로 출발했다. 케인은 7 월 중순에 왈라바라부르크에 도착했다. 그는 또한 휘트먼 교회를 돌아다녔고, 몇 달 후 휘트먼 대학살이 일어났습니다. 그는 Kayu wittman 과 함께 카유세족의 주택을 참관했다. 그는 심지어 토마한스의 초상화를 그렸는데, 토마한스는 휘트먼 가족을 살해한 살인자였다. 케인 여행기' 에 따르면 당시 카유세족과 교회 창립자의 관계는 그다지 화목하지 않았다.
케인은 안내인의 안내에 따라 말을 타고 다길리를 가로질러 코르빌부르크로 와서 6 주 동안 그곳에 머물면서 현지 사람들의 생활을 묘사했다. 연어가 알을 낳는 계절이다. 그는 케이틀 폭포 하류 지역 주민들의 어업에도 참가했다. 1847 년 9 월 22 일 케인은 콜롬비아 강을 따라 역류하는 카누 함대에 가입하여 10/0 년 6 월 22 일 포터 캠프에 도착했다. 그곳에서 그들은 재스퍼에서 온 기병이 오기를 기다리며 3 주 동안 멈춰야 했다. 그 후 그들은 교대로 일했고, 기병들은 카누를 타고 콜롬비아 강을 따라 내려왔고, 케인 함대는 화물을 타고 말을 타고 아사바스카 산 입구로 계속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기온이 낮고 눈이 깊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모든 말을 재스퍼로 돌려보낼 방법을 강구했다. 하지만 재스퍼에서 그들의 배가 떠나길 기다리자, 그들은 눈신발을 신고 개와 썰매를 타고 아시니의 보인부르크까지 걸어갈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여행은 매우 어려웠고, 지난 2 주 동안 심지어 음식도 부족했다. 아세니의 보인부르크에서 며칠 동안 잠시 휴식을 취한 후, 그들은 계속 에드먼턴부르크로 가서 겨울을 보냈다.
케인은 에드먼턴부르크의 들소 사냥에 다시 참여하고 인근 크리족을 위해 많은 스케치를 그렸다. 1848 65438+ 10 월, 그는 서스캐처원 강 하류 200 마일 떨어진 피트부르크로 짧은 여행을 갔다가 에드먼턴부르크로 돌아왔다. 4 월에 그는 록키 산맥의 집에 가서 검은 발을 볼 수 있기를 바랐지만 그는 실망했다. 케인은 평생 많은 작품을 가지고 있다. 그는 두 차례 서양에 가는 동안 700 여 점의 스케치를 창작한 뒤 토론토의 스튜디오에서 65,438+000 여 점의 유화를 창작했다. 존 하퍼는 케인이 여행하기 전에 요크와 코부르크의 초상화를 논평했다. "그들은 간단하지만 전염성이 있습니다. 따뜻한 색깔의 사용은 그들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든다. " 그러나 그가 미국에서 모바일 초상화 화가로 창작한 작품의 수와 유럽 유학 기간 동안 모사한 대가의 작품 수는 알려져 있지 않다.
케인은 미국 원주민의 생활을 묘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의 스케치는 매우 풍부해서 연필 수채화 유화 물감이 있다. 그는 또한 여행에서 수집한 각종 예술품, 가면과 기타 수공예품을 가지고 돌아왔다. 이것들은 모두 그의 후기 스튜디오 작품의 기초이며, 그는 이 재료들을 결합하여 대형 유화에 녹아들었다. 그의 스케치는 민족학을 연구하는 데 매우 가치 있는 자료인데, 유화는 아메리카 원주민의 생활을 생생하게 묘사하지만 재창작이기 때문에 지리 역사 민족학을 연구하는 직접적인 참고증거로 사용할 수 없다.
"평평한 여자와 아이" 는 케인의 재창조 수법의 한 예이다. 그는 한 스케치에서 치누크 어린이의 머리를 평평하게 하여 한 요람에 넣고 다른 영역에 그린 또 다른 스케치와 결합했다. 휴런호의 인디언 캠프는 주로 그가 1845 년에 처음으로 세인트 메리 교회에 간 스케치를 근거로 한 것이다. 유화에서 그는 독특한 로맨틱 기교를 더해 빛과 환상적인 구름을 강조했다. 그림에 묘사된 캠핑 생활은 유럽의 이상화 전원생활의 향수판과 같다. 케인 그림의 주요 수법은 고전적인 유럽 스타일이다. 경제적 이유로 그의 작품은 비교적 간단하다. 그는 이 그림들을 팔아서 생계를 꾸려야 한다. 그가 아는 고객은 그에게 매우 좋다. 그의 고객은 직접 스케치 유화를 모사하여 자신의 집을 장식하고 싶지 않다. 그들은 그 그림들이 더 예쁘고 당시 가장 유행했던 유럽 작품들의 스타일에 더 가깝기를 바란다.
케인이 국회를 위해 그린 12 작품' 아시니보인이 아세니 사냥물소' 에서 이런 장식의 의도는 두드러진다. 그림 속의 말은 인도마보다는 아랍마와 더 비슷하기 때문에 이 그림은 비판을 받았다. 이 그림의 구도는 18 16 년의 이탈리아 조각상을 바탕으로 두 로마인이 수소를 사냥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1877 에서 Nicholas flood Davin 은 두 가지의 차이점을 지적했다. "인도마는 그리스 말이고, 언덕의 색깔은 유럽의 초기 풍경화처럼 쓰인다." 로렌스 J. 바비 (Lawrence J. Bobby) 는 1925 의' 케인 여행기' 를 재판할 때 "스케치는 서부의 진실하고 원시적인 삶을 반영하며 어떤 면에서는 예술에 값진 것이다" 고 지적했다. 케인은 캐나다에서 가장 중요한 예술가로 여겨진다. 현재 1 1 그가 국회를 위해 창작한 유화, 1955 점이 캐나다 국립미술관에 소장되어 있다. 엘렌이 소장한 대량의 작품은 1903 년 에드먼드 보이드 아우슬러에 의해 구입됐고 19 12 년 왕립온타리오 박물관에 기증됐다. 1957 년 케인의 손자인 폴 케인 (Paul Kane Jr) 은 65438 만 달러 이상의 가격으로 스타크미술관에 케인 스케치 229 점을 팔았다.
그가 영국 측량사 존 헨리 러플로이를 위해 창작한 초상화는 영국의 르브로이 가문이 소장한 것으로, 2002 년 2 월 5 일 토론토 소더비 경매장에서 열린 경매에서 캐나다 억만장자 케네스 톰슨 (Kenneth Thomson) 이 팔아 500 만 명을 기록했다. 톰슨은 이 그림을 그의 수집의 일환으로 온타리오 미술관에 기증했다. 칼가리의 그린버그 박물관에는 케인의 아내 해리엇 체린이 만든 이 그림의 복제품이 있다. 2004 년 10 월 22 일, 소더비 경매장에서 케인의 또 다른 유화' 위니펙 캠프' (Encampment, Winnipeg River) 를 경매해 654.38+0.7 만 캐나다 달러만 거래해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케인의 여행기는 1859 년 런던에서 처음 출판되었고, 20 세기에 여러 차례 재판되었다. 1986 도킨스는 케인의 작품이 주로 그의 여행기를 위주로 한다고 생각했지만, 그의 유화는 제국주의와 심지어 인종적 편견을 반영했다. 예술사학자에서 이런 관점은 결코 독특하지 않다. 케인의 초기 여행기에는 어떠한 경멸적인 판단도 포함되어 있지 않았다. 맥라렌은 케인 노트의 스타일과 발표된 글스타일이 크게 다르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 책이 출판될 때 빅토리아 시대의 유행하는 여행기 스타일로 크게 수정되거나 다시 쓰여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예술가 본인이 인종적 편견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기는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