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태극권은 태극권의 한 가지이다. 장기적으로 전해 내려오는 과정에서 태극권은 진석 태극권을 근원으로 하여 진석, 사양, 무씨, 무씨, 손씨 5 대 유파를 형성하고, 다른 4 대 유파는 모두 진석의 몇 원에서 유래한 것으로, 점차 각자의 특색을 형성하여 새로운 유파를 형성하였다. 다른 태극권의 명성이 천하에 널리 알려지는 동안, 진식 태극권은 오히려 오랫동안 무명이었다. 진태길은 제 17 대 후계자 진발과 씨 (1887- 1957) 가 당시 북평 (오늘 베이징) 에서 주먹을 맞았을 때까지 세상에 알려지지 않았다. 진 선생은 진식 태극권의 발전에 이정표적인 공헌을 하였다. 진태길전은 제남에서 뿌리를 내리고 꽃을 피울 수 있었습니다. 저의 스승 홍 선생님 덕분입니다. 홍 선생은 허난성 울현 사람입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아버지와 함께 북경에 있었다. 그는 몸이 허약해서 중퇴했다. 나중에 소개로 진발과 선생에게 주먹을 배웠다. 그는 건강을 회복했을 뿐만 아니라 천태길전을 잘 물려받았다. 1956 년 홍 선생님이 북경에 도착하자 진발과 선생님은 만년의 권법 상황을 직접 고찰하여 그에게 이 진식 태극권을 전수하게 했다. 홍법사는 진법사와 15 년을 함께 했다. 몇 년 후, 그가 그의 스승을 언급했을 때, 그의 감정은 숭앙으로 가득 찼다. 홍 선생님은 수십 년 동안 제남에서 태극을 적극적으로 전파해 왔으며, 제자와 중제자는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다. 과거 사람들은 홍 선생이 물려받은 이런 권법을' 제남권' 이라고 불렀다. 홍 선생님이 돌아가신 후 홍 선생님이 전해 주신 진식 태극권을 발양하기 위해 홍 선생님의 권법 은정을 영원히 기억하기 위해 우리는 이런 권법을' 홍식 태극권' 이라고 부른다. 홍천 진식 태극권의 특징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홍 선생님이 자신의 주먹 교육 실천에서 수십 년간의 노력을 통해 확실히 이론 총결산과 무술 연습 방면에서 이런 권법을 탐구하고 풍부하게 했다고 생각한다. 그는 회전과 회전 기술을 제시했고, 태극권 이론에서 처음으로 회전체의 정방향 회전과 역회전을 제안했다. 전방 및 후방 회전 및 다리 궤도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요구 사항 태극권은' 허리를 축으로 하여 평지처럼 서 있다' 는 원칙에 따라 중성균형을 요구한다. 처음으로, 그것은 가상 법과 실제 사이에 차이가 있음을 지적합니다. 그는 특히' 태극은 집의 힘이고, 동작은 나선형을 취한다' 고 강조하며, 집의 힘에 대해 좀 더 구체적인 설명을 하고, 나선형을 상세히 논술했다. 이 이론들은 창의적인 견해로, 나중에 태극권의 학습과 연습에 큰 도움이 된다. 홍천과 진석의 태극권 스타일은 점차 방법이 정밀하고 기법이 실용적인 특징을 형성하고 있다. 어떻게 홍천 진석과 함께 태극권을 연습할 수 있습니까? 이 문제는 근원에서 시작해야 한다. 태극전 에테르는 매우 유명하며 태극에서 기원한다. 이론적으로 말하자면, 그것은 중국 전통문화의 산물이며, 중국 고대인들의 세계에 대한 인식과 중국의 철학, 의학, 자연과학에 부합한다. 따라서 태극권은 단순한 주먹이 아니라 일종의 문화, 일종의 문화권이다. 도는 주먹으로 나타나고, 주먹은 도를 도모한다. 태극권은 오솔길이다. 태극과 비교하면 그는 작은 기술이고, 우리가 추구하는 것은 태극이다. 너무 많아 끝이 없다. 무한대는 혼돈이다. 태극은 무엇인가? 이것은 음양이다. 태극도에서는 흑백의 두' 물고기' 로 음양을 대표한다. 태극권을 배우고 연습하는 것은 재미와 고된 과정이다. 여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심리적 준비를 잘 해야 한다. 태극권을 하나의 사업, 문화, 진리에 대한 추구, 겸손하고 신중하며 지칠 줄 모르고 끈기와 열정으로 투자하고, 다년간의 연마를 거쳐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 태극권의 각 유파는 모두 자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실천에서도 서로 다른 요구가 있는데, 유파마다 다르고 사람마다 다르다. 두 세대의 연구와 정리를 거쳐 제남 홍진천 석대 태극권은 자신의 특징과 요구를 형성하였다. 나는 수십 년간의 연습과 교학 실천에도 약간의 체험이 있어서 태극권을 사랑하는 동지에게 영감을 주길 바란다. 첫째, 동그라미와 손은 태극권의 과정을 전혀 알지 못하는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합니까? 나의 가르침에서, 나는 원을 그리는 것부터 시작한다는 것을 강조한다. 이것은 태극권과 기본기를 이해하는 시작이다. 태극권은' 원' 의 운용을 강조하며, 전체 동작이 포핸드와 백핸드 원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오른손을 예로 들어 포핸드 원호구의 과정을 묘사하다. 아래 접시는 옆으로 쭈그리고 앉아 오른발 끝은 오른쪽으로 45 도, 왼발은 안쪽으로 잠그고, 두 발은' 천' 자 걸음으로 되어 있다. 왼손으로 허리를 꼬집다. 오른손은 자연스럽게 가장 먼 곳으로 뻗어 신체와 45 도 각도를 이룬다. 오른손의 손모양은 손바닥이고 중지는 힘이 있다. 첫 번째 방법은 어깨를 풀고 팔꿈치를 내리고 오른손은 자연스럽게 긴장을 푸는 것이다. 어깨, 팔, 팔뚝이 이완됨에 따라 손가락은 손바닥보다 높고 손은 팔꿈치보다 높으며 측면 자세는 변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몸을 왼쪽으로 돌린 다음 오른손으로 왼쪽으로 돌리고 허리와 가랑이를 조정해 바른 자세로 바꾼다. 세 번째 동작은 허리를 풀고, 가랑이는 접고, 가운데 손가락은 힘을 내고, 오른손 손바닥은 가슴에 대고, 손바닥은 왼쪽 어깨를 향해 비스듬히 기울입니다. 넷째, 몸을 오른쪽으로 돌린 다음 오른손을 오른쪽으로 펴세요. 손이 팔꿈치를 이끌고, 팔꿈치가 어깨를 이끌고, 보행이 점차 옆으로 변하여 초기 상태로 돌아간다. 백핸드 원호구는 포핸드 원호구와 마찬가지로 오른손을 예로 든다. 첫 번째 방법은 가장 먼 오른손과 몸이 45 도 각도로 뻗어 허리와 가랑이를 풀고 어깨를 풀고 팔꿈치를 내려놓는 것이다. 오른손은 가운데 손가락을 중심으로 엄지손가락 방향으로 회전하고 손바닥은 앞으로 향합니다. 두 번째 몸은 왼쪽으로 돌아서 오른손은 왼쪽으로 가슴을 구부린다. 세 번째 방법은 허리와 가랑이를 풀고 오른손은 손바닥으로 계속 호를 향하게 한다. 허리가랑이가 가라앉으면서 어깨가 이완되고 팔꿈치가 처지고 오른팔 오른손이 가슴까지 가라앉는다. 넷째, 우회전, 어깨 릴랙스, 팔꿈치 내려놓기, 바깥쪽으로 배를 갈고, 오른손을 오른쪽으로 45 도 펴세요. 왼손의 포핸드 회전은 요점과 같다. 이것은 포핸드와 백핸드의 모습이다. 태극권은 일종의 가족 권투이다. 가권이란 몸 안에 변화가 있다는 것이다. 이 두 바퀴의 동작은 모두 안에서 변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허리와 가랑이의 조정이다. 몰래 허리 가랑이를 고쳤는지 모르겠다' 는 말은 허리 가랑이의 변화를 뜻한다. 연습할 때는 허리를 많이 돌리고 상체를 흔들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가랑이 힘은 엉덩이 관절의 회전을 통해 나타난다. 초보자는 가랑이 힘을 찾지 못할 수도 있다. 괜찮아요. 운동을 통해 그들은 점차 이 점을 깨닫게 될 것이다. 어깨와 팔꿈치가 느슨해져서 떨어져 밖으로 닳았다. 핸드 칼라 팔꿈치, 팔꿈치 칼라 어깨; 가운데 손가락의 리더십은 외형의 요구일 뿐만 아니라, 진정으로 내외적으로 긴장을 푸는 쿵푸이기도 하다. 우리의 태극권 동작은 모두 이 두 원, 요령, 각도, 방향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두 집단의 법률을 준수해야 한다. 원을 그리는 것은 홍태극권의 기본기이자 홍태극권의 최고 요구라고 할 수 있다. 화권은 태극권 학습을 관통하는 한 가지이자 가능한 한 빨리 태극권 요령을 익히는 좋은 방법이다. 둘째, 학습 루틴, 매일 태극권의 진식을 연마하는 것은 진발과 선생님이 전수한 태극권 진식에서 유래한 것으로, 단일 주먹과 이중 주먹 두 벌로 나뉜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는 42 도로 루틴을 정리하고 골랐다. 이 세 세트의 권투대는 태극권의 진식을 배우고, 몸을 튼튼하게 하고, 쿵푸를 늘리고, 수양을 향상시키는 데 매우 유익하다. 사람들이 태극권을 언급할 때, 그들의 인상은 태극권의 길을 가리킨다는 것이다. 이런 운동 형식은 태극권이기 때문에, 일과를 할 줄 모르는 사람은 태극권으로 볼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그러나 태극권의 정수는 종종 표면적인 것이 아니다. 정말 쿵푸가 있는 사람은 주먹걸이의 표현으로 볼 수 있고, 더 많은 실습 실험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태극권의 학습자로서, 학습 루틴은 매우 필요하다. 한편으로는 복싱 연습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이런 식으로 단순한 역주화권의 지루함을 피해야 한다. 한편, 복싱 검사 동작을 연마하고, 장시간 반복하며, 동작의 고정관념을 만들어 순간적인 목적을 임의로 초월하지 않는 것을 달성한다. 태극권 루틴의 학습과 연습은 차근차근 진행되어야 한다. 첫 번째 단계는 선생님의 가르침에 따라 스타일링을 모방하고 스타일링을 추구하며 태극권의 우의를 발휘하는 것이다. 두 번째 단계는 끊임없이 수정하고, 주먹을 배우는 것은 쉽고, 주먹을 바꾸는 것은 어렵다. 끊임없이 권투대에서 휴식을 취하고, 모든 동작의 자리를 추구하며, 모든 동작의 내포, 용법, 변화를 추구한다. 4 단계, 다년간의 연습을 통해 상체에 공을 들였고, 동작정형은 마음대로 하고, 폭발력이 넘치고,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어 곳곳에서 태극의 경지에 이르렀다. 다섯 번째 단계는 권투대를 자신의 경지, 강건함, 엄정, 조화, 초연, 완곡, 자연 등으로 밀어내는 것이다. 홍 선생님은 "주먹의 좋고 나쁨은 인품에 달려 있다" 고 말했다. 주먹의 좋고 나쁨은 사람의 수양과 같다. 또한 6 단계와 7 단계 ... 태극전의 추구는 끝이 없다. 복싱 연습은 몇 가지 문제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동작이 제자리에 있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바가지를 그리는 데 안주하여 해결을 구하지 않는다. 평소 반복해서 연습하는데 동작이 부드럽지만 사실 잘못된 반복이다. 우리는 권투를 배우는데, 모양뿐만 아니라 신도 요구한다. 우리는 모든 동작을 분해하고, 자세히 숙고하고, 모든 동작을 규범화하고, 하나하나 연결하여, 이렇게 해야 전체 동작이 규칙을 가질 수 있다. 행동은 심사숙고해야 한다. 권투를 연습하는 것은 몸을 연습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머리를 연습하는 것이다. 물론, 선조들은 "태극권은 일종의 문화 권종이다" 고 말했다. 권투를 연습하는 관건은 많이 생각하는 것이다. 뇌로 걸으면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고, 주먹을 연습하면 뇌를 사용하지 않아도 좋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사람마다 신체 상태가 다르고 권투를 배우는 경험과 진보의 속도도 다르다. 자신의 경험에 근거하여 사고를 총결하고, 경험과 결합하여 법칙을 찾아야 한다. 또 하나, 태극권은 선생님을 빼놓을 수 없다. 학생은 사상이 있어야 하고, 지식욕이 있어야 하며, 선생님께 가르침을 구해야 하고, 권우와 교류해야 하며, 끊임없는 사상 충돌에서 깨달아야 한다. 원칙을 떠나서는 안 된다. 많은 권투 선수들은 태극권의 원리를 "똑바로 서 있고, 기운을 돋우고, 어깨를 펴고 팔꿈치를 내리고, 배를 가라앉히는 것" 과 같이 잘 외웠다. , 하지만 주먹을 연습할 때는 원리를 까맣게 잊고 팔꿈치를 들어 올리고, 숨을 참으며, 위아래로 떨며 직립 자세를 잃었다. 태극권, 어떤 유파든 초보자든 노인이든 원칙은 똑같다. 그 과학 법칙을 준수해야 한다. 규칙 없이, 당신은 방원 수 없습니다, 당신은 끝까지 갈 수 없어, 라디오 체조로 태극권을 연습. 어떻게 해야만 태극권의 원칙을 지킬 수 있습니까? 첫째, 자각하여 연습할 때, 수시로 자신이 전반적인 요구 사항을 위반하는지 여부를 일깨워 준다. 두 번째는 선생님의 시범을 따라 동작을 끊임없이 수정하는 것이다. 셋째, 사람들과 싸우고 참된 지식을 연습하십시오. 태극권은 중국 무술의 한 범주이지, 춤이 아니라 체조도 아니고, 일부러 자세를 취하는 것도 아니다. 진식 태극권은 격격격성이 강한 권종이다. 손자병법은 "지기는 서로를 알고, 백전은 위태롭지 않다" 고 말한다. 권투를 연습하고 선반을 연습하는 것은 단지 지기일 뿐이다. 어떻게 해야만 자신을 알 수 있습니까? 그리고 자신을 확인? 너는 전투를 시작하고 실천에서 검증해야 한다. 태극권은 아주 좋은 실험 방법이 있다-손을 밀어라. 이것은 선인들이 총결산 실천에서 발견한 좋은 방법이다. 우리가 일정 단계까지 연습하는 것을 배우면, 손을 밀어 자신의 수준을 점검하고, 점차 힘을 찾아 이해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밀기에 대한 요구는 이미 많은 토론이 있었다. 간단히 말해서 태극권의 원리에 따라 손을 밀어야 하고, 상대방의 힘을 따라야 하며, 지지하지도 않고, 힘도 잃지 말아야 한다. 둥글고 중립적 인 균형; 몸 전체가 느슨해져서 떨어져 나가야 합니다. 추종을 부착하여 사람과 동기화하다. 초보자는 창피를 두려워하지 말고, 노출하려고 하지 말고, 남을 무턱대고 업신여기지 마라. 노출은 손실이다. 너무 많은 생각, 음과 양의 균형, 절대 이성을 잃지 말고, 자신의 일을 제대로 하는 것은 쿵푸를 의미하고, 상대와 동기화하는 것은 자신을 아는 것을 의미한다. 태극전이 그의 발걸음이 태연자약하게 사람을 때릴 수 있을지 의심하는 사람들도 있다. 권투와 산다로 자유격투기를 할 수 있나요? 나는 태극권이 무술의 일종이기 때문에 누구와도, 어떤 파벌과도 싸우는 문제가 없다고 생각한다. 나는 어떤 사람, 어떤 권법도 시험을 볼 수 있다고 주장한다. 손을 미는 것은 태극권이 힘을 찾는 좋은 방법이자 스승과 친구들이 서로 배우는 좋은 방법이지만, 유일한 테스트 방법은 아니다. 진리는 시련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태극권은 진정한 무술로, 어떤 공방의 시험 방법도 꺼리지 않는다. 또한, 연습과 연습, 적극적으로 각 파벌과 우호적인 실험을 하고, 자신의 부족함을 찾아내며, 각 파벌의 장점을 배우고, 끊임없이 자신을 바로잡고, 끊임없이 진보해야 한다. 진리를 추구하고 태극권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은 창피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실패는 최고의 선생님이다. 공부를 잘하고, 총결산을 잘하며, 시정을 잘해야 성공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실패명언) 제 선생님 홍 선생에게 "많이 듣고, 많이 보고, 많이 연습하고, 왜, 많이 연습해요" 라는 말을 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이 이것을 좌우명으로 삼기를 바랍니다. 태극권은 어떻게 노력합니까? 태극권은 어떻게 연습합니까? 나는 태극전의 이론을 빼놓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내 의견은 긴장을 풀고, 세 마음을 둥글게 하고, 차근차근 나아가야 한다는 것이다. 우선, 긴장을 푸는 것은 쉽지 않다. 어떤 운동이든 긴장을 풀어야 한다. 평소에 강단에서 연설해도 긴장을 풀어야 한다. 긴장을 풀지 않으면 팽팽해진다. 우리가 긴장을 풀 때만 우리는 침착하고 긴장을 풀 수 있다. 권투 연습으로 말하면, 느슨해지면 피가 사방으로 흐르고 경락을 뚫을 수 있다. 이른바 내가권이라, 호흡에 맞지 않는 것은 불가능하다. 제나라 피, 잘 생긴. 예를 들어, 총, 아주 작은 탄두, 이렇게 큰 충격을 발생시킨 것은 가스 추진이 있어서 기체의 압축으로 힘을 발생시켰기 때문이다. 가스가 없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소나무는 마비가 아니다. 강성이란 무뚝뚝한 무력이다. 태극전설은 힘을 내지 않고, 무력을 쓰지 않고, 경직되어서는 안 된다. 긴장을 풀고 긴장을 푼 후의 힘은 같은 것이 아니라 모순이 아니다. 어떻게 풀어요? 다년간의 훈련을 거쳐야 하고, 무력을 쓰지 말고, 빨리 연습하지 말고, 속히 하지 말고, 태극권의 이론에 따라 해야 한다. 소나무 자체는 매우 자연스러우니, 가볍게 여기지 말고, 지나치게 아무것도 추구하지 마라. 우리는 줄곧 어깨를 풀고 몸을 돌려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왜 안돼? "몇 년 간격으로 자신의 업적을 깨달을 수는 없습니다. "이룰 수 없어도 괜찮아. 언제 발생하든지 상관없다! 일은 자연스럽다. 태극은 천성적으로 장대가 없어 근본적으로 둥글기 때문에 원을 연습해야 하고 주먹은 원 안에서 찾는 것이다. 수행원 이후 음과 화합이 드러나고 대립통일이 이뤄졌다. 이 두 가지 기초를 가지고, 우리는 사상으로 인도할 수 있지만, 힘을 쓰지 않고도 달성할 수 있다. 원을 연습하려면, 그것을 풀고, 곳곳에서 협조하여 둥글게 해야 한다. 안팎을 모두 둥글게 해야 한다. 음양은 동그라미에 나타나 태극권의 원리에 부합한다. 음양의 통일은 원에 있고, 통일은 편파적이지 않고, 음양의 균형이 맞는다. 원에 반영된 것은 태극도이지만, 이 원은 구체, 입체적인 원입니다. 우리가 추구하는 것은 이 입체적인 원입니다. 태극이 허리가랑이에 있는데 왜? 가랑이의 힘은 알 수 없기 때문에, 힘은 허리와 가랑이의 회전에 의해 유발된다. 그래서 태극권은 대립 프로젝트가 아니라 주의를 돌리는 것이고, 일반인의 발언은' 모욕성' 이라고 말했다. 상대방은 포스를 빌려 상대의 포스를 빌려 실수를 저지르고 상대의 포스를 무너뜨렸다. 이것은 태극권입니다. 어떤 방법으로? 원의 접선을 취하고 원의 접점에 평평하게 발라 허리와 가랑이가 헐렁하고 둥글다. 하지만 다시, 당신은 허리 가랑이 힘이 없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바꿀" 수 있습니까? 관건은 허리 가랑이를 연습하는 것이고, 허리는 주도적인 문제이다. "영향 4 ~ 2 천 근" 이란 무엇입니까? 나는 이 4 ~ 2 가 무게+속도라고 생각한다. 스스로 균형을 유지하면 상대방이 균형을 잃게 된다. 상대방이 균형을 잃는 기초 위에서, 앞으로든 뒤적으로든 불균형을 가속화한다. 어떤 사람들은' 사냥' 이' 천근' 을 휘젓는 데 쓰이는 것이라고 잘못 생각하는데, 이는 옳지 않다. 한 가지 전제인' 영향' 이 있기 때문이다. 이 속도는 천근밖에 안 되고 완전히 출시되었다. 뒤에서 속도를 높이면 그가 실수를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나는 태극권이' 우물에 떨어지는 돌' 이라고 말하는데, 바로 이런 뜻이다. 그래서 태극권은 대립이 아니라 유도이다. 허리 가랑이를 유도하려면 죽을 수 없다. 너는 반드시 몸을 돌려 주의력을 집중해야 한다. 사람은 자연적으로 일어설 수 없고, 사람의 이런 강성도 후에 형성된 것이다. 아이는 힘을 내지 않아 매우 느긋하다. 원이 있어야 미끄러지고, 원 안에는 가이드가 있다. 바퀴처럼 자신의 운동 법칙에 따라 회전하다. 만약 그것이 석두 한 조각을 던진다면, 곧 맞을 것이다. 바퀴의 의식이 아니라 원의 회전이다. 석두 허용 점은 원의 접촉점이며, 외부 접점입니다. 동그라미에서 석두 던져져 접선을 따라 날다. 우리가 태극권을 연습하는 것은 바로 이 동그라미, 손발 팔괘, 허리에 오행을 감는 것이다. 사지의 방위는 죽은 것이고, 허리의 오행은 산 것이다. 허리는 모터와 같고 팔다리는 칼날과 같다. 모터가 베인을 움직이게 하고 허리 운동이 사지를 움직이게 하는 것이다. 회전이 빠르면, 하나의 전체로, 오른쪽 코너를 분간할 수 없다. 원이 되면 외력이 자연스럽게 트리거되어 접선에서 당겨집니다. 권투 연습은 반드시 이 점에 주의해야 한다. 지금은 늘 움직이지도 않고 움직일 때 사지가 너무 심하게 흔들린다. 어떻게 이런' 사력' 을 찾을 수 있을까. 가정, 계획, 짜기, 누르기, 고르기, 긋기, 팔꿈치, 태극권 선배가 총결한 8 법, 13 식. 초막력은 이것의 관건이며, 그것의 실행이다. 힘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8 법은 전체적으로 사용되며 분리할 수 없습니다. 선인들은 사리에 대해 여러 가지 해석이 있다. 나는 이렇게 말했다: 사력은 상대방의 힘을 녹이고, 그의 중심을 파괴하고, 그의 중심을 높이고, 그의 발 밑의 마찰력을 줄이고, 무중력하게 하고, 힘을 낼 수 없게 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은 사리를 보류로 해석하고, 어떤 사람은 저항으로 해석하고, 어떤 사람은 글자 그대로 의미를 찾는 것은 정확하지 않다. 프레임 워크는 아래에 있으며 실제로 상단 창고에 있을 수 있습니다. 저항은 작은 힘으로 힘을 지탱하지만 창고는 강성력이 아니다. 창고는 반드시 팔에 있을 필요는 없고, 다리에도 있을 수 있다. 동그란 도입부입니다. 도입부에는 석방이 있고, 음중에는 태양이 있어 상대의 기초를 흔들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너는 힘을 흘려야만 힘을 이해할 수 있다. 힘을 알아야 다른 사람의 힘을 "억제" 하고 "중지" 할 수 있다. 그래야 "빌릴" 수 있고 "끊어질" 수 있다. 만약 네가 힘을 이해한다면, 너는 반드시 사람들을 데리고 난관을 극복해야 한다. 만약 네가 통과를 이끌 수 없다면, 너는 상대방의 힘을 넣을 수 없다. 법률로 변하면 좋겠다. 초막력을 어떻게 연습합니까? 또는 허리와 가랑이에서. 그래서이 연습은 포괄적이고 필수적입니다. 몸이 관통하다. 몸이 느긋할 때 아래위로 따라가고, 외모가 예민하고, 감도가 높아' 듣기' 라고 합니다. 예민하지 않으면 귀를 기울일 수 없다. 권보에서' 상하가 사람을 따라가기 어렵다' 고 말하는 것은 그 자체가 하나의 전체이며, 쿵푸가 관통할 수 있다. "서로 붙임에도 정상을 잃지 않는다" 는 것은 서로 동기화하고, 상대방의 힘을 듣고, 상대방의 힘을 제거하고, 동기화에 도달하는 것이다. 동기화는 거리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서로 통제하고 나의 우세를 발휘할 수 있다. 그래서 이 창고는 일련의 결과이며 태극권에 쿵푸가 있는지 없는지의 반영이다. 태극권과 말뚝을 세우는 관계. 말뚝을 세우는 것은 내가의 주먹을 연습하는 중요한 방법이며, 우리는 태극권에서도 말뚝을 세우는 것을 말한다. 태극권에는 음에서 양까지, 양에서 음까지 두 가지 측면이 있다. 밖에서 안으로, 안에서 밖으로. 나는 역 말뚝이 조용한 것이지 느슨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른바 침묵은 상대적이지 절대 침묵이 아니다. 번화가에서 조용히 들을 수도 있고, 듣지도 않고, 보고도 못 본 척 할 수도 있다. 왜요 한마음 한뜻으로 고도로 집중하면 다른 사람은 귀담아듣지 않을 수 있다. 그래서 침묵은 침묵이 아니라 내면의 침묵이다. 왜 역 말뚝은 정적일 수 있습니까? 나는 내 머리를 사용한다. 나는 태극권의 말뚝이 바로 내가 주먹을 연습하는 마음이라고 생각한다. 평소 권투를 연습하는 것은 외동내정이고, 역말뚝은 외동내정이다. 생각으로 숨결을 조절하여 내면의 잠재력을 찾다. 사람들이 말하는 큰 동그라미에서 작은 동그라미까지, 작은 동그라미에서 무권까지 이 문제다. 모양의 개폐, 외부 정적 내부 이동, 무순환까지. 무환은 모양이 없는 원이지만, 그 심리권은 거기에 있고, 보이지 않거나, 원의 법칙에 따라 있다. 나는 때때로 눈을 감고 스스로 생각한다. 나는 한 무더기의 물건 위에 설 필요는 없지만, 나는 앉을 수 있다. 나는 생각으로 주먹을 연습할 수 있고, 어떻게 힘껏 걸을 수 있고, 어떻게 손을 꺼낼 수 있다. 이것도 좋은 주먹 연습방식이며 앞으로 외모와 함께 연습하는 좋은 방법이다. 그러나 나는 초보자 연습장 말뚝을 제창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초보자는 진정할 수 없기 때문이다. 태극전 이후 연습해야 할 것은 법 외에는 길이 없고 무형의 유형이다. 첨부: 저자 소개: 유성씨는 씨름과 양태집전을 연구한 적이 있습니다. 1960 년대와 1970 년대에 우리 스승은 홍 선생을 스승으로 삼았다. 그는 마음이 치밀하고, 깊이 연구하고, 기초가 깊다. 제남 무술관' 이 성립된 후 그는 장련은씨와 이은구씨와 여러 차례 학생들을 전국 태극권 추수 대회에 이끌고 모두 자랑스러운 성적을 거두며 여러 명의 전국 챔피언을 배출했다. 그는 일본 호주 캐나다 등 나라에 초청되어 태극전법을 가르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석홍의 권법을 적극적으로 발양하여 권법의 전파에 큰 공헌을 하였다. 홍석 태극전의 주요 전승자 중 한 명이다. 현재 제남홍전 진석태극권연구회 회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