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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단어로 시작하는 시 한 수

1. 전체 단어의 시작에 관한 그 시

"전체" 라는 글자가 있는 시 +0 을 논하다. "전체" 라는 단어가 있는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당대의 류종원' 작은 석당기': 전석은 밑바닥이고, 근안, 롤링 스톤은 산, 섬, 산, 암이다. 푸른 나무와 덩굴, 덮고 왜곡하고 엇갈리고 솔질하다.

청대 황경인 두문추사: 온 가족이 바람 속에 있고, 9 월의 옷은 자르지 않는다. 오극 중 자동차 소리는 천둥과 같지만, 북망에는 천총이 있다. 석양은 손님에게 위층으로 올라가라고 권하고, 산빛은 가을이 오면 곽으로 돌아간다. 날씨가 추워지고 대나무 가지 않아서 버드나무를 사는 것이 걱정이다.

돈 리와' 무용가': 한무금층, 왕군이 꽃이슬을 마신다. 오아성은 하늘을 초월하고, 빈 구름은 한가롭다. 입구는 모두 차마들이니 이끼가 더 필요하다. 너는 무성주가 있으니, 나는 너에게 장수할 것을 권한다.

당 이백은 "경조윤이 군에 입대하여 동양시 두 수를 옮긴 것을 본다" 며 "이기면 이 여행은 성사하기 어렵다" 고 말했다. 조류는 바다로 돌아가지만, 사람은 오히려 오로 흐른다. 만날 때 스스로 애통해하며 눈물을 흘리다. 김화페리는 동쪽의 500 개 모래사장과 연결되어 있다고 한다. 유인원은 천계를 포효하고, 5 월 바람이 불고, 배를 흔들어 신안으로 들어갔다.

당장계' 로궁인': 온 가족이 땅이 없어 고향에 물어볼 곳이 없다. 노래와 춤 Liangzhou 여자, 흰색 에 대해 이야기. 공근은 견본이 없고, 상우는 비어 있다. 자신은 말하기 어렵지만 행인에게 지나가는 것을 걱정한다.

1. 류종원 (773 -8 19), 당대 하동 (현 산서운성) 사람, 걸출한 시인, 철학자, 유생, 심지어 걸출한 정치가, 당송 8 명 중 한 명. 명작은' 영주 8 장' 등 600 여 편으로 후세에 의해 30 권으로 편성되어' 육합동집' 이라고 불린다. 하동인이기 때문에 부르기도 하고, 결국 유주 도사로 임명되어 유류주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류종원과 한유는 모두 중당 고문운동의 지도자이며,' 유한' 이라고도 불린다. 중국 문화사에서 그의 시와 문학 성과는 매우 뛰어나 한시간도 열리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

2. 황경인 (1749~ 1783), 청대 시인. 단어 한 용, 단어 zhongze, 양호 (현재 장쑤 상주시) 사람. 네 살 때 그는 외롭고 집이 가난했다. 그가 십 대였을 때, 그는 그의 시를 잃어버렸다. 생계를 꾸려 나가기 위해, 그는 사방을 돌아다녔다. 그는 일생 동안 궁핍하다가 나중에 현승으로 봉직되었다. 그가 관원으로 임명되기 전에 그는 가난과 질병으로 사망했고, 그는 겨우 35 세였다. 시는 "비릉 칠자" 중의 하나이다. 시인 이백은 가난, 외로움, 슬픔의 정서와 냉소적인 장을 표현했다. 7 언시는 매우 특색이 있다. 글씨를 쓸 수 있다. 《두 당선 전집》의 저자.

3. 이하 (기원 79 1 년-기원 8 17 년경), 당대 허난성 부창 (현재 하남 낙양 이양현) 사람, 부창곡에 살고, 이창곡이라고 불리며 당대의 종입니다 시귀' 로 불리며 당대와 두보, 이백, 시불, 왕위가 일제히 유명한 시인이다. 그는' 장곡집' 의 저자이다. 이하는 중당 시대의 낭만주의 시인으로 이백, 이상은과 함께 당대 삼리라고 불린다. 인재가 태백이고 인재가 너무 길다는 말이 있다 이하는 중국 문학사에서 굴원과 이백에 이어 또 다른 유명한 낭만주의 시인이다. 이하는 장기간 우울하고 다정다감하며 생활 태도가 씁쓸하다. 원과 8 년 (8 13), 증여관을 그만두고 병으로 장곡으로 돌아와 젊은 나이에 27 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장계 (약 767~ 830), 당대 시인. 자문창, 한족, 오강 (오늘 안후이와 현) 사람, 군망숙주오 (오늘 장쑤 숙주) 1 입니다. 조상은 하주를 옮긴 후 하주 오강 (현재 안후이와 현 오강진) 을 위한 사람이다. 세계는 그것을 "장수부" 와 "장" 이라고 부른다. 장계의 악부시는 왕건의 악부시와 함께' 장왕악부' 라고도 불린다. 유명한 시는' 샤세의 노래',' 여자에게 하소연',' 채련가',' 강남가' 이다. 1 장계본본고증은 한유' 장계오군' 이 군관을 가리킨다고 주장하며' 신당서 장계전',' 당시연보',' 지중기성' 등 사전자료를 인용해 소주론을 반박하며 장계오를 오로 확정했다

2. 글자로 시작하는 시.

"늙은 궁인" 장은 량주 여자와 노래와 춤을 추며 헛수고로 돌아왔다.

온 가족이 땅이 없어서 고향의 상황도 물어볼 곳이 없다. 공근은 견본이 없고, 상우는 비어 있다.

자신은 말하기 어렵지만 행인에게 지나가는 것을 걱정한다. "비파기" 이세민은 반월에 그림자도 없고, 전부 사계절이 있다.

천리를 파괴하고 슬픔을 감추다. 명절에는 홍차가 가득하고, 소리는 녹색 커튼이 가득하다.

탄비할 때는 바람이 급하고, 천천히 휘어지면 심벌즈가 늦다. 나는 나의 여가 시간이 싫어서 보고 싶다.

"28 일 유주에서 좌봉산으로 가서 만났다." 페리는 아직 단으로 돌아가지 않았고, 구리 참새대 대나무가 가득 찼을 때. 나는 단지 나 때문에 기뻐하지만, 나는 너를 축하하고 싶지 않다.

시는 안세용을 듣고, 향은 어르신을 들었다. 첫 번째 길, 게산운을 봉하려 한다.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한 사람이고, 나는 한 조에 있다. 깃털이 먼저 날아가자 전쟁이 시작되었다.

진가는 덕을 알고, 명명 명명 명훈을 한다. 구 birong Shangluo, zhenghuan 당신이 무덤에 갈 때까지 기다립니다.

잦은 세월은 파도를 일으키며, 오늘 밤은 떠들어댔다. 그래서 컨디션은 아직 있어야 하고, 스케줄 날짜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네가 바티칸에서 오랫동안 머물렀는데, 나는 너를 위해 슬프다. 나는 컵이 싫지만 미래가 걱정된다.

처음의 곤궁함이 점점 이성을 잃었다. 오후의 다리 기슭에는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잠존우이순신, 동군은 모두 약간 조용하다. 넓디넓은 땅은 무게를 달고, 넓디넓은 땅은 끝없이 펼쳐져 있다.

"늙은 궁인" 장은 량주 여자와 노래와 춤을 추며 헛수고로 돌아왔다. 온 가족이 땅이 없어서 고향의 상황도 물어볼 곳이 없다.

공근은 견본이 없고, 상우는 비어 있다. 자신은 말하기 어렵지만 행인에게 지나가는 것을 걱정한다.

"엄소보" 장계라는 영예의 말은 고향으로 돌아가지 않았으며, 그는 이미 여러 해 동안 수련을 해 왔다. 월급의 반은 화약을 태우러 가고, 온 가족은 양생 처방을 설명한다.

너는 정말 좋다, 공직자를 보자마자 신창을 열고, 여태껏 침대에서 내려온 적이 없다. 대나무 나무는 맑고 차갑고, 정원은 조용하고, 긴 매달려 있는 돌은 허랑에 있다.

정주왕 보내기' 의 장계에서는 조추의 벼슬을 한 적이 있다. 왜냐하면 그는 경조문 최고의 벼슬이기 때문이다. 현사를 위해 쌍봉궐을 사임하기 위해 온 가족이 구룡탄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산촌에는 초농만 있고, 수향은 오리를 많이 키워야 한다. 외진 곳에는 보통 관광객이 거의 없지만, 오동화 * * * 는 누가 볼 것인가.

"댄스 음악? 춤의 말 "이하오아 천하 1 위, 빈 구름이 어찌 한가한가. \ "문 은 차 말 이며, 이끼 가 필요합니다.

너는 무성주가 있으니, 나는 너에게 장수할 것을 권한다. 위층에서 한무진을 이기고 찬 음료 꽃이슬을 똑똑히 보다.

동방일은 깨지지 않고 늙다. 댄은 흰 안개를 타는 뱀으로 변했고, 천 년 후에 옥정거북이로 변했다.

뱀에서 거북이까지 2000 년. 풀이 없으면 해마다 있다.

뒷면에는 신선 () 이라는 가십이 있고, 사린 () 은 갑옷 () 을 고집하고 비린내 () 라고 한다. \ "노래와 춤 승평 \" 리 그는, 우 e 의 목소리가 하늘 밖에서, 빈 구름 한가롭게 흩어져 있다.

입구는 모두 차마들이니 이끼가 더 필요하다. 너는 무성주가 있으니, 나는 너에게 장수할 것을 권한다.

위층에서 한무진을 이기고 찬 음료 꽃이슬을 똑똑히 보다. 동방일은 깨지지 않고 늙다.

단정은 뱀이 흰 안개를 타고 옥정 대지의 천년화이다. 뱀에서 흙 천년까지, 풀이 없는 푸른 풀은 해마다 있다.

뒷면에는 신선 () 이라는 가십이 있고, 사린 () 은 갑옷 () 을 고집하고 비린내 () 라고 한다. 이백조는 바다로 돌아가고, 인파는 오로 간다.

만날 때 스스로 애통해하며 눈물을 흘리다. 김화페리는 동쪽의 500 개 모래사장과 연결되어 있다고 한다.

만약 승리가 좋다면, 이 여행은 성사하기 어렵다. 유인원은 천계를 포효하고, 5 월에는 바람이 춥다.

그는 손을 잡고 배를 흔들며 설날에 신안으로 들어갔다. "위를 위해 시를 짓는 두 수" 이백태화는 옹용하게 생겼다.

하늘은 100 피트이니 좀 쉬어서는 안 된다. 하지만 복숭아와 자두와는 달리, 그들은 아름다운 아름다움을 과시하여 길을 재촉하는 사람들을 매료시켰다.

봄이 끝날 때, 그 잎은 노란 진흙으로 변했다. 소나무가 되고 싶으니 복숭아를 만들지 마세요.

억울하고 고치지 않으려면, 누가 진정한 군자인지 가려라. 네가 말을 타는 것을 보고 나는 태산길을 알게 되었다.

역시 이곳은 차를 부술 것이고, 길은 매우 위험하니, 반드시 안전에 주의해야 하며, 생명을 보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나는 가을밭의 풀숲에 버려졌다. 마치 한 해 좋은 해의 옥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성실하고 일을 잘해야지, 늘 탄식하지 마라. \ "\" 현종행희숙 \ "관수, 송경, 야오충사, 중용의 도를 읽다.

만리가 어떻게 헤엄치는지, 단지 한 마리 후미에 불과하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눈물이 메마르고, 해와 달이 깃든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불이 용궐을 일으켜 눈물을 흘리다. 나는 장승상을 회상하기 시작했다, 그는 선생님이다.

백관은 모두 약탈하고, 구묘는 무너졌다. 먼지가 은륜에 떨어지자 천둥소리가 장롱으로 돌진했다.

다행히도, 나는 죽을 것이고, 야생 노인은 슬퍼 할 것이다. 내가 점점 멀어질 때, 내가 궁중에서 외로울 때.

사람은 피곤하지 않지만 하늘의 뜻은 알 수 없다. 더블 거룩한 댄 금지, siyi 이동.

간언을 알기 때문에 태평의 시작이다. "최상서를 순례로 보내라" 는 관문을 닫고 궁창과 심씨를 수리하다.

한 곡은 정확하고, 나머지 삼곡인의는 정확하다. 루 huaishen 처럼, 쇼 처럼.

청명 청명, 밤나방, 봄날 사랑 연극. 손님을 위해 불꽃놀이를 뜯고 분향하다.

여전히 황색을 징발할 이유가 있고, 덩을 치켜세울 이유가 없다. 협수가 완전히 말랐지만 오아는 놀라 멍해졌다.

송은 늙지 않고 유숭고는 가난해야 한다.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왕건과 작별을 고하고 그윽한 눈빛으로 진자를 바라보다.

삼봉초에 눈이 내리고 만리순이 있다. 이순신 Xilin 중국 사회, 더 많은 보물 모집.

마지막으로 신선의 손바닥에 향불이 맞선을 본다. 관수한 영릉폭포는 물방울이 맑고, 규율이 그 속을 관통한다.

빈손으로 풍자를 보고, 모든 것을 싸게 하다. 용신은 아쉬움이 많다 * * *, 김옥은 말보다 가볍다.

나는 현휘의 손에 있고, 사물에 항상 관심이 있다. "수설에 대촉제 5 곡", "관수제 선제 강하", "기말부 부성기" 입니다.

빨간불이나 온 집보다 낫지 않나요? 모두 백상같아요. 웨이 구, 손연 파괴 사이.

오늘 나는 천국에 올 것이다. 나는 천국의 축복과 수염미의 축복을 비교하고 싶다. 이향이 분분히 떨어지고, 보라색 전기고리가 문을 닫았다.

1 관은 100 왕이고 10 호는 진건곤이라고 합니다. Xi 현도의 길은 도에 있다.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가 모두 감사하다.

오늘, 그것은 마치 바다를 마신 것 같다. 마오 zhiya xuansheng 과 일, shunxian 청나라 약간 바람.

4 대륙이 반드시 왕화에 속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신성한 감정을 단결시킬 수 있다. 북소리 종소리가 빗방울을 붙이고, 오궁의 연기가 자욱하다.

서에는 곤뿐만 아니라 광동에도 바다가 있는데, 누가 이 산에 오르지 않고 명승지를 축하하지 않겠는가. 멀리, 옥보가 모두 돌아왔고, 물건은 사람이 아니고, 물건은 사람이 아니다.

봄전기는 언제나 뜯지 않고, 왕언 () 은 그 영광을 들었다. 집집마다 맛있고 향기롭고 곳곳에 노래가 있다.

촉국 황제를 위해 기도하고, 명승한 황제는 고금의 것이다. 나날이 쌓인 강도는 연금술과 같다. 왜냐하면 황제는 황제 만이기 때문이다.

탁세가 청세일 때, 자신의 마음이 불심임을 알 수 있다. 구야인은 광전을 경작하고, 백만은 날을 탄다.

생일 선물은 무엇입니까? 장춘의 만구처럼 되기를 바랍니다. "초겨울, 청문은 한대의 것이어야 한다." 한왕, 신천치, 도성 건설, 웨이수 대 청문.

성동은 갔다, 묘는 북쪽에 있다. 황량하고 쓸쓸하며, 잡초는 소평원이 없다.

전성기가 있는 곳에는 영웅에 대해 다시 이야기하기가 어렵다. 그래서 기지는 여전히 이월이지만 상운툰은 남아 있다.

네가 매우 강할 때, 너는 인력이 싫어하는 것을 안다. 천우가 먼저 사직하여 용헌에 살고 있다.

왜 금국이 금탕처럼 굳어서 도덕에 비할 만한 것은 없다. 나는 운이 좋다, 나는 정말 운이 좋다.

과거를 예견하고, 감히 흥망하다. 고력을 신안으로 보내다' 황보란이 산하에서 와서 신안으로 돌아왔다.

반은 습기를 틈타 가는 것이 어렵지 않다. 이른 아침, 임중월, 소풍이 춥다.

밀레니엄 연 자세, 누가 오래된 해변을 잡을 것인가? \ "zhengshan 사람들 에게 발생 \" 황보란 백수창 저우 코우, 타오 란 이 생명을 얻었다.

방공은 약을 따러 갔고, 라이 부부는 갔다. 보기만 해도 상태로 돌아왔고 이름도 숨기지 않았다.

폐돛 근해, 리릉성에서 좋은 술을 마시다. 오벌목할 때 물이 맑아진다.

가족들은 제멋대로 가난을 하고, 물건은 희귀하고 비싸다. 갑자기 나는 삼림 계곡에 작별을 고하고 북경을 향해 노래를 불렀다.

소음을 피하다.

3. 완전한 단어로 시작하는 로맨틱한 시 한 편

1, 모두 방혜를 괴롭힌다. 한매병을 질투하는 것 같다.

--돈 평시' 신류' 해석: 바닐라를 괴롭히는 것은 늦다. 매화를 질투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 전홍은 거울과 같고, 반녹색은 컵과 같다.

송문은' 창련' 과 함께 해석한다. 통체는 선홍색으로 거울처럼, 푸른 잎은 컵처럼 핀다. 3, yaochi 스파 스 매화를 좋아합니다.

무송위' 유미, 눈동자, 수단, 향설' 해석: 요지종의 그림자처럼 매화가 스며들었다. 4. 이 모든 것은 마치 창백한 절벽이 월륜을 향해 돌진하는 것과 같고, 어두운 숲이 개울을 건너는 것과 같다.

장송자' 교정관월' 해석: 망망한 절벽에서 달이 쏟아지는 것처럼, 시냇물이 어두컴컴한 숲 속에서 가로로 흐르고 달빛 아래서 유난히 밝다. 5, 모든 옥 먼지 바늘 더 축적, 반 얼음물 여전히 흐름.

당나라 첸 유 \ "동 시앙 공 xixue (주홍 시) \" 해석: 전설적인 요정 집 옥 부스러기 가 사라진 것처럼, 다음 대체, 축적. 반쯤 얼어붙은 얼음물은 얼었지만, 여전히 흐르고 있다.

4. 완전한 단어로 시작하는 로맨틱한 시 한 편

1, 모두 방혜를 괴롭힌다. 한매병을 질투하는 것 같다. --돈 평시 "신류"

해석: 나는 바닐라 꽃이 늦게 피는 것을 괴롭힌다. 마치 매화를 질투하는 것 같다.

2, 전홍은 거울과 같고, 반녹색은 컵과 같다. --송 웬 통 \ "윙 호 \"

해석: 통체는 선홍색으로 거울처럼 열리고, 푸른 잎은 컵과 같다.

3, yaochi 스파 스 매화를 좋아합니다. --우송 웨이 "유미 눈 수단 향설"

해석: 야오 치 종의 그림자, 매화 거품 인 것 같습니다.

4. 이 모든 것은 마치 창백한 절벽이 월륜을 향해 돌진하는 것과 같고, 어두운 숲이 개울을 건너는 것과 같다. --장 송자 "다리 파빌리온 달 보기"

해석: 달이 광활한 낭떠러지에서 솟아오르는 것처럼, 개울이 어두운 숲 속에서 수평으로 흐르고 달빛 아래에서 유난히 밝다.

5, 모든 옥 먼지 바늘 더 축적, 반 얼음물 여전히 흐름. --당나라 첸 유 \ "동 시앙 공 xixue (주홍 시) \" 입니다

해독: 전설에서 선가가 먹은 옥조각이 없어진 것 같아요. 쌓아놓은 것 같아요. 반쯤 얼어붙은 얼음물은 얼었지만, 여전히 흐르고 있다.

5. 전사 개편 시

전체 단어로 시작하는 시 한 수

유신

"돈 평시"

밤새 방혜를 괴롭히는 것은 한매병을 질투하는 것과 같다. 파란 막대기를 걸면 봄바람이 며칠 온다.

영희

(송문동)

전홍은 거울과 같고, 반녹색은 컵과 같다. 누가 환기를 원하고, 향기가 온 얼굴에 가득하다.

서른세 편의 유선시, 그 중 한 곡은 열여섯 곡이다

(왕송견)

온 집안 처녀들이 모두 구름 가장자리에 있다. 그들은 모두 인간 요정이다. 갑자가 늙지 않으면 봄이 끝이 없고, 학금은 구슬을 다 쓴다.

품귀

"송스민"

온 가족 소미는 반대편에 있어서 남호에 매우 냉담하다. 나는 아이의 빚을 갚고 한가한 갈매기로 담배를 샀다.

6. 두추라는 단어로 시작하는 시

유소 옥림령

마음이 슬프고 슬프고, 창정은 이미 늦었다. 소나기가 시작되자, 문장부는 무서하고, 곳곳에 얽히고, 푸른 배는 재촉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번에 남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 여정은 또 다른 길이다. 천리 밖, 온통 흐리멍덩하고, 밤하늘은 망망한 밤안개이다.

사랑상 이별은 예로부터 있었고, 더 비교할 만한 점도 있었고, 또 청량추절이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공포는 변두리일 뿐, 슬픈 아침바람과 그믐달의 잔해에 직면한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풍토만종, 누가 말할까!

그것을 왕웨이에게 건네주다.

자전거를 타고 변관을 구경하고, 거연현을 지나다.

펭을 징발하고 기러기로 돌아가 오로 들어가다.

망망한 사막의 고독한 연기, 황하가 일원으로 떨어졌다.

소관은 부르면 오고, 염언은 수비한다.

유랑중과 남산 추설 백거이의 결말을 보다.

고금의 집자를 보면 가을설시가 없다.

봄이 먼저 노래를 부르면 구름이 사라지지 않는다.

초경서리가 무거워 학이 늦게 흩어졌다.

청광은 배타적이지 않고 백운사도 필요하다.

7. 전체 단어의 시작에 대한 완전한 성어 세트

성어' 재보 귀조' 는' 재보 귀조' 라는 뜻으로, 재보를 그대로 진나라에서 조국으로 돌려보냈다는 뜻이다.

뒷비유는 원작을 고스란히 돌려주었다. 《해적왕 귀조》와 같다.

모든 일을 포기하십시오: 효능, 장점; 버리기: 버리다. 모든 효능이 상실되었다.

전국 바둑 한 판은 중앙정부의 통일 지도하에 각 부처가 총괄적으로 안배하여 함께 협력하는 것을 가리킨다. 전군이 전멸하다.

일이 완전히 실패했음을 비유하다. 전군이 전멸하다. 전군이 전멸하다.

일이 완전히 실패했음을 비유하다. 모두 나가다: 가다.

전력을 다하다. 모든 사람은 군인이다. 이는 전투에 참가할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이 무장하여 침입한 적을 섬멸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전지전능, 전지전능. "전능" 과 같습니다.

전체 이야기를 들려주고, 접시까지 꺼냈다. 비유를 남김없이 전부 말하다.

전신은 상처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멀리 떨어져 있다. 재난과 위험한 곳에서 목숨을 부지하다.

일명' 전신에 해를 끼치다',' 전신에 해를 끼치다',' 몸에 해를 끼치다' 라고도 한다. 온 정신을 집중하는 것은 온 정신을 집중하는 것을 가리킨다.

집중: 집중. 정력을 집중하여 한 가지 일을 하다.

고도의 집중을 묘사하다. 집중력 주입은 고도의 집중을 묘사한다.

"집중" 을 사용하십시오. 처음부터 끝까지: 전체, 전체; 끝: 끝.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다. 일을 진지하게 하는 것을 묘사하고, 시작과 끝이 있다.

봉건예교는 사람의 몸이 부모에게서 나왔으니, 몸을 깨끗이 씻고 부모의 몸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마치 나를 낳을 때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무정한 비유 파렴치.

전심전력으로 투자하여 전혀 보류하지 않다. 전능, 전능, 전지전능.

전지전능은 전지전능이다.

8. 이것은 단어로 시작하는 시입니다.

이별서-5 대 이욱의' 묵묵히 너를 만나다'' 혼자 서쪽으로 가다'' 쓸쓸함'-심심한' 임강선' 이 장강을 넘나들며 기세가 웅장하다-천향의' 송정치' 가 거의 자양되고, 천성-천향 대: 당 5 대 작가: 이영 작품: 만나서 늦게 미워요. 내용: 말이 없고, 혼자 서쪽 칸에 가고, 달은 갈고리 같고, 오동자물쇠는 심원 청추를 잠그고 있다. [1] 가위가 끊이지 않고, 이치가 어지럽고, 슬프고, [2] 마음은 일반적인 맛이다. [3] 참고: [1] 잠청추: 저는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또 다른 의미가 있다. "환희" 라는 글자로 이별의 근심을 노래하다. 이 단어의 글쓰기 시기는 확정하기 어렵다. 이욱이 일찍 쓴 것이라면, 글자의 행간에 현란한 이별의 근심은 그의 궁정 생활의 작은 에피소드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송으로 돌아간 후라면 고향을 등지고 나라를 떠날 때의 송곳심의 아픔을 표현해야 한다. "말없이 서루에 가다" 라는 말이 슬픈 정신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아무도 말을 하지 않았다. 작가의 느린 발걸음과 엄숙한 표정에서 볼 수 있듯이 그는 매우 외롭고 슬프다. 원래 저자는' 편파란' 의 이치를 알고 있었다. 울타리 밖의 풍경이 늘 그의 마음을 감동시켰지만, 지금은 위험을 무릅쓰고 싶어 한다. 고국 (또는 옛 친구) 에 대한 그리움이 말로 넘쳐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래층을 바라보니 깊은 뜰이 쓸쓸한 가을빛 속에 뒤덮여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고오동심원이 청추를 잠그다. 여기서는' 외로운' 사람이 오동인지 저자인지 구분할 수 없고 말할 필요도 없다. 느낌과 장면이 무한히 조화를 이루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영화 이후' 포기' 라는 세 문장으로 슬픔을 표현하고 추상적인 감정을 형상화하며 줄곧 사람들에게 칭송받고 있지만 작가의 유일한 의도를 더 보아야 한다. 이백의' 추포가':' 백발 3 천 피트, 근심이 길어 보인다' 또는 이청조의' 무릉춘' 과 같은 사랑의 분량을 쓰거나,' 나는 배가 많은 걱정거리를 실을 수 없을까 봐 두렵다' 고 말했다. 또는 진관의' 천추년' 과 같은 걱정거리를 많이 쓰거나,' 봄이 봄이 오면 바다처럼 붉어진다' 는 말을 많이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어는 근심의 맛을 썼다. 그 맛은 신맛과 짠맛 밖에 있지만 작가의 내면에 뿌리를 내리고, 해소할 수 없고, 오래도록 새로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혀가 좋지 않아 마음이 통한다. 따라서 사람의 시각에 호소할 필요가 없고, 사람의 내면에 직접 호소할 필요가 없다. 사람들이 보고 자신의 경험을 결합하면 자연스럽게 공감한다. 이 글쓰기 방법에는 깊은 점이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만나서 늦게 미워하고, 서루에 가서 할 말이 없다" 1, "서루에 가서 할 말이 없다": "어이가 없다", 수많은 생각, 할 말이 없다. "혼자 서루에 오르다": 높은 망월을 오르는 행위, 아무도 하소연하지 않고 외로움을 느낀다. 달이 갈고리 같다': 외롭고 슬픈 이미지, 보름달이 없어서는 안 된다. 인생의 무상함을 담고 있다. 2.' 고오동심원 쇄청추': 오동나무를 심은 한적한 정원이 가을의 의미 (오동나무, 옛날에는 오동비, 삼경에 비, 묽은 빗방울 등),' 고오동나무' 를 심어 나무가 줄어든 것 같다. "깊은 병원", 병원 깊이, 뉴스 없음; "청추": 배경은 이별 슬픔의 원인이다. 말 전체가 한 폭의 그림을 묘사하는데, 의경이 모호하고 슬프다. 3.' 잘랐다, 이치가 어지럽다. 이별의 슬픔이다': 마음속 깊은 곳의 외로움, 온갖 어쩔 수 없는 이별의 슬픔을 표현했다. 4. "평범하지 마라": "내 마음 속에 있지 마라"

원문은 장강 동류를 굴리며, 물보라는 영웅을 다 쓸어버렸다. 시비든 실패든, 지금까지는 텅 비었고, 이미 시간이 지날수록 사라졌다.

청산은 여전히 존재하고, 태양은 여전히 떠오르고, 석양은 여전히 떨어진다. 강변의 백발 은둔자는 이미 세월의 변천에 익숙해졌다.

옛 친구를 만나 술 한 잔을 마셨다. 얼마나 많은 과거 일, 몇 년 동안의 일, 모두 대화에 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석 정련: 정리. 어부와 나무꾼.

Zhu: 물 속의 작은 땅. 감사: 양신이 쓴' 21 사탄사' 제 3 단' 진한담' 의 개막사로 모종강 부자평' 삼국연의' 앞에 놓였다.

시의 처음 두 구절은 두보의' 낙엽은 폭포처럼 떨어지고, 나는 장하가 항상 굴러가는 것을 본다' 와 스시의' 돌아오지 않는 강, 그 파도가 천고의 풍류인물을 휩쓸었다' 는 것을 떠올리게 한다.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강물로 역사 과정을 비유하고, 후랑으로 전진파를 밀며 영웅의 위대한 공적을 비유한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결국 역사의 장하에 의해 빼앗길 것이다.

성패는 이 두 가지 역사 현상에 대한 개괄이며, 저자가 초탈한 인생관을 알 수 있다. 청산은 아직 있고, 석양은 몇 도 빨갛다. 청산과 석양은 자연과 우주의 영원을 상징한다. 역대 비바람이 슬픔과 환생으로 가득 찼지만 청산과 석양은 변하지 않고 생명이 잠시 지나가는 슬픔감이 살며시 살아났다.

다음 영화는 백발이 성성한 어부의 모습을 우리에게 보여 주었다. 세상을 놀라게 하고, 그 격동과 불안을 내버려 두고, 성패는 이 일거수일투족에 있다. 그는 봄바람과 가을의 달에만 관심을 갖고 웃음과 술 사이에서 조용함과 냉막 관계를 고수한다. 이 노인은 평범한 어부가 아니라 고금에 능통한 문인, 특히 그의 담담한 가슴은 작가가 추구하는 이상적인 인격이다.

단어 전체가 향수와 야망과 같다. 처음에, 우리는 큰 화면에서 붓을 내리고 역사의 거시적 흐름으로 들어갔다. 서너 문장은 철리가 풍부하고, 의경이 깊다.

다음 영화는 이 노인의 이미지를 상세히 묘사하고, 그의 인생 이상을 그의 생활환경과 생활정취에 맡기며, 완전히 개방된 역사관과 인생관을 보여준다. 이 말은 호쾌하고 비장하며, 대영웅의 성공 후의 상실과 외로움, 산속의 은둔자들이 명리에 대한 냉막, 경멸을 담고 있다.

임강의 호매장렬한 영웅 사업은 이미 멀어져, 마치 장강을 구르며 동쪽으로 달려가는 것처럼, 가는 곳마다 이기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그리고 나는 이 말이 동포의' 강동이 파도를 헤치고 천고의 풍류인물' 보다 더 비장하고 애절하다고 생각한다.

영웅들은 기뻤지만 봄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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