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등급의 보석에는 그에 상응하는 매력이 있다. 같은 등급의 보석, 매력의 가치는 같다. 보석의 등급이 높을수록 해당 매력치가 높아진다.
의류 매력값 = 의류에 내장된 보석 매력값의 합계. 의류 자체는 매력 가치가 없다. 보석만이 매력 값을 소유하거나 늘릴 수 있다.
플레이어의 매력값 = 플레이어가 현재 장착하고 있는 모든 옷의 매력값의 합계. 매력의 가치는 플레이어의 몸에 있는 장비에 기반을 두고 있다. 플레이어가 옷을 갈아입을 때 매력이 실시간으로 변한다.
의상에 보석을 하나 박으면 옷의 매력가치를 바꿀 수 있고, 플레이어의 총 매력가치를 바꿀 수 있다. ● 개인 입장 공고.
매력적인 플레이어가 3D 방이나 커뮤니티에 들어가면 해당 입장 공고가 발급됩니다.
입학 공고 성적은 6 가지다. 어려서부터 크고 매력적인 선봉, 매력형 대사, 매력형 미치광이, 매력형 지존, 매력형 신, 초자연적인 생물. ● 3 가지 특수 효과
입장 효과: 3D 방이나 커뮤니티에 들어가면 특별한 출전 동작이 있습니다.
발자국 효과: 3D 방이나 지역사회를 걷거나 비행할 때 발자국 (걷기 경로) 에 특정 효과가 있습니다.
비행 효과: 지역 사회에서 플레이어의 비행 높이를 결정합니다.
설명: 매력값의 5 등급에 따라 효과당 5 가지 효과가 있습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효과가 더 예뻐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