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줄거리에서, 그것은 장나라 역을 맡은 여주인공이다. 남성 파트너와 협력하려면 망령을 포위해야 할 뿐만 아니라, 망령을 남성 파트너에게 부착해야 망령을 제압하고 그들을 대신할 수 있다. 이렇게 큰 전투 줄거리는 분명히 장나라 들을 매우 야만적으로 만들었다. 장나라 멜로영화에 익숙한 시청자들에게 이 [대박 부동산] 은 분명히 액션극의 맛과 가치가 있다. 한편 정영화가 맡은 배우와 그의 남자 파트너가 사기꾼 역을 맡았다. 그들은 일부러 마음속에 귀신이 있는 별장 주민들을 찾아 자기장 학술 연구의 이름으로 망령을 몰아내도록 도와주었다. 1 회에서는 빌라 주민들이 부당한 수단을 통해 별장을 얻어 빌라 전 주인이 숨졌다. 그래서 이 별장의 꼭대기 층에는 항상 이상한 발자국 소리가 있어서 무섭다. 남자 주인은 자신의 자기장 연구 설비를 가지고 달려와 별장 주인의 돈을 받지 않을 뿐만 아니라 매일 별장 주인에게 장소 점유료를 지불한다.
첨단 기술 제품' 이 자기효과를 발생시켰을 때 별장의 고민은 억제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남자 주인공이 온 척하고 그의 과학 연구 설비를 철거하여 떠날 준비를 했다. 죄책감 때문에 별장 주인은 고가로 이 설비를 샀다. 개편 이야기의 주인공은 이런 방법으로 납치된 것이다. 특히 돈 많은 나쁜 사람들은 정의로운 것으로 여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여주인공의 경우, 그녀의 어머니도 망령이 되었지만, 정신력이 강한 사람을 찾아 망령의 상반신을 만들 수 없어 초자연적인 현상을 완성할 수 없었다. 여주인공이 사는 집도 철거 문제에 직면하기 시작했다. 만약 죽은 사람의 어머니가 초월할 수 없다면, 그 집은 R 명의 아들에 의해 철거될 수 없다. 남녀 주인공의 공식 교집합이 상업 빌딩에서 살해되었다. 상업 건물의 경우, 채무 위기로 모금자들은 건물 건설을 완성할 수 없었다. 돈을 빌려 집을 사는 사람에게 문제가 생겼다. 그래서 집을 사는 문제로 인해
두 젊은이가 옥상에서 싸우고 있다. 그들은 죽었다, 죽었다. 나중에 바이어가 또 융자를 해서 건물을 잘 짓고 계산을 했다. 그러나 두 사람이 참사하자 이 집들의 부동산증 주인이 연이어 사고를 당했다. 이에 주인공은 4 층 재산권자에게 복종하며 같은 방식으로 사기 설비를 간상인에게 팔기를 희망하고 있다. 누가 알겠는가, 여주인도 주문을 받았다. 이어 제마 능력이 없는 남자 주인공과 진짜 제마 능력을 갖춘 여자 주인공이 겹치기 시작했다. 남자 주인공의 설비 판매 전략이 실패했다. 여주인공은 뜻밖에도 요괴를 없애고 악마를 제거하는 과정을 보았다. 옥상의 킬러 중에서 마침내 두 명의 망령이 바뀌었다. 여주인공도 남자 주인공이 영력이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극 후반에 남녀 주인공이 손을 잡고' 함께 장사를 한다' 는 것은 분명하다. 이런 이야기는 결코 신선하지 않다.
미래의 모든 줄거리 내용도 볼 수 있다. 건물과 건물의 요괴화에 관한 이 연극에 있어서 진정한 가치는 부동산 형식에 따른 인문적 배려에 있다. 사망자는 부동산 집에서 태어났다. 그들은 집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왜 그들은 모두 피해자입니까? 이 연극은 대학살 이야기에서 이런 인간 비극의 내용을 몇 번이고 다시 한 번 보여줄 것이다. 마지막 사이렌 수업에서 여주인은 좋은 동정심을 나타냈다. 그녀는 이 망령들을 소멸하지 않고 대신 그들을 평화와 행복의 세계로 보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런 관점에서' 대박 부동산' 은' 외로운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가 있다. 진정한 요괴는 진정한 악역이 아니라, 그들은 모두 인류의 비극의 피해자이다. 살인자가 해야 할 일은 망령을 소멸하는 것이 아니라 망령을 구해서 대본에 대한 인문적 배려를 실현하는 것이다. 전반적으로 드라마의 이야기는 신선함이 부족하지만 감정적으로는 여전히 뜨겁다. 장나라 (WHO) 는 이 신극에 많은 액션극이 있고, 이들도 많은 관심 속성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