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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알을 날리게 하는 결말

총알을 날리게 하는 결말

총알을 날려라' 는 장원 감독의 네 번째 영화다. 주요 배우는 주윤발, 장원, 거요우, 유가령, 천쿤, 주운 등이다. 이 영화는 20 10, 12, 16 에서 국내에서 상영된다. 영화는 북양 시대에 천지를 놀라게 하는 기차 강도 사건 이후 강호를 걷는 사기꾼과 만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두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 적이 되었지만, 진정한 결전은 이제 막 시작되었고, 일련의 살인사건이 이미 상연되어 난세 혼전이 일촉즉발했다.

총알을 날리게 하라' 는 결말은 장마자의 부하들, 그 소녀를 포함해 전투에서 희생되었다는 것이다. 살면 작별인사를 할 수 있고, 죽으면 왕왕 기회가 없다. 하지만 장마자는 이 형제들에게 그렇게 애착을 느꼈고, 그는 상상 중 한 명이 그들에게 작별을 고하며 말했다. "다음에는 작별 인사도 없이 떠나지 마세요." " 장원 들은 판타지 리얼리즘의 표현 수법에 익숙하다. 마지막 말이 끄는 기차는 허황된 것으로 영화 앞의 실제 기차와 상응한다. 거요우 () 가 열차 뒷부분에 나타나 지나가는 것도' 영혼열차' 라는 뜻이고, 장마자의 전우가 모두 죽었다는 설명이다.

총알을 날려라. 몇 사람이 반란을 일으켰다.

이렇게 말하자, 황사로가 죽기 전에, 아니! 황 silang 죽음 후, 더 이상 이 일이 없지만, 다른 도로. 사실 영화는 함축적으로 배경을 설명했다. 1920, 마르크스가 처음 중국에 들어갔을 때, 이 사람들은 그 시대의 사람들과 대응해야 한다. 둘째가 산에서 떨어져 누가 비행기를 타고 도망쳐 추락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먼저 장마자를 말하다. 그는 악당이 되기 전에 무엇을 했습니까?

먼저 장마자를 말하다. 그는 악당이 되기 전에 무엇을 했습니까? 송포 장군의 권총대장으로 밝혀졌다. 송파, 채영의 글자, 권총은 가까운 거리에서만 유용하다. 그는 채용 장군의 호위대장일지도 모른다! 나중에 나는 어떤 사람을 좋아하지 않아 건달이 되었다. 그는 가장 순수한 혁명가이자 가장 확고하다. 그는 약간의 교육을 받았고, 선견지명이 있고, 세상 물정을 본 적이 있다. 모차르트를 듣고 유학을 떠나는 어린 유자를 보면 그가 밑바닥에 섞여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무릎이 뻣뻣해서 무릎을 꿇지 못한다' 는 이유로 한 무리의 형제들을 데리고 불량배로 갔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왜 무릎을 꿇을 수 없습니까? 왜 무릎 꿇어? 덩치가 나중에 회복되었기 때문에, 이런 무릎을 꿇는 것은 정신적이기도 하고 육체적이기도 하다.

이전에는 이 녀석들이 군인이어야 하고, 훈련이 잘 되어 있고, 호흡이 잘 맞아야 했다. 장마자와 스승이 속마음을 털어놓을 때, 몇몇 사람들은 자신의 초소 위치를 매우 중시하여 이런 일이 적지 않다는 것을 설명했다. 황사랑은 사람을 보내 야습만 하고 아내만 죽이고 모두 살해되었다. 기술 전술 수준은 전혀 수준이 아니다.

총아는 당시 투기꾼이었는데, 누가 그에게 유리할 수 있는지, 그는 누구의 말을 들었다.

총아는 그때 투기상이었다. 누가 그에게 혜택을 줄 수 있고, 그는 누구의 말을 들을 수 있습니까? 반역자가 있다면, 그는 그렇게 여겨진다. 장마자는 둘째를 산에 보내 후원을 했다. 그는 클로즈업 장면을 듣고 있다. 총아가 죽었을 때, 그는 두 가지 일이 그를 속였다고 말했다. 첫 번째는 그가 행정 장관, 마본드이지, 가방 문의가 아니라는 것이다. 뒷전에서 이 점을 드러냈지만 완전히 폭로되지는 않았다. 두 번째는 둘째의 죽음이 그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황사랑은 당시 지주계급의 대자본가였다.

황세양보는 당시 지주계급의 대자본가였다. 그는 식당에서 20 년 전에 장마자를 한 번 만났지만 어두운 곳에 숨었다고 말했다. 그가 말한 것은 신해혁명 때 혁명파가 청정부를 전복시켰고, 그들은 자본가들이 그로부터 이익을 얻도록 도왔다는 것이다. 그의 손에는 몇 개의 지뢰가 있는데, 하나는 신해혁명에서 폭파되고, 다른 하나는 그의 손에 있다. 당시 그들은 혁명에 기여했지만, 단지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였다. 나중에, 그는 말했다:

결국 옐로스톤 랭 (Huangshi Lang) 은 죽었지 만, 마지막 기차에서 가방으로 옷을 입은 한 사람이 담배를 피우고 있었고, 극 중 장 마자와 옐로스톤 랭 (Huangshi Lang) 만이 담배를 피우고 있었다. 이는 한때 자본주의 집주인 그룹이 생존을 위해 투기자가되었다는 것을 암시했다. 장마자만 보았다는 것을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이 순수한 혁명가들은 계속 전진할 것이다.

게다가, 장마자의 형제들이여

두 번째와 여섯 번째는 혁명에 헌신한 사람들에 해당해야 한다. 그들은 장마자 같은 순수한 혁명가이다. 큰형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혁명을 위해 모든 것을 바쳤다고 말했다. 여섯 아들은 아직 어려서 철이 없다. 그는 장마자의 전우의 아들이자 혁명의 후손이다. 두 번째는 장마자의 가장 믿을 만한 부하 직원이다. 그는 형님과 함께 천하를 두루 돌아다니며 충성할 수 있는 장마자가 가장 신뢰하는 사람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후원을 할 수 없다. 그래서 그들은 배신하지 않았다.

다섯째와 넷째는 당시 혁명에 참가했던 일부 하층 민중에 해당해야 한다. 혁명이 성공한 후, 그들의 출발은 배신이 아니라 혁명이 성공했다고 생각하고, 더 이상 싸울 필요가 없고, 자업자득이 될 수 있다. 세 번째는 특별합니다. 그는' 부패한' 혁명가이다. 두 번째와 마찬가지로, 그는 곳곳에서 큰형을 따라다니며 큰형이 그를 깊이 신뢰하게 했다. 그래서 큰형은 그에게 그 가짜 황사랑을 쫓아가라고 했다. 황사랑이 죽은 후 혁명은 성공했다. 그는 혁명가가 되려는 이상을 포기하고 자신의 생활로 돌아섰다. 그는 다른 형제들과 마찬가지로 평범한 사람이 되기로 선택했기 때문에 그를 배신하지 않았다. 다만 그의 선택은 달랐다.

일곱은 비교적 특별하다. 그는' 가치없는' 혁명가이지만, 그는 정말로 장 () 을 계속 따라가고 싶어 결국 몇 사람은 조용히 떠나야 했다. 그러나 그는 장씨에게 혁명을 흘린 피에 상처를 받은 적이 있다고 말했지만, 둘째와 여섯만큼 순결하지는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나이가 겨우 여섯 살이지만 혁명의 후손이 아니기 때문에 혁명을 선택한 후 자신의 생활을 떠났다. 그래서 그는 반역자가 아니다.

먼저 채용 장군의 여자 봉선이 누구인지, 왜 이렇게 유명한지 알아야 한다. 채용 장군이 출국할 때 그녀의 공로가 없어서는 안 되기 때문이다. 그녀는 혁명을 돕는 보통 억압받는 국민인데, 혁명은 이 사람들의 도움이 없을 리가 없다. 혁명 이후 그녀도 자신의 생활을 하고 있다. 스승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장마자를 배신한 적이 없다. 게다가, 그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혁명을 방해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피를 흘렸다. 너는 다른 사람에게 영원히 자신의 생활이 없는 혁명가가 되라고 요구할 수 없다. 그래서 아무도 배신하지 않았고, 그 후로는 배신하지 않았다.

"총알을 날려라" 결말의 공식 해석

영화' 총알을 날리게 하다' 가 매우 뇌를 태웠다. 결국 황사랑은 죽지 않을 것이다. 그는 스승의 옷을 입고 상해에 갔다. 그러나 황사랑이 스승님의 옷을 입고 상해에 간 것이 아니라 셋째가 다음 황사랑을 택하고 장마자가 자신의 원칙을 고수하는 것이 좋은 사람이라는 분석도 있다.

공식' 총알 날기' 결말에 대한 해석은 일행의 디자인으로 둘째와 노육, 노탕을 성공적으로 죽였고, 장은 결국 황세양보를 이겼지만 주변의 모든 것이 바뀌었다는 것이다. 영화 끝에는 기차가 한 대 있었는데, 마치 모든 것이 영화의 시작과 같은 낭랑한 웃음소리와 함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이것들은 모두 장의 상상이다. 그는 마음속으로 모두가 잘되기를 바라며, 그는 차와 함께 가도 따라오겠다고 표시했다.

총알을 날려라' 는 장원 감독, 장원, 주윤발, 거요우, 유가령, 천쿤, 주운, 리아오판, 오강 등 주연의 장편 영화다. 20 10 년 2 월 6 일 중국 대륙에서 개봉했습니다. 이 영화는 조폭 맏이 장화신청관' 마본드' 가 거위성 현령으로 취임해 거위성을 지키는 깡패 황석랑과 격전을 벌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총알을 날려라" 는 것은 정의하고 분류하기 어려운 영화이다. 장원 특유의 개성과 창작 재능 때문에 이 영화는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이는 사람들이 기존 장르의 영화 관행으로 이 영화를 판단하기 어렵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그에 대한 다양한 해석이 만만치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관객에게 보여준 것은 확실히 만화 애니메이션 사고로 완전히 창작한 작품이다. 천마의 상상력으로 가득 찬 멋진 장면은 모두 만화 스타일의 공로라고 할 수는 없지만, 유토피아적인 세계, 과장되고 상징적인 인물들, 황당무계하고 진부하지 않은 줄거리는 모두 만화와 같은 유치한 논리로 합리적으로 전개될 수 있다.

총알을 날려라. 누가 죽었어요

"총알을 날려라" 의 자세한 결말은 다음과 같다.

총알을 날려라' 마지막 둘째, 여섯째, 아내, 선생님이 모두 죽었다! 결국 장비는 구우두호의 힘으로 황세양보를 물리쳤는데, 이것은 해피엔딩의 결말이었어야 했다. 그러나, 화걸과 셋째가 모두 떠났고, 현장만 혼자 뒷모습, 외롭고 춥다! 기차가 떠나자 장원 들은 또' 작별인사' 라는 노래를 들었고, 이어 하사이시 조' 해가 평소처럼 떠오른다' 는 음악으로 이어졌다. 세상은 비어 있고, 그는 혼자 걷고 있다.

"총알을 날려라" 줄거리 소개;

총알이 날아가게 하다' 는 북양시대 중국의 남방 이야기를 담고 있다. 천지를 놀라게 하는 기차 강도 사건이 있은 후, 산림망명자 장은 강호를 걷는 톰에게 속았다. 두 사람은 생사원수에서 절친한 친구로 변했지만, 진정한 결전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 남국 깡패 황사랑이 호시탐탐 거위성을 지키며 일련의 살인 사건이 상연되었다. 화남 삼왕은 각자 물건을 달렸고, 거위성 흑가루가 등장해 난세 혼전이 눈앞에 다가왔다.

탄알을 다이옥청천자로 날리게 한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거위성 사미' 중 하나는 황사랑이 마본드에게 따뜻한 발을 준 시녀이다.

다이옥청천자는 장원 감독의 영감이 떠오른 이름이며, 바이빙' 홍루몽' 에서 유래했다. 재미를 위해서도 풍자하고 있다. 청문과 대옥, 이 두 사람은 중국인의 마음 속에서 청순하고 아름다운 여성의 이름을 대표하며 이미 일본인에 의해 유행하는 여종에게 사용되었다. 장원 감독이 20 10 에 상연된 역작에 대한 풍자가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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