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홍기 20 홍기 20, 홍기 전설, 국산 카메라의 발전을 해석하다

홍기 20 홍기 20, 홍기 전설, 국산 카메라의 발전을 해석하다

홍기 20, 국내외 카메라 수집에서 명성을 떨치고 가는 것도 동풍 카메라처럼 어느 정도의 촬영 공진이 있는 강청과 관련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강청은 하수카메라뿐만 아니라 라이카 M3 도 사용했다. 마오쩌둥의' 여산선동 사진' 은 강청, 가명 이진, 라이카 M3 가 촬영한 것이다. 강청은 1969 중앙영화업무회의에서' 라이카 M3 등 선진카메라를 복제할 계획' 을 제시하라고 지시했다. 시제품은 당시 군수물자를 생산했던 상하이 카메라 2 공장 (현재 이 공장은 상하이 갈매기 카메라 회사에 속한다) 에 넘겨졌다. 공장은 라이카 M3 을 기반으로 1969 부터 시험 생산을 시작한다. 신중국 창립 20 주년 (1949- 1969) 봉헌을 위해 시제품 카메라는 홍기 20 이라고 합니다. 짧은 시간, 제한된 기술 장비, 특히 세트 렌즈 디자인이 복잡하기 때문에 많은 신기술과 원자재를 수입해 개발해야 해 20 국경절을 따라잡지 못했다. 1970 이 되어서야 첫 홍기 20 시제품을 만들었다. 같은 해 말까지 이미 10 원형을 생산했다.

프로토타입은 카드 M3 의 카드 입구를 사용하며, 기체 막면위치거리는 카드 M3 과 똑같다. 27.8±0.02mm ... 즉, 카드 M3 의 렌즈는 홍기 20 에 장착할 수 있어 성능이 완전히 일치한다. 이것은 또 다른 국산 하수식 동풍 카메라와는 약간 다르다.

또한 홍기 20 은 라이카 M3 의 뒷면에 작은 오픈 커버를 디자인했습니다. 필름 밑면 뚜껑을 연 후 뚜껑을 들어 올리고 적절한 조명 아래에서 램프로 확대해 감상하고 근거리 촬영은 모유리로 초점을 맞출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진명언) 셔터는 b,1-11000 초와 X( 1/50 초) 입니다. 셀카 지연 8- 12 초. 뷰파인더에는 50mm, 35mm, 90mm, 135mm 및 겹치는 초점 창의 네 가지 가변 밝은 와이어프레임이 있습니다. 평가판 제품이든 향후 정식 제품이든 135mm f/2 렌즈가 없습니다. 홍기 20 은 M3 을 블루본으로 하지만 M4 의 우수한 디자인을 참고해 M3 과는 다르다. 첫째, 붉은 깃발 20 은 정면에서 측면으로의 전환 모양이 각진 반면, M 은 수십 년 동안 일관되게 일치해 온 호 모양입니다. 둘째, 플립버튼은 접이식 크랭크로, M3 는 손바퀴로 뒤집는다. 셋째, 뷰파인더 디자인과 보조 렌즈 사양은 M4 와 더 비슷하며 35mm f/ 1.4 광각 밝은 와이어프레임 뷰 힌트가 추가되었습니다. 표준 렌즈는 더 이상 M4 의 50mm f/ 1.5, 1.4 가 아니며 35mm f/ 1.4 광각 렌즈도 홍기 20 을 원형으로 선보입니다. 넷째, 홍기 20 의 감광 메모리 디스크 디자인은 되감기 핸들과 동축이며 꽃 한 다발과 위치 구슬이 있어 촉감과 편리함이 M3 보다 우수합니다. 197 1, 홍기 20 이 본격적으로 가동되고, 작은 뒷면 덮개가 새 M4 뒷면 덮개 구조로 바뀌고, 큰 뒷면 덮개, 장판이 더 편리합니다. 본격적인 생산 후 홍기 20 의 뒷면 덮개가 뒷면 덮개로 직접 바뀌었다. 이것은 홍기 20 의 시험용 제품과 정식 제품의 주요 차이점이다.

홍기 20 은 조업 당시 계획경제의 공급체제였으며, 제품은 주로 신화사 등 중앙신문기관에 배정되었다. 당시 1 기 3 거울 비용은 2,000 원이 넘었다. 정식 제품은 홍콩 사진기재전과 경공업 제품 전시회에 여러 차례 등장했다. 당시 1 기 3 경의 가격은 3000 여 홍콩달러였다. 일증기 20 공예는 비교적 복잡하고, 성능 요구가 높고, 비용이 많이 들고, 국내 시장 수요가 좁다. 70 년대 말, 이윤율이 높은 대중카메라 시장이 부상했다. 국내 언론사 규모에 따라 카메라 200 대를 생산할 계획이었다. 결과 1979 생산이 중단되었을 때 공식 카메라는 50 대밖에 없었다. 이렇게1970-1 붉은 깃발 20 은 또 다른 국산 하수동풍 카메라와는 다르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모든 제품의 기체 번호에 있는 생산 연도부터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7002 번 기체는 1970 년에 생산된 시제품입니다.

M3 가 태어나기 전에 전 세계에서 모방한 라이카 카메라는 72 종에 이른다. M3 가 탄생한 후, 복제 업체는 자신의 복제 기준 차이가 매우 크다는 것을 깨닫고 제조 정밀도, 광학 재료, 가공 공예 등을 깨닫고, 새로운 라이츠와 합작하여 개발하는 방향으로 전환하는 것을 중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일본 미능다와 레츠가 공동 생산한 미능달 CL, 도카 CL, 미능달 CLE 가 바로 이 방면의 시도다.

홍기 20 카메라는 국인이 모방한 모델로 개선되었다. 따라서 홍기 20 이 라이카 M 시리즈의 유일한 복사기가 아니라면 이례적이다. 중국 카메라 수집가들의 주의를 끌었을 뿐만 아니라 외국 카메라 수집가들의 주의를 끌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1990 정도, 외국 중고시장에서 붉은 깃발 20 과 표준렌즈의 가격이 1 만원이다. 현재 베이징에서 기체 가격이 이미 3 만 5 천 원으로 치솟았다. 외관이 좋은 1 기 3 거울 가격이 이미 9 만 원을 넘어섰다.

홍기 20 의 렌즈는 수입 선진 광학 재료를 사용하지만 모두 중국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그 50mm f/ 1.4, 35mm f/ 1.4, 90mm f/2 세 개의 렌즈는 당시 중국과학원 광학 정밀 기계기구연구소와 상하이 카메라 2 공장에서 공동으로 설계했다. 그들은 당시 동독이 지원한 베이징 유리 공장의 광학 렌즈 가공물로 만들어져 정밀하게 연마되었다. 당시 이 연구소는 해외에서 돌아온 광학 전문가들을 모아 당시 라이카 못지않은 렌즈를 설계했을 뿐만 아니라 1958 년 f/0.8 의 큰 조리개 렌즈를 개발했는데, 당시 중국 광공업의 시작 수준은 일본보다 그리 나쁘지 않았다고 할 수 있다. 이것이 중국의 일부 붉은 깃발 사용자들이 여전히 붉은 깃발 20 이 사용하는 렌즈의 품질이 라이카 렌즈보다 높다고 주장하는 이유다. 국내 사진작가들이 해상도에 따라 렌즈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는 습관과도 관련이 있다. 사실 홍기 20 의 렌즈 해상도도 뛰어나 중심이나 가장자리의 해상도도 같은 규격의 M 렌즈와 견줄 만하다. 12 주 보조 블레이드의 표준 렌즈로, 카드 M 의 Summilux 표준 렌즈와 같은 정밀도와 뛰어난 초점 제거 이미징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붉은 깃발 렌즈의 다른 성능 지표 (예: 색상 복원도, 투과율 등) 는 약간 다릅니다. 붉은 깃발 표준 렌즈를 예로 들면, 같은 규격의 라이카 렌즈에 비해 투과율은 약 1/3 노출량으로 투과광이 약간 노랗다. 하지만 이 렌즈들은 중국인들이 직접 만든 것으로 당시 국산 135 카메라의 최고급 품질 렌즈였다. 국내외 티베트인들이 추앙하는 진품으로 기체와 함께 대륙카메라의' 제 2 소장' 이 됐다. 산업의 발전은 기술의 축적에 달려 있는데, 이런 축적은 산업 문화의 전승과 시장 경쟁의 연마에서 비롯된다. 물론, 모든 산업이 항공 우주, 군공과 같은 이 길로 가는 것은 아니다. 국가 전략 차원에서 이러한 산업은 정치적 의지, 경제 기반, 지식 비축 등을 포함한 특정 조건을 갖추어 비약적인 발전을 이룰 수 있다. ) 하지만 이것은 분명히 한 나라의 전체 산업 구조의 정상적인 발전 경로가 아니다. 카메라 제조는 정밀 기기 제조, 정밀 전자, 광학을 하나로 통합한 고급 산업이지만, 시장에 의존해야 성장하는 산업이기도 하다. 대부분의 카메라는 결국 소비재로 소비되기 때문에 카메라 업계의 발전은 국가가 전략적 관점에서 지원할 것으로 기대할 수 없다. 즉, 중국은 산업문화가 약한 나라로서 현 단계에서 기술경쟁력이 있는 카메라 산업을 발전시킬 수는 없지만, 우리는 확실히 노동력 우세로 방대한 카메라 제조업을 발전시켰다 (물론 기술은 다른 사람의 것이다).

사실, 독일 카메라는 많은 나라에서 표절되었지만 표절의 출발점은 다르며 최종 결과는 다릅니다. 그러나 산업 문명이 축적될수록 모방 수준이 높아진다는 기본 법칙이 있다. 시장 경쟁의 모방을 경험할수록 발전의 뒷심이 있다. 예를 하나 들어보겠습니다.

소련은 독일 카메라의 모방자이며 광학 기초 연구 분야에서는 강하지만 산업 전통 기초는 약하다. 그것은 고도로 중앙화된 체제로 몇 가지 눈부신 일을 할 수 있지만, 모든 일에 실력이 없다. 독일의 카메라에 대한 소련의 모방은 기본적으로 감산 모방이다. 즉, 그 어려운 동작을 제거하고 간단한 동작을 남겨두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일명언) 이것은 또한 어쩔 수 없는 행동이다, 결국 기술 기초는 도달할 수 없다. 다행히도, 제 1 차 세계대전에서 소련인들은 그들의 모든 독일 재산을 옮겼다. 스탈린의 개인적 관심 아래 소련에서 가장 성공한 모조품인 키예프 4 가 등장했다. 그러나 제도는 모든 것을 결정한다. 시장 경쟁의 시련이 없다면 키예프 4 는 단명할 뿐이다. 최초의 키예프 -4 카메라는 포로가 된 독일 기술자의 감독하에 압수된 콘타이스 부품으로 완전히 조립되었으며 키예프 모델 중 제품 품질이 가장 좋았다. 독일 부품이 사용됨에 따라 키예프 카메라의 품질이 떨어지기 시작했다. 결국 소련의 전체 카메라 업계는 호전되지 않아 결국 포장지로 전락했다.

영국은 산업 혁명의 발원지로서 우수한 공업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독일 카메라를 복제하는 데 있어서는 자연히 자신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 영국은 한때 제조업 대국이었지만 19 세기 말부터 점차 독일에 의해 추월되었다. 개인적으로 영국 제조업의 쇠퇴는 영국인들이 품질과 비용 사이의 균형을 잘 찾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일부 업종에서 독일 제조업이 영국 제조업에 미치는 영향은 일본 제조업이 독일 제조업에 미치는 영향과 같다고 할 수 있다. 솔직히 말해서, 경쟁력은 기술적 우위와 비용 통제, 또는 어느 쪽에서든 독점적인 위치에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쟁력명언)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유럽 국가의 국력이 부족하여 엄격한 외환통제를 실시하여 독일 카메라의 영국 입국을 제한해야 했다. 그러나 영국 사회, 특히 국방과 과학연구부문은 우수한 카메라가 필요하다. 방법이 없다. 무역자유화를 실천하는 영국은 돈을 절약하기 위해 스스로 카메라를 만들어야 했다. 모방한 모델은 라이카 3B 입니다. 결국 생강은 늙어서 맵다. 영국인들이 만든 모조품이 갑자기 너무 멀리 갈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생산된 Reed 카메라는 실제로 기술 수준, 재료, 성능 면에서 라이카를 능가하지만 비용이 많이 든다. 마샬 계획이 시행됨에 따라 유럽 국가의 경제 상황이 눈에 띄게 호전되어 외환과 수출 통제가 취소되었다. 영국인들은 원가 통제에 능숙하지 못하여 모방의 길은 얼마 지나지 않았다. 유명한 쿡 렌즈는 아직도 19 13 의 디자인으로 제작된 연삭기에 의해 연마되어 깊은 공업이 축적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일본은 아시아에서 가장 산업 전통이 있는 나라여야 한다. 메이지유신 이후 일본은 공업에서 공손하게 서방에서 공부하기로 결정하고 매우 중요한 제도인 시장 경쟁을 도입하기로 했다. 일본의 카메라 산업은 독일에서 공부와 시장 경쟁으로 시작되었다고 할 수 있다. 전자는 일본 카메라 업계에 기술 축적을 제공하고, 후자는 일본 카메라 업계에 발전 방향을 분명히 보여 준다. 바로 이 두 방면에서 일본이 자신의 우세를 형성했다. 제 2 차 세계대전이 끝난 후 일본은 신속하게 미국의 이 큰 고객을 선점했다. 제품의 품질은 독일과 다르지만 가격 우위는 완전히 보완할 수 있다. 소련에 대한 모방과는 달리, 일본에 대한 모방은 덧셈으로 독일 원형에 기초하여 끊임없이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려고 시도한다. 기술 축적이 증가함에 따라 기술도 점점 성숙해지고 있다. 그 결과, 원래의 고수들이 잇달아 쓰러졌는데, 일본은 오히려 카메라계의 패주가 되었다. 오늘날에도 일본의 카메라 업계는 기술 개발과 상호 경쟁을 중시하는 전통 (독일 기업들은 상호 경쟁을 피하기 위해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고 있음) 을 이어가며 용감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마지막으로, 우리의' 붉은 깃발 20' 으로 돌아가겠습니다. 70 년대 초 (197 1) 국내 유일의 라이카 M 형 복사기 홍기 20 이 탄생했다. 원형과 동일한 범위 연계 교환 가능한 렌즈 시스템, 유사한 기계 구조 및 동일한 렌즈 브래킷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카메라당 생산량이 매우 적기 때문에 홍기 20 카메라는 중국 전통 수동 방축 카메라 제조의 절정이 되었다. 이에 따라 일본의 유명한 AJCC 카메라 수집가인 삼랑태 여전은 그의' 중국 고전 카메라 이야기' 라는 책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1 단계는 1956 부터 천진, 베이징, 상하이, 푸저우, 광저우, 하얼빈, 항저우에 7 개의 카메라 공장을 설립했다. 1956 년,' 달라이' 브랜드 카메라가 나왔다. 1958, 베이징은 구소련' 탁르키' 를 베꼈고, 천진은 독일' 아테사' 를 베껴 행복을 형성했다-1 모델, 상하이는' 라이카' 를 베꼈다-/KLOC-0 양산 후 상하이 58-II 형으로 바뀌었고 상하이 조창도 갈매기 4 를 개발했다. 1964 년, 승조공장은 갈매기 DF 135 단역카메라를 개발해 미능달 SR- 1,197/KLOC 를 모방하기 시작했다. 197 1 년 1 1 월 갈매기 DF- 1 이 나왔다.

2 단계, 65438 년부터 0973 년까지 상주시, 무석, 쑤저우, 단동, 청도 5 개 카메라 공장이 설립되었고, 하얼빈계량기 기기 공장, 강서 광학 기기 공장, 영광공장, 광금 공장, 명광기기 공장이 카메라 생산을 겸업하기 시작했다. 1973 년 쓰촨 화운 등 5 개 광학 공장이 공동으로 주강 S-20 1 단반카메라 개발, 1978 년 정형화. 기계공업부 하얼빈 전기계량기 공장은 공작새 DF 단반카메라를 동시에 개발했다.

3 단계, 65438 년부터 0978 년까지 우한 카메라 공장과 닝보 화광 카메라 공장, 베이징 화북 광학 기기 공장, 난징 3304 총정공장, 서북 광학 기기 공장, 하남 광운 공장, 무석호광 기기 공장, 후베이 화중 정밀 기기 공장, 닝강 기계 공장, 간쑤 광학 기기 공장, 상하이 제 2 광학 기기 공장 1978 년 기계공업부 기기국은 피닉스 시리즈 카메라 공동 설계팀을 설립하여 JG 시리즈 하전 측광 또는 전자 셔터 자동 조리개 카메라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여기서 JG30 1 모델 1978 이 설계를 시작합니다./KLOC JG302 는 EV- 1 ~ 18 의 노출 범위를 가진 서독 Optima 535 카메라의 전자 프로그램 셔터 디자인을 기반으로 설계되었습니다. JG303M 모델 65438+ 는 0980 년 하반기에 설계되었으며 0983 년 3 월 정형검증을 통과했습니다. 디자인은 빈드ME 와 Chinon CM4 카메라를 참고했습니다. 그 구조와 기능은 이미 외국 80 년대 수준에 이르렀으며, DF 카메라의 교체 제품이다. 50mm/F 1.4 큰 조리개의 표준 렌즈는 1 ~ 655 입니다. JG304-A 모델은 코니카, 리광, 후지, 기농플라스틱 카메라의 디자인을 참고하여 플래시를 내장하고 있습니다. JG304-C 는 304 제품군 중 가장 일반적인 모델입니다. 그 디자인은 주로 일본 미능다 SD 카메라를 참고하여 내적 품질과 외관 수준이 당시 일본 제품의 수준에 이르렀다. 이 기간 동안 화산 35DF-S 단반카메라는 198 1 년 연구개발을 시작했고, 1985 년에 나왔다. 1984 년 만리장성 PF- 1 SLOC 카메라가 설계 승인을 받았습니다. 갈매기 DF-3 TTL 카메라의 디자인과 정형화: 명광공장과 광금공장은 밍카 MC-K 1000 과 김도S-207 을 공동으로 선보였다. 카메라 전용 회로의 경우 전자 셔터 집적 회로는 65438-0976 국내에서 개발되고, 전자 프로그램 셔터 집적 회로는 병기공업 207 연구소 65438-0980 에서 개발된다. 전자 프로그램 셔터 집적 회로는 후베이 양양계기 부품 공장, 상하이 시계 부품 공장, 상하이 라디오 7 공장에서 연이어 개발되었다. 1983 까지 국내 카메라 제조업체 (시간제 생산업체 포함) 34 곳, 생산카메라 45 종 확인 중 120 카메라 20 종, 135 카메라 25 종. 35 종은 외국 50 년대 수준의 제품이고 10 종은 1978 에서 발전한 전광카메라입니다. 1985 까지 전국 카메라 생산량은1.80,000 입니다. 이 기간 동안 국가는 장기적으로 계획경제에 처해 있고, 국내 상품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하고, 카메라 시장은 오랫동안 판매자 시장에 처해 있으며, 카메라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하고, 카메라 공장이 번창하고 있다. 카메라 공장은 이번 기회를 빌어 신제품 개발을 가속화했어야 했는데, 카메라 기술의 쇄신을 소홀히 하고 낡은 것을 따랐다. 1983 부터 1987 까지 5 년 동안 중국의 카메라 제조업체와 카메라 사양은 거의 변하지 않아 카메라 공장이 88 년 만에 갑자기 매우 어려운 상황에 빠졌다.

네 번째 단계는 1988 로 시작합니다. 이 시기에 카메라 업계는 기복이 심하고 수입카메라는 물물로 가득 차 있고 카메라 기술은 정체되어 제조사들은 더듬고 배회하며 막막한 상태에 처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카메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카메라명언 75' 시기에 접어들면서 135 기계헤드업 카메라가 시장에서 빠듯한 상품이 되어 한동안 공급이 부족했다. 하지만 소비자들의 카메라 성능 요구가 높아지고 수입카메라가 유입되면서 성능이 우수한 전자자동카메라가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져 국산 135 헤드업 카메라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게 됐다. 또한 원자재, 부품, 장비, 도구, 금형, 테스트 장비 및 기타 기본 산업과 과학 연구 시험 생산, 교육, 산업 계획 정책 및 기타 관련 기관이 설립되지 않았기 때문에 제품 대체, 품종 간 모순이 두드러져 제조업체는 매우 어려운 상태에 있습니다. 1989 이전에 카메라 업계의 대부분의 기업들은 플라스틱 카메라를 개발하기 위해 막대한 자금과 기술력을 투자했지만 거의 전멸했다. 이는 주로 기술이 낙후되고, 관리 효율이 낮고, 공예 규율이 엄격하지 않고, 직원들이 책임을 지지 않고, 업무 품질이 나쁘고, 급공근익이 있으며, 제품 품질과 기업 신용도를 중시하지 않기 때문이다. 1989 하반기 이후 국가 거시규제 소비 수요가 너무 많아 탈세 양품을 대량으로 밀수해 시장에 진출해 수입생산라인에 조립된 카메라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5 단계는 1993 부터 카메라 산업이 회복되기 시작하면서 시장 경쟁이 치열하다. 1992 년 초 하남 한하 광전기 공장은 한하 84 1 카메라를 기초로 한하 843 카메라를 도입했다. 렌즈는 6 피스, 4 조, 쌍가우시안 대칭 렌즈로, 분단이 국가 1 급 표준에 달한다. 전자측광은 마이크로집적 회로를 사용하며, 전체 전자시스템은 매우 작고 다중 노출 기능을 갖추고 있다. 갈매기 ZQ6-35 파노라마 카메라와 QCK- 180 파노라마 프린터는 상조공장에서 개발한 것이다. 1993 년, 사진공장은 DF-300x 를 도입하여 DF-300 을 기반으로 DF-200 과 DF-300m 을 개발했다. 강서광기기총공장은 DC838 과 DC838AW 단반카메라와 Ls930 자동카메라를 출시했고, 여러 업체들이 다양한 종류의 Ls 카메라를 선보였다. 올해 많은 합자기업이 나타났다. 강서광기기총공장과 대만성 토한주식유한공사가 합작하여 강혜사진기재유한공사를 설립하고, 베이징사진기총공장과 홍콩보원 (중국) 광공업유한공사가 합작하여 베이징조보원광공업유한회사를 설립하고, 상주사진기총공장과 홍콩풍다기기유한공사가 합작하여 장풍사진기유한회사를 설립하고, 쑤저우 사진기총공장과 홍콩화보업유한공사 등 사방투자로 쑤저우 억리발사진기유한회사를 설립하였다. 상조공장과 프라이어 카메라유한공사, 칭다오사진총공장은 대만성 청등사진회사와 합작하고, 간쑤광기기공업회사는 일본 빈드회사와 합작하여 생산한다. 1994 년 8 월 절강 상우철기 촬영센터에서' 용' 120 단안 반사유기를 선보였다. 65438 부터 0995 까지 저장대학교 국립광기기공학기술연구센터는 한국을 위해 FF-222S 카메라를 설계했다. 1997, 강서 봉황광광기 (그룹) 유한공사는 줌 렌즈의 핵심 부위 가공 문제를 해결했다. 광학 평면 경막공예로 전통적인 코팅 공정을 대체하고 CAD 기술을 적용 및 보급하며 제품 설계와 금형 제조 주기를 단축하고, 중대한 광학 개조를 완료하고, 광학 가소화 및 비구화를 촉진한다. 1998 년 상하이 갈매기 카메라 유한공사는 창립 40 주년을 축하하며 디지털 카메라 DC-33 을 선보였다. 항주 사진기계연구소는 일본 니콘사와 합작하여 아시아항공사를 설립했다. 이 기간 동안 제품 구조 조정을 통해 생산된 제품은 시장에 더 가깝고, 사진기계 제품의 기술 함량이 갈수록 높아져 소비자의 요구에 더 적합하다. 헤드업 뷰파인더 카메라는 기본적으로 다양한 수요 수준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지만, 현재 SLR 카메라 수준은 중저로 제한되어 있으며, 수요가 많은 일부 전문 카메라와 자동 SLR 카메라는 아직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1998 까지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사진기계 제품 생산에 종사하는 업체는 1 1 1 집, 카메라 생산업체 26 곳, 컬러 필름 가공입니다.

상하이 갈매기 카메라 공장

1957 년 상하이 58- 1 카메라는 상하이 쓰촨 중로 나혜사의 한 다락방에서 개발되어 중국 카메라 생산의 대막을 열었다. 1960 년대 초, 상조공장은' 상하이 4 형' 쌍반카메라,' 203' 카메라, DF 단반카메라를 디자인하여 생산하여 1964 개 모델의 120 쌍반카메라를 수출하기 시작하여 우리나라를 변화시켰다 70 년대 초 상해 카메라 공장은 송강 중산동로 70 호에 신설되었다. DF- 1ETM 내장 조명 카메라 1985 개발 성공 이후 DF-300 SLR 카메라가 도입되고 생산되었다. 길고 어려운 시기를 거쳐 1996 은 10 년 4 월 상하이 갈매기 카메라 공장으로, 원래 갈매기는 1997 에서 상하이 갈매기 카메라 유한회사로 전환하여 DF300 커튼 셔터와 DF200 강철을 형성했다.

장시 광학 기기 공장

1965 강서성 광학 기기 총공장은 대무산구에 설립되었다. 1969 인프라가 완료되면 상하이 카메라 2 공장, 상하이 영화 기계 공장, 난징 광학 기기 공장, 난징 측량 기기 공장, 난징 금형 공장으로 구성됩니다. 이전 개조는 198 1 대출부터 1988 이 대모산구에서 상라시로의 이전 공사를 마쳤다. 80 년대에 생산된 피닉스 205 카메라는 대강남북에서 잘 팔린다. 1990 년 7 월 SLR 카메라 개발, 1992 년 6 월 DC303 SLR 카메라 개발, 438+0993 년 6 월 일본 세이코 회사와 함께 전자강 셔터 생산, 438+095 년 6 월 dc8/kll 개발 1996 년 일회용 카메라 개발, 미국 수출. 1997 년 DC 828 ~ DC 858 카메라 출시, 줌 렌즈 그룹 18-28mm, 28- 105mm, 28-/

간쑤 광학 기기 산업 회사

1966 에 설립되어 난징, 상하이, 하얼빈 영화기계공장, 산시계총공장에서 공동으로 이전한 3 선 기업이다. 1979 부터 JG304 프로그램 셔터 카메라 제작, 1988 부터 JG 시리즈 카메라 제작, 199 1 부터 PG 시리즈 카메라 제작. 간광회사는 이미 아시아 일류 수준의 초대형 광학 렌즈 가공업체가 되었다.

충칭 mingjia 광전 기기 공장

1972 메이도 카드 135 SLR 카메라 개발, 80 년대 초부터 S-20 1 카메라 생산, 80 년대 중반 주강 S-207 내 측광 SLR 카메라 생산. 현재 Mingjia MAE 1900 고급 SLR 카메라 개발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
cript>