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은 세상에 오독, 왕가위의 영화, 림의 가사, 왕페이 소리, 양조위 눈빛, 기질이 있다고 말한다.
중독이 없는 사람은 왕가위를 영원히 이해할 수 없고, 당연히 그가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지 이해할 수 없다. 그의 영화는 독이 있고, 난해하고, 습하고, 남성적이고, 섹시하며, 밤의 재즈, 분음, 가슴 아픈 것, 중간에 즉흥적인 외로운 곡조와 지난 일이다.
모든 사람의 신경은 감성적인 정보를 민감하게 흡수하지만, 사회적 규칙과 인간성의 연약함 때문에 우리는 모두 자긍심을 유지하고 외딴섬이 되기로 선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왕가위의 장면에는 생사윤회, 산회, 표류, 공허한 열정과 욕망, 실패와 좌절, 애매한 미래가 있어 잊으려고 노력하는 상처를 찢는다.
그는 환영을 거절하고 싶었지만 얻지 못한 뜻대로 되지 않는 줄거리를 많이 만들었다. 이 불완전함은 실생활에서의 닭날개 점프가 없다. 가식없이 모호한 문예를 추가했다.
그의 영화에서 순풍에 돛을 단 사람은 극중 사람들의 불완전한 생활을 느끼고 보상을 받았다. 외롭고 실의에 빠진 사람은 극중 인물에 의해 미화된 억눌린 생활을 느끼고 위로를 받는다.
02
최근 한 편의 영화' 페리인' 으로 인해 생명으로 영화 촬영을 늦추고 있는 이 선글라스 왕이 다시 한 번 토론의 대상이 되고 있다. 모두가 장가가를 비판하고 있을 때 왕가위는 자발적으로 나서서 그를 위해 말을 하고 웨이보에 다음과 같이 적었다.
사실 세계는 남북만이 아니라 크다. 완벽만 추구하는 것은 제자리걸음을 하는 것과 다름없다. 너의 눈에는, 이것은 단지 영화일 뿐이지만, 나에게는 세상이다. 소위 큰 성취가 부족한데, 짧은 판이 있어야 진보할 수 있다. 나룻배 사람, 나룻배 사람, 나는 좋아한다.
왕가위의 말 한마디에 나는 나룻배를 두 번 칠하기로 했다. 결국,' 너의 전 세계를 지나가다' 원작을 나는 다섯 번 보았고, 장가가 3 년을 좋아했고, 왕가위의 영화를 나는 한 번 보았다.
"페리인" 이라는 그림은 매우 아름답게 렌더링되었다. 극 중 주인공은 입에 막대사탕을 머금고 게을러서 cosplay 의 옷을 입고 알 수 없는 싸움 장면을 연출하고, 케이크를 사서 술 한 병을 선물하고, 웃기고,' 내일 보자' 한 잔 마시고,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고, 도시의 여러 술집을 오가며 한 마디만 했다.
영화의 질은 결코 우수하지 않다. 특히 양조위, 가네시로 다케시 등 훌륭한 작품을 많이 가진 두 남자 신과 천이쉰, 루한, 안젤라베이비, 웅대림 등이 있다. 적절한 화학반응은 일어나지 않았지만, 우리가 본 것은 영화 자체가 아니라 영화 속 인물의 희로애락이었다. 우리는 자신을 영화에 녹여 그들의 삶을 체험했다.
장가가는 그의 모든 문예를 공헌했다. 눈에 띄는 부드럽고 우스꽝스러운 줄거리지만, 마음이 아픕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얇은 층을 차마 폭로할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장가가가 말하길, 나는 너에게 세상의 색깔을 보여 줄 것이다. 보고 싶어?
03
관춘과 털의 사랑은 가장 아름다운 사춘기에 발생하는데, 그들은 서로 좋아하고, 진실하고 따뜻하며, 조금도 숨기지 않는다.
원작에서, 털은 다른 사람에게 차여 비참하게 살았고, 그래서 관춘은 자신의 차를 몰고, 일부러 수십만 원짜리 차를 들이받고, 60 만 원을 털에게 손해를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아마도 이 다리가 장용으로 사용되었기 때문인 것 같은데, 이야기선이 크게 달라져 변태적인 교차 스타일이 추가되었기 때문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변하지 않는 것은 그가 여전히 어리석고 순진하게 사랑하는 관춘이라는 것이다. 그는 젊고 경박하여 평생 후회가 없다.
모모가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고 관춘은 옆 사람에게 "내 세상에는 전임자가 없고 오직 하나뿐이다!" 라고 말했다.
이것은' 충칭 숲' 에서 가네시로 다케시 넥타이로 엄청하 신발을 닦는 모습을 생각나게 한다. 당시 모두들 그가 아직도 매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지만, 나는 이것이 진정한 본정이라고 생각한다.
막대사탕이든 담배든 사실 중요하지 않다. 반항자 이론의 실현 여부는 중요하지 않다. 기왕 아름다움으로 인정한 이상, 목숨을 희생하려 한다. 열렬한 사랑은 바로 이렇다. 불을 지르는 나방인지 자멸하는 나방인지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한 번에 영원히 편한 것은 아무것도 없고, 사랑도 마찬가지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키스, 육체관계, 결혼서 한 장도 우리를' 영원' 의 핵심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없다. 너의 공헌은 장미를 남달랐을 뿐이다.
만약 네가 삶을 원한다면, 너는 반드시 스스로 대면할 용기가 있어야 한다. 너는 이 때문에 대가를 치러야 한다.
04
소옥의 사랑은 무지한 나이에 싹트며 시간이 지날수록 우뚝 솟은 나무로 자란다.
소우의 마려 호감은 어린 시절에 심은 것이다. 어른이 되어도 마음의 순결은 바꿀 수 없다. 영화 속 바 골프는 이런 느낌을 과장했지만, 그녀의 마음이 순수하고 집착한다는 것도 알 수 있다.
"한 사람을 위해 한 번 철자를 써 본 적이 있습니까? 나는 그녀와 싸우고 싶지 않지만, 나는 그녀와 싸우고 싶다. 클릭합니다
소옥에게 세상은 이렇게 간단하다. 나는 무수한 수렁을 건너서야 너를 찾을 수 있다. 비가 와요. 나는 네가 거기에 없다고 탓하지 않는다. 하지만 당신은 빗속에서 나에게 콘서트를 주었고, 나는 당신을 위해 청춘 전체를 묻고 싶습니다.
우러러보거나 탄복하면 한 사람만 있는 콘서트가 정상인 한 명이 쓰러진다. 그 멋지고 활기찬 남자는 그를 가장 필요로 할 때 자연스럽게 그의 마음속에 뿌리를 내렸다. 양생의 잘못을 보자, 16 생일날 불꽃놀이가 너무 현란했고, 곽향은 일생의 등롱과 고불로 돈을 지불했다.
아마도 마력은 이 어린 소녀에게 그렇게 착하고 이기적으로 주어서는 안 될 것이고, 소우도 밑바닥이 없는 구멍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명언) 그러나 그의 부드러움과 자상함은 순수하고 순수한 여자아이에게 모든 힘과 사랑을 쏟아 부었으며, 단지 전 세계의 온기를 주기 위해서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나는 네가 나를 사랑하게 할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나는 단지 너에게 다른 편으로 건너라고 요구할 뿐이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누구의 구속이냐, 그것은 분명하지 않고, 똑똑히 말할 수 없고, 신경 쓸 필요도 없다.
너의 사랑과 다른 사람의 사랑은 모두 소중하다. 나는 모든 감정이 보름달이 되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는 것은 항상 중요한 부분이다. 낭비하지 말고 아껴야 한다. 네가 늙었을 때, 머리카락이 희끗희끗해졌으니, 다른 사람과 함께 기대고, 불더미 옆에서 잠시 잠을 자고, 과거를 회상하고, 후회하지 않을 수 있다.
05
"5 분 후, 만약 내가 아직 문 앞에 서 있다면, 우리 샤브샤브 먹으러 가자."
빈틈없는 뻐꾸기는 자신이 장가이 정상에 있다는 착각을 준다. 기질은 여전히 차갑고, 단지 양조위 같은 낡은 연극뼈를 가지고 놀다가, 좀 추태를 부렸다.
"모든 사랑은 얼음이 아니다. 허무하다. 꽉 잡으면 녹고, 잡지 못하면 차가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양조위 부끄럽지 않은 최고의 남자 배우. 그가 이 말을 할 때의 눈빛은 또 한 무리의 여동생을 뽑을 수 있다. 그러나 그는 첸의 마지막 날이고, 그는 그의 마음 속에 무거운 폭탄이다. 그는 소탈하게 살든지 슬프게 살든지, 그의 마음속에는 그녀밖에 없기 때문이다.
타임슬립, 자링, 마력, 가랑비, 타임슬립, 타임슬립, 한 무더기의 사람을 넘길 때가 된 줄 알았는데, 자신을 통과할 때가 된 줄 알았는데, 자신이 타임슬립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왜냐하면 건너편이 없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을 건너자, 그는 공감을 표했다. 모든 사람은 고통을 겪을 것이다. 네가 필요로 하는 것은 단지 그것을 풀어주고 힘껏 쥐어짜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고통명언) 숨을 쉴 수 없을 정도로 아플 수도 있지만, 결국 완쾌되어 흉터가 남지 않을 것이다.
"호자목이 남긴 유물은 많지 않다. 나는 그 중 하나이다." 이 말은 단번에 내 마음을 찌르고 눈물이 흘렀다.
진의 마지막, 그는 자신을 터무니없는 꿈에 취하게 하고,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보고, 열 살을 넘겼고, 각양각색의 행인을 넘겼지만, 여전히 이 꿈을 벗어날 수 없었다.
06
실연한 사람은 나룻배를 보러 가지 마라. 울 수 있기 때문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울지 않은 사람은 페리인을 보러 가지 마라. 연극에 들어가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페리인은 감정화, 고집불통, 사랑에 상처를 입었지만 여전히 삶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위안을 찾는 데 더 적합하다.
20 15 년 7 월 9 일 페리인이 출발했다. 그는 "원작은 나야, 작가는 나야, 감독은 나야. 당신은 무엇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너희 모두에게 핵무기를 배치하고 싶다. 지금부터, 인생의 어떤 슬픔과 고통에도 불구하고, 너는 포격하고, 그것을 짓밟고, 소리치고, 죽이고, 생동감 있게 살 수 있다. ""
20 16, 17, 7 월 7 일 심장수술로 입원, 웨이보에서 사진 촬영, 독자 3 명에게 전체 서명서 전달. 만약 수술 후 그가 아직 살아 있다면, 그는 즉시 휴대전화 추첨을 받을 것이다.
2065438+2006 년 2 월 28 일, 65438+2006, 그는 자기 주머니를 털어 표 한 장을 사서 난징 대화극장에 가서 영화를 보러 갔다. "네가 오는 한, 나는 너에게 표를 줄 것이다. 클릭합니다 "비판은 무섭지 않다. 우리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나룻배를 만나러 간다."
그는 열애 중에 청혼할 때 울며 말했다. "만약 내가 그때 죽었다면, 나는 보조개가 되어 네가 계속 나와 함께 웃을 수 있게 하겠다." 1 년 후, 그는 이혼했고, 수천 일 밤낮으로 연민만 남았다.
그는 한 사람의 그림자를 찾고, 직장을 그만두고 혼자 여행하고, 수많은 산과 강, 별바다를 건너고, 다른 사람과 스쳐 지나가고, 다른 사람에게도 스쳐 지나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그는 마라가재를 좋아해서 자신을 뚱보로 만들었다. 그가 찾고자 하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믿도록 설득하는 상처가 많은 자신입니다.
그는 장가가, 진묵, 사랑에 빠져 인양되지 않은 모든 사람이다.
"세상은 책과 같고, 나는 너의 이 말을 더 좋아한다. 나는 쉼표를 만들어 너의 발 밑에 머물고 싶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독자가 있습니다, 나는 단지 페리입니다. 클릭합니다
나는 단지 나룻배인일 뿐이다. 나는 네가 가고 싶은 다른 쪽으로 너를 데리고 갈 것이다. 내 생각에 관해서는 너의 일이 아니다. 너는 애인이 있을 것이고, 완벽할 것이다. 나의 발판은 단지 네가 허락한 동반자일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