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성은 사실 비교적 보기 드문 성이다. 기원의 초기 성이기도 하고, 일부는 희성에서 나온 것이다. 주 () 나라 황실 () 의 성씨로 나중에 다른 많은 성씨가 생겨났는데, 얼굴이 그 중 하나이다. 그럼, 이렇게 오래된 성이 어떻게 듣기 좋을까요? 엄성의 유래는 무엇이며 엄성을 어떻게 선택합니까? 오늘 한번 봅시다.
1. 성의 기원
소스 및 과정
희성에서 나오다. 주강왕 이후, 그도 표지로 이름을 지었다. 동치종보' 에 따르면 주소왕의 막내아들 손바닥에는' 얼굴' 이라는 글자가 있다. 그래서 강왕은 그를 염성에 세우고 자손은 봉지를 씨로 삼았다.
소스 및 과정
희성에서 나오다. 당숙우 이후 그도 봉지로 이름을 지었다. 동치종실에 따르면 춘추시대에는 진 성공의 아들이 봉하기 쉬웠다가 진나라에 의해 멸망되었다고 한다.
소스 및 과정
성씨부터 시작하다. 트루먼, 얀 아오. 추 왕가의 귀한 봉지로 볼 때 봉지의 이름에 속한다. 춘추시대에는 초나라에 웅버균이라는 황족 분기가 있었는데, 이안으로 봉인되었고, 그 다음에는 의사 안오가 이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추가 그 권리를 소멸한 후, 제비는 음권을 자랑스럽게 얻었다. 그의 후손 중에서 조상의 본적을 성으로 한 이름은 안이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것은 형추의 얼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후손, 후손, 후손, 후손, 후손, 후손)
네 가지 기원
몽골인에서 유래한 것으로 원말명 초자루트 몽골인의 악노트 부서에서 유래한 것으로 씨족명에 속하며 문화적으로 한화에서 한화로 바뀌었다. 사료에 따르면,' 청나라 동치족략성 몽골 팔기' 시대에는 몽골 악노트 가문, 일명 악노토 가족, 이일호덕 가족, 연호덕 가문이 자루트 깃발에 거주한 적이 있다. 이후 만주어를 성으로, 만주어 병음을 YonotHala 로 했다. 청중엽 이후 악의 몽골 만주족 성이 연만, 만, 이삼성으로 잇달아 바뀌었다.
다섯 가지 기원
만주어에서 유래한 것은 명대 여진각부에서 유래한 것으로 부족 명칭에 속하며 문화적으로 한문 명칭으로 바뀌었다. 사서에 따르면 청나라 통전종실은 만주족 팔기 성씨 연호를 약간 가지고 있다.
만주족 바크산족, 만주어 병음은 벅산할라, 중국어는' 60 영빈',' 30 석' 을 의미하며 만주족의 터무니없는 성 중 하나이다. 지금도 베이징의 만주족에는 여전히 벅산 씨족 회원이 있으며, 청말민 초 많은 한자가 엄성으로 바뀌었다.
만주족, 일명 치, 만주어 병음은 BuyamuciHala 로, 갈하일과 흑룡강연해 지역에 거주하다가 한성을 연으로 바꿨다.
만주족 엄가씨, 일명 엄가씨, 아씨씨, 원적 한족. 동한 말년에 요동 선비 오환부가 취한 후 선비에 합병하였다. 나중에 점차 혜법에 거주하는 요동 여진으로 진화했다. 나중에, 많은 한족 성씨는 안지와 안지였다.
안라자씨는 만주어에서 안자시, 안자시, 안지할라씨, 쿠할라안자씨라고도 불리며 김대여진안점부에서 유래했고, 안하하를 성으로 삼아 야란시랑, 예혁, 하닷 등에 살고 있다.
5] 만주족 연죽, 일명 염지, 만주어 병음은 연거할라, 야다 훈춘촌에 거주하며, 이후 연석 연석으로 명명되었다.
[6] 만주족 연길리석, 일명 양집리석, 연철뢰리석, 만주어는 양지리할라, 심양과 보두나에 살고 있다. 나중에 시버족은 그들의 성을 취했다. 청중엽 이후 한자는 연 양 한 신으로 바뀌었다.
유씨
다호족에서 유래한 청대 다호르 부족에서 나온 씨족 명칭 문화에 속하여 한문 명칭으로 바뀌었다.
우랄, 김호, 로프케, 후렌벨, 부사 등지에 사는 다호르족의 오라족. 나중에 만주어와 오빙크족을 성으로, 만주어 병음을 오라할라로 삼았다. 청나라 중기 이후 많은 중국 성이 연, 산, 오, 산, 수, 오 등으로 바뀌었다.
2. 다호르족 소도리족은 소도리족, 소로공족, 오그돌족이라고도 하며, 오라족의 한 가지로 흑룡강에 거주하고 있다. 오빙크족은 성을 따고 청나라 중엽 이후 한성을 연 (), 소 () 로 바꾸었다.
다호르족의 야르즈족은 만주어 음표가 아히할라로 표기되어 있다. 헤이룽장 북쪽 해안에 사는 다호르족의 터무니없는 성 중 하나이다. 청말민 초에 한자 단성이 엄으로 바뀌었다.
일곱 가지 기원
다른 소수민족에서 유래한 것으로, 중국어에 속하며 성을 성으로 바꾸었다. 현재 회족, 투지아, 장족, 묘족, 태족, 고산족, 여족 등 소수민족에는 안씨 가문의 회원이 있다. 대부분 당, 송, 원, 명, 청중앙에서 보토 정책을 시행하고 토양을 개량하고 개울운동을 하는 시기에 기원했다. 상층 문화는 한족 엄성으로 바뀌어 대대로 전해진다.
참고: 얼굴의 김다검은' 얼굴' 이라는 글자를 썼다. 당대의 성씨 스펙트럼은 연 () 과 안 () 의 성 () 으로 나뉘는데, 이는 편집자의 잘못된 고증으로 인한 것이다. "오음운문" 에 따르면 엄함은 "속언으로" 기록되어 있다. 안지와 안지는 사실 동성이고, 염황 자손과 용의 후손이다. 얼굴의' 상용화' 가 얼굴이기 때문에, 얼굴과 안씨 가문이 생겨났다. 그래서' 백가성' 시대에는 두 성이 병존한다. 고대에는 엄성밖에 없었다.
2. 미스 연의 좋은 이름.
환연 흥화문산 연연 윤리 추연 엄민 선통 벽운
우효매영각 안정아 안몽란 안희란 안예요, 안비품.
안령여안소방 안요유연 채매연 대진안우려연 연연 연연 연추 부드러운 안희엽 () 이 있다. (《・・・・・・・・・》)
연연 안영 연연약준엄신연석 설매연니 하연 들판.
Yanmeng 야오 yanbingping Yanzi qingyan 눈 yanchu 통 yanlu yanfuyun Yanshi 꽃.
연연청란안헌평 안영령 안모니안염훈 안약언 환안기안묘헌
신악연 () 은 사령 () 의 기우 () 가 민청청 () 의 매일 다리 () 를 연다.
연군 신안아령 안죽약안한란안페니안 소환안죽산안대혁
낙념은 정말 아름답고, 얼굴은 얼굴이 날듯이 아름답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예, 레이, 연벽령, 이연약청, 이연성, 사연, 연염금, 연천비, 연비, 유 등이 있습니다.
3. 엄씨 남학생 좋은 이름 정선
영창연 신희 () 의 흥덕연 () 은 고양 () 의 고양 () 을 고성 () 으로 모시고, 홍랑 () 은 양평 () 의 영상연
얀 얀 얀 얀 얀 얀 얀 사이 후안 웅웅 얀 타이 닝 얀 홍광우 이순신 얀 광우 (Yan Guangyu)
위경환, 안월택, 안덕우, 안영지, 해안 안고치, 안덕휘, 안호보, 안악지.
엄지휘 () 의 카이보 () 의 경성 () 은 옥주 () 의 문덕 () 과 문덕 () 이 호연 문동 () 의 홍희 () 의 광하
연태초 진덕요연 연연 연령엄호 고원연 한림 문륜.
고헌 () 은 태홍 () 의 영의위 () 와 위성 () 의 일원인 김훈 () 의 예우 () 가 덕후 () 의 홍걸 () 의 흥문.
연호광연, 요서연, 양양, 영신, 홍광호, 요곤, 호경.
연호양연 () 영서연 () 화휘 () 의 안의연 () 은 앙걸루 () 의 안유 () 의 중유 () 의 한디 () 를 밝게 한다
연연 진준언 연 비군 연연 영헌연 영풍연 홍희 양연요
준철연 () 의 고지강 () 은 곤우우 () 의 보명 () 이 한해 () 의 해창 () 의 우문 () 을 성평면 () 의 계량으로 만들었다.
4. 시의 아름다운 이름
안원/라쿤계사/원호문/구회원의 술은 지루하다.
성원/호사다밀/왕의 길/꽃향기, 깊은 물을 태우는 것보다 훨씬 낫다.
연산/'북사 하련'/피일휴/-피일휴는 그곳에 갈 수 없다. 그곳은 모두 향백이다.
안장/바둑판/시경/천인의 행사, 달리는 것, 달리는 것, 달리는 것, 장처럼, 규처럼, 타는 것 같다.
연릉향/선성 조 지사 악/이백/해바라기 중요성을 알아차리고 날개를 바로잡았다.
엄문성/남경어부/육계몽/만약 당신이 시 수집가를 만난다면, 스문성은 감히 당신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안진신/조자통 장사자사/왕탁/당생성자 사청평이 길순을 위해 이름을 바꾸려 한다.
한성/선물집 루씨 _/왕위/녹색삼림도시
엄강송/바람둥이/고/강송에 기대고, 젊고 경솔할 때 항상 알고 있다.
엄화/\ "초입각 12 운 간결 초주 보보 \"/백거이/소우사 제 윤윤, 항목.
엄덕신/잡흥/루통/고서 35 권, 신도덕규칙 5,000 개
승승/투어 가람 산/양타오/안지동, 저는 체스 학생입니다.
엄덕룡/'군은 노래 두 곡을 걷기가 어렵다'/로/지드론이 에메랄드 계정을 열고 천리 쌓인 금메달.
엄송원/참새궁/촉도기/송노지송원, 송건사도 마찬가지다.
안윤택/육주/최돈실/윤택한 살아있는 사람
안/사/웅여든/절은 이미 폐물이 없고, 두세 그루의 오래된 떡갈나무가 이미 말라 버렸다.
염존/차자/류영/하오 영영, 동산 매춘부, 영효오, 북해 3 분의 1 천하 3 명
안원성/'진광록 북송'/리호/천원별광미, 풀잎 모양.
정암/육주/무명씨/선딩지우, 두청이 꿈을 꾸었다.
안/소나무/백거이/플래티넘이 소나무입니다. 네가 먼저 나를 심으면 심지 않는다.
연홍기/배추시/루/운홍기
엄함/온천의 노래/장구령/마음, 선택에 잠기다.
안/강성의 한겨울.
얼굴/베갯잇 사람/백거이/제호 혼자 조용한 방을 가득 채울 수 있는데, 왜 그는 놀라움이 아직 정해지지 않은 상태에서 헛수고를 해야 하는가?
엄해/조한임신/맹호연/나루터는 어디에 있습니까? 누구 든 지 내게 말할 수 있습니까? 점점 어려워진다. 날이 점점 어두워졌다
/"강현이 여단공을 연말로 보내다"/조/걱정, 강연은 깊은 감동을 받았다.
안우택/\ "잡가 유문 \"/원직/배웅과 우신, 우택은 손님과 함께 합니다.
안청봉/오주 남루의 이야기/황정견/청풍명월은 아무도 묻지 않고 남국은 약간 차갑다.
안복/정안북가 20 례/백거이/역시 몇 년 전의 안복사와 비슷하지만, 사적으로 시도해 볼 때입니다.
엄순덕/오흠/시경/자매는 후순덕이어야 하는데, 항상 효도를 나타낸다.
안/'귀원 _ 잔치응령'/양형/시조선, 문무 쌍전.
연안/하작/백거이/꽃은 쉽지 않고 신은 걱정하기 쉽다.
엄덕홍/'풍과 성지' 는 장석잔치 현학사'/위강/성덕홍이 유명하다.
눈/강정 송별/마다이/수양버들이 바람이 불지 않아 추위와 추위가 다르지 않다.
안씨도/수조각/서보지/9 세도, 거부, 도인.
엄균보/\ "임금왕 언숙이 강남을 돌아다니며 차를 따다 \"/왕안석/5 월 준파가 가르침을 구했는데 어쩔 수 없이 시험에 응했다.
묵염/상남 최충성/영옥/산 소나무는 먼지가 가득하고 구름은 진흙에 너무 가깝다.
안영헌/\ "한사 기우귀양춘각 \"/설능/남영헌 약속성문, 당신을 위해 봄을 기원합니다.
문용/'사촌 언니를 동남으로 보내라'/주학/연념으로 평론을 잊지 않다. 이것은 중흥이다.
안/'금릉시랑'/윤/나는 내 방식으로 축하하며 강물을 다시 맑게 할 것이다.
연청/텐운운전안개 짱 사부님 불멸/윤지평/안주 순경영진 분향.
안윤옥/야우/육유/고회업 윤창초하, 청윤어우전우.
안사빙/\ "종초오류 \"/류크장/환약씨는 관리처럼 느껴져 취했다.
엄덕/화악/왕위/지덕 이불 커버.
안관옥/'오장 이초오'/장석/이야기가 호랑이를 쫓고, 신시관 우주.
엄신/장기/관수/제신 침묵과 외로움.
야오언/국상 구가/굴원/갈 길이 없다, 갈 길이 없다, 갈 길이 없다, 갈 길이 없다.
연의 청운/\ "리 시랑 상주시 보내기 \"/지아 지/눈 맑은, 구름 제거, 북풍 감기, 추 물 오산로 어려운 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