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춘강 화월야' 와' 작은 미인' 을 결합해 음운과 감정의 관계를 이야기하다.

춘강 화월야' 와' 작은 미인' 을 결합해 음운과 감정의 관계를 이야기하다.

장의' 춘강 화월야' 는 명대 이래 줄곧 평론계의 높은 중시와 추앙을 받고 있다. Wen Yiduo 의 "궁전시 구속" 은 "그것은 더 독특한 우주 의식이다! 더 깊고 넓고 조용한 경지! 신기한 영원에 직면하여 작가는 경악밖에 없다. 갈망도 슬픔도 없다. 꿈과의 인터뷰, 강렬한 우주의식, 우주의식 승화의 순애, 방사선을 사랑하는 동정과 같은 신비하고 친절한 대화가 있다. 이것은 시의 시, 봉우리의 봉우리이다. 클릭합니다

이 고전을 다시 읽으면, 우리는 강렬한 우주의식과 우주의식이 승화한 우주정신에 깊은 충격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작가의 시적 심리 시공에 더욱 탄복하게 된다. 이런 추앙은 그야말로 철학에 대한 정복, 즉 시적 철학에 대한 정복이다.

시성 철학은 독일의 낭만미학이다. 1795- 1800 년에 탄생한 독일 낭만주의 철학 이론은 공업문명에 대한 불안, 반성, 비판에서 생명과 기술의 의미, 가치, 귀착점 사이의 첨예한 충돌을 예리하게 발견해' 유한한 생명의 영원한 정신집을 어디에 두는가' 가 되었다 독일 낭만주의의 철학과 시학 이론은 우리가 장의' 춘강 화월야' 의 시미를 더 잘 이해하는 데 중요한 계시를 가지고 있다.

"연해평춘조, 해상명월 * * * 조. 나는 파도를 따라 천리를 걷고, 강변에는 달이 없다. "-강월부터는' 가로' 라고 할 수 있다. 강연해, 달은 바다에서 태어나고, 달은 강변에 비친다. 이런 연쇄미는 천리 밖의 광활한 시공간에 나타난다. 시인의 가슴은 크고 시야는 넓으며 우주를 바라보는 호매가 있다는 것은 매우 분명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강물이 방디안 주위를 흐르고, 달빛이 꽃숲을 비춘다. 서리가 공중에 흘러내리지만 정자에는 백사가 보이지 않는다. " 강 주변에는 화림과 정사로 달의 빛을 받쳐준다. 그것의 아름다움은 마치 텅스텐과 서리와 같고, 감각의 물화는 고요함과 아름다움 속에서 순식간에 삶을 즐길 수 있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정신체험은 매우 미묘하다.

\ "강천에는 먼지가 없고, 하늘에는 독달바퀴가 있다. 누가 강변의 달을 처음 보았습니까? 월초에 밝은 달이 사람을 비추다. "-명월은 텅 비어 있고, 강은 깨끗하고 아름답다. "이런 아름다움은 시인의 내면에서 나왔는데, 누가 언제 캐묻겠는가: 제한된 개인의 생명이 시간을 초월하여 영원하고 무한한 가치를 얻을 수 있을까? 영원한 문제는 영원한 신비에 닿는다.

"인생은 대대로 그치지 않고, 강월은 해마다 비슷할 뿐이다. 나는 강월이 누구를 대하는지 모르지만, 나는 장강이 물을 보내는 것을 보았다. "-인간의 개인 생명은 제한되어 있지만, 인간의 생명은 대대로 전해져 내려오고 끝이 없다. 마치 강월이 우주에서 영원했던 것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열이나 연인이 아닐까요? 그녀의 애인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Jiangyue 애정 경우, 다음 사람들은 더 애정 이어야합니다; 그러나, 지각이 있는 개인의 생명은 한계가 있다. 장강의 영원을 보다. 인간 세대가 대대로 전해지는 것 같지 않나요? 시인은 우주에서 한계와 무한 사이의 균형을 깨달은 것 같다. 이것은 시적인 시대, 시적인 철학이다. 슈레그는 "엄격한 철학적 의미에서 영원은 허무하지 않다. 그것은 시간에 대한 헛된 부정이 아니라 시간의 전체와 불가분의 전체이다" 고 말했다. 전반적으로, 시간의 모든 요소는 조각으로 찢어지는 것이 아니라 친밀하게 섞여서, 과거의 사랑이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 진리 속에서 다시 피어나고, 지금의 생활은 미래의 희망과 성공의 싹이 돋아나는 상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간명언). " 7 세기 중국 시인과 17 세기의 독일 낭만주의 시인은 소리 없는 합의를 이루었다. 얼마나 재미있는 중서 대화인가! 그리고이 대화는 매우 철학적입니다!

\ "흰 구름이 유유히 오고, 단풍포가 근심하다. 오늘 밤 누구의 배가 원항하고, 달이 보이지 않는 곳 "-영원한 시간 동안 사랑은 영원하고 순수하다. 사랑은 영원하고 순결하다. "과거의 사랑은 영원한 회고에서 형성된 영원한 진리 속에서 다시 꽃을 피웠고, 지금은 미래의 희망과 성공의 싹이 돋아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에서 하늘로 떠돌아다니면서 여자를 생각하고 우주의 크기에서 인간간의 그리움에 이르기까지 순수한 사랑은 시공을 초월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불쌍한 위층 방황, 화장경을 그대로 남겨야 한다. 옥주전자의 커튼은 말릴 수 없지만 모루에 다시 칠해졌다. 이 시점에서, 나는 서로를 모른다. 나는 중국이 매달 너를 비추길 바란다. 기러기가 하늘을 날고, 어룡이 잠재적으로 물속에서 뛰다. 어젯밤 꿈에서 한가한 못이 떨어지는 꿈을 꿨는데, 가난한 봄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춘강 꽃이 떨어지고 강월서가 기울었다. "-유자의 생각과 사부의 말은 원래 고시 19 곡' 과 악부의 두 가지 주요 주제로, 장의 작품에서 더욱 전형적이고 시적이다. 낭만미학에서, "아름다움이란 객관적인 정신적 의미일 뿐이다. 아름다움은 간병인의 마음에서 비롯될 수 있을 뿐, 감정에 의해 불러일으키는 직관적인 내용일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 심미 직감은 경험에 대한 세속적 고려를 배제하기 때문에 객관적 현실에 대한 인식은 내면으로 돌아가 시적인 심경을 추구해야 하며, 자신이 경험한 내재 시간에 따라 새로운 시공간을 재구성하고 재구성해야 한다. 그것은 같은 마음 속에서 감성 개인을 유한한 규정에서 이끌어내어' 주체심경에 나타나는 직관적인 주체와 직관적인 대상의 융합과 통일' 을 달성해야 한다. 그리고 낭만주의 미학은 "진정한 시는 같은 심경의 객관적인 표현이다" 고 생각한다. 이것은 절대적으로 시간을 초월하는 영원한 세계이고, 생명의 가치는 바로 여기에 있다. 다만 시간이 취소되어 순식간에 영원으로 굳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유랑자의 사상과 시에 나오는 여성의 사고방식을 이해하는 데는 아무런 장애물이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경사 달 티베트 바다 안개, xiaoxiang 무제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달에 돌아오고, 달이 가득 찼는지 모르겠다. 클릭합니다 -마침내 붓을 떨어뜨리는 것과 반격하는 것만큼이나 훌륭하다. 3 평은' 당시 300 곡': "이것은 춘강 화월색을 모두 지워버릴 것이지만, 달이 떨어질 수 있고, 봄이 고갈될 수 있고, 꽃이 없어질 수 있지만, 그것 없이는 사랑을 얻을 수 없다 ... 이 사랑에는 많은 것들이 있다. 늘 떨면 시 전체가 총결된다." 당신 말이 맞아요. 하지만 이곳의' 사랑' 은 정말 로맨틱한 미학에서 언급한 순간적인 경험에서 나온 것 같다. "순간체험 중의 개체는 상상을 바탕으로 자신의 과거를 미래로 끊임없이 투사하고, 시공간을 초월하고, 생사를 초월하며, 순간을 영원으로 바꾼다." 달이 뜨는 것부터 달이 지는 것까지, 이것은 무궁무진한 무한한 시간이다. 이석에서 소향까지, 이것은 또 다른 우주공간이다. 상상 속에서 시인은 우리에게' 강렬한 우주의식' 과' 우주의식에 의해 승화된 순수한 사랑' 이라는 새로운 시적 시공세계를 만들어 주었다. 우주는 영원하다.' 우주의식에 의해 승화된 순결한 사랑' 도 영원하다. 그래서' 신기한 영원에 직면하여 작가는 경악만 하고, 동경도 없고, 슬픔도 없다' 고 말했다. 이렇게 개인의 자아와 영원이 하나가 되어 우주의 자아가 된다.

완곡한 당파의 대표 인물로서 이유의 단어는 감정이 풍부하고 측은하며, 성운이 우렁차고 리듬감이 강하며, 경지가 현란하고 풍부하며,' 우미인' 은 그 단어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이 단어는 선을 그리는 수법으로 자신의 심경으로 사물을 관찰하고 상상하며, 단어의 이미지가' 정' 에 스며들게 하여 자연스럽고 매끄럽고 완벽한 경지를 형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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