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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이의 원작_번역과 감상

웨이(737~792) 당나라의 중국 시인. 한족 출신, 장안(시, 현 산시성) 출신. 위강주집 10권, 위수주시집 2권, 위수주집 10권 등 10권의 시집을 남겼습니다. 산문은 한 권만 남아 있습니다. 그는 쑤저우의 암살자라고 해서 '위소주'라고 불렸습니다. 그의 시적 스타일은 시원하고 명료했으며, 풍경에 대한 글쓰기와 은둔자의 삶을 묘사하는 데 능한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위는 베이징 완니안에서 태어났습니다. 웹스터 가문의 주요 분파는 서한 시대부터 관중으로 이주하여 징자오에 정착했습니다. 한 왕조에서 당나라에 이르기까지 관중에는 한 세대의 인물이 있었는데, 그 첫 번째 인물이 관중이었습니다. 관중에는 고귀한 관리뿐만 아니라 문학에 재능이 있는 인재도 많았습니다. 당서』는 위씨 가문에 대해 "해설가들은 당나라 이후 위씨 가문이 위씨 가문보다 더 번성했다고 말합니다. 효시로는 청청, 시리, 기질로는 명, 완리가 가장 중요하고, 예절로는 여름이 가장 중요하며, 학식으로는 채의가 가장 중요하고, 이야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고 말합니다. 이 웨이족은 중성당 이전 시기만 이야기합니다. 위는 중성당 초기의 위씨 가문에서 가장 위대한 시인이었습니다.

위무영은 15세부터 사미랑으로 서안종 황제의 개인 시종으로 궁궐을 드나들며 호위무사로 일했습니다. 초기에 그는 시골에서 제지받지 않고 난동을 부려 마을 사람들이 고통을 겪었습니다. 안시 반란이 시작될 때부터 서안종 황제는 촉으로 가서 직업을 잃고 책을 읽고 적게 먹고 적게 마시기 시작했으며 종종 '향을 피우고 땅을 쓸어버렸습니다. 종광더에서 전원까지 그는 낙양 총리, 경조현 조준, 호북성 치안판사, 베이베이 장관, 주저우와 장저우의 암살자, 랑중과 쑤저우의 암살자를 연이어 역임했습니다. 그는 정원 7년에 은퇴했습니다. 세상은 강주를 위, 소주를 위, 또는 위나라라고 불렀다.

수종 광덕 2년(764년)부터 진원 7년(791년)까지 위는 대부분의 시간을 지방 관리로 보냈으며, 일부는 고향인 장안에서 잠시 살거나 장안에서 관리로 일하기도 했습니다. 지방 관직에 있을 때 위는 부지런하고 백성을 사랑했으며, 때때로 자신의 의무를 다하지 못하고 월급을 낭비한 것을 부끄러워하며 회개했습니다. "몸이 아프고 시골에 있는 고향이 생각났으며, 많은 사람들이 할 일이 없는데 월급을 받는 것이 부끄러웠습니다." 말년에 쑤저우의 암살자가 되었을 때 위가 친구에게 쓴 시의 한 구절입니다. 시대를 걱정하고 백성을 사랑했던 자애로운 남녀의 모습이 후대의 독자들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션더첸은 "천 개의 정직한 말"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직한 말"은 양심에 따른 말입니다.

쑤저우의 암살자 임기가 만료된 후 위는 새로운 임명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는 너무 가난해서 수도로 돌아가 후보가 될 수 있는 자원이 없었고, 조정에서 다른 직책으로 보내줄 때까지 기다릴 수도 없었습니다. 그는 쑤저우의 우딩 사원에서 살다가 얼마 지나지 않아 사망했습니다. 사망 당시 그의 나이는 56세 정도였습니다.

1년 서안종은 개원 황제 재위 25년(737년) 경조에서 태어났습니다.

14세 헌종 천보 9년(750), 이 해에 오른쪽 천 마리의 소가 문 그림자 놀이를 구성했습니다.

15세 수안종 톈바오 10년(751년)은 수안종 세 가지 맛의 간수, 동시에 주 감옥에 들어간다. 이 기간 동안 그는 "희박한 군사 황제, 자비와 사생활에 의해 도적"이었습니다. 십자가의 한가운데서 가족은 탈출해야 합니다. 왕조 티 푸치 국, 동쪽 이웃 지의 황혼 도둑질. 이시는 감히 서두르지 않고 용감하게 서 있었다. "그 청년은 우스꽝스럽고 제대로 공부하지 않았고 행동하지 않았습니다.

..... 페이린 창조에게는 여덟 가지 상품이 있습니다.

..... 가오와 팅핑을 수상했습니다.

20살의 쑤안종 톈바오는 올해 8월 징자오성 자오잉현에서 16살의 아내 위안핑과 결혼했다.

원원년(759년) 안시성 반란이 일어나고 몇 년 후 장안국지안에서 공부하던 소종간은 23세였다. 위는 부지런하고 검소하게 공부하며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고 부유한 소년에서 충성스럽고 인자한 유학자로 변모했고, 그때부터 시를 짓기 시작했습니다.

27세 대종 광덕 원년(763년) 가을과 겨울의 낙양시.

용태 원년(765년), 29세 대종은 여전히 낙양 청, 훗날 허난 빙차오. 용태는 무법 병사들을 처벌한 죄로 기소된 후 관직을 버리고 낙양에서 살았습니다.

33세 때인 달리 4년(769년) 낙양에서 장안으로 이사했다.

38세 대리 9년(774년) 경조현의 정7품 이하 관직으로 살았다.

40세인 대종은 대리 11년(776년)에 청랑의 맞은편에서 정7품으로 살았습니다. 그의 아내는 9월에 죽었고 11월에 묻혔다.

42세인 대종은 13년(778년)에 큰 업적을 남겼다. 이 해 가을에는 가문의 서열이 되었다.

43세인 대종은 14년(779) 6월에 투오현에서 리양현령을 제거하고 7월에 병을 이유로 사임했다.

44세의 다이가 780년에 장안에서 살았습니다.

올해 4월, 45세의 대종건중은 외무장관으로 상수성으로 자리를 옮겼다. 여섯 가지 제품에서.

46세의 덕종건은 상서필에서 3년(782년) 동안 외상을 지냈습니다.

47세 덕종건은 4년(783) 여름에 주주에서 전임자의 뒤를 이어 가을까지 4품에 이르렀습니다.

48세의 더종은 신원 원년(784)에도 여전히 주저우의 암살자로 임명되어 겨울에 그만두었다.

정원 원년(785) 봄과 여름, 49세의 더종은 서시강 유역의 주저우에 살았습니다. 그는 4년째 되던 해 가을에 암살자가 되어 장저우로 이사했다.

50세의 더종 정원은 2년(786) 동안 장저우의 자객으로 근무했습니다.

51세 더종 전원은 3년(787), 올해 부풍현, 300가구를 승인했다. 그는 주서대부로서 수도로 갔다.

7월(788년), 52세의 더종 전원은 소주 암살자 주오시랑중에게 3등관 벼슬을 빼앗겼다.

쉰셋의 나이에도 더종 정원은 5년(789) 임기의 소주 암살자로 임명되었습니다.

쉰네 살이 되던 해 봄(790년)에도 소주 암행어사로 임명되었고, 이후 비서실에 임명되어 소주 용정사(龍井寺)에서 살았다.

쉰다섯 살의 정원대제는 7년(791년) 겨울 또는 그해 초 소주의 관저에서 죽었습니다. 이후 장안으로 이송되어 11월에 소릉에 있는 조상의 집에 묻혔다.

60세의 더종 전원은 올해(796년) 11월 27일에 아내와 함께 묻혔습니다. 시적 업적 웨이의 가장 큰 업적은 그의 시였습니다. 그의 시는 대부분 풍경과 목가적이고, 맑고 여유로우며, 때로는 원망과 함께 평화로운 느낌을 줍니다. 민중의 처지를 반영한 그의 시는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는 당나라 중기에 높은 예술적 성취를 이룬 시인이었습니다.

대표작은 칸자이다. 또한 그는 넉넉하고 슬픈 감정이 담긴 작품도 남겼습니다. 어떤 시는 부정적이고 쓸쓸합니다. 웨이의 시는 모두 매우 길고 헵타르의 음색이 아름답습니다. "재능과 아름다움 외에도 매우 아이러니하다"(바이주이, "위안이 있는 아홉 권의 책"). 다섯 연은 흥미로운 분위기와 문장으로 한 호흡으로 흐릅니다. 다섯, 일곱 개의 절대적으로 명확한 운율, "서천 주저우에서" "비가 늦게 내리는 봄 조수, 들판을 가로 지르는 배는 없다"는 문장은 후손을 위해 그림과 같은 문장을 보여줍니다. 5대에 걸쳐 가장 높은 성취를 이룬 위나라의 시는 가볍고 매끄럽고 단순하며 꾸밈없는 언어의 스타일입니다. 하지만 아름답고 우아한 면모도 있습니다. 제5기에는 주로 도원명을 연구했지만 산수화에서는 셰링윈과 셰우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 외에도 간혹 소문자를 쓰기도 했습니다. 위장주 전집(10권), 위수주 시집(2권), 위수주 전집(10권)이 있습니다. 산문은 한 편만 남아 있습니다.

후일 류왕맹웨이로 알려졌습니다. 그의 풍경시는 아름답고, 깊은 감동을 주며, 신선하고, 자연스럽고, 상업적입니다. 시사이산의 웅장한 풍경은 웨이의 영웅적인 면모를 보여줍니다. 그의 풍경시와 목가시의 본질은 점차 민중의 고난을 반영하는 정치시로 바뀌었습니다.

웨이는 관직을 버리고 산속에서 은둔하며 깨끗한 시냇물과 무성한 나무, 구름을 즐기며 살고 싶다는 소망을 실현했습니다. 그는 스스로 평화로움을 느꼈기 때문에 "보롱시를 불러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보룡시'는 '나쁘고, 서투르고, 어리석은'이라는 뜻으로 세상의 부와 화려함을 추구하는 것을 경멸합니다. 왕웨이즈의 전기에 나오는 암시입니다. 왕찬의 전기는 쉬간을 언급하며 페이송지의 말을 인용합니다: 쉬간은 "관직을 경멸했지만 돈을 관리하지 않았고 세상의 영광에 대해 걱정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웨이의 말은 쉬간의 말과 다릅니다. 웨이의 두 문장의 의미는 나는 서투르고 어리석은 사람이고, 그런 고립된 삶을 사는 것에 만족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세상의 번영을 보지 못하는 유교적인 사람이라고 어떻게 말할 수 있습니까? 이 두 구절을 단순히 시인의 농담으로 해석할 수 없는 것은 시인이 세상을 완전히 배척하고 은둔 생활을 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는 관직의 어둠에 지쳐서 그것을 없애고 싶었기 때문에 사직하고 은둔 생활을 한 것입니다. 기회가 있으면 그는 여전히 공식 경력에 들어갈 것입니다. 그래서 시인은 자신의 고귀함이 아니라 자신의 어리 석음에 대해서만 이야기하여 실제 은둔자와 구별됩니다. 이것은 은둔과 고독에 대한 그의 만족과 그가 다른 사람들의 추구를 경멸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웨이는 나중에 왕멍웨이류(王蒙微流)라고 불린 풍경과 짧은 서사시의 시인이었습니다. 그의 풍경시는 아름답고, 깊은 감동을 주며, 신선하고, 자연스럽고, 상업적입니다. 시사이산의 웅장한 풍경은 웨이의 영웅적인 면모를 보여줍니다.

웨이의 아내 위안핑

웨이 위안핑 부인을 위한 비문은 웨이가 직접 썼습니다. 글은 간결하고 명료하며 후반부에는 아내에 대한 깊은 추모로 가득합니다. 감동적이고 정말 쓸 만한 가치가 있는 글입니다. 웬즈는 아내의 가족 배경과 인생 경험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아내의 비밀, 부처님의 강력한 단어, 웨이 자오 청 황제 이후." 조청 황제는 북위 건국 황제 투바귀의 아버지이자 남조 16왕조 시대의 선비 귀족인 투바시이였습니다. 북위 왕조가 18년 수도를 태허 핑청(다통)에서 낙양으로 옮긴 후 태허 20년에 성을 원으로 바꾸고 낙양에 거주했으며, 이후 허난 원현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아내의 증조부인 위안은 당나라 중기에 하인으로 일했습니다. 그녀의 조부인 위안핑 삼촌은 정5품의 관직인 북지(北司)였으며, 왕자의 손님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아버지 위안쿠아, 정6품 정승. 원평은 서안종 재위 28년(740년)에 태어났고, 천보는 15년(756년) 열여섯 살에 결혼했습니다. 그는 20년 후인 11년(776년) 9월, 36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웬즈는 "마침내 조동관 안뜰에 있는 관저에 병이 찾아왔다"고 말합니다. "11월 5일, 주자이는 마침내 태평광장에서 휴가를 보냈다." 아내는 오랜 투병 끝에 위제의 관저에서 사망했고, 장례식을 치를 때 한광문 밖 태평광장에 임시로 집을 빌렸다. '조상 숭배'라는 단어는 조상을 차에 묻을 때 조상에게 경의를 표하는 의식을 말합니다. 이는 당시 웨이의 집안이 상대적으로 가난했음을 보여줍니다. 웬즈는 "나는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나 첫 집을 잃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연대기의 형식은 그의 아내에 대한 생각에 많은 단락을 할애하는 등 일반적인 형식에서 벗어났습니다. "어지러워 보일 때마다 나는 주인이 없고 손은 옷에 지쳐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내 평생을 알고 있고, 여전히 좋은 냄새가 나고, 여전히 내 옛 장소가 있습니다. 더 이상은 견딜 수 없어요." 이 대목에서 그윈윅 6집에 실린 '상처 입은 죽은 자', '이별' 등 십여 편의 추모시가 떠오르는데, 진솔하고 감동적인 시들도 있고, 비슷한 시들도 있습니다. 이 추모시는 위가 아내를 잃은 후에 쓴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주목할 만한 점은 위가 아내를 위해 비문을 쓸 때 "조비랑, 전 공조 군대의 일원이었다"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는 것입니다. 차오는 재무부의 일원이자 7급 산문 작가였습니다. 아내가 죽었을 때 위는 40세였습니다. 이때 그는 이미 징자오푸의 관직에서 은퇴한 상태였을 것입니다.

웨이의 가족 혈통의 배경. 조징 위는 관중의 귀족 가문이었다. 따라서 웹스터의 혈통에 대한 자료가 풍부합니다. 그의 조상인 자유공 위(衛)의 비문에 대한 설명은 기본적으로 수년에 걸쳐 출판된 역사서 및 위(衛)의 비문과 일치하므로 여기서는 반복하지 않겠습니다. 위나라의 다섯 번째 조상 위씨에 대해. 위씨의 비문에는 "손이손의 여섯 아들은 모두 목민관이었습니다. 시충의 다섯 아들, 민정 장관 이봉공은 5대에 걸친 조상이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그러나 『신당서』 표 Ⅶ에는 "준(準)이라는 말은 주(周)나라에서 공짜로 주는 공(公)의 이름을 따서 만든 것이다. 여덟 아들 : 시강, 이, 이, 이, 이, 종, 월." 즉, 『신당서』 표 Ⅶ에 기록된 자유공의 아들은 비석에 기록된 것보다 두 명이 더 많습니다. 주위는 오나라에서 위나라의 다섯 번째 아들이지만 신당서에는 일곱 번째 아들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자료는 전례가 없는 것입니다.

웨이의 증조부인 웨이팅에 대해서는 당나라의 구전과 신전 모두에 전기가 있는데, 비문과 거의 동일한 공식 입장을 담고 있습니다. 그러나 웨이팅의 비문에는 웨이팅이 공식적인 실패로 인해 샹저우의 암살자 직책으로 강등되었다는 언급이 없습니다. 저자는 아마도 '명예로운 자에 대한 금기' 때문에 웨이팅이 일부러 비문에 언급되지 않았을 것이라고 추측합니다. 또한, 무덤 기록에는 '신 당나라'가 아닌 '위징'의 무덤 기록이 우선시되어야 합니다.

웨이의 증조부 웨이와 다른 공개 가격, 당나라에서 유통 된 고서 및 신서. 그가 총리였을 때 우호, 비문에 포함 된 것과 동일합니다. 웨이의 할아버지 웨이 링이는 신당서, 표 IV에서 그는 샤먼 랑중으로 기록 된 "위안허 씨족 코드"라고 말했다. 완안 정소청은 4품, 샤먼 랑중은 법무부 소속으로 5품의 벼슬을 지냈다. 위왕의 아내인 위안핑의 비문에는 "량저우의 총독 주광루 대부(朱廣樓 大夫)가 공격하여 금지령을 어기는 데 도움을 주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웨이의 비문에도 "칙령에 따라 량저우 총독을 지낸 황량루는 군주의 맹렬한 조상이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평범한 관리였던 인루 박사도 그 길을 따랐습니다. 당나라 때 량주는 서산남로의 관할이었으나 '량'과 '량'의 음이 비슷해 여러 번 이름이 바뀌었다(『당서』 권40, 지리 참조). 량주의 관리하에 있는 가구 수는 3만 7천여 가구로 중주여야 하며, 량주 총독은 3품인 중주 총독이 되어야 합니다.

웨이의 아버지는 신성씨족보에 그의 공식 직책에 대한 기록이 없습니다. 푸수안총 시험에 따르면, 당시 꽃과 새, 청록색 풍경을 그리는 유명한 화가인 웨이 씨는 예술적 교양이 높은 가정에서 자랐습니다("푸수안총: 당나라 시인 시리즈 웨이 연대기 시험 시험" 참조). 웨이와 그의 아내 위안핑, 아들 칭푸의 비문에는 모두 웨이롼의 직책이 '서안주 사법 참사'로 기록되어 있어 역사적 자료의 부족을 보완하고 있습니다. 당나라 서안주는 강남 서쪽 도로의 관할 구역에 속하며 12만여 가구, 8개 현을 관할합니다. 당나라 제도에 따르면 상주의 사법 참사는 일곱 번째 벼슬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안후이성의 쑤안청과 징현인 쑤안주는 항상 비교적 풍요로운 곳으로 네 가지 보물 문학 작품을 생산했으며, 유명한 쑤안 종이는 쑤안주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루안 웨이의 취향은 높지 않았지만 그런 환경에서 훌륭한 화가가 된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웨이의 서열에 대해. 신당서』 표 4에 따르면 롼위에게는 아들이 한 명뿐이었습니다. 그러나 웨이의 "원지"에 따르면 "준이의 세 아들도 있다"고 합니다. 위는 세 형제 중 맏형이고 그 위에 두 형제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위무영에게는 몇 명의 자녀가 있었나요? 신당서》는 4년 동안 출판되었고, 위에게는 두 아들이 있었는데, 긴 이름은 칭푸, 어린 이름은 호푸였습니다. 그러나 웨이 위안핑 부인의 비문에 따르면 "남자와 두 여자, 몇 달 동안 아들, 이름은 유푸, 주요 장례식을 개최합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웨이 칭푸 웬즈는 "공은 청이 왕위에 복귀 할 것을 두려워했고, 그의 이름은 마오 선이었고, 그는 과부와 고아가되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제대로 이해했다면 '유복'이 칭푸의 본명이어야 합니다. 위는 원래 아내가 죽은 후 재혼하여 아이를 낳은 것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의문을 제기합니다: 웨이에게 몇 명의 아들이 있었습니까? 웨이에게는 아들 칭푸 한 명만 있었다고 전해지지만, 새 표에는 허우 성을 가진 두 아들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 질문은 당나라 말기의 유명한 시인인 위장의 혈통에 관한 것입니다. 새 표에 따르면 웨이좡의 증조부는 웨이후푸였습니다. 만약 호후부가 위장의 아들이 아니라면 위장의 혈통은 연구해야 할 미스터리입니다. 물론 비문에 위가 재혼하여 아들을 낳았다는 사실이 언급되어 있지 않다고 해서 실제로 존재하지 않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비문에 따르면 위고의 아내는 달리 11년(776년)에 죽었고 위고는 전원 7년(791년)에 15년 동안 묻혔다고 합니다. 이 기간 동안 위왕이 재혼하거나 첩을 들었을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당나라의 귀족 가문들이 여러 가문을 거느린 여성을 선택했다는 것은 명확하지 않은데, 아마도 이러한 이유로 인해 『팡지』에 기록이 잘 남아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책의 컬렉션은 가문에서 나왔습니다. 천보 10년(751년)부터 천보 말기까지 그녀는 사미선랑으로 궁궐에 들어갔습니다. 안시성 반란이 일어난 후 헌종 황제는 직무유기 혐의로 수배를 받아 촉나라로 가서 공부를 하기로 결심합니다. 대리 13년(778년) 후베이성 태수가 된 그는 낙양 재상, 태자, 주저우 암살자, 장저우 암살자, 소주 암살자 등을 연이어 역임했습니다. 그는 관직에서 해임된 후 쑤저우의 한 사찰에서 살았습니다. 세상은 그를 '위'와 '위소주'라고 불렀습니다. 그의 시는 당나라에서 좋은 평판을 얻었습니다. 백주이는 "원과 아홉 권의 책"에서 "최근 몇 년 동안 위수저우의 노래는 아름다웠을 뿐만 아니라 풍자적이기도 했다"고 평했습니다. 왕, 멩, 웨이, 류도 불립니다. 인생의 좋은 책인 이 컬렉션은 짧은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날 그의 시에 따르면 "연주는 사실의 문제", "연주는 영원이고 여름 눈은 매듭이다."라고 합니다. 몇 개의 파빌리온에 책이 쌓여 있고 북쪽 창문에서 책을 읽으러옵니다. "그의 책이 상당히 많고 부지런히 공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위시와 노래는 풀과 시냇물을 동정하고 나무에는 꾀꼬리 노래가 있습니다. 봄 조수는 늦고 날카로운 비를 가져오고 야생 나룻배에는 배가 없습니다. --통위우영, 추저우 서시, 추저우 서시

시냇가에 풀이 자라고 나무에는 꾀꼬리 노래가 있네.

봄기운에 비가 늦고 빠르게 내리고, 나룻배에는 배가 없다. <가을밤의 서늘함을 걸으며 그대를 생각하며 시를 노래하노라>에는 300수의 당나라 시와 옛 시, 경치 묘사, 서정적인 풍경이 담겨 있습니다. 산에 소나무 탑이 떨어지는 소리가 들리고 당신은 깨어 있는 것 같습니다. ---------------------------------------------------------------------------- 탕웨이의 가을밤은 가을을 보내고/가을밤은 가을을 보내고 스물두 번째 글입니다.

선선한 가을밤을 걸으며 당신을 생각하며 시를 읊조립니다.

언덕에 솔잎 떨어지는 소리를 들으니 그대는 깨어 있는 듯하네. 가을의 고향인 당나라 삼백수는 모든 여유를 생각하네. 회남의 가을 밤, 높은 집에서 기러기 울음소리가 들렸다. --당위영의 연원연원

고향은 어디에 있는가, 한가롭게 생각하라.

화남의 가을밤, 높은 집에서는 기러기 울음소리가 들렸다. 향수병 가을 기러기는 주로 웨이 "시"에서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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