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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생이 작문을 배우는 과정은 무엇입니까?

1. 초등학생은 어떻게 작문을 배울 수 있습니까? 문장 쓰는 사람은 글로 자신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지만, 독자가 보는 것은 단순한 글에 그치지 않는다. 그들은 상상에 의존하여 문자를 입체적인 화면으로 바꾸므로 구도의 소리, 색, 맛, 변화, 대비가 특히 중요하다.

좋은 요리사는 좋은 음식을 만들어야 할 뿐만 아니라 식객의 식욕을 불러일으키는 방법도 알고, 보는 사람이 먹고 싶은 사람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래서 요리사는 음식의 안배에 신경을 많이 썼고, 음식도 색향이 있어 보였습니다.

1, 소리

너는 무음 영화 한 편을 보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니? 소리와 색채가 없으면 효과가 크게 할인됩니다.

한 작문에서 목소리는 확실히 주인공이 아니지만, 음향 효과를 추가하여 문장 들을 더욱 생동감 있고 친근하게 만드는 것은 필요하고 적절하다.

풍경의 글에서 소리는 화면이 너무 많은 결함을 조화시켜, 자연의 소리 (예: 빗방울이 떨어지고, 바람이 나뭇잎을 불고, 벌레가 새소리를 울리고, 파도가 해안을 치고, 도시의 다른 소리가 당신이 전달하고자 하는 것을 설명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울음 소리, 심장 박동, 목청, 발소리 등 다른 주제에 목소리를 추가할 수도 있다. 주의 깊게 듣기만 하면, 단어가 두드리는 소리를 느낄 수 있다. 조금만 생각해 보면, 이 소리들은 너의 작문을 장식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2. 색상

우리는 오색찬란한 세상에 살고 있다. 문장 쓰기는 백지 흑자가 될 수 없지만 백지 흑자의 작문이 많다.

구도를 증색하려면 관찰해야 하고, 어떤 상황에서 어떤 색깔을 두드러지게 해야 하는가; 어떤 색이 어떤 심정을 받쳐주는지는 글의 세계에서는 일정한 법칙이 있다. 책을 많이 읽고 많이 생각해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바람은 색깔이 없지만, 우리는 바람을 통해 다른 색깔을 낼 수 있다. 바람이 녹색 나무와 잔디밭, 푸른 하늘, 붉은 지붕과 푸른 바다를 불었다. 바람은 심지어 너의 검은 머리카락과 우울한 마음까지 불었다.

물론 부적절한 색이 어울리지 않을 필요는 없습니다.

3. 냄새

실생활에서 냄새는 보이지 않지만, 분명히 존재한다. 맛있는 음식의 향기처럼 배를 채울 수는 없지만 식욕을 크게 증가시킨다. 후각은 중요한 순간에 시각, 청각, 촉각을 대신한다. 예를 들어, 음식이 변질되면, 우리는 보지 못할 수도 있지만, 절대 냄새를 맡을 수 있다.

구도의 맛은 표현을 더욱 다양하고 생동감 있게 한다.

예를 들어 바람과 같은 바람의 맛은 전적으로 그것이 어느 방향에서 왔는지에 달려 있다. 바람이 해안을 지나 강한 소금에 절인 생선 비린내를 가져왔다.

바람이 쓰레기 활주로를 지나가면 썩은 냄새를 맡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바람명언) 바람이 즐거운 사람들을 불면, 너는 심지어 그들의 웃음소리 속에서 아름다운 숨결을 맡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아름다운 냄새든 역겨운 악취든 화룡점정의 아름다움이 있다.

4, 변화와 비교

변화는 햇빛의 이동, 사람의 감정, 표정과 같이 육안으로 식별할 수 있다. 변화는 간접적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의 변화나 성장 노화 과정과 같은 간접적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짧은 시간 안에 알아차리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변화명언)

그러나 계속 진행 중이며, 변화를 운용하면 문장 계층이 있고 깊이가 더 깊어질 수 있다.

대비는 종종 변화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지만 대비의 운용은 더욱 강렬하다. 색깔, 소리, 어둠, 감정, 행동 등 어떤 것이든 대비의 역할은 충돌을 일으켜 독자에게 충격을 주는 것이다. 대조적으로, 우리가 표현하고 싶은 뜻은 더욱 명확해지고, 효과도 현저하다.

구도에서 변화와 대비를 운용하면 작가의 세심한 관찰을 보여줄 수 있다.

5. 요약

요리사는 색깔과 양념을 중시할 뿐만 아니라 경중을 뒤엎지 않고 원료의 특성을 파괴하여 음식의 원래 맛을 잃게 한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문장 글을 쓸 때, 기교의 운용에 너무 신경을 쓰지 말고, 원래 표현하고 싶었던 사상 감정을 감추어야 한다.

좋은 작문은 균형, 중요, 순서, 최우선 적이어야 한다.

2. 초등학생이 작문을 배우는 방법이 있습니까? 아직도 축적 과정이 있습니다. 또한 열심히 공부하고 공부하는 것도 문제 중 하나이며, 아이가 스스로 학습 방법을 익히면 적은 노력으로 두 배로 일할 수 있다.

우리 아이가 거기서 배웠어요. 괜찮은 것 같아요. 처음에는 효과가 매우 느려서 효과가 없는지 의심스럽다. 나중에 내가 아이를 데리러 갔을 때 다른 학부모 친구들과 대화를 나누었다. 그들은 모두 나에게 너무 걱정하지 말라고 말했다. 글쓰기는 축적의 과정이다. 감기와 약을 먹어도 금방 좋아지지 않을 것이다. 지식을 배우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게다가, 여기서, 우리는 단지 교수법과 기교가 아니라, 아이의 관심 동기와 발산적 사고부터 시작한다.

3. 한 학생이 공부하는 과정을 작문에 적는다. 바쁜 아침이 지나고 우리는 점심을 먹었다. 학생들은 그들 자신의 일에 바쁘다. 쩡 선생님은 강단에서 학생들의 숙제를 정정하고 있다.

나는 자리에 앉아 있으니 너무 지루하다! 일찍이 선생님은 웃으며 말했다. "공부가 좀 어려운 학생들을 도와주고 싶은 학생이 있습니까?" " 모든 학생들이 손을 들어 나도 예외는 아니다. 쩡 선생님은 큰 소리로 말했다: "송진요, 자시를 도와주세요. 클릭합니다 나는 매우 기뻐서 빨리 걸상을 들고 걸어갔다. 나는 자히드의 논문을 집어 보고 깜짝 놀랐다. 위에 많은 실수가 있다. 나는 조금 낙담했다!

나는 내 숨을 조절했다. 내가 학생들을 돕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기 때문에, 마음이 담요 트램펄린처럼 펄쩍 뛰었다. 작문

나는 자시에게 미소를 지으며 펜을 들고 그녀에게 말했다. 한 가지 질문을 마치고, 나는 급히 그녀에게 물었다. "알겠어요? 만약 네가 이해하지 못한다면, 내가 다시 한번 너에게 말하겠다. " 그녀는 웃으며 말했다: "감사합니다, 이해합니다! 클릭합니다 그 웃음이 내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내가 생각했던 것만큼 어렵지 않은 것 같아. 그래서 나 자신에 대한 믿음이 있어야 해!" 라고 마음속으로 기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나는 또 참을성 있게 그녀에게 제목을 한 번 말했는데, 곧 나는 이야기를 끝냈다!

나는 그녀와 함께 연단에 올라 숙제를 쩡 선생님께 건네주었다. 내 마음은 이미 목청을 언급했다. 나는 일찍이 선생님이 빨간 펜으로 종이에 꼼꼼히 표시를 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마지막으로, 선생님은 돌아서서 기뻐하며 말했다. "자, 이제 수학 책 한 권을 가지고 10 점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작문

나는 기쁘게 연단으로 뛰어내려 그 수학 책을 보는 심정을 말로 형용할 수 없었다. 나는 시상대로 달려갔는데, 쩡 선생님은 나의 상금란에 빨간 10 을 썼다. 나는 너에게 내가 얼마나 기뻤는지 말할 수 없다.

이번에, 나는 나의 동창을 도왔다, 나는 매우 기쁘다!

4. 어떻게 초등학생에게 작문을 배우게 하는 것은 학생의 자각 활동의 산물이다. 실생활에 대한 사실적 서술이든 서정적인 토론이든, 근본적으로 생활의 외부와 내면에서 나올 수 있을 뿐, 하소연의 욕망, 글쓰기의 동력, 창조적 표현의 열정을 불러일으켜 지속적인 동력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강한 관심은 작문의 양성적이고 강력한 동력원이다. 초등학교 국어 교육의 실제 상황을 보면, 학생의 작문에 대한 흥미가 상당히 뚜렷한 냉담한 추세를 보이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고생' 이라고 생각하는데, 작문을 싫어하고 두려워하기 때문에' 문' 에 대해 이야기하는 억압심리가 생겨났기 때문이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글쓰기에 강한 흥미를 가지고 그것을 행복으로 여긴다. 나는 우리 반 학생들의 작문에 대한 흥미를 조사한 결과 학생의 30% 가 작문에 대해' 매우 반감' 했다. 이들 학생들은 주관적으로 글쓰기 연습을 포기하고 대강대강대강 얼버무리며 부정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었다. 25% 는 작문에 관심이 없다. 이 학생들은 시험에 대처하기 위해 작문을 쓰고, 연습에 대한 주동성이 부족하다. 그 중 25% 는 작문에 관심이 있다. 이 학생들은 대부분 수업 후 독서를 좋아하며, 교실 작문을 완성하는 것 외에도 수업 후에 글쓰기를 연습한다. 작문에 관심이 있다' 는 학생이 20% 를 차지했다. 이 학생들은 사물을 관찰하고, 문제를 생각하고, 글쓰기를 자주 연습하고, 작문을 여러 차례 수상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런 뚜렷한 대조는 흥미가 글쓰기의 열정의 내적 원천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학생이 글쓰기에 관심이 있다면 글쓰기에 호감과 애착이 생기고, 각종 사물에 관심을 갖고, 글쓰기 소재를 적극적으로 축적하고, 모범문의 정수를 자각적으로 부지런히 흡수하고, 자신의 연습에 적용함으로써 글쓰기 능력을 점진적으로 발전시키고 향상시킬 수 있다. 따라서 교사는 작문 수업에서 흥미를 충분히 이용하여 교학의 질과 효과를 높여야 한다.

학생들의 글쓰기에 대한 흥미를 적극적으로 키우려면, 우선 현재 학생들의 글쓰기에 대한 흥미가 부족한 이유를 탐구하여 적절한 교학 전략을 채택해야 한다. 원인을 분석하는 데는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이 있다: 1. 초등학생이 작문자료를 얻는 지각 과정은 완벽하지 않다. 사물은 어떻게 인식-정보를 통해 뇌의 포털로 들어가 초등학생의 작문 소재가 되는가? 먼저 실험 분석을 하겠습니다.

학생들에게 각종 작은 동물 장난감과 인형을 가지고 캠퍼스 잔디밭에서 관찰, 상상, 작문 훈련을 하도록 하다. 이번 훈련에서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가져온 인형과 작은 동물 장난감을 관찰하고, 각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그것들 사이의 상호 관계를 고려하고, 동화 이야기를 지어내라고 요구했다. 학생이 관찰한 후 글로 표현하면 너무 직설적이고 불분명하며 형식이 단일한 이해가 나타난다. 사물은 어떻게 지각을 통해 정보를 뇌의 포털로 들어가 초등학생의 작문 소재가 되어 아름다운 동화에 들어갈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심리학 연구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이 과정은 세 단계를 거쳐야 한다.

첫 번째 단계: "섭취". 사물의 외적 특성은 보고, 듣고, 만질 수 있는 직관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사람들은 감각을 통해 그것을 직접 빠르게 받아들인다. 무수한 정보 * * * 는 인간의 감각에 영향을 주며, 감각은 그것을 생체 전기 펄스로 변환하여 신경 전도를 통해 중추에 입력되어 결국 대뇌피질에 투사한다.

이 첫 번째 단계는 몇 명의 학생들의 발언에서 추론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곰 인형을 관찰하는 남학생이 먼저' 갈색 머리와 통통한 것' 을 얻었다.

머리가 크고, 귀가 크고, 눈이 뚝뚝 떨어지고, 사지가 굵고 등등. 동화를 편집한 여학생이 곰 인형의 표정, 강아지의 노란 움직임, 귀빈견의 아름다운 외모를 처음 알아챘다.

작문 소재를 얻는 심리 과정의 두 번째 단계는' 맞춰찍기' 이다. 사물의 각종 정보가 각종 감각을 통해 뇌에 들어가면 이미 인식된 비슷한 경험을 불러일으킬 수밖에 없다.

뇌가 감각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를 배열해 만든 직접적인 영상은 과거 경험의 표상과 겹쳐져 새로운 완전한 표상을 형성한다. 예를 들어 방금 말한 곰 인형, 온몸에 갈색 털, 큰 머리, 귀, 굵직한 팔다리, 앞, 뒤, 측면 등의 정보를 통해 시각 감각을 통해 남학생의 뇌에 들어가 뇌에 의해 정렬, 조합, 투피스되어 완전한 장난감 동물 이미지로 찍혔다.

이 작은 동물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어떤 성격과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까? 따라서, 뇌는 이 인식된 이미지를 그것이 인식하는 유사한 경험과 비교함으로써 이것이 곰이라는 것을 인식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뇌명언) 그런 다음 과거 여러 곳에서 본 곰이 뇌에 남긴 다양한 모습, 즉 동물원의 곰, 그림의 곰, 동화 속의 곰 등이 있다. 이 곰 인형의 이미지와 겹쳐져 있습니다.

이때, 이 곰 인형의 머릿속에서의 재현은 완전히 객관적인 것 같지는 않지만, 다만 변하지 않는 자세와 방식으로 거기에 앉아 있는 것이 아니라, 변화하고, 전후로, 때로는 나무를 당기고, 때로는 손수레, 새롭고, 완전하고, 생동감 있는 상상의 이미지이다. 객관적인 사물이 인식을 통해 구도 소재가 되는 세 번째 단계는' 선별' 이다.

어떤 자료가 작문 소재로 사용되어야 합니까? 그녀는 심사숙고하고 비교하고 선택했다. 이모티콘 센터를 둘러싸고, 그녀는 큰곰의 동그란 행복한 표정을 중점적으로 표현했다. 강아지 황황황황황색의 역동적인 표현, 강아지 비행, 곱슬머리 개 금금, 검은 곰 베이비의 조용하고 즐거운 표정을 지으며 재미있는 동화를 만들었다.

이를 위해서는 작가가 선별에 능숙해야 한다. 내가 방금 말한 것은 선별 중의 한 가지 상황이다. 사물을 감지하는 과정에서 작가는 자발적으로 선별한다.

객관적인 사물로서, 지각을 통해 선별하여 구도 재료의 세 번째 단계가 되고, 또 한 가지 경우는 자연적으로 존재한다. 심리학 실험에 따르면 감각이 구체적 사물에서 벗어나는 순간, 인간의 뇌에서의 이 사물의 인상은 즉시 희미해지기 시작했고, 일부는 원래의 풍부함과 중요도를 잃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이미지는 필연적으로 잊혀지고 가려지지만 동시에 새로운 이미지에 반사되고 염색되어 일련의 변화가 일어났다. 어떤 사물이나 사물의 어떤 방면은 약화되고, 희미해지고, 사라질 수 있고, 다른 사물이나 사물의 어떤 방면은 강화되고, 농축되고, 두드러지고, 장기적으로 메모리 시스템에 저장되어 재고의 작문재료가 될 수 있다.

즉, 인식과 관찰은 단지 구도 소재를 얻는 것이 아니다.

5. 초등학생이 글을 쓸 때 어떤 기교가 있고, 어떻게 작문을 잘 할 수 있습니까?

다음은 제 경험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학년 아이들은 비교적 동기화된 작문을 읽기 시작해서 모방할 수 있다. 아이들에게 이야기를 하도록 훈련시키는 것은 글쓰기에 좋다.

고학년 아이. 필을 부지런히 연습해야 한다.

1, 좋은 문장 은 생활 에서, 당신 이 본 것 을 쓴 것 을 쓴 것 이다.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을 쓰다. 너의 진실한 감정을 써내야 이런 문장 들이 생동감 있고 감동적이다.

2. 글쓰기는 단번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응시 교육에 직면하여 기교를 좀 배워도 무방하다. 예를 들어, 평소에는 단락을 많이 외우고, 시작은 시작하고 끝은 잘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험 준비를 위해.

3. 책을 많이 읽고, 열심히 공부하고, 그로부터 배우는 법을 배웁니다. 좋은 문장, 좋은 단어 좋은 문장, 축적하는 법을 배우다.

4. 새롭고 독특한 문장 제목을 만듭니다. 때로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5. 일기를 꾸준히 쓰면 글쓰기를 연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재도 쌓을 수 있다.

6. 유명 인사의 명언과 신선시 가부를 인용하는 법을 배워서 당신의 문장 을 더욱 설득력있게 합니다.

7. 좋은 단어 좋은 문장의 용법. 문장 중에 쓰이는 좋은 단어는 너의 문장 색을 증색하고 승화할 수 있다. 하지만 딱 맞아야 하고, 너무 많이 해서는 안 되고, 너무 많으면 화려해 보일 수 있다.

8. 배워서 응용하는 것, 즉 변하는 능력, 변하지 않는 변화입니다.

9. 자연과 가까워요. 방학 때 많이 나가서 걸어요. 많이 보고 많이 알아보세요.

10, 자연에 가까워도 수집하는 소재가 더욱 다채로워질 수 있습니다.

참고 자료:

일으키다

내 대답이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라며, 네가 공부의 진보를 기원한다!

6. 글을 쓰는 방법은 초등학생에게 우리가 흔히 말하는 글쓰기는 우리가 보고, 느끼고, 경험한 것을 서면 언어로 표현하는 것이다.

오늘 저는 작문의 일반적인 요구 사항과 학생들이 자주 겪는 문제를 결합하여 세 가지 측면에서 작문을 쓰는 기본 방법을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작문명언) 1. 분류읽기, 대담하게 생각해 보세요. 만약 우리가 작문을 쓰는 것에 흥미가 없고, 단지 숙제로 삼는다면, 우리는 점점 더 지루해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이러한 고려를 고려해 볼 때, 독서할 때 내용을 결합할 것을 제안합니다: 흥미, 지식 등 ... 분류 독서, 가족, 사회, 일상 생활, 수업 내 및 과외, 집중, 분산과 결합. 당신의 눈에 보이는 세계와 내면의 감정을 쓰는 것은 형식적으로 규정된 작문 수업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렇게 오랜 시간이 지나면 자신의 언어 표현능력을 단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개발하고' 자신을 감상하고 삶을 사랑한다' 는 긍정적인 인생 태도를 길러' 배우고 익히는 것' 의 정서적 기반을 마련할 수 있다. 둘째, 명확한 요구 사항, 디자인 프로그램은 \ "쓰기 개인화 프로세스 가속화, 쓰기 능력 향상 \" 의 목적에 따라 교재를 미리 숙지하고 교재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과 부분 배치 (선생님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음) 를 파악하여 이번 학기의 작문 내용과 요구 사항을 전반적으로 파악한 다음, 용도에 맞게 듣기, 읽기 및 쓰기 훈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독서에서 글쓰기, 모방에서 글쓰기, 국부적에서 전체로, 축적에서 발휘까지 구체적인 목표를 둘러싸고 있다. 실천에서 진지하게 체험하고 이해하고, 결국 자신의 공부에 적합한 최적의 방안을 선택하여 점차 글쓰기로 전환하다.

셋째, 착실한 훈련, 이해 방법 어떤 문장 생성도' 사물 인식-감정 생성-문자 변환' 과정을 빼놓을 수 없다. 학습에서는 교재 내용에 의지하여 풍부한 간접 생활 경험과 정보를 얻고, 생활을 느끼고, 생활을 경험하고, 기본기 훈련을 착실하게 할 수 있다.

동시에, 문제가 생기면 적극적으로 교실에서 도움을 구하고, 책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선생님께 가르침을 청하고, 실제 훈련에서 작문의 규칙과 방법을 체득하고 발견해야 한다. 이것은 세 가지 기본 단계인 준비 단계 (말하기 훈련) 로 진행될 수 있다.

생활 (독서 포함) 을 관찰, 체험, 이해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생활에 가까운 화제를 선택하고, 가능한 한 직접적이고 간접적인 생활 경험을 광범위하게 얻고, 생동감 있고 구체적인 언어 자료를 많이 얻고, 시야를 넓히고, \ "원고를 외우는 \" 사고 습관을 길렀다. 전환 단계 (쓰기, 읽기, 쓰기).

먼저 스스로 이야기를 나누고 다른 학생들과 교류하고 마지막으로 함께 이야기할 수 있다. 동시에, * * * 수정 실습에서 \ "협력 \" 을 전개하고, 토론을 교환하고, 서로 공부하며, 작문을 수정하는 경험과 방법 기교를 더욱 공고히 한다.

독립 작문 단계 (독자적으로 작문의 범위를 정하고, 설계를 완성하는 방안). 이 단계는 비교적 쉽고 유연하며, 다음 세 가지 측면으로 시작할 수 있다: A. 자동작문입니다.

선생님의 지도, 단체토론, 자신의 작문의 자동성과 독립성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 숙제본을 가지고 장르, 주제, 형식에 관계없이 자신의 감정을 엄격하게 적고, 끊임없이 급우들과 교류하며 (서로 지적할 수 있음) 장단점을 보완한다. 자료에 근거하여 작문을 한 편 쓰다.

"산의 한쪽에서 보면 거리가 다르다. \ "같은 대상, 다른 각도 선택, 다른 쓰기 방법. 우리는 구체적인 상황, 관련 자료, 그리고 자신의 생활감각에 따라 할 수 있다.

그것은 우리의 연상, 상상, 문장을 만드는 능력뿐만 아니라, 우리의 종합귀납과 개괄적인 능력도 향상시켰다. 스스로 작문을 한 편 쓰다.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은 "학생의 자주작문, 자유표현, 창조적 표현 장려, 자주적 질문" 을 강조한다. 이를 위해, 우리는 과감하게 구체적인 느낌에서 출발하고, 손발을 놓고, 대담하게 상상하고, 자신이 보고 들은 것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진정으로' 내가 손으로 입을 쓴다' 고 할 수 있으며, 독자적으로 생각하는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4. 수정을 중시하고 끊임없이 \' 수정 \' 하는 과정은 \' 작업 \' 을 개선하는 과정일 뿐만 아니라 생활을 인식하고 자신의 치밀한 사고를 단련하는 심화 과정이다. 작은 방면은 문자, 구두점, 기호를 부분적으로 수정해야 한다. 큰 방면은 조직, 구조, 사상 내용 등 전체에 초점을 맞추고 완벽을 추구해야 한다.

전방위적으로 그들의' 변화' 능력을 키워야 한다. 학생 여러분, 작문을 배우는 데는 고정적인 방법이나 작문 방법이 없지만, 그것은 우리가 참고할 수 있는 일정한 법칙이 있습니다.

나는 끊임없는 탐구, 숙고, 꾸준한 노력을 통해 우리는 반드시 자신의 작문 작문 능력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믿는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착실하게 공부하고, 융통성을 발휘하고, 언어의 바다에서 마음껏 유람하시길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여러분을 진심으로 기대합니다! 。

7. 과정을 주제로 한 작문초등학교 4 학년은 과정 성공 뒤의 이야기를 썼다.

번데기 한 마리가 몇 번의 탈바꿈을 거쳐야 나비가 되고, 미운 오리 한 마리가 시련을 겪어야 백조가 된다. 그러나, 바로 이런 시련들이 최후의 휘황찬란함을 낳고 있다. 성공의 배후에는 종종 각종 알려지지 않은 울퉁불퉁한 과정이 있다.

퀴리 부인은 폴란드의 유명한 여성 과학자이다. 그녀는 방사성 원소 라듐을 발견하여 노벨상을 받았다. 이것은 과학계의 최고 영예이다! 그러나 그녀가 분투하는 어려움을 진정으로 체득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이것은 그녀와 남편 퀴리가 수천 번의 실험을 거쳐 지칠 줄 모르는 수천 개의 밤낮으로 얻은 것이다. 에디슨은 잘 알려진 발명의 대가이자 수많은 사고와 실패를 거쳐서야 오늘날 이미 깊이 살고 있는 발명품들을 우리에게 제공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자 배구 아가씨들은 끝이 없어 보이는 각고의 훈련과 남보다 더 많은 고통 때문에 올림픽 우승을 차지하지 않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여자 배구, 여자, 여자, 여자, 여자, 여자, 여자) 흔히 힘든 과정이며, 우리가 길에서 뿌린 피와 눈물로 우리를 최종 목적지로 인도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우리가 잘 아는 유명인들뿐만 아니라 생활에서도 그렇지 않나요?

어렸을 때, 학교에서는 많은 학우들이 스스로 자전거를 타고 학교에 갈 수 있었다. 나는 그들을 매우 존경한다. 그래서 나는 자전거 타는 법을 배우기로 결정했다. 차를 배우는 과정은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어렵다. 처음에는 방향도 잘 조절하지 못하고 많이 넘어져서 넘어진 코가 시퍼렇게 부었다. 한번은 벽에 부딪혀서 하마터면 날 뻔했다. 점차적으로, 나는 약간의 요령을 터득했고, 차도 점점 탈 수 있게 되었지만, 여전히 승차를 중단해야 하기 때문에 더욱 심하게 연습했다. 마침내 차를 완전히 통제할 수 있게 되었고, 마음속으로는 말할 수 없는 달콤함으로 가득 차서 뒤돌아보아도 힘들지 않았다.

사실, 진정한 영광은 성공 그 자체만이 아니다. 과정-이것은 성공의 길일 뿐만 아니라, 성공의 풍요로운 재산이며, 오래도록 새로워진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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