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미국 학생 수첩, 복장 규정을 보세요. 옷, 헤어스타일, 장신구는 다른 사람의 주의를 분산시킬 수 없고, 안전의 위험을 가져올 수도 없다. 등교할 때는 반드시 길이가 적당한 옷을 입어야 하고, 민소매 셔츠는 입을 수 없고, 여자 치마는 무릎보다 높을 수 없다. 초급 코드, 잉글랜드, 1 및 2 는 1 이며, 평화성장은 성공보다 더 중요하다. 2. 아무도 조끼와 팬티로 덮인 곳을 만질 수 없습니다. 중국의 학생 수칙 (예:' 당 사랑, 사회주의 사랑, 스승의 중도') 에 익숙해져, 얼핏 보면 영미의 학생 수칙이 놀라움을 금할 수 없다. 이는 중서구 이념과 관리 방식의 차이를 반영한 것이다. 숙천 문명' 20 편은 미국 학생들과 장부를 기록하는데, 영국 초급 코드에는 이곡 동료들의 묘미가 있다. 숙천 문명 20 조는 사실상 사상 관념과 관리 모델의 변화를 반영하고 있으며, 숙천 문명 20 조도 국제와 접목하는 문명 조례임을 알 수 있다.
숙천 문명 20 조 제 18 조에 근거하여 작문을 한 편 쓰다. 하늘은 은은한 파랑색으로 순수함을 가져왔다.
개가 나무 그늘 밑에 숨었을 때, 온몸이 갑자기 편안함을 느꼈고, 나무가 더 푸르러졌고,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공기가 유난히 맑았다.
여름날의 빗물이 자연의 더러움을 씻어 내고, 숨을 크게 헐떡이며 물보라를 튀겼다! 여름이오고, 시원하고, 거품이 나고, 식물이 특히 무성하다. 그들은 연못에서 서로 경쟁하여 개방하여 시원한 느낌을 준다. 풀이 더 푸르게 변해 은은한 향기를 풍기고 차츰 식어 햇빛이 대지를 비추었다.
아! 밤에만, "방울방울, 비가 올 때마다; 빗방울이 지붕 위에 떨어지다.
빗방울이 땅에 닿았고, 투명한 여름비가 서늘했고, 여름이 왔다. 빗방울이 물에 빠지면 꽃이 더욱 활기차져서 눈을 뜰 수가 없다.
여름이 왔다.
비가 그쳤다.
물고기도 황급히 물에서 뚫고 땅속으로 떨어지며 날씨의 더위를 씻어냈다. 모두들 잇달아 의자 하나를 옮기자, 물속에서 즉시 거품이 일었다. 어제는 여전히 따뜻한 봄인 것 같아서 매우 상쾌해질 것이다. 그들은 부채를 들고 이야기를 나누며 폭포처럼 떨어졌다.
언제인지 눈부신 빛을 내며 긴 혀를 내밀었다.
아, 큰 나무 밑에 앉아 시원한 바람을 쐬고 있어, 오늘은 이미 무더운 여름이야! 여름이 와서 신선하고 상쾌하다.
연못에 연꽃이 만발해 매우 시원하다. 가지가 무성한 나무들이 사람들에게 짙은 그늘을 떠받쳐 사람들의 내면의 초조함을 씻어냈다. 춘양은 떠났다.
그러나 창문을 밀자 하 양은 이미 가벼운 발걸음으로 걸어왔다. 여름이 와서 바람이 그녀를 불고 있다.
가볍고 부드러운 여름비
누가 캠퍼스 생활이 지루하다고 말하고, 캠퍼스의 모든 것이 어쩔 수 없다고 누가 말합니까? 우리 캠퍼스를 보세요. 곳곳에 생기와 웃음이 가득하기 때문에, 우리 캠퍼스는 다채롭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 학교는 종종 의미있는 활동을 조직합니다.
흥미롭게도, 매주 금요일 오후, 우리 학교는 각 학생이 자신의 취미와 특기에 따라 미술 서예 스포츠 음악 등' 취미팀' 에 참가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 학생들에게 책에 없는 지식을 배우게 하고,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적극성을 동원했다.
모든 학생은 재능을 과시할 기회가 있다.
각 특수반마다 학교는 전문 선생님을 배정하여 우리에게 수업을 해 줄 것이다. 선생님은 매우 진지하고 진지하게 말씀하셨고, 모든 학생들이 귀담아 들었다.
나는 가까운 장래에 우리 학교에 서예가, 예술가, 음악가들이 많이 나타날 것이라고 자주 생각한다. 캠퍼스 생활은 긴장되고 힘들지만 풍요롭고 다채롭다. 나는 우리 캠퍼스 생활을 좋아한다.
문명숙천은 우리 집이다' 는 서명메시지 문명숙천은 우리 집이며, 환경을 보호하는 것은 모두에게 달려 있다! 숙천 20 대 문명 2065438+2005 년 6 월 4 일, 숙천시 문명은 숙천 20 대 문명을 공식 발표하며 "식사할 때 소리를 내지 마라", "개를 산책시킬 때 밧줄을 묶고 애완동물 배설물을 제때에 청소해야 한다", "버스에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자리를 양보하지 마라",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지 마라" 를 제안했다
1 .. 차례대로 줄을 서서 새치기하지 않는다.
2. 버스에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자리를 양보합니다.
3. 엘리베이터에서 선진하고 올라가세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오른쪽에 서 있습니다.
5. 살살 문을 닫습니다.
6. 욕하지 마세요.
7. 공공장소는 조용합니다.
8. 쓰레기 분류는 쓰레기를 버리는 것이 아니다.
9. 낙서하지 마세요.
10. 너무 많이 말하지 마세요.
1 1. 식사할 때' 입맛을 다시지 마라'.
12. 남지 않았습니다. 남지 않았습니다.
13. 공공장소에서는 흡연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14. 침을 뱉지 마시오.
15.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때 손으로 가린다.
16. 공공장소에서 콧구멍을 파지 마라.
17. 어른의 전화를 받고 상대방이 끊길 때까지 기다리세요.
18. 공공장소에서 신는 슬리퍼와 잠옷.
19. 언제 어디서나 대소변을 보지 않고 아이를 데리고 나간다.
20. 끈으로 개를 산책시켜 애완동물 배설물을 제때에 청소한다.
...
숙천의 제품은 800 자를 구성한다. 나의 고향은 아름다운 숙천이다.
숙천은 푸른 나무와 꽃과 푸른 풀의 고향이다.
그녀의 푸른 나무는 얼마나 키가 크고, 그녀의 꽃은 얼마나 밝고, 그녀의 풀은 얼마나 귀여운가! 숙천은 아름답고 귀엽고 조용하고 번화하다.
그런데 숙천 전에 어떤 모습이었는지 아세요? 숙천은 한때 모래바람이 자욱한 도시로 황사가 잦았다.
온종일 사람을 눈멀게 해서, 여기서 왕래하는 사람이 매우 적다.
그러나, 원한과 화해의 지도하에 사람들은 나무를 심기 시작했다.
나무는 환경을 미화하고 공기를 정화할 수 있기 때문에 황사가 다시 오지 않을 것이다! 원한이 너무 총명하다!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나무의 수가 날로 늘어나서 황사가 감히 오지 못하고 몰래 다른 곳에 숨었다.
한 달이 지나고, 한 해가 지나고, 몇 년이 지나고 ... 점점 더 많은 나무들이 있다. 마침내 숙천은 아름다운 도시로 변하여 군중들이 돌아왔다.
이곳은 새말이 꽃향기로 환경이 아름답고 나무가 우뚝 솟아 있다.
숙천이 점차 번영하기 시작했다. 길에서 나무는 보초병처럼 양쪽에 서 있었다. 공원에서는 풀이 녹색 카펫처럼 바닥에 누워 있고, 새는 나뭇가지에 서서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고 있다. 사람들은 근면한 땀으로 이 도시를 바꾸었고, 사람들은 밤낮으로 이 도시를 건설하고 있다.
우리는 이 아름다운 시간, 이 아름다운 땅과 우리의 귀여운 고향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나는 4 학년 때 숙천을 주제로 한 아름다운 작문을 쓰고 싶다. 150 자
\ "하우, 당신은 아래에서 무엇을 중얼거리고 있습니까? 어제 너의 작문을 보니 엉망진창이다! " 선생님은 하우가 강단에 가서 학생들에게 그의 작문을 읽어 달라고 했다.
"세계 박람회에 가라" 라는 제목입니다.
"방금 제목을 다 읽었는데, 아래 웃음소리가 한 장 나오는데, 하우는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이어서 아래로 읽었다." 어젯밤에 엄마가 오늘 나를 데리고 엑스포를 견학하겠다고 하셨는데, 나는 너무 기뻐서 벌써 가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늘 학교가 끝나자마자 나는 어머니를 끌고 택시를 탔다. 학교는 정말 4 시가 넘어서야 수업이 끝나서, 나는 참관할 시간이 거의 없다! 나는 마침내 엑스포에 갔다. 나는 중국관에 갈 것이다. 나는 엉망진창인 줄을 서서 거의 한 시간 동안 기다렸다가 들어갔다. 안에 사람이 그렇게 많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매우 붐비고, 나는 또 소음을 가장 좋아하지 않는다. 나도 그곳에 전시된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들어가자마자 우리 엄마를 끌어냈다.
""
새벽에 맑은 새소리가 나를 침대에서 깨우고 커튼을 열었다. 햇빛은 이렇게 따뜻하고, 햇빛의 모든 것이 이렇게 조화롭다.
어린 언니의 검은 머리는 햇빛 아래에서 더욱 아름답다.
베란다에 왔을 때 화초는 여전히 바람과 화창한 목욕을 하고 있는 것 같았다.
꿀벌의 작문 천국에 도착하자 선생님은 다가와서 우리에게 "오늘 우리는 삼대산공원에 가서' 팔만리 장정' 을 진행할 것이다.
"이 소식을 듣고 학생들은 즉시 환호했다.
8 만 리 장정' 은' 기행군' 과' 도보군' 으로 나뉜다. 보행군' 의 여병이 되어 영광입니다. 진 선생님도' 보행군' 의 여병대장이 되었습니다.
길을 따라, 우리는 웃고, 웨이 헤강 기슭에 왔습니다. 우리는 강변의 작은 나무다리 위를 걸었는데, 발이 위에서 쿵쿵 소리를 내며 색다른 맛이 났다.
이때 진 대장은 카메라를 들어 올렸고, 나와 나의' 전우' 는 서로 다투어 포즈를 취했다.
사진을 찍으니 갑자기 한 전우가 말했다. "다리를 보지 않는 것은 마치 물을 밟는 것과 같다!" " 나는 즉시 머리를 그 강으로 돌렸는데, 마치 내가 강을 자유롭게 걷는 위대한 전사인 것 같았다.
강의 잔물결은 마치 우리에게 고개를 끄덕이는 것 같다.
잠시 후, 우리는 산기슭에 도착했고, 대문이 우리 앞에 서 있었다. 삼대산' 이라는 큰 글씨가 유난히 눈에 띈다.
잠시 휴식을 취한 후 우리는' 장정' 을 계속했다.
(만경문학) 이때 어느 학생이 수영장 크기의 기포 함정을 들고 내 머리에 씌웠는지 모르겠다.
이번 여행에서 가장 재미있는 부분은 게임이다. 공을 던지는 것이다.
공을 던지는 게임은 내 머리에 거품이 없으면 안 된다. 투수는 다섯 번의 기회가 있어서 한 번 던지면 상을 받을 수 있다.
나는 앞으로 달려가 2 위에 섰다.
곧 내 차례다. 나는 버블 링에서 약 1 미터 떨어진 곳에 서 있었다.
"좋아요!" 준비를 위해 나는 손에 든 공을 만졌다.
처음으로, 나는 힘껏 던졌다, 좋아, 빨리 감기, 하지만 공이 빗나갔어, 아니, 공이 한계를 벗어났어! 두 번째로 던지는 것은 비교적 가볍고, 좋지 않고, 힘이 부족하다. 나는 50 센티미터 정도만 던졌다.
세 번째로, * * * 아무데나 던졌는데, 갑자기 공이 버블 링 가운데를 지나 다시 떨어졌다. \ "잘 했어.
"골을 넣었다.
삼대산으로 가는 여행은 정말 재미있다.
숙천 유명인의 작문을 쓰는 것은 숙천 역사에서 유명인이 많다.
정치가, 군사가는 항우, 노숙, 유사훈, 미생, 양사홍, 주서 등이 있다. 과학자들은 방직 가공을 개선하는 육지, 지리학자 도우, 중국과학원원사 후닝, 진옥편, 저명한 한의학, 뱀의사 계덕승, 명의채크원, 식물학자 오은경, 잠상 전문가 단우운, 유명한 정형외과 교수 노옥푸 등이 있다. 청나라에서.
현대에는 중국 현대군악의 창시자 리, 저명한 지리학자 장, 철학자, 역사학자 예계생, 진보시인 셰런현, 여시인 돌, 화가 장덕정, 장개원, 사진가, 화가, 저명한 작가, 주희녕, 극작가, 경극 공연가 송장영이 있다.
회북 유호란, 수건 영웅 여존하, 인민 좋은 의사, 청년 영웅 한은 모두 이 뜨거운 땅에서 태어났다.
나는 왕상의 고향인 숙천을 좋아한다. 나의 고향은 관문이다. 그곳은 풍경이 아름답고 사계절이 즐겁다.
봄기운이 완연하다.
우리 고향의 풀과 들꽃이 머리를 내밀고 버드나무 가지가 춤을 추며 나무에 새로운 푸른 잎이 돋아났다.
장미는 향기롭고 복숭아는 분홍색이다. 먼 곳의 산들은 기복이 있고 나무는 울창하다.
새들은 때때로 자유롭게 날고, 때로는 나뭇가지에 자유롭게 서식한다. 새의 감미로운 노랫소리가 부드럽고 따뜻한 봄을 찬양하고 있다.
여름에는 나무가 그늘을 이룬다.
노인은 울창한 반얀 나무 밑에서 바람을 쐬고, 작은 노래를 듣고, 담소를 나누었다. 아이들은 큰 나무 밑에서 숨바꼭질을 하고 있다.
숲 속에는 개울이 있고, 물가에는 늪이 있고, 수중에는 기괴한 모양의 자갈이 흩어져 있어 시원하고 신선하게 느껴진다.
연못의 물이 반짝 빛나고, 물 속의 작은 물고기가 헤엄쳐 다니며 장난치며 놀고, 연꽃이 여행객에게 미소를 짓는다.
소호 () 가 막 뾰족한 뿔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잠자리 한 마리가 오래 전에 그의 머리 위에 서 있었다' 는 생기발랄한 그림을 연상시킨다.
가을에는 열매가 주렁주렁하다.
고추는 얼굴을 붉히고, 가득 찬 귤은 작은 등롱과 같다.
쌀은 끝없이 펼쳐진 금빛 바다와 같다. 한차례의 바람이 불어오자 바다는' 파도' 를 뒤집고, 맑은 향기가 자욱하여 사람의 마음을 후련하게 했다.
농민들은 기뻐하며 낫을 휘두르며 벼를 베고 있는데, 얼굴에는 풍작의 기쁨이 넘쳐흐르고 있다.
겨울에는 은복에 싸여 있다.
차가운 북풍이 휙휙 지나갔다.
아침에 일어나니 지붕에 얇은 서리와 낙엽이 맺힌 것을 보았다.
온통 하얗고 아련한 베일처럼 모든 것을 뒤덮고 있다.
많은 식물들이 시들어 버렸지만, 왁스 매실은 정옥하게 서서 한겨울을 의연하게 내려다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내 고향을 사랑해요! 나는 고향의 사계절을 사랑한다!
문명에 관한 작문을 써라 ~ 만약 네가 오늘 진다면, 너는 실패자가 아니다. 왜냐하면 너는 내일 다시 돌아올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돈을 잃는다면, 너는 실패자가 아니다. 왜냐하면 생명의 가치는 돈주머니에 없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문명을 잃는다면, 당신은 완전한 실패자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인간으로서의 참뜻을 잃었기 때문입니다. (존 F. 케네디, 실패명언)
문명은 사람과 사람, 사람과 사회, 사람과 자연의 관계를 포괄한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개인 도덕의 완벽을 추구합니다. 둘째, 공익과 공공질서를 보호한다.
예의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한 이야기가 생각난다.
한번은 레닌 동지가 계단을 내려와 계단이 좁은 통로에서 한 여공을 만나 물마루를 들고 있었다.
여공은 레닌을 보자마자 뒤로 물러서서 길을 양보했다.
레닌은 그녀를 가로막고 말했다. "이러지 마세요. 너는 이미 반을 만들었는데, 나는 오히려 두 손이 텅 비었다. 먼저 가세요! " 그는 큰소리로 우호적으로 "제발" 이라는 단어를 말했다.
그리고 그는 벽에 기대어 그 여공을 위층으로 올려놓았고, 그는 아래층으로 내려갔다.
이것도 예의의 구현이잖아? 여기서 나는 위인의 예를 너무 많이 들고 싶지 않다. 왜냐하면 문명예의 예의는 위인, 유명인에 불과하다는 착각을 불러일으키기 쉬우므로, 우리는 우리 자신에 대해 다소 미개한 언행에 대해 죄책감을 느낄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또는 문명의 요구를 실천한다고 해서 위인이나 유명인이 될 수는 없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는 도덕적인 인물뿐만 아니라 도덕적인 사람들까지 필요로 한다.
한 사회의 문명 정도는 한 사회와 한 나라의 문명 정도를 반영할 수 있다. 한 사람은 사회문명을 지키지 않고, 작은 영향은 자신의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고, 큰 영향은 국가의 명성에 영향을 미친다.
청나라 때, 이홍장 장관은 러시아에 갔다. 공개 석상에서 그는 나쁜 습관을 가지고 여기저기 가래를 뱉고 외국 기자들에게 과장과 조롱을 받아 중국인을 모욕했다.
이것은 사회 문명을 지키지 않는 역사적 교훈이다.
공공문명은 사회의식의 구현이고, 공공문명은 개인의 도덕적 수양 수준에 세워진 것이다.
만약 한 사람이 자신의 문명에 관심을 갖지 않는다면, 그는 좋은 문명을 가질 수 있을까? 안 돼! 개인 문명 예절은 뿌리이자 기초이다.
사람이 좋은 문명을 가지려면, 스스로 시작하고, 곁에서 시작해야 한다.
그래서 노신 선생은 "중국은 세계에서 생존하고 경쟁해야 한다. 우선 입인이고, 그 다음에 그는 모든 일을 한다" 고 말했다.
"교육" 의 의미는 사람들의 이데올로기 적 문명의 정도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사람의 문명은 타고난 것이 아니라 모레 끊임없이 높아지는 것이다.
개인의 수양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우선 공부에 전념하고 인지수준을 높여야 한다. 인지가 어느 정도 되면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옳고 그름을 분별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마음가짐을 단정하게 하고, 양심에 어긋나지 않고, 자신의 언행을 도덕 표준에 맞추려고 노력하면, 자신의 수양이 높아질 것이다.
이것이 고대인들이 말한 것이다: 착실, 지식, 성실, 정, 수련.
개인의 도덕적 수양을 보완해야 사회 문명을 추진할 수 있는 기초가 있다.
한 사회의 문명 분위기는 그 국민들에게도 큰 영향을 미친다.
왜 그렇게 말하죠? 학우가 유럽이나 일본에 가 본 적이 있다고 믿고 체감했다.
큰 것은 말하지 않고, 도로와 같은 작은 일을 본 적이 있다.
빨간불이 켜지면 도로에 차가 없어도 외국인은 절대 길을 건너지 않는다.
그들은 이것이 반드시 지켜야 할 공공문명이라고 생각한다.
실례합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누가 거리낌 없이 빨간불을 뚫을 수 있습니까? 이것이 바로 사회 풍조의 힘이다.
하지만 다시 생각해 보면, 스스로 시작하지 않는다면, 이런 사회 풍조는 어디서 오는가? 한 기자가 노벨상을 받은 과학자를 인터뷰했다. "교수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어디서 배웠어요?" ","유치원에 있어요.
그곳에서 나는 평생 이득을 볼 수 있는 것을 배웠다. 예를 들어 친구와 나눌 좋은 것이 있고, 겸손하고, 밥을 먹기 전에 손을 씻어야 한다. "우리가 문명의 정도를 높이는 것도 반드시 대단한 조치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이런 작은 일들부터 시작한다: 밥, 손 씻기 등 주변의 작은 일들.
문명의 습관을 키우고, 문명의 관념이 의식 수준에서 무의식적 수준으로 들어가도록 하고, 문명이 우리의 일거수일투족을 관통하게 하다.
우리는 어려서부터 문명예절 교육을 받았고, 많은 학우들이 장황하게 문명예절을 말할 수 있었다.
하지만 캠퍼스 곳곳에서 버려진 도시락 음료 병을 보고, 몇몇 학생들의 욕설을 듣고, 어찌 슬픔을 가르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우리는 모두' 언어의 거인, 행동의 난쟁이' 인가? 명대 대학자 왕수인은 "아는 것은 실천의 이념이고, 행동은 아는 쿵푸다" 고 말했다. 아는 것은 줄의 시작이고, 행은 아는 성취이다. 지행은 본체이고 쿵푸이다.
알면서도 하지 않고, 단지 알 수 없을 뿐이다.
"우리는 문명예절의 교육을 받았지만, 이것에 인색하고 심지어 반대 방향으로 가는 것은 사회교육을 받은 적이 없는 것과는 다르다! 그러므로 우리가 사회문명을 짓밟으려면 이런' 지식과 실천의 단결' 에서 공을 들여 자신의 말에서 공을 들여 문명화되지 않은 행위에 작별을 고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문명은 한 가닥의 햇빛처럼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있다. 문명은 사람들의 마음을 정화하는 맑은 샘과 같다. 문명은 우리를 광대한 해역에서 인도해 주는 길등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문명명언) 문명은 배려심이 가득한 단어로, 눈이 내리는 12 월에 사람들에게 따뜻함을 보낸다.
나는 네가 면밀히 주시하기만 하면 문명이 실제로 우리 곁에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어느 일요일, 어머니와 나는 버스를 타고 할아버지 집에 갈 예정이다. 버스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어서 나와 엄마는 어쩔 수 없이 차에 서 있어야 했다.
잠시 후 백발이 성성한 할머니가 차에 올라탔다. 아무도 자리를 양보하러 오지 않을 줄 알았을 때, 대여섯 살 된 한 소녀가 일어서서 말했다. "할머니, 나와 함께 앉으세요!" 할머니는 웃으며 그녀에게 말했다. "얼마나 철이 든 아이야."
"이때 차 안의 사람들은 모두 그녀를 칭찬하고, 어린 소녀는 수줍게 엄마 뒤에 숨었다.
이때 우리 엄마도 나에게 이 어린 소녀에 대해 더 많이 알게 해 주셨다.
또 다른 수요일, 나는 부모님과 영화를 보러 갔다. 우리는 삼촌 옆에 앉았다. 그는 영화를 보면서 호박씨를 까먹고 있었지만, 주변 땅에는 잡동사니가 조금도 없었다. 나는 조금 의아해서 그의 의자를 보았다. 원래 그는 의자 팔걸이에 비닐봉지를 달았는데, 그는 깨진 호박씨를 모두 비닐봉지에 던졌다. 아주 작은 노력처럼 보이지만 자신을 깨끗하게 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을 위해 창조되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문명은 항상 우리 곁에 있다. 우리가 주의를 기울이기만 하면 문명이 우리 생활에서 가장 중요하고 때로는 우리의 생명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전재 출처를 명시하십시오. 내 눈에 숙천 문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