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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어디에서 출가를 할 수 있습니까?

만약 네가 정말로 출가를 고집한다면, 나는 네가 하루빨리 결실을 맺고 다시 세상에 올 수 있기를 바란다. 저는 안후이 안칭 사람입니다. 어려서부터 불교를 믿었기 때문에 우연히 80 세 노인을 만나 출가하려고 했다. 이제 나는 출가할 것이다. 4509 15709 말씀하세요. 출가는 큰 일이니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네가 말한 대로, 편향할수록 좋고, 조용할수록 좋다. 강서 신양에서 출가하여 많은 자료를 조사했다. 당신은 그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가 한 말을 보니 타격을 입은 것 같고 부처에 대해 진실하지 않다. 조심해, 조심해. 출가는 일심만 하면 되고, 학력과는 무관하다. 여섯 그룹은 글을 읽을 수 없지만, 여전히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 6 월 중순에 다시 이야기하자. 출가하여 매우 쓰다. 그것이 시처럼 아름답고 한가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공경 스님이 출가의 의의를 이야기하다 (발췌)

부처는 "반지를 스승으로, 고생을 스승으로 삼는다" 는 이 두 문장을 말했다. 그래서 성공하려면, 특히 출가하려면 마음의 준비가 있어야 한다. 첫 번째는 반지를 잡고, 두 번째는 고생을 해야 한다. 만약 반지를 들고 고생할 수 없다면, 집에서 부처를 배우는 것도 좋고, 성취도 똑같으니, 왜 출가를 할 필요가 있는가?

출가는 천하 모든 사람의 선생님 (선생님은 본보기), 너의 사상, 언행, 다른 사람들이 모두 너에게 배운다. 너는 석가모니버를 대표하여, 계속 현명해, 박채장. 자신이 할 수 있을지 생각해 보세요. 정말 할 수 있어, 응, 얻기 어렵다! 석가모니불뿐 아니라 제불도 모두 즐겁다. 어느 용족이냐, 하늘이 좋으니 신이 너를 보우하지 않는다! 그러나 할 수 없다, 할 수 없다, 부처님은 너를 돌보지 않을 것이고, 선신은 너를 축복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귀신들은 너를 찾을 것이고, 요괴는 너를 찾아 너를 도와 악행을 저지르고, 너를 삼악의 길로 인도할 것이다. 삼악도는 대부분 지옥이다. 이 악령들은 너를 보호하고, 네가 사업을 세우게 하고, 결국 너를 아비지옥으로 데려다 준다. 나는 이 악령들이 모두 전생에 한 잘못이며, 모두 원수 채권자라고 믿는다. 이것이 바로 네가 출가했지만, 장애물이 있어서 열심히 공부할 수 없고, 악을 깨고 선을 고칠 수 없고, 한편으로는 선법을 멀리하고, 온갖 악을 행하는 것이 큰 번거로움이다.

구드는 항상 네 가지 물건이 있는데, 집에는 네 가지 물건이 있는데, 분명히 해야 한다. 네가 이해한 후에, 만약 내가 대중의 좋은 모범이 될 수 없다면, 나는 집에서 부처를 배울 것이다. 집에서 출가하면 좋다. 비모는 우리에게 집에서 출가하는 좋은 본보기가 되었다. 집에는 네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전택갑이라고 하는데, 바로 우리가 지금 통상 말하는 것이다. 너는 부동산, 토지, 집, 사업, 아내와 자식이 있다. 이것은 집이자 세속적인 집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하는 것은 모두 출가하는 것이다. 이 집이 없으면 이 집은 중요하지 않다. 더 중요한 것은, 부처가 우리에게 알려준 고민가, 우리가 방금 말한 10 선, 10 선의 반대, 10 악은 집이다. 너는 십악을 끊었고, 이때부터 너의 마음과 언행은 모두 십선과 상응한다. 네가 10 악을 추월하면 너는 아웃된다. 이것은 아주 좋다, 너는 번거로움에서 벗어났다.

네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마음이 없다는 것이다. 당신이 가족을 떠날 때, 당신의 부모와 처자는 그와 함께 가고, 당신은 절에 살고, 당신은 출가하지만, 당신의 마음은 오욕육진에 집착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럼 너 미쳤어. 만약 네가 너의 마음을 벗어나지 않는다면, 너는 큰 장애가 있을 것이다. 너는 석방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너의 죄는 매우 무거울 것이다. 이것은 구 다드 (gu Dade) 가 말한 것입니다: 구두 암송은 할 수 없습니다. 경을 읽어서 염불하려면, 염불하고 염불하지 않을 것이다. 표면적으로 너는 좋은 사람인 척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듣기 좋게 말해라, 너 자신을 속이고 사람을 속인다. 사람은 속일 수 있지만 부처님을 속일 수 없고 귀신을 속일 수 없다. 생각해 본 적 있어요? 자신의 속마음을 벗어날 수 없다면, 진정으로 이해하고, 헤아려 보고, 헤아려 보고, 출가하지 말아야 한다. 누가 이렇게 무거운 죄를 저지르고 싶어?

오늘 이런 환경에서, 네가 성심성의가 순수하더라도, 어디 가서 불법을 배울 수 있겠니? 진짜 도장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 도장은 진짜냐 가짜냐? 왜요 지금 이 사회에는 많은 위선이 있고, 가짜가 있으면 좋지만, 사실이 아니다. 겉으로는 좋아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나는 예전에 로스앤젤레스에 친구가 있었는데, 그는 스님이자 법사였다. 그는 나보다 몇 살 어리다. 로스앤젤레스에서 나는 티베트의 인포체를 만났는데, 나는 그를 매우 존경하고 불교를 배웠다. 인포체가 티베트로 돌아왔을 때, 그는 약 3 개월 동안 그를 따라갔다. 그가 미국으로 돌아왔을 때, 그는 나에게 이것이 가짜라고 말했다. 나는 말했다, 왜 가짜인가? 그는 그가 인포체가 아니라 티베트인이며 네팔에 살고 있다고 말했다. 바깥에 스님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해서 인포체로 가장하여 미국에 가서 많은 지지를 받고 나서야 자신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일가의 우두머리이다. 그는 불교와 예의를 잘 알고 인포체로 가장하여 미국에 갔다. 미국에 가는 사람은 모두 자신을 부양해야 하고, 몇 년 동안 좋은 날을 보낼 수 있다. 지금 이 사회는 불교와 같은 종교를 포함한 모든 것이 다 있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배양하기 어려운데, 어디에서 진실, 선함, 지식을 찾을 수 있습니까? 좋은 도장을 찾으세요? 이것은 결코 쉽지 않다.

바로 이런 관계 때문에 우리 선생님, 선생님, 진정한 지식이 너무 강하여 지금의 환경을 알고 있습니다. 나의 선생님, 하나는 장가의 대가이고, 다른 하나는 이병남의 노거사이다. 그들 둘 다 특별한 상황이 있어서 우리는 평생 그들과 함께 있을 수 없다. 하물며 장갑사부가 나에게 3 년을 가르쳤는데, 그는 떠났다. 나는 26 살에 그와 함께 있었는데, 그해 그의 어르신은 65 세였다. 그는 68 세에 떠났고, 나는 3 년 동안 그와 함께 있었다. 이 선생님은 특수한 환경이어서 장기적으로 접근할 수 없다. 그래서 이 선생은 나에게 맹자를 배우고 쉽게 배우라고 가르쳤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맹자와 이안은 모두 고대인의 사제자이지만, 오늘날 사람들은 고대인을 스승으로 삼고 있다. 맹자는 공자를 스승으로 삼았다. 공자는 죽었어, 없어. 그는 공자의 책을 읽고, 공자로부터 배우고, 모르면 공자의 학생에게 물었다. 그는 정말 공자처럼 공부한다. 봐라, 공자는 중국에서 지성이라고 불리고, 맹자는 지성이다. 공자의 가르침은 진정으로 맹자에게 전달되었지, 다른 사람이 아니었다. 맹자는 정말 그것들을 완전히 얻어서 후세 사람들에게 좋은 본보기를 남겼다. 대사인 호예는 명말에 태어났다. 그는 연조 스님을 스승으로 모시고 있다. 연지 스님은 돌아가셨지만 연지 대사의 작품은 여전하다. 그는 연지 대사의 저작에 따라 공부하여 매우 수확이 있다. 옛사람의 말에 따르면 연지스님은 우리 정토종의 8 대이고, 후예는 9 대라고 한다.

진짜 스님이란 무엇입니까?

무익한 것은 출가를 위한 것이다. 법자가 있으면 장점이 있고 공덕이 있다고 할 수 있다. 출가는 무위법이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이득이나 이득이 없다. 。 스님은 이것도 중간도 없다. 육십이 살 때부터 열반을 만나다. 현자의 피난처.

마법도를 낮추는 다섯 가지 방법. 다섯 눈은 밝고 다섯 몸은 강하다. 상대에게 화내지 마라. 온갖 악에서 멀리 떨어져 각종 이교도를 소멸하다. 가명 외에 진흙이 나왔다. 괜찮아, 내 자리가 없어. 고통이나 간섭이 없다. 서로를 사랑하고 배려하다. 묵상을 하며 인파를 떠나다. 정말 출가를 할 수 있다면. 그래서 비모마는 장로들에게 말했습니다. 너는 불법에서 출가한 것과 같다. 그래서요? 불교는 평가하기 어렵다. 어른의 말. 거사, 나는 불언 냄새를 맡았다. 부모가 듣지 않으면 출가할 수 없다. 비모가 꾸짖으며 말했다. 하지만 당신은 antiero 세 가지 장점, 세 bodhi 마음을가지고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곧 스님 것입니다. 네, 이것으로 충분합니다.

출가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출가의 조건과 방법

(1) 여래의 불법과 인연, 국가 관련 규정에 근거하다. 금계를 받고 출가하고자 하는 사람은 종교적이고 공손하며 정확한 신앙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은 조건도 갖추어야 한다.

1. 부모나 보호자는 허가 (불교제도가 유연하다), 부모의 동의가 있는 서면 자료, 신분증, 호적증명서 (파출소에서 발행), 신체검사 증명서 (일부 지역에서는 필요 없음) 를 인연이 있다고 생각하는 절에 동의합니다.

사지가 온전하다. 손발이 짧고, 손발이 삐뚤어지고, 마비되고, 소아마비 환자, 나병 환자, 비뚤어진 등. 정상적으로 걷지 못하는 사람은 출가를 금지해서는 안 된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이목구비를 단정하게 하다. 맹인, 눈, 청각 장애, 청각 장애, 비뚤어진 입, 토끼 입 또는 입 부족, 벙어리 등. , 출가해서는 안 된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심각한 전염병에 감염되지 않았습니다. (예: 에이즈, 각종 피부병 등. 그러나 감기는 이런 상황이 아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채무 문제가 없는 사람. 파산, 경영 실패, 채무 등 ) 을 참조하십시오

6. 국내법 (형사) 을 위반하지 않거나 법률소송과 관련된 사람. (경찰에 의해 수배된 사람을 가리킨다. 범죄라면 형기를 마치고 석방된 사람은 여기에 없다. (불교는 수용할 수 있다)

7. 사미는 7 세 이상 (불교), 사미는 17 세 이상 (정부) 이 아니다. 불교는 20 세에 큰 반지를 받고, 20 세 미만이면 출가하여 스님이 될 수 있다. 출가 연령에는 상한선이 없다. 부처는 살아 있을 때 겨우 120 세였다. 그러나 적어도 너는 스스로 돌볼 수 있어야 하고, 교훈을 배우고 지킬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출가를 할 수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8. 정신이 건전하다. (신경쇠약, 정신분열증, 간질 등 어떤 정신질환도 겪지 않고 의식과 이성, 행동거지가 실태되는 질병을 가리킨다. ) 을 참조하십시오

9. 정신 건강과 정상. 양성애자는 출가를 허용하지 않는다. 불계 [불계]

(b) 전국 한전 불교 승려 공식 기록제도 시행 방법의 규정.

출가를 원하는 사람은 반드시 자원해야 한다. 육족 (신체무결함 포함), 신체건강, 경건신불, 애국법 준수 (법률 분쟁 포함), 부모의 허가, 혼인 연애 관계 없음. 출가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사원은 그들의 신분과 출신을 조사하여 출가 조건을 충족한다고 판단했다. 1 년여의 고찰을 거쳐 합격 (시험 단계에서 해야 할 일: 오경을 암송하고, [불교도가 아닌] 미사 [불교도] 의 규칙을 배우고 불교의 기본 지식을 배운다). 그들은 비구 () 를 숭배하고, 여자는 비구니 () 를 이발사로 삼고, 정기적으로 부처님 앞에서 면도식 () 을 거행하는데, 즉 수염을 깎고 이를 스님으로 삼을 수 있다. [비불계] 속성이 스승으로 바뀌었고, 법사는 각자의 법문에 따라 법명과 법호를 하나 취했다. 규정에 따라 달력에 보냅니다. 그리고 잠시 공부한 끝에 나는 십계명을 요구했는데, 이를 미사나 사미니라고 부른다. 미샤는 고대 인도의 발음에 따라 번역되어 "악행을 멈추고 좋은 일을 한다" 를 의미한다. 미사나 사미니 자격을 획득한 사람들은 승려나 승려의 후보자이다.

(3) 출가의 학력 요건은 많은 사람들이 말하는 대학 학력이 아니다. 국가는 규정이 없다. (주지의 중이 중학교 이상 문화를 요구하지만 그다지 엄격하지 않다.), 각지의 정부는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제정한다. (청두시 종교국, 지금은 고교 문화가 규정되어 있다. 대부분 초등학교 문화의 스님이다.) "비 불교도"

이상, [불계] 라고 표기된 것 외에는 모두 불과가 아니다. 그 근거는' 4 부법집' 에서 가족과 계계계되지 않은 미사가 4 부법을 읽을 수 없기 때문에 구체적인 고전적인 출처는 열거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위의 [불교체계] 는 아직 전면적이지는 않지만 어떻게 출가하는지 알고 싶은 사람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너는 어떤 사원에서도 출가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출가의 목적이다.

왜 출가하려고 합니까?

출가한 조건 잔치의 대가.

어떤 사람들은 출가를 가장 쉬운 일이라고 생각한다. 머리를 깎고 옷을 갈아입기만 하면 출가하였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종종 가족에게 "출가에는 어떤 요구 사항이 있습니까?" 라고 묻습니다. 그들이 얻을 수 있는 답안도 간단하다. "무조건적이고 자신감이 있으면 된다" 는 말이 아니다. " 즉, "조건이 많아서 잠시 말할 수 없다."

사실 불교 이전에는 모든 사람이 평등할 뿐만 아니라 모든 중생이 평등하기 때문에 누구나 출가할 자격이 있고, 빈부도, 지우도, 불문도 가리지 않는다. 그래서 출가하기가 쉽다. 그러나 뇌물은 발판의 기본적인 평등일 뿐, 차별없이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다. 그렇지 않으면 불교는 더러운 때를 숨기는 쓰레기통이 될 것이다! 따라서 부처님 (즉 출가) 을 배우는 조건은 모든 사람이 거절하지 않는다는 것이고, 출가의 요구는 13 난이고 16 광개라는 것이다. 이제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와 13 번째는 피해자다: 나쁜 내외도 (일을 파괴하고 출가한 사람), 타산스크리트어 (음행을 끊는 사람), 도둑입도 (계명을 엿듣는 사람), 황문 (무성기능을 가진 사람), 두 뿌리 (남녀 생식기를 가진 사람), 짐승화 성인

둘째, 경망자: 비노, 비도난, 비채무자, 만 20 세 미만, 족계자, 땀띠, 아픔, 광기 등을 앓지 않은 사람 (심신 불건강, 이목구비 부정자), 부모는 청자, 병역자, 옷을 입지 않는 사람. 1 1 인연이 말했듯이, "정인이 출가하면 청정인이 둥글다."

이것이 출가의 조건이다. 중난자라는 사람은 평생 어떤 어려움도 수리하면 불교의 출가를 듣지 않을 것이다. 후드에 관해서는 원인을 없애고 언제든지 출가를 할 수 있다. 사보의 이론에 따르면; \ "육십 세, 큰 반지, 반지, 사미 를 들을 수 없습니다; 일곱 살 이하라 듣지 않는다. 만약 내가 징계를 받았다면, 나는 계속 악행을 저질렀을 것이다. "

너무 어려서 출가할 수 없다. 스님법은 "7 세 이상, 7 세 이상, 출가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그는 또한 "70 세 이상,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다. 70 도 안 되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만약 네가 누우면, 너는 출가를 듣지 않을 것이다. 70 세 이상, 몸이 건강하고, 책을 읽을 수 있고, 들을 수 있고, 출가를 할 수 있다. "

7 세 이하, 70 세 이상은 출가를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스무 살 전과 예순 살 이후 출가는 허용되지만 출가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작은 것은 작은 사미이고, 큰 것은 늙은 스님이다. 작은 것은 결국 큰 중이 되고, 큰 것은 영원히 큰 계율에 의해 금지되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조건들의 요구는 모두 불교에서 제기된 것이지만, 일부 불교도들은 종이 담병으로 제한되어 있다. 그들이 제단에 올라 공구를 잡으러 갈 때 교수와 불교 스님들은 당연히 질문을 하지만, 새로운 계명이 난처하고 가려지는 것을 본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탐욕 때문에, 작은 사미가 20 세 미만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그들에게 먼저 거짓말을 하고 20 살이라고 가르치도록 가르치는 사람들이 있다. 반지를 끊은 스님이 그에게 몇 살을 주어서 스무 살이 되게 하는 것은 우스갯소리다! 머리를 본 사람도 있고, 다리를 찡그린 사람도 있고, 발고리도 줄 수 있다. 60 세 이상은 당연히 더 편리합니다! 그 사람들이 벗어날 수 있을지는 당연한 문제다. 도전장의 전도자가 광법의 책임을 져야 할지 말지, 좀 늦추는 것도 또 다른 문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님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것도 당연하다.

불교제도의 규정에 더 부합할 것을 요구하면 현대에서는 이발사가 당연히 신중한 기준으로 승니를 선택한다. 당신이 반지에서 반지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새로운 반지에 등록 할 때, 당신은 또한 건강 진단서를 첨부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얼굴을 맞대고 구술 시험을 거쳐야만 반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말하는 조건은 전혀 조건이 아니라 거짓 응답의 명목일 뿐이다.

관건은 너의 이해다. 출가가 인생의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한다면, 이 길을 걸어야 인생이 의미가 있다. 이 관념은 출가를 선택하는 가장 기본적인 조건이다. 만약 네가 아직 이런 인식을 형성하지 않았다면, 당분간 출가하지 마라. 또 집안의 관계도 잘 처리해야 한다. 불경에 의하면, 부모는 듣지 않으면 출가를 할 수 없다고 한다. 그러나 이것은 원칙적인 것이 아니다. 역사적으로 많은 고승대덕 () 이 있는데, 예를 들면 허운 스님 () 이 부모의 동의 없이 출가하였다. 실생활에는 이런 상황이 많다. 많은 부모들이 불교를 전혀 모르기 때문에 출가하기 전에 그들의 동의를 얻을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부모님이 동의하든 안 하든 뛰쳐나가는 경우가 많다.

결혼하면 출가하기 전에 반드시 이혼해야 한다. 나이면에서 계율은 7 세 이하는 출가할 수 없고, 60 세 이상은 출가할 수 없다고 규정하고 있다. 그 나이에 생활도 스스로 돌볼 수 없고, 다른 사람이 키워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독립생활 능력 없이는 출가를 할 수 없고, 출가 후에도 다른 사람이 돌볼 수 없다. 더 중요한 당정 직무를 맡는 등 사직해야 출가를 할 수 있는 다른 조건도 있다. 빚을 진 경우, 출가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갚아야 한다. 자웅동체의 사람은 출가할 수 없고, 다른 사람의 산스크리트어, 도둑집 등 중죄를 범한 사람은 출가를 할 수 없다. 즉 가족으로 가장한 적이 있고, 스님 단체 내 중요한 회의에 참석한 사람은 출가를 할 수 없다. 결론적으로, 출가에 장애를 일으킬 수 있는 13 가지 상황이 있는데, 주로 불교의 건강한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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