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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작문을 잘 합니까? 점점 더 자신이 쓸 줄 모르고, 감히 쓸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작문을 잘 쓰는 것은 몇 가지 전제 조건이 있다.

1. 서문 (스토리 텔링), 의논문 (이론), 산문 (종합) 구조와 같은 일반적인 문체 구조에 익숙하다.

2. 여러분의 고전적인 사례, 혹은 그 글들이 풍부하고 생동감 있고 감동적인 문장 등을 보세요.

3. 축적된 소재, 주변 사람들과 일, 뉴스 이야기, 영화텔레비전의 멋진 줄거리를 주목한다. 다큐멘터리의 멋진 해설, 동서고금, 유명 인사 전기 등. 시간이 부족해서 읽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소재의 원천입니다. 만약 당신이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쓴다면, 그것은 가장 좋다.

본문이나 예를 모방하고 글쓰기를 연습하십시오. 주제를 결정하는 방법, 주제를 중심으로 소재를 선택하는 방법, 자연스럽게 시작하는 방법을 연습하는 방법, "깔기" 로 시작하는 방법 등이 포함됩니다. 어떻게 끝낼지, 주제를 꽉 누르다. 홍화 푸른 잎' 의 관계를 이해하다

5. 점차 규범적인 문어로 글을 쓰는 법을 배워 자신만이 이해할 수 있는 문장을 공략하는 것이 기본기 연습의 중요한 부분이다.

6. 서술, 토론, 서정 등 자주 사용하는 작문 기교에 익숙하다. 중학교 이후에는 점차 비유, 배비 등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수사 방법을 배워야 한다.

7. 독서와 글쓰기 훈련을 결합하는 것이 필요하다. 독서는 어휘와 작문 연습을 축적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의 지도하에 더 빨리 향상될 수 있다.

이상은 작문 작문의 대체적인 요점이다. 좋은 작문은 작가의 진심을 필요로 하는데, 이것이 바로 늘 말하는 것이다. 적합한 재료는 매우 중요하다. 서사는 진실한 사람과 일을 바탕으로 적절한 의론과 서정을 바탕으로 간단하고 감동적인 인물의 하이라이트를 발굴해야 한다. 의논문 작문은 "이치로 사람을 설득하라", 묘사가 적절하고 논술이 적절해야 한다. 때때로 너는 고전이나 명언을 인용해야 한다. 경전을 인용하여 예를 들어 설명할 수 있다.

주제가 확정되면 소재를 선별하여 두드러진 주제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재를 선택해야 한다. 재료 선택은 경험의 축적에 달려 있다. 사실 일반적인 명제 작문을 쓰는 것은 매우 어렵다. 이때 좋은 생각과 아이디어가 관건이다. 좋은 작문은 좋은 의도와 구상의 결과이다. 예를 들어, "나를 너에게 가까이 가게 하라" 라는 문장, 만약 누군가가 쓴 것이라면, 매우 속될 수도 있고, 가짜일 수도 있다. 결국 나는 길가의 유기견, 이 불쌍한 작은 생명들을 쓰기로 결정했다. 각도가 새롭고 가독성이 더 좋다.

예 "나는 너에게 가까이 가고 싶다"

그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먼 개 한 마리가 나의 주의를 끌었다. 왜냐하면 나는 항상 그것이 내 뒤에 있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나는 전에 본 적도 없고 누구의 집인지 모른다. 그래서 저는 멈췄습니다. 그것은 따라가는 것 같고, 멀지 않은 곳에 서서 무언가를 바라보고 있는 것 같고, 또 무슨 생각이 있는 것 같다. 나는 자세히 보았다. 강아지가 크지 않다. 한 자 정도 크고 생김새가 보통이다. 그것의 몸은 회색과 흰색이다. 그것은 삽살개다. 그것은 원래 흰색이었다, 왜냐하면 그것은 결코 목욕을 하지 않기 때문이다. 나는 이것이 유기견이라고 추측한다. 그것은 배가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집에 가서 찐빵을 좀 가져왔다. 내가 찾으러 나갔을 때, 그것은 나의 의도를 알고 있는 것 같았고, 아직도 우리집에서 멀지 않은 곳을 어슬렁거리고 있었다. 내가 올라가서 인사를 하자, 그것은 조심스럽게 피했다. 나는 찐빵을 그에게 던졌는데, 그것은 아주 빨리 좀 먹어서 입으로 남은 것을 물고 갔다. 나는 개가 음식을 숨기는 습관이 있다는 것을 안다. 만약 그들이 음식을 먹을 수 없다면, 그들은' 사방을 돌아다녀야' 할 뿐만 아니라, 나중에 배가 고플 때 먹을 수 있도록 그것을 숨겨야 한다.

그 이후로, 나는 종종 집 근처에서 그것을 보았다. 매번 나는 그에게 음식을 좀 준다. 나는 그 불쌍한 먹상을 보면서, 왜 주인에게 무자비하게 버림받아야 하는지 생각했다. 매일 밤 어디에서 살고 있습니까? 그것은 자신의 동반자나 가족이 있습니까? 설마 이 세상, 사람의 사랑이 그들을 돌볼 수 없단 말인가? 나는 이런 유기견이 많아서 아무도 먹이를 준 적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들의 유일한 선택은 쓰레기통 근처로 가서 썩은 음식을 찾는 것이다.

날이 갈수록, 나는 우리가 서로 친숙하다고 느꼈고, 그것은 나를 그렇게 두려워하지 않는 것 같다. 하지만 다시 한 번 가까이 가려고 했지만, 그것은 즉시 경각적으로 달아났다. 나는 예전에 개가 매우 사려 깊다고 들었다. 드라마를 봤는데 깨끗해요. 무경의 훈견원들은 부상으로 제대할 때 전우들과 분리 할 수 없었다.

왜 내 앞에 이 머리가 희끗희끗한' 유랑자' 가 내가 그것에 접근하는 것을 그렇게 두려워하는가? 주인에 대한 무정함 때문에 주인을 완전히 다치게 한 것 같다. 그 이후로 그들은 적어도 인류에 대한 신뢰를 잃었다. 철없는 아이들이 자주 쫓아다니며 겁을 주기 때문인 것 같다.

어쨌든,' 백발' 은 내 마음속의 은은한 고통이다. 그것은 무고한 작은 생명이고, 연약하고 불쌍하다.

사람들은 이 작은 생명들을 버리고, 먹을 것을 먹게 하고, 햇빛 아래서 즐겁게 달리게 하고, 우리의 사랑을 주고, 모든 생명을 존중할 이유가 없다. (존 F. 케네디, 음식명언) 이것은 모든 사람의 최소한의 양심입니다. (완료)

행복은 한 송이 꽃과 같다. 누군가 토론하기를 원한다. 사실 토론하는 것은 쉽지 않다. 또한 행복이 정말 꽃과 같다면 너무 짧지 않을까요? 문장 전체의 말투가 매우 불쾌하다. 그래서 우리는 다른 각도에서 쓸 수 있다. 이곳의 예는 직접적인 화제로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봄의 꽃과 아이들의 행복만 쓰는 것이다. 마지막에 주제를 채우는 것이 좋다.

예' 행복은 꽃 같다'

내가 다섯 살 때 유치원에 갔던 기억이 난다. 그때 나는 아직 어렸지만, 많은 자질구레한 추억들이 항상 나를 뼈에 사무치게 했다. 내가 이것들을 떠올릴 때마다 마치 어제처럼 눈앞에 오색찬란한 세상이 되어 모든 것이 너무 편안하고 따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유치원은 건물이 특별하다. 2 층짜리 작은 건물이고, 외벽은 모조 대리석 흰색이고, 창문은 좁고, 오래된 건물에 속한다. 건물 주변에는 관목 수풀이 한 바퀴 있다. 건물 앞줄에 긴 나무 걸상이 많이 놓여 있다. 위치는 한 줄의 나무 아래에 있기 때문에 여름에는 아이들이 아래에서 바람을 쐬고 놀 수 있다.

매년 봄에는 복숭아꽃이 만발하고 유치원 동쪽의 과수원과 과일나무에 꽃이 만발한다. 그들은 꽃의 바다처럼 서로 어울렸다. 이때 선생님은 아이를 데리고 마당을 돌며 손수건을 잃어버리는 게임을 할 것이다. 미풍이 솔솔 불어오자 나무 위의 까치가 재잘재잘 지저귄다. 이 꽃덩어리에서 선생님과 아이들은 함께 봄의 즐거움을 거두고 있다.

날씨가 좋지 않거나 바람이 불 때, 각 반의 아이들은 실내에서만 활동할 수 있다.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종이접기를 한 장씩 해주고, 모두들 종이접기를 하면서 이야기를 나누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뒤이어 선생님의 거문고 소리가 내 귓가에 오랫동안 메아리쳤다. 이때 창밖, 푸른 하늘 아래, 나뭇가지가 바람에 흔들리고, 거문고 소리와 아이들의 시끄러운 소리가 한데 어우러져 마치 아름다운 멜로디처럼 내 마음속에 즐거운 추억을 남겼다.

한번은 유치원에서 수십 명의 아이들을 파견하여 공장에서 후원하는 문예 공연에 참가했다. 모두가 기뻐하고, 심지어 설을 쇨 때보다 더 기쁘다. 모두들 미리 얼굴을 닦고, 화장을 하고, 하얀 공연복을 입고, 모두 천사처럼 보였다. 어떤 사람들은 손에 각양각색의 풍선을 들고 차를 타고 극장으로 달려갔다. 길가 나뭇잎의 틈을 통해 햇빛이 비치자 아이들의 붉은 얼굴은 분명 작은 붉은 꽃이었다. 우리는 비길 데 없는 행복에 빠져 있다. 곧, 우리의 노랫소리가 극장에 메아리치고, 하늘에 메아리치며, 그것은 우리의 행복과 꿈을 담고 있다.

어느 해 추석, 모든 아이들이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좋은 추억을 남겼습니다. 선생님은 빨간 사과 한 대야를 가져왔고, 모든 아이들이 하나씩 주었다. 모두가 매우 행복합니다. 우리 같이 사과를 먹고 추석을 함께 보내자. 정말 재미있어요. 매년 이맘때면 창밖의 나뭇잎과 과수원의 나무들이 곳곳에 황금빛으로 가득하다. 기러기가 멀어지는 방향을 바라보니 흰 구름이 높고 멀어져 친구들의 마음도 함께 날아가는 것 같다.

오늘, 나는 늘 꽃이 만발한 곳을 그리워한다. 모든 아이들에게 남겨진 그 곳에는 무수한 기쁨과 따뜻함이 있다. 그것은 우리를 행복하게, 꽃처럼, 매일 우리 마음 속에 피어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완료)

구성 요소 중에서 재료가 1 위다. 소재가 없으면, 누군가가 말하는 것처럼, "교묘한 여자는 쌀이 없는 밥을 짓기 어렵다." 재료는 기초이다. 일반인의 이야기, 명가의 이야기, 당신 주변의 이야기, 뉴스 이야기 등. 아무리 취해도 끝이 없고, 아무리 써도 끝이 없다. 관건은 수집과 축적에 주의해야 한다. 동서고금, 대량의 역사를 잘 알고 있다면, 당연히 좋은 기초이다. 좋은 소재가 있으면 글쓰기가 훨씬 쉬워진다. 다음은 "시작점" 이라고 하는 당신의 아이디어나 글쓰기 각도의 선택입니다. 좋은 각도와 좋은 문필 수준을 더하면 너의 작문이 반복적으로 수정된 후에 성공할 수 있다.

작문 연습에서는 언어 장벽을 돌파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 이른바' 언어가 통하지 않는다' 는 것은 정확한 서술과 표현이다. 보통, 우리는 이런 예를 만난다. 어떤 사람들은 한 가지 말을 하고 심혈을 기울였지만, 어떤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했다. 심지어 그들은 오랫동안 진지하게 추측해야 한다. 표현은 너의 언어 조직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명확하게 설명하지 못한다. 정확한 묘사는 규범적인 방식으로 서면 언어를 사용하는 것이다. 규범' 의 언어는 거짓이고 텅 빈 공식 언어이거나' 문장 연합 방송' 처럼 딱딱하고 창백한 공식 언어라는 뜻은 아니다. 기차를 자주 타고 외출한다면 버스 방송에서' 여행 상식' 을 지켜볼 수 있다. "여행 상식" 은 간단명료하게 들리는데, 바로 좋은 서사의 예이다.

글쓰기 연습, 기왕 연습이니까,' 서술과 토론',' 처음부터 끝까지 조율' 등과 같이 너무' 틀' 을 하지 마세요. 전부 생각하지 마라, 왜냐하면 아무도 한 걸음 하늘로 올라갈 수 없기 때문에, 너는 반드시 천천히, 천천히 해야 하기 때문이다. 누군가가 궁금해하며 물었다: 왜 주제 주위에 작문을 써야 하는가? 왜 자신의 생각을 말할 수 없습니까? 소위' 주제 둘러싸고' 라는 것은 독자를 단단히 붙잡고 작문의 감화력과 설득력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야기가 중요하지 않다고 말한다면, 드라마 중간에 있는 광고를 보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어떤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까?

작문을 쓰는 것은 성공을 의미하지 않는다. 만약 진지하게 반복해서 수정해야 한다면, 관건은 부족한 점을 찾아내는 것이다. 예를 들면 서술이 부적절하거나, 의미가 모호하거나, 단락이 시간순으로 배열되어 있는지, 또는 이야기 전후 발전이 맞물려 있는지, 필요한 논증이 적절한지 아닌지를 찾아내는 것이다. 적당한 풍경이 너의 사상, 상상의 감정, 인물의 심정 등을 돋보이게 한다. 반복해서 수정하고, 진지하게 총결하다. 선생님께서 늘 말씀하시는' 홍화 푸른 잎' 의 관계, 붉은 꽃은 주제이고 푸른 잎은 소재이다. 주제는 독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중심 의미, 인물의 고상한 정서, 개인의 감정, 또는 의론에서 주장하고 싶은 관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통상적인' 구상' 은 사실 작문을 선택하는 관점이다. 예를 들어, 위의 "나는 너에게 가까이 가고 싶다" 는 말은 다른 사람에게 접근하는 방법이 아니라 작가 "나" 와 유기견 한 마리를 말하는 것이다. 명제 작문의 제목을 찾았고, 의론 논문을 쓰는지, 서술문을 쓰는지, 바로 사고였다. 작문 기교에서 경물과 환경의 묘사에 주의해야 하는데, 이러한 묘사는 주제에 봉사하여 부각시키는 역할을 한다. 배비의 운용은 작문의 감화력을 높일 수 있다. 실천에서 점차 익히고 장악할 수 있다.

요약하자면, 독서와 글쓰기 연습을 열심히 하는 것은 자신의 실제 수준을 높이는 근본이다. 네가 노력하기만 하면 새로운 향상이 있을 것이고, 내일 너는 반드시 너의 인생에서 아름다운 풍경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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