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또 다른 도시 멜로드라마, 드라마' 불꽃 놀이' 평가 방법?

또 다른 도시 멜로드라마, 드라마' 불꽃 놀이' 평가 방법?

불꽃놀이는 물보라가 크지 않은 드라마이다. 청춘으로 형용하면, 이전 세대가 상전에 참가한 비율이 너무 무겁다. 인간성을 묘사하면, 모든 것이 멈추고, 관객들은 마음껏 줄거리에 녹아들지 못한다.

화화' 28 회 길이는 사실 얻기 어렵다. 대본이 통과할 때 절정에 달하고 리듬이 빡빡하면 충분하지만, 늘 만족스럽지 못하다. 이 연극은,,, 리옹이 주연을 맡았고, 새로운 얼굴과 옛 얼굴이 공존하지만, 거물급 스타는 없다.

매년 대량의 국산극이 쏟아져 나오지만 웰메이드 드라마는 드물기 때문에 관객들에게' 드라마를 찍고 돈을 잘 버는 것' 이라는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사실 영화는 입항에서 준비, 촬영에 이르는 모든 단계에서 직원들의 심혈을 모아 관객들뿐만 아니라 프로듀서들 자신도 미안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불꽃놀이의 경우 시청률 차이는 모든 것을 설명할 수 있다.

첫째, 청소년 영화의 정의는 무엇입니까?

분명히 작가와 감독은 이 점을 이해하지 못했다. 요약하자면, 이것은 사회에 막 들어섰지만 전혀 활력이 없는 대학생들을 둘러싸고 하는 이야기이다. 재벌 2 세대로서, 능천은 자신의 아르바이트로 자신의 실력을 증명하겠다고 고집했다. 그는 원래 격려를 많이 했는데, 연기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고, 일은 두 가지로 나뉘었다.

한편 하늘 높이 솟은 사랑은 자연스러웠지만, 그의 가족 배경은 진정한 사랑을 추구하는 가장 큰 걸림돌이 되었다. 한편, 능샤오는 그의 동창인 담점프를 소개하여 가게에서 일했다. 담유가 감독관을 사랑하게 될 줄은 몰랐지만 감독관은 한 번의 사고로 이미 슬그머니 능청에게 알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당대 청년의 분투 과정을 보여주는 드라마가 순식간에 삼각관계로 변해 피비린내가 난다.

청춘영화는 반드시 청춘의 기운이 충만해야 한다. 누구나 젊음과 성숙을 경험하지만, 마음속 깊은 곳에는 설레이는 공간이 있을 것이다. 이것은 또한 노소 모두에게 적합한 청춘영화를 찍는 열쇠이기도 하다. 오로지 사랑에 의지하여 이야기의 발전을 추진하는 연극은 멜로영화라고 불러야 하기 때문에 관객들이 사고 싶지 않은 것이 아니라, 처음에는 홍보포지셔닝에 편차가 있다.

둘째, 한 편의 연극이 불배우를 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까, 나쁜가요?

전반적으로 시청자들은 낯선 얼굴로 주인공을 하는 것을 배제하지 않고 성숙한 배우로 작은 역할을 자주 하면 불만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그래서 현재 주류의 관행은 낡은 연극골로 매치하는 것이다. 이런 드라마의 연기 수준은 기본적으로 정해져 있고, 신인도 그로부터 배울 수 있고, 수확할 수 있다.

이런 모델을 이용한 가장 성공적인 드라마는 한국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이다. 주요 배우들은 모두 신인이지만, 관객이 공연하게 하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한 편의 극은 배우 모델을 어떻게 배치하든, 솔직히 말하면, 가장 중요한 것은 연기이고, 생동감 있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요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불꽃놀이' 의 배우는' 머리를 끌어안고' 머리에' 가장 눈에 띄는 아이돌극' 이라는 칭호를 달고 있어 배우 자신도 어떻게 연기해야 할지 모르겠다.

각종 과장된 패션 장면 디자인, 생기 없는 패션 스타일링, 이목구비가 거의 평평한 불빛까지 강렬하게 90 점 연기는 모두 70 점으로 약화되어야 할 것 같은데, 배우 자체는 90 점에서 아직 멀었다.

마지막으로, 예술작품이 생명보다 우월하다는 것은 결코 생명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왜 뮤직비디오처럼 생긴 많은 시청자들이 두 눈을 까맣게 해야 합니까? 바로 이화 때문에 영화극이야말로 예술작품에 속하기 때문에 생활에서 에센스를 추출하여 합성한 후 드러낸 것은 일정하다. 확실히 생활보다 높다.

하지만 이 높이는 더 깊은 발굴을 의미합니다. 화화가 시작되었을 때, 진천천의 하이힐이 우물 뚜껑에 걸려, 하늘까지 부축해 주었든, 웨이웨이웨이가 누워 있었든 간에, 나중에 인터뷰하는 각종 뜻밖의 만남을 포함하여 부모님께 전화를 걸어 깨우쳐야 했다. 사실 모두 생활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과장된 줄거리가 생활 위에 완전히 능가하는데, 어떻게 하면 격려할 수 있을까? 캐릭터가 입장이 확고하려면 우선 설득력이 있어야 하고, 표면적으로 흘러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청춘 아이돌극의 기치를 내걸고 2 차원 등 과장된 소재를 찍지 마라. 눈길을 끌 것이다.

요컨대' 불꽃' 은 정말 보기 좋지 않다. 작가부터 배우까지 문제가 있는 것 같지만 극 자체의 문제는 아니다. 생활에 가깝고 관객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연극을 만들기가 어렵다. 아직 갈 길이 멀지만 기대할만한 것이 많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