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효과가 반영된 주기는 학생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결정되어야 한다. Bosworth 를 선택한 학습자는 모두 입소문과 교육 효과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아동과학의 발전과 진보를 촉진하기 위해 강사는 학생의 기초능력에 대한 전방위적인 과학평가와 시스템 분석을 실시하여 체계적인 방안 소개를 형성하여 학생의 종합능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킨다.
1. 보스워스의 미래평가체계가 전면적으로 개선되어 선진 훈련 이념을 도입했다. 해당 훈련 내용도 학생들의 필요와 발전에 해당한다. 집중력 훈련, 학습능력 훈련, 기억력훈련 등 훈련 체계를 포함한다.
2. 훈련 과정에서 그림 살롱, 심리상담 등 보조훈련과 결합해 교육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게임 형식으로 아이를 훈련에 사랑하게 하고, 일부 과학기구를 적용해 아이의 능력을 직관적으로 분석해 목표적인 훈련과 진급을 진행한다. 게임화, 개인화된 훈련 재활 방법이 효과가 좋다.
3. 인지장애를 개선할 수 있는 개인화된 디지털 훈련 방법을 적용해 멤버들이 게임에 참여함으로써 훈련을 완료할 수 있도록 한다. Dell 은 세계 최고 수준의 신경과학을 최신 기술 및 비디오 게임 엔터테인먼트와 결합하여 인지와 주의력 장애 방면에서 돌파구를 마련했습니다. 훈련을 통해 학생인지능력 종합점수는 16.69 점, 진폭은 17.30%, 주의력종합능력은 18.84 점, 진폭은 25.6/으로 높아졌다.
두 번째는 주의 훈련, 훈련 목표가 집중되지 않고, 주의력 안정성이 부족하며, 주의력 폭이 좁고, 주의력 분포가 불균형하며, 주의력 전환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1, 기억 훈련, 훈련 목표 해결 기억 유지 시간 단축, 기억 속도 저하, 암기 시간 연장, 암기 내용이 정확하지 않음, 기억 전략. 이해 훈련 시간에는 이과 논리 추리 능력이 강하지 않고, 독해력이 좋지 않고, 공간감이 약하며, 그래픽에 민감하지 않다.
2. 계획 및 집행 훈련, 훈련 목표에는 시간 개념, 지연, 계획 없음, 자기 감시 능력 약화, 문제 해결 전략 없음, 문제 발생 시 조정 능력 약화, 목적감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