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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임스의 옆에서는 무슨 글자를 읽습니까?

부 (성씨)

동의어 bu (성) 는 일반적으로 bu 성을 나타냅니다.

부성의 기원은 복잡하고 역사가 유구하다. 오늘날, 부성조차도 그것의 출처를 말하기가 매우 어렵다. 각 왕조, 각 세대마다 부라는 유명인이 많다. 현재 부성은 중국에서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는데, 특히 장쑤, 산둥, 안후이, 광서, 광동, 내몽골 등지에서는 더욱 그렇다. 상술한 5 성의 부성은 전국 한족 인구의 약 67% 를 차지한다. 부성은 중국의 92 번째 성으로 인구가 많아 중국 한족 인구의 0.04% 를 차지한다.

중국어 이름 부 성 코스웨어. 성은 없나요? 92 위? 여름 왕조 이후? 사운드 부 3

카탈로그

1 발음

2 출처

3 조상

성씨의 조상을 얻다

여러 가지의 조상

4 개의 혈통

(상점 직원을 참조) 신용 인출, 연말 결제

2 차 분기

5 고증

6 마이그레이션

7 분포

유명 인사 8 명

9 왕준

10 당호

1 1 족보

12 자련

사연

우옌 (성씨)

류옌

제연

여덟 글자 이상

진창지의 청대 판화: 석자와 석자

청대 단 옥단 훈고자기.

발음편집

아니 [아니, 아니 3 으로 읽음]

원점 편집

기원 1

사성에서 유래한 것으로, 하조 수하의 귀재에서 나온 것은 관직에 속한다. 마녀, 여름 상인 기간 점술 담당; 저우 왕조, 점술을 담당하는 관원은 부정이라고 하고, 그의 후손은 관씨로, 세대는 부사라고 부른다. 역사 책 \ "통지 \" \ "부사, 저우 libu 도 사람 에 따르면. 루 추 추 추, 진 buyan, 추 butu 의 아버지, bu 에 의해 주문 된 후, 스스로 성이라고 생각했다. 예컨대 중니 제자 부고도도. " 부성은 관직과 직업으로 기능형 범주에 속하며 모두 고대 점술 전공에서 나왔다. 사서' 도사' 도 "하초에는 아부가가 있고, 촉수 숙부 뒤에는 아부가가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이것은 보처의 기원의 가장 빠른 가지이다. 역사 책 \ "관습 통과 \" 기록에 따르면, 그해 여름, 태강의 남동생은 신 (고성은 산시 합양 동남에 있음) 에 봉봉되어 동생이 부점 관리였기 때문에 관명으로 부씨라고 불렸다. [1]

부의 기원에 관한 최초의 기록은 송대 학자의' 여씨' 이다. 도사'' 하초에는 아부 집이 있고, 촉수 숙부 뒤에는 아부 집이 있다. " 이것은 보처의 기원의 가장 빠른 가지이다. [1-2]

유원 2

희성에서 기원한 뒤 아들의 동생 촉수가 관직에 속한다. 역사 책 \ "도사 \" 에 따르면, 아들 탱 나무 수리 는 bu 부문 이었고, 그 후손 은 bu 부문 이었다. 고대에는 사냥, 전투, 비바람, 성인, 제사, 결혼, 결혼, 재난 등을 예측할 때 길흉을 예상했기 때문에 자부와 갑골문의 형식으로 점을 쳤다. 자브는 보통 거북이의 복부나 등 갑옷을 사용하며 갑골문은 보통 소, 양, 돼지의 견갑골을 사용한다. 먼저 못이나 뼈를 눈 속으로 뚫고 나서 태워라. 손톱이나 뼈에 금이 간 것을 보면 좋든 나쁘든. 역사서' 흥원'' 저우립부 전파 후 관직을 씨로 삼다. " 역사서' 풍속통' 에 따르면, "우부 도공이자 사고를 치는 사람" 이다.

상주 시대에 점술을 담당했던 관원은 태부라고 불렀고, 지위는 박사, 부하 관원은 점쟁이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점쟁이) 그들의 후손 중 일부는 부라는 성을 가지고 부라고 부른다. 따라서 "집을 위해 일하는 사람" 즉 직업을 성으로 한다. [1]

유원 3

훈족에서 유래한 남북조 선비소부족에서 온 한씨네, 성을 씨로 바꿨다. 수부 () 집은 원래 한대 흉노 () 중 하나로, 남흉노 대귀족 4 성 중 하나인 수부 (), 호언가 (), 하란가 (), 추림가에 속한다. 동한 초기에 남흉노는 대부분 한나라에 들러붙어 점차 한성 (천, 후엄, 란, 조) 을 형성했다. 순호 16 국 시절 흉노의 서부 가문은 한 세대의 북방에 살다가 선비의 연부에 합병되어 혼인으로 선비의 귀족 부족 중 하나가 되었다.

북위 건립 후 북위 효문제 탁발홍이 태화 20 년 (기원 496 년) 대대적으로 추진한 한화 개혁 과정에서 서보성은 다시 한 번 한화로 변해 이 성씨가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2]

기원 4

춘추시대 관원의 점술에서 유래한 것은 관직에 속한다.

\ "성 텍스트 \", \ "족보 \" 및 기타 역사 책 에 따르면, 봄과 가을 기간 진 buyan, 진 butu 하우스, 루 buchu 가을 은 모두 유명한 bujun 관입니다. 그의 후손은 대부분 조상에게 성으로 불리며 모두 부씨라고 불린다. [1]

기원 5

브라운족에서 유래한 것으로, 명나라 시대의 주운 (), 미얀마 (), 중 군민 () 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화 개성 () 에 속한다. 명초 왕조 정부는 서남 지역을 통제하고, 운남 국경 지역에는 각각 6 개의 홍보위안소가 있다. ① 맹양군민 홍보위안소는 현재 미얀마 개태 북쪽, 이로와디 강 서쪽, 나가산 동쪽의 바모에 위치해 있다. (2) 미얀마 샨 주 북동부에 위치한 목방군민 홍보 위안소, 미얀마 흥위; (3) 미얀마 군민 홍보부 아바 왕조 (현재 브라운족) 는 미얀마 만달러를 중심으로 한 일로와디 강 중류, 목방 서쪽, 훈양 남쪽에 위치하고 있다. (4) 미얀마 샨 주 동부와 태국 치앙마이에 위치한 800 대 군민 홍보 위안소; (5) 차 안의 군민 선전 위안소는 오늘 윈난 () 서반나 () 에 위치하고 있다. ⑥ 라오스 군사 및 민간 홍보과는 현재 라오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당시 명정부는 현지 상류층 홍보대사라는 칭호를 수여했는데, 이 토스트들은 명나라의 표지를 받아 윈난 3 사, 즉 도독사, 부정관, 성사법청의 통제와 구속을 받았다. 미얀마 군민 홍보부, 부지랑 모호성 아바 왕조의 수장 홍보사 (토스트) 가 명영종 주치진 정통 10 년 (기원 1445 년) 버마의 지지를 받아 명나라에 반항한 원루천 (오늘 윈난서리) 홍보부 홍보사를 사로잡아 중앙왕조에 참수했다. Yingzong chik 는 bujilang mohabao 지방을 봉인하고, 한 (Han) 성을 부시로 주었다.

이후 부지랑 씨족은 한족 부씨로 바뀌어 중국이나 미얀마에서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유원

직업상 고대 무당은 점술을 담당하고, 그 자손은 직업을 성으로 하고, 세대는 부성을 성으로 삼았다. 마법사는 고대에 매우 중요한 인물로, 대개 씨족과 부족의 수장, 그들의 친족, 현자와 장로가 맡았다. 모든 주요 행사가 열리기 전에 사냥, 전쟁, 결혼, 결혼 등과 같은 상서로운 일이 있는지 예측해야 한다. 마법사는 점술의 의미를 설명하고 하늘의 뜻을 전달합니다. 점쟁이도 무당이며, 인신 사이의 중개인으로, 신인이라고 불린다. 점술을 할 때 가무의식을 자주 거행한다. 부성의 기원에 관한 최초의 기록은 고대 하조의 개국 군주제 밑에 부라는 무당이 있었다는 것이다. 제나라는 대우의 아들이다.

기원 7

몽골에서 유래한 것으로 청초 진몽골 팔기에서 유래한 보친 부족은 한화 개성에 속한다. 사료에 따르면' 청나라 동치종보 몽골 팔기명' 에 따르면 몽골 파슨씨, 일명 손씨, 보친씨로 크시크텐 (현재 내몽골 크시크텐) 에 거주하고 있다. 청강희 26 년 (서기 1687 년), 본부는 몽골 팔기, 한군팔기를 따라 요녕 단동 봉황에 입주해 아이로 정착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나중에 만주어를 성으로, 만주어를 바손 할라어로 삼았다.

청중엽 이후, 파슨네 만몽한 성은 대부분 부시, 다이씨였다.

원류댐

회족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화에 속하며 성을 씨로 바꾸었다. 부시와 회족은 한문에서 성을 바꾸었다. 전주토관파스 연해지역 중외교통사적조사' 에 따르면 원말명 초 명태조는 포수경을 처벌하기 위해' 송으로 인용' 하기 위해 그 가족에 대한 보복을 했다고 한다. \ "포 라는 성 연루 두려워, 그래서 bu 를 변경하는 것보다."

또한' 무슬림 역사와 이슬람 문화' 라는 글은 명나라 홍무 중기에 "나는 혜르에만 가입했고, 가시사와 사마르한 (모두 현재 우즈베키스탄에 있음) 으로 파견돼 백관으로 파견되었다" 고 밝혔다. 그 후 가정에서 나에게 한 성을 부사로 바꿀 곳을 주었다. 그 증손자는 부상 () 이고, 부상지 조카 부영정 (), 부영정 () 의 아들 부생 () 은 여러 대의 재위 () 로 가정 () 에 속한다. "

유원 9

만주족에서 유래한 것은 한문화에 속하며 성을 씨로 바꾸었다. 청나라 통지 종실책 만주족 팔기 성' 에 따르면:

(1) 만청백비둘기 가족, 일명 버씨 가문은 김대 Xi 후예 버씨 가문에서 유래했다. 이 가족의 이름은 백비둘기 할라, 만주족으로 백비둘기 (오늘 흑룡강호마반고) 에 살고, 중국 성은 부시다.

⑵ 만주족의 보두리족, 일명 브리토석천족, 브리도소복족은 만당여진' 천하 30 성' 중 하나인 바루족에서 유래했다. 김대 때 여진은' 팔루숙', 성을 씨로, 만주어를 보두일 할라로 했다. 그녀는 소론 (오늘 흑룡장성 연강 서쪽의 광대한 지역) 에 거주한 뒤 오윈크족에게 성으로 불렸다. 청나라 중엽 이후, 다관된 한족 성씨는 부시, 부식, 노씨, 번씨, 석화, 부시였다.

(3) 부니할라, 만주족, 푸나하촌 (오늘 흑룡장성 닝안), 니마차 (오늘 흑룡장성 무링카이호 맞은편, 러시아 우수리스크) 등에 거주하고 있다. 여러 차례 대관식을 거쳐 한족의 성은 부시, 부시, 석유였다.

(4) 만주족의 부차족은 후르하의 여진에서 유래한 것으로, 땅을 성으로 하고, 만주어는 부르카할라, 중국어는' 도피' 를 의미하며, 아리쿠 (현재 러시아 우수리강 상류 지류 아구리강 유역), 후르하 (오늘 흑흑강 맞은편 러시아 지역) 등에 거주하고 있다.

5] 만청부니 성, 만주어는 부니할라, 니마차 (현재 흑룡장성 무링싱카이호 맞은편, 러시아 우수리스크 경내) 에 거주하며, 이후 대관된 중국 성씨는 모두 부시와 부시였다.

원점 10

다호르족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화에 속하며 성을 씨로 바꾸었다. 역사 책 "흑룡강 씨족지" 에 따르면:

(1) 다호르족 버크투족, 일명 부크투족은 흑룡강 유역에 살고 있다. 나중에 만주어를 성으로 하면 만주어는 뷰익 투하라어이다. 청나라 중엽 이후, 한성을 부라고 많이 관리한다.

⑵ 부쿠르 성은 다호르족으로, 중국어는' 모염' 을 의미하며 흑룡강 유역에 거주한다. 나중에 만주어를 성으로 하면 만주어는 부쿠르하라어이다. 청중엽 이후 관한성은 부이다.

기원 11 년

오빙크족에서 기원하고, 오빙크족 출신의 브라목족으로, 한화 개성에 속한다. 사료기록' 흑룡강씨족 사본' 에 따르면 오윈크족의 브라목족으로 일명 보라목족, 비자목족, 브라목족으로 흑룡강 중하류의 한구 강, 부사 (오늘 흑룡강나하), 후렌벨 (오늘 내몽골 하이랄) 에 살고 있다. 나중에 오로춘과 만주어를 성으로, 만주어를 브라목할라어로 삼았다.

청나라 중엽 이후 오빙크족, 오로춘족, 만주족 라목인의 한족 성은 대부분 부씨 채씨였다.

기원 12 년

시버족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문화에 속하며 성을 씨로 바꾸었다. 부차네시, 부쿠구수리, 부쿠소일치 등 시버족은 모두 고대 흉노수부 부족의 후예로부터 기원했다. 상술한' 제 4 원' 과 함께 원나라 이후 선양에 거주하고 청나라 때 소렌부에 편입되었다. 대부분 장거리 이주를 거쳐 신장 일리에 주둔하고, 소수는 요동반도에 남아 있다.

청중엽 이후 한성은 복으로 바뀌었다.

조상 편집기

성씨의 조상을 얻다

부언, 부투프, 부추추, 부식. 부씨는 관성 (), 직업성 () 을 위주로, 기성 () 범주에 속하며, 모두 고대 부점 () 전공에서 나왔다. 고대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냥, 전투, 비바람, 성인, 제사, 결혼, 결혼, 질병 등 좋거나 나쁜 일을 예측하려고 하다가 점쟁이가 생겨 이 일을 담당하는 관직이 생겨났다. 점술은 고대에는 매우 중요한 인물로, 일반적으로 씨족과 부족의 수장, 그들의 친족, 현자와 노인이 맡았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하조 개국군주 하황과 왕하태강의 동생이 이 직무를 맡았고, 주문왕의 아들 텐수수도 이 직무를 맡았던 적이 있다. 봄과 가을 기간 동안, buyan, lvbuqiu 가을, 진 youbu 는 이 직책을 맡았고, 이후 관직을 성 () 으로 삼았기 때문에 부라고 불렀다. 특히 진대 장부 의사 부언, 부언의 점술 기예가 뛰어나 만유의 실수가 없다는 점을 언급할 수 있다. 역사서에는 상세한 묘사가 있다. 자브와 갑골로 점을 치는 것 외에도 사록붕괴, 소처럼 들리는 돌연변이로 철입을 깨뜨릴 수 있어 기묘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산서서강의 부성은 그를 부성의 시조로 존경하고, 서강의 흥성은 부성의 군망이기 때문에, 사서존부언은 부성의 시조이다.

여러 가지의 조상

부식: 후부씨 가문에서 가장 뛰어난 인물입니다. 그의 직함은 재상과 병행하여' 삼공' 중의 하나이다. 서한중야황제 (기원전 1465438+ 기원전 0 ~ 87 년) 에게 양떼를 칭찬하고 애국에서 출발하여 변방을 도왔다. 그 명성이 탁월하고 가족에 대한 명성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전국 각지의 많은 부씨 종친들이 그것을 족보에 포함시켰다. 거노 부츠의 조상을 위한 것입니다.

부분: 명정덕 6 년 (기원 15 1 1), 장문부분은 산둥 동창부 (산둥 랴오청) 에서 풍현 (부점, 삼문부귀로 이동했다 우뚝한 산브의 조상이다.

혈통 편집기

(상점 직원을 참조) 신용 인출, 연말 결제

부자룡지 족보

1 상보 (하자색, 따라서 부샤자라고도 함): 장남 부친, 차자부등반 (거야의 조상).

두 번째 피아노

3 세대 빅 벤

제 4 부 원길

5 위: 장남 부일상과 둘째 아들 부일진 (부식의 할아버지).

여섯번째 불일향

제 7 부군: 장남 부복, 둘째, 삼자 부차록, 사자 부차서.

천하의 복: 장남 영포, 둘째 아들 부선, 삼자 부무.

제 9 회 헝겊

10 천하보시: 장남 부미, 둘째 부경, 삼자부의입니다.

1 1 세계 부미: 장남 부등산, 둘째 부평.

12 세계파판: 장남 부효스 (황후 없음), 둘째 아들 부샤오가.

13 세계은행 쇼비 지점

14 천하부유원: 장남 부계종, 둘째 아들 부계현.

15 부계종: 장남 장보, 둘째 아들 부기, 삼자부황.

16 돌발

17 세계 고정 밤 ('고정' 작품)

18 부친: 장남 부진, 차남 부칸, 삼자부간.

19 부진: 장남 부순, 둘째 아들 부훈, 삼자 부인.

제 20 보순

2 1 세계 부스

22 세 부희: 장남 부현, 둘째 아들 부드.

23 단계 선

제 24 부 두성

25 세기, 부숙: 장남 부사경, 둘째 아들 부사이.

26 위 부사경: 장남 부약루 (황후 없음), 둘째 아들 부경위.

27 단계 경위

28 세기의 부휘: 장남 부곽천, 둘째 아들 부국정.

29 번째 bu: 장남 bujun, 둘째 아들 bu 교사.

제 30 보군

3 1 돌부리

제 32 임부운운: 장남 부점퀘벡, 둘째 아들 부응퀘벡.

제 33 회 점쟁이

34 위 부우: 장남 부주초, 둘째 아들 부조추.

35 위 부주초: 장남 부전, 차자천.

36 임부천: 장남 부변, 둘째 아들 팔.

37 위 부변: 장남 부무론, 둘째 아들 부건론, 삼자 부돈런.

제 38 회 부무론

39 위 부호란: 장남 부툰, 둘째 아들 부진, 삼자 부겸입니다.

마흔 번째 걸음에 둔하다.

4 1 세계가 들어오지 않음

제 42 회 부사

마흔셋 임부현: 장남 부고든, 둘째 아들 부등규.

제 44 회 부등고

제 45 회 양경

마흔여섯 번째 세브: 장남 부삼품, 둘째 아들 부석삼.

제 47 회 세계 천 3 품

제 48 회 부기

제 49 회 세계 점쟁이들

50 단계 장춘

5 1 세계 사진

52 위 브리본: 장남 부핀 [산둥 동창부 (오늘 랴오 청) 에서 풍현으로 이전], 둘째 아들 부전 [하읍의 조상], 세 아들 부머 [하읍의 조상].

제 53 세 무덤: 장남 부브 채연, 둘째 아들 부종연.

54 부 채연: 장남 부기, 둘째 아들 부지.

54 번째 bu: 장남 bu yun, 둘째 아들 bu hai (뒤 없음)

55 위 부길: 장남 부이콩, 둘째 아들 부이, 삼자 부양우.

제 55 대 보시: 장남 부완, 둘째 아들 부란 (황후 없음)

56 위 보우 리콩: 아들 보군을 낳다

55 위 보운: 아들 부폰을 낳다

제 56 위 보군: 걸음의 아들, 후계자가 없다.

제 56 세대 bu: 장남 bulun (황후 없음), 둘째 아들 bu 는 [이천가 만 (현재 산둥 성 지닝시 위산현)], 삼자 buzhen (황후 없음) 에서 나왔다.

제 56 위 부량우: 장남 부충, 둘째 아들 부등반, 삼자 능포.

제 56 세브완: 장남 부선 [어대의 조상], 둘째 아들 브런, 삼자 부생.

제 56 임부본: 보운의 아들

제 57 회 부케: 부폰의 아들

57 위 부악: 부선의 아들

58 단계 Zhan Jing: 단계 yue 장남

58 단계 경정: 보악차자

58 번째 단계 놀람: 단계 월 세 아들

58 번째 단계 놀라움: 보악의 넷째 아들

제 59 임부희언: 부경절 장남

59 위 부야시: 부경걸차자

60 세 부넴진: 부야오 히의 장남

60 세 부종진: 부야오 희차자

6 1 부문귀: 부염진 장남, 어대로 이사합니다.

6 1 부철귀: 부염진둘째 아들, 어대로 이사합니다.

6 1 부반귀: 부염진 셋째 아들, 어대로 이사합니다.

6 1 부계량: 부염진 넷째 아들, 어대로 이사합니다.

6 1 부추계: 부염진 제 5 자, 어대로 이주합니다.

참고: 전란이나 가문의 쇠락으로 부자장지족보가 실전되었다.

2 차 분기

(2) 부자지 (거야지) 의 족보

1 (글자, 따라서 부라고도 함): 장남 부친, 둘째 아들 부견 (하나는 부현 부씨의 시조).

2 세계 점술 (자결)

세 번째 부철: 장남 부능지, 둘째 아들 부능명.

네 번째 값어치

다섯 번째 천

여섯 번째 부황: 장남 부식, 차자 부법.

일곱 번째 부식 (자석주 1): 장남 부표, 둘째 아들 부호일 (호+일, 이 글자는 칠 수 없음).

제 8 부표 (쯔보운): 장남 부크구, 차남 부크다, 삼자부크리.

9 세 부크구: 장남 부샤오스, 둘째 아들 부사충.

10 buxiaosi: 장남 buanwei, 둘째 아들 buguo zhong.

1 1 부안미 (워드 마리오 공): 장남 부세룡, 둘째 아들 부세록.

12 세부세론 (자생): 장남 부충, 둘째 아들 부강.

13 세계 불중

14 세걸부 (글자 승천): 장남 부수악, 둘째 아들 부수정.

15 돌걸음은 약속을 지킨다: 장남 부치, 둘째 아들 부시.

16 부치: 장남 부현, 둘째 부량, 삼자부강.

17 석보현 (글자 함형): 장남 부흥방, 둘째 아들 부안방.

18 세부흥방: 장남 부인, 둘째 부방, 삼자부실.

19 석부인 (선언): 장남 부량필, 둘째 아들 부량옥.

20 세기의 부량필 ('부량필' 서주 2): 송대, 천은 항저우인의 조상으로 산둥 거야현에 살고 있다. 송가정 7 년 (12 14) 임항현 행정관, 상항승리진 태곡마을): 장남 부수길, 둘째 아들 부수덕.

2 1 돌보수기 (글씨 경직)

스물두 번째 적은 (워드 설명): 장남 부은, 둘째 아들 부귀입니다.

제 23 차 매입

24 세기 부기

스물 다섯 번째 bu: 장남 bu Shuqing, 둘째 아들 bu shufeng.

제 26 위 부수청: 장남 부세탁, 둘째 아들 부세립.

제 27 부세탁: 장남 부계, 둘째 아들 부구.

제 28 부

29 세기의 천재 (워드 공식)

제 30 대 부대중: 장남 부빙이, 둘째 아들 부빙이.

3 1 부빙이: 장남 부창연, 둘째 아들 부산언.

제 32 부 창연

제 33 세 부기 (워드 성현): 장남 부광정, 둘째 아들 부광찬.

34 번 부광정

제 35 위 부경

제 36 회 세계 점술

제 37 장 점술

38 위 부홍견: 장남 부령암, 둘째 아들 부령암 [장남], 삼자 부링웨이.

제 39 부 링 얀 (들깨)

제 40 회 부소문

4 1 먹을 줄 모르다

제 42 회 세계는 시공간이 아니다

43 단계 중정

제 44 부 대규

45 단계 용기

제 46 회 부드 산

제 47 회 북관

마흔여덟 번째 부분은 말했다

제 49 부 서승

50 위 부신: 장남 부운, 둘째 아들 염부.

5 1 세계 대학생 운동회 ('염부' 의 작품)

52 위 부초위

53 위 부종기: 장남 부거광, 둘째 아들 부

제 54 부 (본명은 늘), 그 아들 부 [일조의 조상].

55 위 부코빈: 장남 부유위, 차자포가 될 수 있습니다.

56 위 부우웨이

57 세기의 점술

58 위 부힌이

제 59 세계 부 일본 (일본어+일본어, 이 글자는 칠 수 없음)

제 60 회 부수금

6 1 세계 부자민: 명나라 숭정 8 년, 산둥 허가로 정일대사에게 제사를 지내다.

62 위 경행: 청강희 3 년, 거야현에서 태어났습니다.

제 63 임부염창: 강희 7 년, 산둥, 정일대사에게 제사를 수여했습니다. 강희는 18 년 거야현에서 태어나 국자감 오경 박사가 되었다.

64 위 부존현: 엄덕, 강희 51 년, 잔치 공작은 이정주 제사를 허락했다. 강희 59 년이 되자 총독서 이연에 문제가 생겨 세습 한림원에서 오경 박사를 수여했다. 부크와 부미의 두 아들을 낳았다.

65 번째 부커: 건륭 8 년, 잔치 공작은 이준 상담을 통해 세직을 받았고, 자식이 없었고, 동생 부미의 장남인 부옥주를 맏아들로 삼았다.

제 66 임부옥주: 건륭 17 년, 성연공이 준례포와 상의하여 이 직위를 수여하였다.

67 위 부국화: 건륭 53 년, 국자감 오경을 계승하다.

68 단계 신단: 어렸을 때 목이 쉬었지만 발작을 하지 않았습니다.

제 69 부: 글자 광운, 이름, 가경 17 년 승한림원 오경.

70 단계 조탁: 함풍년 동안 국자감 오경 의사, 걸음걸이를 물려받았다.

7 1 세약: 광서년, 승국자감 오경, 민국 3 년, 경배관 변경.

제 72 회 부칭더

73 호부: 1958, 집은 동북으로 이사했습니다.

주 1: 이 인물에 대해' 풍현 부씨 족보' 와' 거야부씨 족보' 의 기록에는 차이가 있다. 전자는' 부일정의 손' 으로 기록되어 있고, 후자는' 부황의 아들, 부비의 손' 으로 기록되어 있는데, 누가 옳고 그른가?

주 2:' 대보족보' 에 따르면 부비는 상항리 () 에 창설되어 여섯 번째로 부닝무 () 로 전해졌고, 부닝무 () 는 매현 송원 7 구 () 로 이주했다. Bu 의 손부덕 청청, 또 송구관평으로 옮겼다. 홍무년 동안 부덕청 부족은 서남 (오늘 송남) 으로 이사했고, 이후 이 분기의 후손인 부세웅은 대보디아로 이주했다. 따라서 부족 가계가 누락되어 내용이 진실인지 아닌지를 기재하여 더 고증해야 한다.

고증편집

부성, 다섯 가지 출처가 있습니다.

1.' 풍속통' 에 따르면 그해 여름 태강의 형은 신 (고성은 산시 합양 동남에 있음) 에 봉봉착되었다. 그의 형은 이전에 부점 관리였고, 나중에는 관직을 씨로 삼았기 때문이다.

2. 희성에서 왔어요. \ "도로 역사 \" 기록에 따르면, 아들 탱 나무 수리 bujun 장교, bu 성 후 했다.

3. 성에 따라 원씨, 저우립부가 태어난 후 관직을 씨로 삼다.

4.' 족보' 에 따르면 춘추시절 진국의 부언, 진국의 부투프, 노국의 부추추는 모두 관직을 씨로 삼았다.

5, 그의 집이나 그의 집에서 성을 갈았다. 북위를 대표하는 북흉노는 효문제 개혁 때 서성에서 단성으로 바뀌었다. 명대 주운, 미얀마, 중국의 군정 사절은 모두 부라고 불리며 브라운족에 속한다. 청대 만주족 팔기는 부르차, 부니, 팔 등이라고 불린다. 나중에 또 보성으로 바뀌었다. 다호르족은 부돈창족, 한족 성포입니다. 투지아 소부 (Tujia Sobu), 한 (Han) 성은 부 (bu) 이다. 랴오닝 심양의 시버족, 예를 들면 부제나, 부쿠소릭트 등이다. , 모든 성 부; 오늘날 투지아, 회족, 몽골족, 조선족 등 민족들은 모두 이 성을 가지고 있다.

시조부의 성은 관직과 직업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기예를 바탕으로 한 범주에 속하며 모두 고대의 점쟁이에서 나온 것이다.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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