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모험도에는 어떤 재미있는 임무가 있나요?

모험도에는 어떤 재미있는 임무가 있나요?

나는 너에게 가이드를 줄 것이다. 1 .. 출항하다. QMM 은 모두에게 작별인사를 하고 부두로 왔다. 사자 선장을 설득하면 배가 수리되고 스크루 드라이버와 엔진오일은 각각 첫 번째와 마지막 칸에 있습니다. 갑판 위의 QGG 에서 망치를 들고 선실로 들어가 배를 수리하다. GG 와 이야기를 마치고 게임이 시작되었다. 아주 간단합니다. 배가 다 수리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선장에게 한마디만 하면 된다. 2. 사랑의 순발력이 애니메이션을 뛰어넘는 후, 나는 무언가를 찾기 시작했다. 갑판에는 나무통이 세 개 있고, 기내에는 탄피가 세 개 있고, 첫 번째 방에는 의자 두 개가 있고, 두 번째 방에는 나무통 하나, 의자 하나, 나무상자 하나가 있다. (자세히 보면, 이 플래시 힌트는 작다! ! ) 세 번째 방에는 큰 의자와 짐이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천천히 하세요. 초조할수록 지나갈 수 없다. 결국, 당신은 상어와 싸울 것입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상어를 물리친다면, 너는 상을 받을 것이다. 3. 도둑집 QGQM 이 깨어났을 때, 바닥에 병이 하나 있었는데, 안에는 온통 피투성이였다. 가서 먹고 창가로 가서 울타리를 뜯고, 침대 위의 이불을 뜯어내고, 밧줄을 만들어 달아났다. 도망친 후 ↓ 를 눌러 공백을 더하면 도둑과 싸우기 쉽다. 이때 피가 아직 과반수가 되지 않았다면 피를 가지고 먹지 말고 계속 먹어라. 두 번째 구멍으로 갑니다. 이 구멍에 세 사람이 피를 가지고 있다. 오래된 방법은 도둑을 물리친 후 피를 가지고 있는 것을 먹지 않는 것이다. 계속해, 먼저 앞에 있는 도둑을 때리고, 열쇠를 받고 (피가 없으면 더 이상 말하지 않겠다) 옆에 있는 도둑을 때린다. 방에 들어간 후 도둑 네 명이 있었다. 서두르지 마라, 하나하나 때리면 앞의 피가 쓸모가 있다. 전투가 끝난 후 대포에 불을 붙이고 다른 문을 부딪혀 그 문으로 들어갔다. 들어가기 전에 가할 수 있는 피를 더해라. 그 방 한 문에 큰 보스가 있기 때문이다. 오, ↓ 키를 눌러 공백을 추가합니다. 끝나면 보상이 있을 테니 너는 지나간다. 4. 밀실 QGQM 이 밀실에 와서 작은 쥐 한 마리가 우리에 갇혀 있는 것을 발견했다. 쥐는 사자 대장의 행방을 알고 있다고 말했지만, QMM 은 반드시 자신을 먼저 보내야 한다! 입구의 왼쪽 벽 아래 모퉁이에 있는 기관을 자세히 찾다. 잘못 고르면 감전된다. 구체적으로 주황색 원, 위는 파란색, 아래는 녹색, 왼쪽은 노란색입니다. 그 후, 새끼 쥐가 구조되었다. 다른 밀실 문을 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때 돌진하지 마라, 일단 들어가면 전투를 일으켜 큰 보스를 직접 때리기 때문이다! 선진적인 문은 계단을 마주하고, 안에는 두 개의 보스가 있을 것이다. 바닥에 있는 해골 두 개를 주워 불 옆에 횃불을 들고 계단 옆에 있는 빨간 문으로 들어가는 것을 기억하세요. 여기에는 적이 없으니 들어와서 해골을 하나 더 줍으면 된다. 그리고 문을 마주보고 있는 벽으로 가서 커튼을 밝히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물론 주문하지 않아도 됩니다. 뒤에는 세 장의 그림이 있습니다. 두 장은 그렇습니다. 들어가면 사자 대장을 볼 수 있지만 캡틴을 구하러 가는 길에 작은 다리를 통과해야 한다. 다리 위에는 모두 숫자가 있고 첫 번째 줄은 1.4. 1.3 입니다. 세 번째 줄, 1.4. 1.5.9 를 따라 멈추고, 좌회전하고, 2.6 은 두 번째 줄에 올랐다. 。 이런 식으로 이 관문이 끝나면 70 점을 배정해 드리겠습니다. 5. 어둠의 눈은 도둑의 보금자리에서 도망쳐 섬에 와서 배 위의 검과 독주를 받고, 섬의 죽은 물고기를 들고 오른쪽으로 가서 술을 눈에 떨어뜨린 다음 검으로 빨간 물건을 잘라냅니다. 숲에 들어갈 때, 너는 각 눈에 술을 떨어뜨려 새 둥지에 도착할 수 있다. 둥지에 들어가기 전에 물건을 죽은 물고기로 바꿔 버릴 수 있다. 그리고 내려와 세 번째 덩굴에서 올라갔다. 맨 위에 도달하면 왼쪽으로 공간을 이동합니다. 이것으로 충분하다. 새가 소멸되면 100 점의 속성점입니다. 너무 간단합니다. 6. 거대한 나무여우가 QGQM 을 한 공간으로 데려왔는데, 4 개의 비밀번호를 입력해야만 더 깊은 공간으로 들어갈 수 있다. 땅을 자세히 보면 알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정확한 빔을 입력한다면, 그것은 위아래로 흔들릴 것이다. 더 깊은 공간에 들어간 후 여우는 너에게 춘하 가을과 겨울을 찾으라고 했다. 이것은 매우 큰 공터이다. 구체적으로, 직접 보세요. 봄의 암호: 봄비는 기름처럼 비싸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봄에 봄선물을 받으러 갑니다. 여름암호: 여름과과전, 여름선물도 받고 싶어요. 가을: 가을바람이 낙엽을 쓸고, 겨울: 겨울눈이 봄가을을 덮는다. 사계절의 선물을 다 받으면 시험에 합격한다. 7. 거대한 나무 꼭대기의 애니메이션을 건너뛰고 앞으로 나아가서 대문을 봅니다. 스페이스바 를 눌러 대문으로 들어갑니다. 들어가면 왼쪽 책상 위에 빛나는 것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예전에는 원래 나무판자였다. 계단을 올라가서 무대로 가서 오른쪽 위에 있는 상자를 누르고 물건을 마법 펜던트로 바꿔 주세요. 스페이스바를 눌러 펜던트를 무대에 올려놓으면 오른쪽 위 모서리의 문이 열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너는 이 문으로 들어가기만 하면 된다. 좌회전하면 소품이 무전기로 바뀌고 뒷문이 열립니다. 문에 들어가기 전에 소품을 널빤지로 바꾼 다음 들어오면 눈이 가시를 쏘고 가시를 막으면 OK 입니다. 문 앞에 들어가 소품을 널빤지로 바꾸지 않으면 바늘에 찔린다. 무전기를 사용하세요. 입구로 가서 오른쪽 위에 있는 상자를 클릭하여 무전기로 바꾼 다음 여우를 열어 주세요. 여우가 문을 연 후, 먼저 마취 뾰족한 가시를 장비한 다음 스페이스바를 눌러 들어간다.

그것을 받아들이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