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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JI 교육은 드론 거물인 All in STEAM 을 공식 출시합니까?

3 월 9 일 겨자산이 소비교육로봇 기갑 마스터 S 1 을 출시한 이후 DJI 는 오늘 STEAM 교육로봇 RoboMaster EP (이하 EP) 의 교육홍보키트를 다시 선보이며 보조과정자원과 교육서비스를 선보였다.

또한 DJI 는 올해 RoboMaster2020 청소년 챌린지 대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DJI 대학생 RM 경기로 청소년들 사이에서 보급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교구, 교실, 휴일 캠프 활동, 경기의 교육 모델을 구축함으로써 DJI 는 계몽, 학습, 실천에 이르는 로봇 교육의 폐쇄 루프를 완성했습니다.

연령대에서도 9 세부터 대학생까지 커버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DJI 는 처음으로' DJI 교육' 이라는 브랜드 이름을 발표했다. "'‘DJI 교육' 브랜드의 제안은 더 광범위한 청소년, 학부모, 선생님에게 우리의 프로그램과 제품 주장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된다." DJI 교육 책임자가 말했다.

제품 형태: B 측을 향해 EP 는 S 1 의 업그레이드판과 비슷하지만 외관상 EP 와 S 1 은 크게 다르지 않아 전체적으로' DJI' 로봇의 특징을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구조적으로 EP 는 S 1 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EP 는 S 1 을 기반으로 고성능 서보, 로봇 팔, 기계발, 적외선 깊이 센서, 센서 릴레이 모듈, 전력 릴레이 모듈 등 여러 하드웨어를 추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로봇 메인 EP 활동 차트

이 교육 장면의 교육 로봇은 132 개 부품, 50 개 센서, 9 개 전원 모듈 및 55 개 프로그래머블 장치로 구성됩니다. EP 는 엔지니어링 로봇과 EP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교육 장면에서, 특히 K 12 연령대의 학생들은 고도로 통합된 로봇에 비해 모듈형, 패치식 로봇이 어느 정도 교육적인 의미를 지녔으며, 교사는 학생의 실습 능력을 단련할 수 있었다.

오픈 SDK 는 하드웨어 구성에 비해 EP 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EP 제품 매니저 이탁권에 따르면 DJI 는 DJI 공식 SDK 를 EP 에 개방해 50 여 가지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센서 인터페이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즉, 교사와 학생은 센서 모듈, 비디오 스트리밍, 오디오 스트림 등의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다중 기계 협업 형성, 장애물 회피 등의 인공 지능 APP 응용 프로그램을 구현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합니다.

교육 분야에서 SDK 의 개방은 학생들이 2 차 개발과 창작의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선전 실험학교의 진홍은 "적절하고 개방적인 인터페이스는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고 창의적인 사고를 키우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고 말했다. ""

또한 EP 는 타사 하드웨어에 대해 상대적으로 개방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공스마트 칩 플랫폼인 Jetson Nano 와 SDK 의 모델 교육 및 장면은 Micro:bit, Arduino, 딸기파 등 타사 오픈 소스 하드웨어를 지원합니다.

중학교 인공지능 과정의 내용 부분을 발표했다. 이번에 EP 는 화동사범대학 출판사와 합작하여 중학교' 로봇과 인공지능 기초' 교재 세 세트를 출판했다.

학생에게는 학생용 책과 공대 정기 간행물이 있고, 선생님은 교사용 책과 교수용 PPT 가 있다.

만양 시장감독은 DJI 교육도 고등학생을 위한 인공지능 방향 과정을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구체적인 교수법에서 DJI 의 교육은 이론 교육과 실천 두 방면에서 진행된다.

이론적으로 소개, 탐색, 설명, 확장, 평가를 통해 로봇, 프로그래밍, 기계, 인공지능 등 분야에서 학습한다.

이 가운데 학생의 공사 일지와 결합해 DJI 교육은 각 부문에 대한 시험문제와 평가 활동을 설치해 교사가 이론 지식에 대한 학생의 숙달 정도를 더 잘 평가할 수 있도록 했다.

실천 능력 배양 방면에서 DJI 교육은 프로젝트식 교수법을 채택하여 사례, 탐구, 협력, 4 가지 난이도 수준에 도전하는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들의 실천 능력을 높인다.

EP 는 다양한 교육 시나리오에 따라 휴대폰과 컴퓨터에 적합한 클라이언트를 제공하고, Scratch3.0 과 Python 3.6 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지원하며, Python 을 사용하여 가상 컨트롤을 만들고, 스스로 상호 작용합니다.

청소년 경기를 전개하여, 교보과정 대회의 폐쇄 루프 학습을 완성하다.

DJI 가 교육 분야에 진출하는 주요 수단으로 RoboMaster 의 경기 모델도 대학생 모델에서 청소년으로 전환된다.

발표회에서 RoboMaster 운영이사 양명휘도 RoboMaster2020 청년도전 대회를 발표했다.

DJI 에서 청소년 도전을 시작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작년부터 DJI 는 청소년 경기의 패턴과 규칙을 시험하기 시작했고 마카오에서 제 1 회 청소년 로봇 대회를 열었다.

당시 RoboMaster 의 시장감독 만양은 겨자에서 마카오 사건은 RoboMaster 의 침몰 시도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마카오의 경기제와 경험도 대대로 전국에 전파될 것이다.

RoboMaster2020 청소년 챌린지는 기갑 마스터 시리즈의 성숙한 운영 방식과 기술 규칙을 이어가며 공터 일체형으로 경기를 벌일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양명휘는 경기의 연속 외에도 청소년 경기도 크게 조정되었다고 밝혔다. "청소년 경기는 주로 경기 형식을 사용하지만, 경기 중 핵심 임무점의 난이도와 내용은 청소년의 지식 배경에 따라 완전히 새롭게 설계됐다.

""

또한 양명휘는 청소년 경기와 대학생 대회 간의 수주 관계를 지적했다.

그의 소개에 따르면 9- 19 세 청소년은 적령기에 대응대회에 참가할 수 있고, 고학년 단계에서 RoboMaster 고등학생 로봇 테마 휴양소에 참가하고, 로봇 조작을 배우고 훈련하고, 대학 단계에서 대학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현재, RoboMaster2020 청소년 챌린지는 일반 초중고생들에게 개방되고 있다. 경기는 초급팀과 고급조로 나뉘어 학교 단위로 등록했다. 최다 같은 학교의 두 팀이 출전할 자격이 있다.

규모로 볼 때, 올해의 경기는 6 개 국가와 지역, 30 개 지점, 500 개 팀을 포괄할 것이다.

RoboMasterEP 을 도입한 후 DJI 는 청소년 단계의 침투와 배치를 완료했습니다.

"DJI 교육" 브랜드하의 교육이 완벽해짐에 따라, DJI 의 교육 분야 배치가 이미 틀을 형성했다. 교육 하드웨어 코스 콘텐츠 리조트 행사 대회' 의 전체 모델을 통해 청소년과 모든 연령대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사실, DJI 는 이제 성숙한 교육 분야가 되었다.

업종에 있어서, 이것은 원래의 STEAM 교육 구도를 휘젓는 것입니까, 아니면 새로운 놀이와 셔플을 가져올 것입니까? 드론 분야의 거물로서 DJI 는 현재 교육 분야에서 낯설지 않다.

하지만 DJI 에게 수억 달러를 써도 교육이 필요하다. 새로운 여정은 이제 막 시작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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