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 가난하게 죽든지 부자로 죽든지! 너는 과시해야 한다. 당분간은 효과가 없을 겁니다 ... 그래서 ... 감사합니다! 작은 문예 벽지! 4 편의 문학 작문 제목 1, 사상, 시대에 뒤떨어진 아름다움. 미소는 마법의 열쇠입니다. 3. 감정을 응원합니다. 4. 끝까지 헌신을 진행한다. 5. 취향이 아쉬워요. 6. 청춘을 예고한다. 7. 소탈함을 가르쳐 주는 것을 잊었다. 8. 자연에 귀의하다. 9. 생활의 신하가 되지 마라. 너의 꿈을 가지고 길을 가다. 1 1. 제 가장 중요한 것은 12 입니다. 너의 마음을 기다리는 봄. 여기서부터 14, 과거를 위해 건배, 15, 성공이라는 실패, 16, 실의에 작별인사, 17 50. 우리와 함께, 세상은 더 아름답습니다. 5 1. 사랑은 침묵합니다. 52. 부주의한 아름다움. 53. 사는 것은 다른 사람을 위한 것이다. 54. 최고의 풍경. 55. 생활에는 장식이 필요합니다. 56. 천리 밖. 57. 청산루 밖. 58. 소리 없이 말하는 것이 소리 59 에서 말하는 것보다 더 많다. 네가 나보다 잘 지내는 한.
개학주 화요일 오후 우리 학교는 소학부에서 문예연을 열었다.
화요일 오후, 제 3 교시, 우리 4, 5 학년 학생들은 모두 큰 운동장에 가서 문예 공연을 보러 갔다.
첫 방송은 고등학생이 공연하는' 에어로빅',' 왼쪽 세 바퀴, 오른쪽 세 바퀴, 목을 비틀어 ...'' 즐겁고 발랄한 음악으로 패션 의상을 입은 한 무리의 학생들이 노래하고 춤을 추며 관객들의 우레와 같은 박수를 받았다.
두 번째 프로그램은 만담이다.
한 대학생이 버스에서 일어나 한 노인에게 자리를 양보했고, 노인이 그를 다시 자리에 앉혔다.
나중에 대학생은 세 번 일어서서 모두 노인에게 자리로 밀려났다.
대학생은 울며 노인에게 말했다. "할아버지, 저는 세 정거장을 다녀왔어요!" 만담을 하는 두 동창은 생동감 있고 과장되어 관객들이 앞니를 거의 웃을 뻔했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오항의 독창이었다.
그녀는' 나는 작은 산가' 를 불렀다.
노래가 시작되었을 때, 오항은 가벼운 걸음으로 무대에 올라 약간 서 있다가 목청을 놓아 노래를 불렀다.
그녀의 아름다운 노랫소리는 은사처럼 들리고, 개울처럼 들리고, 새처럼 노래하고, 높은 산이 흐르는 물처럼 들린다.
관중들은 똑바로 서서 눈을 크게 뜨고 정신을 집중하여 듣고 있다.
나는 오항에 의해 산으로 끌려간 것 같다.
초등학교의 문예회연은 끝났지만 모두의 마음은 웃음꽃을 피우는 바다에 잠겼다.
질문자의 평가입니다. 감사합니다!
논문을 쓰다.
。
미술 작문.
。
"마음 속에 계책이 있다" 에서 "마음 속에 계책이 없다" 에 이르기까지 예술가들은 중국화를 위해 몇 가지 중요한 심미 기준을 세웠다. 인물화에는' 전신' 이 중요하다. 산수화에는' 예술적 개념' 이 중요하다. 화조화화에는' 상' 이 매우 중요하다.
사실, 인물화, 산수화, 화조화는 심미적 특성에서도 서로 침투하고 융합되는 요인이 많다. 사실, 이러한 심미기준은 각기 다른 차원에서 서로 다른 심미감, 즉' 자신이 있는 계획' 에서' 자신이 없는 계획' 에 이르는 도약과 승진에 이르기까지 감동적이고 흥미진진합니다.
성공하지 못하면 대나무가 없다. 그것은 미적 관찰, 심미 개괄, 심미 정제, 심미 건설, 심미 전달 등 예술적 미감의 생성 법칙을 드러낸다. 즉, 일련의 심미심리와 심미 창조 과정, 한 단계 도약을 포함한다.
이 예술 창작의 심미 체계에서 청대 화가 정판교는' 마음 속에 계책이 있다' 에서' 마음 속에 계책이 없다' 에 이르는 절정을 이루었다.
정판교에서' 명확한 계획' 은 한 계층 (관찰),' 계획 없음' 은 또 다른 계층 (창조) 이다. 결국,' 마음속에 계책이 있다' 와' 마음속에 계책이 없다' 는 것은 예술가가 다른 예술 경지에 들어섰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관건은 화가에게 현실 생활의 자연 형태를 심도 있게 관찰하고 살피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아청족 조일계도 말했다. "오늘 만물을 스승으로 삼고 생기를 운으로 삼고, 꽃 한 송이를 보고, 자세히 관찰하고, 이치에 맞으면 카리스마가 넘치고, 자연스럽고 생동감 있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산 그림 ")" 정원의 대나무 "에서" 눈의 대나무 ","가슴의 대나무 ","손에 있는 대나무 ",구상심미에서 추상적인 심미, 추상적인 심미에서 구상심미, 대나무가 있는 곳에 이르기까지 예술가의 기탁이 된다
정판교는 "가을의 강관은 맑고 아침에는 대나무를 본다" 고 말했다. 연기, 그림자, 이슬이 빽빽한 나뭇잎 사이에 나부끼기 때문에 그림감이 가득하다.
사실 가슴에 있는 대나무는 눈에 보이는 대나무가 아니다.
그래서 잉크를 갈아서 종이를 깔고, 붓을 떨어뜨리는 것은 변장한 것이고, 손에 든 대나무는 가슴에 있는 대나무가 아니다.
요컨대, 먼저 쓰는 것을 의미하고, 규칙도 마찬가지다. 법률 외부에 있을 의향이 있는 사람들은 기계가 될 것이다.
정원의 대나무' 는 자연의 대나무이다. 화가의 심미 사진에 들어가면 예술적 사유로 가득 찬 눈의 대나무가 된다. 이런 대나무는 화가가 외부 환경 (연기, 일영, 이슬) 의 다양한 요소와 이미지에 대한' 통합' 으로 심미창조와 영감의 임계점이다.
심미 관찰과 함께' 눈의 대나무' 가' 가슴의 대나무' 에 들어가고,' 대나무' 의 심미 이미지가 화가의 머리 속에서 양조되고,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상호 침투와' 그림의 의미' 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심미 창작이 2 단계로 들어가는 것은 심미 사고의 비약이다.
가슴속의 대나무' 가 표현한' 수중의 대나무' 는 심미 창조의 관건이다.
손에 든 대나무' 는' 가슴에 있는 대나무' 의' 변상' 으로, 그중에는 양조 건설, 요약 정제, 통합 창조의 과정이 있다. 손에 든 대나무' 는 예술의' 대나무' 이지, 단순한 모사와 모사가 아니다.
이는 화가가' 대나무' 를 그릴 때 기법 (필묵) 과 종이재의 접촉, 예술가의 영감과 이미지의 융합으로 미묘한 시각과 복잡한 예상치 못한 심미 효과를 많이 내고 예측할 수 없는 무작위적 요인으로 심미 표현 (손에 든 대나무) 에 참여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이것은 바로' 법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기계로 변할 것' 이며,' 가슴 속의 대나무' 에 대한 변화, 보충, 혁신이다.
답이 있다' 는 미적 명제는 화가의 미감이 예술 창작 과정에서 생겨났다는 것을 보여준다. 즉 자연에서 예술까지, 생활부터 심미까지, 이것이 영감이 촉발하는 전제조건이다.
눈에 보이는' 마음속에 계책이 있다' 는 것은 화가의 문화 축적과 예술 지지에 있어서 하나의 계층이며, 일반 화가는 달성하기 어렵다.
화가는 자신감이 있어야 자연의 법칙에 맞는 걸작을 창작할 수 있다.
한 화가에게 미적 창조에서 우주 만물을 표현하는 상식이 자연사물을 묘사하는' 정상' 보다 훨씬 중요하기 때문이다.
송대 문학가 소동파는 송대 최초로 이런' 상식' 을 장악한 화가이다.
문선은 대나무를 잘 그리며 "가슴에 대나무가 있다" 고 주장했다. 그는 한 화가가 대나무를 그릴 때' 날마다',' 잎이 피곤한 잎마오' 를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대나무의 전체 성장 과정이 인위적으로 분할되고 해체되어 대나무의 자연 법칙에 어긋나기 때문에 그는 반드시' 가슴에 대나무가 있어야 한다' 고 생각한다.
정판교의 고명한 점은 그가' 계획' 차원에서 미학사상의 범위를 더욱 넓히고 심미창조를 심미건설체계로 보완해' 계획' 의 더 높은 미학경지에 도달했다는 점이다.
Zheng Banqiao 는 말했다: "대나무를 쓰고, 규칙을 고수하는 것은 비싸지 않습니다.
"("보유 ") 는 또"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리는 것은 모두 심사숙고하고, 정판교는 대나무를 그리지만, 한 가지도 심사숙고하는 것은 없다 "고 덧붙였다.
빽빽하고, 짧은 글에는 뚱뚱하고 날씬하며, 매우 캐주얼하고 자급자족한다.
나는 이전의 성현을 모방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그러나 대나무는 방법이 없다. 이것은 단지 이치일 뿐이다.
("제목 그림") 여기서 강조하는 것은 화가가 "성", "성", "성", "성", "성", "성", "성", "성", "성", "성", "성", "성
손에 든 대나무' 는 화가의 사상적 감정으로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의 다양한 스타일의 대나무, 아침 이슬, 정오, 일몰, 달빛 아래 다른 대나무, 바람, 맑음, 비, 서리 속의 다양한 대나무 이미지를 표현했다.
결론적으로, 각종 환경의' 대나무' 는 화가의 손에 일종의 심미적 이미지가 되어' 유사' 에서' 유사',' 유사' 에서' 유사' 까지, 이른바' 만물이 모두 대나무',' 잠시 날아간다' 가 되었다.
정판교는 그가 모른다고 말했지만, 그가 말한 것은 심미상의 양조가 아니라 심미표현의 과정이다.
심미 창조 과정에서 예술가예술 창작이' 필연왕국' 에서' 자유왕국' 으로 나아가는 중요한 방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로부터 당대 중국화의 발전 현황과 성패가 없는 성공적인 미감 생성 원칙을 연상시킨다 ...
9 월 27 일은 공장에서' 17 대 환영, 국경일 경축' 을 공연하는 날이다.
6 시에 광장에 가면 미리 1 시간입니다.
6 시에 나는 제시간에 광장에 도착했다.
다행히도, 아직 자리가 있다.
나는 방금 자리를 뺏으려 했는데, 저쪽 스태프만 듣고 말했다. "저쪽 벤치는 앉을 수 없고, 벤치만 가져갈 수 있어요."
\ "아? 정말 비극적이다! 나는 곧 집에 전화를 했는데, 다행히 우리 엄마가 집에 계신다.
나는 또 집으로 달려가 벤치를 들고 광장으로 곧장 갔다.
내가 광장에 도착했을 때, 나는 자리를 찾아 내 물건을 거기에 놓았다.
시간을 묻자, 지금은 겨우 6 시 15 분이다.
정말 외로움을 참을 수 없어, 사람을 찾아 내 자리를 바라보며 동창들과 놀러 나갔다.
거의 7 시입니다. 나는 재미있게 놀고 있었는데 갑자기 엄마를 보았다.
어쩔 수 없이 그 변화를 조용히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
자리를 구하니 공연이 거의 시작되었다.
마침 난남이 왔다! 아쉽게도 앉을 곳이 없다. 내가 이직해야 할 것 같다.
나는 할아버지 할머니 댁에 왔고 공연은 이미 시작되었다.
나는 프로그램을 보았다, 와! 20 개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춤, 노래, 소품, 이호제주, 시 낭송 등이 있다.
정말 다 있어! 각종 프로그램이 모두 훌륭한데, 가장 멋진 것은 초등학교의 복숭아꽃이 피었다는 것이다! 초등학생은 손에 꽃을 들고 음악에 맞춰 춤을 춘다. 꽃은 왼쪽으로 흔들고 오른쪽으로 늘어놓는다. 동작은 어렵지 않지만 귀엽다.
동작이 능숙하고 우아한 춤 자세는 그렇게 아름답고 자연스럽다.
나는 모두가 그렇게 생각한다고 믿는다.
모든 프로그램이 매우 훌륭해서, 나로 하여금 짱 입을 다물게 했다.
눈 깜짝할 사이에 10 프로그램이 모두 공연되었고 시계는 이미 8 시를 가리키고 있다.
우리 반 남학생들도 프로그램을 보러 왔다.
그들은 벤치를 가져오지 않고 그곳에 쪼그리고 앉아 보았다.
나는 고개를 들어 하늘을 바라보았다. 15 는 아니지만 이미 17 입니다. 달은 여전히 둥글다.
군중 속에서 사람들은 웃고, 어떤 사람은 정신을 집중하여 프로그램을 보고, 어떤 사람은 수다를 떨며 재미를 찾고 있다. 가지각색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우리 노동자들은 이 공연을 끝낼 힘이 있다.
우리가 집에 돌아가려고 할 때, 불꽃놀이가 터지기 시작했다. 시계를 보니 벌써 9 시가 지났다.
내가 하품을 하자 엄마가 말했다. "집에 가자!" 이때 내 마음은 이미 불꽃으로 날아갔다.
나는 졸릴 줄은 몰랐다. 계속 불꽃놀이를 보았다.
그러나 잠시 후, 나는 엄마에게 끌려갔다.
가는 길에 모두 불꽃놀이였고, 불꽃놀이는 내가 집에 돌아와야 피어났다.
마지못해 나는 잠자리에 들었다. 내 꿈에서, 나는 여전히 꿈을 꾼다.
8 월 8 일 밤, 제 29 회 베이징올림픽 개막식이 국가경기장에서 열렸다.
이 시점에서 세계의 눈은 "새 둥지" 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지금 이 순간 올림픽 정신이 전 세계를 비추고 있다.
중국 인민들의 100 년 지칠 줄 모르는 추구와 7 년 동안의 세심한 준비는 이 순간에 현란하고 숨막히는 현실이 되어 세상 앞에 펼쳐졌다.
"평화, 우정, 진보" 의 올림픽 정신은 처음으로 세계 인구의 5 분의 1 을 가진 동방고국에서 높이 들었다. 중국은 환호하고, 세계는 환호한다.
오륜기와 오성홍기가' 새 둥지' 로 들어가 함께 펄럭였다. 우렁찬 올림픽 노래와 웅장한 중국 국가가 잇달아 하늘에 울려 퍼졌다.
개방된 중국, 평화로운 올림픽, 개막식에서 세계어로 말하는 멋진 중국 이야기로 농축되었다.
볼거리: 중국 오천년의 문화유산은 세 가지 면에서 충분히 전시되었다. 바로 공자의' 삼천 제자' 다.
배우들은' 논어' 의 명문인' 사해 내 모두 형제' 를 외치고 있다.
제자가 죽간을 잡다.
이것은 대나무 조각으로 만든 책으로, 그 위에 글자가 새겨져 있다.
이것은 활자 인쇄의 일종의 표현이다.
활자 인쇄' 는 중국 고대 4 대 발명 중의 하나이다.
활자 인쇄' 의 표현은 고대의 활자 시계판과 현대의 컴퓨터 키보드와 같다.
이것은 중국의 고대 단어 "조화" 입니다.
중국 고대의' 조화' 이기도 하다.
이것은 현대 단어 "조화" 입니다.
세 가지' 와' 라는 글자는 한자가 중국에서의 진화를 보여주며 공자의 인문사상을 표현했다.' 화고가 비싸다' 는 것이다.
선의 형식으로 만리장성을 표현하여 간결하고 생동감 있게 표현하다.
복숭아꽃, 로맨틱한 자의는 중국 국민들이 평화를 사랑하는 아름다운 소망을 충분히 표현했다.
각종 고등학교 입시 문학 작문을 구하고, 어제 정오 1 1 더 많은 문학 작문을 보냈다. 국어과목 시험이 끝난 후 수험생들이 시험장에서 뛰쳐나와 대부분의 사람들이 느긋해 보였다.
올해의 작문 제목에 대해 많은 수험생들이 어렵지 않게' 괜찮다' 고 표현했다.
몇몇 여학생들은 기뻐서 선생님께 달려가 나오자마자 제때에 답을 완성하지 못했거나 주제에서 벗어나 계속 울었다.
또 수험생들의 반응도 있다. 처음 제목을 봤을 때 다소 혼란스러웠고' 금정' 의 의미를 잘 알지 못했다.
불산의 지난 2 년간의 입시 작문 문제를 보면 모두 문풍을 따르고 있다. 재작년에는 마음에서 우러나온 삼송이었고, 작년에는 먹구름을 통해 햇빛이 더 아름다웠고, 올해는 각 산마다' 금지붕' 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많은 국어 선생님들이 올해의 제목이 깊이가 없다는 것에 동의하지만, 쓰기는 어렵지 않다.
웨이보에서도 불산 입시 작문 문제도 적지 않은 관심을 끌고 있다.
네티즌' 양량양 Xi 양양' 은 서슴없이 을 놀리며 삶에서 겪은 사건을 적었다. 시험지 작문을 고치고자 하는 선생님도 숀의 팬이다! 네티즌' 중학교 3 학년 필사적으로 목숨을 바친 작은 분우' 가 침을 뱉으며 고등학교 입시 작문 문제를 보고 갑자기 수능 작문이 n 번 잘 쓰여졌다고 느꼈다. 어제 오후 물리 시험에 대해 수험생들의 보편적인 반응은 예년보다 어려웠다.
입시 첫날의 교통 상황도 주목할 만하다.
수험생이 비교적 젊기 때문에 15 세, 장중학, 석란중학교 등교에만 버스 픽업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부모가 시험을 보내면, 기본적으로 평소보다 훨씬 일찍 나간다.
내일 아침 시험에 영어 시험이 있다. 듣기 시험이 있기 때문에 수험생은 30 분 앞당겨야 한다. 즉 8 시 30 분에 시험장에 들어가야 한다. 15 분 후인 8 시 45 분 수험생은 시험장에 들어갈 수 없다.
또 오늘과 내일 이틀간 여전히 소나기가 쏟아질 예정이니 스스로 시험장에 가는 수험생들은 돌발 날씨에 대비해야 한다.
동물에 관한 문학 서술문 작문 고양이는 밝고 영리한 눈을 가지고 있고, 검은 눈동자는 변한다. 아침에는 대추핵처럼 보인다. 정오가 되면 가는 선으로 변한다. 밤이 되면, 그것은 두 개의 녹색 전구가 되어 둥글고 밝아질 것이다.
새끼 고양이는 아침에 일어나 기지개를 켜고 일어나 앉아서 앞발톱으로 혀끝의 침을 핥고 사람처럼 세수를 하고 혀로 털을 핥았다. 약간의 빛이 날 때까지 핥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그 강아지는 온몸에 금빛 털로 뒤덮여 반짝반짝 빛나는데, 마치 방금 기름을 칠한 것 같다.
이 천진난만한 사자개는 검은 꼬리가 볼처럼 흔들린다.
그 검은 개는 반짝이는 검은 털로 검은 새틴처럼 반짝 빛났다. 네 송이의 매화처럼 하얀 발톱; 그 꼬불꼬불한 작은 꼬리는 늘 한가롭게 흔들리고 있다.
검은 개는 으르렁거리지 않고, 지위가 높은 용사처럼 위엄 있고 노련하며, 그곳에 쭈그리고 앉아 꼼짝도 하지 않고 가슴의 긴 털을 바로잡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개 짖는 소리는 고양이의 * * * 소리만큼 약하지도 않고 호랑이만큼 무섭지도 않고, 숨이 차서 웅장하고 낭랑하게 들린다.
이 큰 뚱뚱한 돼지는 둥글고 크다. 지방이 너무 많기 때문에, 그것은 매우 느리게 걸어야 한다, 마치 선반이 큰 신사처럼.
돼지가 음식을 먹을 때 귀는 큰 부채처럼 부채질하고, 머리는 경련을 일으키고, 눈은 음식을 쳐다본다.
다 먹은 후 돼지는 순순히 동그라미 안으로 들어가 나른하게 누워, 이따금 콧방귀를 두 번 흥얼거리며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 말은 검은 털과 붉은 털로 기름기가 반질반질하여 마치 방금 오일 탱크에서 튀어나온 것 같다.
이 대추홍마는 긴 갈기가 흩어져 있어 마치 네 발굽이 땅에 닿지 않는 것처럼 달린다.
이 대마의 모든 부위가 그렇게 잘 맞아서 모든 근육이 힘을 보여 사람들이 보기만 해도 그렇게 부드럽고 잘 맞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근육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근육명언)
순식간에' 천리 눈' 이 부드럽게 공중으로 솟아올라 활공처럼 깊은 도랑을 날고, 가볍게 맞은편 해안에 착륙하여 계속 앞으로 달렸다.
당나귀가 너무 귀여워서 검은 눈이 빙글빙글 돌며 사슴 한 마리처럼 돌아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귀여움, 귀요미, 귀요미, 귀요미, 귀요미)
"딸깍, 딸깍, 딸깍 ..." 당나귀의 발굽 소리는 균일하고 단조롭다. 벽시계의 무게가 흔들리는 것 같다.
노새가 머리를 들어 올리자, 가죽 굴레의 붉은 술이 가을비 속에 붉게 물든 볏꽃처럼 보였다.
이 소들은 흑백으로, 마치 솜저고리를 입은 것 같다.
소의 눈은 두 개의 방울만큼 크며, 그 두 뿔은 파란색에서 매우 밝습니다. 특히 노란 털은 실처럼 밝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검은 소는 성격이 거세고, 눈은 탁구공처럼 크고, 붉은 색은 불꽃처럼 붉고, 머리 위에는 뾰족한 뿔이 두 개 있고, 칼날처럼 날카롭다.
하얀 양은 꽃, 구름, 거룩한 하닷처럼 녹색 초원 위에 흩어져 있다.
초원을 돌아다니는 양떼는 구르는 은화 더미와 같다.
눈보라가 점점 더 거세져서 양떼가 솜공처럼 뒹굴었다.
다른 산봉우리의 낙타는 사막의 고독한 연기 속에서 천천히 전진하여 작은 배처럼 바다를 항해하며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있다.
낙타의 속눈썹은 쌍이다. 바람이 석안으로 불면 속눈썹은 위병처럼 모래를 막아 모래가 눈에 들어오지 못하게 한다.
태양새의 입은 매우 이상하다. 송곳처럼 뾰족하고 길며 약간 구부러져 있다.
해가 나와 노란 새라는 깃털에 비춰지자, 신화 속의 금날개새처럼 온몸이 금빛으로 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태양명언)
숲 속에서 새의 소음이 멈추지 않는 악장을 연주하고 있는 것 같고, 떨리는 나뭇잎조차도 노래를 부르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금날개새는 노래하고, 뛰고, 때로는 박자를 맞기도 하는데, 지칠 줄 모르는 아이들처럼 이 조용한 별장에 더 많은 정취를 더했다.
이 숲 속의 새는 다양한 색깔과 색조를 가지고 있다.
들어봐, 각종 유파, 각종 음조의 고음, 중음, 굵은 탁음, 가는 탁음 가수가 여기서 노래 시합을 하고 있어.
공작새의 작은 머리는 옥꽃 몇 송이처럼 보이고, 펼쳐진 채색 화면은 검은 고리, 검은 색, 녹색, 노란색, 수많은 큰 눈처럼 거대한 깃털 선풍기처럼 보인다.
나는 공작새 한 마리가 큰 소리로 꼬리를 흔들고 있는 것을 보았다. 아름다운 꼬리는 선녀의 손에 있는 채색된 부채처럼 천천히 펼쳐지고, 또 찬란한 진주처럼 그 위에 뿌려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너무 예뻐요.
공작새는 아름다운 녹색 구름처럼 날고 산꼭대기에 떠 있다.
나는 공작이 꼬리 뒤에 끌린 긴 깃털이 모두 곧게 뻗어 동그라미로 둘러싸인 것을 보았다. 마치 색깔의 우산과 동그란 비단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교만은 공작새처럼, 녹사공산처럼, 꼬리깃에 있는 그 눈들은 빛을 반사하며, 무수한 작은 거울처럼 빛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곳의 공작새는 놀라울 정도로 많다. 길가와 야외는 삼삼오오 무리를 지어 마치 한 미녀가 청록색 롱스커트를 끌고 다니는 것처럼, 사람들의 사방을 조금도 피하지 않는다.
그 백조들은 분홍색 신발 밑창의 호수를 그어 앞으로 헤엄쳐 갔다. 호수에 잔물결이 있다. 멀리서 보면 하얀 범선처럼 물 속에서 흔들리고, 하늘의 흰 구름처럼 물 위에 비친다.
백조는 붉은 지느러미 모양의 팔다리로 녹색 호수 위를 저으며 모형선처럼 흔들렸다.
백조의 백자-매끄러운 깃털, 불순물 한 점도 없이 짙은 먹덩이처럼 튀어나오면 별 한 점도 묻히지 않고 전체적으로 굴러 내려온다.
한 쌍의 하얀 백조가 물 위에 떠 있는데, 마치 거대한 백련꽃 두 송이와 같다.
호수면에서 백조가 넓은 날개를 펴고 날개를 이끌고 수면을 때리는 것은 마치 잎이 돛이 있는 배와 같다.
넓은 호수 위에는 한 무리의 백조들이 바람에 흩날리는 하얀 양떼처럼 한가롭게 어슬렁거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백조)
호수가 고요하고, 물이 맑아지고, 산수가 어우러져, 하얗고 망망한 것이 마치 선경 속에 있는 것처럼 흔들리지 않는다.
백조는 때때로 목을 들고 장군처럼 보입니다. 때로는 목을 젖히고 고개를 숙이고, 우아함은 선녀보다 낫다.
학이 아름다운 날개를 펴고 나풀나풀 춤을 출 때, 가느다란 다리와 우아한 춤 자세는 마치 걸출한' 발레 마스터' 와 같다.
하늘을 나는 붉은 두루미는 갓 피어난 갈대꽃처럼 부드럽고 천천히 늪지대에 착륙했다.
크레인은 타고난 무용수이다.
그들의 머리는 선홍색, 목이 가늘고, 깃털이 하얗고, 다리가 가늘고, 정말 예쁘고, 행동거지가 소탈하고, 정신이 나부끼다.
두루미 하얀 머리 위에는 선홍색 왕관이 있는데, 마치 눈부신 루비처럼 플래티넘 왕관에 박혀 있다.
학은 항상 높이 서서 목을 곧게 펴고 있다. ...
모든 1, 사상, 낡은 아름다움을 펼치다. 미소는 마법의 열쇠입니다. 3. 감정을 응원합니다. 4. 끝까지 헌신을 진행한다. 5. 취향이 아쉬워요. 6. 청춘을 예고한다. 7. 소탈함을 가르쳐 주는 것을 잊었다. 8. 자연에 귀의하다. 9. 생활의 신하가 되지 마라. 너의 꿈을 가지고 길을 가다. 1 1. 제 가장 중요한 것은 12 입니다. 너의 마음을 기다리는 봄. 여기서부터 14, 과거를 위해 건배, 15, 성공이라는 실패, 16, 실의에 작별인사, 17 50. 우리와 함께, 세상은 더 아름답습니다. 5 1. 사랑은 침묵합니다. 52. 부주의한 아름다움. 53. 사는 것은 다른 사람을 위한 것이다. 54. 최고의 풍경. 55. 생활에는 장식이 필요합니다. 56. 천리 밖. 57. 청산루 밖. 58. 소리 없이 말하는 것이 소리 59 에서 말하는 것보다 더 많다. 네가 나보다 잘 지내는 한. ...
전재 출처를 명시하십시오. 문예 작품이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