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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구 경기 활동 기획 활동 프로세스 정식 버전

2023 년 농구 경기가 시작될 때 농구 경기 계획을 잘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활동 계획은 활동을 더 잘 전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이 활동 계획은 우리에게 잊혀져서는 안 된다. 당신은 농구 경기 활동 계획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너의 재촉에 나는 친구들을 위해' 농구 게임 기획 활동 과정의 완전판' 을 수집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농구 경기 활동 기획 활동 프로세스 정식 버전1--활동 목적

건강하고 문명화된 기업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직원들의 아마추어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직원들의 종합적인 자질을 제고하고, 그룹의 각 자회사, 각 부처 간의 우의를 증진하고, 조화로운 기업문화를 촉진하며, 경쟁과 공조협력의 팀워크를 제고하고 이번 가을 농구 대회를 특별히 개최한다.

둘째, 활동 주제

추석을 맞아 국경일을 축하한다'-20x 년 xx 그룹 X 가을 농구 경기.

셋째, 활동의 목적

부서 간의 소통을 증진하고 집단의 명예감과 응집력을 강화하다.

넷째, 활동 시간

잠정 x 년 x 월 x 일 (주 x) 부터 x 월 x 일 (주 x)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위치

엑스농구 코트

자동사 활동 방안.

(a) 농구 경기 조직 계획

1. 자회사와 부서의 실제 수량을 감안하여 회사 내에 6 개 남자단을 구성할 계획입니다.

2. 팀당 참가자 수는 8 명 미만이며12 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모든 참가 인원은 반드시 우리 회사의 정규직이어야 하며, 모든 참가 팀은 인원을 교환할 수 없고, 용병을 초청할 수 없다.

3. 각 팀은 8 월 17 까지 참가 선수 명단을 행정인적자원부, 20x, xx 가 선수 신분 등록 점검을 담당해야 한다. 기한이 지난 미등록 또는 보보는 무효로 간주됩니다.

4. 경기는 두 단계로 나뉜다. 1 단계는 순환전이고 2 단계는 토너먼트이다.

5. 경기의 1 단계에서는 순환적분제를 실시하고, 승당 3 점, 마이너스 1 점, 기권 0 점을 실시합니다. 두 팀이 같은 점수를 얻으면 두 팀의 승부를 비교한다. 두 팀은 결과가 같다. 두 팀의 득실을 비교하다.

준결승전과 결승전의 두 번째 단계: 녹아웃 시스템. 65438 호 +0 대 4 호, 2 호 대 3 호.

7, 게임 규칙:

⑴ 두 팀은 반드시 미리 15 분 전에 경기장에 도착하여 통계대에 서명하고 15 분 늦게 도착해야 한다.

⑵ 경기 시간: 경기는 전후반, 하프타임마다 2 절, 섹션당 12 분으로 나뉜다. 만약 네가 4 쿼터에서 득점을 한다면.

(4) 각 절은 한 팀당 2 회, 4 절은 3 회, 매번 1 분을 일시 중지할 수 있다.

(5) 경기 중 언제든지 선수를 바꿀 수 있지만, 먼저 기술소 통계원에게 신고해 사구가 나타나면 심판이 경적을 울릴 필요가 있다.

(7) 경기 내내' 공격 3 초, 5 초, 8 초, 24 초' 의 반칙 규칙을 시행한다.

8. 농구 심판: xx, xx, 구체적인 경기 일정은 첨부 파일 1 을 참조하십시오.

9. 경쟁상: 우승팀 1 명, 부군 1 명, 계군 1 명, 각각 3000 원, 20xx 원.

(2) 참고 사항:

1, 우정 1 위, 경기 2 위, 심판 존중, 상대 존중.

2. 모든 것은 심판에게 복종하고, 모욕, 구타, 협박자가 있다면 출전 자격을 취소한다.

3. 원칙적으로 각 팀은 통일유니폼이 필요합니다. 유니폼 번호는 4- 15 여야 합니다. 마음대로 가져갈 수 없습니다.

4. 선수는 완강한 정신을 발휘해야 하며 출전 선수의 경기를 방해해서는 안 된다.

5. 대원들은 모든 상해사고를 피하기 위해 미리 준비를 해야 합니다.

(3) 대회 개막식은 xx 일 오후에 열리고 시상식은 xx 일 오후에 열린다.

(d) 활동 준비 그룹 회원

1. 준비팀장: xx 와 xx 는 활동의 전반적인 계획과 조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2. 준비팀 부팀장: xx, XXX 는 활동의 전반적인 계획과 감독 실시를 지원합니다.

준비 그룹 회원: 기술 통계: xx, xx; 현장 해설: xx, xx; 타이밍/점수: xx, xx; 사진: xx, xx; 전기 장비: xx, xx; 보안: xx, xx : 물류 서비스: xx, xx.

(5) 구체적인 경기 일정은 인적자원부에서 편성하고 통지한다.

(6) 원가 예산

농구 경기 활동 기획 활동 프로세스 정식 버전 2 1, 활동 목적

1.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교 농구 분위기를 높이고, 학업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학생들의 체육 단련 의식을 강화하고, 각 계층의 학생들 간의 이해와 소통을 증진시키며, 학교의 적극적이고 단결된 학습 환경을 조성한다.

2. 학생 중에서 농구 인재를 선발하여 학교 농구팀에 신선한 피를 가져다 준다.

둘. 개최지

학교 운동장이나 체육관

셋. 공사 기간

경기 전 등록:117-119.

공식 대회: 10 월 22 일 월요일 정오 12:20 165438+ 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넷. 게임 규칙

1. 경기는 남학생과 여학생 그룹으로 나뉜다.

2. 반 단위로 각 반 1 대 (1 학년 남학생은 신입생을 상위 8 대 반 대표로, 여학생은 신입생을 상위 4 대 반 대표로 경기에 참가함), 2 학년과 3 학년은 팀을 제한하지 않는다. 각 팀 10 명 이내, 각 반의 자체 유니폼.

3. 경기는 단패탈락제를 채택하고, 경기는 경기 전 추첨에 따라 조를 이룬다. 대열 수가 홀수일 때 윤공제를 채택하다.

4. 각 경기는 2 개의 하프타임으로 나뉜다: 4 절, 각 절 10 분. 손목시계는 처음 3 분기에 멈추고, 뒤 1 분기에 멈춘다.

5. 경기 정규 시간이 지난 후, 두 팀이 같은 점수를 받으면 연장전을 치십시오. 5 분 연장. 매번 연장전 전에 2 분간의 휴식 시간이 있어서 승부가 결정될 때까지.

1 경기 개인 반칙을 5 번 하면 경기 자격이 취소된다. 단일 경기에서 각 팀의 개인 반칙이 4 회 끝날 때, 본 팀 선수들은 반칙마다 2 회 (3 점슛을 던질 때 반칙을 하면 3 회), 반칙 선수에게 주벌을 받거나, 대체 선수에게 페널티를 받는다.

7. 경기가 시작될 때, 한쪽이 5 명 미만이면 경기가 시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0 분 후에도 여전히 5 명 미만이면 심판은 그 팀을 기권하고 상대방이 승리할 것을 판정한다. 한 팀이 여러 가지 이유로 기권했을 때, 다른 팀이 이겼다고 판정했다.

8. 각 팀은 전반전에 두 차례 일시 중지, 후반전에는 세 번 일시 중지, 일시 중지 시간은 30 초입니다.

9. 대체대원이 입장하기 전에 기록원에게 보고해야 한다. 교체는 공이 사구 상태에 있거나 시계가 막 멈추거나 심판이 반칙을 선언한 경우에만 출전할 수 있다.

10. 만약 장내에서 싸우거나 경기 후 어떤 경기로 인해 싸움을 일으킨다면, 이번 경기와 학교의 모든 농구 경기 자격을 취소하고 교회청에 보고하여 처리하겠습니다.

동사 (verb 의 약자) 경쟁상

경기 남자 123 명, 여자 123 명, 증서와 상품을 수여합니다.

자동사 활동에 필요한 자원

1. 인적 자원

(1) 학생 심판 2 명/필드, 반칙 2 명/필드, 학교 농구 클럽 회원이 맡는다.

(2) 현장 물류 (식수 및 의약품 제공 포함). ) 2 명, 그들은 학교 농구 클럽의 회원입니다.

(3) 행사 심판팀이 행사 당일 구체적인 일을 책임지고 학교 농구 클럽 회원이 맡는다.

(4) 현장 및 경기 후 홍보 (비디오 및 경기 요약 포함) 는 농구 클럽이 책임진다.

2. 물질적 자원

(1) 6 개 경기용 공은 학교 체육팀에서 빌려온 것이다.

(2) 심판이 사용하는 칠판.

(3) 경기용수는 학교 농구 클럽에서 구매한다.

농구 경기 활동 기획 활동 과정 정식 버전 3 I. 머리말

Xx 대학생 농구리그는 xx 대학생 연합회의 연간 브랜드 행사로, xx 에 재학 중인 xx 대학생 간의 감정 교류를 강화하고 형제애를 증진하며 서로 돕고 함께 발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Xx 대학생 청춘 햇살, 적극적 위풍당당함을 보여주세요! Xx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분투하고 단결하여 분발하는 정신을 보여주십시오! 우정 1 위, 경기 2 위' 의 스포츠 정신을 계승하여 모두 코트에서 자신의 뛰어난 기술과 우수한 구기 스타일을 선보인다!

둘째, 활동 주제

공과 친구를 사귀고, xx 사람을 단결시켜라!

셋째, 주최자

Xx.

넷. 조직자

Xx 대학생 연합회.

동사 (verb 의 약어) 공동 주최자

Xx 대학생 연합회 문화체육부.

자동사 활동 시간과 장소.

Xx 년 xx 월 xx 일 오전 9 시-12, xx 대학 새 농구장.

일곱. 참가자

Xx 대학생.

여덟. 활동 프로세스

1, xx 년 xx 월 xx 일 오전 9 시에 개장합니다.

2.xx 대학 학생회 대표가 성명을 발표했다.

성명서는 3.xx 대표가 작성했습니다.

4. 스폰서가 스폰서의 회사를 소개한 후, 스폰서가 무대에 올라 발언한다.

5. 스폰서 대표가 제 1 회 농구 경기의 서비스식을 주재하고 농구 경기가 본격적으로 개막했다.

6.xx 경기 시간은 오전 9 시부터 12 시, 오후 3 시 30 분부터 4 시 30 분까지, xx 결승전은 오전 9 시부터 1 1 시까지입니다.

7. 폐막식은 xx 일 1 1: 00 에 개최된다. xx 대학 학생회 대표가 이번 농구 대회의 수상자 명단을 발표한 뒤 스폰서가 발언하고 수상자에게 경품과 증명서를 수여한다.

아홉. 홍보 프로그램 및 예상 효과

Xx 학원 재학생 14000 여 명, 대부분 경제, 관리, 정법, 전기제어, 토목, 예술디자인 등 방면의 인재로 미래 사회의 혁신가입니다! 스폰서는 이번 농구 경기를 통해 학교에서 자신의 회사를 홍보할 수 있고, xx 대학에서 회사의 좋은 이미지를 더 잘 세우고, 더 많은 신선한 졸업생을 귀사로 끌어들여 인턴십을 하고, 회사를 위해 더 큰 이익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농구 경기가 진행될 때 우리 xx 학원 학생회 6 개 부문 멤버들은 잔장, 무명, 양강 등지 13 고향 협회의 xx 고향, 동창들이 경기를 관람하며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응원합니다! 우리는 농구장과 근처에 스폰서의 현수막을 걸고 학교 도로에 전단지를 배포하며 멋진 농구 경기와 스폰서 회사를 홍보할 것이다. 동시에 우리는 xx 대학생 연합회의 블로그와 웨이보를 가지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xx 를 업데이트하고 xx 를 전달함으로써 더 많은 학생들이 이번 농구 경기의 멋진 순간을 알 수 있게 한다. 한편, xx 대학생 연합회 멤버들은 모두 xx 13 지역 출신으로 각 지역마다 학생의 xx 군이 있다. 우리는 xx 군을 통해 메시지를 보내며, xx 의 xx 동창들과 다른 고교에 널리 퍼져 있는 대학생들에게 우리의 농구 경기를 알리고, 앞으로 xx 를 업데이트할 때 스폰서 회사에 최신 인재 채용 정보를 발표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스폰서가 적은 돈으로 우리 농구 경기를 후원할 수 있다. 신문에 자사 회사를 광고하는 것보다 더 좋은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농구 경기 기획 활동 과정 정식 버전 4 1, 경기 시간, 장소

20xx 165438+ 10 월 15 부터 18 까지 횡산진 정부에서 개최됩니다.

둘째, 경기 범위와 팀 요구 사항

1. 경기 범위: 진간부와 각 마을 (거주지), 진직속 부대는 모두 팀을 이루어 경기에 참가할 수 있다.

2. 팀 요구 사항: 모든 팀 구성원은 해당 부서의 간부 직공과 마을 주민이어야 합니다. 외차대원을 단호히 근절하고, 외차인원이 출전하는 기관이나 마을을 찾으며, 동시에 그 팀의 출전 자격을 취소하고 그 기관이나 마을에 대해 통보 비판을 한다.

셋. 접근 및 인센티브

1, 상위 4 위 입학, 1 위 트로피 수여 2, 3, 4 명이 메달을 수여합니다.

2. 1 스포츠 도덕상이 있고 메달을 수여합니다.

스포츠 윤리 상 평가 조건:

1. 경기 규칙을 준수하고, 지휘에 복종하고, 제시간에 드나들고, 시종일관 경기에 참가한다.

2. 경기장 규율을 준수하고 경기 기풍을 단정하게 하고 심판을 존중하고 상대방을 존중하며 관중을 존중합니다.

3. 형제들에게 겸손하게 배우고, 최고의 수준을 발휘하며, 우리 마을의 광대한 농민들의 좋은 정신 모습과 단결하여 싸우는 작풍을 보여준다.

4. 집단을 사랑하고, 공공물을 아끼고, 위생을 말하고, 문명예의 바르게 말하고, 적극적으로 경기에 기여한다.

넷째, 조직 지도자

이번 대회의 예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지도팀이 구성되었다.

팀장: 유건강

부팀장: 소제종

회원: 쳉, 황준신, 한, 장선표, 촌지서.

동사 (verb 의 약어) 몇 가지 요구 사항

1, 각 참가 팀에게 경기 조직 업무를 잘 해 주세요.

각 참여 단위, 각 마을은 검소해야 한다.

3. 대원들은 의식적으로 대회 규칙을 준수하고 우정 1 위, 경기 2 위 원칙에 따라 자신의 풍채와 수준을 과시하고 심판을 존중하고 대회의 통일된 안배에 복종하며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미해결 사항은 선도 그룹에 의해 결정됩니다.

교사의 여가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팀워크를 강화하고, 전 국민 헬스 운동의 전개를 더욱 추진하고, 우리 학교의 정신문명과 조화로운 캠퍼스 건설을 촉진하고,' 우리 학교 전체 교사 중에서' 선샤인 스포츠' 를 계속한다는 통지' 정신에 따라 이번 농구 경기의 관련 사항을 다음과 같이 통지한다.

첫째, 게임 조직위원회.

1. 멤버: xx, xx, xx, xx, xx, xx.

심판: xx, xx, xx.

기록인: 중학교, 소학부, 정부기관 1 명.

둘째, 등록 방법.

자발적으로 등록하는 방식을 취하다.

둘째, 경기 시간 장소.

1. 경기 시간: XX, xx, xx.

2. 장소: 중학교 농구장.

셋째, 경쟁 방식:

1, 참가자 수와 균형팀의 전반적인 실력에 따라. (참고: 더 이상 부서 및 학년별로 그룹화되지 않음)

2. 팀당 9 명, ***4 팀이 있습니다.

넷째, 게임의 규칙.

1. 경기는 단일 사이클 적분제를 사용한다. 1 위와 2 위를 차지한 선수는 결승전 챔피언과 준우승을 차지할 것이다. 만약 비가 오거나 기타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시합은 연기될 것이다.

2. 경기는 4 절로 나뉘어 각 절 12 분, 중간 휴식 2 분, 중간 휴식 5 분.

3. 이 팀이 10 분 후에도 아직 경기장에 도착하지 않았다면 기권으로 간주되어 0: 20 으로 나뉜다.

4. 팀당 하프타임당 65,438+0 회 일시 중지 (장내 심판이 요청), 일시 중지 기간은 65,438+0 분입니다.

5. 점프공은 전반전과 볼이 있을 때 집행되고, 후반전 볼권은 번갈아 간다.

6. 경기 중 발생하는 논란은 심판이나 경기 조직위원회 협의에 의해 결정된다.

다섯째, 물류 지원.

1, 물류 담당 점수판과 분필이 제자리에 있습니다.

2. 중등부는 경기용 테이블과 의자 4 세트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학교 사무실은 운동 선수의 물을 담당합니다.

여섯째, 동기 부여.

경기 결과에 따르면 1, 2, 3, 4 명의 선수가 각각 30, 25, 20, 15 원짜리 기념품을 받았다.

농구 게임 활동 계획 활동 프로세스 전체 버전 6 1, 활동 목적:

학생들의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을 위해 서로 교류하고 배울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고, 학생들의 집단적 명예감과 응집력을 강화하여' 국민 운동, 공동 발전' 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우리 학교는 학생 농구 대회를 열기로 했다.

둘째, 경기 시간: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까지 방과 후.

셋째, 장소: 학교 농구 코트.

넷. 참가자:

1. 경기 범위: 모든 사상 진보, 학업 성적이 좋고 건강이 좋은 학생.

2. 반 단위로 시합에 참가합니다. 이번 경기는 남자 단체만 참가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준비:

10 경기는 6 월 19 일 화요일에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여섯째, 입력 방법:

1. 참가 단위: 모든 클래스.

2. 참가 자격: 우리 학교 남학생, 신체건강한 사람은 모두 출전할 수 있다.

3. 참가자 수: 반당 한 팀, 팀당 최소 5 명의 선수, 경기장 5 명 (전체 5 인제 채택, 전반전 20 분, 후반전 20 분).

일곱째, 경쟁 방법:

1, 경기는 순환경기제를 채택하여 포인트에 따라 상위 3 위를 결정한다.

경기복: 각 팀의 복장은 가급적 가지런하고 색깔이 일치하며 옷에 눈에 띄는 숫자가 있어야 합니다.

아홉째, 상 설정:

이번 행사에는 반 단체상 3 명, 단항상 3 명, 각각 증명서와 상장을 수여하고 적절한 물질적 인센티브를 준다.

X. 참고 사항:

1. 참가 신청은 자발적이며 조건부 반은 가능한 한 팀을 구성한다.

2. 각 팀은 반드시' 우정 1 위, 경기 2 위' 의 원칙, 문명경기, 스타일, 수준을 따라야 한다.

3. 각 팀은 반드시 제시간에 지정된 장소에 도착해야 하며 15 분 이상 늦으면 기권으로 간주해야 한다.

4. 이미 지원자는 악의적으로 기권해서는 안 되며, 당일 시합에 참가할 수 없는 사람은 당일 3 교시 전에 조직위원회에 통지하여 제때에 조정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5. 경기 기간 동안 담임 선생님은 반드시 현장에 있어야 하며, 학생의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열한 번째, 심판과 직원은 학교에서 배정한다.

농구 경기 활동 기획 활동 프로세스 정식 버전 7- 활동 목적

건강하고 문명화된 기업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직원들의 아마추어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직원들의 종합적인 자질을 제고하고, 그룹의 각 자회사, 각 부처 간의 우의를 증진하고, 조화로운 기업문화를 촉진하며, 경쟁과 공조협력의 팀워크를 제고하고 이번 가을 농구 대회를 특별히 개최한다.

둘째, 활동 주제

"추석을 맞아 국경일을 축하한다"-xx 그룹 x 가을 농구 경기

셋째, 활동의 목적

부서 간의 소통을 증진하고 집단의 명예감과 응집력을 강화하다.

넷째, 활동 시간

잠정 x 년 x 월 x 일 (주 x) 부터 x 월 x 일 (주 x)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위치

엑스농구 코트

자동사 활동 방안.

(a) 농구 경기 조직 계획

1. 자회사와 부서의 실제 수량을 감안하여 회사 내에 6 개 남자단을 구성할 계획입니다.

2. 팀당 참가자 수는 8 명 미만이며12 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모든 참가 인원은 반드시 우리 회사의 정규직이어야 하며, 모든 참가 팀은 인원을 교환할 수 없고, 용병을 초청할 수 없다.

3. 각 팀은 (4) 매 섹션마다 두 번 일시 중지, 네 번째 섹션은 세 번 일시 중지, 각 일시 중지 시간은 1 분입니다.

(5) 경기 중 언제든지 선수를 바꿀 수 있지만, 먼저 기술소 통계원에게 신고해 사구가 나타나면 심판이 경적을 울릴 필요가 있다.

(7) 경기 내내' 공격 3 초, 5 초, 8 초, 24 초' 의 반칙 규칙을 시행한다.

8. 농구 심판: xx, xx, 구체적인 경기 일정은 첨부 파일 1 을 참조하십시오.

9. 경쟁상: 우승팀 1 명, 부군 1 명, 계군 1 명, 각각 3000 원, 20xx 원.

(2) 참고 사항:

1, 우정 1 위, 경기 2 위, 심판 존중, 상대 존중.

2. 모든 것은 심판에게 복종하고, 모욕, 구타, 협박자가 있다면 출전 자격을 취소한다.

3. 원칙적으로 각 팀은 통일유니폼이 필요합니다. 유니폼 번호는 4- 15 여야 합니다. 마음대로 가져갈 수 없습니다.

4. 선수는 완강한 정신을 발휘해야 하며 출전 선수의 경기를 방해해서는 안 된다.

5. 대원들은 모든 상해사고를 피하기 위해 미리 준비를 해야 합니다.

(3) 대회 개막식은 xx 일 오후에 열리고 시상식은 xx 일 오후에 열린다.

(d) 활동 준비 그룹 회원

1. 준비팀장: xx 와 xx 는 활동의 전반적인 계획과 조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2. 준비팀 부팀장: xx, XXX 는 활동의 전반적인 계획과 감독 실시를 지원합니다.

준비 그룹 회원: 기술 통계: xx, xx; 현장 해설: xx, xx; 타이밍/점수: xx, xx; 사진: xx, xx; 전기 장비: xx, xx; 보안: xx, xx : 물류 서비스: xx, xx.

(5) 구체적인 경기 일정은 인적자원부에서 편성하고 통지한다.

(6) 원가 예산

학생들의 과외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의 체질을 강화하기 위해 학교는 5438 년 6 월 중순+10 월 태안장성중학교에서 3 대 3 농구 경기를 열기로 했다.

첫째, 게임 이름:

태안 만리 장성 중학교 3 대 3 농구 경기

둘째, 경기 시간:

20xx 65438+ 10 월 중순

위치: 학교 농구장

셋째, 등록:

1. 신청 조건: 태안장성중학교 전체 학생들이 건강하도록 요구하고, 체육운동에 자주 참가하며, 일정한 농구 기초를 가지고 있고, 신체검사에 합격할 것을 요구한다.

2. 신청시간: 20xx 년 10 월 8 일 10 까지 등록표는 반별로 예술체육부에 보고한다.

3. 팀당 5 명으로 제한되며 지원자는 참가할 수 없습니다.

넷째, 경쟁 방법:

1, 경기는 조를 나누지 않고, 1 라운드는 더블 토너먼트를 채택하고, 2 라운드는 싱글 토너먼트를 채택하고, 경기 상황은 추첨으로 결정된다.

2. 경기장은 정식 농구 경기의 절반을 기초로 국제농구연맹의 최신 규칙을 채택한다.

3. 팀당 5 명, 3 명 선발, 2 명 교체. 각 운동선수는 누적 세 번의 반칙으로 퇴장당했다. 만약 경기에서 두 명 미만의 선수가 퇴장당하거나 부상을 당하면, 시합은 중단되고 다른 팀은 승리할 것이다.

4. 경기당 길이 *** 10 분, 경기 종료 시 득점이 높은 팀이 승리팀이다. 두 팀이 같은 점수를 받으면 선수가 번갈아 가며 페널티 킥을 하여 승부를 결정한다. 선두 1 점 팀이 이기고 게임이 끝났습니다.

5, 점수 판단: 프리 스로우 바구니 포인트; 2 점 영역 슈팅은 2 점을 계산합니다. 3 구 안은 3 점을 계획하고 있다.

6. 팀당 이닝 당 한 번, 한 번에 20 초 동안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7. 경기가 시작될 때 동전을 던져서 서브권을 결정하고, 경기가 시작되거나 스코어가 변경될 때 서브를 중간 원에 넣는다. 서브할 때 2 점 구역으로 들어오면 직접 득점할 수 없고, 중원 서브는 뺏을 수 없습니다.

8. 수비팀이 공을 빼앗아 리바운드를 빼앗으면 공은 반드시 3 점 선으로 돌아가 다시 공격해야 한다. 공을 잡는 사람은 반드시 두 발로 3 점선을 떠나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공격 후 반칙이 되고 상대방은 서브권을 얻는다.

9. 득점, 아웃바운드, 위반이 있을 때 심판은 호루라기를 불어 죽은 공을 나타내고 상대 선수가 중권에서 서브권을 얻어야 한다.

10. 모든 참가자가 선수, 심판, 직원에게 태도가 나쁘거나 스포츠 도덕에 위배되는 행위가 있을 경우 심판은 그 팀의 출전 자격을 취소할 권리가 있다.

1 1. 각 팀은 반드시 시합에 규정된 시간에 따라 제시간에 도착해야 한다. 10 분 늦었으니 자동으로 처리를 포기하겠습니다.

12. 학교 활동이나 날씨로 경기를 진행할 수 없다면, 경기 시간은 추후 통지될 때까지 순연될 것이다.

13, 경기 상위 8 명의 수상자, 각각 그에 상응하는 수량화 점수를 더했다.

동사 (verb 의 약자) 심판:

Xxx

교사의 오락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교직원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교사의 긴장된 업무 리듬을 조정하고, 교류를 증진하고, 감정을 소통하고, 교직원들이 업무에 충만한 열정으로 투입하게 하고, 학교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하고, 사람 중심의 정신을 관철하고, 교직원 농구 대회를 개최하기로 동의했다.

첫째, 조직위원회 목록

감독: XXX

부국장: XXX

멤버: xx, xx, xx, xx, xx, xx

둘째, 추천인 명단

심판: XXX

추천인: xx, xx, xx, xx, xx, xx.

셋째, 입문 방법

1. 각 학년별 비체육 교사 그룹당 한 팀, 종합팀 한 팀. 체육 선생님은 학년별로 팀당 한 팀씩 총 7 개 팀이다.

각 그룹의 책임자: 1 학년: xx; 2 학년: xx; 레벨 3: xx; 종합 그룹: xx; 1 학년 체육 교사: XXX 2 학년 체육 교사: XXX 중학교 3 학년 체육 교사: xx.

넷째, 경쟁 방법

단일 사이클 경기 시스템, * * * 카운트 2 1 필드 사용.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규칙

1, 경기는 국제 농구 경기의 일반 규칙을 채택한다.

2. 경기마다 4 기, 매 호 10 분, 매 호 2 분으로 나뉜다.

3, 경기 도중 심판에게 절대적으로 복종한다. 개인 누적 파울 5 번은 퇴장해야 하고, 팀당 누적 파울 4 회 이상, 페널티 2 회.

4. 각 조의 인솔자는 장내의 인솔자이며 인솔자는 심판에게 질문을 할 권리가 있다. 선수가 과격한 행동을 하면 스포츠 윤리 위반, 현장 경기 자격 취소로 처벌된다.

자동사 경기 시간에 미치지 못하다.

20xx 년 x 월 x 일 -20xx 년 x 월

일곱. 경기 장소

학교 플라스틱 운동장

여덟, 순위 입학 및 보상

8, 6, 5, 4, 3, 2, 1

아홉. 예산

심판 업무는 매 경기마다 연장전 1 회, 현장심판 2 명, 심판 1 명, 심판 3 명으로 계산한다. 모든 경기는 ***2 1, * * * * 63 개의 연장근무입니다.

10. 각 팀은 통일된 옷차림을 하고 번호가 찍혀 있다.

11. 본 절차의 해석권은 심판팀에 속한다.

열두. 기타 미해결 사항은 별도로 통지한다.

농구 게임 활동 기획 활동 프로세스 정식 버전 10 1, 지도 사상:

우리 학교 학생들의 체육 활동 열풍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학생의 체질 건강 수준을 효과적으로 높이고' 건강 1 위' 의 지도사상을 견지하며 학생의 건강한 성장을 촉진한다. 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자극하고 학생들의 평생 스포츠 의식을 키우십시오. 학생들의 발전에 관심을 기울이고, 학생의 주체적 지위를 중시하다. 개인차이와 다양한 수요에 집중하여 모든 학생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보장하다. 양호한 캠퍼스 스포츠 분위기를 형성하여 학생들의 심신 건강 균형 발전과 교간 스포츠 교류를 촉진하다.

둘째, 조직:

1. 조직위원회 이사: xx.

조직위원회 부국장: xx.

회원: 교회처, 단체위, 중학교 담임 선생님.

셋째, 활동의 목적:

학생들의 캠퍼스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하고, 팀워크를 키우고, 반 응집력을 높이고, 체육 활동에 참여하는 학생들의 적극성을 높이고, 학생들 간의 상호 교류를 촉진하며, 우리 학교 초중고생들의 정신적 풍모와 청춘의 풍모를 과시하다.

넷째, 활동 시간:

20xx 년 xx 월 xx 일부터 xx 월 xx 일까지 매주 화요일, 목요일에 일곱 번째 수업을 듣습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학교 농구장.

자동사 대상 청중:

학교에서 7 ~ 9 학년 학생들은 반에서 팀을 구성한다.

일곱째, 경쟁 방법:

1. 경기는 전후반, 경기당 20 분으로 나뉜다.

이 게임은 최신 농구 규칙을 사용합니다.

여덟, 인센티브:

1. 매회 xx 원을 상으로, 승자는 xx 원을, 패자는 xx 원을 받는다.

2. 각 학년 최고의 선수 칭호를 세우다.

3. 단체체육윤리상.

아홉. 설명。

1, 각 팀은 정해진 시간 내에 제시간에 현장에 도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동으로 기권합니다.

2. 출전 선수는 반드시 본반 동창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출전 자격을 취소한다.

3. 경기 기간 동안 각 팀 선수들은 심판의 관리에 단호히 복종하고 경기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심판의 판정을 존중하지 않거나 고의로 소란을 피우면 관련 규정에 따라 처리한다.

4. 각 반이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시간 훈련을 서두르며, 이번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가해 자신의 풍채와 수준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10. 안배에 반대하다.

1, 7 개 1 7 개 2 개.

2.8 개 1 8 개 2 개.

3.9 개 1 9 개 2 개.

7,8 연대 대 9 연대.

XI. 미해결 사항은 별도로 통지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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