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자의 잡문은 29 피트를 훔쳤다.
원문:
공자와 유는 친구이고, 유씨의 동생은' 발을 훔치다' 라고 부른다. 9 천 명이 발을 훔쳐 세상을 횡행하며 제후를 침범했다. 동방 피벗 가구, 사람을 몰고 소와 말을 몰고, 여자를 데리고 가다. 너무 욕심이 많고 친척을 잊는다. 부모 형제를 막론하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지 않는다. 지나가는 도시, 대국이 성을 지키고, 소국이 보험에 가입하면 백성들이 모두 고생한다. 아들은 리우 말했다: "남편이 아버지라면 아들을 부를 수 있다. 형제는 형제를 가르칠 수 있다. 아버지가 아들에게 편지를 쓸 수 없고, 형제가 형제를 가르칠 수 없다면, 너희 아버지와 아들 형제의 친척이 없을 것이다. 김 선생은 천하의 영재이다. 동생은 발을 훔치고, 천하를 해치고, 푸는 그것을 가르칠 수 있고, 추치도 가르칠 수 있다. 추, 당신 남편을 위해 말을 해 주세요. 유 씨는 "한 아버지는 아들을 부를 수 있고, 한 형제는 그의 형제를 가르칠 수 있다" 고 말했다. 만약 아들이 아버지의 명령을 따르지 않는다면, 그의 형제는 그의 형제에게 혼나지 않을 것이다. 오늘 토론의 중점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한 사람의 발은 스프링과 같다. 이는 그가 적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을 만큼 강하며, 자신의 옳고 그름을 장식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놓으면 즐겁고, 반대로 화를 내면 남을 모욕하기 쉽다. 신사는 필요 없습니다.
가자. \ "공자 는 듣지 않는다, 얀 후이 유, 자공 황제, 해적 발을 볼 수 있습니다.
발을 훔치는 것은 죽음을 멈추는 길이다. 산의 날을 위해 간 (왼쪽' 경경' 그리고 오른쪽' 경' 음부 3) 을 다치게 할 것이다. 공자가 차에서 내려서 이 숭배자를 보고 말했다. "노국인입니다. 이 장군이 고상하고 정직하다는 말을 듣고 다시 한 번 그를 존경합니다.
숭배자. \ "관문에 전화. 도둑은 듣자마자 크게 화를 냈다. 그의 눈은 별과 같고, 그는 그의 손가락 관을 썼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루라는 똑똑한 가짜가 사악하지 않습니까? 말해봐: 네가 단어를 만들고, 주제넘은 글, 무, 가지, 나무의 칭호를 취하여 죽은 소가 협박하고, 많은 말을 하고, 먹고, 경작하지 않고, 옷을 입고, 입을 흔들고, 장난을 치고, 천하의 주인을 미혹시키고, 천하의 사람들이 모두 등을 돌리고 효도의 형제가 되게 하라 아들의 죄는 매우 무거우니, 빨리 집으로 달려라! 그렇지 않으면 나는 나의 간을 이용해 하늘을 축복할 것이다. 공자는 "가을은 행운의 계절이다. 커튼을 완성하기를 바란다" 고 대답했다. \ "다시 전화. 몰래 발: 오기 전에! " 공자도 걸음을 내딛고, 자리를 피하고, 걷고, 발을 훔치다. 발바닥을 훔쳐 노여움을 억제할 수 없어 쌍방이 마각을 드러냈다. 사건 검 (왼쪽 "눈", 오른쪽 "참") 소리가 젖호랑이처럼 들리면서 "언덕이 오기 전에! 네가 내가 원하는 것을 말하면, 너는 살고, 내 마음을 거스르면, 너는 죽는다. "
아들이 말했다: "가을 무늬는 세상에 세 가지 덕이 있다는 것을 안다: 태어나서 자라고, 아름답고, 무쌍, 어리고, 고담하며, 덕이다. 하늘과 땅 을 알고, 모든 것을 토론 할 수 있습니다, 이 미덕 도; 한국용
감히 군중을 모아 군대를 이끄는 것도 일종의 미덕이다. 인간은 이 덕을 가지고 있는데, 남방에서는 고독하다고 할 수 있다. 성충
군대는 모두 3, 8 피트 2 인치 길이이고, 얼굴에 희색이 드러나고, 입술은 단격처럼, 이빨은 자베이처럼, 소리는 중간이다.
발을 훔치는 황충이라 불리며 장군을 부끄럽게 여긴다. 장군은 부장님의 말을 듣는 데 흥미가 있어서 남대사에게 물었다.
오월북범 제루, 동범 위송, 서범 초근은 장군을 위해 수백 리를 만들었다.
도시 내의 수십만 가구, 장군을 제후로 공경하고, 천하의 새로운 기상은 휴전하고 쿤동생을 채집한다.
* * *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다. 이 성인재자 여행도 세인의 소원이다. ""
도둑은 화가 나서 말했다: "치우가 아직 도착하지 않은 동안! 규칙을 정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고, 필행자를 말할 수 있는 것은 모두 무지한 사람들이며, 항상백성이다.
귀에 전화하다. 오늘 예쁘고 사랑스럽게 생긴 것들은 모두 우리 부모님의 유산이다. 비록 가을은 나의 명성이 아니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자신의 악을 모르십니까? 그리고 저는 평판이 좋은 사람들도 명성을 망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오늘 말해줘.
대도시가 있으면 백성들이 있어, 그들이 나의 이익을 규범하고, 사람을 키우고, 가축을 기르려고 하면, 나는 오래도록 핑안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장 큰 도시는 세계다. 요순은 천하를 얻었고, 자식 손주들은 발붙일 곳이 없었다. 당화는 모두 천자이다.
내세에도 멸종될 것이다.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이 아니라 악을 행하는 것인가? 그리고 고대 동물은 많고 사람은 적다고 들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들을 피하기 위해 둥지에 산다. 낮에는 도토리와 밤을 줍고, 황혼은 서목에 서식하기 때문에' 둥지가 있는 사람' 이라고 불린다. 고대인들은 옷을 모르고, 여름에는 많이 벌고, 겨울에는 적게 벌어서' 생활을 아는 사람' 이라고 불렸다. 신
농업의 세계에서, 누워 있으면 살고, 일어나면 산다. 사람들은 그들의 어머니를 알고 있지만, 그들의 아버지는 모른다. 사슴과 함께 있을 때, 그들은 쟁기질해서 음식을 먹고, 옷을 짜고, 무심코 상대방을 다치게 한다. 이것은 궁극적인 미덕이다. 그러나 황제는 덕을 끌어들일 수 없었고, 치우와 사슴의 땅에서 수백 리 동안 피를 흘렸다. 야오 순 그래서 장관, 그의 주님, 왕 에 수프 를 죽일 수 있습니다. 그 후 자연히 강하고 약해지고, 폭력적이고, 과부가 될 것이다. 당나라, 우 이후, 모두 난세의 사람들이다. 이 xiuwen 무술 연습, 미래 세대 를 가르치기 위해, 주요 세계 의 토론. 옷을 가볍게 꿰매고, 언행을 가장하고, 천하의 주님을 현혹시키고, 부귀를 도모한다. 훔치는 것이 훔치는 것보다 크다. 왜 세상 사람들은 아들을 도둑산이라고 부르지 않지만, 나는 그를 도둑발이라고 부르는가? 아들은 감언이설로 아들에게 길을 알려 따라 가라고 했다. 그의 위험한 왕관과 그의 장검을 제거한 후 아들의 가르침을 받게 하라. 전 세계가' 공구는 폭력을 멈추고 아프리카를 금지할 수 있다' 고 말하고 있다. ♫ 그리고,
그의 죽음, 루즈는 위군을 죽이려 하였으나 성공하지 못했다. 그는 위동문에서 죽었다. 이것은 자교의 반대였다.
또한. 자칭 현자, 루, 절대 웨이, 제나라, 첸 주위에 몰릴 것이다.
채, 너는 세상에 살 수 없어. 자교 루즈교. 이 병은 세상에 몸이 없고, 세상에 사람이 없다.
이 아이의 방식은 충분히 사악한가?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곳은 황제이다. 황제는 아직 덕을 보지 못하고 탁에서 싸웠다.
사슴의 분야에서 100 마일 피가 난다. 야오 무정, 순 불효, 우간, 수프 주님, 왕 이 잘라.
왕문이 체포됐다 (단어' 비티' 는' 비그' 대신' long”you 로 대체). 여섯 아들
, 세계 최고. 그것이 무엇이든, 그 진실을 혼동하고, 그 정을 강력하게 반대하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다.
네. 이른바 천하성현: 백이, 서기. 보이와 서기 () 는 고죽의 왕을 사임하고 굶어 죽었다.
초날의 산, 혈육은 아직 묻히지 않았다. 보교는 신선의 역할을 맡아 죽도록 나무를 안았다. 신투제는 훈계를 했지만 듣지 않았다.
부정적인 석두 들은 강에 던져져 물고기와 거북이에게 먹혔다. 개자는 중야로 밀고, 그 주식을 베어 문공을 먹는다. 글을 쓰다
남자의 등에 아들은 화가 나서 밀어내고 불에 타 죽었다. 뒤따르는 여주인은 양하에서 태어났고, 여주인은 그렇지 않았다.
자, 물은 가지 않고, 양은 죽는다. 이 여섯 아들은 개를 핥아 동정을 구걸하는 것과 다름없다.
유명해지기 전에 죽은 사람들과 수명에 신경 쓰지 않는 사람들. 천하의 충신이란 태자보다 못하다.
젠장, 우. 자식은 몸이 허약하고 몸이 강하여, 대조적으로 마음이 건조하다. 이 둘째 아들은 충신이라고 하지만 그는 죽었다.
온 세상이 웃었다. 위에서 말하자면, 자허와 비간은 모두 비싸지 않다. 처가' 나' 라고 말한 이유는
네가 나에게 귀신이 있다고 비난한다면, 나는 알 수 없다. 만약 네가 인사로 나를 기소한다면, 그것은 모두 나의 잘못이다.
네가 무엇을 들었는지 안다. 오늘 나는 아들에게 눈은 색깔을 보고, 귀는 소리를 듣고, 입은 맛과 야망을 관찰해야 한다고 말했다.
분노로 가득 차다. 사람은 100 세, 80 세, 60 세까지 산다. 아픈 것 외에, 그들은 날씬하고 죽었습니다.
입을 벌리고 웃는 사람은 1 월에 4 ~ 5 일밖에 안 된다. 천지가 무한하여 때때로 사람이 죽는다.
。 빌어 먹을 가끔은, 하지만 무한대를 믿고, 갑자기 그 날으는 말과 별반 다르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몰라요
의지가 있고 수명을 늘리는 사람은 모두 비채널 사람들이다. 처가 말한 것은 모두 나에게 버림받았다. 절박하게
가, 집에 가, 더 이상 말을 하지 마! 아이의 방식은 광기와 오만함, 사기와 위선이다. 이것은 분명 진짜일 것이다.
, Xi 족론 자이! ""
공자는 또 떠났고, 밖으로 나가 차에 올라 길을 잃은 세 명을 안았지만, 두 눈이 실명하여 얼굴빛이 시들었다.
돌이 고개를 숙이고 그의 분노를 터뜨릴 수 없었다.
노동문으로 돌아가 유하 계절을 약속하다. 유씨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오늘 여기 없어, 며칠 동안 너를 만나지 못했어.
수레와 말이 예쁘니, 악을 보아야 하는가? 공자는 하늘을 바라보며 한숨을 쉬었다. "당연하지! 클릭합니다 유하 월길
: "네 발은 오히려 진짜가 아니야? 클릭합니다 아들은 말했다: "물론. 가을은 소위 무병 자기 뜸이라고 한다.
용두사미, 편호수염, 간계를 벗어나기 어렵다. ""
장자는 군덕에게 물었다. "왜 안 해? 클릭합니다 -응? 만약 네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너는 믿지 않을 것이다. 믿지 않으면 임명하지 않는다.
불리하다. 고관의 이름은 계략의 이익이고, 의는 진실이다. 만약 당신이 명리를 버리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라면,
남편의 행동은 하루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맨 개는 말했다: "뻔뻔한 사람은 부유하고, 믿는 사람은 많다."
。 돈 많고 유명한 사람은 모두 염치없고, 진짜라고 믿는다. 따라서 개념의 명칭은 계획의 이익이지만 글자는 사실이다.
명리를 버리면 오히려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버텨낼 거야! 장은 말했다: "전.
길리와 주는 모두 천자로 천하에 부유하다. 오늘 zang ju 는' 너는 괴물처럼 걷는다' 고 말했다 그리고 나서
경멸하고 불만스러운 사람, 각박한 사람도 각박하다. 일반인처럼 가난한 중니와 묵은 지금은 학살자라고 불린다.
항목은 말했다: "내 아들은 평화 같다. 클릭합니다 화를 내면 쉬워지고, 모자라면 성실하고 비싸진다. 그래서
천자가 되는 것이 반드시 비싼 것은 아니다. 가난이 반드시 비천한 것은 아니다. 높낮이의 구분, 행의 아름다움과 악.
。 "꽤 구차하게 말했다." 도둑은 체포되었고 도둑은 제후였다. 제후의 문은 의인이 살아남을 수 있다.
옛날에 환공 소백이 그의 형을 죽이고 형수가 되었지만 관중은 대신이었다. 천성자는 늘 군도국을 해치고 공자는 그 피해를 많이 받는다.
돈. 말만 하면 비천하고, 하면 언행전이다.
그래서 책에는' 어떤 악이 어떤 것이 아름다운가, 승자가 먼저고, 패자가 마지막이다' 라고 적혀 있다 "장자가 말했다
하지 않으면 곧 말이 어눌하고 고상하고 무의미하며 나이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다. 5 대 규율 6 명은 어떻게 될까요?
왜 안돼? 무턱대고 말했다: "야오는 장남과 또 다른 어머니와 동생을 죽였다." 。 그것은 가스와 관련이 있습니까? 돈 (배우)
, 우 왕 살인 저우, 고귀한 의미는 무엇입니까? 왕 시즌 적절한, 저우 공 동생 을 죽일 수 있습니다.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적당합니까? 공자의
허망한 말, 묵자의 겸애, 오계 6 위, 다를 수 있을까? 그리고 아들은 이름으로, 나는 이익을 얻고 있다. 이름
이윤의 실제는 합리적이지 않고 도리에 없다. 저와 아들은 약속도 없이 고소했습니다.' 작은 인물이 돈을 위해 죽었습니다.
군자는 선열이고, 그 정을 바꾸고, 그 성을 바꾸는 것은 다르다. 심지어 그가 한 일을 버리고 그것을 위해 죽었다.
만약 네가 이렇게 하지 않는다면, 너는 하나가 될 것이다. 그래서 말했다: 악당, 반 순교에 대한 아무것도하지 마라. 군자는 무위하고 천리로부터.
만약 똑바로 폐지한다면, 상극이다. 주위를 둘러보고 최신 소식을 알아보다. 그렇지 않다면, 원기를 견지하다.
혼자 생각하고 길을 따라 헤엄치다. 만약 네가 돌아서지 않는다면, 너는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너는 무언가를 잃게 될 것이다. 가지 않아도 부자가 될 수 있다.
, 순교하지 않으면 반드시 하늘을 버릴 것이다. 마음을 베는 것은 손보다 더 충성스러운 재앙이다. 허리를 굽혀 절하며 아버지를 증명하다
, 꼬리 익사, 편지 도 쓴; Baozi 노력, shenzi 자기 관리 하지, 성실한 피해 도; 공자는 없다
어머니가 아버지를 만나지 않는 것을 보고, 양자의도 잃는다. 현세에서 말하는 것과 내세에서 말하는 것은 모두 학자이다.
말하면 할 거야, 그럼 가지고 있어, 신경 쓰지 마. ""
여쭈기에 충분치 않다. "사람은 이름도 없고 불리하다. 만약 네가 부유하다면, 사람들은 그것으로 돌아가서, 그것으로 돌아갈 것이다.
다운, 다운이 비싸요. 남편은 귀인을 보고, 영원히 살기를 원한다. 이 아들은 한 사람입니다.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당신은 충분한 악을 알고 있습니까? 자기가 무엇을 원하는지 알면 악을 행할 수 없다. 그래서, 오른쪽을 밀면 악이 아닌가? "알고 말하다."
오늘 이 남자는 그가 자신과 동시에 태어났다고 생각했고, 동진 사람들은 그의 남편이 저속하게 죽었다고 생각했다.
, 주인입니다, 그래서 고대와 현대, 옳고 그름을 봅니다. 세계의 저속화로 가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지존함을 버리고 괜찮다고 생각하다. 이렇게 된 것은 장수가 행복에서 멀지 않기 때문이다!
고통스러운 질병, 유쾌한 평온, 몸에 국한되지 않는다. 초조한 공포, 연연의 기쁨은 모두 마음에 두지 않는다.
무엇을 해야 할지, 왜 해야 할지 모르겠다. 귀인은 천자로 천하에 부유하지만, 고생은 피할 수 없다. ""
오조도는 "한 남편은 다른 사람에게 부유하고 해롭지 않다" 고 말했다. 가난하고 예뻐서 잡을 수 없고 현혜롭다.
인간은 따라잡을 수 없다. 협객은 용기가 있어서 자신이 강하다고 생각하고, 식견이 있어서 관찰력이 예민하다고 여긴다.
덕의 덕은 덕이고, 나라를 즐기지 않고 아버지에게 엄하다. 그리고 남편의 감정과 취향은 사람에게 강하다. 그의 마음은 그렇지 않다.
공부할 때는 행복해야 하고, 이미지를 기다리지 않을 때는 편안해야 한다. 남편은 악을 피하려 하지만 스승을 기다리지 않는다. 이 사람의 성도.
。 세상은 내 것이 아니지만 누가 물러날 수 있습니까! 아는 것: "아는 사람, 그래서 쓰는 사람, 그렇지 않습니다.
그 정도에 어긋나면 다투지 않으면 충분하니 요구할 이유가 없다. 부족한 것을 추구하고, 나 없이는 곳곳에서 다투지 않는다.
탐욕을 생각하다 옛말 한 마디만 있는 것이 아니라, 천하를 버리고 싸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성실과 탐욕의 현실은 외력에 의해 강요되는 것이 아니다.
, 규제 수준. 잠재력은 천자이지, 너의 교만이 아니다. 천하에 부유해야 하지만, 돈으로 사람을 놀리지 마라.
명성을 위해 번거로움을 계획하는 것이 아니라, 이면을 걱정하기 때문에 성에 해롭기 때문에 사직은 명성을 위한 것이 아니다. 야오,
6 월 순 및, 무정한 세계, 미국 해 생활 하지 않습니다; 좋은 볼륨, 윤 디 할 수 없습니다, 할 수 없습니다.
가퇴하여 자해하지 않다. 이것은 모두 그것의 장단점이니, 세상 사람들은 모두 덕이라고 말한다.
있으면 유명해지지 않는다. 오조도는 "나는 내 이름을 지킬 것이다. 나는 결코 고통을 달가워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너를 지지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당신이 살아 있다면, 당신은 오랫동안 아프고 죽지 않을 것입니다. 지식과 실천이 하나가 되다. "핑안 () 는 복이지만 폐단은 이익보다 크다."
일을 하는 사람은 사물에 지나지 않고, 부자도 마찬가지다. 오늘날의 부자들, 귀영 종고관 ("대나무" 아래)
달의 소리는 찹쌀의 맛을 기쁘게 하여 그 뜻을 느끼며 잊는다.
산업은 혼란으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아이 (왼쪽' 제나라' 오른쪽' 바다' 게이1) 가 봉서물에 빠져 있다면,
오사카 복귀는 씁쓸하다. 안일을 탐하고, 권력을 탐내고 지치고, 평온한 생활은 물에 빠져 생리택이다.
펭 은 질병이다;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이익을 위해 귀에 들리지 않고, 피할 줄 모르고, 아쉬워하지 않는다.
굴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부귀는 쓸모없고, 신하는 것은 아쉬워하고, 사람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고, 이익을 추구하며 그치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걱정하다 안에서, 나는 내 도둑을 강탈한 것을 의심했다. 밖에서 나는 토비와 도둑을 두려워했고, 주변 건물은 매우 희박했기 때문에, 나는 감히 혼자 밖에 나가지 못했다.
매우 무섭다. 이 여섯 가지, 세상에서 가장 해롭고, 잊혀지고, 알려지지 않았다. 그리고 그 고통, 추구
너는 이유 없이 그것을 얻을 수 없다. 따라서, 보기 이름은 볼 수 없습니다, 이익 을 볼 수 없습니다 추구.
아니요. 이 경쟁을 위해 조금도 혼란스럽지 않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