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봉문 (작은 시몬) 왼쪽에는 유명한' 사슴명초등학교',' 사슴명초등학교' 는 곡강 서안에 있는 명로산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낭랑한 독서 소리가 학봉문에서 곡강 양안으로 전해졌다. 이런 독서 소리는 100 여 년 동안 계속되었다. 학봉문 밖은 곡강, 삼강이 만나는 곳, 원강동통광문으로 건너갔다. 부두의 상하 화물이 빽빽하다. 강의 서안에는 명로산이 있는데, 고성문과는 아득히 마주하고 있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 명로는 흔히 선사슴이 출몰했고, 관광객들이 유람할 때 선사슴의 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한다. 명로의 기원은 역사에 이미 기재되어 있다. 시경 소야 사슴명' 에는' 여호 사슴명, 들사과' 라는 말이 있다. 나는 손님이있다, 불고 ... "멋진 기록. 고대에 명로산은 울창한 단풍나무와 매화, 백로비행 나비와 천천천천천수류였다. 명나라 jiajing 년, quzhou 지사 리우 chuquan 여기에 동악묘를 건설했다. 사찰을 지을 때 장인들은 산 위의 사슴이 윙윙거리는 소리를 자주 들었기 때문에, 그들은 이 산을 명로산이라고 불렀다. 사슴명산 기슭에는 천천천이 있고, 맑고, 샘가에 석조가 있고,' 천천수류' 라는 단어가 있고, 등마루에는 유람객들이 높은 곳에 올라갈 수 있도록 높은 정자가 세워져 있다.
동악묘 외에 산에는 항왕묘와 종영정이 있다. 항왕묘에는 시인 육유의 진적 비석이 하나 있다. 청광서 7 년 (188 1), 사슴명사가 건설되어 여행객이 짜여져 매년 9 월 향불이 최고조에 달한다.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에 관해서는, 그해 여주 민간에서' 구화산'' 유명로' 라는 말이 전해졌다. 이것은 구주인들이 구화산 노불을 믿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왜냐하면 이 산은' 저장서 불교 성지' 라고 불리기 때문이다. Longyou 사람들은 Luming Mountain Temple 의 오래된 부처님을 믿습니다. 의학 성소가 있기 때문에-Zhan Lao 시앙 공, 특히 여성과 어린이의 신앙에 의해, 그래서 명나라 도로 그룹의 대다수가 Longyou 사람들이었습니다. 우우 사람들은 사원도 사원 옆에 택사가 하나 더 있기 때문이라고 믿는다. 택묘 바닥에는 붉은 용이 하나 있다고 한다. 용유인은 자연히' 홍룡' 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다. 민국' 운하 현지' 에 따르면, "회룡당 의택사는 당창흥 3 년 (932) 에 건설되어 송천성 4 년 (1026) 에 재건되었다. 구운은 물이 부족하지 않고, 성내인은 적다. 현령은 용이 정원을 지키지 않기를 기도하여 뱀이 성공하게 하고, 화는 입에서 나온다. 용은 이마의 물을 채취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홍백의 물이 있다.
정말로 명로를 유명하게 만든 것은 사슴명묘를 제외한 매화묘이다. 전설에 따르면 명나라 때, quzhou 현 qu fu 의 후비는 명나라 도로에 조제 묻혔다. \ "중화 민국 운하 카운티 기념물 \" 에 따르면, 조제 은 광릉 (오늘 양주) 사람, 유아의 예의, 영리한 절정 이다. 그는 비파 18 박자를 연주하고, 거문고 서화는 모두 정통하다. Quzhou 취임 수로, pipa 소리 10 마일 에 그녀를 운반 qufu 전세, 루 mingshan 관광객 을 경고, 때로는 좋은 이야기 가되었다. 조지는 명로의 단풍, 나무가 울창하고 매화가 향기롭고 경치가 좋아서 조제 미련을 잊게 한다. 조제 사망 후, 그는 루밍산에 묻혔다. 묘측에는 청천, 즉' 천천천 샘' 이 있다. 물이 돌틈에서 흘러나와 비파처럼 들리고, 애원한이 끊어지고, 눈물을 흘리게 한다. 매화를 좋아하는 조제 때문에, 그는 무덤 주위에 매화를 몇 번 심었다. 그래서 조묘는 매화묘라고도 한다. 명청 () 두 세대 동안, 경의를 표하는 시인 () 과 시인 () 에게 자주 함께 산에 가서 광릉미인 조 () 에 대한 추앙과 애모의 정을 표현하였다. 불행히도 명로산에는 이미 바위가 없다. 무덤은 많지만 조묘는 더 이상 찾을 곳이 없고 울창한 큰 나무도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역대 문인들이 사슴을 유람한 후 많은 시편을 남겼다. 명대 서응추는 이렇게 썼다. "서풍이 한 도시의 가을을 진동시키고, 손님과 함께 이 층으로 올라간다. 예 Yuanyuan 거꾸로 나비 춤, 돛 경사 갈매기 빛; 잔을 휘두르며 앉아 노을 주위에 볼을 낳고 모자를 내리고 눈과 함께 읊조리다. 진정한 세대의 청산을 저버리지 않고 사슴을 먹는다. " 청나라 시인 Zheng guidong 은 말했다: "웃음은 도시를 잊고, guoxing; 마루가 차갑고 푸르고, 오후에는 정원이 맑다. 낙엽은 스님 없이 쓸고, 시는 부처가 된다. 같은 곳으로 돌아가서 일몰로 돌아가다. 여주 근대의 유명한 역사인물 정영희가 말했다. "여기, 나는 도시의 불꽃놀이를 본다. 예를 들면 몇 번이다." 。 맑은 샘이 하나 있는데, 사람들은 그것으로부터 열심히 공부한다. ""
어렸을 때, 나는 명로산의 문화 분위기에 깊은 인상을 받지 못했지만, 사슴에 대한 백일몽을 꾸었을 뿐, 언젠가는 정말 얼룩덜룩한 사슴 한 마리를 만날 수 있기를 바랐다. 나는 봄이 일찍 오기를 바란다, 왜냐하면 우리는 사슴명산에서 야생 죽순을 뽑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시 사슴명산에는' 대역도 없는 죽순' 이 많았다. 비가 오기만 하면 야생 죽순이 노란 진흙 아래에서 튀어나와 매일 그곳으로 간다. 초등학생이 글을 쓸 때 학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우후죽순이라는 성어이다. 여름에 사슴명산에서 매미를 잡는 데 지쳐서 산 아래로 수영하러 갔다. 가을에는 사슴명산지에 야생 과일이 많이 있는데,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여주 사람들이 말하는 두서묘의 야생 과일이다. 두서묘는 선홍색으로 성숙한 양매처럼 보이지만 열매는 양매의 3 분의 1 에 불과하며 꿀은 달콤하다. 1950 년대에는 명나라 도로에 많은 고목이 있었다. 58 년, 철강 프로젝트 때, 많은 사람들이 껴안은 고목이 잘렸다. 어려서부터 명로 부근에 살던 회룡촌 서호호 노인에 따르면 "명로는 예로부터 경치 좋은 곳이었다" 고 말했다. 역대 신관들은 모두 사슴명에 나무를 심는 것을 매우 중시한다. 58 년 된 이 철강 회사는 확실히 삼림 벌채가 가장 심각하다. 몇 사람이 안고 있는 고장나무 단풍나무,' 숯을 태우고 백로를 메고 사슴을 날다', 하늘에서 내려와 명로산의 아름다운 풍경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사슴명산은 이미 분산의 대명사가 되어 서민의 묘지가 되었고, 홍수 속에서 인민의 생명과 국가재산을 구하기 위해 희생된 열사 다섯 명의 묘지가 되었다. 이곳의 환경은 매우 무겁다. 곡성인의 눈에는 전통적인 명로 풍경구가 이미 과거가 되었다. 오늘날 도심의 서쪽으로 이동하면서 현대화된 고층 건물들이 솟아오르면서 선사슴이 등장하면서 관광객들이 그 소리를 듣는 아름다운 광경은 더욱 가망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때 나는 갑자기' 사람, 사슴, 말' 이라는 우화가 생각났다. 사슴의 민첩성과 말의 오만함을 듣고 처음으로 숲에 왔다. 그는 고개를 숙이고 풀을 뜯고 있는 사슴에게 말했다. "따라오세요. 맛있게 먹고 잘 살 수 있고, 예쁜 아내를 찾아 안심하고 동료의 부러운 삶을 살 수 있게 해 줄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사슴은 고개를 들어 그 사람을 바라보며 말했다. "우리가 또 모르는데, 너는 이유 없이 자선을 베풀러 왔느냐? 나는 너에게 속지 않을 거야! "
최근 성내 전문가가 꼬불꼬불한 맥을 짚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도시 건설은 풍경관광지 건설과 병행해야 한다. 명로는 곡성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에 위치하여 풍부한 문화 유산과 감동적인 아름다운 전설을 가지고 있다. 산기슭에는 반짝이는 quzhou "서호" 가 있다. 나는 백로나비의 장면이 밝은 길에서 재현될 것이라고 믿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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