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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전문 직업 계획.

순서

인생은 책 한 권, 자서전 한 권과 같다. 사람마다 그의 책에서 다른 내용을 가지고 있다. 책에는 컬러, 흑백 사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번화하고 소박한 문장; 즐겁고 고통스러운 감정 등이 있다.

책에서 우리의 경험은 바로 그 책의 페이지이다. 만약 우리가 옛날을 그만두면, 페이지 번호가 그에 따라 한 페이지씩 증가할 것이다. 새로운 하루를 맞이하는 동시에 백지 한 장이 우리가 작성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그리고 각 책의 시작 부분에는 목차가 표시되어 있어 필요한 내용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럼 우리 생명의 책의 목록은 무엇입니까? 이것이 우리의 계획입니다. 출판사는 일반적으로 내용에 따라 목록을 작성하지만, 우리의' 책' 은 카탈로그에 따라 다음 내용을 기입한다. 서로 다른 시기에, 너는 자신의 계획에 따라 예정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옛말에 "모든 일은 미리 정해져 있고, 예견하지 않으면 폐지된다" 고 한다.

직업 계획은 개인의 인생 계획이다. 한 사람이 계획을 세운 후에야 기회가 정말 기회인지 아닌지를 판단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지 잘못된 길로 가고 있는지 판단하여 정력과 시간을 분산시킬 수 없다. 계획의 목적은 예측할 수 없는 환경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고, 한 사람이 과감하게 기회를 포착하고, 모든 성장의 고리를 잘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인생의 길에서 자신의 인생 전략을 잘 설계할 수 있고, 항상 진취적인 마음을 유지하고, 경험을 끊임없이 총결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는 성공은 더 이상 어려운 일이 아니다.

2. 1 내 성격

나는 낙관적이고 명랑하며 자신감 있고 성실하고 착하다. 책임감이 있고 착실하며 고생을 잘 한다. 실용적이고, 공부하기를 좋아하며, 연구하기를 원한다. 명랑하고, 대범하고, 변화무쌍하고, 웃고, 쉽게 접촉하고, 대화를 잘하며,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한다. 정력이 왕성하다. 팀워크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자신을 잘 대하다. 승부욕이 강하고 완벽을 추구하다. 결단력, 충성, 신뢰, 목표, 이상. 현실주의자. 밋밋하고 신중하며 진지하고 용감하다. 장점은 자각의 명료함이다. 듬직하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능력과 적응력이 강하여, 제때에 생활의 모든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다. 단점은 때로는 자제력이 부족하고, 지나치게 이상화되고, 심지어 야망이 있고, 때로는 고집이 세다는 것이다.

2.2 내 분석

어렸을 때, 이웃과 선생님의 눈에는 나는 철이 들어서 말을 잘 듣는 아이였고, 일을 하는 것은 늘 그렇게 진지하고 집착했다. 고등학교 때, 집안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취미인 그림에 따라 의연하게 미술을 배우고 길림애니메이션학원을 선택했다. 본인은 활발하고 활동적이며, 도전을 좋아하고, 생활, 학습, 일에 대한 열정이 충만하고, 주동성이 강하며, 자습 능력이 강하다. 저는 Office, Windows, VFP, C 언어, 데이터 구조, Photoshop, 컴퓨터 조립 및 유지 관리, 네트워킹 기술 등을 배우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과외 관심 그룹인 애니메이션 제작과 웹 디자인에도 참가했다. 인터넷에 자신의 블로그를 가지고 있다. 전공지식을 열심히 공부하면서 학생회의 일에 적극 참여하다. 인터넷부에서 일하면서 학생들의 정신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우정을 깊어지게 하며, 나의 조직능력과 업무능력을 단련시켰다. 용감하게 분투하여 기꺼이 바치다.

2.3 나의 직업적 성격

내 네덜란드 직업 코드 바다 (사회 기업 예술)

사교형: 우호적이고 열정적이며, 이해심이 많고, 외향적이고, 남을 잘 돕는다.

기업형: 말재주가 좋고, 정력이 넘치고, 주견이 있고, 낙관적이고, 자신감이 있고, 교제에 능하며, 지배욕이 있다.

예술형: 창의적이고, 진부하지 않고, 예민하고, 감정적이고, 충동적이고, 말을 듣지 않는다.

전형적인 직업적 관심 분야: 사회적 유형

나는 사람들과 사귀는 것을 좋아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대화를 잘하며, 다른 사람을 가르치려 한다. 사회 문제에 관심을 갖고, 자신의 사회적 역할을 발휘하고, 광범위한 인간관계를 찾고, 사회적 의무와 사회 공덕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정보를 제공하고, 깨우치고, 돕고, 키우고, 발전시키고, 치료하고, 그에 상응하는 능력을 갖추는 것을 좋아한다. 예: 교육자 (교사, 교육행정관), 사회복지사 (상담가, 홍보 담당자)

개성과 직업 특징

종종 강한 사회적 책임감과 인도주의적 성향을 가지고 있으며,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사회 문제 해결에 참여하고, 다른 사람을 서비스하고 교육하는 일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한다.

평소에 표현에 능하고 주변 사람들과 잘 지낸다.

일반적으로 사람들과의 교제를 선호하고, 일과의 교제를 선호한다.

인격적 특징-MBTI 직업인격테스트의 심리분석 (영격의 심리유형이론)

테스트 결과:

인격 유형은' ESFJ' (외향+진감+감정+판단)

사랑, 책임감, 협력정신이 있다. 나는 주변 환경이 따뜻하고 화목하기를 바라며, 우리는 단호하게 이런 환경을 만들 것이다. 다른 사람과 합작하는 것을 좋아하여, 정확하고 제때에 임무를 완수하다. 충성도, 심지어 미묘한 일에도. 일상생활에서 타인의 요구를 이해하고 최선을 다해 도움을 줄 수 있다. 자신과 자신의 행동이 다른 사람의 인정과 감상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ESFJ: 보통 그들은 결단력 있고, 그들의 확고한 의견을 표현하고, 일이 빨리 해결될 수 있어서 기쁘다. 그들은 현실이다. 그들은 착실하고 착실하며 질서 정연하다. 그들은 주변의 물질세계를 이해하고 참여하며 주동적이고 창조성을 좋아한다. 그들은 매우 신중하고 전통적이어서 그들의 책임과 약속을 유지할 수 있다.

2.4 내 경력 관심사

미술 디자이너. 애니메이터. 예술가 한 명.

3. 1 산업 분석

최근 몇 년 동안 경제 세계화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문화 세계화의 추진이 불가피하다. 현재, 경제와 문화의 긴밀한 결합 정도는 이미 역사의 어느 시기를 넘어섰으며, 문화는 이미 경제 경쟁의 가장 높은 형태가 되었다. 중국은 인구가 많아 3 억 7 천만 청소년이 애니메이션의 주요 청중이다. 청중이 중장년층으로 확대되면, 중국이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확대될 것이다. 경제의 발전과 인민의 생활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내수만이 애니메이션 산업의 더 나은 발전을 지탱할 수 있고, 국제 애니메이션 시장에서의 점유율도 계속 확대될 것이며, 이는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에 큰 공간을 제공할 것이다. 2007 년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전체 규모는 200 억원에 달하며 2008 년 애니메이션 산업의 총 규모는 250 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우리나라의 방대한 청소년 아동 소비집단에 따르면 향후 몇 년 동안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산업은 최소 6543.8+000 억원의 잠재 시장 공간을 가지고 있어' 11-5' 기간의' 신금광' 으로 불린다.

3.2 필요한 인재에 대한 요구

우선 너는 뛰어난 기교를 그려야 한다. 현장에 있는 사람들은 상상력이 풍부하여 혁신할 수 있다. 건강한 사상과 직업도덕을 갖추다. 고생을 할 수 있고 인내심이 있다. 3.3 학교 환경 분석

A. 학교 환경

길림 애니메이션 학원은 중국 최초의 전문 애니메이션 학원으로 현재 중국 유일의 독립 애니메이션 학원이자 중국 애니메이션 고등교육 분야 유일의 특색 있는 전문대학으로 국가급 애니메이션 연구기지, 국가급 애니메이션 산업기지, 길림성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게임 산업단지를 보유하고 있어 중국 애니메이션 고등교육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2000 년 이전에는 애니메이션 학부 교육에 호적이 없었다. 즉, 지금까지 실제 애니메이션 학부는 없었다. 민족 애니메이션 산업을 번영시키고 중국 애니메이션의 역사를 회복하기 위해 높은 수준의 애니메이션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이 업계와 국가의 폭넓은 중시를 받기 시작했고, 세계도 애니메이션 산업이 가져온 엄청난 경제적 이익에 주목하기 시작했다. 중국은 원래 애니메이션 사업이 가장 빠른 나라였는데, 나중에는 여러 가지 이유로 점차 다른 나라에 뒤쳐졌다. 이를 감안해 중국특색 애니메이션 고등교육 탐구가 시작됐다. 2000 년에는 베이징 영화학원 애니메이션학원, 길림예술학원 애니메이션학원 (현재 길림애니메이션학원), 중국 미디어대학 애니메이션학원 (설립시간) 등 3 개 부속 2 급 애니메이션학원만 있었고, 2000 년에도 이 3 개 학교만 있었다. 현재 중국의 애니메이션 고등교육은 아직 탐구기에 있으며, 교육체계도 점차 개선되고 있다. 길림예술학원 애니메이션학원의 성공적인 전환은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나라 애니메이션교육과 애니메이션산업의 큰 사건이며, 우리나라 애니메이션사에서 독자적인 애니메이션학원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그녀의 전신인 길림예술학원 애니메이션학원은 2000 년 6 월 길림교육산업그룹 유한공사가 투자하여 길림예술학원과 합작하여 설립한 새로운 2 급 대학이다. 얼마 전 이 학원은 교육부에 의해 본과 수준의 독립민영 성급 일반고교로 비준되어 성급 일반고교 (문과) 시리즈에 속한다. 교육부에서 처음으로 비준한 320 여 개 독립대학이 된 것도 전국 1000 여 개 학부 일반 고교 중 유일한 독립 애니메이션 학원이다.

B. 전문 -2D 애니메이션

2 차원 이미지는 평면에 있는 이미지입니다. 종이, 사진 또는 컴퓨터 화면은 화면의 입체감이 아무리 강하더라도 결국 2 차원 공간에서만 실제 3 차원 공간 효과를 시뮬레이션합니다. 전면, 측면 및 뒷면이 있는 실제 3 차원 화면입니다. 3d 공간의 관측점을 조정하여 다른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2 차원 그림을 어떻게 보든 그림의 내용은 변하지 않는다. 2d 애니메이션과 3d 애니메이션의 차이점은 애니메이션에서 장면의 모션 효과를 다양한 방법으로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 컴퓨터로 만든 2D 애니메이션은 전통적인 수동 애니메이션의 개선입니다. 입력 및 편집을 통해 상자를 닫습니다. 인비트윈을 계산하고 생성합니다. 동작 경로 정의 및 표시 대화식으로 그림을 색칠하다. 몇 가지 특수 효과를 만들어 냅니다. 화면과 사운드의 동기화를 실현하다. 스포츠 시리즈의 녹음 등을 통제하다.

3.4 중국 애니메이션의 현황과 전망 분석

최근 몇 년 동안 국산 영화 애니메이션 제작은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었다. 현재 국내 어린이 채널 34 개와 애니메이션 채널 4 개가 국산 애니메이션 산업의 건강한 발전을 촉진하는 주요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국내 300 여 개 방송국은 고정시간 국산 애니메이션을 방송하고 있다. 2008 년 전국 공동 제작 1, 3 1, 042 분짜리 국산 TV 애니메이션 249 편이 2007 년보다 각각 33.87%, 28.96% 2009 년 이후 3 월까지 국산 TV 애니메이션 45 편이 공시, * * * 36739 분을 기록했다. 국산 애니메이션 제작과 거래량이 크게 늘면서 우리나라 각급 TV 채널의 프로그램 출처를 더욱 풍요롭게 하고, 시청자, 특히 청소년의 관람 요구를 어느 정도 만족시켜 애니메이션 기업을 위한 애니메이션 브랜드 구축, 자금, 인재, 지식, 기술 축적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했다.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은 전망이 넓다.

2009 년 이후 각 업종이 갈수록 심해지는 금융위기의 영향을 받았을 때, 금융위기가 중국 애니메이션 시장에 미치는 영향은 여전히 뚜렷하지 않다. 투자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은 더 크다. 자산이 줄고 영향이 불가피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청중은 영향을 받지 않고 오히려 금융위기 속에서 개선되었다. 이에 따라 중국 애니메이션 회사가 대대적인 셔플을 절실히 필요로 할 때 금융위기는 모처럼의 기회가 되었다. 첫째, 경제 위기를 이용하여 전 세계적으로 대량의 감원을 하여 해외 애니메이션 고급 인재를 도입하다. 둘째, 아웃소싱 방지 모델을 사용하여 국제 시장에 필요한 애니메이션을 개발하고, 합작 조정을 통해 국제 시장에 진출하고, 서구 관리 및 마케팅 경험을 배우고, 지적 재산권을 존중하고 보호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중국 애니메이션과 게임이 향후 국제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우수한 해외 애니메이션 제작사와 배급사를 적절히 인수하거나 인수할 수 있다. 금융 위기가 심화됨에 따라 중국 애니메이션 업체들이 패를 뒤섞는 것이 필수적이며, 시장은 날로 완벽해질 것이며,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은 아직 갈 길이 멀다.

장기적으로 2009 년과 앞으로 몇 년은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의 중요한 시기가 될 것이다. 국산 애니메이션의 제작 수량, 예술 품질, 제작 기술, 방송 효과, 시장 환경, 산업 구조, 교육교육 등이 눈에 띄게 발전할 것이다. 하지만 미국, 한일 등 외국 애니메이션 산업에 비해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산업은 여전히 큰 차이가 있다. 주로 애니메이션 작품의 품질과 독창성이 좋지 않아 핵심 경쟁력이 부족하고 인재의 부족도 발전을 제한하는 큰 병목 현상이 되고, 게다가 운영 방식이 뒤처져 파생 상품 개발이 적기 때문에 산업화난을 초래하고 있다. 우리나라 시장 수요로 볼 때 매년 국산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을 방송하는 데 28 만여 분이 걸리는 반면 국내 실제 생산능력은 654.38+0.5 만분 정도에 불과하며 연간 시장 격차는 654.38+0.5 만분에 육박하는 것으로 추산된다. 동시에, 중국에는 3 억 6700 만 명의 미성년자가 있으며, 그들은 모두 애니메이션 산업의 잠재 소비자가 될 것이며, 국산 애니메이션 기회는 무한하다.

본 업종 분석 보고서는 주로 국가통계청, SASAC, 국가정보센터, 국무원 발전연구센터, 중국애니메이션산업협회, 전국경제경기감시센터, 국내외 관련 간행물, 애니메이션산업연구기관이 발표하고 제공하는 기초정보를 토대로 심도 있는 시장조사데이터와 결합해 세계 애니메이션산업의 전반적인 발전 추세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 글은 중국 애니메이션 시장 관련 개념,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 발전, 애니메이션 산업 현황 및 시장 운영, 애니메이션 산업 시장 세분화, 애니메이션 기업 경쟁, 중요한 애니메이션 기업 발전 (디즈니, 드림공장 등) 을 분석하고 예측했다. ) 및 애니메이션 기업의 투자, 향후 애니메이션 산업의 전반적인 환경과 발전 추세에 대해 논의하고 판단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대량의 분석과 예측을 바탕으로 애니메이션 산업의 미래 발전과 투자 전략을 연구했다.

4.1스톰 분석

이점:

1. 자신의 전공에 대해 강한 흥미와 상상력을 가지고 있다.

나의 성격은 이 전공에서 계속 깊이 공부하기에 적합하다.

3. 학교 환경은 네가 선택한 발전 방향에 적합하다.

단점:

1. 충분히 포괄적이지 않은 문제를 고려하고,

나는 복잡한 인간관계를 다루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3. 이용 가능한 자원이 풍부하지 않다

영업 기회:

1. 국가는 이런 인재에 대한 수요가 크다.

애니메이션 산업에 대한 국가의 지원,

3. 학교가 있는 애니메이션 시장

위협:

1. 애니메이션 발전 방향 연구인재 과다로 인한 경쟁

2. 애니메이션 시장의 포화

4.2 직업 행동 계획

A. 학부 과정 (4 년)

계속 공부하고 전면적으로 발전해야 하지만, 동시에 열심히 공부하고 전공 수업을 익혀야 한다. 일정한 영어와 컴퓨터 수준이 있다. 의미 있는 사회관행과 동아리 활동에 선택적으로 참여하여 자신의 사회조직능력을 단련하다. 시간을 내어 많이 단련하여, 이후의 일을 위한 견고한 기초를 다졌다. 4 년 후, 대학은 다음과 같은 계획을 세웠습니다.

대 1: 주로 본 전공훈련 목표와 취업 방향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본 전공의 독학능력을 강화하고, 본 전공의 학습 목표와 미래 직업에 대한 초보적인 이해를 배양하여 앞으로의 직업 목표에 대한 기초를 다지는 것이다. 공공수업, 특히 마르크스주의의 기본원리 개론도 배워야 하고, 영어도 긴장을 풀 수 없다.

대학교 2 학년: 자신이 갖추어야 할 여러 가지 자질을 알아야 하며, 각종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자신의 능력을 단련해야 한다. 예를 들면 아르바이트, 사회실천 활동 등, 그리고 꾸준히 유지해야 한다. 수업이 끝난 후 오랫동안 자신의 미래 직업이나 전공과 관련된 일을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예를 들면 학생의 과학 연구에 참여하고, 자신의 책임감, 주동성, 좌절 방지 능력을 높일 수 있다. 동시에 자신의 영어 구어와 컴퓨터 응용능력을 향상시키고, 영어와 컴퓨터의 관련 자격증 시험을 통과해 다른 전공을 선별적으로 부전공하여 자신을 충실하게 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동시에 자신의 지식 기술을 검증하고 개인의 흥미와 능력에 따라 자신의 직업 계획과 디자인을 수정하다. 대학원 시험 방향과 대학을 확정하다. 대학원 시험을 제때에 접해 정치와 영어 과목의 복습을 준비하다.

대학 3: 이때 졸업을 앞두고 전공학습을 강화하고 복습에 전념하며 대학원 시험을 준비한다. 자신의 상황에 따라 대학원 학원에 참가하다. 동시에 이미 대학원에 합격한 학우에게 연락해서 대학원 시험 복습 경험을 많이 배우다.

대학 4: 지난 학기 기말고사 대학원생. 겨울방학과 다음 학기의 대학원 재시험을 준비하다. 학원 책임자에게 연락해서 학원 상황을 잘 알고 준비 없는 전쟁을 하지 마라.

B. 대학원 (3 년)

애니메이션에 대한 전문 기술과 지식을 키우는 것은 주로 실천과 연구 기술이다. 멘토에게 많이 배우고, 본 연구 방향의 최신 성과에 접촉하고, 연구 기관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제때에 연락한다.

C.65438+ 졸업 후 0-3 년

대형 애니메이션 기업에 들어가도 전문 애니메이션 연구기관에 가서 제때에 연구에 적응하고 최적의 근무 상태를 찾을 수 있다. 동시에, 당신은 끊임없는 학습을 통해 자신을 향상시켜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대안: 졸업 후 한동안 만족스러운 과학연구기관에 들어가지 못하면 계속 심학을 준비하고 박사 시험을 치르고 연구원에 진학할 예정이다.

D. 졸업 후 3- 10 년

이 시점에서, 나는 이미 연구 작업에 적응하여, 내가 있는 기관의 연구 프로젝트에 전심전력으로 투자하여 연구 프로젝트의 성공을 쟁취했다. 꾸준히 공부해야지, 영원히 나태해지지 않는다. 이 전제하에, 사회 자원과 사회 관계 네트워크의 확대.

E 일 10, 20 년 후.

연구에 종사한 지 적어도 10 년은 이 분야의 모든 방면에 대해 철저히 이해하였다. 연구소에서 계속 일하는 동안 학생들에게 강의를 하고, 평생 학습을 가르치고, 애니메이션 업계의 미래 발전에 힘쓰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5. 구현 계획

대 1: 기초를 다지다. 이념적으로, 나는' 배우고 싶다' 를' 배우고 싶다' 로 바꾸고, 견고한 학습 기초 수업, 특히 영어와 컴퓨터를 만들 것이다. 큰 계획을 세우고, 우리는 작은 계획을 세우고, 매일 영어 단어를 기억하고, 말하기 연습을 하며, 처음부터 꾸준히 공부해야 한다.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제 2 전공의 쌍학위나 부전공을 시험할지 여부를 고려해 가능한 한 빨리 자료를 준비한다. 대학 1 학년의 학습 임무는 비교적 쉬워서 동아리 활동에 적절히 참여하고 일정한 책임을 맡을 수 있으며, 조직력과 의사 소통 능력을 향상시키고 졸업 구직면접을 위해 훈련할 수 있다.

대학교 2 학년: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세요. 이 한 해 동안 우리는 기초를 확고히 파악해야 할 뿐만 아니라, 기초과목에서 전공수업으로의 전환을 준비하고, 몇 가지 중요한 고학년 과정을 일일이 훑어봐야 대학 3 학년으로 순조롭게 전환할 수 있다. 올해 손에는 분량이 있는 영어와 컴퓨터 자격증이 한두 개 있어야 하고, 다른 전공과정을 적절히 선택해서 자신의 지식을 다양화해야 한다. 농촌에 내려가거나, 자원봉사를 하거나, 자신의 전공과 관련된 직장에서 아르바이트를 시도하거나, 다양한 수준의 삶을 경험하고, 자신의 고달픈 정신과 사회적 책임감을 키우는 등 유익한 사회 실천에 참여할 수 있다.

대 3: 악보. 주동적으로 전공 수업의 학습을 심화시키고, 가능한 4 학년 과정을 3 학기 다음 학기로 짜서 4 학년 학생들이 비교적 여유로운 시간에 구직이나 대학원 시험을 볼 수 있도록 한다. 대부분의 학우들에게 대학 3 학년은 사회에 투신할 때다. 그래서 선배 선배에게 구직정보, 면접 기술, 직장 수요, 구직 편지와 이력서 작성 경험, 방학부터 자신의 경력을 위해 연습해야 한다. 대학원 시험을 준비하거나 유학을 떠나는 학생은 시험 정보에 주의를 기울이고 가능한 많은 경로를 통해 각종 정보를 수집해야 한다.

선배: 만리 길을 걷다. 이제 목표가 잠겨 있으니 쏴야 한다. 구직자에게는 개인 구직 자료를 준비하고, 채용 활동에 들어가고, 구직 사이트와 포럼을 방문하면 당연히 노력의 성과를 누릴 수 있다. 대학원 시험을 보고 출국하는 사람은 지금 스퍼트 기간에 처해 있으니, 열심히 목표를 쟁취해야 한다. 학생들이 자신의 미래를 위해 눈코 뜰 새 없이 바쁠 때 졸업 논문은 대충대충 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너의 대학 4 년 공부에 대한 시험이다. 자신에게 책임을 지다. 가위와 풀을 함부로 쓰지 마세요. 우수한 논문을 수여받는 것이 어떤 영예인지 생각해 보세요. 네가 대학 3 년 전 계획을 진지하게 실천할 수 있다면, 나는 4 년이 네가 수확한 계절이라고 믿는다.

생활 속에서 우리는 대학 4 년 동안 좋은 생활 습관을 길러야 한다. 좋은 생활 습관은 우리의 학습과 생활에 유리하며, 우리의 공부는 적은 노력으로 두 배로 할 수 있다. 좋은 생활 습관을 기르려면 반드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방면을 해야 한다. 나는 합리적으로 자신의 휴식 시간을 안배하여 좋은 휴식 제도를 형성하고 싶다. 적절한 신체 운동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도 수행되어야합니다. 합리적인 영양 공급을 보장하고 좋은 식습관을 길러야 한다. 컴퓨터 온라인 게임에 탐닉하는 등 나쁜 습관을 길러서는 안 된다. 그리고 수업 시간에 꼼꼼히 필기를 한다.

본과 기간 동안 우리는 어떤 깊은 전문 지식을 배우기를 기대하지 않고, 학습 능력의 배양을 중시해야 한다.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자기의 포부를 알아야 자신이 어디로 가는지 알 수 있다!" 학교에서 제공하는 플랫폼은 많은 전문가들의 인정을 받아 대부분의 학생들의 요구에 적합하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실제 요구를 더 잘 이해하고, 우리가 배운 수업에 집중하고, 안배를 하고, 우리에게 가치 있고 유익한 과목을 선택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더욱 개인화되고, 너의 잠재력을 더 발굴할 수 있을 것이다.

대학도 자신의 재능을 보여주는 큰 무대다. 그것을 잘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임무이다. 어떻게 말할까요? 어떤 사람들은 "사회적 경험과 도덕 이후 사회가 다시 양성하기에는 너무 늦었다" 고 말한다. 너는 지금 왜 아예 좋은 책을 읽지 않니? " 나는 이것이 각종 오해능력의 배양이라고 생각하지만, 하루아침에 하는 것은 아니다. 언어능력처럼, 우리는 어릴 때부터 길러졌죠, 그렇죠? 하지만 당신은 말할 수 있습니다-나의 현재 언어 능력과 의사 소통 능력이 우수합니까? 아주 적어요! 우리가 평소에 길러 온 것이 다 똑같다고 해도, 하물며 일할 수 있는 능력은 말할 것도 없다. 일정한 조건과 시공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어떤 사회일도 해본 적이 없는 많은 신입생들은 종종 대학교 2 학년 3 학년 때 학생회, 단체위원회 등에 가입하기가 어렵다. 왜요 바로 이런 이유로 우리는 대학에서 이 기회를 잡아서 우리의 업무 능력을 충분히 단련해야 한다.

대학의 여가 생활은 다채롭고, 아름다운 음악은 영원히 사원호와 커서 빌딩에 떠다닌다.

각종 동아리에서 발기한 활동이 끊이지 않는다. 캠퍼스를 돌아다니기만 하면 기숙사로 돌아가면 손에 포스터 전단지 한 무더기를 들고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여기에 보도가 있고, 음악 살롱이 있고, 동부에는 변론 경기가 있다. 한두 가지를 선택해서 학습 스트레스 해소, 감정 완화, 더 많은 친구 사귀기, 대학 동아리 신분 입학을 도울 수 있어 미래 생활의 다양성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대학명언)

고등학교 때 이상적인 대학 생활과 지금의 생활 격차는 정말 컸지만, 그때는 대학이 아름답다고 순진하게 생각했을 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등학교명언) 이제 나는 이해한다, 나는 깨달았다, 나는 적응하기 시작했다. 나는 대학이 결국 공부하는 곳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공부가 최우선이다. 지난 4 년 동안, 나는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특히 내가 관심 있는 과목이다. 나는 반드시 잘 배워야 하고, 흥미가 동력을 결정한다. 단지 많은 것에 흥미를 가질 수 없기 때문에 많은 동기 부여가 부족할 뿐이다. 요컨대, 네가 가져갈 수 있는 것이 있는 한, 너는 반드시 대학 생활이 모두 우수할 필요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대학명언) 결국 모든 과목을 파악하기는 어렵다. 나는 비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할 필요가 없다.

젊음의 의미는 우리가 무엇을 선택하든, 우리가 성공하든 안 하든, 우리는 후회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4 년간의 대학 생활을 통해 청춘과 성장의 기쁨과 달콤함을 깊이 느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전문 지식을 열심히 공부해야 할 뿐만 아니라 경쟁 의식, 혁신 의식, 팀워크도 키워야 한다. 4 년간의 경험을 통해, 나는 내가 더 용감하고, 더 강하고, 더 적극적일 수 있기를 바란다. " 나는 이것이 바로 대학 생활에 대한 나의 기대라고 생각한다.

계획을 세운 후에, 너는 행동에서 목표를 집행하는 것도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것을 스스로 일깨워 주어야 한다. 사회 경기 침체, 질병, 환경 돌연변이 등 예측할 수 없거나 통제할 수 없는 일이 발생하면. 이 경우, 우리는 기다리거나, 다른 방법을 찾거나, 사회적 요구에 맞게 우리의 관념을 바꿔야 한다. 나는 나의 대학이 나의 꿈의 발판이 되어 나의 꿈이 항행을 생각나게 하기를 바란다.

6. 평가 및 조정

5 단계 중 각 단계의 계획 완료. 본과 단계는 주로 영어 수준, 컴퓨터 수준, 대학원 시험 성적, 합격한 대학을 보는 것이다. 대학원 단계는 주로 연구 성과, 연구 기관에 대한 이해이다. 5 년 이상 근무한 연구기관과 이미 진행된 연구 프로젝트의 기본 상황. 10 년의 일을 거쳐 얻은 연구 결과에서 사회관계망을 구축하다. 그 자신이 연구실을 만든 후 연구소의 규모와 영향력을 보면.

전문적인 하이엔드 연구 기술에 대한 숙달을 절대 위반하지 않고, 계획 속도를 적당히 늦추고 실제 상황에 따라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다.

7. 끝말

땅이 척박하여 내년에 파종을 개간할 수 있다. 그러나 인생은 척박하지만 일생이다. 직업계획의 지도와 채찍질 아래 내 인생의 토양이 나의 노력 속에서 더욱 비옥해질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바다 속의 일엽편주이다. 나는 거칠고 사나운 파도의 도전을 맞이할 것이다.

나는 푸른 하늘의 붕새여서 폭풍우의 세례를 기꺼이 받아들인다.

나는 자랑스럽게 가장 높은 산봉우리에 서서 인생의 최고점으로 날아가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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